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 세이드 블랙 |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상위 132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팰리 세이드 블랙 –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융구티비YunKoo 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1,092회 및 좋아요 4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팰리 세이드 블랙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 팰리 세이드 블랙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학교 선배님이 이번에 팰리세이드를 이번에 출고 하셔서 축하 할겸 한번 구경 해보라고 해서 다 같이 타보면서 이야기 한번 해봤습니다!!
#팰리세이드 #팰리세이드깡통 #펠리세이드시승기

팰리 세이드 블랙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현대자동차 – 팰리세이드 21MY – Hyundai

팰리세이드 21MY – Prestige. 팰리세이드 21MY 디젤 2.2 4WD 오토 Prestige 8인승 모델변경. 총 차량 가격 45,750,000 원.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hyundai.com

Date Published: 7/28/2021

View: 90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팰리 세이드 블랙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팰리 세이드 블랙

  • Author: 융구티비YunKoo Tv
  • Views: 조회수 11,092회
  • Likes: 좋아요 45개
  • Date Published: 2022. 7. 1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h-FEJajV_o

2021 팰리세이드 가격 및 인기색상은?

현대의 대형 SUV하면 가장 먼저 떠오르는 것이 팰리세이드 아닐까요?

“삶의 여유와 품격을 한 단계 올려줄 플래그십 SUV”라는 말이 딱 맞을 정도로 외부와 내부 모두 고급스럽습니다.

특히 풀옵션인 캘리그래피 VIP는 2열 시트의 안락함은 퍼스트 클래스와 견주어도 손색이 없습니다.

팰리세이드 가격과 인기색상, 지금부터 자세히 설명드리겠습니다.

2021 팰리세이드 가격 및 인기색상은?

팰리세이드 인기색상

팰리세이드는 색상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6개의 색상 중에 고를 수 있기 때문입니다.

홈페이지 메인에 등장한 색은 문라이트 블루 펄인데, 실제로 인기있는 색상은 어떤 것일까요?

인기순위 1위~3위의 색상을 먼저 감상해보시죠.

2021 팰리세이드 – 크리미 화이트 펄

2021 팰리세이드 – 어비스 블랙 펄

2021 팰리세이드 – 그라파이트 그레이 메탈릭

인기색상의 1위는 크리미 화이트 펄입니다.

이어서 어비스 블랙 펄, 그라파이트 그레이 메탈릭 순으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계약자의 절반이 화이트를 선택할만큼 화이트의 인기가 대단하네요.

이정도면 거리에서 볼 수 있는 팰리세이드의 두 대중 한대는 화이트라고 해도 과언이 아닐 것 같습니다.

40대, 50대의 연령별로 인기색상을 봐도 화이트가 1위를 차지했습니다.

화이트 다음으로는 40대는 블랙을, 50대 이상은 그레이를 선택이 많았습니다.

실내공간

대형 SUV 답게 넉넉한 실내 공간도 빼놓을 수 없죠.

3열 시트, 8인승까지 가능한 공간이니 꽤 넉넉한 공간이 나오죠.

요즘에는 차박이 유행인데, 이를 감안해서 2열과 3열 시트 폴딩도 가능하게 구성했습니다.

여행가서 시트를 폴딩하고 2명이서 자도 충분한 크기가 나올 것 같네요.

차박모드 가능한 2열 3열 폴딩 시트

넉넉한 공간을 자랑하는 팰리세이드의 시트 및 공간 활용을 어떻게 할 수 있는지는 영상으로 확인해볼까요?

내장재는 3가지 중 하나 선택이 가능합니다.

아래 보이는 웜그레이를 비롯해서 블랙모노톤, 비건디(빨간색 계열)이 가능합니다.

개인적으로는 이 세가지 색상중 웜그레이가 가장 마음에 드네요. 따뜻한 느낌이 들면서 고급스러운 느낌을 주기 때문이죠.

팰리세이드의 풀옵션 버전인 캘리그래피 VIP입니다.

캘리그래피 등급에서 VIP패키지를 더한 것인데, 후면 모니터, 암레스트, 냉온 컵홀더까지 편의 장치는 다 있네요.

진짜 2열에 타는 분은 퍼스트 클래스를 타는 느낌이 들 것 같네요.

