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여자 성격 |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25050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쥐띠 여자 성격 –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장진호법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50회 및 좋아요 3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쥐띠 여자 성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 쥐띠 여자 성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 장진호법사
༄상담문의 010.3856.9056
༄상담시간 11:00~18:00

안녕하세요
오늘은 [쥐띠 여자 평생운기]편입니다
참고하시고, 좋은 기운 많이 받으시길 바랍니다.
재미있게 시청해주세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드립니다 🙂

#서울점집 #서울용한점집 #서울용한무당 #서울무당 #장진호법사 #신점 #금전운 #재물운 #용한점집 #용한무당 #쥐띠 #쥐띠여자 #쥐띠여자성격 #쥐띠특징 #쥐띠성격 #쥐띠여자특징 #쥐띠여자운기 #쥐띠운기

BGM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자막 by 나눔템플릿

쥐띠 여자 성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남자 여자 쥐띠 성격, 띠 궁합 – 좋은 인연과 나쁜 인연

남자 여자 쥐띠 성격, 띠 궁합 – 좋은 인연과 나쁜 인연 <원진살, 충살, 상극> · 이익을 추구하고 탐욕스럽다. · 의심이 많고 공격적인 성향이 많다. · 기회주의적인 성격으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mtmap.com

Date Published: 11/17/2022

View: 1507

띠별 성격

쥐띠 여성의 인품 좋고 온화한 분위기는 누구라도 호감을 갖는다. 성격이 밝고 소탈하여 단체 생활에서 꼭 필요한 존재이며 동성뿐만 아니라 남성에게도 인기가 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hidream.or.kr

Date Published: 4/16/2021

View: 8997

쥐띠 성격,쥐띠 장점,쥐띠 단점,쥐띠 연애,쥐띠 궁합,쥐띠 인연

낭만적이다. 정열적이다. 관대하다. 주변의 사람을 기쁘게 하려 노력한다. 몹시 긴장한다. … 공격적이다. 탐욕스럽다. 방자하다. 의심이 많다. 기회주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e-happy.tistory.com

Date Published: 11/20/2021

View: 3192

쥐띠 남자 여자 성격 확실한 분석 – 달콤한세상

남자 여자 쥐띠 성격 종합. 남자 쥐띠는 친구에 대한 열정이 가족보다 남을 더 배려하는 경우가 많아 주목 을 받기 쉽고, 좋은 연인도 많지만 때로는 …

+ 더 읽기

Source: monocolor.tistory.com

Date Published: 2/19/2021

View: 9013

쥐띠 궁합 성격 속궁합 – boutique

매력적이다. 상상력이 풍부하다. 신중하다. 정직하다. 검소하다. 이지적이다. 영리하다. 독립적이다. 낭만적이다. 정열적이다. 관대하다. 주변의 사람을 기쁘게 하려 노력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aub.tistory.com

Date Published: 9/19/2022

View: 6867

쥐띠궁합(96년,84년,72년,60년)궁합,나쁜인연수는 꼭! 피해야 …

쥐띠 궁합, 쥐띠 성격, 쥐띠 특징, 남자쥐띠, 여자쥐띠 (96년, 84년, 72년, 60년) 나쁜인연수는 꼭 피해야 하는 쥐띠 십이간지(干支),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adlove.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021

View: 3340

[쥐띠]쥐띠운세 쥐띠성격 쥐띠와상극인띠 쥐띠와잘맞는띠 쥐띠 …

띠별로 올리는 시간은 쥐띠가 마지막포스팅입니다. … 매력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신중하며 정직합니다. 검소하고 이지적입니다. 영리하고 독립적 …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2/5/2021

View: 2496

쥐띠 남자 여자 성격 나이 :: 건강서랍

영리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머리회전이 빨라서 일을 잘하고 실적도 좋습니다. 독립심이 강해서 사업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iyaa73.tistory.com

Date Published: 5/9/2022

View: 9820

쥐띠 성격, 잘맞는띠, 상극띠 – hey 라이언

오늘은 몇년생이 쥐띠에 속하고 이들의 성격과 궁합을 볼때 자주보게 … 남자가 소띠는 과묵하지만 여자가 다정하게 남자에게 다가가는 형국입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angelband.tistory.com

Date Published: 12/23/2021

View: 492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쥐띠 여자 성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쥐띠 여자 성격

  • Author: 장진호법사
  • Views: 조회수 350회
  • Likes: 좋아요 30개
  • Date Published: 2022. 7.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YhuK4k9AUPk

남자 여자 쥐띠 성격, 띠 궁합 – 좋은 인연과 나쁜 인연

개인적으로 띠 궁합을 믿지는 않지만 오래전부터 돌아다니는 자료를 보면 대부분 비슷한 내용이 많이 보이고 공감하는 분들이 많은 것 같아서 관련 내용을 정리해 보려고 합니다.

쥐 띠인 분들은 사람들과 만나는 것을 좋아하고 사교성이 높기 때문에 주변 사람들을 기쁘게 하려 노력하지만 의심이 많고 탐욕스러움으로 인덕이 좋지 않다는 평이 많습니다.

장점

영리하고 상상력이 많다.

낭만을 즐기며 매력적인 성격

신중하고 검소한 면이 존재

정열적이고 사교적인 스타일

자신의 가족에게 잘하는 편이다.

단점

이익을 추구하고 탐욕스럽다.

의심이 많고 공격적인 성향이 많다.

기회주의적인 성격으로 피해를 준다.

내성적이고 캐묻는 것을 좋아한다.

돈을 잘 빌리고 인덕이 없는 편이다.

궁합

쥐띠 궁합

충살 : 매일 부딪힘 : 말띠

원진살 : 서로 앙숙 : 양띠

좋은 띠 : 소띠, 용띠, 원숭이띠

흔히 띠 궁합이 좋다, 충살, 원진살이 들어서 나쁘다고 평가하는 경우가 많은데 사주에서도 띠 궁합은 신빙성이 없다고 판단하기 때문에 재미로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1. 쥐띠

가족을 위한 마음이 크기 때문에 화목한 가정을 꾸릴 수 있으며 서로 의심은 많지만 어떤 생각을 하는지 궁금해하고 대화를 자주 하기 때문에 크게 싸우는 일은 없는 편입니다.

