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화 누리 레일 패스 |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상위 149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문화 누리 레일 패스 –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토마스의 화물칸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940회 및 624104 Like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문화 누리 레일 패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 문화 누리 레일 패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토마스입니다!
요즘엔 다양한 방법으로 국내여행을 떠나시자나요!
비행기 말고 다른지역으로 이동할때 자주 이용하는 KTX!
그 KTX를 단돈 6만원에 놀이기구의 자유이용권 처럼 탈수 있다면 믿으시겠어요?
도대체 어떻게 하면 서울, 대전, 대구, 부산을 다 다녀도 그 금액이 나오는지
오늘의 영상으로 함께 확인해 보실까요?
#내일로 #KTX #부산여행
추신
좋아요와 구독은 제가 영상을 만드는데 큰 힘이 됩니다!

문화 누리 레일 패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국내여행패스 – 나무위키

2.2. 문화누리레일패스[편집] … 이 패스는 내일로와 비슷한 자유여행패스이지만 이름에서 알 수 있듯 기초생활수급자와 차상위계층만 발급이 가능한 문화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8/23/2022

View: 3841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 SolSol Photo

문화누리레일패스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2일권과 3일권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1권은 59,800원 이구요 3일권은 74800 원입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solsolphoto.tistory.com

Date Published: 2/21/2022

View: 1686

‘가성비 갑’ 레일패스 3총사 비교해보니 – 카드/한컷 | 뉴스

하나로 패스는 내일로와 달리 18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여행이 가능합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라면 횟수와 구간에 특별한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korea.kr

Date Published: 2/15/2022

View: 4734

Top 48 문화 누리 레일 패스 26465 Good Rating This Answer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Article author: solsolphoto.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35251 ⭐ Ratings; Top rated: 3.6 ⭐ …

+ 여기를 클릭

Source: toplist.avitour.vn

Date Published: 8/13/2022

View: 6658

문화누리패스 소개

※ 구입은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markup.sitegood.co.kr

Date Published: 6/19/2021

View: 2211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 Facebook

Facebook. facebook ·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by 함께하는 여행. Loading… Try Again. Cancel. Loading… Loading…

+ 여기에 표시

Source: m.facebook.com

Date Published: 2/4/2021

View: 672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문화 누리 레일 패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문화 누리 레일 패스

  • Author: 토마스의 화물칸
  • Views: 조회수 2,940회
  • Likes: 624104 Like
  • Date Published: 2021. 7.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64dDgQ4uiEk

내일로·하나로·문화누리 가성비 ‘갑’ 레일패스 3총사를 비교분석 해 보았다!

대한민국 청춘들의 버킷 리스트

내일로 패스

#대상 만 29세 이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이용 열차 ITX-청춘 ITX-새마을,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

프리미엄 내일로는 월~목 KTX 이용 가능

#가격

보통 5일권 60,000원 7일권 70,000원

프리미엄 5일권 110,000원 7일권 120,000원

#이용방법

발매 기간 내에 구입 가능

시즌 기간 내에만 이용 할 수 있어!

*프리미엄 내일로의 경우

출발 7일 전 잔여석이 있는 경우에만 KTX 편도 2회 이용 가능하다는 점!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 저렴하게 하는 법

연말과 2020년 연초를 맞아 코레일에서는 여러 종의 기차여행 패스권을 새롭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와중에도 기존의 내일로와 하나로같은 패스권의 인기가 식은 것은 아닌데요.

코레일에서는 사회환원 차원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패스권도 과거에서부터 오랫동안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그것은 오늘 소개할 ‘문화누리 레일패스’ 줄여서 문화누리패스인데요.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는 문화누리카드 소지자가 코레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KTX와 새마을호, 무궁화호같은 열차와 기차를 2~3일간 자유석 또는 입석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철도패스라 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사회 저소득층의 문화 및 예술, 여행을 지원하는 일종의 복지 사업인데요.

때문에 문화누리패스는 오직 문화누리카드를 소지한 분들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2일권과 3일권이 있으며 각각 59,800원과 74,800원이며, 전국의 철도역과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는 이용 시작 날짜를 기준으로 7일전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문화누리카드로만 구매하거나 또는 현금과 합하여 구매할 수 있죠.

