쥐띠 와 잘 맞는 띠 |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상위 248개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쥐띠 와 잘 맞는 띠 –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미신의왕국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7,988회 및 좋아요 2,15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쥐띠 궁합, 쥐띠와 잘 맞는 띠, 쥐띠 상극, 쥐띠 운세, 쥐띠 성격 정리합니다.
  • 가장 좋은 만남은 용띠, 소띠, 원숭이입니다.
  • ♥ 용띠는 쥐띠에게 힘과 용기를 줍니다.
  • 다음으로 좋은 만남은 돼지띠, 개띠, 뱀띠입니다
  • 돼지띠, 개띠, 뱀띠는 좋은 관계를 유지할 수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쥐띠 와 잘 맞는 띠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 쥐띠 와 잘 맞는 띠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이번 영상은 쥐띠 띠궁합편이 되겠습니다
재미로만 봐주시면 감사드리겠습니다
미신의왕국 시청해주셔서 너무 감사드립니다 ^^

쥐띠 와 잘 맞는 띠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쥐띠 궁합 / 쥐띠와 잘 맞는 띠 & 쥐띠 상극 : 네이버 블로그

쥐띠분들과 잘 맞는 띠로는 소띠, 원숭이띠, 용띠 이렇게 3가지 띠라고 합니다. ​. 쥐띠와 소띠 궁합.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9/28/2021

View: 7815

쥐띠와 잘맞는띠, 쥐띠 상극, 쥐띠나이를 쥐띠의 띠별궁합으로 …

쥐띠와 잘 맞는 띠로 알려져 있는띠로는 소띠, 원숭이띠, 돼지띠, 용띠를 들 수 있습니다. 쥐띠와 소띠 궁합 : 소띠는 포용력이 뛰어나며 이해심이 많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nothing70.tistory.com

Date Published: 9/4/2022

View: 4713

2022년 임인년 쥐띠와 잘 맞는 띠 & 안 맞는 띠 – loopang

1. 용띠입니다. 아주 좋은 궁합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쥐띠와 용띠의 경우 서로에게 의지해서 힘이 되는 궁합인데 용의 당당함과 추진력이 쥐띠에게 좋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loopang.kr

Date Published: 10/8/2021

View: 2976

쥐띠 상극 궁합 잘맞는띠 성격 나이 – HAM_luck

쥐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는 용띠, 소띠, 원숭이띠입니다. ◇ 원숭이띠. 원숭이띠와 쥐는 반대의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쥐는 매사에 조심스럽고 경계를 …

+ 여기를 클릭

Source: good-luck81.com

Date Published: 3/29/2021

View: 4715

[띠별궁합] 쥐띠 궁합 (용띠와 잘맞는 띠, 상극)

쥐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반응형. 소띠의 경우 궁합이 아주 잘 맞는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iger-game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5/25/2022

View: 8185

쥐띠와잘맞는띠 쥐띠궁합

1) 쥐띠는 인연수, 인복(人福)의 영향을 가장 많이 받는 특징이있다. · 2) 금전을 손에 쥐려하면 새고 인연수, 인복의 영향을 크게 받는 쥐띠 · 3) 쥐띠는 가택운과 밀접한 …

+ 더 읽기

Source: bmouse.openitem.com

Date Published: 4/19/2022

View: 3933

쥐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 쥐띠나이 띠별궁합으로 알아 봅니다.

쥐띠와 궁합이 잘 맞아서 하는 일 마다 순조롭고 웬지 가까이 하면 서로 도움이 되는 띠는 용띠, 소띠, 원숭이 띠, 돼지띠를 들 수 있습니다. 용띠와 쥐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haroodamgi.tistory.com

Date Published: 7/30/2021

View: 2924

쥐띠 궁합, 쥐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 쥐띠성격 – K-blog

쥐띠와 잘 맞는 띠 · 쥐띠와 쥐띠 · 돼지띠 · 용띠 · 원숭이띠 · 소띠.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haewadal119.tistory.com

