패턴 만들기 사이트 |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패턴 만들기 사이트 –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캔디구의 옷만들기 Candy Koo’s Boutiqu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38,292회 및 좋아요 2,25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패턴 만들기 사이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 패턴 만들기 사이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캔디구입니다.
그동안 요청이 많았던
패턴 만들기 영상을
업로드합니다.
최대한 자세하고
또 초보자들이 따라하기 쉽게
설명했는데
잘 전달이 되었을지 모르겠어요~
궁금하신 점은
댓글에 써주세요~
그 동안 주셨던 질문에 대해서 댓글 읽기 시간을
가져보려고 합니다.
고맙습니다.

패턴 만들기 사이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패턴 배경 만들기 『patternico』 – 웹돌이

patternico은 패턴이 새겨진 배경을 제작할 수 있는 웹앱이다. … 사용법은 간단하다.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광고의무도 없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한 후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ebdoli.tistory.com

Date Published: 2/15/2022

View: 6999

무료로 패턴 만들어주는 사이트(강추) – 네이버 블로그

다양한 패턴”을 무료로 만들어 png파일로 “다운 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소개 합니다. Free Seamless Pattern Backgrounds | Patterncooler.com.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8/5/2022

View: 6529

디자인 패턴 제작 시 유용한 서비스들 – 요즘IT

‘Make your art’라는 메시지로 우릴 안내하는 ‘Tabbied’는 11가지 패턴을 기본 제공합니다. 패턴도 다양한 ‘종류’를 지니고 있어, 처음부터 만들기엔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yozm.wishket.com

Date Published: 3/27/2022

View: 9851

반복적인 패턴 배경을 만드는 8가지 무료 패턴 생성기

2. 거스트너라이저. Gerstnerizer 무색 패턴을 줄 수 있지만 선으로 생성 된 패턴으로 보완합니다. 사이트에서 왼쪽에 있는 도구 패널에서 선 굵기, 불투명도, 선 곡률을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driveria.net

Date Published: 9/12/2022

View: 6992

웹페이지 배경화면 패턴만들기 사이트. repper.app – PC Geek’s

웹페이지 배경화면 패턴만들기 사이트. repper.app … https://pcgeeks.tistory.com/14436 · 2020. 8. 24. … 초등학생때 과학시간에 가지고 놀던 만화경( …

+ 여기에 표시

Source: pcgeeks.tistory.com

Date Published: 1/4/2022

View: 7930

간단하게 온라인에서 패턴 만들기 – 다모이

사이트에 접속하고 좌측 맨위에 있는 메뉴 클릭해서 새로운 페이지 하나 추가를 먼저 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 해서 패턴으로 만들 수 있지만.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damoi.tistory.com

Date Published: 1/11/2022

View: 7160

예쁜 패턴 만들어주는 사이트 – 빅코드

예쁜 패턴 만들어주는 사이트 · 1. http://qrohlf.com/trianglify/. 아. · 2. http://btmills.github.io/geopattern/ · 3. http://alssndro.github.io/ …

+ 여기를 클릭

Source: bigcode.tistory.com

Date Published: 11/22/2021

View: 3605

포토샵으로 웹사이트 배경 패턴 만들기 – 너무 흔한가? – OSXTIP

작업은 Adobe CC로 했습니다. 패턴 만드는 방법은 너무 흔해서… 적기 뭐했습니다. 사실 그런 패턴 만들기 방법을 사용해서 작업하면 그림이 좋은 …

+ 여기에 표시

Source: osxtip.tistory.com

Date Published: 11/15/2021

View: 666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패턴 만들기 사이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패턴 만들기 사이트

  • Author: 캔디구의 옷만들기 Candy Koo’s Boutique
  • Views: 조회수 138,292회
  • Likes: 좋아요 2,252개
  • Date Published: 2018. 11. 2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6uTu66qJT68

패턴 배경 만들기 『patternico』

patternico은 패턴이 새겨진 배경을 제작할 수 있는 웹앱이다.

patternico :: pattern maker

사용법은 간단하다. 회원가입도 필요없고, 광고의무도 없다.

