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직 대통령 꿈 |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163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전직 대통령 꿈 –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꿈해몽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34회 및 좋아요 5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전직 대통령 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 전직 대통령 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대통령꿈해몽 #대통령꿈풀이 #대통령꿈 #대통령관련꿈해몽 #대통령나오는꿈
대통령꿈 더보기 : http://theremobile.com/mobile_search.asp?q=대통령
꿈해몽 더보기 : http://www.theremobile.com/dream_mobile.asp
대통령이수건을주는꿈, 대통령끌어안은꿈, 현직대통령꿈, 대통령꿈, 대통령나오는태몽, 이사가는날대통령꿈해몽, 대통령춤추는꿈, 미국대통령꿈, 대통령되는꿈, 대통령이꿈에서보이면, 대통령께선물는주는꿈, 대통령과밥먹은꿈, 꿈에대통령, 대통령꿈, 대통령의보석을훔친꿈해몽, 대통령과악수하는꿈, 대통령죽이는꿈, 돌아가신대통령꿈, 대통령께대본을받는꿈해몽, 대통령이꿈에나와밝게웃는꿈해몽, 대통령과손잡는꿈, 대통령에게음식을대접하는꿈, 대통령과악수하는꿈, 대통령태몽, 꿈속에서여러대통령이나여왕들을만나면, 대통령에게선물받는꿈, 대통령나오는태몽, 대통령이버스운전하는꿈, 죽은대통령꿈, 대통령과즐겁게노는꿈, 대통령을차로치는꿈, 대통령꿈, 대통령사진보는꿈해몽, 전대통령꿈, 대통령만나는꿈, 대통령이서류를주는꿈, 대통령만나는꿈, 유명운동선수가대통령이돼는꿈, 대통령과악수하는꿈, 대통령꿈해몽, 대통령에게선물받는꿈, 대통령죽이는꿈, 죽었던대통령과키스하는꿈, 대통령이사각모씌워주는꿈, 대통령과악수하는태몽, 대통령이살아나는꿈, 대통령하고입맞추는꿈, 대통령태몽, 노무현대통령과대화나누는꿈해몽, 대통령웃는꿈해몽, 다른나라대통령을만나인사하는꿈해몽, 대통령신체꿈, 전직대통령꿈, 대통령초상화그리는꿈, 대통령되는꿈, 대통령이나오는꿈, 대통령이름쓰는꿈, 대통령이춤추는꿈해몽, 대통령이삿짐날으는꿈, 대통령한테쫓기는꿈, 대통령꿈해몽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A 쥐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B 소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C 범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D 토끼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E 용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F 뱀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G 말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H 양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I 원숭이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J 닭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K 개띠 운세
http://www.theremobile.com/today3.asp?tb=L 돼지띠 운세

전직 대통령 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현직대통령꿈 전직대통령꿈 비밀? 대통령꿈 꿈해몽 85가지 …

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 꿈은? 앞으로 내 자신이 사회에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크게 출세를 하게 되는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대통령 전용기를 …

+ 여기를 클릭

Source: greenne.co.kr

Date Published: 3/21/2022

View: 5654

현직 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대통령 되는 꿈 등 대통령꿈 해몽 …

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인물에 대한 인식에 따라 길흉이 정해집니다. 각자의 기억에서 좋은 대통령으로 남아있으면 길몽이며, 좋지 않게 생각되는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pumpkin-review.tistory.com

Date Published: 9/24/2021

View: 2834

전직대통령꿈 해몽 총정리 – 그날의 꿈

사장이나 기관의 장들에게 부탁할 일이 생김을 의미하며 취직과 관련하여 청을 할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 재물과 명예를 얻게 …

+ 더 읽기

Source: echonwave.tistory.com

Date Published: 2/26/2022

View: 4306

대통령 꿈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 대통령 꿈해몽 … 빠른 시일에 자신의 앞길에 좋은 일과 행운이 따르게 되고, 직장인은 가고 싶었던 부서로 옮기거나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 …

+ 여기를 클릭

Source: mgexcel.tistory.com

Date Published: 7/20/2022

View: 1411

대통령 꿈 해몽 길몽중에 길몽! – 성실소띠 삶

요새 연달아 대통령꿈을 두번이나 꾼거있죠? 한번은 현직, 한번은 전직 이런식으로요~ 처음에는 개꿈이겠지~내가 피곤해서 꾸는거겠지~라고 넘겼는데 두번째는 그냥 …

+ 여기를 클릭

Source: sodiya.tistory.com

Date Published: 10/7/2022

View: 8239

대통령에 대한 꿈 – ::홍순래 박사의 꿈해몽::

최고 권세가, 권위자, 존경의 대상에게 자신의 하고자 하는 바를 청탁하는 일로 실현된다. … 백발노인이나 신령적인 존재나 조상 등이 나타나서 “너는 대통령이 될 것이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984.co.kr

Date Published: 3/8/2021

View: 5762

전직 대통령 꿈해몽 의미 :: 건강서랍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보았다면 운이 상승된다고 합니다. 지위, 명예, 재운 등이 상승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역시 좋은 꿈이었습니다.꿈에서 어떤 행동을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iyaa73.tistory.com

Date Published: 8/20/2021

View: 6897

대통령 만나는 꿈해몽, 대통령이 나오는 꿈 해몽, 대통령 상황별 …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잘되고 주변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승진을 앞두고 있다면 희망적인 메시지 입니다. 2) 내가 대통령과 악수를 한 …

+ 여기에 표시

Source: info.nagogle.kr

Date Published: 8/9/2021

View: 398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전직 대통령 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전직 대통령 꿈

  • Author: 꿈해몽
  • Views: 조회수 1,634회
  • Likes: 좋아요 56개
  • Date Published: 2022. 3. 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SgR00yjbsuM

현직대통령꿈 전직대통령꿈 비밀? 대통령꿈 꿈해몽 85가지 놀라운 의미

반응형

선생님이 아이들에게 장차 자라면 꿈이 뭐냐고 물어봅니다. 아이들은 일제히 대통령이라고 합니다. 대통령이 방송에도 나오고 신문에도 등장하기 때문입니다. 선생님은 국민(당시 초등학교)학교 시절 저학년에게 장래 희망을 물어보곤 했습니다. 아이들에게 꿈을 키워주기 위해서였습니다.

초등학교 3학년 정도 되니 또다시 선생님이 장래 희망을 물어봅니다. 장래 희망이 대통령이란 아이는 3분의 1로 줄었습니다. 대신에 꿈이 다양해졌습니다. 장군, 경찰, 과학자 등으로 늘어납니다. 단연코 과학자가 되겠다는 아이가 압도적으로 늘었습니다. 장차 자라서 과학자가 되어 세상을 구하겠다고 포부를 품어봅니다.

초등학교 6학년이 되어 또다시 선생님이 장래 희망을 물어봅니다. 대통령이 되겠다는 아이는 없습니다. 과학자가 되겠다는 답도 줄었습니다. 이젠 그 꿈이 더욱 구체적으로 변합니다. 판사 검사 공무원 회사 사장 등으로 꿈이 한층 작아졌습니다. 아이들이 자라나면서 꿈은 작아지고 그만큼 구체적으로 꾸게 되었습니다.

중학교 1학년에 입학하자 장래 희망을 선생님이 일일이 물어봅니다. 아무도 대통령이 되겠다는 아이는 없었습니다. 과학자가 되겠다는 아이도 없었습니다. 대신에 의사, 약사, 한의사, 판사 검사, 공무원, 군인 등으로 희망이 세분화 되고 보다 더 구체적인 꿈을 꾸게 되었습니다.

고등학교 1학년에 입학하자 장래 희망을 또 물어봅니다. 아이들은 구체적으로 공무원, 교사, 의사, 변호사, 선생님, 사장 등 아주 구체적으로 대답을 합니다. 고등학교 때 장래 국회의원이나 대통령이 되겠다는 사람은 아무도 없었습니다. 선생님은 왜 어린시절 대통령을 꿈꾸더니 아무도 대통령이라고 말하는 사람이 없냐고 말합니다.

어린시절 대통령은 동경의 대상이었습니다. 대통령이 되면 뭐든 할 수 있겠다는 그런 생각을 하게 되었습니다. 뭐든 할 수 있을 권력이 있다는 생각에 막연한 동경을 하다가 대통령이 되는 과정이 너무나도 힘들고 아득해서 학년을 올라가고 나이가 듦에 따라 점차로 꿈이 작아졌습니다. 결국엔 대통령이 되겠다는 꿈을 포기했습니다.

대통령 선거철이 다가오면 어린시절이 떠오릅니다. 서로 대통령이 되겠다고 친구들과 다투던 모습이 주마등처럼 스쳐지나갑니다. 당시에는 왜 대통령이 되겠다고 답을 했는지 모릅니다. 아무런 생각이 없이 그저 좋은 모습만 떠올렸기 때문에 스스럼 없이 대통령이 되겠다고 말을 한 듯합니다. 당시에는 대통령꿈이 주류였기 때문입니다.

점차 자라면서 작아지는 꿈, 너무나도 귀하고 높아서 감히 올려다 볼 수 없는 분. 그런 존재가 대통령이 아닐까 생각했습니다. 그래서 아이들은 현실을 직시하고 대통령이 되겠다는 꿈을 포기한듯 했습니다. 어느날 대통령을 생각했습니다. 그러다보니 신기하게도 대통령 꿈을 꾸게 된 것입니다. 대통령 꿈을 꾸고나니 대통령꿈 해몽이 궁금해졌습니다.

더군다나 대통령 꿈을 꾸고 나서 복권에 당첨이 되었다는 이야기가 심심찮게 들리는 지라 나도 대통령꿈을 꾸고 행운을 안아봤으면 하는 그런 희망을 가져봅니다. 대통령꿈은 행운을 가져다 준다는 이야기를 곧잘 들었기 때문입니다. 그렇다면 현직 및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어떤 의미가 있고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미국 대통령의 기념물이 인상적입니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은?

명예나 권세를 얻게 될 길몽을 뜻합니다. 어떤 기관이나 모임, 회사 등에서 내가 지도자의 위치에 오르거나 지도자급이 될 것으로 해몽을 합니다.

이처럼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은 내 자신이 소속이 되어 있는 곳에서 성공을 할 의미를 말합니다. 또 다른 해석으로는 승진, 합격, 명예를 얻을 징조의 꿈입니다.

대통령과 이야기를 나눈 꿈은?

대통령과 이야기를 나눴다면 그 자체만으로 대단한 영광입니다. 이는 능력이 뛰어난 어떤 귀인의 도움으로 내 자신의 분야에서 자리를 잡게 되고 유명세를 떨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먹을 것이나 술을 대접하는 꿈은?

