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228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펀북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7,212회 및 좋아요 9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전화 수신 차단을 안했는데 연결이 안 되는 경우가 있습니다 ,그럴 때 확인해봐야 할 것에 대해서 알아봅니다
또한 수신을 차단했는지 통화 연결음으로 체크해 봅니다
#수신차단#후후앱#통화연결음#차단번호해제#스마트폰기본기초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지금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차단인지 확인 총정리)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다? 헤어진 연인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안내멘트로 전화를 받을 수 없다는 음성이 들려온다면 너무나 당황스럽죠?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quizmoa.com

Date Published: 12/12/2022

View: 1486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뜻 – 토픽 코리아

전화를 걸었는데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건 무슨 뜻일까요? 누구나 한번 이상은 들어봤을만한 음성이고 또 핸드폰이 생긴 이후 …

+ 더 읽기

Source: topickorea.tistory.com

Date Published: 1/17/2021

View: 5301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 후에 – IT테크전문블로거

바로 지인의 전화기에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흘러 나왔기 때문입니다.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해도 정상적으로 잘 통화를 하였는데 …

+ 여기를 클릭

Source: supapa13.tistory.com

Date Published: 11/28/2022

View: 6250

폰)전화를 받을 수 없어, 전화를 받지않아, 연결이 되지 않아 …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주세요’. ​. ​. #KT전화안받음​. ​. ‘연결이 되지않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오며.

+ 여기를 클릭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1/14/2021

View: 2632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 HUAWEI 지원 한국

상대방이 차단 목록에서 귀하의 번호를 제거하면 통화를 연결할 수 있습니다. 모든 연락처에서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휴대폰에서 VoLTE가 실행되어 있는지 확인 …

+ 여기를 클릭

Source: consumer.huawei.com

Date Published: 5/8/2021

View: 9023

전화 걸었을 때 내 번호를 상대방이 수신차단 했는지 확인하는 …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 소리샘으로 연결되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라고 멘트가 나옮 ·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에 다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ocojuan.tistory.com

Date Published: 8/19/2022

View: 3747

상대방 전화번호 차단 확인하는 방법 – 수신거부 연결음[아이폰 …

통화 연결음이 들리지 않고 바로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 같은 녹음된 음성이 들린다면 전화번호를 차단한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einyoutube.tistory.com

Date Published: 8/26/2021

View: 9660

지금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나를 차단했나?? 아닐수 …

전화를 걸었는데. 신호음이 울리고나서 지금 곡개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라고 멘트가 나온다면. 아마 아닐거야.. 아니겠지 하면서 속으로 날 차단 …

+ 여기에 표시

Source: sudal22.tistory.com

Date Published: 12/5/2022

View: 7178

전화 차단 확인, 수신거부 했는지 알 수 있는 빠른 방법! – 헬씨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라고 안내멘트가 나오면? 상대방이 수신거부를 한 것이 아닌,. 그저 [거절]을 누른 상태입니다.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healthybalance.tistory.com

Date Published: 2/25/2021

View: 7911

전화 차단 신호음 : 전화 수신 거부 확인방법 | 지금 고객님 께서 …

… 께서 전화 를 받을수 없습니다:.

+ 더 읽기

Source: ko.maxfit.vn

Date Published: 9/5/2021

View: 190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 Author: 펀북tv
  • Views: 조회수 7,212회
  • Likes: 좋아요 92개
  • Date Published: 2022. 4.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qvTFmyZQ-WQ

지금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차단인지 확인 총정리)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다?

헤어진 연인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안내멘트로 전화를 받을 수 없다는 음성이 들려온다면 너무나 당황스럽죠? 꼭 연인 관계가 아니더라도 돈을 입금했는데 상대방과 통화가 안되고 안내멘트가 나온다면 앞이 깜깜해질 수 있어요. 그런데 이런 안내멘트가 어떨 때 나오는 걸까요? 순간 날 차단한걸까 생각이 들 수 있지만 생각보다 다양한 경우가 있어요. 오늘은 다양한 경우를 살펴보도록 할게요.

