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새우 버거 |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맥도날드 새우 버거 –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샒의 삶Serim’s lif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36,716회 및 좋아요 4,04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맥도날드 새우 버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 맥도날드 새우 버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영상 속 순위와 별점은 극히 주관적입니다😉
또 보고싶은 최고의 ㅇㅇㅇ시리즈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세요 ^~^

– 샒x지지플래닛 문구 구경 하러 가기! : http://zeezeeplanet.com
– Instagram : @serim.hong.50
– Mail : [email protected] / [email protected]

맥도날드 새우 버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새우버거(맥도날드) – 나무위키

슈비는 슈림프와 비프를 말하며, 그 이름답게 통새우 패티와 일반 순쇠고기 패티를 동시에 넣은 메뉴다.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와 토마토로 마무리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6/15/2022

View: 516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맥도날드 새우 버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맥도날드 새우 버거

  • Author: 샒의 삶Serim’s life
  • Views: 조회수 236,716회
  • Likes: 좋아요 4,046개
  • Date Published: 2021. 2. 1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MLKPU1ZkbKk

맥도날드 슈슈버거(새우버거) 후기

이번 글에서 리뷰할 메뉴는 맥도날드의 슈슈버거입니다. 오랜만에 리뷰를 다시 합니다.

슈슈는 Supreme Shrimp의 앞 글자를 딴 이름으로, 번역하자면 최고의 새우 버거라는 뜻입니다.

공식 홍보 문구는 “탱~글한 통새우살 가득~”입니다.

제품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구입 당시 정가: 단품 4,300원 / 세트 5,500원 • 구입 당시 행사: 단품 3,100원 (공식 앱 쿠폰) ※ 최신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맥도날드 메뉴·가격표·리뷰 정리 • 중량·열량: 단품 224g 432kcal / 세트 764~913kcal • 원산지: 새우=태국산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 우선 포장입니다. 슈슈버거와 프로모션 메뉴의 공용 포장지입니다.

▲ 이번 글의 주인공 슈슈버거입니다. 토마토와 새우패티가 인상적입니다.

빵의 지름은 9.5cm 정도로, 일반적인 햄버거와 동일한 크기입니다.

▲ 예전에는 이렇게 생긴 빵을 따로 사용했습니다. 거친 식감이 있어서 색다른 느낌이 있었습니다.

가격을 조금 내리면서 이런 재료가 다운그레이드된 것입니다. 2018년 리뷰 당시에는 단품 4,500원 / 세트 5,900원으로 단품 +200원, 세트 +400원이었습니다.

▲ 위쪽 빵입니다. 재료 변경 메뉴에 ‘스파이시 어니언소스’라고 되어 있습니다. 이름 그대로 약간 매운 느낌이 나는 마요네즈 계열 소스입니다.

소스 자체에는 매운 느낌이 꽤 있지만, 버거를 먹을 때에는 매운 자극이 약간만 느껴지는 정도입니다. 위아래로 다른 재료가 여럿 있기 때문입니다.

▲ 양상추입니다. 적은 편은 아닙니다.

▲ 토마토입니다. 평범한 제품입니다만, 다른 회사 새우버거에는 잘 들어가지 않는 재료입니다.

▲ 핵심 재료 새우패티입니다. 바삭함이 강하지는 않습니다. 바로 튀긴 것을 받은 경우에도 아주 바삭한 제품은 아닙니다. 튀김옷이 두꺼운 편이기 때문입니다.

아래의 단면 사진에서 보겠지만, 다른 재료로 형태를 잡고 새우를 약간 넣은 형태입니다.

▲ 아래쪽 빵입니다. 여기에도 스파이시 어니언 소스가 있습니다.

그래서 전체적으로 패티 자체의 맛보다는 소스의 맛이 약간 더 강하게 느껴집니다.

▲ 단면 사진입니다. 토마토가 들어 있는 점이 특징입니다.

▲ 숨은 새우 찾기. 흰색으로 보이는 곳에도 새우가 있습니다.

▲ 다른 날에 찍은 새우 패티입니다. 위장한 새우가 꽤 많아서 알고 보면 새우가 제법 들어 있는 편입니다.

총평

간단 평가: 맥도날드의 무난한 새우버거. 매콤 달콤한 양념. 할인할 때 가끔 재구매 의향 있음.

무난한 새우버거입니다. 새우 패티 자체는 특징이 없습니다만, 약간 달고 매운 느낌의 마요네즈 소스가 나름대로 괜찮습니다.

