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상위 132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TongTongCultur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2,848회 및 좋아요 17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가곡 ‘봄이 오면’의 멜로디가 경쾌하게 울려 퍼지는 가운데 영화감독인 남자가 화가인 여자를 만난다. 이들은 거리를 걷다가 술을 먹다가 취해서 카페에 갔다가 한다.
다시 ‘봄이 오면’이 퍼지고 남자는 또 궁에서 여자를 만난다. 이들은 작업실에 갔다가 술을 먹다가 극장에 갔다가 한다. 이번에는 남자가 옷도 벗고 그런다.
아무런 사전 정보 없이 영화를 보게 되더라도 누구나 홍상수 감독의 것임을 알아챌 것이다.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는 영화에 늘 확실한 낙관을 찍는 홍 감독의 17번째 장편이자 홍상수표 영화의 정수를 담고 있다.
영화감독 함춘수(정재영)와 화가 윤희정(김민희)은 함께 밤과 낮을 보내고, 극장에도 가고, 잘 알지도 못하면서 떠드는 인간들을 비웃기도 한다. 서로 생활을 발견한 듯 못한 듯 하고, 관계는 첩첩산중을 헤맨다.
대단한 일이 일어나는 것 같지만, 아무 일도 일어나지 않는다.
1부와 2부에서 함춘수와 윤희정과 주변 인물들의 행동은 소소한 차이를 보이지만, 갈수록 그 차이가 두드러지고 커진다. 그 차이가 쌓이자 결과는 크게 달라진다.
결국 영화는 별다른 이야기를 하지도 않았는데, 인간과 인생을 꿰뚫어본다. 이에 보는 사람은 ‘하하하’ 웃으며 보다가도 허를 찔린 듯한 기분이 든다.
홍 감독은 17일 오후 롯데시네마 건대입구에서 열린 기자간담회와 서면 인터뷰를 통해 \”그 순간에 충실하는 게 얼마나 어려운가, 기억에 의존하지 않고 지금에 집중하고 충실하기가 얼마나 어려울까 생각했다\”고 소개했다.
홍 감독은 대본을 미리 확정해두지 않고 촬영 당일에 배우들에게 그날 촬영분만 주는 독특한 작업 방식으로 유명하다. 그 대본은 그가 겪었거나 가장 잘 아는 것을 바탕으로 하며 배우의 실제 모습에서 그려낸 모습도 담는다.
그는 \”영화를 만들 때 주제의식을 정해놓고 따라가며 만들지 않는다\”며 \”영화가 직관적으로 배열하게 되면서 관객 A는 들어와서 1, 2, 3, 4, 5를 찾아가고 B는 4, 5, 6, 7을 찾아간다. 그렇게 자기식으로 정리하고 감상하기를 기대한다\”고 강조했다.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는 특히 배우를 통한 표현에 많이 의지한 영화다.
홍 감독은 이 영화를 \”1, 2부 이야기 사이의 미세한 차이를 ‘배우의 몸’에 의해서 표현하고 그 표현된 힘에 영화가 많이 의존하는 영화\”라고 소개했다.
1, 2부가 대구(對句)를 이루는 전개에 대해 홍 감독은 \”1부가 초석 같은 것이고 2부는 3, 4, 5부를 상상하게 하는 지렛대의 받침대 같은 역할을 한다\”고 말했다.
그동안 이런 병렬식 구조의 영화를 수차례 만든 데 대해 홍 감독은 영화를 보는 관객이 삶에서 찾아낼 수 있는 부분이 더 많아지기를 기대하기 때문이라고 했다.
그는 \”우리가 삶을 바라볼 때 ‘개념’이라는 해석의 틀로 바라보게 되는데, 그러다 보면 답답함과 한계가 생기게 된다\”며 \”그보다는 두 가지를 구체적으로 보여주면 비교를 통해 (관객이) 자기 식대로 소화할 부분이 있어 보게 되는 것이 더 많다\”고 설명했다.
이번 영화를 비롯해 그의 작품들에는 영화감독 직업을 가진 인물이 자주 등장한다. 감독의 자화상이 아닌가 추측되는 부분도 눈에 띈다.
이에 대해 홍 감독은 \”한 사람의 모델을 맘에 두고 그 모델을 재현하지는 않는다\”며 \”여러 종류의 디테일이 어디서 어떻게 떠오르고, 떠오른 것들은 어떻게 배합하느냐는 판단과 결정에서 나의 깊숙한 부분이 더 많이 반영된다\”고 소개했다.
고아성이 수원 영화 스태프로, 최화정이 여주인공 윤희정의 친한 언니로, 윤여정이 윤희정의 엄마로, 유준상이 남주인공 함춘수에게 질문을 던지는 평론가로 나온다.
이 영화는 올해 스위스 로카르노 국제영화제에서 대상인 황금표범상과 남우주연상을 받았다.
홍 감독이 이번 영화 제목에서 띄어쓰기를 하지 않은 이유는 \”제목에 글자가 워낙 많아서\”라고 한다.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 Apple TV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 이런 비슷한 만남과 헤어짐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이어진다.