1. 상대가 통화중인 경우

연결음이 20초~25초 정도 울리고 안내멘트로 넘어간다면 상대방이 통화중인 경우에요. 상대방이 통화중 착신 전화를 설정해두지 않으면 이렇게 안내멘트로 넘어가게 돼요. 이때는 부재중 알림 신청이 안되어 있을 경우 상대방도 내가 전화 했는지 알 수가 없어요.

2. 베터리가 방전된 경우

상대방 휴대폰의 베터리가 다되어서 그대로 전원이 꺼진 경우에도 안내멘트로 넘어가요. 위 경우처럼 20초~25초 가량 연결음이 가고 넘어가게 된답니다.

3. 전화가 걸려오는 중에 베터리를 빼버린 경우

내가 전화를 걸고 있는데 상대방이 그걸 확인하고 베터리를 빼서 전원을 꺼버린 경우에요. 마찬가지로 20초~25초 가량 울린 다음 안내 멘트로 넘어가요.

4. 수신이 잘 안터지는 곳에 있는 경우

상대방이 송신탑이 없는 곳에 있거나 매우 지하에 내려가 있을 경우에도 안내멘트가 나와요. 이때는 안내멘트가 다소 끊기고 이상하게 나올 가능성이 있어요. 지직 거리는 소리와 함께 안내멘트가 나온다면 이런 경우를 생각해볼 수 있어요.

5. 아이폰 방해금지 모드일 경우

아이폰은 방해금지 모드를 설정할 수 있어요. 상대방이 업무나 공부 등 여러가지 이유로 방해금지 모드를 설정해둔 상태라면 연결음이 가지도 않고 바로 안내 멘트가 흘러나와요.

6. 상대방이 전화를 거절한 경우

내가 전화를 걸었는데 그걸 보고 상대방이 거절을 한다면 안내멘트로 넘어가요. 다만 상대방이 얼마나 빨리 거절을 했는지에 따라서 연결음이 가는 시간이 달라져요. 바로 거절을 해버린다면 연결음이 3~4초만 갈 수도 있고 그렇지 않다면 그 이상

7. 전원을 눌러 꺼버린 경우

휴대폰의 전원을 눌러 꺼둔 경우 2초 가량만 연결음이 유지되고 안내멘트로 넘어가요. 시험중이거나 잠자는 중에 전원을 끄는 경우가 많은데 이런 경우를 생각해 볼 수 있어요.

8. 상대방이 전화 걸려온 것을 보고 전원을 끈 경우

전화 수신이 오고 있는 것을 보고 상대방이 전원을 꺼버리면 안내 멘트로 넘어가요. 전원을 바로 껐는지 나중에 껐는지에 따라서 연결음이 얼마나 유지되는지 결정돼요.

9.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경우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경우에도 안내멘트로 넘어가요. 이 경우 약 2초 가량 연결음이 유지되고 넘어가는데요. 짧게 연결음이 가고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다”는 멘트가 나온다 하더라도 차단한 경우가 아닐 수도 있기 때문에 확인이 필요해요.

다른 폰으로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어보면 나를 차단했는지 확인을 해볼 수 있어요. *23#상대번호를 이용해서 하면 발신제한으로 전화가 가지만 상대방에게 “발신번호제한”으로 뜨기 때문에 누군지 짐작이 가능할 수 있어요.

차라리 그냥 다른 번호로 전화를 걸고 상대가 받으면 끊어버리는 것이 나을 것 같기도 하네요. 안좋은 일이 끼어 있다면 잘 해결되셨으면 좋겠어요.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뜻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전화를 걸었는데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건 무슨 뜻일까요?

누구나 한번 이상은 들어봤을만한 음성이고 또 핸드폰이 생긴 이후로 지금까지도 도대체 왜인지에 대해 항상 궁금한 음성인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일텐데요.

무슨 상황인건지, 나를 차단한건지, 무슨 일이있는건지 애가 타게 만들기도 해서인지 그 이유를 많이들 궁금해 하시더라구요. 그 궁금증에 대해 알아볼까 합니다.

1. 전화기가 꺼져 있는 경우

전화기 꺼진 경우

배터리가 다되서 꺼져버린 경우는 25 – 30초쯤 연결음이 울리고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라는 안내멘트가 나와요. 상대방이 일부러 전원버튼을 눌러 끈 경우는 연결음이 2초 이내로 울리고 나서 전원이 꺼져 있습니다라는 안내멘트가 나와요.

