옥토버 페스트 후기 |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최근 답변 38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옥토버 페스트 후기 –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Ooh Ahh Nomad 우아한노마드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289회 및 좋아요 9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옥토버 페스트 후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 옥토버 페스트 후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인생에 한번은 가게 되있으니 이 영상을 보고가자

옥토버 페스트 후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나도 옥토버페스트 후기(스압) – 초개념 갤러리 – 디시인사이드

갔다온지 10일 정도 된 옥토버페스트 후기.3박 일정이었지만 실제 참여는 이틀이었습니다.우선 도착하자마자 짐 풀고 중심가의…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dcinside.com

Date Published: 2/7/2021

View: 6450

세계 최대 맥주축제 옥토버페스트 여행후기 – 브런치

독일 뮌헨 옥토버페스트 Oktoberfest 편 | 여행 제목 : 맥주축제의 명성은 잘 알려져 있지만 당시 200주년이라고 해서 특별히 한번 더 떠난 여행 축제 …

+ 여기에 보기

Source: brunch.co.kr

Date Published: 7/19/2022

View: 7891

독일 옥토버페스트 다녀온 후기. (3년전) – 에펨코리아

뮌헨 도심 마리엔 광장뮌헨 옥토버 축제가 열리는 theresienwiese역Oktoberfest역이 있는데 theresienwiese이 더 가까움!사람 오지게 많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fmkorea.com

Date Published: 3/5/2022

View: 748

[독일/뮌헨] 옥토버페스트 후기 및 팁 – 우 주 신

안녕하세요. 우주신 입니다. 오늘은 전세계 가장 큰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후기 포스팅 할게요! 예전에 학교 다니면서 독일에서 …

+ 여기에 표시

Source: ordo.tistory.com

Date Published: 1/23/2021

View: 6845

[독일/뮌헨] 뮌헨 옥토버페스트 즐기기 – 깡호사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의 맥주축제 <옥토버 페스트> 10월에 해서 옥토버페스트인데, 10월은 날이 추워서 9월 중순부터 열린다고 합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etrangerestella.tistory.com

Date Published: 6/15/2022

View: 7990

옥토버페스트 첫째날: 예약하고 간 쇼텐하멜 빅텐트 후기

드디어 밝은 옥토버페스트 가는 날! 날씨도 무척이나 맑음맑음!! 독일에서 가을에 이런 날씨를 만나다니 넘나 행운인것>_<​. ​옥토버페스트는 테레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orld-gi.tistory.com

Date Published: 6/19/2021

View: 1824

직접 가본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위시빈으로 여행을 계획하고 각종 여행상품 할인 받고 여행 팁 및 여행 후기로 수익을 창출하세요. *위시빈웹: www.wishbeen.co.kr *위시빈앱: 구글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ishbeen.tistory.com

Date Published: 11/4/2021

View: 8946

옥토버페스트 독일맥주 축제 바르슈타이너 후기 – 피부고민연구소

옥토버페스트 독일맥주 축제 바르슈타이너 후기. lanimouse 2021. 10. 28. 08:53. 올랜도 플로리다에서 열린 독일 … 옥토버페스트에 다녀 왔어요. 10월 23일 30일.

+ 더 읽기

Source: lanimouse.tistory.com

Date Published: 4/23/2021

View: 713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옥토버 페스트 후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옥토버 페스트 후기

  • Author: Ooh Ahh Nomad 우아한노마드
  • Views: 조회수 7,289회
  • Likes: 좋아요 94개
  • Date Published: 2019. 11. 1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_MUo4lMzjU

나도 옥토버페스트 후기(스압)

갔다온지 10일 정도 된 옥토버페스트 후기. 3박 일정이었지만 실제 참여는 이틀이었습니다.

우선 도착하자마자 짐 풀고 중심가의 유명한 슈바인학센(독일식 족발) 집인 학센바우어로.

뮌헨을 4번째 오는데 4번 모두 여길 갔어요.

잘 모르는 회사의 바이젠과 둥켈을 시키고

학센을 먹습니다. 예전에 비해 맛이 좀 떨어진 듯한…

그리고 2차로 간 슈나이더 브로이하우스. 시내의 비어홀 중엔 여기가 최고인 것 같습니다. 탭1-탭8 정도까지를 팔구요, 병만 있는 것도 있고 탭이 꽂혀 있는 것도 있습니다.

