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이 골프 단점 |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최근 답변 38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파이 골프 단점 –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트라메 – TRAM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9,194회 및 좋아요 27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파이 골프 단점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 파이 골프 단점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골프! 시작해보고 싶은데
가격도 부담이고, 어떻게 시작할지 몰라서
결국 올해도 못 쳤다고??
그래서 메형이 20만 원 대로 언제 어디서든 무제한 골프를 칠 수 있는
홈 스크린 골프 게임기를 가져왔어!!
과연 실제 스크린골프와 얼마나 비슷한지
프로 골퍼와 함께 리뷰하고 테스트해볼게~~
#골프 #이뿌로TV #이지혜프로 #파이골프 #테스트
-파이골프 WGT 에디션 : https://bit.ly/3vDFGbt
0:33 언박싱과 외관 분석
02:16 사용법
03:44 프로 골퍼와 리뷰
08:14 메형 VS 이지혜 프로
10:29 총평

파이 골프 단점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Golf] 가정용 스크린골프, 파이골프 장점과 단점 – CHADORRI …

파이골프의 단점 · 1. 골프 코스의 종류가 너무 한정적이다. · 2. 슬라이스나 훅을 제대로 인식하지 못한다 · 3. 퍼팅 인식률은 드라이버/아이언과 비교해서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chadorri.com

Date Published: 8/25/2022

View: 5697

집에서 즐기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WGT 에디션 사용기

단점 : 로우핸디캐퍼들이 스윙 분석이나 연습도구로 활용하기에는 실제 스윙 수치와 상당히 차이가 난다. ▷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골프 클럽처럼 생긴 …

+ 여기를 클릭

Source: dpg.danawa.com

Date Published: 3/17/2022

View: 7155

파이골프 wgt 후기 및 사용 방법 – 월리의 취미생활

파이골프 wgt 제품의 단점을 꼽자면, 만약 골프를 정식으로 배우려고 하는 초보자라면 이 게임으로 시작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ean15.tistory.com

Date Published: 12/22/2022

View: 5859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주제를 살펴보자 “파이 골프 단점 – 집에서 하는 …

+ 더 읽기

Source: ko.maxfit.vn

Date Published: 2/2/2022

View: 1772

누가 밖에 나가서 골프치나~? “파이골프 WGT에디션” 솔직 후기!

요즘 같은 시대~ 누가 밖에 나가서 골프치나~? “파이골프 WGT에디션” 솔직 후기! 리뷰옹TV 2020. 12. 18. … 하지만~ 음~ 나름의 단점도 있었는데요~.

+ 여기에 표시

Source: reviewongtv.tistory.com

Date Published: 9/10/2021

View: 8671

내돈내산 파이골프 wgt 가정용스크린골프 – 베베코코의 골프세상

파이골프는 작은 센서를 동봉되어 있는 스윙 트레이너의 그립 상단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각 종 클럽들에도 부착하여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boup.tistory.com

Date Published: 8/10/2022

View: 202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 … – 리뷰 에이스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사용 … 단점은 퍼팅이 참ㅋㅋ 힘조절 굉장히 애매합니다/ 몇번 치니까 점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hapran.tistory.com

Date Published: 12/28/2022

View: 584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파이 골프 단점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파이 골프 단점

  • Author: 트라메 – TRAME
  • Views: 조회수 129,194회
  • Likes: 좋아요 272개
  • Date Published: 2020. 10. 1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EZnY5g6ii0

집에서 즐기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WGT 에디션 사용기 : 다나와 DPG는 내맘을 디피지

URL이 복사되었습니다. 원하는 곳에 붙여넣기(CtrlV)하세요.

각각의 주제에 맞춰 운영자들이 한땀한땀 보기좋게 정리한 콘텐츠입니다. DPG 큐레이션은 계속 업데이트 됩니다!

골프가 붐이다보니 요즘에는 골프장 부킹이 하늘에 별따기고 그린피도 엄청 올랐더라고요.

그뿐 아니라 연습장이나 스크린 골프에도 사람이 엄청 붐벼서 예전에 비해 골프를 편하게 즐기기가 쉽지 않은 것 같습니다.

최근 저는 파이골프라는 재밌는 골프 장비를 발견하게 됐는데요. 코로나 19시대에 집에서도 안전하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라 직접 사용해봤습니다 🙂

파이골프의 WGT에디션에 대해 간략히 소개해드릴게요. 이 제품은 휴대폰 앱과 연동해서 사용하는데요. 연습을 통해 본인 스윙을 분석할 수 있고, 집에서 TV와 연동해서 스크린 골프도 즐길 수 있는 재밌는 골프템이에요.

