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 치킨 모짜렐라 |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상위 40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맥 치킨 모짜렐라 –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GOMUL고물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3,827회 및 좋아요 44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맥 치킨 모짜렐라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 맥 치킨 모짜렐라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고물의 게임 채널(고물오락기) : https://www.youtube.com/channel/UCX9ksr7002K4zQu3_qJkdCQ
이번 영상은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입니다.
가격,구매처,영앙성분 등은 더보기를 눌러서 확인해주세요!
재밌게 봐주시고 좋아요와 구독 부탁드리겠습니다!
리뷰 요청이나 궁금한 점, 의견들은 댓글로 자유롭게 남겨주세요.
봐주셔서 항상 감사합니다!ㅎㅎ
맥치킨
가격:(단품)3,300원 / (세트)4,500원
구매처:맥도날드
-중량 및 영양성분(단품)-
[중량]:197g
[칼로리]:477kcal
[나트륨]:51%(1,025mg)
[당류]:6%(6g)
[포화지방]:39%(6g)
[단백질]:35%(19g)

맥치킨 모짜렐라
가격:(단품)4,700원 / (세트)5,900원
구매처:맥도날드
-중량 및 영양성분(단품)-
[중량]:273g
[칼로리]:687kcal
[나트륨]:75%(1,508mg)
[당류]:15%(15g)
[포화지방]:79%(12g)
[단백질]:48%(26g)
#맥도날드 #맥치킨 #맥치킨모짜렐라

맥 치킨 모짜렐라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맥치킨 – 나무위키

기존의 맥치킨에 모짜렐라치즈스틱 2개,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가 추가된 버전이다. 단품 4,800원, 세트 6,200원, 맥런치 5,300원. 개선이 필요하단 의견 …

+ 더 읽기

Source: namu.wiki

Date Published: 6/20/2022

View: 2378

맥치킨 모짜렐라 솔직한 후기(맛,가격,칼로리) – Naver Post

이것이 ‘맥치킨 모짜렐라’의 단면입니다. 참깨햄버거빵+양상추+치킨패티+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2개+화이트 마요소스+아라비아따 소스까지 보입니다.

+ 여기에 표시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12/26/2022

View: 9430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후기 – 정원

본문 · 포장샷. △ 우선 포장입니다. · 종이 틀. △ 종이 틀로 형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측면샷. △ 이 글의 주인공 맥치킨 모짜렐라입니다. · 상단 빵.

+ 더 읽기

Source: hse30.tistory.com

Date Published: 9/13/2022

View: 7164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짧은후기 – 솔직한 음식일기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짧은후기 묵직하고 두툼하다. 한 입에 씹기 버거울것같아 꾹 눌러 먹었다. 먹고나서도 포만감이 꽤 컸던 메뉴.

+ 더 읽기

Source: newshark.tistory.com

Date Published: 2/1/2021

View: 4850

맥치킨 모짜렐라 후기 – 놀고 먹기

버거킹 롱치킨에 반해 이번에도 치킨버거를 골랐다. 점심시간에 가서 맥런치로 먹었다. 맥런치 맥치킨 모짜렐라 가격 : 5300원(M).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lay-eat.tistory.com

Date Published: 3/12/2022

View: 8221

맥도날드 신메뉴 맥치킨 모짜렐라 후기 – 히티틀러

맥치킨 모짜렐라 가격은 단품 4,700원, 세트 5,900원, 라지 세트 6,500원입니다. 딜리버리 가격은 단품 5,300원, 세트 5,800원입니다. 칼로리는 단품 기준 …

+ 여기에 표시

Source: hititler.tistory.com

Date Published: 5/4/2022

View: 6520

맥도날드 (McDonald’s) 맥치킨 모짜렐라안의 칼로리와 영양정보

맥치킨 모짜렐라 … 1인분 (276 g)안에 686칼로리가 있습니다. 영양 정보. 서빙 사이즈. 1인분 (276 g). 서브 당.