문화누리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열차와 철도는 그 종류가 많습니다.

KTX 고속열차를 비롯하여 ITX-새마을호와 새마을호, 무궁화호와 누리로 열차를 모두 이용할 수 있죠.

이러한 열차를 횟수와 구간에 관계없이 2일 또는 3일동안 자유석과 입석으로 자유롭게 기차여행 할 수 있는데요.

다만, 설날이나 추석같은 대수송 기간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패스권에는 구매자 이름이 기재되므로 항상 신분증과 함께 패스권도 소지해야 합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문화누리카드의 비밀번호가 꼭 있어야 합니다.

이것을 잊어버렸거나 생각이 안 나는 분들은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나 주민센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만 하죠.

그리고 취소 및 반환을 하고자 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것도 모두 기억해주세요.

곧 있으면 2019년이 지나고 2020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각오를 하기 위해 기차여행 하는 것, 어떠신가요?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이번 글에서는 코레일에서 판매하는 국내여행 패스 중에서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과 이용방법 그리고 특징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와 같은 국내여행 패스 정보는 코레일 홈페이지 자유여행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코레일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 팩스는 문화체육관광부 통합문화이용권 제도에 따라서 시행되는 철도패스 제도입니다.

이 패스는 문화누리 카드 소지자 만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이용 방식은이 티켓을 구매한 사람은 KTX 나 일반열차를 2일에서 3일 동안 자유롭게 자유석과 입석을 이용해서 승차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문화누리패스 요금과 구입 방법 그리고 상세한 이용안내를 살펴보겠습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2일권과 3일권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1권은 59,800원 이구요 3일권은 74800 원입니다. 이 티켓은 이용 시작 날짜를 기준으로 해서 일주일 전부터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누리카드로 구입하거나 문화누리카드에 현금을 더 추가해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화누리카드가 없는 분은 구입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입시에는 전국을 철도역과 여행센터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가능한 열차는 KTX, ITX 새마을,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열차를 이용 하실 수 있구요 이용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이용 구간도 제약이 없습니다.. 하지만 구입한 날짜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이용 가능한 좌석은 자유석과 입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레일에서 지정한 명절 대수송 기간에는 이용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티켓에 이름이 표시된 부분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분증을 항상 지참해서 이티켓과 함께 제출하셔야 정상승차로 인정이 됩니다. 만약에 부정사용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정상가격의 10배에 해당되는 추가 운임이 부과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문화누리레일패스를 구매 한 다음에 반환을 받거나 변경을 받고 싶은 경우에는 이용 시작일 하루 전까지만 반환이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때는 반환 수수료 400원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사용기간을 변경 하고 싶을 때에는 사용 시작일 하루 전까지 반환 한 다음에 다시 새롭게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은 철도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철도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7788번입니다.

이상으로 코레일에서 판매하는 국내 여행 패스 중에서 문화누리 카드 소지자 만 구매 하실 수 있는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더보기

‘가성비 갑’ 레일패스 3총사 비교해보니

날씨가 많이 더워지고 있는 요즘 휴가 계획 세우고 있는 사람들이 많은 걸로 아는데요. ‘휴가’하면 딱 떠오르는 것이 바로 낭만의 끝 ‘기차여행’이죠! 편하고 즐거운 기차여행을 도와줄 레일패스 3총사를 소개해드립니다.

대한민국 청춘들의 버킷 리스트 ‘내일로 패스’

ㅇ 대상 : 만 29세 이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ㅇ 이용 열차 : ITX-청춘, ITX 새마을, 누리로, 무궁화호, 통근열차의 자유석 및 입석, 프리미엄 내일로는 월~목 KTX 이용 가능

ㅇ가격 : 보통 5일권 60,000원 / 7일권 70,000원 / 프리미엄 5일권 110,000권 / 7일권 120,000원

ㅇ 이용방법 : 시즌 기간 내에 구입 가능. 2018년 하계 내일로 일정은 아직 미정!