구분 파이골프 WGT 에디션 PHG-100 (현재 최저가 189,000원) 주요 기능 클럽별 연습모드 지원, 전세계 유명 골프장 시뮬레이션, 온라인 토너먼트 게임 등 제품 구성 디바이스 본체(센서), 스윙 트레이너, USB 충전 케이블, 설명서 크기 및 무게 센서: 30mmx30mmx44mm, 9g / 스윙 트레이너: 610mmx55mmx55mm, 461g 연동 방식 블루투스 + 전용 앱 연동 가능 디바이스 스마트폰, 태블릿 등(안드로이드 5.0 이상 / iOS 9.0 이상) 스윙데이터 제공 비거리, 클럽스피드, 스핀, 템포, 클럽페이스 등 제품 가격 (다나와 최저가 기준) 189,000원

▶ 한줄평 및 장단점

“골린이들에겐 최고의 연습 도구”

장점 : 골프 입문자들이 골프 진행 방식이나 룰을 익히기엔 상당히 좋은 제품.

이제 막 골프에 유입된 MZ세대들에겐 새로운 골프 놀이로 자리 잡을 수 있을 수 있을 것 같다.

단점 : 로우핸디캐퍼들이 스윙 분석이나 연습도구로 활용하기에는 실제 스윙 수치와 상당히 차이가 난다.

▶ 제품 구성

제품 구성은 골프 클럽처럼 생긴 연습봉 / 본체 / USB 케이블 / 안전 스트랩 / 간단 설명서로 구성되어있습니다.

연습봉의 경우 610 x 55 x 55mm 규격에 무게는 461g입니다. 일반클럽에 비해 조금 묵직한 느낌이 들고 길이는 조금 짧습니다.

본체는 30 x 30 x 44mm에 9g 정도로 콤팩트한 사이즈입니다. 이 본체가 중요한 역할을 하는데 스크린 골프장에 있는 센서 역할을 합니다.

연습봉 그립 끝에 뚫린 홀에 본체를 끼워서 사용하고, 전원 버튼을 1초 이상 꾹 누르면 전원이 켜지면서 불이 들어옵니다.

충전은 본체 옆 USB 덮개를 열어 USB 케이블을 연결할 수 있는데요. 약 2시간 정도 소요되고 완충 시에는 흰색 불이 들어오게 됩니다. 한 번 충전하면 4시간 정도 사용할 수 있는 것 같습니다(사용 방법에 따라 달라질 수 있음)

▶ 스마트폰 앱 설치 및 연동

사용방법은 우선 앱을 깔고 연동해야 하는데요. 구글 플레이나 애플 앱스토어에서 PHIGOLF를 검색해서 설치해줍니다.

핸드폰에 블루투스 기능을 켜주면 PHIGOLF가 뜨는데요. 설치된 앱을 실행해주고, 본체 전원버튼을 눌러 켜주면 자동으로 인식해 연동됩니다. 간단하죠.

▶ 연습장 모드로 스윙 분석

앱을 실행하면 홈화면에 다양한 메뉴들을 볼 수 있습니다. 스윙데이터를 보여주는 트레이닝을 비롯해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겨룰 수 있는 온라인 게임, 가상 코스에서 게임할 수 있는 로컬 게임, 쇼핑몰인 파이샵 외 자신의 골프 연습을 관리할 수 있는 오늘의 연습 리스트, PA Test, 연습장 메뉴가 지원되고요, 트레이닝 -> 연습장 모드에 들어가면 연습봉을 활용해 어디서나 스윙 연습을 할 수 있습니다.

드라이버, 페어웨이 우드, 하이브리드, 아이언, 웨지, 퍼터 등 본인이 원하는 클럽을 선택한 후,

연습봉을 사용해 스윙하면 됩니다.

저는 드라이버를 선택한 후 스윙 연습을 해보았습니다. 어드레스를 하면 Address the Ball 이라고 뜨고 Ready, Swing 으로 바뀐 후 스윙을 하면 됩니다.

스윙 별 비거리 / 헤드 스피드 / 스윙 템포 / 클럽 패스 / 페이스 앵글 / 어택 앵글을 확인할 수 있고, 분석 데이터도 자동으로 저장돼 있어 이전 수치와 비교해보기도 좋습니다.

좀 더 디테일한 스윙 분석을 원한다면 실제 사용하는 클럽에 본체를 연결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연습봉과 마찬가지로 클럽 그립 끝 홀에 본체를 연결해서 사용하면 됩니다.

▶ 집에서 스크린 골프 즐기기

집에서도 스크린 골프를 즐길 수 있는데요. 스마트폰 미러링 기능을 이용하면 TV와 연결해 넓은 화면으로 더욱 실감나게 볼 수 있습니다.

홈화면에서 로컬게임 -> 풀코스를 선택하면 18홀 코스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9가지 코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고, 그린, 바람, 컨시드, 핀, 멀리건 등 원하는 홀 세팅이 가능합니다.