탭 6 아벤티누스 생맥주입니다. 잘 아시듯 바이젠 복이고, 병이랑 큰 맛의 차이는 없네요.

탭 5 호펜바이세. 역시 슈나이더는 이거죠. 홉향이 신선하고 맛은 달큰하니 이런 맥주는 다른 데서 찾아볼 수가 없습니다.

둘째날 오전 10시 반. 옥토버페스트 행사장인 Theresienwiese에 도착.

행사장에는 10여 개의 빅 텐트와 그 외 여러 스몰 텐트가 있습니다. 놀이기구 등 맥주와 관련 없는 시설도 있지만 관심 없습니다. 빅 텐트는 주로 들어보신 파울라너, 호프브로이, 슈파텐, 뢰벤브로이, 아우구스티너 등의 텐트입니다. 스몰 텐트는 작은 맥주회사에서 운영하거나 다른 맥주회사 걸 갖다 쓰고 좀 더 편안히 음식을 즐길 수 있습니다. 라고 하던데… 글쎄요.

처음 방문한 텐트는 쇼텐하멜(Schottenhamel) 이라는 텐트로 슈파텐의 텐트이자 옥토버페스트 축제 개회를 알리는 행사가 열리는 곳입니다. 뮌헨 시장이 통을 따면서 O zapft is! 라고 외친다고 하네요.

점심때가 되면 이미 만석. 심지어 비 오는 날이었습니다.

자리를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기다리다 다른 사람들의 테이블에 합석하게 됩니다. 저와 친구는 미국인 2 일본인 1 독일인 1 과 함께 합석했고 저희 이후에 한국인 분 한분이 더 합석해서 7명이서 달렸습니다. 2시간 동안 각 2잔씩 먹고 나니 일본인 아저씨가 한잔씩 다 돌리는 바람에 만취한 상태로 텐트를 나섰네요.

참 맥주 설명을 안 했는데 대부분의 텐트는 1리터짜리 festbier(축제 맥주) 하나만 팝니다. 경우에 따라선 바이젠이나 라들러를 팔기도.

두번째는 관광객들에게 아주 유명한 호프브로이하우스의 텐트.

천장이 예쁘기로 유명합니다. 역시나 만석이었고, 시간이 2시가 넘어간 관계로 다른 사람들이 예약한 자리에서 오기 전까지 후딱 먹고 나간다는 약속을 하고 앉았습니다.

여기서도 한 잔씩. 이때 제 일행은 기억이 없더군요. 4잔째니…

3번째는 파울라너.

여기서도 한잔. 슬슬 이때부턴 제가 기억이 없습니다.

그리고 스몰 텐트에 들렀습니다. 여기선 남아공, 스위스 친구들과 한잔 한 뒤에 옆 테이블 까딸루냐 아재들이랑 2차를…

총 7잔을 시켰더군요 하루 동안. 못해도 6리터는 먹지 않았나 싶습니다. 평소엔 4캔도 버거운데 분위기라는게 참 무서워요. 합석하셨던 여성분도 같이 다녔는데 3잔은 드셨을 거 같고…

다음날 점심. 슈나이더에서 해장… 네 이때부턴 그냥 제 간을 잠시 포기하기로 했습니다. 저건 탭 4 페스트비어 인데, 행사장서 파는 거랑 다른 맥주더라구요. 호피하고 아주 맛나니 꼭 드셔보시길.

네 둘째날 삘 받아서 전통의상 샀습니다. 참고로 저 남자 전통 바지는 가죽 바지라서 제대로 된 걸 살려면 이삼십은 줘야 합니다. 저는 싸게 H&M에서 레자를…

아 그리고 배 나온거 아니고 옷이 튀어나온 겁니다.

[독일/뮌헨] 옥토버페스트 후기 및 팁

안녕하세요. 우주신 입니다.

오늘은 전세계 가장 큰 맥주 축제인 옥토버페스트(Oktoberfest) 후기 포스팅 할게요!

예전에 학교 다니면서 독일에서 교환학생으로 온 친구를 사귀었는데, 때마침 그 친구랑 간만에 연락이 닿아 급 만나기로 했습니다.

그래서 비행기는 대략 250유로 정도 줘야했지만 (더블린에서 뮌헨까지) 옥토버페스트를 위해 과감히 결제 했습니다.