Date Published: 3/29/2022

View: 170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쥐띠 와 잘 맞는 띠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쥐띠 와 잘 맞는 띠

  • Author: 미신의왕국
  • Views: 조회수 167,988회
  • Likes: 좋아요 2,157개
  • Date Published: 2021. 7.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dTCHqbS7Lqc

쥐띠 궁합 / 쥐띠와 잘 맞는 띠 & 쥐띠 상극

#쥐띠소띠 #쥐띠소띠궁합

소띠분들은 대체적으로 근면하고 진실한 성향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모든 일을 할 때 미리 계획을 세우고 진행하며 일단 일을 시작하면 꿋꿋이

본인의 뜻대로 인내력을 가지고 끝까지 밀어붙이는 성향을 가지고 태어났습니다

쥐띠는 소띠가 가진 추진력과 책임감에 매료되고 소띠는 쥐띠의 부지런하고 영민한 성향에 호감을 가져서 서로 궁합이니 좋습니다.

쥐띠와 잘맞는띠, 쥐띠 상극, 쥐띠나이를 쥐띠의 띠별궁합으로 알아 봅니다.

사람과 사람이 만나는데 있어서 서로 합이 잘 맞아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어 보셨나요? 여기에서 말하고 있는 ‘합’이라고 하는 부분이 바로 ‘궁합’을 이야기 하는데요. 궁합이라고 하면 흔히 결혼이나 연애를 전제로 한 남녀 관계만 생각 하시는 분들이 많을것 같습니다. 그러나, 실제로 궁합은 결혼과 연애 뿐만 일의 관계를 전제로한 동료 관계나 직장 에서의 상사와 부하의 관계에 있어서도 매우 중요 합니다.

궁합을 알아 보는 방법은 여러가지가 있는데요. 사람과 사람의 관계이다 보니 천편일률적으로 정형화된 궁합이 있다고 볼 수는 없지만 그래도 가장 간단하게 알아볼 수 있으면서도 참고할만한 궁합중의 하나가 바로 띠별 궁합 입니다. 그래서 오늘은 띠별궁합 중에서 쥐띠의 띠별 궁합을 토대로 쥐띠랑 잘 맞는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혹은 쥐띠와 만나서는 안되는 상극인 띠는 어떤 띠가 있는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나이

쥐띠의 띠별 궁합을 알아 보기 이전에 주변에 누가 쥐띠인지 알아 보는 것이 우선 이겠죠? 2020년 현재 쥐띠인분들의 나이가 어떻게 되는지 태어난 년도를 중심으로 쥐띠의 현재 나이를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2020년 경자년 – 1세 : 올 해가 쥐띠 해이니까 올해 태어난 아가들은 모두 쥐띠가 되겠네요.

2008년 무자년 – 13세

1996년 병자년 – 25세

1984년 갑자년 – 37세

1972년 임자년 – 49세

1960년 경자년 – 61세

1948년 무자년 – 73세

1936년 병자년 – 85세

1924년 갑자년 – 97세

1912년 임자년 – 102세

이상 쥐띠 나이를 알아 봤는데요. 참고로 위에 보시면 올 해 태어난 아가들과 61세가 되시는 분들이 똑 같이 ‘경자년’ 인것을 알 수 있습니다. 우리가 흔히 ‘환갑’ 이라고 부르는 것은 여기에서 비롯 되었는데요. 60년 주기로 사주상 같은 갑주가 돌아 온다고 해서 ‘환갑’ 이라고 부르고 있습니다. 즉, 우리나라 나이로 61세가 되고 만나이로 60세가 되면 자신이 태어난해와 똑 같은 갑주가 돌아 오게 되어 있습니다.

쥐띠와 잘맞는띠

쥐띠와 잘 맞는 띠로 알려져 있는띠로는 소띠, 원숭이띠, 돼지띠, 용띠를 들 수 있습니다.