실제 스크린 골프를 치는 것처럼 생동감있는 화면이라 조금 놀랐습니다. 방향 조정은 홀에 꽂힌 본체를 좌우로 움직이면 화면이 좌우로 돌아가며 원하는 방향으로 조정이 가능합니다.

가족들과 스크린 골프를 즐긴 건 오랜만이네요. 요즘 같은 코시국에는 집에서 안전하게 골프를 즐기는 것이 좋겠죠. 특히 이제 막 골프에 입문한 골린이(골프어린이), 우리 어머니와 함께하는 스크린 골프는 처음이었어요. 정말 재미있었어요!

이 제품은 초보자 입장에서도 골프에 대한 흥미를 높일 수 있고, 기본 자세를 익히거나 골프가 어떻게 진행되는 지 감을 잡기에 좋을 것 같습니다.

▶ 스윙 데이터 비교 분석

드라이버 샷

파이골프의 WGT에디션과 실제 클럽으로 스윙 분석을 했을 때 어느 정도 차이가 나는 지 궁금해졌습니다.

실제 사용하는 드라이버에 본체를 연결한 후 실제 스크린과 파이골프 앱에 나온 수치를 비교해 봤는데요.

비거리 차이가 가장 많이 났습니다. 실제 스크린 152.9m < 파이골프 앱 215.4m 으로 60m이상 차이가 나는 걸 볼 수 있습니다. 헤드 스피드의 경우 실제 스크린 34.2m/s < 파이골프 앱 38.2m/s 가 나왔습니다. 아이언 샷 7번 아이언으로도 비교해보았습니다. 아이언 역시 비거리 차이가 많이 납니다. 실제 스크린 112.33m < 파이골프 앱 141.9m으로 20m 정도 차이납니다. 헤드 스피드는 실제 스크린 29.9m/s < 파이골프 앱 34.5m/s 입니다. 정리하자면 다음과 같습니다. 그리고 가장 감을 잡을 수 없었던 건 퍼팅이었던 것 같습니다. 연습봉 길이가 짧다보니 퍼팅감이 완전히 달라져 거리 조절이 쉽지 않았습니다. ▶ 기타 기능 파이골프의 WGT에디션은 세계 유명 골프 코스를 구현한 골프 게임인 'WGT GOLF'에도 접근이 가능합니다. 게임 내의 울프 크릭 코스는 무료로 경험할 수 있고, 조금 더 다양한 코스를 즐기고 싶다면 월 2,200원 정기권을 구입해 이용할 수 있습니다. WGT를 이용하지 않더라도 다른 유저들과 게임을 즐기거나 토너먼트를 제작해 즐길 수 있습니다. PA Test는 나의 실력을 직접 테스트 해볼 수 기능인데요. 랜덤으로 주어지는 4가지 미션(비거리 / 어프로치 / 퍼팅 / 스윙과 퍼팅 일관성)에 맞춰 테스트를 하게 됩니다. 스코어링으로 랭킹이 매겨져 본인 실력을 파악할 수 있습니다. * 이 사용 후기는 다나와로부터 원고료를 제공받아 제작되었습니다.

파이골프 wgt 후기 및 사용 방법

스크린 골프를 집에서 할 수 있다는 제품이 있어서 자세하게 알아보았습니다. 파이골프 wgt 제품의 장점은 스크린 설치 없이도 tv로 연결하여 게임처럼 스크린 골프를 이용할 수 있는 점입니다.(tv가 클수록 좋기 합니다.)

파이골프 wgt 사용하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9g의 파이골프 센서(사진 참조)를 스윙 트레이너에 끼우고 파이골프 앱을 실행하면 세계적인 골프 코스에서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파이골프 구성품

제품을 받으면 위와 같은 구성 상품이 나옵니다. 아래 보이는 파이골프 센서를 봉(스윙 트레이너) 끝에 끼워서 스윙을 하는 형태입니다. 이 센서가 이 제품의 핵심으로 스윙을 분석하여 방향과 거리를 측정해 줍니다. 스윙만 할 뿐인데, 이 센서가 구질을 파악해 준다니 신기했습니다.

파이골프 센서

다음으로 할 일은 사진처럼 앱을 다운로드하여야 합니다. 스마트폰에 어플을 다운로드하고 위의 센서와 연결을 시키면 불이 들어옵니다. 블루투스로 연결이 되기 때문에 선이 연결되지는 않습니다.

이렇게 어플을 다운로드하여 블루투스로 연결을 사용을 할 수 있습니다. 요즘 tv는 미러링 기능으로 스마트폰과 연결이 되기 때문에 tv화면으로 게임을 즐기면 더욱 재미있게 게임을 즐길 수 있습니다. tv가 클수록 아무래도 좋겠죠?

디바이스 크기와 무게_리뷰옹tv 참조

스윙 트레이너(골프봉)의 크기가 61cm밖에 되지 않기 때문에 집에서 골프처럼 스윙을 해도 천장이나 주변 방해물과 충돌할 경우가 적습니다. 천장이 낮아도 충분히 골프 스윙이 가능합니다.

