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163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포크포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52,695회 및 좋아요 42,88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유명한 포기 명언! 포기하고 싶을때 꼭 보세요
  • 누구나 이따금씩 모든걸 다 포기하고 싶을때가 …
  • 가장 포기하고 싶은 순간 마지막 1도 올리기 …
  • 남들과는 다른 자신만의 길을 가고자 하는 사람들에게 …
  • 정말 훌륭했던 …
  • 정말 흔해빠진 명언
  • 그러니 …
  • 포기하고 싶을때 좌절하지마세요! …
  • 이상으로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더 강한 당신, 더 강한 정신, 더 강한 품격으로!\” 동기부여 영상
* 포크포크 웹사이트
http://www.pokepoke.co.kr
* 포크포크 페이스북
https://www.facebook.com/pokepoke.kr
* 문의
[email protected]
Music \u0026 Speech by Fearless Motivation
Download or Stream it on iTunes, Spotify or Google Play.
www.FearlessMotivation.com
iTunes: https://goo.gl/T5gm5W
GooglePlay: https://goo.gl/NciJJS
Spotify: https://goo.gl/tlEU5T
AmazonMP3: http://amzn.to/2hJlkdA
Worldwide MP3: https://goo.gl/nuZwpP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포기하고 싶을때 힘을 주는 명언 16가지 – 메종 라린느

1.지옥을 걷고 있다면, 계속해서 걸어가라.(윈스턴처칠) · 2.우표를 생각해보라. · 3.당신은 있는걸 보고 “왜? · 4. 사람들은 의욕이 끝까지 가지 않는다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aisonlalune.tistory.com

Date Published: 12/26/2021

View: 4651

포기 – 짧은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동기부여김단순

포기 명언 – 포기하고 싶을때 명언 – 포기하지 마라 명언 … 포기하지 마라. … 패배할 가능성이 있다. … 당신은 이미 진 것이다. … 모든 것이 ‘불가능한 것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imdansun.tistory.com

Date Published: 3/12/2021

View: 1098

포기하고 싶을때 힘을주는 명언 모음 – 빅맨블로그

만약 당신이 희망이 미약해지면 무엇보다 머리를 써야한다. · 다른 생각을 하면 곤란하다. 오로지 골몰하라. · 무엇을? · 그것이 너무 많으면 10개라도 좋다.

+ 여기에 표시

Source: bignnan.tistory.com

Date Published: 6/17/2022

View: 6018

성공명언 – 실패했거나 포기하고 싶을때 읽으면좋은글

오늘은 성공명언들을 14개 모음인데요. 지금 실패했거나 어려운 상황에 놓여서 포기하고 싶을때 읽으면 좋은글을 모아봤습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gongbuglog.tistory.com

Date Published: 12/29/2021

View: 7236

포기하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명언 15가지 – 비전공자

나이는 문제되지 않는다. 당신에 꿈에 집중하라. 그 어떤것도 당신의 정신을 흩뜨리게 하지 말라. … 최선의 것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멈추어서는 안된다.

+ 더 읽기

Source: bnmghj-4832.tistory.com

Date Published: 5/19/2021

View: 1165

포기하고싶을때명언 – YouTube

동기부여 #포기 #습관 세상에는 늦은 때라는 게 없습니다. 완성과 미완성만 있을 뿐입니다. 미완성은 영원히 늦는 거예요. 인생에 완성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youtube.com

Date Published: 9/25/2022

View: 8620

포기하고 싶을 때 꺼내보는 명언 25가지 – 빨간오리

한 마디 말보다 더 위로가 되는 명언들 25개를 모아 봤습니다. 자책도 많이 하고 후회도 많이 하는 당신이라면 분명히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정말 …

+ 더 읽기

Source: myjinkyu.tistory.com

Date Published: 10/15/2021

View: 662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 Author: 포크포크
  • Views: 조회수 1,152,695회
  • Likes: 좋아요 42,882개
  • Date Published: 2018. 9.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v6HJftqWdU

유명한 포기 명언! 다 포기하고 싶을때 꼭 보세요

누구나 이따금씩

모든걸 다 포기하고 싶을때가

찾아오기도 합니다.

저도

그런 순간이 종종 찾아오는데요

그럴 때일수록

정말 위대하다 평가받았던 유명인들의

포기 명언 들을 종종 찾아서 보며

힘을 얻을 때가 많았습니다!