풀옵션 VIP 실내

앰비언트 무드램프 적용

도어포켓 휴대폰 무선충전기 탑재

엔진 및 연비

차를 고를때 안볼 수 없는 부분이 바로 엔진과 연비인데요.

가솔린 3.8과 디젤 2.2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가솔인의 경우 GDi엔진을 탑재하여 3800cc의 배기량, 295ps를 자랑하고,

디젤의 경우 2200cc의 e-VGT 탑재하여 202ps입니다.

연비의 경우가솔린과 디젤의 연비차가 있습니다.

대형SUV이고 차체무게만 2000kg에 육박하다보니 가솔린 연비는 생각만큼 높지 않습니다.

리터당 연비가 10km 아래로 떨어지면 심리적으로 디젤을 선택하는 경향이 많은데, 팰리세이드도 마찬가지입니다.

차량 견적기준으로 디젤 차량이 1위이고, 그 다음이 가솔린 모델입니다.

팰리세이드 디젤의 경우는 고속도로에서 14km/l에 육박하는 연비를 보여주고 있습니다.

역시 디젤의 특성상 일정한 속도로 쭈욱 달리는 고속도로에선 고연비를 보여주고 있네요.

반면 가다서다를 반복하는 시내 주행시에는 디젤의 연비가 잘 안나온다고 하는데, 도심연비를 보아도 10km는 넘었네요.

디젤은 어떻게 타던 10km는 넘어준다는 연비니, 디젤로 선택하시는 분들이 많은 것은 당연한게 아닐까 싶습니다.

– 가솔린 3.8 2WD : 9.6km/l (고속도로 11.4km/l)

– 가솔린 3.8 AWD : 9.0km/l (고속도로 10.6km/l)

– 디젤 2.2 2WD : 12.4km/l(고속도로 13.8km/l)

– 디젤 2.2 AWD : 11.4km/l(고속도로 12.8km/l)

팰리세이드 연비

2021 팰리세이드 가격

팰리세이드 가격은 기본 사양인 익스클루시브가 3573만원부터 시작하며,

최고등급인 캘리그래피 VIP 풀옵션 가격은 5183만원입니다.

풀옵션 등급인 캘리그래피 VIP는 2열에 앉은 승객을 VIP로 모실때 어울리는 구성입니다.

넉넉하고 편안한 좌석이 있고, 가운데 팔걸이와 냉온 컵홀더가 있고, 휴대폰 무선충전되는 보관함까지 구성되어 있죠.

2열에 앉는 분은 정말 VIP느낌이 확실하게 들 것 같네요.

– 익스클루시브 3573만원

– 프레스티지 4113만원

– 캘리그래피 4624만원

– 캘리그래피 VIP(풀옵션) 5183만원

2021 팰리세이드(펠리세이드) 가격표 PDF.pdf 0.36MB

2021 팰리세이드 가격표(익스클루시브, 프레스티지) 2021 팰리세이드 가격표(캘리그래피, VIP)

팰리세이드 가격 및 인기 색상에 대해서 알아봤습니다.

대형 SUV에서도 참 고급스럽게 나온 모델인 것 같습니다. 기아의 경쟁차종인 모하비도 만만치 않은데,

다음 포스팅에서는 모하비와 비교해봐야겠습니다.

대형 SUV의 최강자 과연 팰리세이드 vs 모하비 누가 될 것인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팰리세이드 블랙팩 시공과 PPF로 튜닝한 특별해진 내 차 만들기!

작은사장님은 도색에 대한 프라이드가 굉장히 높기 때문에

웬만한 품질로는 절대 출고하지 않습니다.

꼼꼼하고 섬세한 성격을 소유하신 작은사장님은

도색작업을 무조건 정석!! FM대로 시공합니다.

그 이유는 도색의 부착성과 작업의 내구성과 내후성 때문입니다.

마스터랩에서는 그 어떤 파츠를 도색을 해도

파츠와 도색의 부착성과 내구성을 위해

샌드블라스터 장비로 사포 400방 수준의 흠집을 구석구석 냅니다.

그리고 표면을 매끄럽게 하기 위해 2차적으로 손사포질을 진행합니다.

도색에서 샌딩은 건물을 지을 때 땅을 다지고

고기에 양념이 잘 배이도록 칼집을 내는 것과 같은 이치입니다.