우선, 이 나라 애들은 Predrink라고 어디 놀러 가기 전에 미리 목을 축이는 습관이 있어요.

맥주 2병과 보드카를 샷으로 마시며 제대로 놀 준비를 했습니다.

[개인적으로 아주 좋아하는 맥주 입니다]

독일 전통의상이 눈에 띄었는데요, 위 사진에 친구의 뒷모습에서 볼 수 있어요.

우리나라로 하면 한복과 같은 느낌인데 실제로 입어보니 생각보다 이쁘고 정이 갔습니다. 친근한(?) 느낌을 주는 의상이랄까나요ㅋㅋ

대부분이 수제로 만들었고 바지는 가죽이라 무겁습니다.

옥토버페스트 기간에는 거리마다 사람들이 전통의상을 입고 있는데, 개인적으로 정말 보기 좋았습니다.

다들 언제든 맥주 마시며 춤 출 것 같은 분위기에요. 여유가 있다면 빌리시는 거 나쁘지 않은 것 같아요!

더군다나 여성 전통의상이 매년 더 과감해 진다고 하는데…. 개인적으로 흥행에 큰 도움이 된다고 생각했습니다ㅋ;

[출처: http://thechive.com/2015/10/13/the-20-sexiest-oktoberfest-photos-ever-taken-20-photos]

참고로 저는 10월 2일에 갔는데, 10월 3일이 독일의 큰 연휴 중 하루여서 그런지 사람이 아주 많았습니다.

오후 5시쯤에 갔습니다. 보통 오전 9시부터 축제는 시작이고 12시 이전에 가야지 텐트에 입장할 수 있으며 텐트에 입장하더라도 하늘에서 별 따는 것보다 힘든 테이블을 잡을 가능성이 있습니다.

다 알고 있었음에도 Predrink 하면서 수다 떠느라 정신이 없었네요.

도착했을 때, 저는 처음에 놀이동산 온 줄 알았습니다.

[비가 왔는데도 사람들 장난 아닙니다]

생각보다 놀이동산 규모가 컸으며 신나 보이더라고요. 술 취한 사람들이 줄 서 있다가 넘어지는 것은 물론 토까지 합니다. 타면서 토하는 사람도 꽤 있다고 하네요ㅋㅋㅋ 저희는 시간이 늦은 관계로 무작정 텐트로 달려 갔습니다.

텐트라고 하면 캠핑텐트를 떠올릴 수도 있는데, 차라리 큰 강당에 가까워요ㅋㅋ

[출처: http://oktoberfestbeerfestivals.com/oktoberfest-munich-2016-2017-dates-location-map/]

위 사진을 보시면 노란색 집 모양으로 텐트 별로 있어요. 각 유명한 맥주 회사들의 간판에 따라 구분할 수 있습니다.

우선, 여기서 TIP이 있습니다. 저희는 1, 2, 3 텐트를 다 갔지만 줄을 보고 과감히 포기했습니다.

3시간은 기다려야 들어갈 수 있는(?), 아니 못 들어갈 수도 있다는 생각이 들어 밖에서 마실까도 생각했어요.

텐트에 입성 못한 사람들을 위해 밖에도 테이블을 깔고 술을 마시는 공간이 마련되어 있거든요.

그래도 여기까지 왔으니 어떻게든 텐트에 입성하고자 쪽문을 살피던 와중에 텐트에 문이 여러 개인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절대로! 절대로! 정문으로 들어가지 마세요. 텐트마다 옆에 문들이 하나씩 더 있는데

사람들이 인지하지 못해서 그런지 줄이 정문 줄보다 1/10은 적어요. 저는 30분 정도 기다린 후 들어갔습니다.

(참고로 10명 이상이면 텐트 테이블을 예약할 수 있어요)

[기다리는 동안 텐트 앞 푸드트럭에서 군것질 했습니다. 강추합니다. 정말 맛있어요]

텐트에 입성한 것 자체만으로도 친구들과 저는 이미 취한 기분이었지만 사람 욕심 끝이 없다고.. 테이블을 잡기 위해 온갖 노력을 다 했습니다.

사실 못 잡아도 그냥 일어서서 술을 시켜 마실 수 있지만 워낙 많은 사람들이 지나가기에 10초에 한번 어깨빵 각오 하셔야 합니다.