+ 더 읽기

Source: www.fatsecret.kr

Date Published: 1/2/2021

View: 8809

[맥도날드] 신제품 ‘츄러스’와 ‘맥치킨 모짜렐라’ 도전

오랜만의 디저트 신제품 출시 ‘츄러스’와 ‘맥치킨 모짜렐라’ 오랜만에 맥도날드에서 신제품 디저트가 출시됐습니다. 전까지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 …

+ 여기에 보기

Source: m-russia.tistory.com

Date Published: 5/3/2021

View: 6645

[햄버거 리뷰] 맥도날드 – 맥치킨 모짜렐라 – 훔쟈의 티스토리

맛은 뭐, 맥치킨에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더한 딱 그 맛입니다. 다른 햄버거 브랜드에서 내세우는 쭉쭉 늘어나는 치즈 이미지를 생각하면 많이 실망 …

+ 더 읽기

Source: hmseo91.tistory.com

Date Published: 3/16/2021

View: 448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맥 치킨 모짜렐라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맥 치킨 모짜렐라

  • Author: GOMUL고물
  • Views: 조회수 53,827회
  • Likes: 좋아요 442개
  • Date Published: 2019. 10. 1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HP5IAjO3xE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후기

맥도날드의 2019.10.10.(목) 신메뉴 맥치킨 모짜렐라를 리뷰합니다. 오랜만에 리뷰를 다시 작성합니다.

같은 날 맥치킨[리뷰 링크]을 재출시하면서 함께 출시한 메뉴입니다.

공식 홍보 문구는 “든든한 맥치킨에 골든 모짜렐라 치즈 스틱 2개와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를 더해 강렬하게 재탄생한 맥치킨 모짜렐라!”입니다.

제품 정보를 보고 리뷰합니다.

• 구입 당시 정가: 단품 4,800원 / 세트 6,200원

• 구입 당시 행사: 단품 3,500원 (공식 앱 쿠폰) / 세트 5,300원 (맥런치, 10:30~14:00) ※ 최신 가격·메뉴 정보는 아래 글에서 갱신합니다. 맥도날드 메뉴·가격표 총정리 • 열량: 단품 276g 688kcal / 세트 1,021~1,170kcal

• 원산지: 닭고기=국내산

그럼 사진 몇 장을 보면서 간단히 리뷰합니다.

▲ 우선 포장입니다. 예전과는 다르게 맥치킨 모짜렐라 전용 포장지를 사용하고 있습니다.

▲ 종이 틀로 형태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 이 글의 주인공 맥치킨 모짜렐라입니다. 치킨 분쇄육 패티 위에 치즈스틱 두 개와 매운 소스가 있습니다.

빵의 지름은 9.5cm 정도로 일반적인 햄버거와 같습니다.

▲ 위쪽 빵입니다. 마요네즈와 양상추가 적당히 있습니다.

마요네즈는 ‘화이트마요소스’라고 되어 있습니다. 단맛이 꽤 있는 마요네즈로, 일반적으로 느끼한 향이 강한 마요네즈와는 약간 다릅니다.

▲ 모짜렐라 치즈 스틱과 매운 소스입니다.

모짜렐라 치즈 스틱은 그냥 평범한 제품입니다. 아래에서 단면 사진으로도 보겠지만 치즈가 잘 녹은 편은 아닙니다.

빨간 소스는 아라비아따 소스라는 이름이 붙어 있는데, 꽤 매운 스위트 칠리 소스입니다. 소스 자체는 꽤 맵습니다만,, 위아래로 마요네즈 등 다른 재료도 꽤 있기 때문에 전체적으로는 약간만 매운 메뉴입니다.

▲ 치킨 패티입니다. 닭고기 분쇄육 패티인데, 치킨너겟의 업그레이드판 느낌입니다. 튀김옷이 적당히 바삭해서 좋습니다.

패티 자체만 먹으면 양념 맛이 제법 나는 패티입니다만, 이 메뉴는 위에 매운 소스와 화이트마요 소스가 있어서 패티의 맛이 강하게 느껴지지는 않습니다.

예전에는 여기에도 화이트마요소스가 있었는데 없어졌습니다.

