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디오 북 무료 |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17688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오디오 북 무료 –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실천책방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454회 및 좋아요 7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오디오 북 무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 오디오 북 무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오디오북 #독서 #자기계발
안녕하세요 🙂 실천책방의 첫 영상이네요.
이동하면서 오디오북 활용해봐요!
제 유튜브가 도움이 될 것 같다면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립니다.
같이 성장하는 채널이 되겠습니다 💕

오디오 북 무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무료 오디오 북 – LibriVox – Google Play 앱

This is free audiobooks app, discover best free audible books of all the time: Pre and Prejudice, Sherlock Holmes, Republic, Alice’s Adventures in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lay.google.com

Date Published: 2/11/2021

View: 3831

돈 안드는 무료 오디오북 추천해드려요.

무료오디오북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audien. 앱스토어서 오디언도서관이라고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yohyo2.tistory.com

Date Published: 9/26/2021

View: 6490

상위: 온라인에서 무료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

2021년 무료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 디지털북 : 이 사이트는 영어로 된 무료 오디오 북(10개 이상)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는 위대한 문학 고전과 …

+ 여기에 보기

Source: reviews.tn

Date Published: 7/11/2021

View: 6468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 Correcty.net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 1] Open Culture · 2] LibriVox · 3] Rakuten OverDrive · 4] Internet Archive · 5] Loyal Books · 6] Digital Book · 7] …

+ 여기에 보기

Source: correcty.net

Date Published: 6/18/2022

View: 6553

[성공습관만들기] 무료 오디오북 다운받아 들으며 산책 겸 운동 …

또한 네이버 오디오북 어플인 ‘오디오클립’은 기본적으로 무료이고, 무료 자료가 많습니다. 그리고 유료 자료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만 추가 결제를 하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girlsonfire.tistory.com

Date Published: 10/10/2021

View: 7614

오디오 북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으로들을 수있는 웹 …

LibriVox – 세계에서 가장 큰 무료 DIY 오디오 북 커뮤니티 · 충성 도서 – 무료 퍼블릭 도메인 오디오 북 및 전자 책 다운로드 · Lit2Go – 듣기 및 다운로드 …

+ 더 읽기

Source: www.filelem.com

Date Published: 11/1/2021

View: 9796

무료 오디오 북 듣기를위한 10 최고의 웹 사이트 검토 – Tunefab

No.1 LibriVox · No.2 Lit2Go · No.3 열린 문화 · No.4 Storynory · No.5 Podiobooks · No.6 ThoughtAudio · No.7 무료 클래식 오디오 북 · No.8 인터넷 아카이브.

+ 여기를 클릭

Source: www.tunefab.com

Date Published: 11/29/2021

View: 387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오디오 북 무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오디오 북 무료

  • Author: 실천책방
  • Views: 조회수 6,454회
  • Likes: 좋아요 79개
  • Date Published: 2021. 1. 2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7hpfM30MmjQ

Google Play 앱

Google 사용자 more_vert 부적절한 리뷰로 신고 2019년 11월 23일

오디오를 들으면서 본문을 읽을 시, 본문을 일일히 수동으로 움직이며 따라가야 하는 것이 불편합니다. 본문이 오디오를 자동으로 따라가는 기능이 있으면 좋을 것 같습니다. 본문에 있어서 모르는 단어를 눌렀을때 바로 사전 기능이 나오거나, 또는 highlight 하고 지나갈 수 있도록 각자 취향대로 설정해 놓을 수 있다면 영어공부를 더욱 효율적으로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좋은 어플 감사합니다.

돈 안드는 무료 오디오북 추천해드려요.

반응형

아직 종이책이 제일 좋지만.

스믈스믈 전자책에도 관심이 조금씩 가고,

오디오북에도 관심이 생기고 있었습니다.

오늘은 오디오북 먼저.

오디오북에 대해 아주 잠시 찾아보다가.

무료오디오북 어플을 발견하게 되었습니다.

audien.

앱스토어서 오디언도서관이라고 검색하면 무료로 다운로드가 가능합니다.

첫 화면을 지나.

도서관 선택이라는 창이 뜹니다.

지역을 선택해서 들어오면

이렇게 도서관 목록이 주-욱.

이용중인 도서관을 선택해서 로그인을 하면.

바로 이용 가능합니다.