[팔 힘에 감격스러워 찍은 사진]

또한 안주도 못 시키고, 무엇보다 제대로 즐길 수 없습니다.

모두가 테이블 위에 일어서서 즐기기 때문에 개인적으로 테이블이 없는 것과 있는 것은 큰 차이가 있다고 생각합니다.

그럼에도 2시간 동안 테이블 못 잡았어요. 결국 사람들 나가는 거 기다리다가는 끝도 없겠다 싶어,

그냥 이미 테이블을 잡고 놀고 있는 무리들과 친해져서 은근슬쩍 테이블에 합류하는 전략으로 바꿨습니다.

가끔 취한 애들이 나갔다가 영영 들어오지 않는 모습을 봤기에…

[테이블 위에 서서 찍은 바람에 흔들렸습니다, 다들 서서 즐기는 모습이에요]

가장 미친 사람들 처럼 놀고 있는 곳에 가서 은근슬쩍 옆에 끼니 어느 순간 테이블의 일부분을 장악할 수 있었습니다.

물론 같은 미친 놈이 되어 있었습니다ㅋㅋ

맥주 도수는 5.8~6.5도 정도 된다고 해요. 4잔 먹고 취했습니다…

잔 자체도 1L라 배도 부르니 염두해 두시고 드십시오! 한잔에 12유로 했습니다.

아쉬운 것은 대부분의 노래가 독일어로 나오기 때문에 떼창할 때 같이 못한다는 점이 아쉽지만 그냥 가사 없이 소리만 질러도 어울릴 수 있어욬ㅋ

사람들 다 흥에 겨워 눈만 마주쳐도 자동으로 Prost!!

후회 없는 밤이었으며 정말 재밌게 놀았습니다!

두서 없이 썼는데 위에 몇가지 팁들 꼭 기억하셔서 옥토버페스트 즐기시길 바랍니다!

[독일/뮌헨] 뮌헨 옥토버페스트 즐기기

세계적으로 유명한 독일의 맥주축제 <옥토버 페스트> 10월에 해서 옥토버페스트인데, 10월은 날이 추워서 9월 중순부터 열린다고 합니다. 9월 중순에 옥토버 페스트를 가는 거라 7월 즈음 숙소 예약을 하려 했는데, 그때 벌써 대부분 숙소가 예약이 끝나 있었어요. 호스텔은 4~12인실이면서 1박 10만 원 정도로 너무 비쌌습니다. 고민하다 한인민박으로 예약을 했어요.(2인실에 10만 원 정도!) 숙소는 최소 2달 전에 알아보는 걸 추천드립니다. 또 옥토버페스트를 즐기려면 빅텐트를 예약해야하는데 10명 이상 있어야 예약할 수 있는데, 보통 카페 유랑을 통해서 2~3개월 전에 미리 동행을 구하더라고요. 그런데 2명 정도는 빈자리를 찾아 앉으면 된다고 해서 텐트를 예약 못했다고 걱정하지 마세요.

옥토버페스트 시즌에는 뮌헨 숙소가 너무 비싸서 2박3일 일정으로 잡았어요. 그런데 첫날은 밤 도착, 마지막 날은 아침 출발이라 두 번째 날 하루밖에 즐길 시간이 없는 빡빡한 일정이었습니다.

일정

1. 뮌헨시내 호프브로이만에서 점심+맥주

2. 4~5시에 옥토버페스트 야외에서 맥주

3. 9시 이후에 빅텐트 안으로 들어가 보기

호프브로이만은 뮌헨 시내에 하나, 외각에 하나 있습니다. 외각까지 굳이 갈 필요가 없다고 생각해서 시내에 있는 호프브로이만을 갔습니다. 오른쪽 흰 건물이 호프브로이만 건물입니다!

학센과 맥주를 시켰습니다. 맥주는 1리터에 9.20유로였습니다. 메뉴판에서 학센을 못 찾겠어서 직원분에게 사진을 보여드렸더니 금방 가져다주셨습니다. 같이 나온 게 감자인 줄 알았는데, 뭔가 감자옹심이처럼 으깨고 감자 형태로 다시 만든 느낌이었어요. 독일에 오면 학센을 먹어야 한다길래 시켜본 건데… 다시는 안 먹을 것 같네요! 좋은 경험이었습니다!