*프리미엄 내일로의 경우 출발 7일 전 잔여석이 있는 경우에만 KTX 편도 2회 이용 가능하다는 점!

흰 천과 하나로 패스만 있으면 어디든 갈 수 있어 ‘하나로 패스’

ㅇ 대상 : 18세 이상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ㅇ 이용 열차 : ITX-청춘, ITX-새마을, 무궁화호 입석&자유석

ㅇ 가격 : 65,000원

ㅇ 이용방법 : 열차 이용 일주일 전부터 발매를 시작해서 1일 1편도(총 3회) 좌석지정이 가능. 개시일부터 3일간 어디든 다닐 수 있음.

Only 문화누리카드 고객을 위한 ‘문화누리 레일패스’

ㅇ 대상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신분증 필수)

ㅇ 이용 열차 : KTX, ITX-새마을, 무궁화로, 누리로

ㅇ 가격 : 2일권 59,800원 / 3일권 74,800원

ㅇ 이용방법 : 2일 또는 3일간 자유롭게 횟수, 구간 상관없이 자유석 및 입석으로 여행할 수 있음.

레일패스 3총사 본격 비교

내일로 패스는 만 29세 이하의 청춘을 타깃으로 한 레일패스인 만큼 여름, 겨울 휴가시즌 등 정해진 기간에만 이용할 수 있습니다. 하나로 패스는 내일로와 달리 18세 이상의 내국인이라면 누구나 여행이 가능합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는 문화누리카드 이용자라면 횟수와 구간에 특별한 제약 없이 마음껏 이용할 수 있습니다. 단, 공통적으로 설, 추석 등 대수송 기간은 제외됩니다.

여행 떠나기 좋은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이번 휴가철에는 ‘레일패스 3총사’와 함께 낭만이 넘치는 기차여행 떠나볼까요?

문화누리패스란?

코레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문화누리패스]는 문화체육관광부 통합문화이용권 제도에 따라 통합문화이용권 수혜자가 KTX 및 일반열차를 2~3일간 자유석 또는 입석으로 자유롭게 여행하실 수 있는 [문화누리카드]전용 기명식 철도 패스 입니다.

* 구입은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 예약하기

패스 권종 및 가격

패스 권종 및 가격 권종 2일권 3일권 가격 59,800원 74,800원

구입방법

문화누리레일패스는 전국 철도역 및 여행센터, 홈페이지(레츠 코레일), 모바일 앱(코레일톡)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패스는 사용시작일 7일전부터 예매 및 구매가능

[문화누리카드] 또는 [문화누리카드+현금]으로만 구입가능

이용방법

KTX, ITX-새마을,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열차에 한하여 횟수와 구간에 관계없이 2일 또는 3일간 자유롭게 자유석 및 입석으로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열차 이용불가

코레일에서 지정한 명절 대수송기간은 이용불가

문화누리레일패스는 열차 지연 시 지연 보상에서 제외

표기된 기명인만 사용 가능하며, 신분증(여권)을 휴대해야 함

부정사용 시 정상가격의 최대 30배에 해당하는 부가 운임 수수

반환 및 변경

반환은 사용시작일 1일전까지만 가능하며, 사용기간의 변경 희망 시 반환 후 재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여객운송약관에 정한 최저수수료 수수)

기타문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요역 여행센터 및 철도고객센터(1544-7788)로 문의 바랍니다.

Top 48 문화 누리 레일 패스 26465 Good Rating This Answer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내일로·하나로·문화누리 가성비 ‘갑’ 레일패스 3총사를 비교분석 해 보았다! : 네이버 블로그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Reviews from users: 29196 Ratings

Ratings Top rated: 4.9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내일로·하나로·문화누리 가성비 ‘갑’ 레일패스 3총사를 비교분석 해 보았다!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내일로·하나로·문화누리 가성비 ‘갑’ 레일패스 3총사를 비교분석 해 보았다! : 네이버 블로그 Updating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국토교통부

이 블로그

생활꿀팁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생활꿀팁

카테고리 글

내일로·하나로·문화누리 가성비 ‘갑’ 레일패스 3총사를 비교분석 해 보았다! : 네이버 블로그

Read More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 저렴하게 하는 법

Article author: endlessness.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640 Ratings

Ratings Top rated: 3.3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 저렴하게 하는 법 Updating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 저렴하게 하는 법 Updating 연말과 2020년 연초를 맞아 코레일에서는 여러 종의 기차여행 패스권을 새롭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와중에도 기존의 내일로와 하나로같은 패스권의 인기가 식은 것은 아닌데요. 코레일에서는 사회환원 차원에서..