서로의 장점은 배가되고 탐욕스러움과 기회주의적인 단점은 두 사람, 혹은 가정을 꾸리기 위한 수단이 되니 대인관계는 나쁠 수 있으나 부부에게는 긍정적으로 작용하게 됩니다.

2. 소띠

과묵하고 인내심이 많은 편으로 쥐띠의 가벼운 성격을 과묵하게 받아주니 의지할 수 있고 낭만을 즐기지 않는 경우가 많지만 쥐띠의 정열적이고 낭만적인 성격이 부족함을 채워줍니다.

쥐띠의 단점을 소띠의 참을성과 책임감이 잘 받쳐주기 때문에 일의 능률이 오르고 서로가 검소한 성격이기 때문에 금전적인 어려움은 없으나 소띠의 권위적인 행동에 지칠 수 있습니다.

3. 호랑이띠

둘 다 비슷한 성격을 가지고 있지만 호랑이띠가 조금 더 리드하는 경우가 많으며 용감하고 거칠어 보이지만 여린 감성을 쥐띠가 잘 알아주기 때문에 궁합이 나쁘지 않다고 볼 수 있습니다.

다만 주도적이고 다른 사람의 마음을 잘 헤아리지 않는 호랑이띠의 성향으로 쥐띠는 심리적인 고통을 겪을 수 있으며 끌려다니는 경우가 많으니 궁합이 좋다고 보기는 어려워 보입니다.

4. 토끼띠

붙임성이 좋고 주변 사람들을 잘 챙기기 때문에 쥐띠와 잘 어울릴 수 있지만 토끼띠의 예민하고 변덕스러운 성격을 쥐띠가 받아주지 못하고 돈 관련해서 트러블이 많은 편입니다.

쥐띠도 사람들과 어울리는 것을 좋아하고 토끼도 좋아하기 때문에 친구로서는 좋을 수 있지만 계산적이고 속물적인 부분의 갈등으로 인해서 연인으로는 적합하지 않다고 봅니다.

5. 용띠

용의 정열적인 매력과 무모하고 자신감이 넘치는 것을 쥐가 잘 이해하고 받쳐줄 수 있기 때문에 추진력을 발휘할 수 있으며 수다가 많기 때문에 이야기가 잘 통하는 편입니다.

용은 주변에 사랑을 받는 경우가 많지만 정작 본인은 마음을 주지 않는 경우가 많은데 쥐띠와 함께 있으면 일이 잘 풀리고 애정과 신뢰를 느끼니 서로 따뜻한 감정을 받게 됩니다.

6. 뱀띠

뱀띠의 차가운 카리스마에 끌려다니고 정직하지 못한 부분은 쥐띠에게 안 좋게 작용할 수 있지만 차분하고 겸손한 모습에 마음을 주고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처음에는 쥐띠가 애정표현을 하고 헌신적인 사랑을 주지만 뱀띠는 마음을 잘 표현하지 않는데 나중에는 소유욕과 질투심으로 인해서 집착을 보일지도 모릅니다.

7. 말띠

자신의 자녀에게 잘하는 쥐띠와는 다르게 말띠는 자기중심적인 성격이 강한데 내성적이고 캐물으려고 하는 쥐띠에게 설득을 하려고 하며 모순된 모습을 보여주니 좋지 않다고 봅니다.

쥐띠는 조금은 사려 깊고 어른스러운 모습을 좋아하지만 말띠는 반대로 어린애 같고 화를 잘 내기 때문에 서로 대화를 하면 싸우게 되는 악순환이 반복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8. 양띠

진실하고 창조적인 부분은 비슷하지만 그 외 성격이 정 반대인 경우가 많아서 마찰이 많이 발생하고 돈 관리를 못하고 과소비가 심하니 미래를 약속하기에는 부담이 될 수 있습니다.

양띠의 친절하고 이해심 넘치는 모습은 충분히 매력적이고 상대방에게 잘 맞춰 주지만 가끔 비관적이고 책임감 없는 모습을 보고 실망하는 경우가 많을지도 모릅니다.

9. 원숭이띠

항상 주변을 즐겁게 하려는 성격과 창의적인 성격 덕분에 서로가 행복한 시간을 보낼 수 있으며 특유의 낙천적인 성격은 쥐띠에게 심리적인 평온을 가져다주니 길하다고 봅니다.

서로에게는 단점을 잘 보여주지 않지만 원숭이띠는 의심받는 행동을 많이 하고 날카로운 성질을 가지고 있기 때문에 쥐띠의 의심이 시작되면 서로 피곤해질 수 있습니다.

10. 닭띠

주목받기를 좋아하는 닭띠를 보고 빠르게 호감이 가는 경우가 많지만 남을 생각하지 않고 잘난척하거나 바른말을 하기 때문에 쥐띠인 사람에게 마음의 상처를 줄 확률이 높습니다.

돈 관련하여 씀씀이가 다르기 때문에 금전적인 갈등이 생길 수 있으며 미래 발전 가능성은 높지만 쥐띠가 많이 인내를 해야 하는 경우가 많다고 볼 수 있습니다.

11. 개띠

다른 사람의 이야기를 귀 기울여 들을 줄 알기 때문에 쥐띠의 이야기에도 잘 답변해주고 믿음을 주기 때문에 서로가 잘 이해하며 지낼 수 있다고 해석이 가능합니다.

개띠는 경계심이 많고 부담스럽게 하는 경우가 많지만 솔직하기 때문에 쥐띠는 충분히 단점을 극복할 수 있으며 단지 고집과 말싸움을 주의할 필요가 있습니다.

12. 돼지띠

용감하고 밝은 성격으로 남을 잘 믿지만 본인의 손익은 정확하게 따지고 야망이 있기 때문에 약간은 요구하는 것이 많을 수 있지만 쥐띠와 나쁘지 않은 인연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평화를 좋아하기 때문에 크게 싸울 일이 없으며 쥐띠가 주도하면 잘 따라가고 좋아하기 때문에 서로가 베풀며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것은 좋지만 일상생활의 간섭은 하지 않는 게 좋습니다.