2. 전화기의 모드 변경이 되어 있는 경우, 비행기 모드

비행기 모드

아이폰의 경우 방해금지모드가 있어요. 항상이나 잠겨있는 동안이라는 2가지 옵션 중 선택에 따라 그 상황에서는 연결음 없이 바로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게 돼요. 실제 비행기를 탑승하지 않아도 요즘은 비행기 모드를 해두시는 경우가 있는데요.

그때는 전원이 꺼져있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니 구분을 하실 수 있으실꺼에요. 또 한국에 아직도 전파가 잘 안터지는 곳이 있다고하는데 그런 곳에서는 받을 수 없다는 동일한 멘트가 나오지만 멘트가 느리고 끊겨서 들린다고 해요.

3. 거절이나 차단이 되어 있는 경우

전화기 거절 차단

여러 가지 이유로 받을 수 없거나 받고 싶지 않아 거절을 한 경우에는 상대방이 거절을 한 순간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라는 멘트가 나오게 되니 연결음이 얼마나 울리는지는 알 수가 없어요. 확실히 알려면 다시 걸었을 때 전과는 다른 타이밍에 멘트가 나오는 걸 확인하시면 될꺼에요.

가장 궁금해하실 상대가 나를 차단했을 경우는 방해금지와 마찬가지로 연결음이 들리지 않고 바로 안내멘트가 나와요. 방해금지모드는 하루종일 활성화가 되어있지 않으니 확인하고 싶으시다면 다른 시간대 다시 걸어보셔서 계속해서 동일한 멘트가 나오는지 보시면 될꺼에요.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 후에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 후에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관련 내용을 함께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주말을 맞아 지인들에게 안부 전화를 하다가 갑작스럽게 매우 당황스러운 경험을 하였습니다. 바로 지인의 전화기에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흘러 나왔기 때문입니다. 불과 며칠 전까지만 해도 정상적으로 잘 통화를 하였는데 왜 갑자기 이러한 상황이 나타난 것인지 혹시 내가 섭섭하게 한 일이 있는건 아닌지 온갖 생각이 다 들었습니다.

그래서 결국 이유가 너무나 궁금하여 즉시 지인에게 카톡을 보내어 봤습니다. 다행스럽게도 스마트폰을 바꾸고서 이것 저것 설정을 만져보다가 지인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필자를 차단 처리한 것이라고 오해란 사실이 밝혀졌습니다. 이와 같이 자신도 모르는 사이에 상대방에게 차단이 되어서 전화 연결이 불가능한 경우도 있는데 이외에도 어떤 원인으로 인해서 나타나게 되는지 함께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받지 못하거나 몰랐을 경우

만약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상대방이 피치 못할 사정으로 인해서 전화를 받지 못하거나 전화가 온 줄 몰라서 끊어질 때까지 계속 통화 대기 상태가 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때는 연결이 되지 않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며 삐 소리 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라는 멘트가 나오게 되는데 이는 상대방이 나를 차단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전화를 걸어 보면 될 것입니다.

수신 거절한 경우

또 다른 케이스로는 상대방의 통화가 온 것을 확인 하여지만 회의나 다른 중요한 일을 처리하고 있어서 어쩔 수 없이 전화를 받지 못할 경우직접 통화(수신) 거절 버튼을 누를 수도 있습니다. 이와 같이 통화 거절 하는 경우에는 여러분도 잘 아시는 지금 고객님께서..라는 멘트가 나오게 됩니다. 어쨌든 해당 멘트가 나왔다는건 차단으로 단정짓기엔 이르기 때문에 다음에 다시 전화를 걸어 보면 정상적으로 통화 연결이가능할 수도 있겠습니다.