피겨 레전드 김연아 명언

포기하고 싶을때 힘을 주는 명언 16가지

<포기하고 싶을때 힘을 주는 명언 16가지>

1.지옥을 걷고 있다면, 계속해서 걸어가라.(윈스턴처칠)

2.우표를 생각해보라. 그것의 유용성은 어딘가에 도달할 때까지 어떤 한가지에 들러붙어 있는데 있다.(조시 빌링스)

3.당신은 있는걸 보고 “왜?”냐고 묻지만 나는 결코 없던 것을 꿈꾸며 “안될게 뭐야?” 라고 묻는다. (버나드 쇼)

4. 사람들은 의욕이 끝까지 가지 않는다고 말한다. 뭐 목욕도 마찬가지 아는가? 그래서 매일 하는거다. 목욕도, 동기부여도.(지그 지글러)

5.당신이 지금 달린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달리지 않는다면 이미 진 것이다.(버락 오바마)

6. 진정한 프로는 자신에게 전력을 다하게 하는 프로젝트에 힘을 쏟을 것이다. 자신을 가장 깊은 물속에 빠트리고, 가장 깊은 무의식 속으로 끌고 갈 과제를 수행한다. 그가 겁먹었냐고? 물론이다. 미친듯이 겁에 질렸다.(스티븐 프레스필드)

7.용기는 항상 크게 울부짖는 것이 아니다. 용기는 하루의 마지막, “내일 다시 해보자”라고 말하는 작은 목소리일 뿐이다.(매리앤 슈라이버)

8.누군가 해내기 전까진 모든 것이 ‘불가능한 것’이다.(브루스 웨인)

9.어떤 것이 당신에게 중요하다면 길을 찾을 것이다. 뭐, 중요하지 않다면 변명을 찾겠지만(작자 미상)

11.승자는 한 번 더 시도해본 패자다.(조지무어 주니어)

12.돌담은 우릴 막기위해 있는 게 아니라 우리 이외에 다른 사람들을 막기 위해 있는 것이다.(랜디 포시)

13.비록 아무도 과거로 돌아가 새 출발은 할 수 없지만, 누구나 지금 시작해 새 엔딩을 만들 수 있다.(칼 바드)

14. 손에 쥔 밧즐이 미끄러질 것 같다면 매듭을 묶고 매달려라.(프랭클린 루즈벨트)

15.얼굴이 계속 햇빛을 향하도록 하라. 그러면 당신의 그림자를 볼 수 없다.(헬렌켈러)

16.아무도 산에 걸려 넘어지지 않는다. 당신을 휘청이게 하는건 모두 작은 조약돌 뿐이다. 당신 길에 놓여있는 모든 조약돌을 지나가라. 그럼 산을 넘었다는 걸 깨닫게 될 것이다. (작자 미상)

짧고 좋은 글귀

안녕하세요? 동기부여 김단순 입니다.

오늘은 포기를 주제로 한

짧은 명언을 가져왔고

짧고 좋은 글귀를 써보려고 합니다.

포기 뜻

* 하려던 일을 도중에 그만두어 버림 *

* 자기의 권리나 자격, 물건 등을 내던져 버림 *

포기하시겠습니까?

도전하시겠습니까?

드라마 대사나 영화에도 자주 나옵니다.

우리는 살아오면서

많은 것 을 시도하고

또 포기합니다.

여러분들은 하고 싶은 일을

중간에 포기하신 적이

분명히 있을 겁니다.

포기하지 않는 삶을 응원하며 글을 써보겠습니다.

포기 명언 – 포기하고 싶을때 명언 – 포기하지 마라 명언

포기에 대한 명언 1

절대로

절대로

절대로

포기하지 마라.

– 윈스턴 처칠 –

포기에 대한 명언 2

당신이

지금 달린다면

패배할 가능성이 있다.

하지만

당신이 달리지 않는다면

당신은 이미 진 것이다.

– 버락 오바마 –

포기에 대한 명언 3

누군가 해내기 전까지는

모든 것이 ‘불가능한 것’이다.

– 브루스 웨인 –

포기에 대한 명언 4

승자는 한번 더 시도해본 패자다.

– 조지 무어 주니어 –

포기에 대한 명언 5

많은 인생의 실패자들이

포기할 때

자신이 얼마나 성공에

가까이 있었는지를 모른다.

– 토마스 A. 에디슨 –

포기에 대한 명언 6

손에 쥔 밧줄이

미끄러질 것 같다면

매듭을 묶고 매달려라.

