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172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덕분TV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3,347회 및 좋아요 8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로또 #당첨 #꿈
안녕하세요. 덕분입니다 📺
이번에는 성불암 법상스님을
만나뵙고 왔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시청하시고,
도움 받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성불암 법상스님
예약문의 : 010-7664-6281
★덕분TV 촬영문의
010-7700-2318
010-7458-0741
법상스님은 덕분TV 소속 선생님이십니다
🚫일절 광고전화 및 문자 사절합니다🚫
선생님께서 광고전화와 문자로 힘들어 하십니다
★우리집에 지금 필요한 생활용품 보러가기
다나와라 뚝딱 👉 https://bit.ly/3pBRR6P
🔅아이를 낳고 난 뒤 찾아온 삶의 무게
https://youtu.be/qpX-6fi-QCs
🔅하루 아침에 미혼모가 된 여자
https://youtu.be/Vnu0x3pxac4
🔅임신한 아내를 두고 바람 핀 남편
https://youtu.be/giU_R1wNmj4
🔅어머니의 병을 예지한 남자
https://youtu.be/HWYNNtBEmkg
템플릿 : 론박자막연구소, 손사부TV
무료자막 : #나눔템플릿
[Video Source Support]https://www.youtube.com/c/쟈니클래스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전화번호 꿈 / 연락처 꿈 – 관심사모음집:)

꿈 속에서 전화번호를 교환하였다면 대인관계의 확장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 외우는 꿈은 하는 일에 탄력을 받아 성과가 높아진다는 길몽입니다.

+ 더 읽기

Source: dreamcatcherfontsg.tistory.com

Date Published: 5/15/2021

View: 3891

전화 꿈이 나타내는 상황별 의미와 심리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은 당신이 사람들과 교류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대인관계를 현재보다 좋게 만들고 …

+ 여기에 표시

Source: honnkigaippai.tistory.com

Date Published: 10/6/2021

View: 9737

모르는 남자에게 연락처를 알려 주는 꿈 꿈 꿨어요(전화번호 …

모르는 남자에게 연락처를 알려 주는 꿈 꿈 꿨어요(전화번호 알려주는 꿈) -신개념 꿈풀이 꿈 해몽- … 그 남자가 저에게 연락처(전화번호)를 알려 달라고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7/30/2022

View: 1389

전화 꿈해몽 전화 오는 꿈 핸드폰 꿈 휴대폰 꿈 – 숲사랑

전화통화중 전화기를 떨어트리는 꿈 이 꿈은 소식의 단절.. …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사람과의 교류를 원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nvtkfkd.tistory.com

Date Published: 12/7/2021

View: 9168

전화하는 꿈 전화받는 꿈 해몽 알아봐요 – 병뚜껑나라

운명적인 만남이 이루어지게 됩니다. – 전화번호 알려주는 꿈. 누군가에게 연락이 온 뒤 그로인해 좋은일이 생기게 됩니다.

+ 여기에 보기

Source: bcworld.tistory.com

Date Published: 10/16/2021

View: 4066

전화 꿈 해몽 26가지. – 時間暴落

전화로 싸우는 꿈의 암시. ○ 전화를 끊는 꿈이 의미하는 것. ○ 모르는 동네에서 옛친구와 전화하는 꿈. ○ 전화번호 알려주는 꿈의 의미.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dreamdeepdive.tistory.com

Date Published: 10/7/2021

View: 3489

전화통화하는꿈 전화오는꿈 놀라운 비밀? 전화거는꿈 전화 …

전화국에 가야만 전화를 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 누군가로부터 휴대폰 번호를 받는 꿈은? … 다른 사람에게 내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은?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infor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3/28/2021

View: 3644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 핵심정리~! – 동안연구실

사람을 만난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명함을 주고 받듯이 연락처를 주고받는 것을 뜻합니다. 이는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는 해몽으로서 인간관계가 잘 풀리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onganlab.tistory.com

Date Published: 12/14/2021

View: 6435

전화꿈 전화꿈해몽 전화받는꿈 전화거는꿈 – 워커홀릭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전화기가 상징하는 바는 중개인, 중계기관, 실제 전화기, …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자신의 전화번호를 알려주었다면,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dnjzj.tistory.com

Date Published: 9/17/2022

View: 1945

핸드폰 전화 꿈 해몽 – 친구, 이성과 통화하는 / 연락을 받거나 …

글쓴이가 어린 시절에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문자를 보내고 답장을 기다리는 꿈을 자주 꿨는데 설레는 마음과는 다르게 대부분 답장을 받지 못하고 잠에서 깼던 기억이 …

+ 여기에 표시

Source: smtmap.com

Date Published: 1/14/2022

View: 422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 Author: 덕분TV
  • Views: 조회수 3,347회
  • Likes: 좋아요 87개
  • Date Published: 2022. 1. 17.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0RTX1TArOg8

전화번호 꿈 / 연락처 꿈

728×90

아침에 일어났는데, 어젯 밤 꾸신 꿈이 생생하게 기억 나시나요?