윗사람에게 좋은 평가를 받게될 꿈입니다. 승진이나 학업운, 명예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현직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꿈은?

내 자신이 소원하던 일이 현실에서 이루어지게 됨을 의미하는 것으로 해몽을 합니다.

대통령의 초상화를 보는 꿈은?

귀인을 만나게 될 꿈으로 내 자신이 하는 일에 어떤 귀인의 도움으로 순조롭게 진행이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 동상이 길거리에 설치돼 있습니다.

대통령과 나란히 걸어가는 꿈은?

명예로운 좋은 사람이 되고 싶은 욕구가 강한 상태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성공적으로 진행중임을 의미하므로 계속해서 노력하는 것이 중요합니다.

대통령과 나란히 걸어가는 꿈은 자신의 승부욕이 높음이 표출된 꿈으로 내 자신의 일이 성과를 발휘하게 되고 더 높은 성공을 갈망하여 결국 큰 성공을 하게 될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큰 절을 하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꿈은?

내게 있어서 앞으로 크나큰 행운이 찾아와 운이 트이며 출세하여 현재보다 나은 생활을 누릴 수 있게 될 꿈입니다. 직장에서 승진하여 좋은 자리에 오르게 되거나 지금 내가 속한 단체에서 권력자가 되거나 학업에 있어서 좋은 성적을 거두게 될 꿈입니다.

대통령이 술을 권하는 꿈은?

대통령이 내게 술을 마시라고 자꾸만 권합니다. 이런 꿈은 좋습니다. 이는 귀인을 만나 큰 도움을 받게 될 꿈으로 중요 직책을 맡게 되어 재물과 명예, 권력을 쥐게 될 꿈입니다.

땅 속에서 대통령 도장을 캐는 꿈은?

땅 속에서 대통령 도장을 캐냈다면 이는 굉장한 행운입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사업을 추진하게 되거나 권리가 주어질 것으로 보는 꿈입니다.

대통령 전용기가 서 있습니다.

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우리나라의 최고 통수권자인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실제의 인물이 나오는 것으로 나를 도와주거나 큰 영향을 줄만한 가까운 사람을 의미하며 이는 아버지, 직장상사나 사장 등 어떤 단체나 그룹에서 최고의 권위를 가진 사람이 될 수 있을 꿈입니다.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걸어가는 꿈은?

내 자신이 평소 가장 존경하던 사람과 일을 도모하여 성공을 거두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직 대통령을 보는 꿈은?

부와 명예가 이루어지게 되는 꿈입니다.

다른 나라의 대통령과 비행기를 탄 꿈은?

내 자신의 능력을 인정받게 되고 다른 회사의 높은 사람에 의해 스카우트가 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은?

내 자신에게 이로운 영향을 받아 삶이 달라질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 자신의 위치가 더욱 확고해질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은?

재물과 성공운이 상승하게 될 것을 암시합니ㅏㄷ. 내 귀인을 만나 좋은 기회를 얻게 되거나 내가 하는 일에 있어서 어떤 도움을 받아 성공할 수 있으며 뜻밖의 횡재수로 돈을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좋은 꿈입니다.

백악관이 멀리서도 뚜렷합니다.

대통령 집무실에 들어가는 꿈은?

내가 대통령 집무실에 들어갑니다. 이 꿈은 내 자신이 계획하고 있는 일이 매우 순조롭게 이루어지게 되고 명예를 얻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인사를 하는 꿈은?

기쁜 소식을 받을 수 있는 길몽을 뜻합니다. 돈을 벌게 되거나 많은 사람들로부터 내 실력과 능력을 인정받아 좋은 위치로 승진을 하게 될 꿈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내 이름을 불러준 꿈은?

대통령이 내 이름을 불러줍니다. 이런 꿈은 내가 계획을 하고 있던 일이 좋은 방향으로 마무리가 되고 평소 계획하던 일이 성취될 좋은 징조의 꿈입니다.

대통령이 연설을 하는 꿈은?

많은 사람들 앞에 나서야 할 일이 많이 생기게 되거나 강의를 하게 되며 반응 또한 좋아 열렬한 지지를 받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내 집을 방문하는 꿈은?

내 집에 대통령이 오는 꿈은 대표적인 명예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권력을 얻게 되어 좋은 자리로 승진을 하거나 단체의 장이 되어 업무를 수행하게 됨을 뜻하는 꿈입니다.

내 자녀에게 대통령이 색동옷 한 벌을 가져다 입히는 꿈은?

사업이 크게 성공을 거두어 명예를 얻게 될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되는 꿈입니다.

에이브러햄 링컨 대통령이 새겨진 지폐가 행운을 가져다 줍니다.

내 자신이 대통령에 당선이 되는 꿈은?

운세가 상승하여 내 자신이 속해 있는 단체의 리더가 되어 주도구너을 잡게 되고 시험, 선거 등 내가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며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모습이 초라한 꿈은?

대통령이 꿈에 옷을 남루하게 입거나 머리가 마구 헝틀어졌거나 초라한 모습으로 나타났다면 좋지 않습니다. 집안에 안 좋은 이링 생기게 되거나 일이 안 풀려려서 마음고생을 하게 될 수 있을 수도 있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사랑을 호소하며 찾아오는 꿈은?

계약이나 작품 등에서 큰 이익을 챙기게 될 것이며 성공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최대의 명예와 권리가 주어지는 꿈이기도 합니다.

대통령에게 어떤 증서를 받는 꿈은?

복권에 당첨이 되거나 집이나 회사 등을 계약하게 되며 학생이라면 장학금을 받게 되는 등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으로 봅니다.

대통령이 임명장, 표창장, 훈장을 주는 꿈은?

입신양명한다는 뜻의 길몽입니다. 내 이름을 널리 알려 좋은 직책을 얻게 되거나 단체의 장이 되어 출세를 할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대통령이 베푸는 파티에 초대를 받는 꿈은?

권위가 있고 높은 사람과 만나게 되고 중용한 회의에 참석을 하게 될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대통령 이미지가 상징적입니다.

대통령에게 은수저를 받는 꿈은?

장래에 인내심이 강하고 권세를 누리게 될 아이를 잉태하게 될 태몽으로 봅니다.

군중 사이에 끼여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은?

국가의 정책에 반응해서 좋은 일이 일어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가족, 지인, 친구가 대통령이 된 꿈은?

내 주변의 귀인으로부터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주변 사람을 잘 돌보고 안부를 항상 물어 챙겨야 합니다. 내가 하고자 하는 일에 큰 도움을 줄 것입니다.

대통령과 함께 해외여행을 가는 꿈은?

내 자신이 맡은 일에 어떤 큰 변화가 일어나거나 정부의 정책 방향이 새롭게 발표될 것을 겪게 될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의 팔과 다리가 잘리는 꿈은?

꿈에서 대통령의 팔다리가 잘렸다면 끔찍할 것입니다. 이 꿈은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감당하기 힘듦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의 모습이 어두워 보이는 꿈은?

집안의 윗사람의 신상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집안에 우환이 찾아올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대통령 사진이나 초상화가 나오는 꿈은?

나의 일을 도와줄 귀인을 만나게 되어 일을 성공시키는데 큰 도움을 받게 될 꿈입니다. 뜻밖의 행운이 찾아올 수도 있습니다.

대통령 사진을 바라보는 꿈은?

세상 사람들이 존경하는 분을 실질적으로 만나게 되거나 중요한 가르침을 받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돌아가신 대통령 꿈은?

가족의 건강이나 내 자신의 건강에 이상 신호가 있을 수 있다는 꿈으로 조심해야 함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은?

대통령이 내게 선물을 주거나 귀한 것을 건넸다면 현실에서도 내게 행운이 찾아오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다른 나라의 대통령을 본 꿈은?

직장의 이동이나 부서의 이동에 대한 암시를 뜻하며, 그 이유는 승진일 것입니다. 이 꿈은 내 직위가 높아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봅니다.

대통령이 되거나 출마를 하는 꿈은?

대통령이 되느냐 되지 않느냐에 따라 길몽과 흉몽으로 봅니다. 대통령이 되었다면 길몽이며 어떤 명예나 권세가 주어지고 시험에 합격하는 등 소원하던 일이 이루어질 꿈입니다. 하지만 끝내 당선이 되지 못했다면 사어이 실패하고 내가 계획하던 일이 수포로 돌아가는 등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이 나를 칭찬하는 꿈은?

대통령이 나를 좋게 보고 칭찬을 하는 일이 생긴다면 그동안 내가 노력한 일이 성공하여 좋은 결과를 얻게 되거나 명예운이 상승함을 뜻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그의 참모나 아랫사람에게 대접하는 꿈

사장이나 기관의 장들에게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됨을 의미하며 취직과 관련하여 청을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링컨 대통령의 동상이 인상적입니다.

대통령과 함께 걸어가는 꿈은?

길몽으로 귀인을 만나 내가 계획하던 일이 탄탄대로로 진행이 됨을 뜻합니다. 주위에서 만류하던 일들도 소신을 갖고 진행하면 좋은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죽는 꿈은?

죽음은 또 다른 시작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통령이 내 꿈 속에서 사망했다면 내 삶의 명예나 위치가 상승하여 새로운 삶의 기회가 찾아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우리 집을 방문하겠다고 길에서 약속을 받는 꿈

내 자신에게 최대의 명예나 권리가 주어질 것을 암시하는 꿈으로 봅니다.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은?

아주 좋은 길몽입니다. 재물운은 물론 횡재수까지 기대해 볼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승진을 노려볼 수 있고 학생은 성적 상승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에게 사인을 받는 꿈은?

그동안의 노력이 결실을 맺게 되고 합격운이나 승진운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집안에 경사가 될만한 일이므로 내 자신의 성공이 아니더라도 가까운 가족에게 좋은 소식이 들려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답안지 속에 대통령의 관인이나 사인, 도장이 찍혀져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며 우수한 성적으로 합격이 되고 승진, 입학, 당선 등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링컨 동상이 우뚝 서서 반기고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내가 훈장을 받는 꿈은?

길몽입니다. 집안에 큰 경사가 생기게 되거나 생각하지 못했던 큰 재물을 얻을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진급을 하는 등 사회적으로도 명예를 높일 수 있는 일이 생길 수도 있습니다.

내가 영부인이 되는 꿈

대통령과 가까운 사람인 영부인이 되는 꿈은 명예운의 상승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들로부터 주목을 받아 내 명예가 상승하게 되거나 취업에 성공하거나 승진할 수 있는 기회가 찾아오게 됨을 뜻합니다.

대통령에게 술을 따라주는 꿈은?

