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으니쌔미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143회 및 좋아요 28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네이버에 \”으니쌔미\” 검색하시면
블로그를 찾아보실 수 있어요 🙂
각종 서류와 보육정보를 얻어가셔요 총총!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유아관찰일지]어린이집/ 만3세/관찰일지 사례/ 예문정리

만3세 관찰일지 8월달 11명 분량입니다. 2016년 8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 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 1. 발달영역별 관찰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6/27/2021

View: 7640

최신 누리과정 만 3세 관찰일지 영유아 1학기, 2학기 관찰 기록 …

만3세 1년치 관찰일지 15명 분량. (공공형 어린이집) 최신 누리과정 1년치 관찰일지 영유아 1학기, 2학기 관찰 기록 일지 유아 관찰일지 만3세 관찰 …

+ 여기에 표시

Source: yonggoo0963.tistory.com

Date Published: 1/9/2022

View: 243

만3세 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 15명 1년치 분량 누리 과정에 …

만3세 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 15명 1년치 분량 누리 과정에 맞춘 관찰일지에 대한 레포트 > 교육계열의 자료입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happyhaksul.com

Date Published: 5/20/2022

View: 2557

26개의 관찰일지 아이디어 | 어린이집 일지, 교수법, 아이들 교육

영아관찰일지/영아일화기록/어린이집관찰일지/어린이집일화기록 … 만1세 1월 2월 관찰일지 (5명 분량) / 만0세, 만1세, 2세, 3세, 4세, 5세 1월, 2월 관찰일지.

+ 여기에 보기

Source: www.pinterest.com

Date Published: 12/8/2021

View: 5259

함께하는 자료실 – 유아교육 키드키즈 > 검색

관찰일지는 기본생활습관, 신체, 자연관찰, 예술, 의사소통, 사회관계 등 6가지 영역을 한달 … 만 3세 관찰일지요 (꼭 댓글좀 달아주세요 ㅠ_ㅠ 경력자 선생님들!!)

+ 여기에 표시

Source: www.kidkids.net

Date Published: 7/22/2021

View: 4360

(만3세 관찰일지)만3세 3월 4월 관찰일지 15명 분량 – 레포트샵

3월 ? 4월 유아 관찰 기록관찰내용쌓기3/4:블록을 살펴보고 자유롭게 놀이 할 수 있도록 하자 와플블록으로 자동차를 만들어 교사에게 “OO이 꺼에요”라고 자랑함.4/14: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reportshop.co.kr

Date Published: 2/14/2021

View: 702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 Author: 으니쌔미
  • Views: 조회수 16,143회
  • Likes: 좋아요 283개
  • Date Published: 2021. 11.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kRKOngV2rjo

[유아관찰일지]어린이집/ 만3세/관찰일지 사례/ 예문정리

만3세 관찰일지 8월달 11명 분량입니다.2016년 8월달에 적은 관찰일지입니다.관찰 기간 : 2016년 8월 1일 ~ 8월 30일1. 발달영역별 관찰1) 신체운동 건강영역:8/9점심시간 친구들과 도시락을 가지고 장난을 치며 숟가락을 자꾸 바닥에 떨어 뜨려 주의를 주어 떨어뜨리지 않게 하였더니 “OO이 안 할건데”하며 이야기를 한다.해석: 골고루 음식을 먹기는 하나 장난이 심해 늘 도시락과 숟가락 통을 가지고 놀다가 떨어뜨리고 밥 먹기 싫을 때도 장난을 쳐 음식을 흘릴때가 있어 주의를 주고 바르게 앉도록 이야기 함2) 의사소통 영역:8/22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는데 OO이가 순서를 기다리지 않고 “OO이도 하고 싶은데”하며 빨리 이야기 하고 싶어 선생님에게 재촉의 말을 한다.해석: 주말지낸 이야기를 하며 차례를 기다리지 못하고 자꾸 일어나 OO이도 하고 싶다며 떼를 써 차례를 지켜 이야기 하자고 달래 즐겁게 이야기 할 수 있도록 하였다.3) 사회관계영역:8/17쌓기놀이에서 배를 만들어 보는 활동을 하며 친구들에게 “배를 어떻게 만들지?”하고 이야기를 하자 한 유아가 “우리 같이 만들어 볼래?”하며 같이 만들어 보자고 제안해 “그래 OO이 할 수 있어”하며 좋아한다.해석: 혼자 놀이하는 것이 익숙해 늘 혼자 놀이를 하였는데 혼잣말을 하듯 친구에게 고민처럼 이야기하자 친구가 같이 만들자는 말에 기분이 좋아 흔쾌히 허락을 하며 같이 만들기를 함자료 https://cafe.naver.com/reportshortcut/1821

최신 누리과정 만 3세 관찰일지 영유아 1학기, 2학기 관찰 기록 일지 유아 관찰일지 1년치 관찰 평가

반응형

만3세 1년치 관찰일지 15명 분량. (공공형 어린이집)

최신 누리과정 1년치 관찰일지 영유아 1학기, 2학기 관찰 기록 일지 유아 관찰일지 만3세 관찰 일지 1년치 관찰 평가

만3세 관찰일지(5살).zip

자료 설명 : 유아별로 한글 작업으로 3월부터 그 다음 해 2월까지 12개월치 분량의 관찰일지가 15명의 분량으로 구분되어서 작성되어 있습니다.

​유치원, 어린이집 두 군데서 다 종사했던 교사구요.

만0세부터 만5세까지 다양하게 맡아봤습니다~

​그래서 영아와 유아의 차이점에 대해서는 제대로 알고 있습니다.