옥토버페스트에는 맥주만 있는 게 아니에요. 이렇게 놀이기구도 많이 있습니다. 맥주 한 잔(1리터) 하고 놀이기구를 타보려 했는데, 못 타서 너무 아쉽네요.

아우구스티너의 빅텐트 안입니다. 정말 빈자리가 하나도 없더라고요. 그래서 야외에서 마셨습니다. 야외는 비교적 자리가 많아서 텐트 예약 못하시면 야외로 가시면 됩니다!

옥토버페스트에는 보통 1리터씩 맥주를 팔아요. 그래서 컵이 어마어마하게 큽니다. 도수도 우리가 일반적으로 마시는 캔맥주보다 더 세다고 하니, 무리해서 마시면 안 되겠죠?

옥토버 페스트는 상상했던 것보다 더 재미있었어요. 시끌시끌하고 옆자리 외국인들과 눈빛이 마주치면 “프로스트!”라고 외치면서 건배를 합니다. 다음에 넉넉하게 여행 계획을 짜서 다시 가보고 싶은 곳입니다. 그때는 꼭 놀이기구도 타봐야겠어요.

옥토버페스트 첫째날: 예약하고 간 쇼텐하멜 빅텐트 후기

드디어 밝은 옥토버페스트 가는 날!

날씨도 무척이나 맑음맑음!! 독일에서 가을에 이런 날씨를 만나다니 넘나 행운인것>_<​ ​옥토버페스트는 테레지엔비제 Theresienwiese 광장에서 열리는데(물론 구글맵에서 옥토버페스트 장소 라고 검색해도 나옴) 중앙역에서부터 축제장까지 가는 길 바닥에 이렇게 방향표시를 해놓았으니 이 방향대로만 따라가면 옥토버페스트 장소에 도착할 수 있다. ​우리는 유랑에서 함께 갈 사람들을 만났는데 다행히 모두가 약속시간보다 일찍 나와주었다는:) 요기가 바로 사진에서 보았던 그 옥토버페스트 입구! 이때가 아직 오전 11시도 안됐던 시간인데 다시봐도 사람이 참말로 많구먼ㅎㅎ 요기를 들어가기 전에 보안요원들이 곳곳에 배치되어 있어서 규격보다 큰 가방(내가 알기론 3L배낭 기준인듯 하고 축제 홈페이지에 안내되어있으니 참고하면 좋을듯)을 가지고 가면 잡아서 검사한 후 물품 보관소로 보낸다. 그러니 짐은 최대한 간소화해서 가지고가면 편함. 축제장으로 들어서서 가장 먼저 만난 마샬텐트. 마샬텐트 지금 보니 텐트 전면에, 우리끼리 맛있는 수도승 맥주 라고 불렀던 프란치스카너 franzishaner 쓴다고 붙어있었구나ㅎㅎ(이걸 둘째날 텐트 돌아다니다가 그때서야 알아보고 놀랐었는데ㅎㅎ) 그리고 뭔가 아기자기 귀여운 프쇼르 브로슬 텐트도 만남. 파울라너에서 운영하는 Armbrustschutzen 텐트도 지나침. 통돼지 구이가 돌아가고있는 슈파텐프로이 텐트도 특색있었음. 그리고 나도 십여년전에 뮌헨 와서 먹어본 호프브로이 텐트도 지나고. 쇼텐하멜 텐트가 축제장 중간쯤에 있었는데 이렇게 한참을 지나왔어도 아직 도착을 못했다지ㅎㅎ 날씨가 좋아서 낮에는 반팔 입은 사람들도 적잖이 보였다. 드디어 우리의 목적지! 쇼텐하멜 텐트에 도착:) 텐트는 들어가자마자 이렇게 넘나 두근두근 설렘설렘한 분위기고요. 마치 크리스마스 리스 장식같이 않워요?! 우리 일행은 갤러리라고 불리는 2층 좌석에 앉았다. 예약 번호랑 테이블 번호가 써진 종이가 테이블에 붙어있으니 본인이 가진 테이블 번호와 예약번호와 맞는지 확인해서 앉으면 됨. 워낙 테이블이 많아서 우리는 이거 찾느라 쪼끔 우왕좌왕했는데 다행히 잘 찾아 앉았다. 처음 텐트에 들어갔을때는 군데군데 자리가 비어있었지만 역시나 시간이 지나니 다 꽉꽉 들어찼다. ​이것이 쇼텐하멜 텐트의 바우처. 이게 1인당 할당된 양인데, 맨 위에 있는것이 닭 반마리짜리 먹을 수 있는 바우처(1장)이고 가운데 있는게 마스비어 바우처(2장), 그리고 맨 아래가 10유로 바우처(1장)다. 우리에게 할당된 시간은 11시부터 두시반까지였고 우리는 이 바우처​를 다 쓰고도 몇몇은 갹출하여 더 마신 대단한 테이블!(나 말고...쭈굴) ​맨 처음 일단 마스비어 각 1잔씩을 주문. 우리 일행은 총 10명이었기때문에 담당 서버분이 정말로 양손에 저 1리터짜리 마스비어를 다섯잔씩 해서 열잔 멋지게 들고오셨는데 다른데 구경하다 사진 못찍음=_= 그거 생각만큼 보기 쉬운 장면이 아니니(나는 결국 그 사진 못찍음ㅎㅎ), 서버가 마스비어 여러잔 들고 있는 사진을 원한다면 이때 기회를 잘 포착하는게 좋을듯. 