과연 이 꿈은 나에게 무슨 말을 하고 있는걸까요?

오늘은 [[ 전화번호 ]] 혹은 [[ 연락처 ]]와 관련된 꿈 해몽들을 알아보겠습니다.

대표 사진 삭제

사진 설명을 입력하세요.

*전화번호를 받아적는 꿈

꿈 속에서 전화번호를 받아적는 꿈은 다른 사람들에게 자문이나 조언을 구하게 될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화번호를 교환하는 꿈

꿈 속에서 전화번호를 교환하였다면 대인관계의 확장을 암시하는 꿈 입니다. 귀인이나 조력자, 주변에 좋은 사람들을 더욱 많이 만나게 될 것 입니다. 이렇게 인맥니 넓어지고 인적 네트워크가 생겨나면서 행복하고 즐거운 대인관계를 갖게 될 암시입니다.

*타인의 전화번호를 받는 꿈

꿈 속에서 타인의 전화번호를 받았다면 이는 다른 사람의 덕을 본다는 의미를 갖고 있습니다. 특히 연예인, 정치인, 그 중에서도 유명하고 명예가 있는 사람으로부터 번호를 받았다면 더욱 더 좋은 꿈 입니다. 이 꿈은 조직이나 회사, 단체의 도움을 받아 난관을 해쳐나가고 더욱 승승장구하게 된다는 길몽입니다.

*어떤 전화번호를 외우는 꿈

꿈 속에서 어떤 전화번호 같은 것을 외우는 꿈은 하는 일에 탄력을 받아 성과가 높아진다는 길몽입니다. 운기가 상승하고 있습니다.

*다소 이상한 전화번호를 보는 꿈

꿈 속에서 이상한 배열의 전화번호 (예: 4444)를 보게 된다면 이는 예상치 않은 일에 끼여들어 화를 입게 된다는 경고의 꿈 입니다. 행실과 언행에 주이하고 다른 사람의 일에 많이 간섭하지 말아야 할 것 입니다.

*나의 전화번호를 주는 꿈

꿈 속에서 나의 전화번호나 연락처를 주는 꿈은 누군가에게 곧 연락을 받을 것이고 어떤 소식을 들을 것이라는 꿈 입니다.

어제밤에 꾸셨던 꿈에 대한 해몽 찾으셨나요? 도움이 되셨길 바랍니다. 그럼 오늘 밤도 좋은 꿈 꾸시고, 늘 행복하세요.

728×90

전화 꿈이 나타내는 상황별 의미와 심리

전화는 사람들을 오랫동안 이어주는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도구입니다. 해몽에서 전화는 현재 당신이 직면한 인간관계를 나타냅니다. 중요한 것은 꿈속에서 전화하고 있는 상대와의 관계성과 어떤 대화를 하고 있는지가 중요합니다. 그럼 여기에서 꿈의 상황이나 등장인물마다 어떤 의미가 있을까요? 이번에는 이에 대해 자세히 해설합니다.

– 목차 –

– 종류별 전화 꿈의 의미

1. 휴대전화 꿈의 의미

휴대전화의 꿈은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로워지고 싶은 심층 심리를 나타냅니다. 휴대전화는 쉽게 사회와 연결될 수 있는 반면 외부로부터의 연락에 자신이 속박되어 있기도 합니다. 또 모든 정보를 바로 얻을 수 있는 보물 같은 존재지만, 하루 종일 따라다니는 귀찮은 존재이기도 합니다. 항상 누군가에게 감시당하고 있는 듯한 침착하지 못한 상태에서 무의식적으로 얽매임이 없는 환경을 동경하고 있는 심정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궁지에 몰려 도망가고 싶다면 휴대 전화가 연결되지 않는 비경 등 대자연에 둘러싸인 환경 여행도 추천합니다. 의식적으로 휴대 전화에 의존하지 않는 생활을 해봅시다. 의외로 답답한 마음이 해소될 수 있어요.

2. 공중전화 꿈의 의미

공중전화의 꿈은 자신의 생각을 활짝 열고 싶은 욕망의 표현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주위에 자신의 거짓없는 마음을 전하고 있으며, 알아주길 간절히 바라고 있음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한 이 꿈은 동시에 생각을 전하기 위한 시간이 한정되어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최상의 형태로 감정을 오픈해 나가기 위해서는 타이밍도 중요합니다.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성심성의껏 말을 걸면 반드시 자신의 생각은 상대의 마음에 닿을 것입니다.