– 프랭클린 루스벨트 –

포기 글귀

포기에 대한 글귀 1

포기한 사람의 말을 듣지 마라.

그들은

결과물을 내지 못한 사람이다.

– 김단순 –

포기에 대한 글귀 2

포기하는 게 습관이 되면

나중엔

” 시작도 못할 것이다 ”

– 김단순 –

포기에 대한 글귀 3

빠른 포기는

빠른 결단력이고

최선을 다한 후 포기는

경험이 됩니다.

제일 하지 말아야 하는 건

중간에 포기하는 것입니다.

후회와 미련만 남을 것입니다.

– 김단순 –

포기에 대한 글귀 4

포기가 쉬운 이유는

세상 편하기 때문입니다.

현실은 불편해지는 걸 모른 체.

– 김단순 –

포기에 대한 글귀 5

나는 아직

성공을 하지 못한 거지

실패한 사람이 아니다.

그러니 나를

위로하거나 동정하지 마라.

진정으로

위로하고 동정할 사람은

모든 걸

포기한 사람이다.

– 김단순 –

포기에 대한 글귀 6

나는 쉬는 날 도 일한다.

즐거움을

포기한 것이 아니다.

뒤로 미룬 거다.

– 김단순 –

포기에 대한 짧은 명언과

짧고 좋은 글귀였습니다.

읽어주신 분들께 감사합니다.

구독과 좋아요 댓글은

글 쓰는 제게 힘이 됩니다.

포기와 관련된 좋은 글

[짧고 좋은 글귀] – 변명에 대한 명언 – 짧고 좋은 글귀 : 변명하는 사람에게

[짧고 좋은 글귀] – 책임감 좋은 글귀 짧고 좋은 글귀 짧은 글귀

포기하고 싶을때 힘을주는 명언 모음

반응형

포기하고 싶을 때 힘을 주는 명언 모음

누구나 살면서 어려운 일을 겪게 되고 포기하고 싶다는 두려움을 가질 때가 많습니다. 저 또한 살면서 수많은 실패를 겪었고 다시 일어서는 걸 반복해왔죠. 저는 포기하고 싶은 두려움이 들 때마다 제가 기록해놓은 명언들을 읽어봅니다. 그분들이 얼마나 힘든 순간을 겪었고 얼마나 두려웠을지를 상상해보면 제가 겪는 일쯤은 아무것도 아니라는 생각을 하게 되었죠. 여러분도 살면서 많은 힘든 일이 있겠지만 아래의 글을 읽어보시고 다시한번 힘내서 일어나시기 바랍니다.

‘안 된다’ 하지 말고 일단 한번 해봐요. (무한도전 유재석)

이 대사는 무한도전이 가장 전성기라고 불리던 시절에 유재석이 자주하던 것입니다. 무한도전 프로그램 특성상 엉뚱한 도전에도 늘 일단 시작해보라는 이 한마디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말이기도 합니다. 항상 무엇을 시작하든 실패에 대한 두려움이 생기고 ‘안 되는 이유’를 100가지나 찾는 저에게 일단 시작해보라고 스스로를 채찍질합니다. ‘시작이 반’이라는 말처럼 일단 시작하면 문은 열리게 되고 지속해서 나아갈 수 있는 힘도 얻게 되는 것 같습니다.

자네는 틀림없이 많이 실패할 걸세. 중요한 것은 그런 실패에서 무엇을 배워 다시 시작하느냐일세. 스스로 패배를 인정하지 않는 한 인생이란 게임에서 지는 일은 없다네. 잊지 말고 꼭 기억해두게. 몇 번을 쓰러져도 다시 일어나게. 자네에게는 어떤 실패에서도 배울 수 있는 지성과 그것을 딛고 일어설 용기가 있네. 여러 번 쓰러져도 곧 일어나게. (책 돈과 인생의 비밀)

‘돈과 인생의 비밀’이라는 책에서 알게된 대사입니다. 이 책은 처음에 가볍게 읽기 시작한 책인데 스토리도 재밌고 인생에 주는 교훈도 뛰어나서 한동안 제 인생 책이라고 여겼었죠. 자신의 제자에게 자네는 틀림없이 실패를 겪게되지만 무슨 일이 있어도 또 일어나라는 충고는 포기하고 싶은 순간 우리에게 좋은 교훈을 주는 것 같습니다.