아래 사이트에 접속한 후에 클릭 몇번이면 패턴배경을 제작할 수 있다.

https://patternico.com/?ref=sidebar

사용법

patternico의 GUI는 직관적이다. 좌측의 항목을 몇번 클릭하다보면 누구나 사용할 수 있다. 좌측 상단에서는 배경색상을 선택할 수 있고, 아이콘들의 투명도와 배경 전체 사이즈를 조절할 수 있다. 그라디에이션이나 기타 합성 효과는 없다. 하지만 아웃풋이 정말 깔끔하게 나온다.

좌측에 있는 아이콘들을 마우스 드래그로 우측 영역(캔버스크기를 지정한)에 끌어넣으면 배경 패턴이 만들어진다. 만일 원하는 아이콘이나 배경이 없다면, 직접 제작한 이미지를 사용할 수도 있다.

배경 패턴이 마음에 든다면, 우측 상단의 ‘DownLoad’를 클릭해서 png파일로 내보내기를 할 수 있다. url을 지정할 수도 있는데, 이미지 태그의 url로 사용하면 좋을 듯하다.

다운로드

patternico로 30초(?)정도 시간을 투자하는 것만으로 아래와 같은 패턴 이미지를 생성할 수 있다. 직접 제작한 배경 이미지와 아이콘들이 있다면, 기업로고와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합성한 패턴 배경을 정말 손쉽게 제작할 수 있다. 하지만 웹디자이너들은 굳이 patternico를 사용해야 할 이유가 있을까. 대개 웹디자이너들의 컴퓨터 안에는 456개 이상의 아이콘들이 있을 것이다.

웹앱의 장점인 ‘공유’기능과 플랫폼이 빠져있는 부분은 다소 아쉽다.

패턴생성 결과물

무료로 패턴 만들어주는 사이트(강추)

스타일에따라 카테고리가 나뉘어져 있어서

원하는 느낌의 패턴을 검색할 수도 있어서 편리해요~

그리고 가장 큰 장점은 패턴을 세부적으로

수정할 수 있다 는 것인데요~

1. 패턴사이즈를 확대하거나 축소할 수 있다.

2. 세부적으로 패턴의 색상을 수정할 수 있다.

3. 패턴에 텍스쳐(질감)도 입혀서 표현할 수 있어요

밑에 그림에서 노란색으로 표시한 부분을 클릭 해보시면 됩니다.

디자인 패턴 제작 시 유용한 서비스들

저는 개인적으로 ‘패턴’을 좋아합니다. 이미지나 일러스트로 채울 수 없는 단조롭게 느껴지는 화면을 조금 더 특별하게 만들어 줄 수 있으며, 슬라이드 등 문서 작업 시 내용에 따라 각기 다른 매력적인 장표를 만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다만, 상황에 따라 필요한 패턴을 직접 만드는 건 또 다른 작업으로 느껴지기에 보통 ‘패턴 제작’ 또는 ‘제공’ 서비스를 활용하고 있습니다. 오늘은 디자인 패턴을 웹상에서 간단하게 만들고, 내려받아 다양한 목적에 따라 사용할 수 있는 서비스 3개를 소개하고자 합니다.

1. 11가지 패턴을 컬러, 구성 수에 따라 생성할 수 있는: Tabbied

‘Make your art’라는 메시지로 우릴 안내하는 ‘Tabbied‘는 11가지 패턴을 기본 제공합니다. 패턴도 다양한 ‘종류’를 지니고 있어, 처음부터 만들기엔 일정한 구성을 만들기가 쉽지 않습니다. 이곳에서는 갤러라는 이름으로 총 11개 기본 패턴을 제공하며, 마음에 드는 패턴을 하나 선택해 편집 화면으로 이동할 수 있습니다.