쥐띠와 소띠 궁합 : 소띠는 포용력이 뛰어나며 이해심이 많은 편 입니다. 따라서, 쥐띠가 가진 특유의 잔꾀나 이기적인 모습을 소띠는 묵묵히 잘 받아 주며 감싸주게 되므로 쥐띠가 소띠를 만나면 마음이 편안하고 자신의 능력을 십분 발휘 하게 됩니다.

쥐띠와 원숭이띠 : 쥐띠는 매사에 조심성이 많으며 경계심이 강한 성격 입니다. 반면에 원숭이띠는 좌충우돌 하며 엉뚱한 일을 곧잘 벌이는 특성이 있습니다. 그런데 서로 다른 이런 성격은 서로 상충한다기 보다 서로 보완을 하는 관계로 발전 하며 서로에게 부족한 부분을 채워주는 관계로 발전 하게 됩니다.

쥐띠와 돼지띠 궁합 : 돼지띠와 쥐띠는 서로가 서로의 영역을 정해놓고 침범을 하지 않는 관계라 보시면 좋을 듯 싶습니다. 적극적으로 서로를 도와 주거나 상대방을 위해서 희생하거나 하는 관계는 절대 아닌 반면에 서로의 영역을 존중하고 각자의 영역에서 최선을 다하는 관계이다 보니 이 둘이 만나면 의기투합 하는 관계는 아니지만 공동의 목표를 위해 최고로 편안한 관계가 될 수 있습니다.

쥐띠와 용띠 궁합 : 용띠의 특성은 대범하고 변화무쌍하며 자잘 자잘한 일에는 신경을 쓰지 않는 무심하다는 점 입니다. 이런 용띠의 특성은 쥐띠에게는 동경의 대상이 되며 의지하고 싶은 대상으로 비춰 집니다. 반대로 용띠는 쥐띠의 쾌활하고 명랑하며 엉뚱한면을 재미있게 생각하며 다소 무례하고 다소 지나치다 싶어도 잘 받아 주게 됩니다.

쥐띠 상극

위에 살펴본 바와 같이 쥐띠와 잘 맞는 띠가 있는가 하면 서로 만나서는 안되는 상극인 띠가 있으니 개띠, 말띠, 양띠를 들 수 있습니다.

쥐띠와 개띠 궁합 : 쥐띠가 개띠를 만난다면 서로를 해하는 상극 이라고는 볼 수 없지만 절대 도움을 주지 않는 관계이며 어느 한쪽의 기운이 상승 한다면 상대적으로 다른 한 쪽이 기운이 쇄하게 되는 관계를 유지 할게 될 가능성이 많습니다. 따라서, 함께 하게 된다면 반드시 어느 한쪽이 일방적으로 희생하게 될 가능성이 많은데 대부분은 쥐띠가 손해를 보게 되는 관계 입니다.

쥐띠와 양띠 궁합 : 쥐띠가 양띠를 만나면 주는것 없이 미운 관계가 됩니다. 따라서, 별일 아닌것으로도 다툼이 빈번하게 일어 나고 평소에도 서로를 좋지 않게 보고 있으니 구설도 많게 되며 사사건건 의견이 갈려서 서로 대립 하게 되는 궁합 입니다.

쥐띠와 말띠 궁합 : 쥐띠와 말띠의 궁합은 달라도 너무 다른데 서로 고집이 너무 쎄서 어느 한쪽도 다른 쪽에 수긍하지 않는 형국 입니다. 결국 서로 가는 방향이 같다고 하더라도 방식이 너무 다르며 서로의 방식을 고집하다가 다툼이 일어 나기도 하고 서로를 이해 하지 못해서 오해가 쌓이기 쉬운 궁합 입니다.

말띠와의 궁합은 양띠 처럼 서로를 미워 하는 궁합은 아니지만 서로의 방식이 너무 다르니 결과적으로는 함께 했을 때 서로에게 너무 피곤해서 에너지를 쓸데없는 곳에 모두 소모하는 형국 이라 할 수 있습니다.