새우 패티의 품질도 무난합니다. 새우 맛이 강하지는 않습니다만 아주 없지도 않습니다.

새우 패티가 너무 저가형인 경우, 새우는 갈아서 형체도 없고 명태살 같은 다른 재료만 가득한 경우가 있습니다. 이 버거는 그 정도는 아닙니다.

무난한 새우버거입니다만, 제가 새우버거를 좋아하는 편은 아니라서 자주 먹을 예정은 없습니다.

공식 앱에 할인이 있을 때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 정가에 먹기에는 미묘한 메뉴라고 봅니다.

관련 글

반응형

맥도날드 새우버거 슈비버거 맛있네용~

맥도날드 슈비버거​

새우 고기 푸짐하다

맛없을수 없어용!!!

맛없으면 반칙!!

맥도날드 새우 시리즈도 참 좋네요!!

일단 새우는 어떤 음식과도 잘어울림!!

부드럽고 탱글한 식감과

새우 패티는 튀김이 바삭하고 식감도 좋지만

자칫 느낄할수 있는게

소스가 매콤한게 잡아줘요~

첨엔 매운소스가 첨가 되었으리라 생각 못했는데

먹다보니 매콤한 소스맛이 치고 올라 오네요

맥도날드 !! 맛 천잰데

새우버거, 어떤 브랜드가 가장 맛있을까?

육류와 해산물 중 해산물을 더 좋아하는 에디터는, 버거를 먹을 때에도 해산물 패티가 들어 있는 것을 고른다. 고기 패티가 두 장 들어 있는 버거나 치즈를 통째로 튀겨 넣은 버거 등 시선을 사로잡는 화려한 메뉴들 사이 에디터의 원 픽은, 언제나 변함없이 새우버거다.

물론 묵직한 쇠고기 패티나 치킨 패티도 좋지만, 새우 패티는 그 둘과는 확실히 다른 매력을 가지고 있다. 바삭한 패티 속 새우 살의 식감이 바로 그것이다. 고기 패티에서는 절대로 느낄 수 없는 새우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탱글한 식감은, 쇠고기나 닭고기가 들어간 버거가 판매 메뉴의 압도적 다수를 차지할 때에도 새우 패티 ‘코어 팬’들이 꿋꿋이 새우버거를 주문해 먹는 이유다.

현재 한국에 입점 되어 있는 거의 모든 프랜차이즈 버거 브랜드에서는 새우버거를 판매하고 있다. 같은 새우버거이지만 각 브랜드마다 가격도, 맛도 천차만별이다. 뚝심 있는 새우버거 덕후인 에디터가, 여러 브랜드 중 맥도날드와 롯데리아, 버거킹의 새우버거를 맛보고 점수를 매겨 봤다. 과연 어떤 브랜드의 버거가 1위를 차지했을까?

맥도날드 슈슈버거

맥도날드 ‘슈슈버거’ / 단품 4,500원

맥도날드의 ‘슈슈버거’는 ‘슈프림 쉬림프(Supreme Shrimp)’의 앞 글자를 딴 독특한 이름을 가지고 있는 새우버거다. 말랑한 버거 번 사이에 새우 패티와 토마토, 양상추가 들어가 있다.

맛을 보기에 앞서, 사이즈부터 재 봤다. 번의 가로 길이는 9.5센티미터. 버거를 받은 후 바로 포장을 열어 보았음에도 불구하고 번과 속재료가 살짝 눅눅해져 있었다. 비주얼 역시, 먹기 쉽도록 모양이 잡혀 있다기보다는 약간 자유분방한 느낌.

맥도날드 슈슈버거의 패티에서는 새우를 갈아 만든 패티보다 탱글한 식감을 생생하게 느낄 수 있다. 그런데 이날 에디터가 맛봤던 슈슈버거의 패티는 바삭하기보다는 눅눅했고, 약간 미끈한 느낌이 들었다. 통새우의 식감은 어느정도 느낄 수 있었으나, 패티가 바삭하지 않아 아쉬웠다.

슈슈버거에는 어니언 소스가 가득 뿌려져 있다. 매콤달콤한 소스라고는 하지만 직접 맛을 보니 매운 맛보다는 달콤한 맛이 더 많이 느껴졌다. 새우 패티와의 조합은 10점 만점에 5점 정도로, 전반적으로 느끼하고 기름진 맛이 두드러졌다. 속재료로 들어 있는 토마토가 아니었다면 끝까지 먹기 어려웠을 것 같은 맛. 새우 패티의 맛을 제대로 살리지 못하는 소스에 대한 아쉬움이 짙게 남는 버거다.