11가지 패턴 중 하나를 선택, 편집 화면으로 이동한 모습입니다. 정해진 패턴 종류 내, 기본 다섯 가지 컬러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대 10×15 구성으로 패턴을 편집할 수 있습니다. 촘촘히 엮인 패턴을 원한다면 ‘Frequency’ 값을 높여 여백 없이 생성할 수 있으며, 그림자 역시 별도 버튼을 통해 추가/적용할 수 있습니다. 만약 컬러나 그림자, 개체 수 등을 직접 설정하기 어렵다면, 오른쪽 위에 적용된 ‘Redraw’ 버튼을 클릭해 랜덤하게 생성되는 패턴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위 이미지는 왼쪽 위부터 차례대로 2×3, 4×6, 6×9, 8×12, 10×15를 선택해 같은 컬러로 패턴을 생성한 모습입니다. 같은 패턴임에도 이렇게 조금씩 선택 값을 달리해 원하는 결과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같은 방법으로 다른 패턴을 선택해 컬럼 수를 하나씩 변경한 모습입니다. 이렇게 생성된 개별 패턴은 편집 화면 오른쪽 위 ‘Export’ 버튼을 클릭해 ‘PNG’ 파일로 내려받을 수 있습니다. 별도 회원가입이나 로그인 과정 없이 바로 다운로드하여 활용할 수 있습니다. 패턴을 실제 생성해 내려받는 과정까지는 아니더라도, 어떤 패턴을 활용하면 좋을지 간단히 확인하는 역할로 활용하기에 더없이 좋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2. 21개 스타일과 직접 편집 모드를 제공하는: Patternpad

‘Patternpad’ 역시 별도 회원가입과 로그인 없이 바로 편집 화면으로 진입해 패턴을 생성할 수 있습니다. 편집 화면 왼쪽으로는 컬러 등 우리가 선택한 내용에 따른 결과를 확인할 수 있으며, 오른쪽에는 간단한 편집 도구와 패턴 스타일 리스트를 볼 수 있습니다.

편집 도구에는 컬러(패턴에 적용되는 컬러와 배경 컬러로 구분)와 사이즈(세로와 가로 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두 가지 조건을 패턴 생성 및 편집에 주로 활용하게 됩니다. 선택한 값은 편집 도구 왼쪽으로 바로 확인할 수 있으며, 상단 ‘Refresh’ 버튼을 클릭해 선택한 조건에 따른 패턴을 랜덤으로 생성할 수 있습니다.

편집 도구와 별개로 21개 패턴 스타일이 제공되는데, 리스트 내 미리보기가 가능해 원하는 스타일을 빠르게 선택할 수 있습니다. 만약, 정해진 스타일에 따른 패턴 생성이 아닌 원하는 모양이나 기타 조건에 따라 패턴을 생성하고 싶다면 ‘Customize’ 탭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스타일에 포함된 여러 모양을 하나씩 직접 선택할 수 있어 조금 더 원하는 스타일에 가까운 패턴을 제작할 수 있습니다.

패턴 스타일이 다양하게 제공되기 때문에 저는 주로 상황에 맞는 스타일을 찾아 컬러와 가로, 세로 열 정도만 변경해 패턴 제작 시 활용하고 있습니다. 위 패턴은 ‘Stripes’ 스타일을 선택해 제작한 모습입니다.

위 패턴은 ‘Arcs Fade’ 패턴을 선택, 컬러를 변경해 제작한 모습입니다. 이처럼 패턴 스타일과 컬러를 변경하는 것만으로도 다양한 스타일을 생성할 수 있어 더욱 유용하게 느껴지는 서비스입니다.

완성된 패턴은 SVG, JPEG, PNG 포맷으로 내려받을 수 있으며 가로(Width) 해상도 1000부터 100 단위로 설정할 수 있습니다. 정해진 해상도로 한정된 것이 아니라 조금 더 상황에 적합한 패턴으로 활용할 수 있어 좋습니다.