이상으로 쥐띠의 띠별 궁합을 통해서 쥐띠랑 잘 맞는띠와 안 맞는띠, 그리고 쥐띠의 나이에 대해서 알아 봤습니다. 참고로 궁합은 단순한 띠별 궁합으로는 모든 것을 알 수 있는 것은 아니니 띠별 궁합은 그저 재미삼아서 참고만 하시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2022년 임인년 쥐띠와 잘 맞는 띠 & 안 맞는 띠

반응형

쥐띠 여러분 2021년이 수월하지 않으셨죠?

2021년은 쥐띠에게 쉽지 않은, 호사다마같은 해였다고 합니다

그렇다면 2022년은 어떨까요?

항상 어떤 사람이 나와 잘 맞을까? 라는 생각을 항상 하곤 합니다

그래서 준비한 띠 별 궁합!

쥐띠에게 잘맞는 띠 & 안맞는 띠는 어떤 띠가 있을까요?

일단 시작에 앞서 쥐띠에 대해서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일단 쥐띠는 아래와 같습니다

1936년생 / 1948년생 / 1960년생 / 1972년생 / 1984년생 / 1996년생

쥐띠의 성격

명랑하고 낙천적인 쥐띠는 어떤 가혹한 환경 속에서도 살아남기 위해서 기지를 발휘하는 편입니다

이처럼 타고난 성격 덕분에 주변 사람들로부터 호의를 받으며 어떤 일에도 원조를 받게 되며 감각과 재능이 있는 편이라서 사업을 잘하는 편입니다.

정리하자면 매력적이고 검소하며 상상력이 풍부한 편입니다.

이런 쥐띠와 잘 맞는 띠는 어떤 띠일까요??

1. 용띠 입니다

아주 좋은 궁합이라 볼 수 있겠습니다

쥐띠와 용띠의 경우 서로에게 의지해서 힘이 되는 궁합인데 용의 당당함과 추진력이 쥐띠에게 좋은 영향을 줘서

두 인연이 만나서 사업을 하거나 결혼을 할 경우 성공할 확률이 매우 높다고 합니다

서로 조언을 해주며 앞으로 나아가는 궁합이라 할 수 있겠습니다

2. 토끼띠 입니다

서로가 서로를 믿고 의지하는 우호적인 관계로 두 띠의 궁합이라 함은 큰 충돌이 없다 볼 수 있겠습니다.

엄청난 케미를 자랑하진 않습니다. 허나 서로 충돌이 없으며 실증을 느끼지 않아서 길게 오래갈 수 있는 궁합이라 볼 수 있습니다

3. 원숭이 띠입니다

이 두 궁합은 서로의 부족함을 채워주는 조화로써 쥐의 신중성과 원숭이의 기발한 재치가 결합해서

무슨 일을 해도 성공까지 무난하게 가는 조합입니다

사업, 인연 모든 길에 있어서 좋은 협력자가 될 수 있는 케미라 볼 수 있겠습니다

그렇다면 쥐띠와 안맞는 띠는 어떤 띠일까요??

바로 양띠라 할 수 있겠습니다

이 두 띠의 경우 서로 너무 상반되는 성격을 지니고 있어서 충돌이 잦은 편이라고 합니다

서로 공통된 성향이 적어서 조그만 일에도 서로를 미워하는 경우가 종종 발생한다고 하니

왠만하면 피하는게 좋은 궁합이라고 하네요

둘째로는 바로 말띠입니다

이 두 조합은 상극중에 상극이라고 불리는데요

말띠의 경우 항상 자유를 꿈꾸는 타입입니다 모험을 떠나고 싶어하는 말의 기질이 다분한데요

쥐띠의 경우 냉철하고 검소하게 자신의 기지를 조금만 드러내는 타입이라서 성격적인 면에서 큰 차이가 난다고 합니다

쥐띠는 말띠를 신중치 못하다 항상 생각하고, 말띠는 쥐띠가 항상 잘난체 하는 사람이라 생각해서

잦은 충돌이 계속 나타난다고 합니다

안 좋은 궁합이라니 참고해야겠습니다!

