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228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떠번무비:Season2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46,961회 및 좋아요 1,33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이번 영상은 ‘페르시아의 왕자:시간의 모래(2010)’리뷰 입니다.
재밌게 감상해주세요.
그럼 저는 더 나은 영상으로 찾아 뵙겠습니다.
#영화리뷰 #결말포함 #디즈니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다시보기

천하를 정복한 신비의 제국 페르시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 액션 대작.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고대의 단검을 둘러싸고 진정한 용기를 가진 페르시아의 왕자와 …

+ 여기에 표시

Source: noonoo.tv

Date Published: 10/14/2022

View: 6309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 최신영화/한국영화 | 인조이TV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 최신영화/한국영화. 본문 바로가기. 모바일 전체메뉴. 인조이TV – 드라마다시보기 최신영화무료보기 무료예능 무료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enjoymovie.co.kr

Date Published: 12/6/2021

View: 7703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 다음영화

천하를 정복한 신비의 제국 페르시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 액션 대작. 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고대의 …더보기. [ SUMMARY ]

+ 더 읽기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7/2/2022

View: 5813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Prince Of Persia,액션/어드벤처 …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Prince Of Persia,액션/어드벤처,2010)다시보기.

+ 여기에 보기

Source: f01.aac1.net

Date Published: 2/2/2021

View: 2432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줄거리 / 결말 (스포 O)

아므르는 힌두쿠시 근처 보호구역까지 그들을 호위해 주고 타미나는 단검을 다시 봉인할 예정이다. 다스탄의 결백을 믿는 가르시브가 그곳에 있었지만 …

+ 여기를 클릭

Source: daraksil-hyejin.tistory.com

Date Published: 4/14/2022

View: 1576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영화 스트리밍 – JustWatch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영화를 볼 때 넷플릭스, 왓챠플레이, pooq, N스토어 등 다양한 동영상 서비스들 중 어떤 것이 좋을까요? 온라인으로 볼 수 있는 사이트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justwatch.com

Date Published: 12/14/2022

View: 4598

[이 주의 개봉영화] ‘페르시아 왕자:시간의 모래’ 外 – KBS뉴스

뉴스 다시보기 … KBS뉴스가 제공해 드렸던 서비스들을 다시 만나보세요. … 뉴스 12 [이 주의 개봉영화] ‘페르시아 왕자:시간의 모래’ 外.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news.kbs.co.kr

Date Published: 1/9/2022

View: 826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 Author: 떠번무비:Season2
  • Views: 조회수 246,961회
  • Likes: 좋아요 1,333개
  • Date Published: 2020. 11. 2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f9AXVU1kQE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줄거리 / 결말 (스포 O)

728×90

반응형

SMALL

개요

액션, 모험, 판타지, 멜로 / 로맨스

미국

116분

감독

마이크 뉴웰

출연

제이크 질렌할 – 다스탄 왕자 역

젬마 아터튼 – 타미나 공주 역

벤 킹슬리 – 니잠 역

알프리드 몰리나 – 아마르 역

토비 켑벨 – 가르시브 역

리처드 코일 – 투스 역

로널드 픽업 – 샤라만 왕 역

가슬리 온 가다르손 – 하산신 리더 역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줄거리

영화 페르시아의 왕지: 시간의 모래 줄거리는 제 네이버 블로그를 통해서 확인해주시기 바랍니다 🙂

https://blog.naver.com/daraksil_hyejin/222457282830

영화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결말

모래폭풍이 몰아치는데 타미나는 오래전 신들이 거대한 모래폭풍을 일으켜 인류를 파괴하려 했지만 어린 소녀의 제사에 감동해서 모래시계에 모래를 가두었다는 걸 다스탄에게 말해준다. 타미나는 신들이 어린 소녀에게 준 단검의 가장 최근까지 수호자였고 오래전으로 시간 여행 가게 해준다. 다스탄은 니잠의 어린 시절로 가서 그가 사자의 공격으로부터 샤라만을 구하지 않고 페르시아의 왕이 되려고 하는 걸 깨닫는다. 아르마는 둘을 다시 붙잡지만 다스탄은 단검으로 하산신의 공격에서 아마르의 부하들을 구한다. 아므르는 힌두쿠시 근처 보호구역까지 그들을 호위해 주고 타미나는 단검을 다시 봉인할 예정이다. 다스탄의 결백을 믿는 가르시브가 그곳에 있었지만 하산신들이 가르시브를 죽이고 단검을 훔친다.

다스탄 일행은 니잠에게서 단검을 회수하기 위해 알라무트로 돌아간다. 아마르의 오른팔 세소가 다스탄을 위해 단검을 회수하려다가 죽는데 다스탄은 진실을 알리기 위해 투스에게 단검의 힘을 보여준다. 니잠은 그들을 방해하고 투스를 죽인 후 단검을 다시 뺏어간다. 타미나는 다스탄이 죽을뻔한 걸 구해주고 둘은 모래시계로 이어지는 도시 아래의 비밀 터널로 간다. 니잠은 모래시계를 찌르고 둘 모두 절벽으로 내던진다. 타미나는 다스탄의 손을 놓고 자신을 희생해 니잠과 다스탄이 싸울 수 있게한다.

다스탄이 모래시계에 꽂힌 단검을 빼니 단검을 발견한 순간으로 시간 이동한다. 다스탄은 투스, 가르시브를 발견하고 니잠의 배신을 폭로한다. 니잠이 다스탄을 죽이려 하지만 투스가 막아서고 니잠은 살해당한다. 투스는 타미나에게 포위 공격한 걸 사과하고 다스탄과 결혼하면 양국의 유대가 강화될 거라 제안한다. 다스탄은 약혼 선물로 단검을 타미나에게 돌려주고 그들의 미래를 약속한다.

반응형

LIST

페르시아의 왕자: 시간의 모래 영화 스트리밍

시놉시스

천하를 정복한 신비의 제국 페르시아를 배경으로 펼쳐지는 대서사 액션 대작.시간을 되돌릴 수 있는 고대의 단검을 둘러싸고 진정한 용기를 가진 페르시아의 왕자와 세상을 파멸시키려는 반역자, 그리고 단검을 비밀의 사원으로 가져가야만 하는 공주의 운명이 격돌한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다음은 Bing에서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 #영화리뷰
  • #결말포함
  • #디즈니
  • #페르시아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YouTube에서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강의 능력을 가진 신의무기 [영화리뷰/결말포함] | 페르시아 의 왕자 시간 의 모래 다시 보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