3. 22개 패턴을 편집, CSS 코드로 복사할 수 있는: Magic Pattern

세 번째 패턴 제작 서비스는 ‘CSS’와 깊게 연관되어 있습니다. 앞선 두 서비스와 달리 이미지로 내려받는 것이 아니라 22개 패턴을 일괄 편집해 원하는 패턴의 CSS 코드를 복사할 수 있도록 도와주기 때문입니다. 위 이미지는 ‘Magic Pattern’의 기본 편집 도구로, 화면 상단에 고정되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배경 및 패턴 컬러, 투명도와 간격 등을 조절할 수 있으며 미리 보기 옵션을 온/오프 할 수 있습니다. (미리 보기를 설정할 경우 리스트에서 특정 패턴 미리 보기를 선택하면 웹페이지에 바로 적용됩니다.)

편집 도구를 통해 컬러나 투명도 등을 설정하면 아래 22개 리스트에 설정값이 개별 패턴에 자동 적용된 모습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제공되는 패턴은 오늘 소개하는 서비스 중 가장 많기에 동일한 조건을 설정, 어떤 패턴이 더 좋은지 리스트 내 확인 후 원하는 CSS 코드를 복사해 바로 활용할 수 있다는 점이 이 서비스의 가장 큰 장점입니다.

편집 도구가 고정되어 있어 패턴 리스트를 끝까지 내리더라도 어떤 값이 적용되어 있는지 쉽게 확인할 수 있으며, 변경된 내용 역시 실시간으로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각 패턴 오른쪽 위에는 CSS 코드 복사 버튼과 미리 보기 버튼이 함께 위치하고 있으며, 편집 도구 내 미리 보기가 활성화되어 있는 경우 배경에 바로 적용되어 실제 웹페이지에 어떻게 적용되는지 살펴볼 수 있습니다.

패턴 스타일에 따라 편집 화면 내 조건을 개별 확인하지 않아도, 변경된 내용을 바로 확인할 수 있는 모습입니다. 컬러 등은 이미 정해진 기준이 있는 경우가 많기에, 조건에 따라 한눈에 다양한 스타일의 패턴을 확인해야 할 때 유용하게 쓰일 수 있습니다.

설정한 값에 따라 마음에 드는 패턴이 있다면, CSS 복사 버튼을 클릭해 바로 원하는 곳에 적용할 수 있습니다. 컬러 등 조건 설정 – 마음에 드는 패턴 확인 – 웹 페이지 내 미리 보기 – CSS 코드 복사, 와 같은 과정을 통해 우리 서비스 또는 웹페이지 내 적합한 패턴을 쉽게 찾을 수 있다는 점에서 활용도가 높은 서비스라고 생각합니다.

<참고 자료>

반복적인 패턴 배경을 만드는 8가지 무료 패턴 생성기

패턴은 웹 디자인에서 배경으로 널리 사용됩니다. 기본적으로 패턴은 필드에서 반복되는 형태로 사용되는 그래픽으로 정의할 수 있습니다. 자연스러운 패턴을 만드는 데 어려움을 겪고 있다면 가로, 세로 모두 작동하는 루프를 만드는 것이 상당히 복잡하기 때문입니다. at least it’s difficult to do manually.

다행히 많이 있다 tools that you can use to make beautiful pattern easily 그리고 우리는 온라인에서 찾을 수 있는 이들 중 8개를 나열하고 있습니다. 또한 무료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패턴 생성기 중 일부는 색상, 방향, 패턴 요소 등을 제어할 수 있도록 하는 반면 다른 패턴 생성기는 무작위로 패턴을 생성합니다. 그런 다음 이러한 패턴을 다양한 이미지 형식이나 코드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Recommended Reading: 긴 그림자 생성기로 쉽게 긴 그림자 효과 만들기

Patternify 픽셀 단위로 그려서 패턴을 만들 수 있으며 정말 작은 크기의 아이콘을 만드는 데 좋은 도구입니다. 색상 및 투명도 옵션을 지원하므로 이 도구로 멋진 그래픽을 만들 수 있습니다. PNG 형식 외에도 이 도구는 CSS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Base64 형식으로 이미지를 생성할 수도 있습니다.