– 등장인물별 전화 꿈의 의미

1.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의 의미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은 꿈 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어떤 관계성이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짝사랑하는이성에게서 전화가 오는 꿈은 상대방이 좋아해줬으면하는 소망을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현재의 연인과 통화하는 꿈은 의사소통 부족으로 인한 욕구불만을 나타냅니다. 플라토닉한 관계라면 앞으로 두 사람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전조가 될 것입니다. 옛 애인과의 전화는 즐겁게 대화가 활기를 띨 정도로 미련이 남음을 의미합니다.

2.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은 당신이 전화를 걸었는지, 남자친구에게서 걸려왔는지에 따라 암시가 달라집니다. 당신이 남친에게 전화했다면, 당신 지금 남친에 대해 의심의 감정을 갖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최근 차가운 느낌이 들고 마음이 멀어져 버렸나 하는 등의 의심이 들지는 않았나요? 하지만 현실에서 당신의 걱정은 클 가능성이 있습니다. 일단 안심하고 남자친구를 신뢰합시다. 반대로 남자친구로부터 전화가 걸려 온 경우는 경고몽이 되므로 주의가 필요합니다.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떳떳하지 못한 것이나 숨기고 있을지도 모른다는 등 불안정한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우선, 냉정하게 현황을 파악하도록 합시다. 서로를 배려하고 마주봄으로써 진정한 관계성을 쌓아 올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3. 전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전여자친구와 통화하는 꿈은 전여자친구에 대한 당신의 미련을 나타내고 있어요. 또 아주 외로운 마음으로 일상을 보내고 있을 때도 옛 남자친구와의 즐거운 추억이 꿈으로 만들어지는 경우가 있습니다.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는 당신이 옛 여자친구에 대해 미련을 느끼고 있고, 자신의 기분을 예전 여자친구에게 전하고 싶은 소망몽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화가 즐거울수록 그 마음은 강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만약 이 꿈을 꾼다면 실제로 옛 여자친구와의 재만남을 원하는지 외로운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지 다시 한번 생각해 봅시다. 솔직한 마음으로 진짜 자신과 마주하며 미래를 향한 한 걸음을 내딛읍시다.

4. 엄마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어머니와 통화하는 꿈은 꿈 속에서 당신이 어떻게 느끼느냐가 중요합니다. 꿈속에서 어머니로부터 전화가 걸려 온 경우, 당신이 중요한 메시지나 조언을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한편, 어머니와 다투거나 마지못해 전화하고 있는 것이라면 속박에 대한 혐오감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당신이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을 경우는 당신의 자립심이 충만함을 암시하기도 합니다. 따라서 꿈의 상황을 파악하여 판단을 해야합니다.

5. 할아버지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할아버지와 통화하는 꿈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꿈에 전화하고 있는 할아버지가, 이미 돌아가셨을 경우는 보다 메시지성이 강해집니다. 또한 꿈속의 광경에서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기뻐하고 있다면,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전해지는 암시가 됩니다. 반대로 무엇인가 열심히 호소하거나 슬픈 듯이 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에게의 충고가 꿈의 내용에 담겨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꿈속의 상황이나 내용을 주의 깊게 검증해 보세요. 현재도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할아버지가 꿈에 나온 것이라면, 당신을 걱정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 연락을 해서 건강한 모습을 보여줍시다. 그렇게 하면 서로 안심하고 마음을 편안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6. 할머니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할머니와 통화하는 꿈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음을 보여줍니다. 꿈속에서 할머니와 도란도란 대화를 나누는 것은 당신이 사람으로 성장하고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한편, 꿈속의 전화에서 할머니가 열심히 뭔가를 호소하고 있거나, 화가 나 있거나, 슬퍼하고 있는 경우는 경고몽의 요소가 짙어집니다. 또한 인간관계가 원인이 되어 재난에 휘말릴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신용할 수 없는 사람이나 의심스럽게 느끼도록 상대가 근처에 있는 경우, 서둘러 그 자리에서 벗어나는 것으로 문제를 미리 막을 수 있을 것입니다.

7. 이성과 전화하는 꿈의 의미

이성과 통화하는 꿈은 연애운 상승을 암시합니다. 뜻하지 않은 곳에서 말을 거는 등 다수의 사람으로부터 인기를 얻을 수 있을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그 전화의 상대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갑자기 접근할 수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스스로 닦는 것을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계기를 찾아내어 이야기를 해 보면, 스스로도 의외일 정도로 대화가 활발해져 상대와의 거리도 가까워질 것입니다. 모처럼의 기회를 날려버리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해 나가도록 합시다.