무료오디오북 어플

정말 간단하고, 편리해요.

베스트셀러 폴더를 보니

살까말까했던 책들이 몇권 있길래

한번 들어보고

맘에 들면 구입하면 될꺼 같아요.

무료오디오북이니깐 부담없고

히히 좋구먼.

일단 오늘 퇴근길은 <90년생이 온다> 로.

즐거운 퇴근길이 되면 좋겠습니다.

사실..

어제 퇴근길에는 <생각정리 스킬> 이라는 책을 다운받아서 잠시 들었었는데…

책읽어주시는 남자분의 말투나, 목소리가…

저는 약간 부담스럽더라구요..

그래서 살포시 종료를 눌렀어요.

밀래의 서재나 윌라는 책 읽어주시는 분 목소리나 말투가 좋다던데.

한번 이용해보고 싶다는 생각이..

어제 갑자기 들기도 했어요.

근데 아까 잠시 <90년생이 온다> 들어봤는데,

어제보다는 듣기 괜찮았던거 같아서.

약간 안심입니다.

책마다 읽어주시는 분이 달라서 그런 것 같아요.

무료오디오북이니깐 ㅋㅋ

한 번 다운받아 이용해보세요.

다음 번엔 다른 오디오북 이용해보고

또 후기를 남기겠습니다.

반응형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실제 책을 읽는 것은 좋은 경험입니다. 그러나 요즘에는 디지털 사본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실제 책을 휴대하는 것을 좋아하지 않는 사람들이 있습니다. 당신이 그들 중 하나이지만 오디오북을 읽는 대신 듣기를 좋아한다면 이 사이트에서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다운로드 후 모바일, 컴퓨터에 보관하거나 다른 사람에게 보낼 수 있습니다.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최고의 사이트

무료 오디오북을 제공하는 수많은 웹사이트가 있습니다. 그러나 특정 웹사이트에서 모든 오디오북을 찾지 못할 수도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모든 오디오북을 무료로 받으려면 이 모든 웹사이트를 확인해야 합니다.

1] Open Culture

열린 문화 방대한 무료 오디오북 컬렉션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동기 부여 책이든 자서전이든 상관없이 이 웹사이트에서 가장 좋아하는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전체 웹 사이트를 살펴보고 다운로드하려는 항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도서명, 저자명 등을 표시하여 도서를 빠르게 찾을 수 있습니다. 오디오북을 mp3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따라서 파일을 모바일로 전송하고 듣기 시작하는 것은 문제가 되지 않습니다.

2] LibriVox

리브리복스 가입하지 않고도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또 다른 멋진 웹사이트입니다. Open Culture와 마찬가지로 사용자를 위한 수많은 오디오북이 있으며 모든 것을 무료로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동화책부터 자기계발에 이르기까지 장르별, 카테고리별, 언어별, 언어별 등 모든 책을 이 웹사이트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3] Rakuten OverDrive

도서관에 가지 않고 이 웹사이트에서 오디오북을 빌릴 수 있습니다. 지원되는 도서관 카드가 있는 경우 이 웹사이트에서 오디오북을 들을 수 있습니다. 다른 표준 사이트와 마찬가지로 전기, 어린이, 판타지, 소설, 여행, 스릴러, 종교 등 다양한 장르를 찾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

4] Internet Archive

인터넷 아카이브 일종의 공개 도메인입니다. 따라서 이 웹사이트에서 오디오북을 자유롭게 사용하고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 출시 연도, 장르, 저자 등에 따라 좋은 책을 찾을 수 있습니다. 영어 또는 스페인어 오디오북을 듣고 싶은지 여부에 관계없이 이 웹사이트에서 모든 것이 가능합니다.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쉽지 않지만 매 순간 가치가 있습니다. 품질이 꽤 좋아서 사람들이 너무 좋아합니다.