Gerstnerizer 무색 패턴을 줄 수 있지만 선으로 생성 된 패턴으로 보완합니다. 사이트에서 왼쪽에 있는 도구 패널에서 선 굵기, 불투명도, 선 곡률을 설정합니다. 그런 다음 삼각형, 사각형 및 육각형의 3가지 패턴 모양 중에서 선택할 수 있습니다. 패턴 모양 선택 아래의 타일 캔버스에 선을 그리면 오른쪽의 큰 캔버스에 패턴이 나타나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패턴은 SVG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

십자형 가로 및 세로 패턴을 좋아한다면 Tartanmaker 당신을 위한 도구입니다. 3가지 색상, 방향, 실 사이즈를 선택한 후 ‘Make It’ 버튼을 클릭하면 타탄 패턴이 생성됩니다. 갤러리에서 다른 사용자가 만든 패턴을 검색하고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도 있습니다.

멋진 스트라이프 패턴을 만드는 간단한 도구로 원하는 만큼 색상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 Stripe Generator 그런 다음 줄무늬 크기, 간격, 배경 스타일, 방향을 조정하고 원하는 경우 그림자를 추가합니다. 기성품을 찾는 것을 선호하는 경우 다른 사용자가 생성한 스트라이프 패턴을 탐색할 수도 있습니다.

Colour Lovers 미리 정의된 모양과 선으로 패턴을 만들 수 있습니다. 선을 선택하거나 왼쪽 패널에서 모양을 끌어 캔버스 영역에 놓아 패턴 그리기를 시작합니다. 이 도구는 타일을 자동으로 생성합니다. 캔버스에서 모양을 회전, 크기 조정 및 재정렬하는 데 사용되는 간단한 편집 도구가 함께 제공됩니다.

Patternizer 은(는) 자신만의 패턴을 쉽게 얻을 수 있게 해주는 또 다른 패턴 생성기 도구입니다. 색상, 회전 각도, 불투명도, 너비, 간격 및 오프셋을 선택하여 패턴을 얻으십시오. 그런 다음 사이트에서 사용할 코드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패턴을 사용하기 전에 Patternizer에서 제공하는 작은 스크립트를 포함해야 합니다. 전체 자습서 읽기 여기.

GeoPattern 패턴을 자동으로 생성하는 독특하고 무작위적인 방법을 제공합니다. 텍스트(모든 텍스트)만 입력하면 도구가 독특하고 아름다운 패턴을 생성합니다. 입력하는 모든 문자는 팔각형, 겹치는 원, 더하기 기호, 사인파, 육각형 등과 같은 16가지 멋진 패턴 유형을 기반으로 다른 이미지 패턴을 생성합니다. 이 도구가 얼마나 멋진지 보려면 데모를 시도하십시오.

PlaidMaker 아름다운 격자 무늬 패턴을 만드는 도구입니다. 팔레트에 사용할 색상을 선택한 후 가로 패턴과 세로 패턴을 따로 만들어줍니다. 두 방향 모두에서 미러 이미지를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처음부터 작업하고 싶지 않다면 ‘체크무늬 찾아보기’를 클릭하여 기성품 디자인을 확인하고 다양한 모바일 크기 및 Facebook 표지 크기에 대해 PNG 형식으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웹페이지 배경화면 패턴만들기 사이트. repper.app

설명필요없이 아래 스크린샷을 보면 바로 감이 올 겁니다. :_)

https://repper.app/

초등학생때 과학시간에 가지고 놀던 만화경(kaleidoscope)생각하시면 됩니다. 그 원리로, 지정한 이미지를 키로 해서 반복패턴을 만들어줍니다.