뒤이어 닭고기도 도착! 우리는 물도 시켰는데 스파클링밖에 없대서 스파클링워터 1리터짜리 주문했더니 7유로인가 8유로였음(한화로 만원가량, 물값은 대략 그 수준). 그리고 맥주나 음식 등을 주문할 때 바우처를 내도 팁은 매번 따로 주어야 함. 주문은 그냥 하면 되고 술이나 음식 등을 테이블로 가져다 주면 그때 계산. 닭고기가 여러 후기들에서 본 것처럼 맛이 없지는 않았는데(되게 퍽퍽하고 맛없다는 후기 여러개 봄....) 아침도 대략 먹고 저 양 많은 맥주랑 먹다보니 많이 먹기가 어려웠다. 보통 맥주보다 도수가 세다고(약 10도) 익히 알고 갔었던 마스비어는 진짜 레알 소맥맛. 처음 딱 마시자마자 '와 이건 소맥인데' 하는 느낌이 팍 옵니다 허헣 ​그리고 우리 일행중에서 테이블 위에 올라가서 1리터짜리 마스비어를 원샷하신 분이 무려 3명이나 있었다는! 주변 서양사람들도 도전하는 사람들이 별로 없었는데!! 테이블에 올라가서 원샷하면 엄청 겁나 무지하게 주목받고 박수받는거 아시져?! 분위기 대박 재미졌고여ㅎㅎ 원샷하신 분들이 공통적으로 하는 얘기는 배는 불러오는데 먹어도 먹어도 술이 안줄어들더랍니다ㅎㅎ=_= 그래도 시도하신 분들 모두 다 원샷 성공하셨다는. 대단쓰!! 옆에 테이블에서 한번 더 하라고 막 그러고.(그래서 니가 츄라이 하라고 그랬더니 지는 안하면서 흥) 각자에게 할당된 닭을 거의 다 먹고 또 주문한 스테이크. 재미지게 놀다보니 어느새 시간이 두시가 되어서 술 더 주문하려고 했더니 서버 언니가 2시 주문 마감이라고 주문을 안받더란. 테이블 예약은 두시 반까지지만 라스트오더는 2시라는 점. ​그렇게 대략 우리 일행은 자리를 마무리하고 놀이기구를 타러 가기로. 캐뤼서님과 나는 회전그네같은걸 타러 갔고 다른 분들은 대관람차를 타러 가시기도 하다가 중간에 인파에 밀려 찢어져 서로 안녕을 고하고. 우리가 타러 간 놀이기구는 바이에른 타워라고 하는 요로케 생긴 놀이기구. 동영상으로 보면 요래요래 움직이는 놀이기구다. 생긴건 이래도 1도 무섭지 아니하며 어지럽지 아니한 것. 한 10유로정도 했던것 같음. 매표소에서 표를 끊으면 이런 코인을 주는데 이게 입장권임. 이거를 놀이기구 운행하는 아저씨에게 주면 됩니당. 요거 타면서 찍은 영상. 사람이 을매나 많은지는 이렇게 위에서 내려다보면 더욱 확실히 알 수가 있지여ㅎㅎ 진짜로 많은 사람들이 딘들이나 레더호젠을 입고 축제를 즐기고 있음. 물론 나도 입었었고. 사실, 첨에 입을때는 이거 좀 부끄럽지 않을까 생각하기도 했었는데 그런생각 절대 안해도 됨. 안입은 사람이 오히려 이상할지경으로 90퍼센트 이상 입고 있으니 즐겁게 놀기만 하면 댐미다. 놀이기구를 타고 내려와서 다른 텐트들도 구경하러 들어가봄. 여러 텐트들을 들어갔다 나왔는데 로벤브로이 동영상이 있으니까 로벤브로이에대해 한번 적어보자면, 일단 사자가 맘에 들어서 들어갔고여(TMI, 포유류 사랑함) 씐나게 술 퍼마셨던 쇼텐하멜과 비슷해보이는 노랑이지만 또 느낌이가 다릅니당. 의자에 올라서서 밴드 반주에 맞춰 노래부르는 사람들이 여럿~ 그리하야 촬영해본 동영상ㅎㅎ 이렇게 중앙에 밴드가 있고 사람들이 열심히 따라부르면서 놀고있음:) 이렇게 놀고 해 있을때 숙소로 돌아와 뻗었읍니다......... 가기 전에는 낮/저녁 이렇게 두번 가서 놀자고 결심하고 갔지만 그게 말처럼 쉽지가 않다는ㅎㅎ 무려 알유와 파티스마트의 도움도 있었는데!! 어디가서도 술 약한축에 끼지는 않는데 우리 일행중에서도 그렇고 내가 제일 약했었다.......... 역시 술축제답게 모두 한 술 하시는 분들이 찾는듯. 만만히 볼 옥토버페스트가 아님ㅠ 숙소 와서 한숨 자고도 알콜 기운이 다 안빠져서 그날은 라면으로 해장하고 걍 쉬었음. 캐뤼서님하고도 믿을수 없는 현실과 상황에 어이없어하면서ㅋㅋ 옥토버페스트 첫날은 이렇게 끝.

