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 무우 의 사당 |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답을 믿으세요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카 무우 의 사당 –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고무망치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4,555회 및 좋아요 44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카 무우 의 사당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 카 무우 의 사당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http://afreeca.com/cpromise
추낙 고원의 숨어있는 사당을 찾아라!! 추낙 고원의 히든 사당 ‘카 무우’사당
젤다의 전설 브레스오브더 와일드의 `카 무우` 사당 공략!

카 무우 의 사당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카·무우의 사당 – SWITCH WORLD

카·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 カ・ムーの祠 – 地に落ち 天に昇る / Kah Mael Shrine – Drop and Rise. 동쪽 끝 작은 섬 중 가장 북쪽에 위치한 …

+ 여기에 표시

Source: switchworld.tistory.com

Date Published: 9/16/2022

View: 420

젤다 떨어지고 오르고 카 무우의 사당 공략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떨어지고 오르고 – 카 무우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gamedong92.tistory.com

Date Published: 2/11/2021

View: 6159

[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 카·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야생의숨결 ゼルダの伝説 ブレス オブ ザ ワイルド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카·무우의 사당 …

+ 여기에 보기

Source: terryterry.tistory.com

Date Published: 2/30/2021

View: 3578

카·무우의 사당(떨어지고 오르고) – 미룽이의 걸&주

젤다의 전설 : 카 무우의 사당 (떨어지고 오르고)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geol-ju.tistory.com

Date Published: 7/13/2021

View: 7594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229 개의 베스트 답변

젤다의 전설 브레스오브더 와일드의 `카 무우` 사당 공략! 카 무우 의 사당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젤다 …

+ 여기를 클릭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6/10/2022

View: 3897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케니 시카의 사당, 카 무우 …

이제 사당이 있는 지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주변에 돌이 많이 있는데, 해머도 같이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이돌 저돌 날려 봤는데,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aha-land.tistory.com

Date Published: 12/4/2022

View: 93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카 무우 의 사당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카 무우 의 사당

  • Author: 고무망치
  • Views: 조회수 44,555회
  • Likes: 좋아요 449개
  • Date Published: 2018. 2. 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od5rg4G29o

카·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

반응형

젤다의 전설 : 야생의 숨결 – 사당 챌린지 공략

* 사당 챌린지의 경우 공략을 보고 따라하면 게임의 즐거움이 저하될 수 있으니 장소만 확인하고 직접 플레이 해보는걸 추천드립니다.

카·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

カ・ムーの祠 – 地に落ち 天に昇る / Kah Mael Shrine – Drop and Rise

동쪽 끝 작은 섬 중 가장 북쪽에 위치한 팅글 섬에 위치한 사당.

사당의 위치는 다음과 같다.

팅글섬은 옆에 섬들에서도 걸어갈 수 있도록 다리도 놓여져있으니 기왕이면 여기저기 구경해보면서 풍경도 즐기며 이동하자.

근처에 도착하면 커다란 돌로 막혀있기 때문에 옥타 풍선을 이용해 들어주면 아래쪽에 사당이 나타난다.

사당 내부에는 저울모양으로 된 시설과 작은 원통형 철통이 있는데 기본적으로는 왼쪽이 아래로 내려와있을것이다.

다음처럼 오른쪽을 내린 후 올라탄 다음 철통을 반대쪽으로 옮겨 위로 올라가자.

우측에서 위로 올라간후 오른쪽 위를 보면 커다란 철 상자가 보이는데 이거또한 마그넷 캐치로 가져와 바닥에 일단 던져놓자.

이제 낮은 쪽 저울로 내려 온 후 반대쪽 위에다 철 상자를 높은곳에서 떨어뜨리면 링크가 하늘로 튀어 오르며 위층으로 올라 갈 수 있게 된다.

한번에 보물상자까지 못간다면 반대쪽에서 진행해도 되며,

벽과 벽을 뛰어서도 이동 가능하니 편한대로 진행하면 된다.

보물상자에서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다.