띠 궁합의 경우 연예뿐만 아니라 사업 관련해서도 적용된다는 이야기가 있는데 원진살과 충살처럼 상극이라면 만나지 않는 것이 좋다는 이야기를 하곤 합니다.

하지만 상극이어도 좋은 관계를 유지하는 경우도 많으니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쥐띠 남자 여자 성격 확실한 분석

쥐띠 남자 여자 성격 확실한 분석

남자 여자 쥐띠 성격 종합

친구에 대한 열정이 가족보다 남을 더 배려하는 경우가 많아 주목

오늘 힘들었다 하더라도 내일 다시 인생을 적극적으로 마주하는 기질

자신의 견해를 고집하여 집단의 방향이나 전체적인 대기후반에 맞지 않는 경우가 많으며, 제시된 의견이 받아들여지지 않으면 홀로 남게 되는 경우

혼자서 일하는 것이 적합하며, 행정 업무에는 적합하지 않습니다.

여자 쥐띠는 남자 쥐띠와 마찬가지로 장기적이고 지구력 있는 일을 하는 것은 적합하지 않습니다.

쥐띠 남자 여자 운명

쥐띠와 소띠부부는 오랫동안 좋은 인연이 많습니다.

팔자학적으로 자오묘유(子午卯酉, 쥐, 말, 토끼, 닭)를 사도화라고 하고, 이는 복숭아꽃과 밀접한 관계가 있다는 것을 의미

남자 쥐띠는 여자, 도박, 마시고 탕진하고 노는 것

1912년,1972년 임자년생(오행:물(水))

첫째. 관가에서 승진하기 쉽지 않다는 점!

둘째. 대중관계가 좋고 인맥이 좋기 때문에 물질적으로 걱정하지 않아도 되는 가정입니다! 그들은 제도 법규에 통달하고 통념을 준수하며 집단 관념이 강합니다. 그들은 때론 이기적으로 보일 때도 있지만, 매우 상냥하고 또 잘 할 줄 압니다. 남을 배려하는 것은 자신의 인격과 이미지를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생활 속에서 안정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열심히 일하는 원인중 하나입니다. 그들은 제도 법규에 통달하고 통념을 준수하며 집단 관념이 강합니다. 그들은 때론 이기적으로 보일 때도 있지만, 매우 상냥하고 또 잘 할 줄 압니다. 남을 배려하는 것은 자신의 인격과 이미지를 중요시하기 때문입니다. 그들은 생활 속에서 안정감을 느끼는 것을 좋아합니다. 이것은 그들이 열심히 일하는 원인중 하나입니다.

1924년, 1984년 갑자년생(오행:나무(木))

자신을 표현하기를 좋아하는데, 예를 들면 거실을 화려하게 인테리어하고, 떠들썩한 장소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약 성난 성질과 소유욕을 적절히 제어하지 않는다면, 나무 쥐띠는 삶이 고단할 수 있습니다. 이런 외형적인 성격은 즐겁고 매혹적인 인상을 줄 수 있지만 급한 성격도 있습니다. 질투나 분노가 심하고 특히 나쁜 점은 쥐띠의 타고난 공통성, 소유욕, 이기심입니다. 그들은 재물을 좋아하지만, 저축은 다른 띠보다 못하니 다 써버리는 경우가 많습니다.자신을 표현하기를 좋아하는데, 예를 들면 거실을 화려하게 인테리어하고, 떠들썩한 장소에 가는 것을 좋아합니다. 만약 성난 성질과 소유욕을 적절히 제어하지 않는다면, 나무 쥐띠는 삶이 고단할 수 있습니다.

1936년, 1996년 병자년생(오행:불(火))

구체적 행동에서 이들은 보수적으로 흘러가면서 물살을 거스르려 하지 않습니다. 이것은 바로 그들이 계략에 능한 기민한 점이자 운세가 좋은 오묘함입니다. 하지만 너무 기민해서 혼자 있으려 하니 오히려 친구도 잃고, 자기한테도 불리합니다. 그들은 일반적으로 젊었을 때 운세가 평탄하지만 중년이 되면 운세가 점점 좋아지고 사업이 성공하여 노년에는 펼쳐지는 경치가 좋고 행복합니다.

1948년, 2008년 무자년생(오행:흙(土))

무자년생 쥐띠는 현실과 환상 조절을 잘 합니다. 그래서 도박도 하지 않고 투기도 적게 하니 그들의 재산은 점점 불어나고, 약속을 지켜주니 지인들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을 너무 중시하면 이기적이고 옹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들만의 잣대로 타인에게 요구하곤 하기 때문에 인간관계가 손상되기 일쑤입니다. 듬직하면서도 항상 즐거운 성격으로 인해 평생의 의식이 부족하지 않고 건강하며 화기애애하며, 게다가 쥐띠가 공유하는 강한 적응성으로 인해 평생을 더욱 편안하고 안락하게 할 수 있습니다. 어떤 어려움이 있더라도 도와주는 귀인이 계실 것이고, 위험하지 않게 무사히 넘기실 것입니다.무자년생 쥐띠는 현실과 환상 조절을 잘 합니다. 그래서 도박도 하지 않고 투기도 적게 하니 그들의 재산은 점점 불어나고, 약속을 지켜주니 지인들도 그렇게 될 것입니다. 하지만 현실을 너무 중시하면 이기적이고 옹졸하게 느껴질 수 있습니다. 따라서 자기들만의 잣대로 타인에게 요구하곤 하기 때문에 인간관계가 손상되기 일쑤입니다.

1960년, 2020년 경자년생(오행:금(金))

이런 사람들의 성격은 사업·재산상의 기복을 불러옵니다. 전반적으로 말해서, 일생의 복이 비교적 좋아서 재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그들은 무사의 풍채와 의협심이 있고 호탕한 사람입니다. 하지만 규율이 부족하고, 생각 대신 감정으로 다스리는 것을 좋아하며, 단속과 통제에 대한 증오심이 심하며, 자유로울지언정 편안히 얽매이지 않습니다. 이런 독립성이 강한 사람에게는 작가, 매스컴, 예술적 직업에 종사하는 것이 적합합니다.이런 사람들의 성격은 사업·재산상의 기복을 불러옵니다. 전반적으로 말해서, 일생의 복이 비교적 좋아서 재물이 부족하지 않습니다.