웹여행기 – 여행후기 위시빈에 판매하세요. 웹여행기 – 여행후기 위시빈에 판매하세요.

#1. 9월 말에서 10월 초에 열립니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매년 9월 15일 이후에 돌아오는 토요일부터 10월 첫째 일요일까지 16일 정도 열리는 세계 최대 맥주 축제 입니다!

어디라도 그 지역에서 열리는 축제를 경험할 수 있다는 게 큰 행운이지요!

이맘 쯤 독일 여행을 가시려는 분들은 꼭 다녀 오셨으면 좋겠습니다.

#2. 사람이 어마어마 하게 많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 (2)

다들 아시겠지만 사람이 어마어마하게 많아요!

그러나 사람이 많은 것에 비해 앉아서 쉴 곳이 많지 않으니 소지품은 간단하게! 가방은 가볍게 준비해 가세요!!

사람 진짜 많죠? 덜덜…

#3. 안주의 양이 많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3)

안주 양이 많으면 좋은 것 아냐!? 라고 생각 할 수도 있지만,

보통 일인 일 안주를 시켜먹는 분위기에요! 그러므로 음식을 많이 드시지 못하는 분들은 아침을 적게 드시고 가는 것을 추천합니다!!

(처음에는 일인 일 닭 반마리 누가 못 먹겠어? 라고 생각했는데.. 맥주가 너무 커서… 그런데 다들 맥주 한잔만 마실 것 아니잖아요..?)

보기엔 적어 보이지만, 먹다 보면 배 터져요!!

#4. 맥주 알콜 농도가 일반 맥주 보다 강하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4)

제조 과정에서 일반 맥주 보다 알콜 농도가 강하게 만들어졌다고 합니다!

은근 빨리 취하고..또 양도 어마어마 해요.

그리고 양도 엄청 많아요..ㄷㄷㄷ 클라쓰…!

#5. 미리 텐트(술 마시는 곳) 을 예약해야 합니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5)

미리 예약하지 않으면 메인 맥주텐트는 들어가기 힘들어요! 거의 못 들어간다고 보면 됩니다.

참고로 저는 예약을 안 하고 가서 메인 텐트는 구경만 하다 나오고 소형 텐트 앞에서 한시간 동안 기다려서 들어갔어요..