방해금지모드 설정

요즘 나오는 대부분의 스마트폰에는 방해 금지라는 기능이 제공됩니다. 해당 기능을 이용하면 특정 시간 동안에 전화나 문자 등이 오지 않도록 아예 차단하는 기능을 제공합니다. 물론 방해 금지는 세부적인 설정에 의해서 다양한 안내음이 나오기도 합니다. 통화대기음은 울리지만 잠시 후 연결이 되지 않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며 삐 소리 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라는 안내 멘트가 나오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와다르게 통화음이 한번 울린 후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 주세요라는 멘트가 나올 수도 있습니다. 이는 사용자의 설정에 따라 다르기 때문에 확신하기는 어려움이 있습니다.

비행기모드 및 배터리 방전

만약 상대방이 출국을 하거나 영화 관람 등의 이유로 비행기 탑승모드 또는 전원을 껐을 경우에는 당연히 통화가 불가능합니다. 두 가지 경우 모두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었을 경우 전원이 꺼져 있어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며 삐 소리 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라는 안내 멘트를 들을 수 있습니다. 이와 같이 전원이 꺼져 있다는 안내 멘트가 흘러 나온다면 상대방에게 차단당한 것은 아니기 때문에 괜한 오해를 하지 않으셔도 좋을 듯합니다.

정말 차단 당했다면?

만약 정말로 상대방에게 차단 조치를 당하였다면 전화를 걸자마자 1초도 안돼서 바로 “지금 고객님께서..” 안내 멘트가 흘러 나오게 됩니다. 사실상 사람의 속도로 전화를 걸자마자 바로 이러한 거절 안내 멘트가 나오는 경우는 매우 드물기 때문에 차단을 당한 것은 아닌지 킹리적 의심을 해 볼 수 있습니다. 그러나 두 번째 케이스에서 알아 본 것처럼 상대방이 전화를 받을 수 없는 상황에서 바로 거절한 것일 수도 있기 때문에 몇 번 더 전화를 걸었음에도 1초도 안되는 찰나의 순간 이와 같은 안내 멘트가 흘러나온다면 차단 당한 것이라고 볼 수 있겠습니다.

맺음말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관련 내용을 알아 보았습니다. 상대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다양한 안내 멘트가 흘러나오는데 다소 헷갈릴 수도 있지만 천천히 안내멘트를 다시 생각해보면 자신이 차단당했는지 아닌지 어느 정도 판별은 가능하리라 생각합니다. 일단전화를 걸자마자 바로 거절 안내 멘트가 나왔다면 여러분들은 차단을 당한 것이라고 충분히 의심해 볼 수도 있겠습니다. 이때는 전화나 문자 보다는 다른 SNS 플랫폼을 이용하여 상대방에게 연락을 하고서 오해를 푸는 것이 좋을 듯합니다.

폰)전화를 받을 수 없어, 전화를 받지않아, 연결이 되지 않아 통신사별 안내멘트

#LG전화거절 #LG전화수신차단​

고객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걸어주시기바랍니다

#LG전화안받음​

고객이 전화를 받지않아

삐-소리 이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연결된 후에는 통화료가 부가됩니다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없습니다

신호가 좋지 않은 환경에 있을 수 있으며, 이로 인해 휴대폰이 2G/3G 네트워크로 전환되거나, 전화를 걸거나 받을 수 없거나, HD 아이콘이 없는 4G 신호 아이콘이 표시될 수 있습니다. VoLTE를 실행하고 다시 시도하는 것이 좋습니다. VoLTE가 실행되면 HD 아이콘 이 표시됩니다.

전화 걸었을 때 내 번호를 상대방이 수신차단 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728×90

728×90

전화 걸었을 때 내 번호가 수신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

(1) 전화를 걸었는데 “띠리~링~” 연결음 없이 멘트로 넘어가는 경우가 있다. 급한 전화인데 도무지 연결이 되지 않는다. 문자로 보내도 읽지 않는 경우 상대방이 실수로 나를 수신 차단했을 수 있다.

(2) 부모님께 전화를 했는데 전화가 되지 않는다. 계속해도 전화를 받지 않고 통신사 멘트로 넘어간다.