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관찰일지입니다.

​이미 제가 올렸던 다른 만3세 관찰일지도 많은 분들이 믿고 구매해주시고 있고요.

이건 3차지표에 따른 관찰일지입니다. 필요하신 상황에 맞게 가져가시면 됩니다.^^

​모든 건 다 제가 직접 관찰하고 썼던 것이기 때문에 믿고 가져가주세요~

1번 유아부터 15번 유아까지 한글 파일 있습니다.

쌓기-나무 그늘막을 교사에게 가져 오더니 “선생님 이거 펴주세요”라고 도와달라고 이야기 함.

역할-캠핑에서 필요한 물품을 사러가 친구에게 “얼마에요?”라고 물은 뒤, 돈을 건네는 모습.

미술-수박부채를 만드는데 다양한 색깔을 사용해 꼼꼼하게 색칠하는 모습.

언어-여름에 여행을 가본 경험에 대해 이야기 나누는데 언제 어디서 누구와 여행을 갔는지 정확하게 이야기 하는 모습.

​수조작-퍼즐판을 책상위에 올려놓고 퍼즐을 다 맞춘뒤, 교사에게 보여주며 “선생님 이거 저 혼자 다했어요”라고 이야기 함.

과학-돋보기 위에 색깔 돋보기를 겹쳐 놓더니 “잘 안보인다”라고 이야기 하며 교실을 바라봄.

음률-마라카스를 흔들며 기차소리를 표현함 입으로 “칙칙폭폭”소리내기도 하며 마라카스를 연주하는 모습.

실외활동-신발을 들고 한줄기차는 서는데 맨 앞에 서있던 친구에게 “아까 내가 먼저 왔어”라고 하며 맨 앞에 서는 모습.

대소집단활동-‘더 빠른 것 더 느린 것’동요를 부르는데 선생님을 따라 큰소리로 노래 부르는 모습.

기본생활습관-차를 타며 “안전벨트 저 혼자 할 수 있어요”라고 이야기 하더니 혼자 안전벨트를 하는 모습.

– 중 략 –

분량 : 90 페이지 /zip 파일

≫ ≫ ≫ <만3세 관찰일지(5살).zip> 자료외 더보기

반응형

만3세 관찰일지 만3세 관찰일지 15명 1년치 분량 누리 과정에 맞춘 관찰일지

소개글 [만3세 관찰일지]만3세 관찰일지(15명 1년치 분량 / 누리 과정에 맞춘 관찰일지)에 대한 자료입니다.

본문내용 쌓기

7/23

블록으로 구성한 운동장에 들어와 앉는다.

“난 그냥 앉아있어야지”하고 말한 뒤 자리에 앉아 친구들을 바라본다.

역할

7/10

꽃 목걸이를 본다. 해바라기 목걸이를 보고 “노란색이 제일 예쁘네”하고 말하며 목에 건다.

언어

7/15

여름에 할 수 있는 즐거운 놀이에는 무엇이 있을지 글자를 읽고 색연필로 글자를 따라쓴다.

“이거는 뭐라고 읽어야 돼?”하고 묻는다.

수조작

7/8

그림카드를 보고 “선생님 저번에 언니랑 OO이랑 수영장갔는데 튜브엄청 큰게있었어요”

하고 말하며 웃는다.

대소집단활동

7/14

여름철에 할 수 있는 다양한 놀이를 그림을 보면서 이야기 나누자

“물놀이 가서 수영도 하고 맛있는 것도 먹었어”하고 말한다.

기본생활습관

7/22

OO이가 “저는 어제 아이스크림 한 개만 먹어서 배탈안나요”하고 말하자

“어제 언니가 아이스크림 두 개먹었는데 저는 하나만 먹었어요”하고 말한다.

실외활동

8/20

어린이집 주변을 산책하며 교사가 나무를 보자고 이야기 하자

“나뭇잎이 다 초록색이다”하고 크게 웃으며 말한다.

26개의 관찰일지 아이디어 – 2022

When autocomplete results are available use up and down arrows to review and enter to select. Touch device users, explore by touch or with swipe gestures.

유아교육 키드키즈 > 검색

열정으로 일하는게 잘못인가요ㅋㅋ 2019.08.13 | 글쓴이 열정 | 조회수 843 | 댓글수 52

… 만들어 주기도하고 같이놀고 수업준비도 다하고 하루에 영역별로 수업이 이루어지게하고 일지도 안미루고 열심히 해요 … 수두륵하고 왜 열심히하면 뒤에선 욕하나요ㅋㅋ또 그리고 ….사회생활이란게 다같이 맞추는거라고 해도 어떻게 일지 밀리는둥 원에 컴플 들어오게 만드는둥 민폐를 끼치며 보조맞추는게 당연한건가요ㅋㅋㅋㅋ신중하게 생각하고 말과 행동을 …

(만3세 관찰일지)만3세 3월, 4월 관찰일지 15명 분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 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이메일 무단수집 거부

본 웹사이트에 게시된 이메일 주소가 전자우편 수집 프로그램이나 그 밖의 기술적 장치를 이용하여 무단으로 수집되는 것을 거부하며, 이를 위반시 정보통신망법에 의해 형사처벌됨을 유념하시기 바랍니다. [게시일 2003년 4월 2일]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다음은 Bing에서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 평가제
  • 관찰일지
  • 평가제스터디
  • 평가제강의
  • 평가제준비
  • 평가제서류
  • 평가제관찰일지
  • 관찰일지평가제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YouTube에서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평가제 관찰일지 총정리 / 관찰일지 보여드릴게요⭐️ | 만 3 세 관찰 일지 예시,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