신에게는 아직 12척의 배가 있사옵니다. (이순신)

이순신 장군은 단 12척의 배로 일본군 330척의 배와 맞서 싸웁니다. 이 기적같은 승리로 해상권을 되찾고 일본의 함략이 수포로 돌아가게 만들었죠. 저는 실제로 이순신이 느꼈을 압박감이 대단했을 거라고 생각합니다. 누가봐도 질 수 없는 형세였고 지더라도 누구 하나 뭐라하기 힘들 상황이었을 겁니다. 그런 상황 속에서도 12척의 배로 끝까지 싸워나간 이순신의 패기는 그 누구도 따라하기 힘들 거라고 생각합니다.

안 되는 게 되는 거다. (서암 스님)

‘안 되는 게 되는 거다’라는 말은 어떻게 보면 이상한 말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나 스스로 열심히 최선을 다 하고 있다면 일이 잘 안 풀리는 상황 또한 나에게 좋은 경험과 능력의 밑거름이 될 수 있겠죠. 또한 나 자신을 더 단단하고 강한 사람으로 만들어주는 것도 수많은 고난과 시련이 주는 선물이라고 생각됩니다.

용기 있는 사람이 되고 싶나? 그렇다면 용기 있는 척이라도 하라! (아리스토텔레스)

인간의 뇌는 우리가 행동하는 대로 따라가고 믿는 특성이 있습니다. ‘행복해서 웃는 게 아니라 웃어서 행복하다’는 말처럼 일단 용기있는 척이라도 하면서 자신감을 키우고 배짱있게 밀고 나아가야만 합니다.

중국어로 ‘위기'(危機)는 두 글자로 구성되어 있다. 하나는 ‘위험’을 뜻하고 다른 하나는 ‘기회’를 뜻한다. (케네디 대통령)

위기는 위기와 기회가 동시에 존재하는 것입니다. ‘위기를 기회로 바꾸라’는 말처럼 최악의 상황 속에서도 상황을 반전시킬 기회를 만들어야만 합니다.

공기라는 장애물이 없으면 독수리는 날지 못한다. 한 철학자는 독수리가 더 빨리, 더 쉽게 날기 위해 극복해야 할 유일한 장애물은 공기라고 말했다. 그러나 공기를 모두 없앤 진공 상태에서 새를 날게 하면 그 즉시 땅바닥으로 떨어져 아예 날 수 없게 된다. 공기는 비행하는데 저항이 되는 동시에 비행의 필수조건이다. (존 맥스웰)

두려움은 나를 더욱 강하게 만들 뿐입니다. 두려움을 통해서 우리는 넘어지고 다시 일어나고 배우고 더 성장해가는 것입니다.

만약 당신이 희망이 미약해지면 무엇보다 머리를 써야한다. 다른 생각을 하면 곤란하다. 오로지 골몰하라. 무엇을? 자신의 실망과 절망을 극복해 낼 수 있는 방법을 50개쯤 생각해내라. 그것이 너무 많으면 10개라도 좋다. 될 수 있는대로 많은 방법을 머릿속에 떠올려야 한다. 그러면 결코 실망이나 절망에 고민할 틈이 없을 것이다. (데일 카네기)

데일 카네기는 제가 가장 좋아하는 저자 중 하나입니다. 인간관계, 링컨 등에 관한 많은 책을 썼죠. 개인적으로 인생을 사는 데 있어서 이분의 조언만큼 좋은 말들이 잘 없는 것 같습니다.

더 빨리 성공하려면 실패율을 두 배로 높여야 합니다. 성공은 실패의 건너편에 존재합니다. (IBM 설립자 토마스 왓슨)

항상 성공과 실패는 같이 오는 것 같습니다. 그리고 매번 성공할 수 없는 것처럼 성공을 위해서는 수많은 실패들이 밑거름이 되어야만 하죠. 실패를 두려워하지 말고 실패율을 더 높여서라도 지속적인 도전을 해야만 성공을 쟁취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

적을 만나고 보니 바로 나 자신이었어. (만화 월트 켈리)

인생을 살면서 돌이켜보면 진짜 적은 바로 나 자신일 때가 많았던 것 같습니다. 실패할 때마다 남탓을 하기도 하고 환경탓을 해보기도 했지만 진짜 문제는 내 안에 두려움이었죠. ‘나’를 이겨내야만 더 높은 성장과 함께 성공을 이룰 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반응형

글이 좋아서 시작한 글로그

오늘은 성공명언들을 14개 모음인데요.