5] Loyal Books

무료 오디오북을 온라인으로 다운로드하려면 일생에 한 번 Loyal Books를 확인해야 합니다. 그것은 어린이와 성인을 위한 방대한 양의 오디오북을 제공합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책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오디오의 품질은 꽤 괜찮으며 듣는 동안 문제가 발생하지 않습니다. 논픽션에서 픽션, 유머 또는 자기 계발에 이르기까지 이 웹사이트에서 모든 종류의 책을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웹사이트 방문

6] Digital Book

디지털 북 웹사이트는 현대적인 디자인과 모든 최신 무료 도서와 함께 제공됩니다. 카테고리의 양이 다른 웹사이트보다 적지만 좋은 오디오북을 무료로 찾을 수 있습니다. 장르 중 일부는 로맨스, 미스터리, 공포, 공상과학, 고전 등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하는 것은 매우 쉽습니다. 프로세스를 시작하려면 해당 다운로드 버튼을 클릭하기만 하면 됩니다. 모든 책은 저작권이 없지만 오디오북을 공유하는 동안 저자에 대한 약간의 크레딧이 굉장할 것입니다.

7] FreeClassicAudioBooks

FreeClassicAudioBooks 자기 계발에 관한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훌륭한 웹사이트입니다. 그 장르뿐만 아니라 다른 카테고리 및 관련 오디오북도 제공합니다. 수많은 오디오북을 제공하지는 않지만 이 웹사이트에서 좋아하는 책을 구할 수 있는 기회가 있습니다. 거의 모든 오디오북이 무료로 제공됩니다. 그러나 매우 저렴한 가격으로 최고의 책을 구입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오디오북을 듣고 싶다면 이 웹사이트에서도 가능합니다.

8] Project Gutenberg

프로젝트 구텐베르크 무료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할 수 있는 또 다른 사이트입니다.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하여 컴퓨터는 물론 모바일에서도 들을 수 있습니다. 그러나 일부에서는 오디오북의 품질이 그다지 좋지 않다고 주장했습니다. 또한 일부 챕터에는 제목이 없습니다. 따라서 몇 가지를 놓칠 수 있습니다. 이 두 가지 문제 외에도 이 웹사이트에서 많은 긍정적인 점을 찾을 수 있습니다.

9] Storynory

아이가 있고 아이가 오디오북을 듣게 하고 싶다면, 이야기 아마도 당신을 위한 최선의 선택일 것입니다. 이 웹사이트는 어린이용으로 제작되었으므로 거의 모든 오디오북은 어린이 전용입니다. 이 웹사이트에서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하려면 공유 버튼을 클릭하세요. 여기에서 오디오북을 다운로드하는 해당 옵션을 찾을 수 있습니다.

밤의 여행자들 (오디오북)

밤의 여행자들 (오디오북) my오디오로담기 공유

15 에피소드

의 대표적인 책 ‘소개’프로그램인 북카페는, 커피향이 진하게 나는 여유로운 분위기 속에서 사람들이 모여 자유롭게 책을 읽고, 책에 대한 이야기를 나누는 공간이다. EBS 북카페 역시 심층적인 책 관련 정보가 아니라 책을 둘러싼 사람들의 ‘정서’를 전달하는데 포커스를 둔다. 책 자체가 아니라 이 시대 책이 소구되는 새로운 트렌드를 제시하며 함께하는 사람들의 마음에 초점을 맞춘다.

[성공습관만들기] 무료 오디오북 다운받아 들으며 산책 겸 운동하기

반응형

코로나 시대를 맞아, 헬스장을 가는 게 불편해졌습니다. 저는 운동삼아 오디오북을 들으며 산책 합니다.

코로나 시대를 맞이하고, 저는 다니던 헬스장 및 여러 가지 운동을 그만뒀습니다.

자연히 집안에만 있게 되었고, 따라서 운동시간 걷는시간 모두 줄어들었습니다. 그래서 저도 모르는 사이 허리 건강이 매우 악화되었고, 거의 두 달간 의자에 앉지도 못할 정도로 허리가 안 좋았다가 최근에 겨우 괜찮아졌습니다.

여러분의 건강은 안녕하신가요?

저는 무료 오디오북 어플에서 오디오북을 다운받아서, 이것을 들으면서 운동삼아 산책을 하는 것을 하나의 일상 루틴으로 추가하였습니다.

오디오북 들으며 운동하기 🙂

자료가 제일 많은 네이버 오디오북 어플인 오디오클립 을 사용합니다.

기존 가장 유명한 업체는 ‘윌라 오디오북'(웰라), 그리고 ‘밀리의 서재’가 있습니다. 네이버 ‘오디오클립’은 후발주자이지만, 가장 빠르게 성장하고 있으며, 기존에 네이버 아이디가 있으면 추가적인 가입 없이 바로 이용할 수 있다는 것이 장점입니다.