지금까지 쥐띠의 궁합을 알아봤는데 어느정도 맞으시나요?

아래글도 재밌으니깐 꼭 봐주세요 🙂

2022년 임인년 쥐띠 운세 완벽 정리 (48,60,72,84,96년생)

https://loopang.kr/62

재밌게 보셨다면 아래 공감하기 버튼 꾸욱 눌러주세요

공감은 제게 큰 힘이 됩니다 🙂

다들 좋은 하루 되세요!

반응형

쥐띠 상극 궁합 잘맞는띠 성격 나이

반응형

어제는 닭띠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오늘은 쥐띠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쥐띠의 상극과 나이 궁합이 잘 맞는 띠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쥐띠 나이

쥐띠 나이를 보면 2020년, 2008년, 1996년, 1984년, 1972년, 1960년, 1948년, 1936년, 1924년생입니다.

쥐띠 성격

쥐는 재미있고, 유쾌한 성격을 지녔으면 꾀가 많고, 언제나 밝고 명랑한 품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그리고, 눈치도 빠르며 애교도 많은 스타일이라 처음 본 누구와도 빨리 친해지고, 잘 지낼 수 있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하지만 겁이 많아서 조심성이 지나치게 많아 과감한 결단이 필요한 경우는 뒤로 물러나는 경향이 있습니다.

또한 생명력이 강해서 자식에 대한 사랑도 깊으며 자신의 이익을 얻기 위해 물불을 가리지 않기도 해서 사람들에게 미움을 사기도 합니다.

반응형

쥐띠와 궁합 잘 맞는 띠

쥐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는 용띠, 소띠, 원숭이띠입니다.

◇ 원숭이띠

원숭이띠와 쥐는 반대의 성격을 지니고 있습니다. 쥐는 매사에 조심스럽고 경계를 게을리 하는 부분이 있는데, 원숭이띠의 경우 자유분방하고, 어디로 튈지 모르는 성격의 소유자입니다. 이러한 상반된 성격이 의외의 조화를 이루는데, 재미있고 창조적인 시너지를 가지고 올 수 있는 궁합입니다.

◇ 소띠

소는 특유의 포용력을 지니고 있어 쥐띠의 안좋은 점을 묵인하고, 감싸줍니다. 쥐는 다소 이기적이며 계산적인 측면이 있는데, 소띠의 우직하고 너그러운 마음이 따뜻하게 감싸고 인정해주어 소를 만나면 편안함을 느끼게됩니다.

◇ 용띠

용은 변화무상하고 대범하고 과감한 성품을 가지고 있어 쥐와 만나게 되면 쥐의 명랑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잘 받아주며 쥐띠의 부족한 대담한 부분을 보충을 해주기 때문에 용띠를 믿고 따르며 의지하는 관계를 형성을 하게 합니다.

쥐띠 상극인 띠

쥐띠와 상극인 띠는 말띠, 개띠, 양띠입니다.

◇ 말띠

말띠는 변설에 뛰어난 편이며 박식합니다. 그렇지만 끈기가 부족하고 신경질적이며 상대방에게 친절할때도 있지만 반대로 차가워보일 수 있는 양면성이 있는 성격을 가졌습니다.

말띠와 관계는 상충이라고 하는데, 사사건건 부딧히고, 다툼을 하게 되는 형국입니다. 그러나 이러한 다툼의 원인이 미움이 근간이라기 보다는 서로의 추구하는 방식의 차이에서 오는데, 자신들의 고집이 강해서 주장을 굽히지 않으니 자연스럽게 다툼으로 발전합니다.

◇ 개띠

쥐와 개는 모아니면 도인 궁합힌데, 특별하게 서로에게 해가 되지는 않지만 그렇다고 해서 서로에게 도움을 주지도 않으니 함께 하면 시소를 타듯 한쪽이 좋아지만 한쪽이 나빠지는 궁합을 보입니다.