지금 실패했거나 어려운 상황에 놓여서 포기하고 싶을때 읽으면 좋은글을 모아봤습니다. 개인적으로 귀감이 될 수 있는 명언들이라고 생각이 됩니다. 먼저 글구나 문구로 감상하기 귀찮으신 분들이라면 아래 영상으로도 만들어봤으니 같이 감상하시는 것도 좋을 것 같네요.

성공명언 14개

각 성공명언들에 담겨있는 메세지나 의미는 무엇인지 그리고 지금 현재의 내 상황들에 반영할 수 있는 그런 마음적인 글인지도 하나씩 살펴보도록 해요!

성공은 결과이지 목적은 아니다. G. 플로베르

성공이라는 내가 단계별 과정에 따라서 순차적으로 이룩해냈을때 자연스럽게 따라오는 하나의 결과일 뿐 그것이 최종적인 목표는 아니라는 뜻인데요. 맞는말 같아요. 성공은 단지 내가 원하는 방향을 향해 조금씩 단계를 밟아나가면서 나아가는 것 뿐. 마지막의 골인지점도 없으며 최종적으로 달성하게 되는 끝이 아니랍니다.

성공은 그 사람의 성격이나 인격을 높인다. – W.S. 몸

사람에 대해서 판단을 하는 것은 그리 좋은 것은 아니지만 우리 사회는 어느정도는 사회적인 명예와 부를 축적했을때 좀 더 인정을 해주고 존중을 받는 사회인것은 사실입니다. 내가 굳이 표현하거나 말하지 않아도 높은 명예와 능력들이 간접적으로 보여진다면 높은 아우라를 느끼게 해줍니다.

성공은 수만번의 실패를 감싸준다 – 조지 버나드 쇼

순탄하게 흘러가는 성공이라는 법은 없습니다. 힘들고 어려운 시기에 놓일때도 있고 일이 뜻대로 잘 안풀릴때고 있습니다. 심지어 처참한 실패의 결과로 인해 크게 낙담하는 경우도 발생하지요. 하지만 그에 따른 결과값이 내가 추구하는 목표나 성공이라는 것에 조금씩 가까워져있다면 그 숱한 우여곡절과 실패의 과정, 힘들었던 시기들에 대한 값진 보상을 얻게 되지요. 내가 원하는 방향을 향해 끊임없이 추진하고 나아간다면 내가 어렵고 힘들다고 느꼈던 그런 감정들을 자연스럽게 무마가 됩니다.

성공을 거두기 위하여 필요한 것은 계산된 모험이다 – 디오도어 루빈

위에 성공명언에서 말한 ‘계산’은 한하면 바로 내가 세운 계획과 전략의 의미를 담고 있으며, ‘모험’은 그 전략적인 계획들을 꾸준하게 추진해나가는 ‘도전’을 뜻합니다. 이 과정이 성공에 있어서 반드시 중요한 것이라고 표현이 되었습니다.

시도하지 않는 곳에 성공이 있었던 예는 결코 없다 – H.넬슨

많은 사람들에게 성공한 인생이라고 인정해주는 사람들의 일대기를 보면 하나같이 숱한 도전과 실패가 있었습니다. 따라서 성공을 위한 첫 발을 내딛는 과정은 위험을 감수하고 용기있게 내딛은 첫 시도나 도전이 될 수 있으며 이 것이 성공에 아주 중요하게 작용되는 요소임을 강조한 그런 명인입니다. 성공은 어쩌면 도전을 하는 것과 하지 않는 것으로 극명하게 나뉠수도 있죠.

우리가 실패에서 배우면, 실패는 성공이 된다. – 말콤 포브스

우리가 실패를 통해서 얻어진 것이 있다면 그런 실패의 모든 과정들은 결국엔 성공을 이루기 위한 과정이 아니었을까요? 무엇을 도전했으나 실패로 끝난 상황은 곧 성공을 위해 반드시 필요한 과정이었는지도 모릅니다.

자기신뢰가 성공의 제1비결이다 – 에머슨

자기 자신을 믿는 다는 것은 성공의 가장 중요한 제 1원칙 중 하나라고 얘기한 메세지인데요. 무엇을 계획하거나 추진해서 앞으로 나아가려고 한다면 그 방향은 반드시 진실되고 진정으로 원하는 것이 되어야 합니다. 그래야 떳떳할 수 있는 길을 걸어나갈 수 있으니깐요. 그럼에 있어서 가장 중요한 것은 바로 자기 자신에 대한 믿음이 아닐까요? 나 자신을 믿지 않는데 어떤 시도나 도전을 할 수 있을까요? 이런 강력한 메세지를 전해주는 듯 합니다.