베이스를 입힌 후 클리어로 겉표면을 코팅해야 하는데요,

마스터랩에서는 높은 등급의 HS클리어 제품을 사용합니다.

HS는 high solid의 약자이며 일반 클리어보다 경도와 강도, 점도가 높은 제품입니다.

등급이 높으니 당연히 보통 클리어보다 내구성이 좋겠죠?

일반 클리어는 굉장히 묽어서 도막을 두껍게 만들 수 없습니다.

하지만 마스터랩이 사용하는 HS클리어는 점성이 좋아 도막을 두껍게 얹을 수 있습니다.

게다가 마스터랩은 클리어를 두 번 사용하니, 도막이 굉장히 두껍게 출고되겠죠!

도막이 두껍다는 건 그만큼 내구성이 좋다는 걸 뜻합니다 🙂

겉으로 보기에는 차이점을 절대 알 수 없지만

시공 후 내구성과 내후성을 비교해보면 확실히 체감하실 수 있을 겁니다.

정품도장처럼 정석으로 작업하는 마스터랩입니다.

“이 차는 이게 정답” 4천만원 이상, 팰리세이드 살 때 무조건 고른다는 감성 옵션

자동차를 살 때 구매 가능한 예산에 맞추는 것이 가장 중요하겠지만 때로는 타협하지 않는 항목도 있다. 바로 ‘컬러’다. 새로 선택한 색상이 마음에 들지 않으면, 도색을 다시하면 그만이지만 비용이 만만치 않기 때문에 처음 고를 때 부터 매우 신중할 수 밖에 없다.

그렇다면 최근 출시돼, 벌써 4천대 이상 팔린 팰리세이드는 어떤 색상이 인기가 있었을까? 어느정도는 예상되는 컬러들도 있지만, 의외의 색도 존재한다. 과연 어떤 것일지 간단히 알아보자.

트림별로 선호도가 다른 컬러

팰리세이드는 7개 외장컬러와 4가지 내장이 마련되어 있다. 기본트림인 익스클루시브와 중간트림인 프레스티지에선 6가지 컬러(크리미 화이트 펄, 쉬머링 실버 메탈릭, 그라파이트 그레이 메탈릭, 문라이트 블루 펄, 가이아 브라운 펄, 어비스 블랙 펄)를 선택할 수 있으며, 최상위 트림인 캘리그래피에선 추가로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 컬러를 선택할 수 있다.

트림 별 구매자들의 선호 컬러를 살펴보면 익스클루시브(3.8 가솔린)의 경우, 크리미 화이트 펄(55%), 어비스 블랙 펄(22%), 그라파이트 그레이 메탈릭(18%)로 모두 무채색 계열을 선호하는 것으로 나타났다.

전 연령대 모두 크리미 화이트 펄을 가장 선호했으며, 어비스 블랙 펄과 그라파이트 그레이 메탈릭은 연령대 별로 순위 변동이 있다.

한편 프레스티지 트림(3.8 가솔린)에선 크리미 화이트 펄(76%), 어비스 블랙 펄(12%), 그라파이트 그레이 메탈릭(10%)으로 순위 변동은 없으나 흰색 계열로 더 쏠리는 경향이 있다.

이어서 캘리그래피 트림 역시 순위는 같지만 크리미 화이트 펄(63%), 어비스 블랙 펄(15%), 그라파이트 그레이 메탈릭(12%)으로 비율 차이가 발생했다.

그렇다면 왜 이렇게 컬러 선호도가 동일한 것일까?

색 선호도는 만국 공통

무채색 계열의 흰색, 회색, 검은색을 좋아하는 경향을 우리나라만 그런것이 아니다. 해외로 나가봐도 비슷한 상황을 접할수 있는데, 차량용 페인트 제조사 엑솔타에서 발간한 2021년 글로벌 컬러 선호도 보고서를 보면, 흰색(35%), 검은색(19%), 회색(19%), 은색(9%), 파란색(8%), 빨간색(5%), 갈색(3%), 녹색(1%), 노란색(1%), 기타(1% 미만)으로 집계 됐다.

이처럼 선호 컬러가 한쪽으로 쏠리는 이유는 컬러가 주는 분위기와 현실적인 이유가 있기 때문이다. 흰색의 경우 가장 깔끔한 색이며, 유행을 타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특히 흠집이 나도 크게 티나지 않기 때문에 외관 청결상태만 유지하면 늘 새것 같은 컨디션을 유지할 수 있다.