서로 다른 연도 출생 쥐띠 남자 여자의 성격을 소개하기 전에, 먼저 쥐띠의 총체적 성격과 운명을 살펴볼까요?남자 쥐띠는을 받기 쉽고, 좋은 연인도 많지만 때로는 친구에게 너무 호탕한 성격을 보입니다. 쥐띠는 인생에 대해 적극적인 태도를 취하고 환경 적응력이 강합니다. 재물에 관해서는 눈을 빨리 뜹니다.이 강합니다.쥐띠는 천성적으로 총명함을 가지고 있지만 때때로 의외의 행동을 합니다.를 자주합니다. 쥐띠는 남자, 여자 모두 리더십과 포용성이 약하기 때문에그리고, 쥐띠는 남자, 여자 모두 확실히 좀 겁이 많습니다. 좌절을 겪으면 움츠러들고, 담력과 기량이 부족합니다. 여자 쥐띠의 지구력은 남자 쥐띠에 비해 강하지만, 담력은 여전히 약합니다.팔자학에서 ‘자축’을 육합이라고 하는데, 자와 추가 합쳐져 흙이 되기 때문에 하늘이 만들어낸 조화입니다.쥐와 소가 만나면 복숭아꽃이 만발합니다.쥐띠 남자가 복숭아꽃을 많이 범하는데, 이는 쥐가 자(子)이기 때문에합니다. 쥐띠들은 대부분 비교적 먹고 마시고 노는 것을 좋아합니다.을 특히 좋아합니다. 절제하지 않으면 색욕주의로 흐르기 쉽고, 남자 쥐띠가 활동이 많으면 아내를 버리기 쉽습니다.물쥐의 사람은 독립적으로 자존하며 아첨하지 않고, 권세에 빌붙지 않으며, 존경받는 부류입니다. 이런 성격은 두 가지 결과를 낳습니다.나무쥐띠는 자의식이 강해 외부에 민감합니다. 자신의 주관적인 체험을 매우 중시하고, 감정이 풍부하며, 훌륭한 로비스트이자 강연 천재입니다.오행 불 쥐띠 남자 여자는 사고력이 뛰어나고 지능도 높습니다.무자년 오행 흙인 쥐띠 남자,여자들은 운이 좋습니다.황금 쥐띠는 똑똑하고 영리하며 사교적인 사람입니다. 모든 활동을 좋아하며, 도의정신이나 물질적 혜택을 위해 열심히 일합니다.

쥐띠궁합(96년,84년,72년,60년)궁합,나쁜인연수는 꼭! 피해야하는 쥐띠

쥐띠 궁합, 쥐띠 성격, 쥐띠 특징,

남자쥐띠, 여자쥐띠

(96년, 84년, 72년, 60년)

나쁜인연수는 꼭 피해야 하는 쥐띠

십이간지(干支), 첫번째 동물 쥐띠.

오행(五行)에 맞춰 길흉을 예측해야합니다.

< 쥐띠 성향 >

재주많고 직관이 뛰어난 쥐띠

쥐띠는 호기심이 많고 궁금한 것은 스스로 알아보려고 찾아보고 직접 가보는 편입니다. 그래서 쥐띠는 대체로 모험을 좋아한다고 하지요. 그리고 기질과 직관력이 있어 이러한 모험은 성공적으로 수행될 때가 많습니다. 세상을 살아가면서 이러한 성격을 제대로 펴지 못하고 사는 쥐띠가 많습니다. 늘 모험만 하며 살 수는 없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마음만 먹으면 어떤 변화에도 잘 적응하기 때문에 어딜 가든 자신의 능력을 개발하고 성취하며 나름 잘 살아갑니다.

또한 쥐띠는 철처한 계획하에 변화하므로 재물이 따릅니다. 다른 사람들이 보기엔 무작정 뛰어드는 것 같지만 쥐띠는 계산하에 이루어진 직관으로 그 능력이 뛰어나니 남들처럼 하나, 둘 써내려가지 않아도 스스로 아는 것입니다.

쥐띠는 주변의 사람, 중요한 사람에 의해 길,흉 영향을 많이 받습니다. 즉 인연수에 의해 복을 잃고 얻을수 있기때문에 인복은 굉장히 중요합니다. 가정운, 사회적인 성향을 짚어 쥐띠 복을 살피는 것이 좋습니다.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많으면 좋다는 것이지요. 그리고 인연수가 중요함으로 나쁜연연은 절대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좋지 않은 인연은 기를 뺏고 나쁜인연은 살(殺)하기 때문입니다.

< 쥐띠 인복, 궁합 >

인연수가 중요한 쥐띠는 좋은 사람을 만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아무리 좋은 궁합이라도 성격대로 행동하거나 노력하지 않으면 트러블이 생기기 마련입니다. 아무리 좋은 궁합이라도 서로 배려하고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궁합(宮合)은 남녀 사이에만 해당하는 것이 아닙니다. 가족, 친지, 친구간에도 궁합이 있습니다. 사이가 좋지 않은 가족, 만나면 다투는 친척 등 인간관계에서 유독 사이가 좋지 않은 경우 궁합(宮合)을 보면 서로를 살(殺)하고 극(極)하는 궁합인 경우가 많습니다. 아래를 참고해 매번 다투기보다 서로를 성향을 이해하고 지혜롭게 대처하며 피할 것은 피하는 것이 현명할 수 있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쥐띠, 쥐띠 쥐띠 궁합

스킨십을 좋아하는 편이어서 항상 상대방의 옆에 붙어서 잘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보입니다. 더구나 우울한 분위기 보다는 밝으면서 기분이 좋은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상대방이 조금 심각한 이야기를 하면 금방 다른 행동을 보이거나 이야기를 한 귀로 듣고 흘려버리는 경우 가 많습니다. 상대방과 함께 있는 시간에는 항상 좋은 일만을 생각하고자 하는 경향이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 대방은 고집이 강하고 자기 주관이 강해 항상 자기 이야기만 늘 하는 경우가 많으며 또는 일방적으로 행동하는 경우 가 많습니다. 물론 본인의 고집도 쎕니다. 쥐띠가 쥐띠와 함께 하면 서로의 생각을 묻고 같이 의견을 맞추어 행동하기 보다는 상대방이 자신의 생각대로 따라주기만을 바라는 경우가 많습니다. 그래서 늘 설득하며 행동을 유도하는 모습을 보이게 됩니다.