▲ 아래쪽 빵입니다. 약간 구워져 있어서 식감이 좋습니다.

▲ 단면 사진입니다. 분쇄육 특유의 밋밋한 질감. 평범하게 녹은 치즈의 상태가 보입니다. 빨간 소스가 많아서 굉장히 매울 것 같지만, 다른 재료 때문에 약간만 매운 메뉴입니다.

평가

간단평: 치킨너겟을 업그레이드한 패티. 매운 소스와 치즈스틱도 그럭저럭. 할인하면 재구매 의향 있음.

치킨너겟을 업그레이드한 듯한 분쇄육 패티에, 매운 소스와 치즈스틱을 넣어 맛을 낸 메뉴입니다. 개별 재료의 품질은 약간씩 낮은 편입니다. 패티는 업그레이드 치킨너겟 정도이고, 치즈 스틱도 맛이 강한 편이 아닙니다.

하지만 조합을 하니 먹을 만한 메뉴가 되었습니다. 튀김옷의 바삭함도 적당히 있고, 치즈 스틱의 치즈 맛도 약간은 느껴지고, 매운 소스로 자극도 적당히 있습니다. 매운 소스 나름대로의 특색도 있고, 재료 구성도 무난하기 때문에 가끔은 먹을 만하다고 생각합니다.

같은 날 출시된 맥치킨[리뷰 링크]에 비해서도 좋다고 생각합니다만, 매운 소스를 좋아하지 않는 분들에게는 추천 드리지 않습니다.

맥런치(10:30~14:00)에 포함되면서 점심시간에는 세트 가성비가 나쁘지 않고, 단품은 종종 공식 앱 쿠폰으로 나오면 괜찮습니다. 이렇게 할인이 있을 때 드셔 보시면 좋겠습니다.

관련 글

반응형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짧은후기

맥도날드 맥치킨 모짜렐라 짧은후기

묵직하고 두툼하다. 한 입에 씹기 버거울것같아 꾹 눌러 먹었다. 먹고나서도 포만감이 꽤 컸던 메뉴. 모짜렐라 치즈스틱 둘, 치킨패티, 양상추가 매인 재료다.

모짜렐라 치즈스틱과 아라비아따 소스 맛이 메인, 다음으로 치킨패티와 양상추, 다음으로 빵과 마요네즈 맛이 주요하게 느껴진다.

제일 큰 특징은 토마토 스파게티 소스와 스위트 칠리소스 사이에 있는듯한, 아라비아따 소스 맛. 메인 재료인 치즈스틱과 치킨패티가 둘 다 튀김이라 새콤한 토마토소스가 잘 어울렸다.

치즈스틱은 쭉쭉 늘어나는 느낌은 아예 없고, 치즈맛을 진하게 더해주는 역할. 치킨패티만 있는 버거보다 훨씬 입체적인 맛을 만들어준다. 느끼할 것이라 생각했는데 소스덕분인지 느끼함도 적은 편.

치킨패티는 너겟처럼 간 닭고기 패티인데, 이 버거에 소스도 풍부하게 들어있고 치즈도 있어선지 맛 비중이 높진 않았다. 그래도 나름 닭고기 식감과 맛은 충실히 내 줬다. 살짝 밋밋한 맛이라 오히려 전체적으론 잘 어우러졌다.

또 먹을만한 맛. 맥도날드 앱 쿠폰으로 할인받아 4500원에 세트를 구매했는데, 맥도날드에 올 일이 생긴다면 제 값을 주더라도 기꺼이 사먹을 것 같다.

토마토소스나 칠리소스가 들어간 햄버거를 좋아한다면 추천.

반응형

맥치킨 모짜렐라 후기

회사 식당 메뉴가 요즘 풀밭이라서 맥도날드 자주간다.

원래 소고기패티>>>>>>치킨버거인데 얼마 전 먹은

버거킹 롱치킨에 반해 이번에도 치킨버거를 골랐다.

점심시간에 가서 맥런치로 먹었다.

맥런치 맥치킨 모짜렐라 가격 : 5300원(M)

노트20 울트라 카메라 지멋대로 아웃포커스 하는 거 너무 열받는다.