간단하게 온라인에서 패턴 만들기

혹시라도 패턴 이미지 필요한 경우

포토샵이나 일러스트 같은 프로그램으로 만드는 경우가 부분이죠?

포토샵 같은 프로그램 설치가 안되어 있거나 혹은 만드는 방법을 모르는 경우

온라인상에서 바로 패턴 만들기 가능한 사이트 한 곳 공유해보네요.

http://bgpatterns.com/

패턴 만들기 기능을 제공하는 온라인 사이트 한 곳으로

별도의 프로그램 없이 바로 만들 수 있어서 이런 곳 하나 알아두면 나쁘지 않답니다.

간략하게 패턴 만들기 하는 방법 보자면

사이트에 접속하고 좌측 맨위에 있는 메뉴 클릭해서 새로운 페이지 하나 추가를 먼저 합니다.

원하는 이미지를 업로드 해서 패턴으로 만들 수 있지만

해당 사이트에서 제공하는 패턴들도 많은데요. 3번째 매뉴에서 패턴을 선택하면 됨.

꼭 패턴 이미지로 사용해야 하는 게 아니라면 사이트 자체 제공 패턴에서 하나 골라서~

패턴 컬러 같은 경우는 2번째 메뉴에서 컬러 지정을 해주면 되고요.

패턴 이미지 크기 조정은 해당 패턴 이미지 클릭하면

위 이미지처럼 원이 하나가 생기는데요. 해당 원을 드래그 해서 크기나 회전 같은 조절을 해주면 됩니다.

요렇게~

패턴 만들기 할 때 주위 사각 박스가 하나의 패턴이라 공백 같은 거 감안하고 만들어야겠죠?

원하는 패턴 만들기가 끝났다면

4번째 메뉴 눌러서 이미지로 저장해주면 끝~!!

별도의 이미지 편집 프로그램 설치 없이 간단하게 온라인상에서도 패턴 만들기 가능하니

필요한 분들은 한번 이용들 해보세요^^

공유하기 게시글 관리 저작자표시

예쁜 패턴 만들어주는 사이트

패턴 만드는 프로그램하나 만들어볼까 하다가..

누군가 잘 만들어놨겠지..하면서 찾아보니.. 역시나 너무나 잘 만들어놨네요

일단, 여기 잘 정리가 되어있고…

https://www.whoishostingthis.com/resources/pattern-generators/

위 사이트 중 제일 맘에 들었던 곳 3군데만 올리겠습니다. (다른데도 괜찮은데 많네요.)

1. http://qrohlf.com/trianglify/

아.제가 만들려고 했던 딱 그 기능 ㅠㅠ 이런 패턴을 만들어줍니다.

2. http://btmills.github.io/geopattern/

타이핑을 하면, 그 글자에 맞는 패턴을 랜덤으로 생성해줍니다. (일종의 hash값으로 만드는…듯?)

같은 글자는 같은 패턴으로 만들어주므로, 기억하기도 좋습니다.

3. http://alssndro.github.io/trianglify-background-generator/

1번하고 유사한데, 역시나 제가 찾던 모델이어서.. 또 올립니다.

무시무시한게 소스까지 다 올려놨습니다.ㅠㅠb

포토샵으로 웹사이트 배경 패턴 만들기 – 너무 흔한가?

※ 작업은 Adobe CC로 했습니다.

패턴 만드는 방법은 너무 흔해서… 적기 뭐했습니다.

사실 그런 패턴 만들기 방법을 사용해서 작업하면 그림이 좋은적이 별로 없습니다.

물론 패턴이야 만들어 집니다.

그러나. 쓸만한 패턴이라고 하긴 어렵습니다.

특히나 패턴을 만들어서 웹사이트의 배경으로 사용한다는 측면에서 볼때는

전혀 도움이 되는 포스팅을 본적이 없다느 …ㄴ 문재가 있죠.