본인 쥐띠 – 상대소띠, 쥐띠 소띠 궁합

될 수 있는 한 즐거운 마음으로 지내는 것을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는 재미있는 이야기를 잘 하는 편입니다. 심각한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고 어색한 분위기나 서먹서먹한 분위기를 좋아하지 않기 때문에 늘 이런 분위기가 될 것 같은 느낌이 들면 주위를 환기 시키는 임기응변도 빠르다 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경우 제멋대로 행동을 하는 경우가 많고 당신이 생각치 못한 행동을 하는 경우도 종종 있습니다. 이런 부분에서 가끔 당황스러움을 느끼기도 하지만 당신 자신을 위한 행동이라는 것에 위안을 느끼는 편이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이해를 하고 넘어갑니다 . 상대방의 행동이 비록 멋대로이기는 하지만 당신을 사랑하는 마음에서 우러나오는 행동이라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이런 부분에 대해서는 당신이 적절하게 잘 조절하면 문제 될 것은 없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호랑이띠,

쥐띠 호랑이띠 궁합

두 사람이 서로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종종 생각하고 있는 것이 동일하게 나오면서 서로서로 깜짝깜짝 놀라는 일도 있습니다. 굳이 말을 하지 않아도 상대방이 무슨 생각을 하고 있는지 잘 알고 있다 고 할 수 있습니다. 두 사람은 또한 심각한 분위기나 진지한 분위기 보다는 조금은 가벼우면서도 즐거운 분위기를 좋아하기 때문에 항상 웃는 얼굴로 서로를 보는 경우가 많습니다. 또한 당신은 외모적인 부분에도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가급적이면 상대방에게 예쁜 모습, 멋진모습을 보이기 위해 치장을 잘 하기도 합니다. 자신의 행동에 대해 당당하면서도 스킨십을 좋아하기 때문에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는 과감한 스킨십을 통해 사랑하는 마음을 표현 합니다. 상대방은 당신의 이런 행동을 좋아하는 편이고 상대방 역시 당신과 비슷한 행동을 보입니다.

본인 쥐띠 – 상대 토끼띠, 쥐띠 토끼띠 궁합

당신이 생각하고 있는 것과 상대방이 생각하고 있는 것이 비슷하기 때문에 두 사람의 마음이 서로 잘 맞는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서로에 대해 적절하게 배려를 잘 하기만 한다면 아주 좋은 궁합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숨겨져 있는 이면을 살펴보면 두 사람의 성향이 비슷하기 때문에 서로의 의견차이가 있을 때는 좀처럼 좁혀지지 않는 면이 있고 서로 트러블이 생겼을 경우 좀처럼 해결되기 어려운 점 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에 대한 마음을 잘 알고 있으면서 당신은 먼저 움직이지 않고, 오히려 상대방이 먼저 움직이기를 기다리는 편입니다. 하지만 상대방 역시 당신의 마음과 같기 때문에 서로가 각자의 입장에서 상대방이 먼저 다가오기를 기다리고 있기만 합니다. 그래서 쥐띠와 토끼띠의 경우 개인의 성향도 중요하지만 전체적으로는 서로가 더욱 적극적으로 표현하고 다가갈 필요가 있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용띠, 쥐띠 용띠 궁합

무슨 일이든 상대방이 하고자 하는 일에 대해 반대를 하기보다는 당신도 적극적으로 동참해서 같이 움직입니다. 당신이 상대방의 성향을 잘 알고 있기에 그에 맞추어서 행동 하기 때문입니다. 또한 상대방이 실수한 부분에 대해서도 당신이 해결하기 위해 나서는 일도 많습니다. 다소 귀찮은 면이 있기는 하지만 상대방이 하고자 하는 일이 대부분 당신 자신을 위해 움직이고 행동하고 있다는 것을 잘 알기 때문에 오히려 상대방의 행동을 사랑스러운 눈으로 바라봅니다. 상대방 또한 당신을 위해서라면 무슨 일이든 해줄 수 있다는 마음을 갖고 있습니다. 한편으로 용띠는 쥐띠에게 사랑하는 마음을 숨기지 않기 때문에 기회가 되면 행동으로서 말로서 사랑한다는 표현을 자주 합니다. 지속적인 애정표현으로 쥐띠는 용띠에게 신뢰를 느낍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뱀띠,

쥐띠 뱀띠 궁합

상대방에 대한 일이라면 작은 일이라도 관심을 갖고 그 동향을 지켜 보는가 하면 필요에 따라서는 상대방을 위해 당신이 한번 더 움직이는 수고로움을 마다하지 않습니다 . 쥐띠는 뱀띠에게 헌신적입니다. 이것은 당신 나름대로의 상대방을 사랑하는 방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도 당신의 이런 심적인 씀씀이와 행동에 대해 적극적으로 응답을 하며 당신에게 해줄 수 있는 최대한의 배려를 잘 해준다 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이 당신을 사랑하고 있지만 말로 잘 표현을 하지 않기 때문에 알게 모르게 상대방에 대한 불만이 생길 수 있지만 그런 걱정은 전혀 할 필요가 없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에게 말보다는 행동을 통해 상대방 자신의 진심을 전달하기 위해 노력하기 때문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뱀띠가 말로써 표현하지 않는다고 사랑하지 않는다고 생각해서는 안됩니다. 상대방의 말보다 행동을 좀더 눈 여겨 본다면 뱀띠의 마음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말띠,