Table of Contents:

태그

‘이동수단’ Related Articles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 저렴하게 하는 법

Read More

문화누리패스

Article author: www.letskorail.com

Reviews from users: 18835 Ratings

Ratings Top rated: 3.7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문화누리패스 Updating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문화누리패스 Updating 레츠코레일 LetsKorail한국철도공사, 레츠코레일, 승차권 예매, 기차여행상품, 운행정보 안내

Table of Contents:

통합검색

여행상품

문화누리패스

Read More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Article author: solsolphoto.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35251 Ratings

Ratings Top rated: 3.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문화누리레일패스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2일권과 3일권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1권은 59,800원 이구요 3일권은 74800 원입니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문화누리레일패스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2일권과 3일권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1권은 59,800원 이구요 3일권은 74800 원입니다. 이번 글에서는 코레일에서 판매하는 국내여행 패스 중에서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과 이용방법 그리고 특징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와 같은 국내여..

Table of Contents:

태그

공지사항

최근글

태그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Read More

코레일 문화누리 레일패스 가격 요금, 구입 및 이용방법 :: 현이의 라이프 스토리

Article author: bpstory.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9876 Ratings

Ratings Top rated: 4.5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코레일 문화누리 레일패스 가격 요금, 구입 및 이용방법 :: 현이의 라이프 스토리 Korail 문화누리패스 이용 가격 및 요금, 구입방법. 이제 여가 및 취미생활 중의 하나로 여행이 꼭 들어갈만큼 우리 생활의 일부분이 되어가고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코레일 문화누리 레일패스 가격 요금, 구입 및 이용방법 :: 현이의 라이프 스토리 Korail 문화누리패스 이용 가격 및 요금, 구입방법. 이제 여가 및 취미생활 중의 하나로 여행이 꼭 들어갈만큼 우리 생활의 일부분이 되어가고 … Korail 문화누리패스 이용 가격 및 요금, 구입방법 이제 여가 및 취미생활 중의 하나로 여행이 꼭 들어갈만큼 우리 생활의 일부분이 되어가고 있는데요. 코레일에서도 각종 패스 상품을 출시해서 기차여행을 하는..

Table of Contents:

코레일 문화누리 레일패스 가격 요금, 구입 및 이용방법 :: 현이의 라이프 스토리

Read More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Article author: m.facebook.com

Reviews from users: 27768 Ratings

Ratings Top rated: 4.2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Facebook. facebook ·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by 함께하는 여행. Loading… Try Again. Cancel. Loading… Loading…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Facebook. facebook ·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by 함께하는 여행. Loading… Try Again. Cancel. Loading… Loading…

Table of Contents:

문화누리 레일패스 신규 출시!

Read More

생각도둑 만물상 이야기~☆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문화누리 레일패스 기차 타고 여행을 떠나보자

Article author: 2537sean.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9596 Ratings

Ratings Top rated: 4.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생각도둑 만물상 이야기~☆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문화누리 레일패스 기차 타고 여행을 떠나보자 Updating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생각도둑 만물상 이야기~☆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문화누리 레일패스 기차 타고 여행을 떠나보자 Updating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는 문화누리 레일패스 구입후 즐겁게 기차 타고 여행을 떠나볼 수 있어요. 신나는 여행 누구에게나 설레고 기대되고, 즐거운 상상을 하게 만드는데요. 항상 사람들이 아침에 일어나서 씻고,..