자신이 하는 일을 재미없어 하는 사람치고 성공하는 사람 못 봤다 – 데일 카네기

자신이 하고자 하는 그 일은 반드시 진실되어야 할 것입니다. 또한 그 일에 대해서 즐거움과 흥미를 충분히 만끽해야 합니다. 그래야 노력 이상의 힘을 발휘할 수 있죠. 시간을 채울 수 있는 일이나 적당히 할 수 있는 고정적인 일을 하는 것도 나쁜 것은 아니지만 이왕이면 좀 더 큰 가치를 위해서 내 잠재된 능력을 발휘할 수 있는 일을 하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작은 성공을 만족스럽게 생각하는 사람은 큰 성공을 얻지 못한다 – 제세 메서 게만

이건 제가 생각하는 것과 조금은 반대되는 그런 성공명언 인데요. 저 같은 경우에는 일상에서부터 느낄 수 있는 작은 성공을 통해서 성공의 감흥을 마음껏 느껴봐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그런 것들이 수만가지가 모였을때 비로소 더 큰 성공까지도 단계를 밟아가면서 이룩해낼 수 있지 않을까 생각이 드는데요. 여기서 말한 의미는 아무래도 작은 성공들을 통해서 지체하지 않고 끊임없이 앞으로 전진해나가면서 느낄 수 있는 만족을 느껴야 한다는 뜻이겠죠?

긍정적인 생각과 결합된 긍정적인 행동은 성공을 불러온다 – 시브 카에라

성공을 위한 수많은 강연과 책에서는 하나같이 긍정적인 생각을 강조합니다. 이 사회도 모두 긍정적으로 살라고 얘기하고 있는 것으로 봐서 이 말을 아무런 의미없이 괜히 하는 것은 분명 아니겠지요. 당연히 긍정적으로 바라보고 생각한다면 실천이나 행동에 있어서도 긍정의 반응이 될것이며 그에 따른 결과 또한 긍정의 결과를 낼 수 있지 않을까요. 원초적인 긍정의 사고와 생각은 여러 행동과 결과들에 시너지 효과를 발휘화며 더 큰 에너지를 발휘합니다.

도전에 성공하는 비결은 단 하나, 결단코 포기하지 않는 일이다 – 디오도어 루빈

성공을 위한 딱 한가지의 비결이라고 한다면 바로 포기를 하지 않는 것이라고 말한 명언인데요. 성공을 위해서는 당연히 실패의 과정들이 따를 수 밖에 없죠. 수없이 반복되는 실패는 좀 더 확고한 뜻을 내세우는데 그리고 신중하고 정확한 전략을 세우는데에 상당한 도움이 됩니다.

도중에 포기하지 말라. 망설이지 말라. 최후의 성공을 거둘 때까지 밀고 나가자. – 데일 카네기

단 번에 이룩해내는 성공은 없습니다. 늘 한결같은 꾸준함을 유지해야지요. 포기하지만 않는다면 완전한 성공은 아니더라도 내가 목표했던 성공에는 부쩍 가까워지지 않을까요?

마음속에 행복한 기대를 안고 보낸 시간이 성공을 이룬 시간보다 더 즐거운 법이다 – 올리버 골드 스미스

성공을 이룩해낸다는 것에는 그다지 큰 의미가 없는지도 몰라요. 단지 현재에 내가 충분히 행복을 느껴야 하고 그런 행복한 인생을 살고 있다는 느낌을 충분히 받을 수 있는 삶을 사는 것이 중요하지요.

새로운 아이디어를 가진 사람은, 그 아이디어가 성공할 때까지 강한 원동력을 발휘한다. – 마크 트웨인

아이디어가 생각이 났다면 그 아이디어를 성공에 가까워질 수 있는 강한 힘을 길러준다고 표현한 명언입니다. 때문에 그런 아이디어는 확신할 수 있는 아이디어일수록 더욱 더 큰 역경들을 이겨낼 수 있는 법이죠. 이렇게 오늘 공글로그의 성공명언들을 같이 감상해봤습니다. 가장 마음에 들었던 명언은 무엇이었는지 여러분들의 의견도 댓글로 들어보고 싶네요!