내 자신보다 높은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대통령의 장례식에 참석하는 꿈은?

불길해 보이는 이 꿈은 역몽으로 길몽입니다. 내 자신의 삶에 긍정적인 변화가 찾아올 것을 암시하며 인생이 바뀔 큰 사건이 내게 다가올 수 있어 기회를 놓치지 말아야 합니다.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은?

승진, 합격, 성공을 상징하는 꿈으로 그동안 노력해왔던 일에 대한 결실이 있을 것을 암시합니다. 꾸준히 노력한 보람이 느껴지는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사람들 사이에서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은?

조력자를 만나게 되고 현재 내가 하는 일에 도움을 받게 되며 그 일이 술술 잘 풀리게 될 꿈입니다.

미국 대통령이 들어간 지폐가 인상적입니다.

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 꿈은?

앞으로 내 자신이 사회에 이름을 떨치게 되거나 크게 출세를 하게 되는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합니다.

대통령 전용기를 타는 꿈은?

재물운, 명예운이 상승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큰 행운이 따라와 돈을 얻게 되며 횡재수도 있으니 복권당첨을 노려봐도 좋습니다. 또한 승진이나 권력 취득을 의미하기도 합니다.

대통령과 정치 문제로 대화를 하는 꿈은?

내 자신의 구상이나 생각을 내 상사나 윗사람에게 보고를 해야할 일이 생길 수 있게 될 꿈입니다.

대통령과 한 책상에 마주앉아 있는 꿈은?

상관이나 윗사람에게 반항을 하거나 시비를 벌이게 될 일이 생기게 되고 좋지 않은 일이 일어날 꿈입니다.

다른나라 대통령과 같은 비행기는 타는 꿈은?

이런 꿈은 현재 내가 속한 단체보다는 더 좋은 좋건의 더 좋은 회사, 더 좋은 곳으로 이직을 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답안지에 대통령의 사인이나 도장이 찍혀있는 꿈은?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거나 수험생이라면 높은 성적으로 합격을 하게될 꿈입니다. 승진이나 입학 당선 등의 길몽입니다.

대통령 생가가 인상적입니다.

대통령에게 내 자신이 경의를 표하는 꿈은?

국가가 내 자신의 신변을 보호해 줄 일이 생기게 되거나 어떤 귀인이 나타나 원조를 받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입은 옷이 빛이 나거나 휘황찬란한 꿈은?

대통령 옷이 금으로 빛이 나거나 화려하거나 빛이 나는 꿈은 좋은 명예운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좋은 일이나 직책을 부여받게 될 꿈입니다.

다른 나라의 대통령을 보는 꿈은?

왕국의 권력자를 본다는 것은 신분상승과 재물운을 상징하는 꿈으로 봅니다.

대통령과 포옹을 하는 꿈은?

자격증을 준비하고 있다면 좋은 결과가 있을 것이며 원하던 자격을 취득하게 되고 시험을 앞두고 있다면 시험에 합격운이 따르며 좋은 일이 계속해서 들어오게 되는 의미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은?

사람들이 많은 곳에서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은 내가 속한 곳에서 좋은 결과를 얻게 됨을 의미합니다. 회사, 단체, 기관 등에서 진행하는 프로젝트가 성공하거나 결실을 맺게 될 꿈입니다.

내가 영부인이 되어 대통령을 따라가는 꿈은?

결혼을 한 사람이라면 남편의 일을 돕는다는 의미로 해석이 됩니다. 서로 애정도가 상승하며 전체적으로 발전이 된다는 징조의 꿈입니다.

대통령 조각상이 멀리서도 인상적인 모습을 하고 있습니다.

대통령이 활짝 웃는 꿈

귀인이나 조력자의 도움을 받게 될 것이며 마음의 평안함이 찾아오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책상에 마주보고 앉아있는 꿈은?

상사, 사장, 윗사람과 말다툼이 있거나 꾸중을 들을 일이 생길 수 있을 꿈입니다.

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전직 대통령의 업적이나 평가에 따라 흉몽으로도 길몽으로도 해몽이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보리밥을 대접하는 꿈은?

내 실력이 부족함을 알고 있으며 그로 인해 내가 하고자 하는 일이 버거운 상태임을 뜻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연설하는 것을 본 꿈은?

대통령이 국가의 밝은 앞날과 국운을 창조하며 국가의 발전을 가져다 준다는 명실상부한 실천공약을 대국민 앞에서 약속하게 될 일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대통령을 따라 방이나 어떤 공간으로 들어가는 꿈은?

내가 계획하고 있던 일이 잘 되어 명예를 얻게 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대통령 집무실이 가보고 싶어집니다.

대통령의 부름을 받고 가는 꿈은?

능력있는 협력자나 귀인의 도움으로 자신이 원하는 목표를 달성하게 될 것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서 가르침을 받는 꿈은?

장차 운이 트여서 어떤 일에서 뜻을 성취할 길몽으로 봅니다.

현직 대통령이 화려한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내가 보는 꿈은?

내가 오랫동안 꿈꾸고 있었던 일들이 실천이 되게 되거나 내게 권력이 생기게 되는 것을 알려주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내가 원하는 선물을 받는 꿈은?

내가 하는 일이 뜻대로 잘 풀려나가고 이로 인해 재물이나 명예가 내게 들어올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현직 대통령과 싸우는 꿈은?

윗사람에게 비난을 받게 되고 질타를 받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현재 내가 진행하고 있는 일이 윗사람의 마음에 들지 않게 되는 일들이 생겨날 꿈입니다.

대통령이 아픈 꿈은?

꿈에 대통령이 아팠다면 좋지 않은 꿈입니다. 지금 내가 맡고 있는 직책이 흔들릴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현직 대통령이 사망하는 꿈은?

회사의 사장이나 선배, 부모님 등의 건강에 안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암시하거나 알려주는 꿈입니다.

현직 대통령과 함께 산책하는 꿈

내가 존경하는 그 누군가에게 조언을 듣게 되거나 능력 있는 조력자를 만나 내 자신이 희망하는 일을 추진해 나갈 징조의 꿈입니다.

대통령의 거실로 따라 들어간 꿈은?

승진, 성공, 합격의 행운이 내게 올 징조의 꿈으로 풀이를 하게 됩니다.

대통령이 화려한 옷을 입고 있는 것을 내가 본 꿈은?

내 자신이 오랫동안 꿈꾸어 오던 일들이 실천되게 되거나 내 자신에 그 어떤 권력이 주어질 것을 상징합니다.

대통령에게 내 자신의 이름이 불리는 꿈은?

내가 하고 있는 일에 어떤 성과를 얻거나 내가 원하던 소망을 성취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꿈은 우리가 매일같이 꾸면서도 다양해서 해몽도 힘들고 다양합니다. 길몽이냐 흉몽이냐는 꿈을 꿀 당시의 상황이나 주변 분위기가 좌우합니다. 기분이 좋고 유쾌했다면 좋은 꿈입니다. 하지만 기분이 상했고 안 좋았다면 대개 안 좋은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함께 알아두면 좋은 다른 종류의 꿈해몽

현직 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대통령 되는 꿈 등 대통령꿈 해몽 모음

대통령 꿈 해몽 모음

대통령꿈 무료 꿈 해몽 풀이

여러분은 어떤 대통령을 가장 존경하시나요? 그 존경하는 대통령이 꿈에 나타난다면 꿈 속에서나마 영광스러운 일이 아닐까 싶습니다. 대통령을 마주하는 것은 좀처럼 꾸지 않는 만큼 긍정적인 뜻을 담고 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꿈 속에서 만큼이나 현실적으로도 영예롭고 길한 일들이 많이 생기게 되는 것을 상징하는데요. 다양한 상황 속에서 대통령꿈 무료 꿈풀이를 알아보겟습니다.

길몽인 경우

벤치의 링컨 동상

대통령이 빛나는 옷을 걸쳐입은 꿈

지위가 상승하고 그에 따라서 명예도 높아지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술잔을 받는 꿈

지금까지 걸어온 길을 꾸준히 간다면 커다란 영예와 권력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지금하는 노력을 계속 열심히 해나가면 좋은 결실을 얻게 될 것입니다.

대통령의 초상화를 보는 꿈

현직, 전직 대통령이나 돌아가신 대통령의 초상화를 보는 꿈은 곤란한 상황에서 어떤 도움을 받게 되어 해결을 하게 됩니다. 난처하고 어려운 일이 해결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돌아가신 뒤 국상을 구경하는 꿈

대통령이 죽어 국가 장례식를 보는 것은 대길운으로 여겨집니다. 신규 사업이나 새로운 프로젝트, 일을 시작하게 되고 성공을 통해 기쁨과 즐거움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좋은 일이 넘쳐나 인생에서 최고의 영광을 맛보게 됩니다.

대통령님께 은수저를 받는 꿈

인내심이 강하고 권세를 얻게 되는 아이를 낳게 되는 태몽입니다. 아이가 성장하여 고위 관직에 오르게 될 가능성이 높습니다.

대통령과 함께 술을 마시는 꿈

주위의 도움을 받고 귀인이으로 인해 운세가 뻗어나가게 됩니다. 요직에 진출하거나 중요한 일을 맡게 되어 부귀 영화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대통령에 당선이 되는 꿈

자신에게 권력이 생기고 명예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어떤 조직이나 단체, 사업체의 수장이나 리더가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 태몽

대통령을 만나는 꿈을 태몽으로 꾸는 경우 귀인의 은덕을 입고 신분이 상승하며 큰 성공을 하게 되어 이름을 널리 펼치게 되는 아이가 태어납니다. 일반적으로 현직 대통령은 아들, 전직 대통령은 딸을 암시합니다.

앉아있는 루즈벨트 동상

대통령이 나의 집에 오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자식의 앞날에 한줄기 빛이 찾아오게 되는 꿈입니다.

내가 대통령님께 많은 조언을 해주는 꿈

윗 사람에게 자신의 일과 생각들을 설득하여 자신의 일을 성사시키게 되거나 높은 위치의 사람과 함께 일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말을 타고 사찰하는 꿈

귀인이 도움을 주고 협력을 하여 많은 일들이 술술 풀려나가게 되는 꿈입니다. 그로 인해 뜻을 이루고 기쁘고 축하받을 일이 생기게 됩니다. 시험을 합격하거나 취업하는 등 좋은 일이 생기게 됩니다.

대통령님께 식사를 대접하는 꿈

권력자 또는 실력이 있는 사람에게 청탁하여 우려하던 일이 해결되는 꿈입니다.