스윙을 하면 센서가 나의 구질을 파악해준다.

이렇게 간단하게 파이골프 wgt 리뷰를 해 보았습니다. 세계적인 골프 코스를 즐길 수 있다는 장점이 있고, 주변 지인들과 같이 집안에서 골프게임을 즐길 수 있다는 점이 좋았습니다. 파이골프 wgt 제품의 단점을 꼽자면, 만약 골프를 정식으로 배우려고 하는 초보자라면 이 게임으로 시작하지 않는 게 좋을 것 같습니다. 자칫 스윙폼이 망가져서 굳어져 버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어느 정도 폼이 완성된 분들이 집안에서 가볍게 골프를 즐기기에는 최고의 제품이 아닐까 생각합니다.

파이골프 wgt의 가격은 약 20만 원 내외입니다. 제품에 관해 더욱 관심 있는 분들은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파이골프 wgt

파이골프 wgt 실제 후기

★★★★★

아버님 생신선물로 드렸는데 정말 좋아하셨습니다. 가족들과 함께 이야기하며 근 한 시간을 내리 해보시는데, 재밌어하셨습니다. 곧 있을 어머님 생신선물을 조금 앞당겨서 리얼 스윙 300도 주문했으니, 조금 더 실감 나는 스크린 골프를 집에서 즐기실 수 있을 것 같아요. 행복해하시는 모습에 돈을 떠나 제가 더 기뻤습니다. 골프장도 스크린골프도 코 시국에 힘드시니 집에서라도 재미를 즐기셨으면 좋겠어요. 정말 딸만큼 챙겨주시는 어머님 아버님 항상 건강하시고 행복하세요.

★★★★★

겨울철 집에서 혼자 연습용으로 하기 좋아요 연습장도 못 가는데 잠시 짬 내서 하기 좋네요.

★★★★★

요즘따라 집콕하는 날이 많아져서 남편과 아이들과 같이 할 수 있는 것을 찾다가 파이골프 wgt 구입하게 됐어요. 티비에 연결해서 게임을 하니 비싼 스크린골프 부럽지 않네요. 4명까지 게임이 가능해서 남편과 아이 둘과 저녁 먹고 운동 겸 신나게 즐기고 있어요. 파이골프에 있는 8개 코스는 공짜, WGT24개 코스는 월 2천 원~ 머 부담 없어요. 처음에 아이들은 골프를 배워본 적이 없어서 자세 잡기가 힘들었지만, 골프에 관심을 가지기 시작했어요. 특히 저는 실제 퍼터에 센서를 끼워서 집에서 퍼팅 연습도 합니다.

★★★★★

가족들이 골프를 한다면 강추합니다! 다양한 세대가 같이 게임을 할 수 있다는 점이 아주 좋네요~ 스윙 궤적 속도 분석을 통해 내 스윙을 개선할 수도 있습니다. 생각보다 땀도 나고 즐겁네요~^^

★★★★★

휴대폰에 앱 설치하고 빔 프로젝트와 무선 연결하여 사용해 보니 완전 홈스크린장입니다. 아이들도 관심을 갖고 가족끼리 건전한 파이골프 wgt 스포츠 게임 너무 좋습니다.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 파이 골프 단점 새로운 업데이트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내 집이 곧 스크린 골프장이다! 요즘 같은 시대~ 누가 밖에 나가서 골프치나~? “파이골프 WGT에디션” 솔직 후기!

728×90

파이골프 WGT에디션 리뷰 리뷰옹TV

안녕하세요~ 내 맘대로 리뷰하는

리뷰옹TV “리뷰옹”입니다^^

골프 좋아하세요? 저는 최근에~

진짜 지인 따라 스크린 골프 한번 갔다가~

거기서 재미를 좀 붙여가지고~^^;;

개~뿔 하도 못하면서~ 스크린 골프 치러 가는게

요즘 하나의 낙 인데요~

그런데 요즘 흠… 못된~ 아주 지X같은 바이러스 때문에~

이게 밖에 나가기도 사람 만나기도~ 좀~

꺼려 지는 상황이긴 하죠~^^;;

일단 빨리 이런 시기가 안정이 되야 할텐데..ㅠㅠ

하무튼 그래서 또~ 검색을 하기 시작합니다!

그래서 찾아 낸 바로 요녀석!!

내가 있는 곳을 스크린 골프장으로 만들어 주는

아주~ 신박한 녀석!