롯데리아 새우버거

롯데리아 ‘새우버거’ / 단품 3,900원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는 1979년 출시 이후 지금까지, 무려 40년 넘게 판매되고 있는 장수 메뉴이자 롯데리아의 인기 메뉴다. 구성은 버거 번과 패티, 양상추와 마요네즈 소스로 아주 단출하다.

사이즈는 9.5센티미터로 맥도날드 슈슈버거와 비슷했다. 하지만 번과 패티가 슈슈버거보다 훨씬 단단했고, 양상추가 넉넉하게 들어있음에도 불구하고 번과 패티가 눅눅하지 않아 축 처지지 않고 전체적으로 모양이 잘 잡혀 있었다.

롯데리아 새우버거의 패티에는 명태 연육과 새우가 들어있다. 각 재료들을 다진 뒤 튀겨 만들어진 것이기 때문에 통새우가 씹히지는 않는다. 바삭한 표면은 생선가스를 닮았고, 안쪽은 부드럽고 쫀득해 어묵과 비슷하며, 맛은 신기하게도 롯데리아의 오징어링과 매우 유사하다. 식감 자체가 나쁜 편은 아니지만, 탱글탱글한 새우 특유의 식감을 기대하고 먹는다면 아쉬울 수 있는 패티다.

버거를 크게 한 입 베어 물자마자 느껴진 건, 주로 생선가스에 곁들이는 타르타르 소스의 맛. 명태 연육과 새우를 갈아 튀긴 패티가 촉촉한 생선가스 같은 느낌이어서 그런지, 타르타르 소스가 매우 잘 어우러졌다. 도톰하고 부드러운 생선가스에 타르타르 소스를 바르고 양상추를 조금 얹어 빵과 함께 먹는, 상당히 친숙한 맛이다.

버거킹 엄마상어 새우버거

버거킹 ‘엄마상어 새우버거’ / 단품 4,900원

핑크퐁과의 컬래버레이션을 통해 출시된 버거킹의 상어가족 새우버거 시리즈. 새우 패티가 들어있는 아기상어 새우버거, 할라피뇨로 매운 맛이 추가된 엄마상어 새우버거, 쇠고기 패티와 새우 패티가 함께 들어간 아빠상어 새우버거 중, 에디터는 엄마상어 새우버거를 선택했다.

번의 가로 길이는 9센티미터 정도로, 세 버거 가운데 가장 작았다. 참깨 번이 아닌 맨질맨질 반들반들한 에그 번을 사용한 것 역시 버거킹 새우버거의 특징. 번은 부드럽고 폭신한 질감이지만, 흐물거리지 않고 단단했다.

버거킹의 새우 패티에서는 롯데리아의 새우버거보다 통실한 새우살의 식감이 훨씬 더 많이 느껴진다. 패티 중간중간에 큰 크기로 콕콕 박혀 있는 통새우살이 탱글탱글한 식감과 함께, 새우 패티 특유의 맛과 향을 낸다. 버거킹의 통새우 와퍼만큼은 아니지만, 충분한 존재감을 뽐내는 새우 패티가 인상적이었다.

엄마상어 새우버거는 맥도날드와 롯데리아의 새우버거에 비해 조금 매운 편이다. 하지만 매운 맛이 지나치지는 않다. 할라피뇨가 들어가 있다고는 하나 과하게 맵지는 않아서, 매운 것에 약한 에디터도 무리 없이 먹을 수 있었다. 소스는 토마토 소스에 칠리 소스가 더해진 듯한 느낌인데, 통새우 와퍼의 소스와 비슷하다. 자칫 느끼하게 다가올 수 있는 새우 패티의 맛을 매콤한 칠리 소스로 잡아 주고, 약간의 마요네즈로 부드러움을 첨가한 점이 매력적이었다.

과연 1위는?

(3위) 맥도날드 슈슈버거 에디터 점수 3점

– 한줄평 : 새우 패티와 소스 모두 많이 아쉬웠던 버거. 토마토가 꼭 들어 있어야 하는 버거가 아닐까 싶다.