옥좌에 있는 링컨 대통령

대통령님께 상을 받는 꿈

운수가 대통하고 횡재수가 찾아들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공양하기 위해서 쌀밥을 짓는 꿈

오랜 시간 동안 공들인 일이 점점 성과를 보여 좋은 소식이 들려오게 됩니다. 자신이 개발한 제품이나 창작품, 작품 등이 빛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님이 주는 술을 받아서 마시는 꿈

주요 직책과 업무를 맡게 되어 입신양명하게 되는 꿈입니다. 맡은 소임을 충실히 하여 권세와 명예를 얻게 됩니다.

대통령에게 인사를 하는 꿈

조만간 기쁜 소식을 듣게 되고 부귀와 영화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자신의 능력이 많은 사람들에게 인정받게 됩니다.

러시 모어 대통령 조각상

대통령이 선물을 주는 꿈

실제로 권력자나 윗 사람으로 부터 어떤 선물이나 그에 준하는 것을 받게 됩니다. 현재 처한 상황이 자신에게 너무나 유리하게 흘러가게 됩니다.

대통령의 집무실로 따라가는 꿈

진행 중인 일이나 사업이 모두 잘 되고 지위나 신분이 상승하게 됩니다.

대통령의 전용기를 타게 되는 꿈

직장이나 단체, 조직에서 진급하게 되어 간부급 위치에 오르게 되거나 고위 관직에 오르게 됩니다.

대통령이 나의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하는 꿈

현재 진행하는 일로부터 명예와 권리를 보장받고 일들이 술술 풀리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 새겨진 지폐

용이 대통령의 집무실로 들어가게 되는 꿈

명예를 얻고 지위와 권세를 얻게 되는 꿈입니다. 취직, 시험에 합격하거나 학위를 얻고 선거에 당선되는 등 출세하여 이름을 날리게 됩니다.

답안지에 대통령의 사인이나 도장이 찍혀있는 꿈

우수한 성적으로 시험에 합격하게 되며 집안에 경사가 생기게 됩니다.

대통령 영부인을 보는 꿈

행운이 찾아 들어오게 되어 승진을 하게되거나 사업이 번창하는 꿈입니다.

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인생에 권위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는 황금 기회가 찾아오는 꿈입니다. 또는 현재 진행하는 일이 술술 풀리고 금전적으로 이득을 얻게 됩니다. 지금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리거나 금전적으로 큰 이득을 보게 되는 꿈입니다. 생각하지 못한 횡재를 할 수도 있습니다.

존 F 케네디 전 대통령 동상

공무원이 대통령의 전용기를 타는 꿈

고위 간부로 임명되거나 정부의 기관에 발탁되는 영예를 누리게 됩니다.

자신이 영부인이 된 꿈

귀인의 도움을 받거나 중요한 자리에 오르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자신이 남편의 일을 도와주거나 조직이나 단체의 일원으로 맡은 일을 잘 수행하여 타인들의 선망의 대상이 되고 명성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옥새를 땅속에서 캐내는 꿈

주위 많은 사람을 포함하여 많은 행운이 생기게 되고 운수대통하게 됩니다.

대통령에게 밥상을 차려주는 꿈

시험이나 서류에 합격하거나 작품이 입상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대통령의 명함을 받는 꿈

몸담고 있는 분야에서 높은 명성을 얻고 권위와 권력도 얻을 수 있게 됨을 암시합니다.

대통령님께 칭찬을 받는 꿈

재물운이 따르게되고 새로 시작한 사업이 크게 번창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님께 큰 절을 하는 꿈

주위에 도움을 주는 사람들이 생기게 되어 꽉 막힌 일들이 뻥 뚫리게 되어 성공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

직장에서 연봉 협상에 성공하거나 입시, 취직 등 시험에 합격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고뇌하는 루즈벨트 전직 대통령 동상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권력, 책임 등을 맡아 중요한 직책에 올라가 명예를 얻습니다. 주위에 귀한 조력자가 나타나 일을 해결해줄 수도 있습니다. 또는 큰 성공을 하여 많은 재물과 금전적 이익을 얻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방으로 따라들어가는 꿈

대통령의 방이나 청와대로 들어가는 꿈은 승진하여 지위가 높아지거나 입시나 고시에 합격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소원이 성취되고 뜻한바를 이루게 됩니다. 현재 진행하거나 계획 중인 일에서 큰 성공을 거두게 됩니다.

땅을 발굴하여 보물이나 대통령의 직인을 발견하는 꿈

속한 기관이나 연구단체에서 연구성과나 사업성과를 이루게 되는 꿈입니다. 또한 이권과 횡재를 얻는 등 길몽입니다.

대통령이 나의 방에 앉아 있는 꿈

집에 경사가 생기고 자녀들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도움을 주는 귀인을 만나거나 재물을 얻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수장을 호위하는 모양의 체스

대통령이 나에게 구애하는 꿈

최고의 영예와 권리를 부여받게 되는 꿈입니다. 또는 본인의 작품이 성공하거나 계약의 체결을 통해 큰 이윤을 남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대통령이 나의 이름을 부르는 꿈

본인이 하는 일들에 성과가 생기고 평소에 추진하던 일과 계획이 뜻대로 술술 진행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부름을 받는 꿈

가까운 미래에 출세를 하게 되고 미혼의 남녀의 경우 훌륭한 배우자를 만나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으로부터 중요한 서류와 문서를 받는 꿈

대통령의 직인이나 사인이 담긴 중요한 서류를 받는 꿈은 승진과 합격, 당선 등의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달라이 라마와 독대하는 오바마 대통령

대통령이 집에 들어오는 꿈

정부 기관이나 직장, 단체에서 중요한 일의 책임자가 되는 꿈입니다. 또는 집안에 좋은 일이 생기게 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자기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받은 꿈

대통령으로 부터 집 방문을 약속받으면 최고의 명예나 권리가 주어지는 대길몽입니다. 집 안에 기쁜 소식이 들리게 되고 행운이 가득 찾아오게 되는 꿈입니다.

외국대통령과 같이 비행기를 함께 탄 꿈

부쉬, 트럼프, 오바마, 조 바이든, 시진핑 등 전, 현직 외국 대통령과 비행기를 탄 꿈은 현재 조건 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이직 제의를 받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의 전용기를 타는 경우 정부 기관의 고위 간부급으로 임명 되거나 막중한 책임을 지는 위치에 발탁되며 많은 사람들의 부러움과 존경을 얻게 됩니다.

대통령으로부터 선물을 받는 꿈

금전적인 이득이나 좋은 명성을 얻게 되는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으로부터 표창이나 훈장, 상을 받는 꿈

회사나 단체 조직에서 최고의 영예를 얻고 권리를 부여받게 되는 등 큰 길운이 찾아드는 것을 뜻합니다. 조직이나 회사에서 인정받아 최고 직위에 오르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흉몽인 경우

대통령님이 지저분한 모습을하고 있는 꿈

집 안에 웃어른이나 부모님의 신변에 액운이 들어서게 되며 건강에 문제가 생길 수 있습니다. 또는 사회적으로 좋지 않은 영향을 미치는 일이 생기게 됩니다.

반흉반길 또는 둘다 아닌 경우

대통령과 나란히 함께 걷고 있는 꿈

자신의 신뢰를 받는 사람과 동업을 하게 되거나 함께 시간을 보내는 꿈입니다. 또는 주위 사람들로 인해 인생의 전환점을 돌게 되는 것을 뜻합니다.

대통령과 나란히 걸어가는 꿈

자기가 가장 존경할만한 사람과 동업합니다. 평소 자기가 따르는 사람과 사업, 일 등을 같이 할 일이 생깁니다.

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은 인물에 대한 인식에 따라 길흉이 정해집니다. 각자의 기억에서 좋은 대통령으로 남아있으면 길몽이며, 좋지 않게 생각되는 대통령의 경우 흉몽으로 해몽합니다.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자신의 의견과 제안을 윗 사람과 논의하게 되는 것을 암시합니다.

<10>

미국의 백악관 전경

내가 대통령과 함께 여행을 떠나는 꿈

정책이 크게 변화하게 되거나 수도 이전 등 사회적 변혁을 경험하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이나 혹은 국가원수에게 거수경례하는 꿈

정부의 요직에 위치한 사람이 공적, 사적으로 자신에게 부탁을 하게 되는 상황이 벌어지게 됩니다.

많은 사람들 속에서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

친 정부 성향의 정책이나 정당을 지지하게 되는 일이 생기게 되는 꿈입니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대통령에게 식사를 대접하는 꿈은 가장 존경하는 분에게 일거리를 부탁하게 되는 일이 생기는 것을 암시합니다.

지금까지 대통령꿈 해몽을 알아보았습니다.

오늘 밤에도 기분 좋은 꿈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전직대통령꿈 해몽 총정리

반응형

안녕하세요, 오늘은 전직대통령꿈 해몽 총정리입니다. 현실에서는 현 대통령과 더불어 전직대통령을 뵐 수 있는 날이 많이 없는데요, 실제로 뵌다면 무척 영광스러운 날이겠죠…?영광스럽다는 느낌이 안드는 전직대통령도 꽤 있지만요. 꿈에서 전직 대통령이 나온다면 과연 어떤 의미일까요? 전진대통령꿈 해몽 총정리 및 상황별로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지 정리했습니다.

대통령에게 쌀밥을 드리는 꿈

내가 본 시험에 합격을 하거나 작품 공모전에 당선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여행을 떠나는 꿈

개헌이나 시책개정이 이루어질 수 있고 전시라면 수도가 이전 됨을 의미합니다.

외국의 대통령과 같이 비행기타는 꿈

본인이 현재 몸담고 있는 회사 규모가 비슷한 다른 회사의 임원에게 발탁되어 해당 회사로 옮기게 될 것으로 풀이됩니다.

영부인이 되는 꿈

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혹은 중요한 자리에 오를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대통령에게 술과 음식을 베푸는 꿈

본인이 평소에 가지고 있던 소원이나 꿈이 이루어질 것으로 해석됩니다. 시험결과를 기다리던 사람에게는 합격으로 풀이되며 사업이나 사회생활을 하는 사람에게는 금전적 이득이 승진 같이 본인의 현재 상황보다 나아질 것으로 풀이됩니다.

말을 타고 다니는 대통령을 보는 꿈

조력자를 만나 현재 하는 일에 대해 도움을 받으며 그 일이 잘 풀립니다.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주변에 지인 중 귀인이 있어 도움을 받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정치문제로 대화하는 꿈

본인의 구상이나 생각을 본인의 상사나 윗사람에게 보고 해야 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나 신령한 존재가 빛나는 옷을 걸쳐입은 모습을 보는 꿈

길몽입니다. 권위가 상승하며 그에 따라 명예가 드높아집니다.