(3) 멀리 사는 가족에게 전화를 했는데 전화 연결이 되지 않을 때…

실수로 전화번호를 차단한 경우 통신사 멘트만으로 알 수 있습니다. 미리 차단 해지를 하지 않으면 정말 긴급하게 전화해야 할 때 연결이 되지 않을 수 있으니 아래 내용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 목록

SKT로 전화할 때 내 번호 차단 멘트 KT로 전화할 때 내 번호 차단 멘트 LG U+로 전화할 때 내 번호 차단 멘트 실수로 스팸번호 저장된 경우 해결 방법

※ 참고

◎ 아이폰 전화번호 차단/해제하기 https://cocojuan.tistory.com/890

※ 코코 쥬안(Cocojuan) 티스토리 블로그 & 코코쥬안 TV (cocojuantv) ▣ 블로그 자료 정리 MAP https://cocojuan.tistory.com/390

▣ 유투브 업데이트 정리 MAP https://cocojuan.tistory.com/748

▣ YOUTUBE COCOJUAN TV https://www.youtube.com/cocojuantv 유투브 업데이트 정리 MAP

♠ 안드로이드(android) 정리 https://cocojuan.tistory.com/339 ♠ 모바일 통신사 및 휴대폰 관련 정보 정리 https://cocojuan.tistory.com/699 안드로이드(android) 정리

♠ 아이폰(iphone) IOS 관련 https://cocojuan.tistory.com/33 아이폰(iphone) IOS 관련

1. SKT로 전화할 때 내 번호 차단 멘트

벨이 울리지 않음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 소리샘으로 연결되며 통화료가 부과됩니다” 라고 멘트가 나옮

2. KT로 전화할 때 내 번호 차단 멘트

벨이 울리지 않음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라고 멘트가 나옮

3. LG U+로 전화할 때 내 번호 차단 멘트

벨이 울리지 않음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잠시 후에 다시 걸어주시기 바랍니다.” 라고 멘트가 나옮

4. 실수로 스팸번호 저장된 경우 해결 방법

(1) 전화

(2) 하단의 “키패드, 최근기록, 연락처” 중 어느 탭에 있어도 상관없다

(3) 상단에 점 3개 더보기를 선택

(4) 설정

(5) 수신 차단

(6) 번호 옆에 “-” 선택

(7) 이 번호의 전화와 메시지를 다시 받을 수 있어요.

(8) 이제 전화를 하시면 정상적으로 통화할 수 있습니다.

728×90

반응형

상대방 전화번호 차단 확인하는 방법 – 수신거부 연결음[아이폰 안드로이드]

반응형

이별한 남자, 여자친구의 전화, 광고성 메시지 등을 방지하기 위해 문자와 통화를 차단하는 기능이 존재하는데 가끔은 상대가 나를 차단한 것은 아닌지 궁금할 때가 있습니다.

혹시나 내 전화번호를 차단했는지 알고 싶거나 오해하는 분들을 위해서 이번 시간에는 상대방이 내 전화번호를 수신거부, 차단했는지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휴대폰 기종이 아닌 통신사에 따라서 멘트 차이가 있음

수신차단(X)

1. 전화를 받지 못하는 상황

수신 감도가 약한 지역, 무음으로 설정하는 경우, 벨소리 진동을 못느끼는 상황처럼 신호가 끝날 때까지 전화를 받지 못하면 약 1분 뒤에 소리샘으로 연결된다는 음성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연결이 되지않아 삐 소리 후 소리샘으로 연결됩니다. (음성사서함, 퀵보이스)

2. 급하게 전화를 끊은 경우

전화가 온 것을 확인했지만 회의를 하거나 중요한 순간에 벨소리가 울려서 급하게 통화를 끊은 상황으로 받기 싫은 전화를 거부하는 경우도 있으니 답신을 기다리는 게 좋습니다.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3. 비행기 모드, 전원이 꺼짐

가끔 전화기가 꺼져있다는 차단 멘트가 있다는 분들이 계시지만 해당 멘트는 배터리가 없거나 비행기 모드로 전화가 불가능한 상태에서만 수신할 수 있는 음성입니다.

고객님의 전화기가 꺼져있어 삐 소리 이후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됩니다.

4. 실제 통화가 길어지는 상황

오래전 집착이 심한 분을 만난적 있었는데 업무 통화를 마치고 나니 부재중 통화가 엄청나게 와서 섬뜩했던 기억이 납니다. 일부러 피하는 것 같지만 실제 전화를 하는 중입니다.