+ 여기를 클릭

Source: tv.apple.com

Date Published: 2/10/2022

View: 7799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 Google Play 영화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다음날 특강을 기다리며 들른 복원된 궁궐에서 윤희정이라는 화가를 만난다. 둘은 윤의 작업실에 가서 윤의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play.google.com

Date Published: 9/27/2021

View: 9699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 다음영화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다음날 특강을 기다리며 들른 복원된 궁궐에서 윤희정이라는 화가를 만난다. 둘은 윤의 작업실에 가서 윤의 …

+ 여기에 표시

Source: movie.daum.net

Date Published: 9/9/2021

View: 4960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2015) :: 볼 수 있는 곳 – 키노라이츠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 이런 비슷한 만남과 헤어짐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이어진다. …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inolights.com

Date Published: 11/9/2022

View: 4334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2015) – 왓챠피디아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 이런 비슷한 만남과 헤어짐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이어진다. …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의 포스터 …

+ 여기에 보기

Source: pedia.watcha.com

Date Published: 3/6/2021

View: 553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 Author: TongTongCulture
  • Views: 조회수 122,848회
  • Likes: 좋아요 172개
  • Date Published: 2016. 6. 2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ehzjYwQHjfk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다음날 특강을 기다리며 들른 복원된 궁궐에서 윤희정이라는 화가를 만난다. 둘은 윤의 작업실에 가서 윤의 그림을 구경하고, 저녁에는 회에다 소주를 많이 마신다. 거기서 가까워지는 두 사람. 다른 카페로 이동한 두 사람은 술을 더 마신다. 거기서 누군가의 질문 때문에 함은 자신의 결혼한 사실을 할 수 없이 말하게 되고, 윤은 함에게 많이 실망하게 된다…이런 비슷한 만남과 헤어짐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이어진다. 여자가 더 목소리가 위축되어 있고, 몸도 굽어져 있다. 둘이 돌아다니는 데는 비슷한데, 여기선 남자가 옷도 벗고 그런다.

지금은 맞고 그때는 틀리다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다음날 특강을 기다리며 들른 복원된 궁궐에서 윤희정이라는 화가를 만난다. 둘은 윤의 작업실에 가서 윤의 그림을 구경하고, 저녁에는 회에다 소주를 많이 마신다. 거기서 가까워지는 두 사람. 다른 카페로 이동한 두 사람은 술을 더 마신다. 거기서 누군가의 질문 때문에 함은 자신의 결혼한 사실을 할 수 없이 말하게 되고, 윤은 함에게 많이 실망하게 된다…

이런 비슷한 만남과 헤어짐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이어진다.

드라마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2015)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2015 · 한국 · 드라마

2시간 1분 · 청불

실수로 영화감독 함춘수는 수원에 하루 일찍 내려간다. 다음날 특강을 기다리며 들른 복원된 궁궐에서 윤희정이라는 화가를 만난다. 둘은 윤의 작업실에 가서 윤의 그림을 구경하고, 저녁에는 회에다 소주를 많이 마신다. 거기서 가까워지는 두 사람. 다른 카페로 이동한 두 사람은 술을 더 마신다. 거기서 누군가의 질문 때문에 함은 자신의 결혼한 사실을 할 수 없이 말하게 되고, 윤은 함에게 많이 실망하게 된다… 이런 비슷한 만남과 헤어짐의 이야기가 다시 한 번 이어진다. 여자가 더 목소리가 위축되어 있고, 몸도 굽어져 있다. 둘이 돌아다니는 데는 비슷한데, 여기선 남자가 옷도 벗고 그런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다음은 Bing에서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 홍상수
  • 김민희
  • Hong Sang Soo
  • Kim Min Hee
  •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 Right Now
  • Wrong Then
  • 불륜설
  • 불륜
  • 영화
  • 영화배우
  • 아가씨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YouTube에서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홍상수·김민희 ‘지금은맞고그때는틀리다’ 어떤 작품? | 지금 은 맞고 그때 는 틀리다 다시 보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