또한 네이버 오디오북 어플인 ‘오디오클립’은 기본적으로 무료이고, 무료 자료가 많습니다. 그리고 유료 자료를 이용하고 싶은 경우에만 추가 결제를 하면 됩니다. 그리고 오디오북 mp3 다운로드도 가능합니다.

그런데, 네이버에서 네이버 어플들의 사용자 수를 높이기 위해서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을 론칭했습니다.

네이버멤버십은 ‘오디오클립’, ‘웹툰’, ‘시리즈온 영화/방송’, ‘네이버클라우드’, ‘네이버바이브 음악 듣기’ 를 묶어놓은 멤버쉽 제도입니다.

추가로 네이버 쇼핑을 10만 원 할 경우에 페이 포인트를 5천 점 적립해줍니다. 네이버 장보기도 최대 12%까지 적립 된다고 합니다.

네이버플러스멤버십은 월 4,900원이나, 현재 한달간 사용 무료 이벤트를 하고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가입 시 아래의 초대코드를 입력하시면, 추가로 네이버페이 5천점도 무료로 제공됩니다. 총 9,900원 이득인 셈이죠.

네이버 오디오 클립, 웹툰, 시리즈 온 영화/방송, 네이버 클라우드, 네이버 바이브 음악 듣기를 한 달간 무료로 체험해 보실 수 있습니다.

http://naver.me/GiU8JeqL ⬅︎ 네이버페이 5천점 받고 한달 무료 이용하기 (~10/18 까지 가입 가능)

할인코드: GAVB9L너만살짝알려줄게

무료로 오디오북 파울로 코엘료의 연금술사를 들었습니다.

무료로 제공되는 한국어/영어 오디오 클립도 많지만, 오늘은 주말 무료 프로모션으로 추억의 연금술사를 발견해서 너무 기분이 좋았답니다.

예전에 정말 좋아했던 책이지만, 기억에서 잊혀 가고 있었는데요, 연금술사를 들으며 한가롭게 강변을 산책하다 보니 이 좋은걸 같이 공유해야 되겠다는 생각이 들어서 글을 작성하게 되었습니다.

예전에 좋아했던 책, 오디오북 2배속으로 순식간에 들어보기 🙂

웹소설, 컬투쇼, 토크쇼, 영어책 읽어주기, 무서운 이야기 등 취향저격 콘텐츠를 찾으실 수 있습니다.

제가 많은 오디오북 서비스 중에 네이버 오디오 클립을 추천드리는 이유는,

첫 번째는 국내 최대 플랫폼답게 정말 방대한 데이터들이 있기 때문에, 여러분의 취향에 맞는 오디오북을 꼭 찾으실 수 있기 때문입니다.

두 번째는 데스크톱이나 핸드폰 오디오북 어플 모두 사용하기 쉽게 깔끔하게 잘되어있습니다.

저는 핸드폰으로 오디오 클립 앱을 다운로드하여서, 무료로 오디오북 mp3를 다운로드하여 밖에 나갈 때 듣는답니다.

유료 오디오북들도 있는데요, 오디오북의 특성에 따라 가격은 1000원~10000원 대 까지 다양하게 구성되어 있습니다.

재미있는 오디오북을 들으며 운동을 하는 루틴을 일상에 적용시켜 보세요!

저는 아침에 일어나자마자 유튜브를 보며 스트레칭을 합니다. 고작 10분밖에 안 되는 짧은 시간인데요,

처음에 할 때는 다음 자세가 뭔지 계속 유튜브를 들여다보며 스트레스받고, 10분이 언제 끝나나 계속 시간만 확인하며 지루해했었어요.

그런데 계속적으로 하다 보니 10분이 정말 1분처럼 훅하고 지나가 버리게 되더군요.

그때 저는 결심했습니다. 작은 루틴들을 내 일상에 하나씩 쌓아가며, 스트레스받지 않고 건강한, 효율적인 삶을 설계해보자고요.

여러분은 어떤 루틴을 가지고 계신가요?

오늘부터 유익하고 즐거운 오디오북을 들으며, 산책하거나 집안일을 해보는 루틴을 만들어보세요 🙂

여러분은 어떤 오디오북 어플을 사용하고 계신가요? 저에게 추천해주고 싶으신 오디오북 이 있으신가요?