바로 “파이골프 WGT에디션” 입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리뷰

파이골프 WGT에디션 패키지

파이골프 WGT에디션 패키지(박스)

자~ 요녀석 입니다^^

패키지는 아주~ 뭐 깔끔 하게 생겼죠~

파이골프 WGT에디션 패키지(박스)

파이골프 WGT에디션 구성품

파이골프 WGT에디션 구성품

구성품 입니다~

골프 좋아 하시는 분이라면 하나씩은 다있을~

스윙 트레이너 와~

디바이스 본체, USB 케이블(5핀)

각종 설명서와 스윙 트레이너가 손에서

이탈하는 것을 방지하는~

안전 밴드(?) 정도라고 할까요??^^

하무튼 이렇게 들어 있습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사양/디자인

그럼 이 파이골프 어떤 녀석인지~

하나 하나 살펴 보도록 하겠습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스윙 트레이너

먼저 스윙 트레이너 입니다~

골프 스윙에서 임팩트를 맞추는 훈련(?)을 하기위한~

하나의 연습 도구 인데요~^^

제대로 임팩트 있는 스윙을 하지않으면~

“딱~!” 하는 소리가 나지 않죠~

그래서 “딱~!” 하는 소리가 나게끔 스윙을 연습하는

도구 입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스윙 트레이너

이 파이골프 안에 들어 있는 이 스윙 트레이너는~

길이가 61Cm

무게가 461g 으로~

편균 집의 천장 높이가 2m 20cm 인걸 감안해서~

스윙을 해도 천장에 닿지 않도록~

설계가 되었다고 합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디바이스 본체

다음으로 가장 중요한 바로~

파이골프 WGT에디션의 핵심!

바로 이 디바이스 본체 센서 인데요~

크기 가로,세로 30mm 높이 44mm 이고~

무게가 9g 밖에 나가지 않는다고 합니다~

충전은 5핀 케이블로 충전이 가능하며~

완충시 최대 4시간 까지 즐기실 수 있다고 하네요~

파이골프 WGT에디션 디바이스 본체

이 조그마한 센서가~

헤드 스피드, 타구 방향등 상세한 나의 스윙을 분석 하는데요~

또한 밑에 있는 뾰족한 침 같은게~

굳이 같이 있는 스윙 트레이너 뿐만아니라~

실제 내 골프채에도 장착이 가능 하게끔 되어 있습니다^^

그러니까~ 굳이 스윙 트레이너를 사용 안 하더라도~

내 골프채로 내 스윙을 하며 연습을 할수 있다는 거죠~^^

세상 좋습니다~~ㅎㅎ^^

파이골프 WGT에디션 사용방법

다음으로 이 파이골프는~

사용방법또한 아주 간단한데요~

먼저 “파이골프” 어플을 다운로드 해주십니다^^

그리고 블루투스를 켜주시고~

“파이골프” 어플을 실행시켜 주시면~

파이골프 WGT에디션 연결 장면

자~ 이렇게 나머지는 지가 다~~

알아서 설정하고 연동하고~해서

그냥 조금만 기다리면 실행이 됩니다^^

사용법이 간단해서 이점도 좋았어요^^

파이골프 WGT에디션 즐겨보기!(트레이닝)

파이골프 WGT에디션 첫 화면

먼저 파이골프는 전세계 유명 골프장을

최상의 그래픽으로 구현해 놓았다고 하는데요~

이렇게 어플을 실행시키면~

여러가지 카테고리가 나오는데요~

파이골프 WGT에디션 연습모드 파이골프 WGT에디션 연습 스윙 분석

혼자서 스윙연습을 하고 분석 할수 있는건 물론이고~

각종 우드 아이언 등을 설정하여 사용 할 수도 있습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트레이닝 모드

728×90

파이골프 WGT에디션 즐겨보기!(로컬 게임)

파이골프 WGT에디션 상태 설정

이렇게 로컬게임 으로 들어 가시면

한 기계로 최대 4명까지 등록 해서 게임을

함께 즐기실 수가 있습니다^^

그리고 다향한 필드의 상태와

컨시드, 멀리건 등을 설정해 주시고~

실행을 시켜 주시면~

파이골프 WGT에디션 로컬 게임 화면

자~ 이렇게 해외 필드로 나가시게 됩니다~^^

화면을 보시면 실제 스크린 골프장과~

아주 흡사하죠~??^^

새소리까지~ 자연의 소리들도 자연스럽게~

나와서 나름 좀 디테일 하긴 합니다^^

몇번 스크린을 즐겨 보셨다면 쉽게

이해 하실 수 있는 그런 모습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로컬 게임 1홀 해보기