공무업무를 보는 사람이 대통령의 전용기에 타는 꿈

정부기관이나 공공기관에서 간부로 성장 및 승진함을 의미합니다.

본인이 대통령에 당선되는 꿈

권력을 가지며 그에따라 명예도 올라갑니다. 어느 단체의 지도자나 리더가 될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이 죽어 국상을 보게되는 꿈

길몽 중의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현 생에 최고의 재물과 명예가 한꺼번에 들어오는 것으로 풀이됩니다.

현직대통령을 보는 꿈

부와 명예를 한번에 이룰 수 있습니다.

수많은 민중과 대통령을 보며 환호하는 꿈

정부의 국가시책에 따라 재물에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걷는 꿈

사업에 조력자나 파트너를 만날 수 있고 혹은 아주 좋은 조건으로 이직을 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그의 부하들에게 대접하는 꿈

사장이나 기관의 장들에게 부탁할 일이 생김을 의미하며 취직과 관련하여 청을 할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선물을 받는 꿈

재물과 명예를 얻게 됩니다.

대통령 도장을 땅에서 캐는 꿈

현재 하려고 하는 사업에 대한 권리를 얻게 됩니다.

대통령의 사인이나 관인, 도장 같은 내용이 찍혀있는 꿈

집안의 경사나 시험을 준비 하는 사람에 대한 합격의 의미로 풀이됩니다.

대통령의 초상화를 보는 꿈

귀인이나 조력자를 만날 수 있으며 본인에게 귀한 가르침을 줄 수 있는 사람을 만날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직접 찾아와 사랑한다고 하는 꿈

아주 길몽입니다. 명예와 권력을 의미하며 사업상의 계약 시 금전적 이득을 볼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내게 방문하겠다며 약속을 하는 꿈

조만간 재물운이 좋아집니다.

대통령 연설을 보는 꿈

본인이 여러 사람 앞에서 강의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나에게 조력자나 귀인이 나타나며 그에 따라 성공에 가까워짐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에게 표창장이나 임명장을 받는 꿈

성공하고 그에따라 재물이 들어옵니다. 이름이 드높아지며 이에따라 명예도 따라옵니다.

대통령과의 포옹꿈

학업과 직장에 운이 따르며 노력에 대한 성과가 나타날 것으로 풀이됩니다.

지금까지 전직대통령꿈 해몽 총정리였습니다.

반응형

대통령 꿈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 꿈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에게 인사하는 꿈

빠른 시일에 자신의 앞길에 좋은 일과 행운이 따르게 되고, 직장인은 가고 싶었던 부서로 옮기거나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이 따라 주는 술을 받아 마시는 꿈

회사, 모임, 단체에서 중책을 맡거나, 명예로운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선물하는 꿈

횡재수가 있어 돈과 재물이 생기거나 복권에 당첨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여행하는 꿈

재직 중인 직장을 옮기거나 부서를 이동하게 되는 등 본인 신변에 변화가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같이 다니는 꿈

평소에 존경했던 사람이나 능력 있는 사람과 함께 업무를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사망하는 꿈

새로운 이권과 권리가 주어지게 되거나 최고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우리 집을 방문하는 꿈

직장, 단체, 조직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거수경례를 하는 꿈

정부, 기관, 단체에 부탁 혹은 청원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훈장이나 표창을 받는 꿈

조직, 단체, 기관에서 자신의 신분과 지위가 올라거나 명예, 권리, 부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자신을 고위직으로 임명하는 꿈

조직, 기관, 단체에서 자신이 주도권 행사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이 웃는 꿈

실력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상황을 이겨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진지한 대화하는 꿈

귀인이나 조력자의 도움으로 유명세를 치르거나 스타가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칭찬 듣는 꿈

직장에서 상사나 윗 사람에게 신임을 얻어 중요한 업무를 맡아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을 만나는 꿈

기관, 조직, 단체에서 승진하거나 높은 지위에 오르게 되고, 자신의 실력과 능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전직 대통령이 나오는 꿈 해몽

기관, 조직, 단체에서 이권을 거머쥐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전직 대통령을 본 꿈

자신이 평소에 싫어했던 대통령이 꿈에 나왔다면 흉몽이고, 반대의 경우에는 길몽을 의미하는 꿈이다.

대통령과 함께 비행기를 타는 꿈

작은 회사에서 규모가 큰 회사로 이직을 제안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식사하는 꿈, 대통령과 밥을 먹는 꿈, 대통령과 음식을 먹는 꿈

기관이나 단체에 청탁할 일이 생기거나 새로운 사람과 친분을 쌓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되는 꿈 해몽, 대통령 선거에 자신이 당선되는 꿈 해몽

단체나 조직에서 우두머리가 되거나 특정 분야에 최고 권위자가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을 만나 동행하는 꿈

권력과 부를 겸비한 사람을 만나 어떤 일을 의욕적으로 추진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걷는 꿈

조력자나 귀인의 도움을 받아 어려운 일을 극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돌아가신 꿈 해몽

새로운 일과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한테 이름이 불리는 꿈, 대통령이 본인의 이름을 부른 꿈

자신이 간절하게 원했던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시험에 합격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함께 사진을 찍는 꿈

사회에서 크게 출세하거나 실력을 인정받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술잔을 받는 꿈

본인 인생의 귀인을 만날 수도 있고 큰 명예와 권력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큰절을 한 꿈, 대통령에게 절하는 꿈

귀신의 도움을 받아 입신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대통령에게 술을 대접하는 꿈

자신이 소원을 이루게 되거나 윗 사람에게 부탁 혹은 청탁하는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한테 선물 받는 꿈, 대통령에게 선물 받는 꿈

뜻밖의 횡재수가 있어 많은 돈과 재물이 생기게 되거나 명예를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과 악수하는 꿈 해몽

실력자 혹은 귀인의 도움으로 소망이 이루어지거나 많은 돈과 재물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의 초상화를 보는 꿈

귀인과 조력자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이겨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 집무실로 들어가는 꿈

국가 공무원이 되거나 몸 담고 있는 분야에서 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

시험에 합격하거나 하는 일들이 모두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사망하여 장례를 치르는 과정을 보는 꿈

새로운 일과 사업을 시작하게 되면 크게 성공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함께 걸어가는 꿈

자신의 앞길에 행운이 가득하고 좋은 일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명함을 받는 꿈

원하는 직장에 취직하거나 명예와 권세를 얻게 되고, 높은 지위에 있는 사람과 함께 일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연설을 하는 꿈

대중 앞에서 강의나 발표를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내가 대통령이 되는 꿈 해몽, 내가 대통령에 당선되는 꿈 해몽

시험 합격, 승진, 당선 등 행운이 주어지거나 권리와 이권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과 이야기하는 꿈,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높은 사람의 도움을 받아 어려움을 극복하거나 해결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한테 서류를 받는 꿈, 대통령에게 문서를 받는 꿈

승진, 합격, 당선 등 진행하는 일마다 행운이 따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시험지나 서류에 대통령의 사인이나 도장이 찍혀있는 꿈

집안에 경사가 생기거나 노력의 결실을 맺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전직 대통령을 만나는 꿈 해몽

집안에 우환이 들끓거나 가족 혹은 자신이 질병에 걸려 병원 신세를 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을 보는 꿈 해몽

임산부라면 아이를 순산하게 되고, 임산부가 아니라면 진행하는 일이 수월하게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땅속에서 대통령의 도장을 캐내는 꿈

추진 중인 일과 사업이 번창하고 좋은 성과를 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다른 나라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

현재 재직 중인 직장보다 더 좋은 조건으로 회사를 옮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많은 군중들과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

온갖 행운이 가득하거나 기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 꿈

돈과 재물이 생기고 사회에 나가 자신에 이름을 널리 알려 입신출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이 죽는 꿈 해몽, 대통령을 죽이는 꿈 해몽

자신의 권위, 명예, 이권 등을 얻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과 함께 전용기를 탄(타는) 꿈

직장에서 이직을 하게 되거나, 승진을 하여 높은 위치에 오르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이 자신의 집을 다녀가는 꿈

직장, 조직, 단체, 기업에서 중요한 업무를 맡거나 명예, 권리, 책임 등이 주어지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영부인이 되는 꿈 해몽

다른 사람들의 도움을 받아 가문이 번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이 자신의 방안에 앉아 있는 꿈

집안에 경사스러운 일이 생기거나 자녀에게 좋은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현직 대통령이 안아주는 꿈

주변에 가까운 사람들이 자신을 부러워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군중과 함께 대통령을 환영하는 꿈

국가의 시책에 적극 호응하거나 동참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징조의 꿈이다.

대통령 꿈 해몽 길몽중에 길몽!

요새 연달아 대통령꿈을 두번이나 꾼거있죠? 한번은 현직, 한번은 전직 이런식으로요~ 처음에는 개꿈이겠지~내가 피곤해서 꾸는거겠지~라고 넘겼는데 두번째는 그냥 넘길수가 없더라구요. 로또라도 사라는 신의계시이다~이렇게 또 오바하게 됩니다.

현실에선 대통령을 보는건 정말 어렵잖아요~내가 본다고 해서 볼수있는게 아니니까요. 하지만 꿈속에서 대통령이 나오면 거의다 길몽입니다.

마침 현금 만원이 딱 있어서 로또를 살 수 있겠는데요. 왠지 좋은 일이 생길 거 같고 저도 너무 궁금해서 대통령 관련된 꿈 해몽을 같이 알아보고자 해요.

만약 제가 대통령꿈 꾸고 로또가 된다해도 블로그는 아무렇지 않은 듯 계속 쓸 예정입니다. 오늘 김칫국 많이 마시네요~

대통령이 나오는 꿈

길몽입니다. 하고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될 꿈이라는데요.

복권에 당첨된 사람들 꿈을 보면 대통령이 나오는 꿈들이 꼭 있지요. 로또를 살정도로 대통령이 나오는 꿈은 길몽중에 길몽에 속합니다.

대통령과 악수하기

진행중인 사업이 있다면 계약이 성사되거나 명예와 지위를 얻게 됩니다.

또한 큰 재물이나 금전적으로 횡재할 수 있는 꿈이라고 하네요.

대통령이 집을 방문하는것

정부나 어떤 기관에서 핵심적인 일을 맡게 됩니다.

대통령이 집을 방문하겠다고 약속 하는 꿈.

장차 큰 권력을 얻고 명예도 누릴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꿈에서 돌아가시거나 허름한 모습으로 돌아가신 대통령을 만나는 것

흉몽인데요. 주변 가족이나 자신에게 건강에 이상이 생기거나 집안일로 근심걱정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임명장을 받는것

장차 집안에 재물이 들어올 수 있습니다.