– 사당 챌린지 완료

반응형

그리드형

젤다 떨어지고 오르고 카 무우의 사당 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겜동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떨어지고 오르고 – 카 무우의 사당에 대해 다루게 됩니다.

공략을 먼저 보고 진행하시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재미를 위하여 먼저 플레이해보시고 막히는 부분만 참고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그럼 공략 시작하겠습니다. 제 포스팅은, 사진 아래에 설명이 있습니다.

카 무우의 사당 위치

카 무우의 사당 추낙 지방 동쪽 팅글섬에 존재합니다.

팅글섬은 패러세일을 타고 건너편으로 날아가야하는곳인데, 섬 주변에 비행형 가디언들이 경비를 하고 있습니다.

그냥 가디언의 동선을보고 피해서 착지해도 되고 고대 병기 화살 여유가 있다면 처치하는 것도 방법입니다.

젤다 고대 병기 장비세트 얻는방법 추낙고대연구소

젤다 미니 챌린지 또 하나의 연구자 공략

팅글섬에 도착하면 끝자락에 모리블린과 보코블린 각 1마리가 있는데, 모두 처치하고 보물 상자를 파밍 하면 왕가의 활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시커 센서의 반응을 따라 섬의 중앙으로 갑시다. 중앙으로 가는 길에 옥타 록이 여러 마리 있습니다.

섬의 중앙에 도착하면 커다란 돌덩이가 있는데, 이 돌덩이에 타임 록을 걸고 5~6대 정도 타격해서 날려 버립니다.

그러면 돌덩이 아래에 숨겨진 사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카 무우의 사당은 저울의 물리법칙을 이용한 사당입니다.

저울 위를 보면 커다란 철 상자가 올려져 있는데, 줄을 화살로 끊어 철 상자를 내립니다.

그 후 왼쪽 저울에 올려져 있던 철 항아리를 오른쪽 저울에 올려 오른쪽이 내려가도록 합니다.

바닥으로 내려온 철 상자를 마그넷 캐치로 집어서 반대쪽 저울에 떨어뜨립니다. 이때, 반드시 저울 높이보다 더 높은 곳에서 철 상자를 떨어뜨려야 더 큰 반동을 얻을 수 있습니다.

반동을 통해 날아올라 패러세일을 타고 오른쪽의 보물 상자를 파밍 합니다.

보물 상자에서는 다이아몬드를 획득할 수 있습니다.

보물 상자를 파밍하고 다시 내려와 이전에 했던 과정을 한번 더 반복하여 다시 날아올라 도사가 있는 곳으로 향하여 사당을 클리어하면 됩니다.

카 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의 공략은 여기까지입니다. 이 공략이 부디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이상 겜동이었습니다. 댓글과 공감은 저에게 힘 이 됩니다. 더 나은 포스팅으로 보답하겠습니다.

긴 글 읽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젤다의 전설·야생의 숨결] 카·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

반응형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야생의숨결

ゼルダの伝説 ブレス オブ ザ ワイルド

The Legend of Zelda: Breath of the Wild

카·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

カ・ムーの祠 – 地に落ち 天に昇る

Kah Mael Shrine – Drop and Rise

동쪽 끝 작은 섬 중 가장 북쪽에 위치한 팅글 섬에 위치한 사당.

옆에 미니맵을 보면 정확한 위치를 알 수 있다.

작은 틈 아래로 내려가면

카·무우의 사당 – 떨어지고 오르고 사당이 있다.

나무 상자와 저울이 있다.

화살로 줄을 끈고

반재쪽도 마찬가지

철 상자가 떨어진다.

철상자로 저울질 해서 올라가면 된다.

위로 올라가서 패러세일로 타면 상자를 얻을 수 있다.

상자 안에는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다.

너무 쉬운.,…

사당 클리어

반응형

카·무우의 사당(떨어지고 오르고)

젤다의 전설 : 카 무우의 사당 (떨어지고 오르고)

– 사당 공략에 들어가기에 앞서 –

사당은 공략 없이 진행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공략에 의존하면 재미가 반감될 수 있습니다.

