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인기 답변 업데이트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꼴뚝GGOL TUB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7,098회 및 좋아요 24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로스트아크 업데이트 섬!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로스트아크] 지고의 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 마음 얻는 방법 (고성 …

모코코와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지고의 섬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데요. 진행 중 고성 아틀란테를 입장하게 됩니다. 모코코는 고성 아틀란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kwonsaw.tistory.com

Date Published: 12/20/2022

View: 5720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 …

특징 : 다른 섬들과 다르게 뺑뺑이 안시키고 성안에서만 왔다갔다 하는 간단한 호감도퀘스트. 금방금방 신뢰달성가능.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

+ 여기에 표시

Source: rhtjsepd123.tistory.com

Date Published: 11/29/2021

View: 5681

로스트아크 –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 법/에르제베트/위협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공략 … 특징 : 에르제베트, 크리스틴 둘 중 하나의 NPC를 택해서 호감도 작업을 진행하면 됨, 신뢰 달성시 보상의 차이가 …

+ 여기를 클릭

Source: naktah.tistory.com

Date Published: 8/3/2021

View: 9025

로스트아크 지고의 섬의 마음 획득 방법 – 프럼조이

로스트아크 지고의 섬의 마음 획득 방법. 에르제베트 또는. 크리스틴 호감도 신뢰를 달성하면. 지고의 섬의 마음을. 획득할 수 있습니다.

+ 더 읽기

Source: from2015.tistory.com

Date Published: 7/2/2022

View: 7986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36 개의 자세한 답변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 여기에 보기

Source: you.covadoc.vn

Date Published: 11/20/2021

View: 804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 Author: 꼴뚝GGOL TUBE
  • Views: 조회수 97,098회
  • Likes: 좋아요 248개
  • Date Published: 2019. 1. 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RLvKCpWNS0

[로스트아크] 지고의 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 마음 얻는 방법 (고성 아틀란테 공략)

반응형

안녕하세요. 토끼파파입니다.

이번 포스팅은 지고의 섬 모코코 위치와 섬의 마음 얻는 방법입니다. 모코코는 2개 있으며, 호감도 신뢰 작업으로 섬의 마음을 얻으실 수 있습니다.

지고의 섬 위치

페이튼에서 2시 방향에 있습니다.

고성 아틀란테 공략

모코코와 섬의 마음을 얻기 위해서는 먼저 지고의 섬 퀘스트를 완료해야 하는데요. 진행 중 고성 아틀란테를 입장하게 됩니다. 모코코는 고성 아틀란테에 2개 있지만 초기에 퀘스트 진행할 때는 모코코가 없습니다. 퀘스트를 완료해야 모코코가 나타납니다. 고성 아틀란테가 조금 까다로운데요.

가장 어려운 노예를 구출하는 구간 이미지와 함께 설명드립니다. 애드 범위 피하면서 노예 6명을 구출해야 하는데요. 어려우신 분들은 유튜브 검색 후 영상 참고하세요.

노예 구출

번호 순서대로 노예를 구출하면 좀 더 수월하게 할 수 있습니다. 문을 열자마자 개가 달려오기 때문에 문을 연 즉시 노예를 클릭하고 바로 다음 위치로 이동합니다.

1,2,3,4 순서로 문 개방 후 노예 구출하고 느낌표 위치에 문 열고 바로 들어가시면 됩니다. 그다음 5,6번은 천천히 로밍하는 몹 봐가면서 진행해 주세요. 문 열면 즉시 노예 구출하시면 편합니다. 참고로 죽으면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서 지겨울 수 있으니 신중하게 원트에 해봅시다.

*주의*

노예 구출하고 방에서 나올 때 문 틈에 끼여서 잘 움직여지지 않을 때가 있습니다. 이동할 때 마우스를 사선으로 하지 말고 문과 직각으로 해서 빠져나오세요. 문 틈에 끼여서 2번 죽었습니다. 아래 이미지 참고하세요.

의자 앉기

그 다음 의자에 6번 앉는 구간인데 생각보다 쉽습니다. 마법사 애드 피하면서 활성화되어 있는 의자에 앉아 주시면 되는데 애드가 났다 해도 의자에 앉게 되면 애드가 풀려버립니다. 마지막 6번째는 애드 안 나게 일어나시면 됩니다. 다음 의자가 없기 때문에 에드 나면 초기화를 못 시킵니다.

보스 몹 처치

보스몹 처치하면 퀘스트 완료됩니다.

지고의 섬의 마음

보스 몹을 처치하면 에르제베트와 크리스틴에게 퀘스트가 동시에 뜹니다. 누구를 선택하느냐에 따라 호감도 NPC가 결정되는데요. 둘 다 신뢰 단계에 섬의 마음을 주는 것 같습니다만 추가 보상이 다릅니다. 아래 보상 보시고 선택하시기 바랍니다. 저는 크리스틴 선택했어요.

에르제베트 보상

크리스틴 보상

모코코 위치

1, 2번

반응형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반응형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아무리 구글을 뒤져봐도 시즌2로 넘어와서 지고의섬 섬의마음과 보상들이 변경되었음에도 불구하고

제대로된 설명이 없어서 조금 답답하던 찰나에 제가 직접쓰기로 생각했습니다.

이제 원한안줍니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시즌2

섬의마음 얻는법 : 섬 안에 위치한 NPC 크리스틴, 혹은 에르제베트의 호감도를 신뢰등급까지 달성하면 획득가능

섬내 모코코 개수 : 2개 (반드시 던전을 1회 클리어하고 다시 가셔야 드실 수 있습니다.)