대통령의 명함을 받는 것

나보다 직급이나 지위가 높은 사람과 함께 일할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함께 걷는 꿈

같은 뜻을 가진 동업자를 만나게 되서 사업어 번창하거나, 영향력있는 좋은 귀인을 만나 함께 일을 의욕적으로 추진해나갈 수 있습니다. 직장인이라면 좋은 회사로 취직이나 이직수가 있습니다.

대통령과 비행기를 타는 꿈

귀인의 도움을 받아 일이 잘풀릴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대통령에게 음식 대접하는 꿈

평소 존경해오던 사람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같이 음식을 먹는 꿈

어떤 기관이나 높은 자리급의 사람에게 부탁하게 될 상황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술을 줘서 마시는꿈

직장내애서 승진이나 높은 지위에 올라 주변의 부러움을 받는 꿈입니다.

대통령과 대화하는꿈

사업이나 하고있는일에 귀인이 나타나 그의 도움으로 크게 성공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내가 영부인이 되는것

배우자가 진행하는 일이 성공하는 길몽입니다.

대통령에게 선물을 드리는 것

지위가 높은 사람에게 내가 청탁이나 부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습니다.

대통령과 비행기를 함께 타는꿈

좋은 직장에 스카웃 제의를 받거나 시험합격 등의 길몽입니다.

대통령 방이나 거실에 들어가는꿈

하는 일이 잘되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수가 있습니다.

대통령과 포옹하는 꿈

좋은 조건으로 연봉협상을 하거나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합격운도 있습니다.

대통령에게 표창장 받는일

신분상승이나 재물운이 따르게 됩니다.

대통령한테 경례하는 것

정부나, 혹은 내 위에 있는 상사나 조직, 단체에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되는꿈

조직이나 단체의 수장이 될 수 있습니다. 시험을 준비중이라면 시험운이 따르고, 직장인이라면 승진운이 있을 수 있습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보면 전직 현직중에 현직 대통령 꿈이 가장 좋다고 합니다. 오늘 만약 대통령 꿈을 꾸신분들이 있다면 너무 축하드리고요. 복권이라도 사시고, 조만간 좋은 소식이 오는걸 기대해볼 수 있을거 같아요! 행복한 하루 보내시길 바랍니다.

저 역시도 오늘 만원 한장 들고가서 사보려고요. 로또가 번개맞을 확률보다 당첨될 확률이 작다고 하지만 매주 10명씩 당첨자가 나오잖아요. 매주 7~8명씩 당첨자가 나오는것도 대단한 확률이라고 생각해요. 간절히 바라면 언젠간 바라던 일이 이루어질거라 생각합니다.

::홍순래 박사의 꿈해몽::

< 대통령에 대한 꿈 >

1) 대통령 꿈에 관하여

꿈속에 나타나는 최고의 통치자인 왕이나 대통령은 실제의 인물이라기보다는, 거의 대부분 상징적인 인물로 최고의 권세․권위를 상징하고 있다. 예를 들어, 꿈속의 대통령은 회사의 회장이나 사장 등 어느 기관의 최고의 우두머리를 상징적으로 보여주고 있다. 또한 일거리나 대상에 있어 부귀 권세의 상징으로 등장하기도 하여, 재물운이나 이권을 얻게 되는 일로도 실현되고 있다. 한편 가임여건에서 태몽 꿈으로 실현되기도 한다. 사람들이 이러한 대통령이나 귀인의 꿈을 상당수 꾸는 바, 여담이지만 미국에서는 클린턴 대통령과 꿈속에서 만난 사람들의 3백여명의 경험담을 모아 책으로 출간한 사람도 있다.

꿈속에 나타난 인물이 왕이나 대통령이 아닌, 귀한 인물인 연예인․귀인․단체장일 경우에도 비슷한 결과를 가져온다. 다만, 국무총리와 악수하는 꿈은 대통령과 악수하는 것만 못하다. 예를 들어 복권 당첨에서도 2등에 되는 것으로 실현될 수 있다. 앞서 제 Ⅴ장에서 살펴본 바 있는, 로또(복권) 당첨 사례의 대통령․귀인․연예인의 꿈을 참고하기 바란다.

2) 대통령에 관한 꿈해몽 요약

대통령 꿈은 실제의 인물이라기보다는 기관장․회장․아버지․남편․목사․신부님․스님 등 및 존경하는 사람이나 최고의 권위․권세를 지닌 인물을 상징하고 있으며, 최고의 명예․권리나 영광스러운 대상이나 일거리의 상징으로 등장되고 있다.

① 자신이 대통령이나 왕이 된 꿈

어떤 분야의 최고 권위자로 올라서게 되거나, 어떤 기관이나 단체의 장(長)이나 지도자가 되어 명예나 권세를 누린다. 이 경우에, 수험생이나 구직자에 처해 있는 상황이라면, 수석으로 선발되는 영예로 실현되기도 한다. 또한 국무총리가 되는 꿈은 최고의 권좌나 명예에 다음가는 직위․권세를 얻게 되며, 수험생의 경우라면 2등 당선 등으로 실현된다.

② 대통령이나 귀인을 만난 꿈

아주 길몽이다. 대부분 좋은 일로 실현되고 있다. 꿈속에서 대통령의 명함을 받았다든지, 유명인이 집으로 찾아온 꿈을 꾸고 주택 복권에 당첨되었다는 사례가 있다. 일반적으로는 회사 사장이라든지, 어떠한 최고 분야의 최고 권위자나 권세가와 관련을 맺는 일로 이루어지고 있다.

③ 대통령이 자신의 집에 방문한 꿈

회사․기관․단체의 최고 권세가와 관련이 맺어지게 되며, 최대의 명예나 이권이 걸린 중대한 책무가 자신에게 주어지게 된다.

④ 대통령과 함께 나란히 걸어가는 꿈

대통령으로 상징된 최고 권위자나 존경할 만한 사람과 일을 함께 하게 되거나, 관련을 맺게 되는 일로 실현된다.

⑤ 대통령과 악수하거나 명함을 받는 꿈

최고의 권위자나 권세가, 명예로운 일거리․대상과 어떤 계약이나 관련을 맺게 된다.

⑥ 대통령에게 음식을 대접하는 꿈

최고 권세가, 권위자, 존경의 대상에게 자신의 하고자 하는 바를 청탁하는 일로 실현된다.

⑦ 자신이 대통령이 된다고 계시하는 꿈

백발노인이나 신령적인 존재나 조상 등이 나타나서 “너는 대통령이 될 것이다.”라고 예언을 하는 꿈은 장차 자신이 학문이나 사업 등 어떠한 분야에서, 최고의 권위자․전문가로서 권세를 누리게 됨을 뜻한다.

3) 대통령 꿈의 실증사례

다소 오래전의 실증적인 사례이지만, 꿈을 이해하는데 이렇게 실제로 일어난 꿈사례만큼 적절한 것은 없을 것이다.

① 박정희 대통령 내외를 만난 꿈→ 출세 예지

경기도 여주에 사시는 김 순자(49세) 주부님이 96,10,22일 밤 전화로 들려주신 이야기이다.

70년대에 막 결혼을 하고, 공무원 시험 준비를 하고 있을 때였습니다. 어느 날 밤의 꿈에 누군가가 문을 두드렸습니다. 나가보니 육영수 여사가 오셔서 “저기 드라이브나 하러 가자.”고 했습니다. 차에 탄 후에, 박정희 대통령이 운전석에서 “형제가 몇이나 되냐?”고 물었습니다. 꿈속에서는 친정의 6남매라고 대답을 했습니다. 그러자 “다섯은 공무원을 시켜주지.”라고 말씀하셨습니다. 그후 얼마 전, 동생이 그만두기까지, 실제로 식구 중에 5명이 공무원으로 나아가게 되었습니다.

이처럼 박정희 대통령이 꿈속에서 공무원을 시켜준다고 약속하는 것은 꿈의 상징기법의 하나이며, 이같은 계시적 성격의 꿈이 허황되다고 생각되시는 독자분들이 있을지 모르겠으나, 이러한 계시적인 꿈인 경우에 현실에서 그대로 이루어지고 있음을 알 수 있겠다.

일반적인 꿈에 있어서, 꿈속에서 대통령이나 귀인을 만나는 꿈은 그 표상 전개가 나쁘지 않는 한, 복권 당첨이나 기타 아주 좋은 일로 실현되고 있다. 꿈은 반대가 아닌 것이며, 오직 상징 표상의 이해에 있다는 것을 알아야 할 것이다.

② 박정희 대통령과 길을 같이 걸어간 꿈→ 권위의 상징인 남편을 만나다.

다음은 강원도 원주의 최금복(44세) 주부님께서 96,10,1일 보내온 꿈이야기이다.

안녕하세요. 영원히 잊지 못할 또렷한 꿈이야기를 골라서 편지를 쓰게 된 것을 기쁘게 생각합니다. 20여년 전 제가 스무살 되던 해의 봄, 어느 날 꿈에 박정희 대통령과 함께 길을 가고 있었습니다. 우리는 각각 소 등에 타고, 고삐를 붙잡고 길을 유유히 걸어가고 있었습니다. 끝도 보이지 않는 길이 이리구불 저리구불하고, 양옆에는 크고 작은 가로수가 있는 길을 정답게 걸어가고 있는 꿈을 꾸다가 깨었습니다.

저는 그해 여름 지금의 남편과 약혼을 하고, 두달 후인 가을에 결혼을 했습니다. 오랜 세월이 흐른 후에, 남편은 소띠이고 집안에서 대통령과 같은 존재로, 나의 인생행로에 꿈속에서처럼 동반자로 걸어가고 있다는 것을 깨달았습니다.

이처럼 꿈속에서 대통령이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은 좋은 꿈으로 나타나고 있다. 꿈속에서 대통령과 함께 길을 걸어갔다면, 대통령으로 표상되는 인물과 어떻든지 관계가 맺어질 수 있겠다. 다만, 꿈속에서의 일이 실현되는 데 있어서 그 즉시 나타나는 경우도 있지만, 오랜 세월이 흐른 뒤에 알게 되는 경우가 상당수 있다.

우리는 꿈을 안 믿는다고 하면서도 돼지꿈․용꿈 등 좋은 꿈을 꾸고 나서는, 기대감에 복권을 사기도 하며, 나쁜 꿈이라고 여겨지는 꿈을 꾼 후에는 걱정하고는 한다. 15여년 전에 참고삼아 춘천여고 1년생에게 꿈을 믿고 있는 사람에 대해 조사를 했더니, 그 당시 각 반마다 48명 정원에 15명 정도로 약 30%정도가 꿈을 절대적으로 믿는다는 대답을 보이고 있었다. 아마도 나이 드신 분들을 대상으로 조사한다면 훨씬 높아질 것으로 믿는다.