제가 남기는 공략이 정석은 아닙니다.

실제로 하나의 사당에 여러 가지 공략법이 존재합니다.

(자신만의 공략법을 발견해 보세요.)

1. 카 무우의 사당 위치는 아래 지도를 확인해 주세요.

2. 지도에 표시된 곳에 도착했다면 넓적한 돌덩이가 보입니다.

사당은 저 돌덩이 아래에 있기 때문에 옥타 풍선을 이용하여 치워 줍니다.

옥타 풍선을 이용하여 돌덩이를 치워주자.

3. 옥타 풍선을 돌덩이 위에 버려주면 떠오르는 옥타 풍선이 돌덩이까지 같이 들어 올려 줍니다.

만약 옥타 풍선이 없다면 주변의 옥타를 잡아서 구하시면 됩니다.

돌덩이 위에 옥타풍선을 버려주면 돌덩이를 잡고 떠오릅니다.

4. 치워진 돌덩이가 있는 곳에는 아래쪽으로 통하는 구멍이 나 있습니다.

치워진 돌덩이 밑에 이런 구멍이 숨겨져 있었네요.

5. 아래로 나있는 구멍을 내려오면 카 무우의 사당을 발견할 수 있습니다.

6. 카 무우의 사당에 진입하면 정면에 저울이 보입니다.

저울의 왼쪽 편에 쇠로 된 드럼통이 올라가 있기 때문에 아래로 내려와 있네요.

쇠로 된 드럼통의 무게 때문에 저울의 왼쪽편이 아래로 내려와 있네요.

7. 마그넷 캐치를 이용하여 저울의 오른편으로 드럼통을 옮겨 아래로 내려오게 합니다.

드럼통을 저울의 오른편으로 옮기자.

8. 내려온 저울의 오른편에 올라탄 후 드럼통을 다시 저울의 왼쪽 편에 올려줍니다.

드럼통의 무게 때문에 올라서 있는 저울의 오른편이 위로 올라갑니다.

드럼통을 저울의 왼쪽편에 올려주자.

9. 위를 보면 커다란 쇠 상자가 보입니다.

마그넷 캐치를 이용하여 아래로 내려 줍니다.

10. 저울의 왼쪽 편 위에 올려둔 드럼통도 아래로 내려줍니다.

그러면 링크가 서있는 저울의 오른편이 아래로 내려오네요.

11. 커다란 쇠 상자를 마그넷 캐치를 이용하여 최대 높이까지 올려준 다음 저울의 왼쪽 편 위로 떨어뜨립니다.

커다란 쇠 상자를 저울의 왼쪽편 위에 떨어뜨려 주자

12. 쇠 상자가 저울의 왼쪽 편으로 떨어지면서 반대쪽에 서있는 링크를 위로 날려줍니다.

위로 날려졌을 때 페러 세일을 펼쳐 보물상자가 있는 곳까지 이동합니다.

페러 세일을 펼쳐 보물상자에 접근하자

13. 보물상자에는 다이아몬드가 들어 있습니다.

다이아몬드 겟!

14. 보물상자를 열았다면 저울의 오른편에 내려선 다음 같은 방법으로 쇠 상자를 떨어뜨려 날려 올라갑니다.

보물상자에 접근하기 위해 했던 방법을 똑같이 이용합니다.

15. 클리어 지점과 연결된 곳에 안착했다면 사당 클리어할 수 있습니다.

카 무우의 사당 클리어!!

카 무우 의 사당 |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229 개의 베스트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 케니 시카의 사당, 카 무우의 사당

이제 사당이 있는 지역으로 이동했습니다. 주변에 돌이 많이 있는데, 해머도 같이 있습니다. 그래서 혹시나 해서 이돌 저돌 날려 봤는데, 별거 없었습니다.

사당 센서는 계속 반응이 오는데 사당이 보이지 않았습니다. 계속 찾아봐도 못 찾았아서 결국 공략을 찾아 봤습니다. 저 멀리 보이는 동굴 같은 곳이 사당이 있는 위치 입니다.