까면 이렇다~ 번이 번들번들하다 그래서 번인가 ㅋ

ㅋ ^..^

치즈스틱 2개랑 양상추랑 치킨패티, 소스는 아라비아따소스(매콤소스)+ 마요네즈

맥도날드 모짜렐라 치즈 스틱은 1티어 치즈스틱. 역시 맛있다.

치킨+치즈스틱의 자칫 느끼할 수 있는 조합을

아라비아따 소스의 매콤한 맛이 잡아준다. 조합 좋네.

치킨 패티는 부위가 닭가슴살은 아닌거 같다.

퍽퍽함 없이 부드러웠다. 맥너겟 맛 남ㅋㅋ

비프 스낵랩이 나왔길래 안 먹어볼 수가 없었음

약간 매콤한 케이준소스랑 소고기 패티+양상추

치킨 스낵랩보다 맛있다.

버거는 이제 치킨 버거만 먹어야지

하지만 스낵랩은 비프 스낵랩의 승이다.

치킨 스낵랩은 뻣뻣한데 얘는 부드러움

치킨버거, 치즈 좋다->추천

[맥도날드] 신제품 ‘츄러스’와 ‘맥치킨 모짜렐라’ 도전

오랜만의 디저트 신제품 출시 ‘츄러스’와 ‘맥치킨 모짜렐라’

오랜만에 맥도날드에서 신제품 디저트가 출시됐습니다. 전까지 가장 좋아하는 맥도날드 디저트는 애플파이였는데 이번에 거기에 비빌 수 있을만한 제품이 출시됐네요.

더운 날씨에는 전혀 생각나지 않았지만 지금처럼 아침저녁으로 선선해지는 날씨에는 추운 스키장에서 사 먹었던 츄러스가 조금씩 생각나곤 했는데 이번에 맥도날드에서 출시됐다는 소식을 듣고 바로 가서 도전해봤습니다.

1. 신제품 ‘츄러스’

신제품 츄로스

신제품 ‘츄로스’는 버거킹에서 롱 치즈 스틱을 시켰을 때처럼 긴 봉지에 넣어서 나옵니다. 스키장에서 주듯이 긴 츄러스 중간을 감싸는 작은 종이로만 제공되면 어쩌나 걱정했는데 그래도 제대로 된 봉지에 넣어서 주기에 안심했습니다.

제가 타이밍을 잘 맞춘 건지 아니면 주문이 들어오고 나면 따뜻하게 준비해주는 건지 잘 모르겠지만 처음 받아 든 츄로스는 아주 따끈했습니다.

츄로스 오픈 후

츄로스 봉지에는 한 가지 비밀이 숨어있는데요. 봉지 중간을 자세히 보시면 작은 점선으로 뜯는 곳이 있습니다. 그곳을 중심으로 약간만 힘을 주시면 사진과 같이 간단하게 봉지를 분리할 수 있습니다.

사실 처음 개봉을 한 후에는 약간 실망했습니다. 스키장에서 먹었던 츄러스는 조금 더 두툼했던 것 같은데 맥도날드 츄로스는 조금 얇았고 거기다 별도의 설탕가루도 묻어있지 않고 심플한 모습이었습니다.

츄로스 단면

그래도 츄로스의 맛은 나쁘지 않았습니다. 설탕이 없어 조금 싱겁지 않을까 걱정했지만 제대로 단 맛도 있었고 시나몬의 향기도 적당하게 있어 맛있게 먹을 수 있었습니다.

츄로스의 매력은 겉의 바삭함과 내부의 폭신함이 매력이라고 생각했는데 맥도날드 츄로스는 조금 달랐습니다. 극세사처럼 매우 얇아 내부의 폭신한 부분은 거의 없었고 바삭한 부분만 느낄 수 있었네요. 그래도 나름 바삭한 부분을 즐길 수 있는 매력이 있어 바삭함을 좋아하신다면 충분히 맛있게 드실 수 있겠네요.