(2위) 롯데리아 새우버거 에디터 점수 3.5점

– 한줄평 : 탱글한 새우의 식감은 없지만, 타르타르 소스와 패티의 익숙한 조화가 느껴지는 버거.

(1위) 버거킹 엄마상어 새우버거 에디터 점수 4.5점

– 한줄평 : 통통한 새우와 매콤한 소스가 잘 어우러지는 버거. 크기가 작아 약간 아쉽다.

맛있는 새우버거가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간다☆

사진=김보미

맥도날드 새우버거 슈슈버거 후기

반응형

퇴근길에 간단하게 버거만 먹고 퇴근하고,

저녁에 러닝하니 부담이 덜하고 좋더라구요.

그래서 오늘도 맥도날드의 새우버거, 슈슈버거를 먹고 왔어요!

맥도날드 수내역점

수내역에서 가까워서 간단하게 먹고 오기 좋은 맥도날드 수내역점이구요.

오후 5시에도 손님이 꽤나 있네요.

오늘도 역시나 맥도날드 앱 쿠폰에 있는 슈슈버거구요.

원래 슈슈버거 단품 4,500원인데 2,000원 할인받았구요.

요즘 맥도날드나 버거킹 할인 안받으면 비싼 느낌이네요. ㅋ

오늘도 네모로 접혀있는 슈슈버거 포장지구요.

지난번과 같이 네모 반듯하게 버거가 포장이 되네요.

포장을 풀면, 역시나 버거가 뒤집혀 있었지만, 다시 뒤집어 줬구요.

빵이 살짝 뭉개져 있는건 아쉽네요.

양상추와 소스가 많아 보이는건 좋구요.

새우패티도 살짝 보이네요.

먹으려고 들어보면, 양상추도 꽤나 많구요.

슈슈버거에는 토마토도 들어가서 건강하고 맛도 풍부하네요.

그리고 막 튀긴 새우패티인지 뜨거워서 좋았네요!

하나 아쉬운게 보시다 시피 빵이 좀 눌린거네요.

맥도날드 슈슈버거 맛을 보면~

사실 전에 먹었을때 뭔가 조금 아쉬운 느낌이 강했는데요.

다른 분들 슈슈버거 맛있다는 분들 많아서 이상했는데,

오늘 먹어보니 슈슈버거도 확실히 맛있네요!

새우패티가 바로 튀긴거라 그런지 따뜻하면서

겉은 바삭하고, 안은 탱글한 식감과 맛이 너무 좋았구요.

소스도 살짝 매콤해서 느끼한 맛을 잡아주는게 맛있네요!

맥도날드 앱 쿠폰 나와서 다른거 먹을까 하다가 먹었는데,

다시 슈슈버거 먹어보길 잘했네요!

* 맥도날드 수내역점

* 위치

경기 성남시 분당구 백현로101번길 29

수내역 3번 출구에서 45m

* 전화번호

070-7204-4918

* 영업시간

00:00 ~ 24:00

728×90

반응형

맥도날드가 작정하고 새우버거 맛집을 노리면 벌어지는 일

반응형

728×170

맥도날드가 작정하고 새우버거 맛집을 노리면 벌어지는 일

맥도날드에서 새우버거 라인업 강화를 목표로

신제품을 출시했어요.

기존 맥도날드 새우버거들도

처음 출시된 직후 반응이 꽤 좋았다고 하는데요.

이번 신제품으로 새우버거 맛집에 등극할 수 있을지

제가 한번 먹어볼게요^^

맥도날드 신제품 슈니언버거.

새우패티에 크리스피 어니언을 더한

기존 새우버거에서 약간 변형된 버거에요.

슈니언버거는 단품 가격으로 4,700원,

세트는 5,900원이에요.

드라이브스루로 단품을 주문하면

무료 세트 업그레이드 이벤트 중이더라고요~

포장지를 열면

참깨가 잔뜩 박힌 빵이 보여요.

오늘따라 유난히 빵에 윤기가 흐르네요 ㅋ

버거맛의 포인트가 딱 드러나는 측면샷이에요.

새우패티와 크리스피어니언.

그리고 양상추 약간.

늘 느끼는 바지만

양상추 좀 조각내지 말았으면…^^;

빵에 발라진 소스는

살짝 매콤함이 느껴지면서

새우나 양파랑 잘 어울렸어요.

감자튀김이라고 생각할 수도 있지만

크리스피어니언이에요.