포기하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명언 15가지

포기하고 싶을 때 읽으면 좋은 명언 15가지

1 끈기로 성공한 사람들

[하비토먼]

나이는 문제되지 않는다. 당신에 꿈에 집중하라. 그 어떤것도 당신의 정신을 흩뜨리게 하지 말라.

[할랜드 샌드스]

최선의 것은 이루어지지 않았다. 멈추어서는 안된다. 일을 멈추면 인간은 늙기 전에 녹슬어 버린다.

[알랫스 해일리]

당신이 근근히 잡고 있던 것에서 과감히 손을 놓고 뛰어내리라. 그리고 죽을힘을 다하라.

[모건프리먼]

너는 포기해서는 안되는 인간이다. 진정 프로가 되려면 당신이 어떤 위치에서 일을하는가는 중요치 않다. 당신이 원하는것을 해내는 것이 진정한 프로다.

2 비전을 추구한 사람들

[샘월튼]

다른사람들이 아니라고 해도 당신의 아이디어를 믿어라. 당신의 능력을 고수하고 변화하기 위해서는 무엇이든 기꺼이 시도해 본다.

[주다조지]

일이 잘못될때도 그걸 기회로 봤다. 모든 부정적인 사고를 거부해라. 그리고 단지 일에 대한 신념을 갖고 끝까지 매달려 일에 몰두하라.

[핸리포드]

스무살이건 여든 살이건 배우기를 멈추는 사람은 늙은 사람이다.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건 마음속의 젊음을 유지하는 것이다.

3 꿈을 쫓는 사람들

[조지포먼]

마흔이라는 나이가 신의 은총이라는 사실을 아는 사람만이 반드시 인생의 챔피언이 될 수 있다. 그 모든 사람이 불가능하다고 만류했던 45세 나이에 복싱 헤비급 세계챔피언이 다시 되었다.

[케이티 오슬린]

마흔이라는 나이가 결코 짐을 쌀 나이가 아니다. 나는 45세라는 나이가 되어서야 컨트리 뮤직 가수로 빛을 보기 시작했다.

4 기회를 거머진 사람들

[킹 캠프 질레트]

때때로 최상의 아이디어들은 가장 단순한 것 들이다. 48세에 일회용 면도기 아이디어를 떠올려 질레트 면도기를 개발해 최대의 회사를 만들었다.

[마가렛 러드킨]

인생은 마흔부터이다. 40세에 아들을 위해 만들기 시작한 빵이 미 전역에 지점을 둔 유기농 제과점 ‘페파리지 팜’의 주인이 되었다.

5 패배를 극복한 사람들

[에이브러함 링컨]

성공하리라는 결심을 항상 마음속에 품고 있는 것이야 말로 중요하다. 나는 수많은 실패에도 굴하지 않고 51세의 나이에 드디어 16대 미국 대통령이 되었다.

[존글렌]

실패가 당신을 깔아뭉개게 하지 마라. 그래야 당신이 실패를 깔아뭉갤 수 있다. 목표를 정했으면 악착같은 자석이 되라.

6 내면의 길을 따른 사람들

[마더존스]

마음속에서 옳은일을 한다고 확신한다면 그순간 나이는 아무것도 아니다. 모든것을 완전히 잃어버린 41세의 미앙인이었던 그때가 나의 미국 노동운동의 위대한 초석이 되었다.

[테레사 수녀]

마음 깊은 곳의 기쁨은 인생에서 걸어야할 길을 가르키는 자석과 같다. 기적은 우리가 이 일을 행하는 것이 아니라, 우리가 이일을 하면 행복하다는 것이다.

포기하고 싶을 때 꺼내보는 명언 25가지

출처 : http://bit.ly/jT6clj

Never Give up 포기하고 싶을 때 가슴을 울리는 명언 BEST 25

최악이라 생각했던 그 순간, 누군가에게 말 못할 고민을 떠안고 다 내려 놓고 싶었을 때…

한 마디 말보다 더 위로가 되는 명언들 25개를 모아 봤습니다.

자책도 많이 하고 후회도 많이 하는 당신이라면 분명히 용기를 얻을 수 있을 거예요!

정말이요, 저도 그런 사람이라 확신할 수 있거든요.

01

성공은 최종적인 게 아니며

실패는 치명적인 게 아니다.

중요한 것은 지속하고자 하는 용기다.

– 윈스턴 처칠

02

할 수 있다고 생각하든 할 수 없다고 생각하든 당신이 옳다.

– 앤서니 로빈스

03

살면서 저지를 수 있는 가장 큰 실수는

실수할까봐 끊임없이 걱정하는 것이다.