사실상 이포스팅은 나중에 웹사이트의 배경을 패턴을 매울때 사용되는 기법들을 적은셈입니다.

킁..

단순한 패턴 만들기는 아닙니다. (그렇게 주장합니다.ㅋㅋㅋ)

일단 기본적으로 포토샵에서 패턴 등록해서 어쩌고 하는 것이 아닙니다.

실제 사용할 부분은 웹페이지의 배경이 될부분이거든요.

실제 작업순서를 한번 보죠

※ 기본적으로 작업할 그림은 아래 껍니다.

(테두리 있으니 바로 쓰진 마세요)

1. 캔버스에 꽉찬 사진으로 만듭니다.

300px 짜리이니 300 x 300짤 캔버스겠죠.

2. 필터 > 기타 > 오프셋 으로 가세요

3. 그림 크기가 300px 정사각형이죠.

고로 오프셋을 때릴땐 반띵으로 150px X 150px로 만들어 줍니다.

4. 결과물을 볼까요?

하나는 원본이고 하나는 작업한것입니다.▼

이부분은 작업한 녀석을 4조각으로 복사해서 붙여 넣어 봤습니다.▼

보기에 어떤가요?

전체적으로 안정되어 보입니까?

이런 상황에서 작은 사각조각 하나면 웹 사이트의 배경으로 충분해 집니다.

다시 말해서 이제 저기 딱 하나의 그림을 웹사이트에서 배경으로 만드면 캬~~

바로 적용이 되는겁니다.

단.. 지금의 상황은 야간 문재가 있는 상태 입니다.

왜냐하면 잔디와 같은 아주 복잡한 디테일을 가진 그림의 경우에 이렇게 해도 별로 상관이 없는

상태를 보여줍니다만…

디테일이 좀 클경우나 뚜렷한 경계를 가진 그림의 경우에는 이런 작업이 통하지 않습니다.

위쪽과 반대되는 벽돌이미지를 봅니다.

기본적인 벽돌 이미지 아무거나 가지고 위처럼 작업을 하게 되는디

위쪽은 잔디 이미지라서 워낙 잘기 때문에 사실상 티가 별로 안납니다만

벽돌은 확연한 티가 납니다.

1. 손을 봐야죠. 급한대로 해당 부분을 잘라서 겹쳐 봅니다.

2. 위처럼 잘라서 전체적으로 대략 손을 본다음 스팟 브러쉬를 써서 아래처럼 만들어 줍니다.

3. 완성된 그림파일 입니다. 태스트를 할땐 위쪽의 투명한 부분을 걍 둬도 됩니다만

실제 웹사이트에 올릴땐 투명부분을 잘라내 버리시 바랍니다.

※ 3개를 겹처서 태스트를 해본 그림입니다.▼

세로는 약 280정도 되고 가로가 300px 정도 되는 이미지로 저장하시면 됩니다.

상관없이 패턴화가 됩니다.

이쪽의 장점은 대게 웹사이트 배경이 정사각형으로 만들어지게 되죠.

따라서 정사각형을 따라가면 티가 많이 납니다.

이런 방식이 패턴이미지는 정사각형이 아니기 때문에 의외로 좀더 고급스러운 배경 이미지를

보여주게 됩니다.

뭐 사고가 난넘은 조치만 잘 취하면 .. 더 좋은…셈일지도..

키워드에 대한 정보 패턴 만들기 사이트

다음은 Bing에서 패턴 만들기 사이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 옷만들기 패턴
  • 옷만들기
  • 패턴만들기
  • 만능패턴
  • 패턴강의
  • 옷만들기강의
  • 캔디구
  • 구자연
  • 디자이너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YouTube에서 패턴 만들기 사이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ENG [옷만들기패턴] 캔디구의 #만능패턴 만들기 2편 #패턴강의 | 패턴 만들기 사이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