고객님께서 통화중이오니 잠시후 다시 걸어주시기바랍니다.

수신차단(O)

1. 전화번호를 차단한 상황

통화 연결음이 들리지 않고 바로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연결이 되지 않아 삐 소리 후 같은 녹음된 음성이 들린다면 전화번호를 차단한 상황이라고 생각할 수 있습니다.

연결음 없이 전화를 받지 못한다는 음성이 나온다. 연결음 소리는 들리지만 일정한 시간에 멘트가 나옴

연결음이 불규칙한 경우 상대방이 일일이 통화종료를 누르는 상황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전화를 걸면 마음에 상처를 입는 말이나 쌍욕을 먹을 수 있으니 주의하시길 바랍니다.

통신사에 따라서 안내 멘트가 달라서 전화기가 꺼져있어도 연결이 되지 않는다는 음성이 들리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바로 수신차단을 단정 짓지는 않으셨으면 좋겠습니다.

2. 문자를 차단한 상황

전화번호를 차단하기 때문에 전화가 안 된다면 문자도 수신거부 된 것으로 확인할 수 있으며 안드로이드의 경우 스팸문자에 보관되지만 아이폰은 전송되지 않고 바로 삭제됩니다.

안드로이드의 경우 상대방에게 알람이 가지 않을 뿐 문자 확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전달이 안될 거라는 생각으로 명예를 훼손하는 내용이나 욕설은 자제하시길 바랍니다.

차단 방법

전화번호 차단

안드로이드

통화 아이콘을 클릭해서 전와 앱 실행하기 오른쪽 상단 더 보기(⋮) 클릭 < 통화설정 수신 차단 및 거절 메시지 < 차단 번호 설정 목록에서 차단한 전화번호 추가/삭제 가능 전화번호를 차단하면 벨소리나 진동은 받지 못하지만 전화나 문자가 왔다는 알림은 확인할 수 있으며 문자의 경우 차단된 메시지함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아이폰 전화 앱의 통화 목록에서 연락처 확인 전화번호 옆에 있는 ⓘ 아이콘을 선택 화면 하단에 있는 ‘발신자 차단’ 설정 FaceTime, 메시지, Mail 모두 동일함 설정 < 전화 < 차단된 연락처에서 관리할 수 있으며 차단한 사람에게 문자나 음성 메시지를 남길 수는 있지만 알림이 표시되지 않고 메시지가 전달되지 않습니다. 여기까지 상대방 문자 수신거부 전화번호 차단 확인하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봤는데 전화번호를 차단했는지 의심할 정도의 사이라면 차라리 모르는 게 나을 수 있을 거라 생각합니다. 아무쪼록 궁금한 내용을 잘 해결하셨는지 궁금하네요 반응형

지금 고객이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나를 차단했나?? 아닐수도 있어! 멘트가 나오는 경우 알아보자!

전화를 걸었는데

신호음이 울리고나서 지금 곡개 전화를 받을수 없습니다. 라고 멘트가 나온다면

아마 아닐거야.. 아니겠지 하면서 속으로 날 차단한게 아닌가 하는 의구심이 많이 들겠죠

여기에 직접 경험한 것을 토대로 말씀드리겠습니다.

1. 신호음이 없이 멘트가 나올때

상대가 나를 차단했다면 보통 신호음이 없이 바로 지금 고객이 전화를 받을수 없다고 멘트가 뜨게 됩니다.

허나 신호가 터지지 않는 곳에서도 간혹 이와 같은 경우가 발생되니

최소한 2~3번은 걸어보시고 확인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2. 신호음이 1~2번 울리고 멘트가 나올때!

신호음이 울리고 1~2번 울리고나서 멘트가 나온다면 이는 차단된것인지 명확하게 알수 없습니다

보통 이경우에는 아이폰의 경우 방해금지모드가 실행되고 있으면 신호가 1~2번 울린후 이러한 멘트가 뜨게 됩니다.

직접 경험해본바로는 상대가 나를 차단한것인가로 생각했었으나,

아이폰의 방해금지 모드로 발생된 경우도 많았습니다.