사주, 풍수, 성명학, 관상, 손금, 무속, 점치는 일 —등등 사람에 따라 믿음의 정도는 다르겠지만, 필자는 꿈이야말로 오랜 세월에 걸쳐서 여러 사람의 입을 통하거나 본인이 직접 체험함으로써, 앞에 든 여타의 사례보다 실제로 믿을 뿐만 아니라, 한층 우리생활에 있어 밀접한 관련을 맺고 있다고 본다. 세상에 꿈꾸지 않는 사람이 있으랴? 단지 그 꿈의 상징의미를 쉽게 이해하지 못하고 있을 뿐이다.

③ 대통령을 만나 안내받는 꿈→ 존경하는 인물과 일을 함께 하게 되다.

지난 2002년 말 어느날, 탤런트 김태우는 자신이 청와대에 초청받는 꿈을 꿨다. 김태우를 데리고 청와대 인근 마을을 구경시켜준 사람은 바로 노무현 대통령이었다. 근처의 밥집, 동네에 심어져 있는 소나무 등 노대통령은 마치 동네 이장처럼 친절하게 안내해줬다.

꿈에서 깬 김태우는 대통령이 꿈에 나왔다는 생각에, ‘혹시 복권을 사야 하는 것 아닌가’ 해서,인터넷 해몽사이트를 검색해 보았다. “대통령과 악수를 하거나 명함을 받는 일은 존경하거나 좋아하는 사람과 같이 일하는 꿈이라는 설명이 나오더라고요. 그래서 아내에게 꿈 얘기를 했더니, “홍상수 감독이랑 영화하는 것 아냐?” 그러더라고요. 제가 홍감독의 팬이었으니까요. 정말 그런 뒤에 석 달이 지나서 전화가 왔어요. ”

이처럼 대통령은 실제의 대통령이 아닌, 어떤 분야에서 권위자를 상징하고 있음을 알 수 있겠다. 그후 그는 자신이 그토록 바라던 홍상수 감독 영화에 출연한 데, 이어 칸 영화제의 레드카펫까지 밟게 되는 영광을 누리는 일로 실현되었다.

또한 꿈의 예지 기간도 중요하다. 중대한 일의 예지일수록 꿈이 생생하며, 예지 기간도 길게 이루어지고 있다. 꿈을 꾸고 나서 석 달 후에 전화가 오게 된 것을 염두에 두시기 바란다. 또한 대통령과의 만남이 재물과 이권의 상징으로, 복권 당첨으로 이루어진 사례도 많이 있다.

④ 대통령이 돼지를 끼고 들어오는 꿈→ 최고 권위에 오른 명예를 얻다.

인터넷에 올려진, 아이디 한00(yk0919)씨의 글을 요약하여 살펴본다.

형의 꿈에 노무현 대통령이 우리 집에 방문을 했다는 겁니다. 그것도 혼자 방문한 것이 아니라, 양손에 돼지를 한 마리씩 두 마리를 끼고 우리집 현관문을 열고 들어오는 꿈을 꿨다는 겁니다. 그리하여 형은 로또를 십여만원 어치를 샀습니다. 하지만, 꽝이었지요. 그런데 형이 어제 밤새 친구랑 게임방에서 한게임 포커 게임 했는데, “나 신(神) 됐다”라고 하는 거예요.—한00(yk0919)

아주 좋은 꿈을 꾼 것은 틀림이 없다. 하지만 꿈은 꿈을 꾼 사람이 처한 상황에 따라 달리 실현되고 있다. 다만 아쉬운 것은 인터넷 포커 게임을 잘 몰라서 정확하게 알 수는 없으나, 꿈의 실현이 인터넷 게임 사이트에서 높은 직위로 올라가는 일로 실현되고 있다.

이처럼 좋은 꿈을 꾼 경우에는 실질적으로 재물적 운이 생기는 일에 관련을 맺는 것이 좋다. 사소한 당첨금의 추첨식 복권을 사기보다는 로또 복권을 산다든지, 꿈의 실현을 기다리기 힘들다면 하다못해 실제로 재물적인 이익이 생기는 인터넷 복권이라도 구입하는 일에 매진했더라면 아쉬움이 남는다. 이래저래 꿈의 실현이 우리 인간의 상상력을 뛰어 넘고 있음을 알 수 있겠다.

⑤ 노무현 대통령한테서 칭찬을 받는 꿈→ 윗 사람에게 호평을 받다.

꿈에 화상을 몹시 입은 사람이 있는데, 다들 죽었을 거라고, 하며 조치를 하지 않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끔찍한 모습이지만 들여다보니, 죽은 것 같지는 않아서 “어서 119를 부르라.”고 소리쳤고요. 그리고 소방대원들이 와서 실어 갔어요. 그리고 어머니랑 건물 지하 식당에를 갔는데. 저쪽에서 점퍼차림의 노무현대통령이 걸어오시면서. 저를 보고는 어깨를 두드리며, “참 잘했다. 정말 칭찬할 만하다.”하면서 특유의 웃음을 웃는 겁니다.

꿈꾼 다음날, 재판이 있어서 법정에 갔는데요. 제가 위임한 변호사님께서 제가 작성한 재판 관련 문서를 보시더니,“참 잘 썼다” 그러시면서, 어깨를 두드리시더라고요. 제가 위임했지만, 그 변호사님 무척 높은 자리에 계시던 분이라서, 항상 존경하고 어려워했었던 분이시거든요. 당시에는 칭찬받아서 기분이 좋았었는데, 집에 와서 생각해 보니. 꿈이 실현된 것 같은 생각이 들더군요—sijs, 2006.06.20

⑥ 이승만 박사에게 절을 한 꿈→ 청원이 받아들여지다.

오래전의 사례이다. 이승만 박사에게 절을 한 꿈은 대통령으로 상징된 윗사람에게 어떤 사람에게 청원을 해서, 소원이 성취됨을 예지하는 일로 실현되었다.

⑦ 대통령을 만난 꿈→ 태몽사례

주영훈-이윤미의 태몽이다. 주변의 지인들이 잇따라 태몽을 꿔 이후 병원을 찾아 검사를 하였으며, 본인들도 각각 태몽을 꿨음을 밝히고 있다. 이윤미는 “탱글탱글한 자두가 냉장고에 있기에 집었는데 물컹하더라.”며 “싱크대에서 다시 탱글탱글한 자두를 집었다.”고 밝혔다.

이어 주영훈은 “전직 대통령이 꿈에 나와 엔터테인먼트 회사를 하나 물려준다고 하더라. 자동차도 물려주더라.”며 “복권인 줄 알았는데, 하나도 안 맞더라. 김 빠질까봐 말도 안 했다. 알고 보니 태몽이라더라.”고 말했다.

2010년 3월 딸을 출산하였다. 이처럼 태몽표상으로 동식물이 아닌, 대통령이나 유명인사․귀인을 만나는 꿈이, 생생하고 강렬한 꿈의 경우에, 뜻밖의 태몽으로 이루어지기도 한다. 이명박 대통령과 같이 잔 꿈, 노무현 대통령을 만나 악수한 꿈, 강호동을 본 꿈, 연예인을 만나는 꿈 등이 태몽으로 실현된 사례가 있다. 보다 자세한 여러 실증사례는 태몽항목의 대통령 부분을 보시기 바란다.

⑧노무현 대통령을 만나는 꿈→ 사업 제안을 받다.

인터넷에 올려진 글을 인용하여 살펴본다.

오래전의 후배의 꿈이야기이다. 노무현 대통령을 만나는 생생한 꿈을 꿨다. 복권꿈인가 하여 복권을 샀는데, 당첨이 안됐다. 주변에 꿈 얘기를 했더니 누가 꿈풀이를 했다. “주변에서 도움을 받아 큰돈을 버는 일을 하게 될 것이다.” 그럴 일이 있을 턱이 만무해 웃고 말았는데, 그로부터 3일 뒤에 회사로부터 제안을 받았다. 사업구조 조정으로, 지금 하고 있는 사업을 스핀오프(회사분할)하기로 방침을 정했는데, 그 일을 맡아서 할 용의가 있느냐는 것. 1월에 법인을 설립하기로 했다. –일상소묘.

⑨ 대통령 내외가 침실에 들어온 꿈꿈→ 무역협회장을 맡게 되다.

꿈에 대통령 내외가 잠옷만 입고 한덕수 씨 부부 침실에 들어왔다. 대통령 내외가 잠옷만 입고 침실에 들어오니, 깜짝 놀랄 수밖에. 그 꿈을 꾸고 나서 전혀 생각하지도 않았던 무역협회장을 맡게 된 것이다.—조용헌의 八字기행, 미래를 보는 꿈 ‘선견몽’

4) 대통령 꿈의 상담 사례

① 자신이 대통령이 될 것이라는 꿈

30대의 젊은 남자와의 상담 전화 내용이다. 자신이 장차 대통령이 될 것이라는 꿈을 대여섯 번 꾸었다고 했다. 필자는 이러한 꿈 내용에 대해서, “사실적인 미래투시의 꿈 내용이라면 실제 그렇게 될 것이나, 그렇게 실현된다기보다는 상징적인 의미의 미래예지 꿈으로 보아야 할 것이다. 즉, 대통령의 상징의미 그대로, 어떠한 분야의 최고 권위자나 우두머리가 될 수 있는 것으로 실현될 가능성이 높다.”는 이야기를 해 주었다.

대통령이 된다는 상징적인 의미는 현실에서는 회사 사장이 될 수가 있고, 심지어 많은 고기를 기르는 양어장의 주인이 될 수도 있는 것이다. 하지만 어떤 분야에서 우두머리 역할을 하게 되는 일로 실현될 것은 틀림없다고 보아야 할 것이다.

② 대통령이 나오는 꿈

대통령 내외분이 나에게 커다란 직책과 의무를 주는 꿈을 두 번 꾸었습니다.

자신의 처한 상황이 없는 요청은 추정 불능이며, 상세 답변을 드릴 수 없습니다. 좋은 꿈이네요. 두 번 꾼다는 것처럼 반복되는 것은 꿈으로 예지된 어떠한 일이 꼭 일어난다는 것이고요. 대통령으로 표상된 윗분(아주 높은 분으로 회사라면 사장)에게 책임감이 따르는 어떠한 직책과 막중한 임무를 부여받게 될 것이네요. 상징적인 미래예지 꿈의 특성상 꿈의 예지대로 반드시 실현될 것입니다.