Table of Contents: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문화누리 레일패스 기차 타고 여행을 떠나보자

티스토리툴바

생각도둑 만물상 이야기~☆ :: 문화누리카드 소지자 문화누리 레일패스 기차 타고 여행을 떠나보자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https://toplist.avitour.vn/blog/.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 저렴하게 하는 법

연말과 2020년 연초를 맞아 코레일에서는 여러 종의 기차여행 패스권을 새롭게 출시하고 있습니다. 이와중에도 기존의 내일로와 하나로같은 패스권의 인기가 식은 것은 아닌데요. 코레일에서는 사회환원 차원에서 저소득층을 위한 패스권도 과거에서부터 오랫동안 판매하기도 했습니다. 그것은 오늘 소개할 ‘문화누리 레일패스’ 줄여서 문화누리패스인데요. 문화누리 레일패스로 코레일 기차여행을 좀 더 저렴하게 이용하는 방법에 대해서 포스팅해보겠습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는 문화누리카드 소지자가 코레일에서 운영하고 있는 KTX와 새마을호, 무궁화호같은 열차와 기차를 2~3일간 자유석 또는 입석으로 자유롭게 여행할 수 있는 철도패스라 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카드는 문화체육관광부에서 운영하는 것으로 사회 저소득층의 문화 및 예술, 여행을 지원하는 일종의 복지 사업인데요. 때문에 문화누리패스는 오직 문화누리카드를 소지한 분들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이것은 2일권과 3일권이 있으며 각각 59,800원과 74,800원이며, 전국의 철도역과 여행센터에서 구입할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는 이용 시작 날짜를 기준으로 7일전부터 구입할 수 있으며 문화누리카드로만 구매하거나 또는 현금과 합하여 구매할 수 있죠. 문화누리패스로 이용할 수 있는 열차와 철도는 그 종류가 많습니다. KTX 고속열차를 비롯하여 ITX-새마을호와 새마을호, 무궁화호와 누리로 열차를 모두 이용할 수 있죠. 이러한 열차를 횟수와 구간에 관계없이 2일 또는 3일동안 자유석과 입석으로 자유롭게 기차여행 할 수 있는데요. 다만, 설날이나 추석같은 대수송 기간에는 이용이 불가능합니다. 그리고 이 패스권에는 구매자 이름이 기재되므로 항상 신분증과 함께 패스권도 소지해야 합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를 구매하고자 하는 분들은 문화누리카드의 비밀번호가 꼭 있어야 합니다. 이것을 잊어버렸거나 생각이 안 나는 분들은 문화누리카드 홈페이지나 주민센터를 통해 비밀번호를 재설정해야만 하죠. 그리고 취소 및 반환을 하고자 할 경우 수수료가 발생한다는 것도 모두 기억해주세요. 곧 있으면 2019년이 지나고 2020년 새해가 밝아옵니다. 사랑하는 사람들과 함께 새로운 각오를 하기 위해 기차여행 하는 것, 어떠신가요?

문화누리패스란? 코레일에서 새롭게 출시한 [문화누리패스]는 문화체육관광부 통합문화이용권 제도에 따라 통합문화이용권 수혜자가 KTX 및 일반열차를 2~3일간 자유석 또는 입석으로 자유롭게 여행하실 수 있는 [문화누리카드]전용 기명식 철도 패스 입니다. * 구입은 문화누리카드 소지자만 가능합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 예약하기 패스 권종 및 가격 패스 권종 및 가격 권종 2일권 3일권 가격 59,800원 74,800원 구입방법 문화누리레일패스는 전국 철도역 및 여행센터, 홈페이지(레츠 코레일), 모바일 앱(코레일톡)에서 구입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패스는 사용시작일 7일전부터 예매 및 구매가능 [문화누리카드] 또는 [문화누리카드+현금]으로만 구입가능 이용방법 KTX, ITX-새마을,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열차에 한하여 횟수와 구간에 관계없이 2일 또는 3일간 자유롭게 자유석 및 입석으로 여행하실 수 있습니다. 관광열차 이용불가 코레일에서 지정한 명절 대수송기간은 이용불가 문화누리레일패스는 열차 지연 시 지연 보상에서 제외 표기된 기명인만 사용 가능하며, 신분증(여권)을 휴대해야 함 부정사용 시 정상가격의 최대 30배에 해당하는 부가 운임 수수 반환 및 변경 반환은 사용시작일 1일전까지만 가능하며, 사용기간의 변경 희망 시 반환 후 재구매 하실 수 있습니다. (여객운송약관에 정한 최저수수료 수수) 기타문의 기타 자세한 사항은 주요역 여행센터 및 철도고객센터(1544-7788)로 문의 바랍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 및 이용방법 안내