오늘부터 오디오북 어플을 시작하실 예정인가요? 어떤 오디오북이 듣고 싶으신가요?

여러분의 생각을 아래에 댓글로 남겨주세요 🙂

공감/구독/댓글은 포스팅에 큰 힘이 됩니다. ♥︎

반응형

오디오 북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으로들을 수있는 웹 사이트

오디오 북을 무료로 다운로드하거나 온라인으로들을 수있는 웹 사이트

오디오 북 아카이브가 풍부하고 완전히 무료 인 사이트를 찾는 방법은 무엇입니까? 이 게시물은 무료 오디오 북에 관심이있는 사람이라면 반드시 읽어야합니다.

많은 사람들이 심부름을하거나 요리를하거나 운전을하거나 집을 청소하거나 나무를 자르거나 호수를 걸을 때 오디오 북을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예를 들어, 저는 밤에 자면서 오디오 북이나 팟 캐스트를 듣는 것을 좋아합니다. 다음에는 수천, 심지어 수백만 개의 무료 오디오 북이있는 일부 사이트를 나열했습니다. 당신은 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북 파일 다운로드 (.mp3)를 컴퓨터, 아이폰, Android, 아이 패드, MP3 플레이어및 온라인에서 무료 오디오 북 듣기 다운로드하지 않고.

무료 고품질 오디오 북을 찾을 수 없다고 걱정할 필요가 없습니다. 당신이 그들을 잘 활용할 수있는 정말 훌륭한 오디오 북 다운로드 사이트가 있습니다.

LibriVox – 세계에서 가장 큰 무료 DIY 오디오 북 커뮤니티

기본적으로 80/20 규칙에 따라 대부분의 요구 사항을 충족하려면 LibriVox 만 필요합니다. LibriVox는 50,000 개 이상의 무료 공개 도메인 오디오 북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전 세계 자원 봉사자들은 LibriVox 및 기타 디지털 도서관 호스팅 사이트에서 다운로드 할 오디오 북을 지속적으로 만들고 있습니다. 모두 무료이며 합법적입니다.

가장 큰 장점은 기본적으로 모든 유명한 책의 오디오 북 버전을 찾을 수 있다는 것입니다. 학생들은 자신의 분야에서 전문적인 책을 공부할 수 있습니다. 오디오 북과 해당 교과서를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음성은 텍스트에 활기를 불어 넣어 어려운 작업을 훨씬 쉽게 수행 할 수 있도록합니다.

LibriVox는 전체 책 다운로드를 ZIP 패키지로 제공합니다. 압축을 풀면 여러 개의 MP3 파일이 챕터별로 나뉩니다. 브라우저 또는 LibriVox 앱을 통해 오디오 북을 휴대폰 / 태블릿에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예, LibriVox에는 iOS 및 Android 용 앱이 있습니다. 앱에서 취침 타이머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충성 도서 – 무료 퍼블릭 도메인 오디오 북 및 전자 책 다운로드

Loyal Books에는 7,000 개 이상의 무료 오디오 북이 있습니다. 이것은 적은 숫자가 아닙니다. 홈페이지는 깨끗하고 간단합니다. 각 책에는 별표 등급과 책 제목 및 표지가 있습니다. 장르의 분류는 매우 명확합니다. Top 100, Children, Fiction, Fantasy, Mystery, Adventure, Comedy, History, Philosophy, Poetry, Romance, Religion, Science Fiction 등으로 간단하게 이동할 수 있습니다. 특정 언어로 된 오디오 북을 선택할 수도 있습니다.

각 도서에 대해 오디오 북 (.mp3, .m4b)뿐만 아니라 해당 eBook (.epub, .mobi, .txt)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얼마나 좋은가!

Lit2Go – 듣기 및 다운로드를위한 무료 온라인 이야기 및시 모음

Lit2Go는 온라인에서 다운로드하고들을 수있는 소설과시를 제공합니다. 장점은 분명합니다. 각 구절에 대한 초록, 인용, 연주 시간 및 단어 수가 제공됩니다. 많은 오디오 북에는 학습 전략이 확인되어 있습니다.

기타 추천 무료 오디오 북 사이트

오디오 문학 오디세이 – 성우 겸 작가 Nikolle Doolin이 운영합니다. Edgar Allan Poe, Jane Austen, Edith Wharton, Henry James, Emily Dickinson, Shakespeare 등과 같은 수많은 위대한 작가를 즐기십시오.