③ 임금이 되어 여러 신하를 거느린 꿈

안녕하세요. 20대 직장인입니다. 타락한 도시를 거닐며 돌아다니다가 오랜 동생들을 만났고, 그 동생들과 함께 어디론가 가고 있었어요. 동생들 몇몇과 함께 길을 가다가 장면이 바뀌면서, 전 임금의 복장을 하고 동생들은 장군과 신하가 되어 있는 것 같았어요. 동생들과 함께 나의 궁에서 산보를 하면서 즐거움에 젖어 있었고, 산보하다가 들른 곳이 금빛 찬란한 나무에 열매가 무성하더군요. 난 그것들을 신하들에게 보여 주며 매우 흡족해하는 꿈이었죠.

상징적인 미래예지 꿈이네요, 아주 좋고요, 복권이라도 사보시지요. 어떻게 실현될지 장담할 수는 없어도, 아주 좋은 결과로 이루어진다는 사실은 틀림이 없고요. 앞으로 높은 지위·명예를 얻는 표상이네요. 하지만 꿈의 표상대로 타락한 도시, 매우 어지럽고 어두운 거리를 헤맨 것처럼 한동안은 힘들 것이네요. 왕으로 표상되었듯이 어떠한 분야에서 우두머리가 되어, 자신의 업적이나 성과 또는 재물 등을 자랑하게 되는 일이 일어날 것입니다. 이러한 상징적인 미래예지 꿈은 실현시기가 언제 이루어지느냐의 차이만 있을 뿐, 꿈의 실현은 100% 이루어지게 되어 있습니다. 사이트에서 대통령을 검색해보기 바랍니다.

④ 왕비가 되어 왕과 말을 함께 탄 꿈→ 뜻하는 사업성취 또는 결혼

맑은 강물이 흐르고, 그 속에 물고기가 굉장히 많이 있는 것을 보았다. 내가 왕비가 되었다. 왕과 나란히 눈비가 오는 길을 말을 타 지나가는데, 사람들이 엎드려 합장하고 있었다. (플라워 디자이너 OOO씨의 꿈)

이 꿈은 두 개의 꿈으로 나눠진다. 첫째는 계획하는 사업이 성취될 것인데, 강물은 사업체, 많은 물고기는 창작물, 맑은 물은 마음에 아무런 근심 걱정의 찌꺼기를 남기지 않는 즉 소원충족을 상징한다. 많은 물고기를 담은 맑은 강물은 사회적인 창작사업에 성공함을 암시한다.

둘째는 본인이 처녀라면 예식장에서 많은 사람의 축복을 받을 것이요, 기혼녀라면 어떤 직장에서 둘째가는 직위로 승진하여 권세를 누릴 것을 예지한 꿈이다. 왕은 신랑, 왕비는 신부 아니면 둘째가는 권력자, 말을 탄 것은 출가나 득세의 상징이다. 눈비는 축하테이프가 뿌려지는 것 혹은 진급에 대한 경사로움이며, 사람들이 엎드려 합장한 것은 축하행위다.(글:한건덕)

한건덕 선생님이 오래전에 잡지에 연재한 해몽 상담내용이다. 좋은 길몽이며, 상징적인 미래예지 꿈으로 예지된 현실이 100% 실현되기로 되어 있다. 맑은 강물의 표상은 기쁜 일이나 밝은 앞날, 많은 물고기는 넉넉함․풍요로움의 표상이다. 왕비가 되어 왕과 나란히 말을 타고 사람들에게 절을 받는 것처럼, 왕으로 표상된 남편이나 어느 분야의 권위자와 함께 다른 사람에게 귀한 대접을 받는 인생의 길을 걸어가게 될 것이다.

비밀번호를 입력하여 주십시오

전직 대통령 꿈해몽 의미

반응형

나라를 대표하는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보면 로또를 사야할 것 같습니다. 대통령꿈 로또 사는 꿈이라는 이야기도 있는데 정말 꿈해몽이 좋은지 알아보았습니다. 현직 또는 전직 대통령 꿈해몽을 궁금해하셨던 분들이라면 확인하고 길몽이라면 로또라도 한 장 구입하면 좋을 것 같습니다.

대통령이 나오는 꿈을 보았다면 운이 상승된다고 합니다. 지위, 명예, 재운 등이 상승하게 되는 길몽입니다. 역시 좋은 꿈이었습니다.꿈에서 어떤 행동을 했는지에 따라서 대통령 꿈해몽이 달라지게 되는데 대부분이 좋다고 합니다.

현직 전직 대통령 꿈해몽 상황에 따른 암시

악수를 하는 꿈

대통령과 악수를 하는 것은 대인운이 좋아지는 것을 의미합니다. 사람이 재산이라는 말이 있습니다. 인맥 관리를 통해 기회를 얻고 경제적으로도 도움을 받을 수 있었으면 합니다. 이 꿈을 보았다면 새로운 장소로 외출을 해보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현직 전직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꿈속에서 대화를 했다면 재운이 상승하게 될 수 있습니다. 보다 적극적으로 계획을 실행해도 좋을 것 같습니다. 이 꿈은 대인운이 좋아지는 것도 의미하며 친구, 연인과의 관계가 보다 돈독해질 수 있습니다.

식사하는 꿈해몽

현직 전직 대통령과 함께 식사를 하는 꿈은 길몽으로 사업운이나 회사에서의 대인운이 좋아질 수 있습니다. 식사를 대접하는 것도 좋은 꿈입니다.

선물을 받는 꿈

좋은 일이 생길 가능성이 높은 시기입니다. 기회가 생길 수 있고 새로운 일을 시작하게 될 수도 있습니다. 시기적으로도 좋은 때인만큼 도전하고 싶었던 일이 있다면 지금이 때입니다.

대통령이 집에 오는 꿈

현실에서는 불가능하지만 꿈에서는 다양한 일이 일어납니다. 대통령이 집에 오는 것 또한 꿈에서는 가능한 일로 이 꿈은 사업운이 좋아지는 것을 암시합니다. 직장에서 승진을 하거나 성과를 낼 수도 있습니다.

주의해야 하는 현직 전직 대통령 꿈해몽 중에 싸우는 꿈이 있습니다. 이는 운의 저하를 의미합니다. 현재 도전하고 있는 것이 실패로 끝나지는 않을까 불안하고 걱정될 때 이러한 꿈을 볼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대통령 만나는 꿈해몽, 대통령이 나오는 꿈 해몽, 대통령 상황별 꿈해몽

반응형

꿈을 꾸고 다음날 일어났을 때 생각이 나면 이 꿈이 무슨 의미인지에 대해 한번쯤 생각해보게 됩니다. 특히 유명한 사람이 나온다면 더욱더 꿈에 대해 알아보고 싶어집니다.

만약 그 대상이 대통령이라면 과연 어떤 의미인지 알아보고 싶어질것입니다.

대통령 만나는 꿈해몽

1) 내가 대통령을 만나는 꿈

이 꿈은 내가 하는 일이 잘되고 주변에서 인정을 받을 수 있는 꿈입니다. 승진을 앞두고 있다면 희망적인 메시지 입니다.

2) 내가 대통령과 악수를 한 경우

지금 하는 일이 잘되는 것을 의미하며 주변인들로부터 명예를 얻을 수 있습니다.

3) 내가 대통령과 대화하는 꿈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현재 어려운 상황인 일이 성공적으로 마무리할 수 있음을 상징하며 사업을 하고 있는 경우에는 번창할 수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4) 내가 대통령이 되는꿈

내가 신분상승을 할 수 있음을 의미하며 지금보다 높은 자리로 올라가 명예 그리고 부를 얻을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5) 대통령과 산책하는꿈

대통령과 걷는 꿈을 꾸고 있다면 지금 하는 일이 잘될 수 있음을 의미하며 특히 도움이 되는 사람을 만나 일이 잘 진행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지금까지 상황별 대통령 꿈해몽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대통령이 꿈에 나온 경우는 대부분 길몽으로 흉몽인 경우는 대통령의 모습이 별로 좋아보이지 않은 경우만 해당됩니다. 그리고 흉몽이라할지라도 참고용으로만 보는 것이 좋습니다.

2022. 윤석열 신발 윤석열 데이트코스 윤석열 김건희 결혼식 사진

2022. 아이 낳는 꿈, 애 낳는 꿈, 아기 낳는 꿈 해몽 – 상황에 따라 길몽이나 흉몽

2022. 상황에 따라 길몽으로 풀이되는 자동차 사고, 교통 사고, 운전 사고 꿈

2022. 각 띠별 특징 띠 순서 (쥐띠, 소띠, 호랑이띠, 토끼띠)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전직 대통령 꿈

다음은 Bing에서 전직 대통령 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 대통령이수건을주는꿈
  • 돌아가신대통령꿈
  • 다른나라대통령을만나인사하는꿈해몽
  • 대통령만나는꿈
  • 대통령께선물는주는꿈
  • 대통령이죽는꿈
  • 대통령태몽
  • 노무현대통령과대화나누는꿈해몽
  • 대통령에게선물받는꿈
  • 대통령과악수하는꿈
  • 대통령꿈
  • 대통령이손등에입맞추는꿈
  • 대통령한테쫓기는꿈
  • 대통령초상화그리는꿈
  • 대통령께대본을받는꿈해몽
  • 유명운동선수가대통령이돼는꿈
  • 미국대통령꿈
  • 대통령과밥먹은꿈
  • 대통령이사각모씌워주는꿈
  • 대통령죽이는꿈
  • 대통령이꿈에나와밝게웃는꿈해몽
  • 꿈에대통령
  • 죽었던대통령과키스하는꿈
  • 대통령의보석을훔친꿈해몽
  • 대통령보는꿈
  • 대통령꿈해몽
  • 대통령되는꿈
  • 피로연에대통령보는꿈
  • 대통령과손잡는꿈
  • 대통령과즐겁게노는꿈
  • 대통령이름쓰는꿈
  • 대통령에게음식을대접하는꿈
  • 대통령끌어안은꿈
  • 대통령이삿짐날으는꿈
  • 대통령이나오는꿈
  • 이사가는날대통령꿈해몽
  • 전직대통령꿈
  • 몸에칼을품고대통령과포옹하는꿈
  • 전대통령꿈
  • 대통령이서류를주는꿈
  • 대통령에게금은보화를받은꿈
  • 대통령이춤추는꿈해몽
  • 대통령이버스운전하는꿈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YouTube에서 전직 대통령 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통령 꿈해몽, 대통령보는꿈, 대통령 당선꿈, 전직 대통령 꿈, 대통령이 꿈에서 보이면, 대통령 나오는 꿈 | 전직 대통령 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