검은색의 경우 차분하거나 고급스러운 분위기를 연출하는데 도움이 된다. 가장 좋은 예시로 고급 세단 대부분이 검은색을 채택하는덴 이런 이유가 있다. 다만 흠집이 발생하면 다른 색상에 비해 잘 보이기 때문에 평소 차량 외관 관리가 필수다.

이어서 회색은 가장 무난한 색으로 불린다. 모던한 분위기를 연출하기 좋고, 예나 지금이나 촌스럽지 않다. 또, 흠집이 발생해도 녹슬은 것이 아니라면 흰색과 마찬가지로 별 티가 나지 않는다는 장점이 있다. 게다가 오염에 강한 색인 만큼 흰색처럼 조금만 더러워져도 눈에 띄거나 그러지는 않는다.

위와 같이 외관상 장점이 분명하기 때문에 늘 가장 많은 선택이 이어졌다. 이렇다보니 중고차로 판매할 경우 선호도가 높은 컬러가 적용된 차의 감가가 다른 색상에 비해 덜 감소하는 경향이 있다. 일반 운전자들은 이런 점까지 고려해 신차를 출고하기도 한다.

다만 요즘은 이런 점을 고려하지 않고 개성을 중시하는 사례가 점점 늘고 있다. 제조사들도 이에 맞춰 특수한 컬러를 선택지로 제공하는데, 신형 팰리세이드의 경우 ‘로버스트 에메랄드 펄’이라는 어두운 녹색 컬러를 새로 내놓았고, 아이오닉 5의 경우 무광 계열의 슈팅스타 그레이 매트와 그래비티 골드 매트와 같이 차량 컨셉에 알맞은 특수 컬러를 선택지로 공개하기도 한다.

전체적으로 봤을 때 소수에 불과하지만 획일화 되어 있던 차량 컬러트렌드가 조금씩 바뀌고 있다는 것을 알 수 있는 대목이다.

실내 컬러는 어떨까?

실내 컬러에 대해선 공개된 데이터가 없어 명확한 자료를 제시하기 어렵다. 하지만 운전자 대부분 어두운 계열의 컬러를 선호한다. 팰리세이드의 경우 블랙, 버건디, 웜그레이, 브라운 네 가지 컬러가 제공되는데 유해을 타지 않고 오염에 강한 블랙 컬러를 선호하는 사례가 많다.

탑승객이 실제로 탑승하기 때문에 여러 이유로 시트가 더러워질 여지가 있으며, 나중에 청소할 경우를 고려하면 어두운 색이 아무래도 편하기 때문이다.

랭킹 뉴스 실시간 급상승 뉴스 베스트 클릭 6-10위 1-5위 보기 6-10위 1-5위 보기

C981 현대 팰리세이드 블랙다이아몬드 썬바이져 6PCS

고액결제의 경우 안전을 위해 카드사에서 확인전화를 드릴 수도 있습니다. 확인과정에서 도난 카드의 사용이나 타인 명의의 주문등 정상적인 주문이 아니라고 판단될 경우 임의로 주문을 보류 또는 취소할 수 있습니다. 무통장 입금은 상품 구매 대금은 PC뱅킹, 인터넷뱅킹, 텔레뱅킹 혹은 가까운 은행에서 직접 입금하시면 됩니다. 주문시 입력한 입금자명과 실제입금자의 성명이 반드시 일치하여야 하며, 7일 이내로 입금을 하셔야 하며 입금되지 않은 주문은 자동취소 됩니다.

교환 및 반품안내

교환 및 반품 주소

– [717842] 경상북도 고령군 개진면 옥산리 192-6 CSC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키워드에 대한 정보 팰리 세이드 블랙

다음은 Bing에서 팰리 세이드 블랙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 팰리세이드
  • 팰리세이드 페이스리프트
  • 팰리세이드 시승기
  • 팰리세이드 깡통
  • 팰리세이드 익스클루시브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YouTube에서 팰리 세이드 블랙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팰리세이드 깡통?! 깡통도 생각보다 차 되게 좋은데요??🤦‍♂️ 차 좋아하는 사람들 끼리 한번 타면서 이야기 해볼께요🤭🤭 ( 펠리세이드 깡통 시승기) | 팰리 세이드 블랙,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