쥐띠 말띠 궁합

쥐띠는 말띠와 함께 있을 때 활발하고 자주 웃는 모습을 보이는 편이고 즐거운 일만 생각하고 행동하려고 하는 경향이 강합니다. 또한 외적인 외모에 대해 상당히 많은 신경을 쓰기 때문에 몸 관리를 잘 하는 편 이고 사랑하는 상 대방에게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항상 노력 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재미 있는 일에 대해서는 이성적인 판단이 흐려지면서 기분에 따라 행동하는 편입니다. 쥐띠는 말띠와 함께 있으면 무슨 일이든 상대방 보다 앞장서서 일을 벌이는 경우도 많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을 볼 때 마다 항상 불안한 마음이 들기도 하는 편입니다. 말띠가 보기에 쥐띠는 때때로 너무 신중하지 못한 행동을 하지 않는 것은 아닌지 걱정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늘 옆에서 당신을 지켜보는 편이며 당신이 힘들어 할 때는 상대방이 적극적으로 나서서 당신에게 도움을 주는 일이 많다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양띠,

쥐띠 양띠 궁합

무슨 일이든 적극적으로 행동하는 편이고 생각을 하는 것도 긍정적으로 생각을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상대방에 대해서도 늘 좋은 모습만을 보여주려고 많은 노력을 하며 기분파 적인 면모도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과 함께 어울리다 보면 때때로 자신도 모르게 기 분에 취해 감정이 절제가 되지 않거나 또는 행동이 절제가 되지 않는 경우 가 있습니다. 이럴 때면 쥐띠는 어김없이 양띠에게 핀잔을 듣기도 하는데 당신은 상대방의 이런 표현에 대해 의외로 심적인 부담을 많이 느낀다 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시간이 흐르면 흐를수록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 눈치를 보게 되는 일이 많습니다. 상대방을 당신의 행동 패턴에 맞추려고 하기보다는 당신이 넉넉한 마음을 같고 상대방의 기분이나 성향을 맞추어 줄 수 있도록 노력해야합니다. 꼭 함께 있어야 하는 상황이라면 이렇게 생각하는 것이 쥐띠에게 이롭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원숭이띠,

쥐띠 원숭이띠 궁합

상대방을 좋아하고 있는 마음을 굳이 숨기려고 하지 않기 때문에 상대방이 좋은 느낌으로 다가올 때면 언제나 사랑한다는 말을 잊지 않습니다. 또한 상대방에게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항상 자신을 치장하는 것을 잊지 않는 편이며 두 사람이 함께 있을 때 분위기를 중요하게 생각하기 때문에 밝고 화기애애한 분위기를 만들기 위해 애를 씁니다 . 그러나 당신의 이런 행동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반응은 그다지 좋은 반응은 아니라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은 당신에 대해 늘 생각을 많이 하는 편이고 평소의 행동과 다른 경우는 이내 고민을 하기도 하고 괴로워하기도 합니다 . 작은 변화에도 이별을 느끼는듯한 감정을 느끼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을 사랑하고 있다면 심적으로 믿음과 신뢰를 줄 수 있는 행동을 할 수 있도록 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닭띠,

쥐띠 닭띠 궁합

상대방과 함께 있을 때 대체로 당신이 분위기를 주도하는 편이며 데이트를 할 때도 당신이 리드를 하는 경우가 많습니다. 당신은 상대방 앞에서 말이 많은 편이라고 할 수 있는데 당신이 이야기를 할 때마다 신중하게 잘 들어주는 모습이나 또는 당신의 이야기에 공감을 표현하며 함께 응답해 주는 상대방에게 상당한 고마움과 더불어 사랑하는 마음을 느끼고 있다고 할 수 있습니다 . 상대방이 행동적인 부분에 대해서는 조금 소극적 인 면을 보인다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데 오히려 이런 소극적인 면이 당신에게는 덜 부담스럽고 당신이 하고자 하는 대로 할 수 있어 심적인 부담보다는 편안함을 느끼는 일이 많습니다. 항상 이런 상대방을 위해 당신이 해줄 수 있는 것이 무엇이 있는지를 생각하며 잘 배려를 해줍니다.

본인 쥐띠 – 상대개띠,

쥐띠 개띠 궁합

상당히 활동적으로 움직이는 편이고 상대방과 데이트를 하면서도 항상 당신이 리드를 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또한 상대방 앞에서 될 수 있는 한 예쁜 모습을 보이기 위해 노력을 많이 하는데다 말을 잘하는 편이어서 분위기를 주도해 나가는 것도 당신 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의 이런 노력에도 불구하고 상대방의 마음을 잡기가 좀처럼 힘들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 대방은 당신이 원하는 것에 대해 또는 하고자 하는 것에 대해 이렇다 불만 없이 잘 따라 주는 편이기도 합니다. 그러나 상대방 스스로 당신이 상대방 자신을 사랑하고 있는지에 대해 종종 의심 을 하거나 또는 상대방 스스로 당신을 사랑할 자격이 있는지에 대해 고민이나 갈등을 하기도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당신이 상대방에게 진정으로 사랑하고 있다는 믿음이나 신뢰를 줄 수 있도록 행동하는 것이 좋습니다.

본인 쥐띠 – 상대 돼지띠,

쥐띠 돼지띠 궁합

항상 밝은 모습으로 상대방을 대하는 편이고 서로 함께 있을 때 당신이 분위기를 주도하는 모습을 보입니다. 자기 주관이 강하기 때문에 상대방에게 늘 요구하는 것이 많기는 하지만 상대방은 당신의 이런저런 요구에 이렇다 할 싫은 표정 없이 최대한 들어주기 위해 많은 노력을 합니다 . 그런 반면에 당신이 상대방을 위해 나름 할 수 있는 부분에 대해서도 최선을 다한다고 할 수 있습니다. 상대방의 일이라면 작은 일이라도 놓치지 않고 일일이 기억을 해두었다가 당신이 필요에 따라 잘 챙겨주기 때문입니다. 상대방은 자기 표현이 조금 서툴다고 할 수 있기 때문에 어찌 보면 소극적인 행동으로 일관하는 경우 가 있습니다. 그렇지만 당신에게는 이런 상대방이 오히려 마음이 넓어 보이고 포용력이 큰 사람으로 보입니다.