스마트폰에 연동해서 사용하는 방식이니~

골프채와 이 디바이스 본체 센서만 있으면~

어디든 게임을 즐기실수 있고~

또한 집의 TV나 스크린에~ 미러링 기능을 활용해서~

크게 크게 즐기실 수도 있으니~

이거 참~ 볼수록 신박한 녀석입니다^^

파이골프 WGT에디션 총평

그럼! 오늘도 지극히 개인적인 사견으로~

총평을 한번 해보자면~

일단 일단~ 어느정도 저는 만족합니다~

제가 스크린에서 쳤을때~

나오는 비거리와 구질이 나름 비슷합니다^^

그리고 스마트폰만 있으면 어디서든 즐길 수 있는 점도

아주~ 매력적이구요~

또한 4인까지 등록 가능한 점도 좋았어요~

주변 친구, 가족들과 함께 간단한 내기(?) 정도 만 해도~

재미 있을 것 같긴해요^^

파이골프 WGT에디션 사용장면

하지만~ 음~ 나름의 단점도 있었는데요~

드라이브와 아이언 7,8,9번 정도까지는~

어느 정도 납득도 가고 하지만~

어프로치~~이~도 뭐~ 가격대비해서~

뭐 어느정도 넓은 마음으로 이해를 할수 있지만~

이 퍼팅! 이 퍼팅이 확실이 좀~

뭔가가 부족합니다^^;;

그리고 실제로 공을 타격하는게 아니다보니~

뭐랄까~ 어~

약간 내 타구방향에 의심을 품게되고~

그리고 그점이 재미의 반감(?)이 된다고 나 할까요?

전문적인 소견으로 말씀을 드려야 하는데~

그냥 저같은 완전 골프 초보 1인의 느낌은 그렇네요^^;;

하지만 스윙의 궤도 분석이나~

다시한번 말하지만~ 가볍게~

지인, 가족과~ 즐기시기에는 충~분한 듯 합니다^^

천만원대를 훌쩍 넘어가는 스크린 골프의 장비와~

비교를 하며 무조건적으로 진지하게 들어가기 보다~

가벼운 마음으로~ 게임으로~ 즐기신다면~

확실히~ 재밋고 유익한 녀석이 되지 않을까 싶네요^^

그래서 이번 리뷰 간단정리!

.

.

-일단 재밋다!

-가격도 뭐 나름 괜찮은 듯 하다!

-너무 진지하게 파고 들려 하지말자~

-장점이 꽤나 많다!

-어프로치, 퍼팅은 좀 아쉽다!

-나름 선물용으로도 좋을 듯 하다!

자! 그럼 오늘의 리뷰는 여기까지 하겠습니다!

제가~ 요 녀석을 좀더 즐겨 보려 하는데요~^^

그래서 같이 사용하면 좋을 법한 녀석을 또~

주문을 해뒀거든요~^^

뒤에~ 꼭 이 제품~ 더 확실하게 즐기실 수 있도록~

나름 리뷰를 또 해보겠습니다~^^

그때도 많은 관심을 부탁드리고~

오늘도 염치 없지만 가시는 길에~

구독과 좋아요 그리고 공감까지~

한번씩만 더 부탁드립니다~^^

저는 다음에도 평범한 일반인으로 나름의

소신을 가지고 직접 사용해본~

제품들을 가지고 솔직한 리뷰로 돌아 오겠습니다^^

그럼 오늘도 좋은하루 되시고! 항상 행복하세요^^

감사합니다~ 코로나 조심하세요~

위 링크로 구매시 소정의 수수료가

“리뷰옹TV”에게 전달 됩니다. 감사합니다^^

728×90

내돈내산 파이골프 wgt 가정용스크린골프

내돈내산 파이골프 wgt 가정용스크린골프

안녕하세요. 베베코코입니다.

혹시 ‘파이골프’라고 들어보셨나요? 저는 얼마 전에 우연히 유튜브를 통해서 알게 되었습니다.

파이골프는 가정용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기도 하며 자기 스윙의 궤도 및 헤드 스피드를 분석하여 스크린 연습장과 흡사한 효과를 볼 수 있기도 합니다.

추운 겨울 날씨에 실외에서 치기도 힘들고 그렇다고 매번 스크린 골프를 치자니 경제적으로 부담이 되어서 이번 기회에 큰 맘먹고 파이골프 wgt 에디션 ( 가정용스크린골프 )을 제 돈 주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

파이골프는 작은 센서를 동봉되어 있는 스윙 트레이너의 그립 상단에 끼워서 사용할 수 있는데 이는 실제로 사용하고 있는 각 종 클럽들에도 부착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 그래서인지 조금 더 현실감있게 가정용스크린골프를 통해 집에서 연습을 할 수 있고 실제 스크린 골프와 같은 게임도 가능하다는 부분이 너무 매력적입니다.

파이골프 구성품

파이골프 wgt 에디션의 구성품은 다음과 같습니다.

파이골프 센서

파이골프 스윙트레이너

사용설명서

분실 방지용 끈(?)

센서 충전 케이블

가정용스크린골프를 즐길 수 있는 파이골프는 총 5가지로 구성되어 있고 센서와 스윙 트레이너에 대해 상세히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가장 중요한 센서입니다. 파이골프 wgt 센서는 약 9g의 무게를 가지고 있는 아주 작은 기기입니다. 가운데 작은 네모 안에서 LED가 들어오며 빨간색과 흰색, 회색이 번갈아가며 나오는 기기입니다.