LoudLit.org – 소설,시, 아동, 역사, 단편. Huckleberry Finn의 모험, 게 티즈 버그 연설 등이 포함됩니다.

무료 클래식 오디오 북 – 무료 오디오 북 소설 사이트. 다운로드는 MP3 및 iTunes 및 iPod 용 M4B 오디오 북 형식으로 제공됩니다. iPod 형식 사용의 장점은 파일에서 중지 한 위치를 기억한다는 것입니다.

오디오북 트레저리 – MP3 무료 다운로드를 제공하거나 온라인으로 오디오 북을 듣습니다. 그들은 모험, 범죄 및 미스터리에 관한 책을 수집했습니다.

인터넷 아카이브 : 오디오 서적 및시 – Naropa Poetics Audio Archive, LibriVox, Project Gutenberg, Maria Lectrix 및 Internet Archive 사용자로부터 20,000 개의 무료 오디오 북과시를 수집합니다.

열기 문화 – 1,000 개 이상의 무료 MP3 또는 iTunes 호환 무료 다운로드 오디오 북 모음.

이야기 – 많은 이야기, 고전 소설, 동화, 그리스 신화, 다운로드 된 MP3 오디오 파일은 매우 좋은 품질입니다.

무료 오디오 북 듣기를위한 10 최고의 웹 사이트 검토

무료 오디오 북 듣기 예, 10 최고의 웹 사이트를 정교하게 준비하여 다운로드하지 않고도 무료 오디오 북을 온라인으로들을 수 있습니다.

경우에 따라 컴퓨터, 스마트 폰 또는 기타 장치에서 오디오 북을들을 수 있습니다. 그렇다면 무료 온라인 오디오 북 듣기가 최선의 선택입니다. 이제는 많은 웹 사이트가 무료로 듣고 다운로드 할 수있는 많은 오디오 북을 자발적으로 방문자에게 제공했습니다. 이 멋진 웹 사이트에서 최소한의 비용으로 고품질의 오디오 북 버전을 쉽게 얻을 수 있습니다.

No.1 LibriVox

LibriVox는 실제로 온라인 오디오 북 듣기에 좋은 웹 사이트입니다. 대량 오디오 북 경력을위한 무료 공개 오디오 북을 제공합니다. Librivox는 무료 오디오 북의 장을 읽고 기록하기 위해 전 세계의 자원 봉사자를 초청합니다. 무료 오디오 북을 찾고 싶다면 제목, 저자, 독자, 장르 / 주제 또는 언어를 검색하거나 전체 카탈로그를 검색하거나 가장 최근의 오디오 북 영역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무료 오디오 북 ZIP 파일은 LibriVox에서 다운로드 할 수 있습니다.

No.2 Lit2Go

Florida의 Educational Technology Clearinghouse에서 개발 한 Lit2Go는 단일 MP3로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있는 상당히 괜찮은 오디오 북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그것의 전문은 K에서 12까지의 가독성 등급을 기반으로 한 오디오 북 배열입니다. Lit2Go는 전체 인터페이스가 흑백으로되어 있기 때문에 독특한 홈페이지 디자인을 공유합니다. 더 자주 Lit2Go에서 단편 소설과시에 대한 오디오 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

No.3 열린 문화

교육 및 문화 소스를 찾고 싶다면 Open Culture가 최고의 오디오 북 포털입니다. 대부분 클래식 인 무료 오디오 북의 방대한 컬렉션을 다양한 형식으로 다운로드하여 기기에서 재생할 수있는 형식을 선택할 수 있습니다. 또는 인터넷을 통해 일부 오디오 북을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Open Culture는 소설, 논픽션 및시 카테고리에 저자의성에 따라 알파벳 순서를 배열했습니다.