하지만 특별하게 다툼이 없고, 서로가 서로를 인정하고, 경계를 잘 지킨다면 나쁘지 않은 궁합이라고도 볼 수 있습니다.

◇ 양띠

양띠와는 원진살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 원진살은 특별한 이유없이 서로를 미워하게 되는 형국을 말합니다. 그래서 서로 만나면 이유없이 다툼이 발생을 하고, 사소한 문제로 의견이 대립이 많을 수 있습니다.

쥐띠 상극 궁합 잘맞는띠 성격 나이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 비슷한 점이 있을까요? 똑같지는 않아도 비슷한 점도 있죠? 재미삼아 읽어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띠별궁합] 쥐띠 궁합 (용띠와 잘맞는 띠, 상극)

반응형

말 많은 아저씨입니다! 오늘 띠 궁합에서는 쥐띠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감수성이 예민하고 감이 굉장히 좋은 쥐띠는 어떤 띠들과 궁합이 잘 맞는지 아주아주 궁금한데요.

쥐띠와 궁합이 잘 맞는 띠는 소띠, 용띠, 원숭이띠!

반응형

소띠의 경우 궁합이 아주 잘 맞는답니다. 그 이유는 바로 소띠 덕분이라고 볼 수 있지요. 쥐띠의 경우 일단 감수성이 굉장히 예민하고 완벽주의자 성격으로 인하여 결정하는데 굉장히 오랜 시간 걸리는 경우가 있답니다. 어찌 보면 약간의 약점으로 작용할 수 있는 부분인데요. 이런 약점을 모두 소띠가 포용해 주고 너그러운 마음으로 감싸준답니다. 이런 모습에 쥐띠가 감동을 받아서 궁합이 잘 맞게 되는 거랍니다.

용띠는 사업 관계로 만나게 되면 아주 좋은 궁합입니다. 일단 쥐띠의 경우 어떠한 결정을 내리는데 시간이 많이 걸립니다. 특유의 완벽주의자 성격으로 인하여 생긴 문제인데요. 용띠와 같이 일을 하게 되면 쥐띠가 잘 못하는 일들을 용띠가 과감히 처리를 하게 돼서 시간이 많이 단축됩니다. 이런 용띠의 대담한 모습을 본 쥐띠는 용띠를 믿고 따르며 의지하는 관계가 형성이 되는 거랍니다.

원숭이와 관계도 상당히 좋습니다. 일단 원숭이와 쥐띠의 성격은 완전히 정 반대랍니다. 원숭이띠는 자유분방하지만 쥐띠의 경우에는 굉장히 조심스럽고 튀는 성격을 자제하는 성격이거든요. 하지만 신기하게도 정반대의 성격이지만 서로 만나게 되면 아주 창조적인 관계를 형성하고 서로 다른 부분에 끌려서 좋은 파트너가 된답니다. 신기하지요?

그렇다면 이번에는 상극인 궁합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어떤 띠가 상극일까요? 양띠랑은 맨날 싸워요!

여러분 혹시 원진살이라고 아시나요? 원진살은 까닭도 없이 서로 미워하는 기운을 의미하는데요. 양띠와 쥐띠의 궁합은 원진살 궁합이라고 보시면 됩니다. 그냥 서로 만나면 서로 아무 이유 없이 미워하는 관계랍니다.

그래서 첫인상부터 서로 마음에 들지 않고 시간이 지나면서 자연스럽게 다툼이 일어나고 싸우게 되는 거랍니다. 처음 만났을 때 원진살이 생기지 않아서 친해지더라도 나중에 가면 원진살이 생기는 경우도 많으니 항상 서로 조심해야되는 관계랍니다. 그렇지 않으면 서로에게 큰 상처를 준 상태로 관계가 끝나게 된답니다.

반응형

쥐띠 궁합, 쥐띠와 잘맞는띠, 상극인띠, 쥐띠성격

쥐띠는 성격이 좋다는얘기를 많이 들었어요. 꾀가 많고 밝으며 명랑한 품성을 지니고 있다고하죠

그리고 애교가 많은 스타일이어서 누구하고나 친하게 지낼수있는 좋은성격이라고하네요.