공략 영상에서 본데로 페러세일을 타고 접근해서, 폭발 화살을 이용해 돌을 파괴 했습니다.

벽을 파괴하고 벽에 매달려 올라 가려 했는데, 스태미나가 부족해 결국 떨어 졌습니다. 그래도 다행이 위에서 게임을 다시 시작할 수 있었습니다. 동굴 안에 사당이 보입니다.

케니 시카의 사당으로 메세지가 힘의 시련 중급이라고 나옵니다. 힘의 시련은 가디언과 싸워야 하는 미션입니다.

여러번 상대 했다고 이번에는 한 번에 가디언을 제압했습니다. 가장 중요한게 마지막 레이저를 쏘는 타이밍에 도망가면 안되고, 접근해서 최대한 데미지를 줘야 합니다. 이번 무기는 가디언 나이프+를 줬습니다.

사당 아이템은 사파이어를 줬습니다. 얼음의 힘이 있다고 하는데, 어떻게 쓰는지는 아직 모르겠습니다. 정 안되면 팔아서 루피를 벌면 됩니다.

다음 사당으로 이동하는데, 저 멀리 보이는 절벽 섬에 있습니다. 나무 다리를 타고 가도 되지만, 패러세일이 훨씬 빠를거 같아 날아 갑니다.

가디언 정찰기가 있는데, 그렇게 어렵지 않게 지나 쳤습니다. 아직은 상대하기 어려울거 같습니다.

이 넓적한 바위 밑에 사당이 있습니다. 시간을 멈추고 해머로 공격해서 날려 버리면 됩니다. 돌이 정말 잘 날아 갑니다.

젤다의 전설BOW를 플레이 하면서 느끼는건데 점점 사당을 찾는 것이 어려워 지고 있습니다.

이번 사당은 카 무우의 사당이고 메세지가 떨어지고 오르고라고 나옵니다. 앞에 추 같은게 보이는데 저걸 이용해야 하는거 같습니다.

일단 쇠 통을 이용해 오른쪽에 있는 추를 올려줍니다. 그리고 높이 있는 큰 쇠상자를 꺼내줍니다. 쇠 통은 작아서 무게가 얼마 안나갑니다. 그래서 더 무거운 쇠 상자를 이용해야 합니다. 쇠 상자를 떨어 트리면 추가 빠르게 올라와서 링크를 튕겨 줍니다. 그때 패러세일을 펼쳐주면 됩니다.

올라와서 미션을 완료 했는데, 아직 아이템 상자를 얻지 못했습니다. 그래서 다시 사당에 들어 왔습니다.

이번에는 아이템 상자를 더 높이 올린다음에 떨어 트렸습니다. 그랬더니 확실히 높이 튕겨 올라 갔습니다.

높이 올라가서 정말 어렵지 않게 아이템을 획득했습니다. 다이아몬드를 줬는데, 높은 가격에 거래된다는 말이 마음에 듭니다.

비가 그쳐서 아까 못했던 코로그 열매 미션을 하러 왔습니다. 여러번 도전 했는데, 계속 시간안에 못들어 갔습니다. 그래서 결국 빨리 이동할 수 있는 고고물약을 마셨습니다.

여러번 실패했는데, 어렵게 성공해서 좋았습니다. 이제 코로그 열매가 8개 되었으니 보쿠린에게 주머니를 늘리러 가야겠습니다.

코로그 열매 8개를 주고 무기 주머니를 늘렸습니다. 무기는 많으면 좋기 때문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카 무우 의 사당

다음은 Bing에서 카 무우 의 사당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 Kah Mael
  • Shrine
  • 카 무우
  • 사당
  • 히든 사당
  • Hidden Shrine
  • 젤다의전설
  • 브레스오브더와일드
  • 닌텐도스위치
  • 젤다
  • 야생의숨결
  • 공략
  • 고무망치
  • 추낙고원
  • 추낙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YouTube에서 카 무우 의 사당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젤다의전설-히든사당] 카 무우 사당공략 | 카 무우 의 사당,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