이번 글에서는 코레일에서 판매하는 국내여행 패스 중에서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 요금과 이용방법 그리고 특징에 대해서 상세히 살펴보겠습니다. 이와 같은 국내여행 패스 정보는 코레일 홈페이지 자유여행 메뉴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코레일 홈페이지를 참고해서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해서 보도록 하겠습니다. 문화누리 팩스는 문화체육관광부 통합문화이용권 제도에 따라서 시행되는 철도패스 제도입니다. 이 패스는 문화누리 카드 소지자 만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기본적인 이용 방식은이 티켓을 구매한 사람은 KTX 나 일반열차를 2일에서 3일 동안 자유롭게 자유석과 입석을 이용해서 승차 하실 수 있습니다. 그럼 문화누리패스 요금과 구입 방법 그리고 상세한 이용안내를 살펴보겠습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요금은 다음과 같습니다. 2일권과 3일권 두가지를 판매하고 있는데요 1권은 59,800원 이구요 3일권은 74800 원입니다. 이 티켓은 이용 시작 날짜를 기준으로 해서 일주일 전부터 구입 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문화누리카드로 구입하거나 문화누리카드에 현금을 더 추가해서 구입을 하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문화누리카드가 없는 분은 구입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구입시에는 전국을 철도역과 여행센터에서 구매를 하실 수 있습니다. 문화누리 레일패스 이용 방법은 다음과 같습니다. 이용가능한 열차는 KTX, ITX 새마을, 새마을호, 무궁화호, 누리로 열차를 이용 하실 수 있구요 이용 횟수에는 제한이 없습니다. 또한 이용 구간도 제약이 없습니다.. 하지만 구입한 날짜까지만 이용할 수 있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이용 가능한 좌석은 자유석과 입석만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그리고 코레일에서 지정한 명절 대수송 기간에는 이용하실 수 없다는 점 참고하시고요 티켓에 이름이 표시된 부분만 이용이 가능합니다. 따라서 신분증을 항상 지참해서 이티켓과 함께 제출하셔야 정상승차로 인정이 됩니다. 만약에 부정사용으로 판명될 경우에는 정상가격의 10배에 해당되는 추가 운임이 부과 되니 주의하시기 바랍니다. 만약에 문화누리레일패스를 구매 한 다음에 반환을 받거나 변경을 받고 싶은 경우에는 이용 시작일 하루 전까지만 반환이나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리고 이때는 반환 수수료 400원이 발생한다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만일 사용기간을 변경 하고 싶을 때에는 사용 시작일 하루 전까지 반환 한 다음에 다시 새롭게 구매를 하시기 바랍니다.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한 추가 문의사항은 철도 고객센터로 연락하셔서 문의하시기 바랍니다. 철도고객센터 연락처는 1544-7788번입니다. 이상으로 코레일에서 판매하는 국내 여행 패스 중에서 문화누리 카드 소지자 만 구매 하실 수 있는 문화누리레일패스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관련 글 더보기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문화 누리 레일 패스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내일로 두번째 이야기 사용법, 문화누리레일패스 자유석, 하나로패스, KTX 패스, 내일로 패스, 문화누리카드, 코레일 내일로 패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문화 누리 레일 패스

다음은 Bing에서 문화 누리 레일 패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 내일로
  • ktx
  • 부산여행
  • 대구여행
  • 대전여행
  • 서울여행
  • 부산
  • 대구
  • 대전
  • 서울
  • 무궁화호
  • 싸게
  • 열차여행
  • 기차여행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YouTube에서 문화 누리 레일 패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6만원으로 KTX를 여러번 탑승 가능한 패스? 서울 대전 대구 부산 등 KTX 싸게 탈수 있는 방법 | 코레일 싸게 타는 방법 | 문화 누리 레일 패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