방해금지 모드 설정으로 연속 2번이상 걸리게 되면 신호음이 가게 두는 설정이있어서

최소 전화를 2번이상 연속으로 걸었을때를 확인해보셔야 합니다.

2번이상 걸었을때는 신호가 간다하면 차단된것이 아니며,

2번이상 신호가 가도 똑같다면 설정으로 전화를 다 무시하는 경우입니다.

차단을 당했는지 알아보려면 확실하게 신호음이 안가고 멘트가 나와야 합니다.

신호가 없이 멘트가 나온다면 99% 차단이라고 생각하셔야 합니다.

1%경우 신호가 안터지는곳 <- 예전같은 경우 이런곳이 있어서 빈번히 발생되었으나, 요즘같은 경우에는 오지에 있는 산속 아닌이상 전화가 안터지는 곳이 거의 없죠! 그러니 신호가 한번이라도 울렸다면 오늘하루는 기다려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혹시나 무슨일이 생긴것일수 있으니까요

전화 차단 확인, 수신거부 했는지 알 수 있는 빠른 방법!

이번 시간에는 내가 상대방에게 수신거부 했는지 아닌지 알수 있는

전화 차단 확인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가끔 전화 연결이 잘 안되면,

수신거부 즉 전화 차단 했는지

궁금할 때가 있는데요,

100% 정확한건 아니지만,

제가 여러가지 실험 해본 결과로

통화 연결음으로 전화 차단 했는지 알 수 있는 방법들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보통 수신거부는 문자 수신거부가 있고,

전화 문자 전체 수신거부 하는

2가지 종류가 있다고 하는데요,

제가 알아낸 건 전화 차단 확인 즉

전체 수신거부 했는지만 이기 때문에 참고하시고 읽어주세요~

상대방에게 전화를 걸었을 때, 정상적인 연결인 경우

통화 연결음이 1분넘게 울리는

경우라면 정상적으로 연결되고 있는 상태입니다.

상대방이 바빠서 못받고 있는 경우에요~

연결음 이후에 “음성사서함으로

연결되며 삐-소리 후 통화료가

부과됩니다”라고 안내소리가

나온다면 수신거부 한 상태가 아닙니다!

안심하세요!

통화연결음이 10~20초만

울렸을 때에도 보통 정상적인

연결이라고도 하는데요,

연결음이 두번 이상 혹은

10초 정도 가량 울리고 바로 끊어지고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라고 안내멘트가 나오면?

상대방이 수신거부를 한 것이 아닌,

그저 [거절]을 누른 상태입니다.

상대방이 전화를 받기 어려운

상황이라 들어오는 전화를

수신 거절 한 상태입니다.

조금 있다 다시 연락해 보면 연결이 될 거에요.

그럼 수신거부를 한 상태는 연결음 어떻게 다른가요?

대부분의 경우에 통화연결음이 없거나

1번 정도의 짧은 신호만 가고

바로 안내멘트가 나옵니다.

“지금 고객님께서 전화를 받을 수 없습니다.” 라는 멘트는 동일한데요,

전화 신호 없이 바로 멘트만 나온다거나, 한번만 울리고 멘트가 나오거나 하더라구요.

시간이 지난 후 다시 걸어도

동일하게 연결 신호음이

한번 정도나 아예 울리지 않고

안내멘트가 나온다면,

아쉽게도 상대방이 내 번호를 수신거부 차단한 상태일 확률이 높습니다. ㅠㅠ

이렇게 통화연결음으로

내 전화 차단 했는지 알 수 있는데요,

실험을 통해 알게된 것으로

100% 확실하진 않지만

반복적으로 전화를 걸때마다

연결음 없이 안내멘트가 나온다면

거의 높은 확률로 수신차단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이 포스팅이 유익하셨다면, 아래

공감하기 하트 버튼을 꾹- 부탁드립니다.

저에게는 큰 응원의 힘이 됩니다.

감사합니다.

전화 차단 신호음 : 전화 수신 거부 확인방법 | 지금 고객님 께서 전화 를 받을수 없습니다 업데이트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다음은 Bing에서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YouTube에서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수신차단 유무 통화연결음으로 알아보기/차단 안했는데 연결이 안된다(?)해결하기 | 전화 를 받을 수 없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