↙ ‘공감❤ 버튼’눌러 주신다면 정말 감사합니다. m(_._)m

[쥐띠]쥐띠운세 쥐띠성격 쥐띠와상극인띠 쥐띠와잘맞는띠 쥐띠여자성격 쥐띠남자성격

띠별로 올리는 시간은 쥐띠가 마지막포스팅입니다.

쥐띠 성격부터 알아볼께요

매력적이며 상상력이 풍부합니다. 신중하며 정직합니다.

검소하고 이지적입니다. 영리하고 독립적입니다.

낭만적이고 정열적입니다. 관대하고, 주변사람을 기쁘게 하려고 노력한다고 한요

허나 몹시 긴장하며 의심이 많습니다.

공격적이고 탐욕스럽습니다. 방자하며 기회주의적입니다.

캐묻기를 좋아하며 항상 이익을 추구합니다. 내성적이며 불안을 잘 드러냅니다.

예술적 재질이 있어 뭇 사람의 지혜를 넘으며 사물에 대한 기교가

명민하지만 질투와 욕심이 많고 혼자서만 편하려는 이기심이 도사리고 있다

쥐띠 남자 여자 성격 나이

반응형

띠별 성격이나 나이 등에 관심갖는 분들이 많습니다. 저도 재미로 확인하고 있는데 쥐띠 남자 여자 성격은 어떨까요. 띠별 성격과 특징이 모두 맞는 것은 아니지만 어떤 것들은 너무 잘맞아서 깜짝 놀랄 때도 있습니다. 주변에 또는 자신이 쥐띠 남자 여자라면 재미로 확인해 볼 수 있었으면 합니다.

먼저 쥐띠 나이를 알아보면 48년생 부터 12년 간격으로 60년생, 72년생, 84년생, 96년생이라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나이는 2022년 기준 한국나이로 75세, 63세, 51세, 39세, 27세 입니다. 만나이의 경우 생일 전이면 2살을 생일 이후에는 1살을 빼면 됩니다.

쥐띠 남자 성격은 어떨까요

진지하고 노력을 통해 원하는 것을 이루는 타입이라서 지루하거나 재미없게 느껴질 수도 있습니다. 하지만 놓인 환경에 잘 적응하고 올바른 길로 이끌어주기 때문에 신뢰할 수 있습니다.

남자 쥐띠 성격상 다툼을 싫어하며 상대에게 잘 맞춰줍니다. 적극적인 성격은 아니지만 협조적이라서 상대방의 기분을 잘 파악하고 배려합니다.

사람의 심리를 잘 파악합니다. 치밀하게 계산하고 말과 행동을 하며 이는 사람의 마음을 능숙하게 조종하는데 도움됩니다. 부하가 잘 따르고 상사를 능숙하게 조종할 수 있기 때문에 회사생활도 잘하고 실적도 우수합니다.

연애에 있어서 남자 쥐띠 남자 성격은 좋습니다. 결혼하면 바람을 피우지 않는 좋은 남편이 됩니다. 겸손하고 인간적으로도 좋은데 관계가 진전되기까지는 시간이 꽤 걸립니다.

쥐띠 여자 성격은 어떨까요

영리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가족, 친구를 소중하게 생각하며 머리회전이 빨라서 일을 잘하고 실적도 좋습니다. 독립심이 강해서 사업을 통해 성공하는 사람도 많습니다. 쥐띠 여자는 일에 열중하는 자신을 사랑합니다.

가십을 좋아합니다. 여자 쥐띠 성격상 자신의 이야기를 하는 것은 좋아하지 않는데 상대방의 이야기를 하는 것을 좋아해서 사람들과 종종 부딪칠 수 있습니다.

연애의 경우 좋아하는 남성 앞에서는 자기 주장을 하지 않고 내조를 하는 타입입니다. 쥐띠 남자처럼 한결같이 상대를 사랑합니다.

주의해야 하는 쥐띠 성격

쥐띠는 지나치게 참는 성격을 가지고 있습니다. 관찰력이 좋아서 아무도 모르는 작은 실수도 금방 알아채는데 이를 말하지 못해서 스트레스가 쌓이기 쉽습니다. 쌓이고 쌓이다보면 한계가 찾아오며 대폭발을 할 수 있습니다. 불만이 생겼을 때는 참기보다 바로 해결해 나가는 것이 자신은 물론 상대에게도 좋은 일입니다.

쥐띠 남자 여자 성격에 대해 알아보았는데요. 띠별 성격이 정확한 것은 아니니 재미로 보셨으면 합니다.

반응형

쥐띠 성격, 잘맞는띠, 상극띠

쥐띠를 떠올리면 어떤 생각이 떠오르나요

저는 부지런하다, 재주가 많다 이런생각이 많이드는데요.

오늘은 몇년생이 쥐띠에 속하고 이들의 성격과 궁합을 볼때 자주보게되는 잘 맞는띠와 상극띠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럼 시작합니다.

쥐띠-잘맞는띠-상극띠

■ 쥐띠 성격, 출생년도

쥐띠의 출생연도를 2022년을 기준으로하면

48년생(74세), 60년생(63세), 72년생(51세), 84년생(39세), 96년생(26세), 08년생(15세) 입니다.

이들 쥐띠들의 성격을 알아보면

● 성실하고 사교성이 좋다

쥐띠는 특유의 사교성으로 남들과 잘 어울리며 매사 근면성실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이러한 사교성을 바탕으로 주변의 많은사람들에게 인기있는 사람일수있습니다.

혼자있기보다는 여러사람들과 어울리는것을 좋아하는 성격이라 자칫 혼자만의 시간이 길어지게되면 깊은 외로움에 빠져들수도 있습니다.

● 돈을 잘 모은다

특유의 검소함으로 돈이 생기면 흥청망청 쓰기보다는 저축이나 재테크에 많은 관심을 가집니다.

● 일을 계획하고 추진하는 능력이 탁월하다

모든일을 진행할때 계획을 잘 세우고 그 계획에 따라서 움직이려고 하는 계획파이다.

가까이 여행을 간다고 하더라도 치밀하게 일정을 짜고 거기에 맞춰서 움직이려고 하는 성향이 강하다.