2. 맥치킨 모짜렐라

맥치킨 모짜렐라 근접 샷

츄로스 하나 만으로는 조금 부족해서 같이 주문했던 맥치킨 모짜렐라입니다. 아직 한 번도 먹어본 적이 없어서 한번 시도해봤습니다.

햄버거의 사이즈는 빅맥 정도의 사이즈였습니다. 빅맥처럼 주위를 감싸고 있는 종이로 된 왕관도 달려 있어 더욱 기대가 됐습니다. 거기다 햄버거의 포장용지도 뭔가 자신감을 보이는 것 같아 바로 내용물을 살펴봤습니다.

맥치킨 모짜렐라 단면

처음 포장지를 벗기고 단면을 봤을 때 조금 놀랐습니다. 제가 생각했던 모짜렐라는 막 거창하지는 않아도 적어도 패티의 형태는 하고 있을 것이라 생각했는데 예상과는 다르게 치즈스틱이 1열 종대로 나란히 치킨 패티 위에 누워있었습니다. 한마디로 맥치킨 버거 위에 치즈스틱을 올린 버거였던 것이죠.

맛 자체는 괜찮았습니다. 작은 치즈스틱이 버거 안에 들어있어 먹기는 조금 힘들었지만 그래도 요리조리 돌려가면서 먹으니 나중에는 많이 익숙해졌습니다. 그리고 맥도날드에서도 치즈와 맥치킨이면 느끼할 것 같았는지 조금 매콤한 소스를 사용해서 느끼함을 잡아줬습니다. 그래서 버거의 비주얼에는 조금 실망했어도 나름 맛있게 먹었습니다.

3. 총평

맥도날드의 신제품으로 출시된 ‘츄로스’는 너무 기대를 했던 탓인지 생각보다는 조금 평범했습니다. 츄로스의 가격이 1,500원 인걸 생각하면 너무 많은 기대를 했던 게 잘못일 수 있지만 그래도 애플파이 정도의 느낌을 생각했는데 그 정도는 아니었네요.

반대로 맥치킨 모짜렐라는 생각보다 괜찮았습니다. 단순하게 맥치킨에 치즈스틱이 추가된 거라 비주얼은 조금 실망스러웠지만 그래도 그런 부분을 충분히 커버할 만큼 맛있었습니다. 다음에 또 먹어도 괜찮을 정도로 만족했네요.

결국 신제품 ‘츄로스’는 맛은 있었지만 기대에는 미치지 못했습니다. 애플파이와 선택하라고 한다면 저는 애플파이를 먹을 것 같네요.

결론은 맥도날드는 ‘근본인 빅맥이 최고다. 쿼터파운드 치즈 버거도 최고다’입니다. 그래도 맥도날드에서 출시하는 신제품들은 한번 먹어볼만 하니 기회가 되신다면 창녕 갈릭버거나 츄로스도 한번 시도해보시길 바랍니다.

2021.09.03 – [고프닉한 식생활] – [과천 맛집] 과천 맥도날드 넷플릭스 D.P. 세트

2021.08.16 – [고프닉한 식생활] – [창녕갈릭버거] 자본주의 마늘의 맛

반응형

[햄버거 리뷰] 맥도날드

여기에 매콤한 아라비아따 소스가 추가되어 자칫 느끼해질 수 있는 맛의 밸런스를 잘 잡아주고 있기도 하고요. 그 포인트 덕분에 단순히 맥치킨과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따로 주문해서 같이 먹는 것보다는 이 맥치킨 모짜렐라가 더 낫습니다. (생각해 보니 맥치킨에 모짜렐라 치즈스틱을 더한 딱 그 맛이 아니네요.ㅎㅎ) 일반 맥치킨이 너무 심심했다면 이걸로 한번 먹어보는 것을 추천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맥 치킨 모짜렐라

다음은 Bing에서 맥 치킨 모짜렐라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 맥도날드
  • 맥도날드 치킨버거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YouTube에서 맥 치킨 모짜렐라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맥도날드의 치킨버거! 신제품! 맥도날드 맥치킨 / 맥치킨 모짜렐라 | 고물의 냠냠리뷰 | 맥 치킨 모짜렐라,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