괜찮은데? 라고 생각 할수 있지만, 큰 텐트가 훨~~씬 재미있고 신나요!

(예약은 옥토버페스트 홈페이지 에서 하시면 됩니다.^^* 한 두 세달 전에 하셔야 해요!)

#6. 앉아서 쉴 곳이 없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6)

취해도 앉아서 쉴 곳이 없어용 ㅜㅜ 그러니 술은 적당히~!

#7. 의도치 않은 합석 가능..?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7)

독일 사람 혹은 여러 나라 사람과 의도치 않게 합석이 가능합니다..///

뭐..그럴 땐 도란도란 이야기도 하고 친구도 만들고..헤헤

#8. 맥주도 때가 있다!??!

독일 옥토버페스트 가기 전 꼭 알아야 할 꿀팁(8)

같이 술 마신 독일인 피셜: 맥주도 때가 있다고 합니다.

맥주를 시키고 색이 변하면 신선함이 떨어진 맥주하고 합니다…!

색이 변했을 땐, 단숨에 들이켜 새로운 맥주를 먹도록 합시다.

어때요? 위랑 아래 맥주 색이 다른 것 보이시나요??

옥토버페스트 독일맥주 축제 바르슈타이너 후기

올랜도 플로리다에서 열린 독일 맥주 축제

옥토버페스트에 다녀 왔어요.

10월 23일 30일

낮 12시에서 밤 10시까지

플로리다 독일 문화원에서 개최했어요.

구글 검색어

oktoberfest 2021 orlando

장소 :German American Society of Central Florida

입장료 : $5

음식 가격 : 메뉴별로 $5, $ 7, $10

맥주가격: 1 리터 맥주잔 포함 $18, 리필 $10

중간 텐트에서 이벤트 비어 티켓을 1불당 1개씩 팔아요.

맥주 + 음식을 사려면 1인당 $30 정도 티켓이 필요하죠.

입장료 5불에 파킹 5불

여러명이 오면 맥주 마시기에 싼 가격은 아니지만

이 동네에 사는 독일 사람들 포함

많이 사람들이 이벤트를 즐기러 나온 것으로 보입니다.

야외 포장마차 분위기를 다 좋아하나 봅니다.

어떻게 알고 사람들이 다 이런 곳에 모여 있는지 신기하죠.

더 놀라운 것은 올랜도 뿐만 아니라 템파, 마이애미 등등

많은 플로리다 도시들이 전부 옥토버페스트를 개최한다는 것입니다.

독일까지 갈 필요도 없이

플로리다에서 9월부터 10월 동안

내내 이런 분윅기로 독일 맥주 마시러 다닐 수 있는 거네요.

호황 중에 이런 호황이 없군요.

쁘레젤과 독일식 호밀빵등도 판매했구요.

줄서서 음식을 사고 있습니다.

야외 테이블도 숫자가 어마어마 했어요.

소세지, 감자, 사우어크라우트 플래이트 7불

바르슈타이너 1리터 잔 맥주 컵포함 18불

맥주 맛이 너무 좋아서 앞으로 이 브랜드로 구입해야지 하는 생각이 드니

옥토버페스트는 독일 맥주 회사들의 최대 마케팅 이벤트라고 할 수 있네요.

코로나 전혀 상관없이 흥겨운 사람들이 넘쳐납니다.

날씨도 선선하고 너무 좋았어요.

독일 전통의상 던들을 입고 나온 사람들도 많았구요.

실내외로 알차게 이벤트가 구성되어 있고

댄스홀도 만들어 두었어요.

10월은 여름 휴가와 겨울 휴가철 사이에

이벤트가 없는 어중간한 달이라고 생각했는데

옥토버페스트를 즐기면 되는 것이었네요.

나름 포토존입니다^^

사시사철 흥이 넘치고 할 일이 많은 올랜도 플로리다입니다.

다국적 다문화가 공존해서

모두가 자연스럽게 섞일 수 있는 미국내 도시가 아닐까하는

생각이 드네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옥토버 페스트 후기

다음은 Bing에서 옥토버 페스트 후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 옥토버페스트
  • 옥토버페스트 패키지
  • 독일
  • 뮌헨
  • oktoberfest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YouTube에서 옥토버 페스트 후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옥토버페스트 2020 완벽 가이드 | 우아한노마드 | 옥토버 페스트 후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