– 앨버트 허바드

04

한 차례의 패배를

최후의 패배로 혼동하지 말라.

– F. 스콧 피츠제럴드

05

나는 실패하지 않았다.

나는 단지 효과가 없는 10,000가지 방법을 발견했을 뿐이다.

– 토머스 에디슨

06

가장 주목할 만한 승자는 대개 가슴을 찢는 난관을

겪은 후에 승리하였음을 역사는 보여주고 있다.

그들은 패배에 낙담하기를 거부하였기에 승리한 것이다.

– B.C. 포브스

07

시험받지 않는 삶은 살 가치가 없다.

– 소크라테스

08

당신의 현재 상황은 당신의 진짜 가능성에 대해

아무것도 말해주지 못한다!

– 앤서니 로빈스

09

다른 사람이 무엇을 하는지 신경 쓰지 말라.

더 나은 당신이 되기 위해 노력하고

매일 당신의 기록을 깨뜨려라.

– 윌리엄 보엣커

10

지난 수백 년간 많은 사람이

오로지 자신의 ‘비전’으로만 무장한 채

새로운 길에 첫 발을 내디뎠다.

– 에인 랜드

11

모든 인간은 태어나기 전까지 불가능한 존재다.

– 랄프 왈도 에머슨

12

패배가 찾아왔을 때, 가장 논리적이고도 쉽게

취할 수 있는 조치는 포기다. 그것이 바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취하는 조치다.

그리고 그것이 바로 대다수의 사람들이

평범한 사람으로 남는 이유다.

– 나폴레온 힐

13

일을 망치고 아무것도 배우지 못했다면,

당신은 실수를 한 것이다.

일을 망치고 무언가를 배웠다면,

당신은 경험을 한 것이다.

– 마크 맥파든

14

가장 중요한 것들이

가장 사소한 것들에 의해 좌우돼서는 안 된다.

– 괴테

15

힘겨운 상황에 처하고 모든 게 장애로 느껴질 때,

단 1분도 더 버틸 수 없다고 느껴질 때,

그때야말로 포기해서는 안 된다.

바로 그런 시점과 위치에서

상황은 바뀌기 시작하니까.

– 해리엇 비처 스토우

16

우표를 생각해보라.

그것의 유용성은 어딘가에 도달할 때까지

어떤 한 가지에 들러붙어 있는 데 있다.

– 조시 빌링스

17

앞으로 20년 후에 당신은

저지른 일보다는 저지르지 않은 일에 더 실망하게 될 것이다.

그러니 밧줄을 풀고 안전한 항구를 벗어나 항해를 떠나라.

돛에 무역풍을 가득 담고

탐험하고, 꿈꾸며, 발견하라.

– 마크 트웨인

18

당신은 존재하는 것들을 보고 “왜?”냐고 묻지만,

나는 결코 없었던 것을 꿈꾸며

“안 될 게 뭐야?”라고 묻는다.

– 조지 버나드 쇼

19

의심스러운 일을 시작할 때라도 된다는 믿음만 가지면

반드시 성공적인 결과를 얻게 된다.

– 윌리엄 제임스

20

위대한 성과는

힘이 아닌 인내의 산물이다.

– 새뮤얼 존슨 박사

21

당신의 진정한 모습은

당신이 반복적으로 행하는 행위의 축적물이다.

탁월함은 하나의 사건이 아니라 습성인 것이다.

– 아리스토텔레스

22

나는 이룰 때까지 노력할 것이다.

– 브라이언 트레이시

23

끈기를 대신할 수 있는 것은 없다.

재능도 아니다. 재능이 있는데도

성공하지 못한 사람은 세상에 널렸다.

천재성도 아니다. 버림받은 천재성이란 말도 있지 않은가.

교육도 아니다. 세상은 교육받은 낙오자로 가득 차 있다.

끈기와 결단력만이 모든 것을 가능케 한다.

– 캘빈 쿨리지

24

불가능하다고 말하는 사람은

행하는 사람을 방해해서는 안 된다.

– 중국 속담

25

다른 사람들을 정복하는 사람은 강한 자다.

자기 자신을 정복하는 사람은 위대한 자다.

– 노자

키워드에 대한 정보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다음은 Bing에서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 포크포크
  • 감동
  • 동기부여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YouTube에서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만두고 싶을 때 ‘절대’ 잊어선 안 될 것들 | 포기 하고 싶을때 명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