파이골프 센서는 약 2시간의 충전시간이 필요하며 완충 시 약 4시간가량은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니 게임을 진행하거나 연습을 하는데에 큰 문제가 있을 것 같지는 않습니다.

그리고 파이골프 센서의 연결은 아주 간단합니다. 먼저 파이골프 어플을 실행하면 실행함과 동시에 파이골프 센서를 찾아줍니다. 센서가 켜져 있는 상태라면 바로 연결이 되며 상하좌우 방향으로 흔들어보며 연결이 되었는지 테스트해 볼 수도 있습니다.

다음은 파이골프 스윙 트레이너입니다. 하늘색 헤드를 가지고 있고 길이는 약 61cm로 조금은 짧은 느낌의 스윙연습기입니다. 골프연습장에서 흔히 볼 수 있는 스윙연습기로 스윙 시 헤드부분이 살짝 떨어졌다가 붙으며 임팩트 구간에서 딸깍 소리가 나는 파이골프 스윙트레이너입니다.

파이골프 스윙 트레이너의 그립 부분은 일반 클럽보다 약간은 두꺼운 느낌입니다. 생각보다 두꺼워서 처음에는 놀랬지만 그립을 평소와 같이 잡고 스윙을 해보니 큰 문제가 되지는 않았습니다.

그립 상단에 센서를 맞춰 끼우고 사용하면 되는데 처음엔 조금 뻑뻑해서 잘 들어가지 않습니다. 이때 센서를 힘으로 누르지 말고 옆으로 돌려 끼우면 생각보다 잘 들어갑니다.

추가로 가정용스크린골프 진행 중 스윙을 할 때 골프장갑이 없으면 생각보다 미끄럽습니다. 동봉되어 있는 파란색 줄을 달고 사용을 하거나 골프장갑을 끼고 스윙을 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번에는 파이골프 wgt 에디션 가정용스크린골프 구성품과 제품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포스팅에서는 파이골프 연습장모드와 가정용스크린골프 게임에 대한 후기를 남기도록 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 파이골프 더 알아보기 ↓↓↓

이 포스팅은 경제적인 대가 없이 제작되었으나 쿠팡 파트너스 활동으로 소정의 수수료를 받을 수 있습니다.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사용 후기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사용 후기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구매를 망설이시는 분들을 위해 여기저기 정보를 알아다닐 필요없이 실제 사용자들의 사용 후기를 모아봤습니다. 많은 도움이 되실듯 합니다.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첫번째 사용자 후기

일단 채는 보기보다 짧아보이고 장난감 같아서 잘될까의문이었는데 파란 골프공모양이 무게추역할을 해서 나름 진짜 골프채로 휘두는 느낌이나요. 조금만 더 길다면 체감하는 실제길이와 같겠지만 그래도 센서가 꽤민감해서 라운딩 실험시 골프 한번도 안배운 사람과 배운사람의 스윙거리가 얼추 맞게 나오더라고요.

물론 실제보단 비거리가 잘나오지만 그래도 자세엉망일때 좌측으로 치우치는 경향이나 힘조절로인한 비거리 조절안되는거, 각 코스마다 어떤 채를 사용하는게 좋을지 가이드라인을 잡아줘서 집에서 어플로 열심히 연습하고 진짜 라운딩 가기전 스크린골프장 가는 대용으론 쓸만한거같아요. 구매 대만족입니다.

한가지 아쉬운건 파이골프어플과 wgt 어플에 대한 자세한 설명이 본 제품소개나 상품설명서에 잘 기재되어있지않아 둘중 하나만 설치한다는건지 각 어플은 어떤 트레이닝과 코스를 가지고있는지에 대한 부연설명을 직접 블로그나 설치후 부딛혀보멷서 알 수밖에 없었던게 좀 아쉬웠습니댜. 그리고 몇개 어플항목의 업데이트가 늦어지고 있는점도 추후 개선되면 더 좋겠습니다. 아무쪼록 초보에겐 정말 집에서 자유롭게 골프연습을 재밌게 할수있다는 점이 정말 장점인 제품입니다.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두번째 사용자 후기

장인어른 추석 선물로 라이브 방송 때 구매를 하였는데 제품검수와 구매확정을 위해 언박싱 후 플레이 해보았습니다. 패키징 부터 제품 마감까지 꼼꼼하게 신경 쓴 느낌을 받았고 스마트폰 앱 설치나 블투, TV연결 모두 어렵지 않게 할 수 있어서 좋았습니다. 집에 있던 스마트폰용 HDMI 케이블을 사용해서 그런지 끊김이나 화면 열화없이 TV에 깨끗하게 표현 되는 것도 만족스러웠습니다.