하지만 겁이 많고 조심스러워서 과감한 결단이 필요할경우 뒤로 물러나는 성향이 있다고합니다.

대부분 좋은면이 많은 쥐띠는 과연 어떤띠와 궁합이 잘맞으며, 궁합이 안좋은 띠는 어떤띠인지 알아보기로해요.

쥐띠와 잘 맞는 띠

쥐띠와 쥐띠

서로 같은 성향과 성격을 지니고있으니 쥐띠끼리의 궁합은 말안해도 좋을것같은데요.

역시나 서로에게 도움을 줄수있고 타협이 잘되므로 불화가 없다고해요.

돼지띠

돼지는 남에게 베푸는 성향을 지녀서 겉으로 보기에는 쉬워보이기도하고 답답해보이겠지만 침착하고 이해심도 많으며 영리하기도해요.

쥐띠와 성향이 다르지만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을 가지고 서로 간섭하거나 무시하지않으면 마찰과 충돌이 없어요.

용띠

용띠는 최고가 되고자하는 대범함과 큰일을 도모하는 과감한 성품을 가지고 있어요

쥐띠는 용이하는일에 방해가되는 행동을 하지않으며 용이 못하는 부분까지 섬세하게 찾아내고 활동할수있어서 서로 합심하여 크고 작은것까지 모두 다 차지한다고해요.

용띠는 쥐띠의 명랑하고 사교적인 성격을 잘 받아주며 쥐띠가 부족한 부분을 보충해줍니다.

대범하지못한 쥐띠는 과감한 용띠를 믿고 따르며 좋은관계가 형성된다고합니다.

원숭이띠

원숭이띠는 자유분방한 성격의 소유자에요.

쥐띠는 겁이많고 조심스러워서 경계를 게을리하지 않는 부분이 있지만 자유분방한 원숭이띠와 조화를 이룹니다.

소띠

소띠는 우직하고 너그러운 마음을 가지고있어요.

보수적인면이 있기도하지만 마음이 약해서 남에게 피해를 주지않는 배려심과 이해심이 많죠.

쥐띠는 예민하고 이기적인면이 다소 있지만 소띠 특유의 포용력으로 쥐띠의 단점들을 감싸주는 성향을 가지고있어서 소띠와있으면 편안함을 느낄수있게된다고합니다.

쥐띠와 맞지않는 띠 / 상극인 띠

말띠

쥐띠와 말띠는 사사건건 부딪히고 다툼을 많이하게된다고합니다.

서로 고집이 강하고 주장을 굽히지않아서 자연스럽게 다툼으로 발전하죠.

서로 추구하는 방식이 다르기때문이기도하지만 서로양보하면서 의견조율을 하게된다면 편안해질수있는 사이가될수도 있겠죠.

양띠

쥐띠와 양띠는 특별한 이유없이 서로를 미워하게되고 다툼이 발생하기도해요.

이런경우를 원진살이라고 표현하기도 하는데요. 사소한 문제로 의견 대립이 많을수도 있겠죠.

서로 성향이 같은건 아니지만 서로 각자의 개성과 취향을 존중하면서 이해와 배려를 할수있다면 좋을것같네요.

통계적으로 봤을 때 띠별로 성격들이 일치하는면이 많이 보이기도하지만

어떠한 띠든 좋고 나쁨에 상관없이 충돌과 다툼은 있다고생각해요.

제일 중요한건 서로 이해하고 배려하는 마음 아닐까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쥐띠 와 잘 맞는 띠

다음은 Bing에서 쥐띠 와 잘 맞는 띠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 쥐띠
  • 띠궁합
  • 띠별궁합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YouTube에서 쥐띠 와 잘 맞는 띠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최고의 띠별 궁합] 쥐띠에게 잘 맞는 띠는 ? Feat 쥐띠 띠궁합 | 쥐띠 와 잘 맞는 띠,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