시즌1과 다르게 크리스틴과 에르제베트의 호감도 신뢰보상이 동일해졌습니다. 이제 누굴 고를지 고민할 필요없이 좀더 이쁜쪽으로 읍읍

저는 고요한 안식의섬 이후에 지나가면서 지고의섬으로 들르는 방식으로 클리어했습니다.

(사실 한번밖에 안들림)

호감도 아이템 들은 총개수 : 유물1, 전설 2, 영웅호감도 아이템 총 62개 그나마 틈틈히 모아둔덕에 어디 안가고 한번에 신뢰달성.

특징 : 다른 섬들과 다르게 뺑뺑이 안시키고 성안에서만 왔다갔다 하는 간단한 호감도퀘스트. 금방금방 신뢰달성가능.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섬 방문시 입장하자마자 보이믄 보라색퀘스트를 받고

퀘스트 가이드를 따라 섬안에 있는 던전을 1회 클리어 하셔야 합니다.

마지막 보스를 제외하곤 나머지는 들키지 않게 이리저리 피해다니며 간단한 퀘스트를 진행하시면 됩니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여기서 중간에 발각되가지고 x댓다 하면서 도망다니다가 의자에 앉으면 어그로가 풀리는걸 깨달아 버렸습니다.

간단한 퀘스트들 클리어하고 보스까지 잡으면 던전 완료.

보스가 생각보다 데미지가 강력합니다. 필자 1005렙 기준. 방당 2천3천 뜸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이렇게 생긴 지고의 존재가 ….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하..하악!

여기까지 오셨다면 호감도 퀘스트를 진행해주시고 신뢰까지 쌓아주시면 지고의섬 섬의마음 획득완료.

두 NPC의 호감도 보상이 동일하니 좀더 이쁜쪽으로 고르시면 됩니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법/모코코 최신완벽공략 20년 10월

시즌 2 넘어와서 대도시에서 인연의돌을 호감도 아이템으로 교환하실 수 있으니 필드에 생성되는 긴급퀘스트나 기타 퀘스트들 그리고 모험섬 보상을 통해 인연의돌로 호감도 아이템을 틈틈히 바꿔두시고, 지고의섬 처음 클리어시 유물 호감도 아이템도 주니 신뢰 충분히 금방 달성하실 수 있습니다.

반응형

로스트아크 –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 법/에르제베트/위협

728×90

반응형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 법 에르제베트 위협

안녕하세요 대일이입니다. 이번 포스팅에선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에 대해서 얘기해보고자 합니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공략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 얻는 방법 : 섬 내에 위치해 있는 NPC 크리스틴, 혹은 에르제베트 호감도 신뢰 달성 시 보상으로 지고의섬 섬의마음 획득 가능

모코코 씨앗 : 2개

특징 : 에르제베트, 크리스틴 둘 중 하나의 NPC를 택해서 호감도 작업을 진행하면 됨, 신뢰 달성시 보상의 차이가 조금 있지만 차이가 썩 크진 않음,

환각의섬->미지의섬->스피다섬으로 연계되는 코스 중간에 넣어서 수시로 방문하면 좋음, 지고의섬 근처에 유령선이 위치해 있으니 여차저차 들리는 것도 가능.

모험퀘 완료시 원한1 각인서 획득 가능, 계정 단위가 아니라 캐릭별 보상이기에 중복 수령 가능, 슬라임 혹은 고블린 에포나가 귀찮다면, 여분의 캐릭터가 있다면 지고의섬 퀘스트 수행으로 원한1 3장 빠르게 습득 가능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첫 방문 시 준비되어있는 던전을 1회 클리어해야 한다. 방식은 몬스터를 뚜드려 패면서 무찌르는 것이 아니라 몬스터들에게 걸리지 않고 끝까지 가야하는 것, 딱히 어렵진 않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모코코씨앗

로스트아크 지고의섬에는 모코코씨앗이 2개가 위치해 있으며 씨앗의 상세 위치는 위 두 사진과 같다. 찾기 어렵지 않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최초 1회 던전 클리어시 칭호 `태초의` 와 함께 담력과 지성을 얻을 수 있으며 전설 호감도 선물인 린데르테 와인잔을 획득할 수 있다. 퀘스트 완료 이후 에르제베트, 크리스틴 둘 중 하나에게 말을 건 뒤 퀘스트를 완료하면 해당 NPC와만 교감?이 가능해진다. 두 NPC의 정보 및 보상은 다음과 같다.

에르제베트 : 고요의엘리지-레퀴엠-위협, 고대의금화 5개, 아크1 3개, 아크2 2개, 지고의섬 섬의마음&떠도는영혼50개&트라곤강화설계도5장

크리스틴 : 레퀴엠-별빛의노래-좌절, 해적주화50개, 아크1 3개, 아크2 2개, 지고의섬 섬의마음&돛&브람스강화설계도 5장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원한1 중복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섬의마음을 획득했다. 걸린시간은 대략 한 달 정도, 루페온인장이 쌓이면 호감도 선물로 바꿔서 꾸준히 가져다 바쳤으며, 사실 환각의섬과 미지의섬을 다니느라 지고의섬은 매일매일 자연스럽게 출근도장을 찍을 수 있었다. 추후 원정대 영지 시스템이 개방되면 호감도 신뢰를 달성한 NPC들을 영지로 데려와 꾸려나갈 수 있게 만든다고 하는데 한 번 지켜봐야겠다.

로스트아크 – 안개의섬 섬의마음 공략/모코코씨앗 위치/흑장미무늬 독거미

728×90

반응형

로스트 아크 지고 의 섬 |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36 개의 자세한 답변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키워드에 대한 정보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다음은 Bing에서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 로스트아크
  •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 지고의 섬
  • 지고의섬 공략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YouTube에서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로스트아크 지고의섬 공략 이거면 끝! | 지고 의 섬 섬 의 마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