No.4 Storynory

Storynory는 어린이를위한 온라인 오디오 북 게이트웨이입니다. 절묘한 기술을 가진 내레이터가 읽은이 웹 사이트는 아이들이 원 이야기, 동화, 고전 이야기, 교육 서적 및 몇 가지 작은 이야기를 포함한 재미있는 오디오 북을들을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Storynory 게시자는 매주 새로운 어린 이용 오디오 북을 업로드합니다. 여기에있는 오디오 북은 오프라인에서 사용할 수 있도록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RSS 피드를 통해 최신 릴리스에 대한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No.5 Podiobooks

Podiobooks에는 성인 및 아동에게 적합한 엄청난 오디오 북 컬렉션이 있습니다. 컴퓨터 또는 MP3 플레이어에서 재생할 오디오 북을 무료로 다운로드 할 수도 있습니다. 또는 RSS를 통해 iTunes에서받을 수 있지만,이 경우 전체 이야기 대신 한 번에 한 장씩 읽을 수 있습니다. 또한 Podiobooks에 자유롭게 등록 할 수 있으므로 온라인 오디오 북 듣기 작업을 더 잘 수행 할 수있는 사용자 지정 Podcast 피드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No.6 ThoughtAudio

ThoughtAudio는 문학 및 철학 서적에 대한 무료 청취 및 다운로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그러나 오디오 북은 여러 부분으로 분리되어 있습니다. 즉, 무료 오디오 북 온라인 듣기 기능을 사용할 수는 있지만 전체 오디오 북을 다운로드하거나 스트리밍하려면 각 분리 된 부분을 조작해야합니다. eBook을 읽을 수있는 PDF 버전을 얻을 수도 있습니다.

No.7 무료 클래식 오디오 북

Free Classic Audiobooks에서 Huckleberry Finn 및 King James Bible과 같은 뛰어난 고전 작품에서 큰 즐거움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 온라인 오디오 북 웹 사이트는 가장 인기있는 다운로드를 제외하고 권장 오디오 북 목록에 대해 많은 작업을하지 않기 때문에 찾고있는 오디오 북을 아는 것이 좋습니다. 다운로드 한 오디오 북은 MP3 파일로 저장되거나 일부는 iPod 용 M4B 파일로 저장됩니다. 이름에서 알 수 있듯이 새로 출간 된 작품을 찾기에는 좋지 않을 수 있습니다.

No.8 인터넷 아카이브

인터넷 아카이브는 거의 13,000 개 항목에 달하는 무료 오디오 북 및시 녹음 자료의 방대한 컬렉션을 제공합니다. 제목, 키워드, 알파벳에서 제목까지 다양한 검색 방법을 제공합니다. “VIEWS”영역은 가장 인기있는 오디오 북에 대해 서로 다른 특정 영역을 홍보합니다. 또한 인터넷 아카이브 직원은 귀하의 관대 한 방문을 위해 매주 즐겨 찾기를 선택했습니다.

No.9 크게 알아보기

Learn Out Loud는 방문자에게 대략 10,000 개 이상의 옵션에 달하는 대량의 교육용 오디오 북, 강의, 팟 캐스트, 무료 오디오 및 비디오를 보여줍니다. 이 무료 오디오 북 웹 사이트는 예술 및 엔터테인먼트, 역사, 언어, 과학 등과 같은 다양한 범주로 세부적인 구분을 수행했습니다.

또한 최근에 추가 된 오디오 북이나 무작위로 또는 가장 인기있는 오디오 북 또는 알파벳순으로 오디오 북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러한 오디오 북은 온라인으로 직접 스트리밍 할 수 있습니다. 버전을 다운로드하려면 무료 계정에 가입 한 다음 무료 구매 서비스를 다운로드하여 다운로드하십시오.

No.10 Project 구텐베르크

가장 크고 오래된 오디오 북 웹 사이트 중 하나 인 Project Gutenberg는 실제로 LibriVox와 Audiobooksforfree의 협조 제품이며, 따라서 인간이 읽고 컴퓨터에서 생성 한 오디오 북을 특징으로합니다. 여기서 저자, 제목, 언어 및 새로 추가 한 시간으로 오디오 북을 검색 할 수 있습니다. 그것이 그렇듯이, 대부분의 독자들은 인간이 읽은 애정 어린 오디오 북 버전을 듣는 경향이 있습니다.

이제 온라인에서 무료 오디오 북을들을 수있는 멋진 웹 사이트가 10 개 있습니다. 오디오 북을 들으면서 즐거운 시간을 보내십시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오디오 북 무료

다음은 Bing에서 오디오 북 무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 오디오북
  • 무료오디오북
  • 독서
  • 도서
  • 자기계발
  • 성장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YouTube에서 오디오 북 무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오디오북 무료로 듣는 꿀팁 3가지 | 오디오북 활용하기 | 오디오 북 무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