골프를 단 한번도 쳐보지 않았지만, 파이골프 연습모드에서 수십번 휘둘러보니 거리와 방향이 점점 나아져 신기했고 내친김에 9홀 플레이까지 도전해보았습니다. (이거 시간 가는 줄 모르겠네요 ㅎㅎ) WGT 그래픽이 좀 더 사실감 있어 보였지만, 파이골프 골프장 자체도 나쁘지 않았습니다. WGT는 영어만 지원 되는데 한글도 지원해줬으면 좋겠네요. 의미 있는 선물이 될 것 같고, 가족들과 함께 즐길 수 있을 것 같아 기대가 많이 됩니다.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세번째 사용자 후기

필드에 나갈 수 없는 추운날씨에 집에서 연습겸 두분이서 즐기시라고 선물해드렸습니다. 스윙분석도 나오고 스크린골프랑 거의 비슷하다고 활짝웃으시며 좋아하시는 모습보니 저도 기분이 좋습니다. 어플이 간혹 멈추고 팅기기도하지만(노트9기준) 다시 들어가면 플레이가 이어져서 (안이어지는경우도 간혹 있음) 계속 진행합니다. 저녁이면 밥먹고 핸드폰만 들여다보던 각자의 생할에 함께하는 취미가 생겨 새해부터 기분이 정말 좋습니다.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네번째 사용자 후기

사용해보고 별로면 중고로 팔 각오로 구입했습니다. 코로나 때문에 골프채를 5개월간 놓았더니 몸이 근질근질해서 집에서 할만한거 없나하고 찾아보던차에 발견했습니다. 스윙연습기 뒤에 작은 센서 하나 꽂아서 스크린 골프를 치는 구성입니다. 간단한 도구로 집안에서 스크린골프 비슷하게 즐길수 있습니다.

생각보다 상당히 높은 정확성을 보이며 킬링타임용이나 밖에 나가기 힘든 요즘 시국에 집안에서 골프를 즐기기 딱 좋은거 같네요. 제 생각에 몇천짜리 스크린 시스템이랑은 비교가 안되겠지만 상당히 할만하다입니다.

단점은 퍼팅이 참ㅋㅋ 힘조절 굉장히 애매합니다/ 몇번 치니까 점점 적응이 되긴 합니다/ 그리고 센서 배터리양 표시가 되지 않아 좀 불편하네요. 이정도 개선 사항이 필요해 보이고 가성비 좋게 집에서 즐기기 딱 좋습니다.

골프스윙연습기 파이골프WGT에디션 홈스크린골프 스윙분석 퍼팅연습기 다섯번째 사용자 후기

원래 집순이라 나가기싫어하고 연습장 가려면 가져갈게 많아서 잘안나서게 되는데 요제품때문에 집에서 연습도 하게되고좋네요 스크린에서 할때랑 거리랑 방향이 비슷하게나오네요 그리고 무료 필드가 여러곳이있어서 신랑이랑 게임 할수도 있어 좋습니다. 운동량되 꽤 돼서 땀도나구요. 스크린골프비용 몇번칠돈으로 집에서 계속 칠수있어 가성비 좋은것 같아요

단점은 제가아직초보라 스윙자세를 확인할수 없어 좀 아쉽네요. 휴대폰 카메라 연동해서 자세도 교정되면 더좋을것같습니다. 또 wgt앱은 영어로만되어 있어 사용하기 어렵네요 사용방법이 동영상이나 한글설명으로 되어있음 편리할것 같습니다. 정말 잘산것 같아요 열심히 연습에서 필드에 나가 제대로 쳐보고 싶네요.

위의 후기들로 많은 도움이 되셨으면 합니다.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당신을 위한 콘텐츠

키워드에 대한 정보 파이 골프 단점

다음은 Bing에서 파이 골프 단점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 트라메
  • 리뷰
  • 골프
  • 파이골프
  • w.g.t
  • 이지혜
  • 이지혜프로
  • 변기수골프TV
  • 골프맨
  • 조윤성프로
  • JTBCGOLF
  • 홍인규골프TV
  • 김구라의뻐구기골프TV
  • 라운딩
  • 성대현골프TV
  • 이뿌로TV
  • 골프장
  • 언박싱
  • 스크린골프
  • KLPGA
  • 국대골프
  • 잇섭
  • ITSub
  • IT
  • 전자제품
  • 전자기기
  • 가전주부
  • GJJB
  • UNDERkg
  • 언더케이지
  • 양품생활
  • MR
  • 엠알
  • 주연
  • ZUYONI
  • 테크몽
  • Techmong
  • 아이티카노
  • 이퓨
  • IFFU
  • 레노마
  • Rick Shiels Golf
  • Golf Sidekick
  • European Tour
  • Sports Moments
  • 박세리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YouTube에서 파이 골프 단점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집에서 하는 스크린 골프 파이골프 리뷰 with 이지혜 프로 | 파이 골프 단점,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