양파향이 강해서 다른 재료의 맛을

반감시킬 것 같았는데,

소스가 맛을 잘 잡아줘서 괜찮았어요.

반으로 잘라보면

재료가 다양하진 않지만

새우패티도 두툼하고

새우+양파+소스 조합이 좋았어요.

맥도날드가 슈니언버거를 출시하면서

진짜 새우버거의 기준은 새우다!

라는 광고 문구를 사용했는데요.

진짜 새우를 강조한 만큼

큼직한 새우살이 눈에 들어왔어요.

겉이 바삭한 새우패티 속에

탱글탱글 씹히는 새우 식감과

크리스피어니언이 생각보다 꿀조합이더라고요.

일반 고기패티와 다르게

기름에 튀긴 패티라서

더 느끼할 수도 있는데요.

매콤한 소스가 느끼함을 잡아줘서 맛있었어요.

저는 개인적으로 새우버거를 좋아하기도 하고

은은한 양파향이 더해져서

오히려 이전 새우버거보다 낫더라고요.

새우버거 좋아하시는 분들은 한번 드셔보세요~

이상 새우버거 맛집 등극을 노리는

맥도날드 신제품 ‘슈니언버거’

내돈내먹 솔직리뷰를 마치겠습니다^^

★ 본 포스팅은 협찬, 홍보나 비방의 의도가 전혀 없으며, 직접 구매해 솔직하게 리뷰했습니다.

============================== ★ 매일매일 유익한 정보 받아보세요 ★ 업데이트는 매일 진행됩니다.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스토리 채널 ☞ “생활건강정보” 카카오톡 채널 ☞ “생활건강정보” 페이스북 =============================== 제 글을 읽어주신 분들 고맙습니다. 도움이 되셨다면 로그인이 필요없는 ↓♡공감↓ 꼭 눌러주세요~

반응형

그리드형

소스가 너무 강한 새우버거

어릴땐 새우버거를 더 좋아했다. 빅맥을 사랑하게 된건 성인이 된 이후의 일이다.

오늘은 새우버거를 먹기로 했다. 갑자기 어린 시절 추억이 생각났던건 아니고 마침 할인쿠폰이 있었기 때문이다.

슈슈버거 세트

4,700원. 맥올데이 빅맥세트보다 200원 저렴한 가격. 다른 버거면 200원 더 내고 빅맥을 먹겠지만 새우버거니까 굴하지 않고 주문했다. 어릴적 내가 좋아하던 그 버거니까 어쩐지 먹고싶었다. 어쩌면 추억 때문에 주문한 것이 맞을지도 모른다. 추억은 의식하지 않을때도 몰래 우리를 움직인다.

“제품받는곳” 모니터에는 6191가 표시되지 않았고, 주인없는 트레이 앞에서 알바생은 목청을 높였다 감자라고 매번 같은 감자가 아니다. 이날 감자는 유독 겉이 질기고 속이 얄팍했다.

추억이 주문한 새우버거. 이름은 슈슈버거가 되었지만 속에 품은 새우패티는 여전하다. 이 뜨끈한 새우패티를 위해 어릴적 나는 맥도날드까지 20분 넘는 거리를 걷곤 했다. 어른없이 20분거리를 홀로 걷는 일은 어린 내게는 꽤나 큰 도전이었다.

그시절 내게 햄버거는 도전의 음식이었다

여전히 새우패티는 뜨끈하고 속안의 새우살은 탱글하다. 다만 소스가 지나치게 달고 새콤해서 밸런스를 흩뜨린다. 쌈장을 지나치게 많이 바른 고기 같달까. 양상추까지 있으니 정말 쌈장을 과다하게 넣은 쌈 같다. 적당했으면 조화롭게 어우러져 맛을 더욱 살렸겠지만 지금은 소스의 목소리가 너무 커 나머지 재료들의 존재감이 희미하다.

토마토가 그나마 중재자 역할을 한다. 소스 분배가 균일하지 못한지 먹다보니 소스의 자극이 무뎌지다 못해 사라지는 구간이 있다. 지나친 것보다는 차라리 모자른 것이 나았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맥도날드 새우 버거

다음은 Bing에서 맥도날드 새우 버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YouTube에서 맥도날드 새우 버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샒의삶] 세상에서 제일 맛있는 🍤새우버거🍔1위는? / 롯데리아vs맥도날드vs버거킹vs맘스터치vs모스버거vs바스버거 | 맥도날드 새우 버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