만약 이들 쥐끼가 사업이나 장사를 한다면 충분히 검토할만한 시간을 가질것이며 일단 시작했다고 하면 특유의 검소함과 사교성으로 성공으로 갈 확률이 높다고 할 수 있습니다.

즉흥적이지 않은 성격이 사업이나 장사에는 큰 도움이 될수있다.

쥐(출처-픽사베이)

■ 쥐띠와 잘 맞는띠와 상극띠

궁합을 볼때 쥐띠와 잘 맞는 띠, 즉 함께하면

좋은띠는

소띠, 용띠, 뱀띠, 원숭이(잔나비)띠

등이 있습니다.

특히 쥐띠는 소띠를 매우 잘 따르고 좋아합니다.

쥐가 12지에서 1등인 이유가 쥐가 성실한 소의 등에 올라타고 가다가 목적지 바로 앞에서 뛰어내려서 1등을 했다는 말도 있습니다.

● 쥐띠 vs 소띠(49년생, 61년생, 73년생, 85년생, 97년생)

소띠와는 결혼상대로든 사업파트너로도 아주 훌륭한 궁합입니다.

남자가 소띠는 과묵하지만 여자가 다정하게 남자에게 다가가는 형국입니다.

남자는 여자의 말을 잘 따르면 자다가도 떡이 생길것입니다.

특히 이둘의 결합은 재물운이 따르고 의사소통이 잘 이루어져 서로간에 오해가 잘 안생긴다.

● 쥐띠 vs 용띠(52년생, 64년생, 76년생, 88년생, 00년생)

용띠와 두사람이 합쳐지면 원하는 바를 잘 이룰수있게 서로에게 큰 도움을 주게됩니다.

만약 남자가 용띠 여자가 쥐띠인경우 여자는 먼 미래를 대비해 저축을 잘 하고 혹시 있을지 모르는 위기에 대비한다.

재물관리는 전적으로 여자에 맡기는것이 좋다.

● 쥐띠 vs 뱀띠(53년생, 65년생, 77년생, 89년생, 01년생)

위의 소띠와 용띠 만큼은 아니지만 서로가 잘 이해해준다면 큰 무리없이 관계를 이어갈수있다.

두사람 모두 현명하여 처음 가정을 꾸릴때 어려움이 있더라도 함께 힘을 합쳐서 잘 이겨나가는 만들어가는 궁합입니다.

● 쥐띠 vs 원숭이띠(잔나비)(56년생, 68년생, 80년생, 92년생)

원숭이띠와 쥐띠는 성격이 서로 다른편인데 이러한점이 서로를 보완해주어 두사람의 성공을 이끌어줄수있다.

남자와 여자 모두 재물을 잘 관리하고 불려나가는데 크게 무리가 없다.

두사람 모두 사람을 그리워하는 편이라 함께있는 시간을 많이 가지려고 노력하니 늘 사랑이 꽃핀다.

만약 사랑을 하게된다면 정말 불같은 사랑을 하게 될것입니다.

추가로 쥐띠 동갑끼리의 궁합도 알아볼까요

● 쥐띠 vs 쥐띠

두사람 모두 일이든 가정생활에서든 성실하고 꼼꼼하게 일처리를 합니다.

주로 여자가 리드하려하고 남자는 잘 안따라주면서 싸움이 생길수있습니다.

서로 비슷한 성격인것을 알기때문에 티격태격하고 다툼이 있더라도 금방 풀립니다.

재물운이 좋아서 서로 잘 협력한다면 재물이 꾸준하게 모여서 노후까지 행복을 누릴수있습니다.

반대로 잘 안맞는 상극띠는

말띠, 닭띠, 개띠

입니다.

● 말띠와 쥐띠 두사람모두 개성이 강해서 사소한일에도 싸우기 쉽고 이를 풀어내기 힘든 관계입니다.

● 개띠와의 관계는 위의 말띠 만큼 나쁜 궁합은 아니지만 관계를 잘 이어가기 위해서는 상대방을 존중하는것이 매우 중요합니다.

● 양띠와의 궁합은 쉽게말해서 서로 말이 안통하는 답답한 관계입니다.

어디까지나 궁합은 재미로 보는거 아시죠

그런데 살아가다보면 이 궁합이라는게 어느정도 맞는다는것을 느낄때가 많습니다.

만약 서로가 잘 안맞는 띠의 관계라면 그 이유가 뭔지 알아보고 고쳐서 인간관계의 발전에 도움이 된다면 삶의 큰 도움이 되지않을까 생각합니다.

지금까지 쥐띠의 성격, 출생년도, 잘맞는띠 vs 상극띠 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추후 궁합에 대해서는 띠별로 써보도록 하겠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쥐띠 여자 성격

다음은 Bing에서 쥐띠 여자 성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 마포무당
  • 마포점집
  • 서울무당
  • 서울점집
  • 유명한무당
  • 유명한점집
  • 용한점집
  • 용한무당
  • 장진호법사
  • 서울용한무당
  • 소문난점집
  • 유명점집
  • 유명무당
  • 무속인
  • 쥐띠
  • 쥐띠여자
  • 여자쥐띠
  • 쥐띠사주
  • 쥐띠팔자
  • 쥐띠타고난운
  • 쥐띠운세
  • 쥐띠운
  • 쥐띠운기
  • 쥐띠평생운기
  • 쥐띠사주팔자
  • 쥐띠의운세
  • 쥐띠성격
  • 금전운
  • 재물운
  • 사주
  • 팔자
  • 사주팔자
  • 기운
  • 운기
  • 타고난운
  • 타고난운기
  • 연애운
  • 애정운
  • 결혼운
  • 궁합
  • 쥐띠특징
  • 쥐띠여자특징
  • 여자쥐띠특징
  • 띠별특징
  • 띠특징
  • 성격
  • 쥐띠여자성격
  • 야자쥐띠성격
  • 쥐띠총운세
  • 쥐띠평생운세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YouTube에서 쥐띠 여자 성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서울용한점집무당 장진호법사] 🐭👧🏻 쥐띠 여자의 타고난 특징 성격과 평생운세는? | 쥐띠 여자 성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