8. 죽은 사람과 전화하는 꿈의 의미

죽은 사람과 통화하는 꿈을 꿨을 경우는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 상대가 혈연자일 경우, 당신에게 무엇인가 중요한 메시지를 보내고 있을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꿈 속에서의 상황이나 대화한 내용을 잘 기억해 보세요. 메시지의 힌트가 제시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죽은 사람과 통화하는 꿈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거짓된 나를 깨닫는다”라고 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본래의 자신을 속이고 다른 인격을 연기하는 삶을 살고 있지는 않습니다. 또 가치관이 다른 언동이나 행동을 하고 있는 것을 당신 자신이 깨닫고,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것을 나타냅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고, 평온한 마음으로 지내면 본래의 자신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9. 유명인과 전화하는 꿈의 의미

유명인과 통화하는 꿈은 자기 현시욕의 강인함과 무의식적인 욕구를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유명인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온 경우는 현재 당신이 주위 사람들과 잘 소통하지 못하고 있다는 암시가 됩니다. 이런 안타까운 현실에서 벗어나 인정받고 각광받고 싶은 욕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꿈속에서의 전화는 메시지성이 강하기 때문에 내용을 잊지 않도록 메모에 남겨 둡시다. 반대로 자신이 전화를 걸어 유명인과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경우에는 소망 성취의 전조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또한 업무면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전조가 되기 때문에 모처럼의 기회를 놓치지 않도록 합시다.

10. 동급생과 전화하는 꿈의 의미

동급생과 전화하는 꿈은 운기 상승의 조짐을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동급생과 대화한 내용을 떠올려 차분히 검증해 봅시다. 대화 속에 향후의 운기 상승으로 이어지는 힌트가 숨겨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동급생으로부터 걸려 온 전화가 돌연 끊어졌을 경우, 꺼림칙한 과거와의 연결을 끊고 싶다고 하는 소망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11. 동료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동료와 전화하는 꿈은 사회에서의 인간관계나 동료에 대한 자기투영을 나타냅니다. 업무관계 동료와 통화하는 꿈은 전화통화를 할 때의 감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상대에 대해서 좋은 인상이었을 경우, 오랜 세월 임하고 있던 활동이 햇빛을 보거나 어려운 계약을 체결하는 등 운기 상승의 전조가 됩니다. 반대로 상대에게 나쁜 인상을 안았을 경우는 업무운의 저하를 의미해 정보 부족이나 지연에 의한 손실, 계약을 놓쳐 버리는 등 운기 침체의 암시가 됩니다. 또, 꿈속에서 동료가 이야기하고 있는 내용에 문제 해결의 힌트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있으므로 차분히 생각해 봅시다. 당분간은 신중하게 행동하고 꾸준한 노력을 계속하면 운기는 호전될 것입니다.

12. 경찰에 전화하는 꿈의 의미

경찰에 전화하는 꿈은 당신이 사회적으로 안고 있는 문제를 누군가에게 물어보고 싶거나 토해내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권력의 상징인 경찰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 주었으면 하고 알아 줬으면 하는 바람은 당신이 간절히 문제 해결을 바라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민을 털어놓음으로써 속 시원하고 안심이 된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향후 해결로 향할 조짐입니다. 반대로 괴로운 후회하는 마음이 강한 경우, 상황은 그다지 좋다고는 말할 수 없을 것입니다. 혼자서 끌어안거나 괴로운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간절히 바라고 있다면, 주변에게 상담하는 것도 한 방법입니다. 용기를 가지고 한 걸음 내디디면, 해결의 길이 보일 것입니다.

– 상황별 전화 꿈의 의미

1. 전화를 걸 수 없는 꿈의 의미

전화를 걸 수 없는 꿈을 꾼 당신은 현재 의사소통이 부족하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현실 세계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은 대인관계의 문제가 나오기 쉬워집니다. 다시 한 번 친구들과 어울리거나 직장에서의 인간관계 등 대인관계를 검토해 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또한 당신 자신이 마음을 잘 전하지 못하는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우선은 마음의 정리부터 시작하죠. 마음을 정리할 수 있으면 생각도 정리되고 상대에게 생각을 잘 전달할 수 있게 될 것입니다.

2. 밤에 전화하는 꿈의 의미

밤에 전화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당신이 숨겨놓은 마음을 전하고 싶은 욕구를 나타냅니다. 꿈속에서 아주 즐겁게 이야기할 수 있다면, 그 상대와는 앞으로도 좋은 교제가 가능할 것입니다. 또한 전화하고 있는 상대에게 “내 마음을 알아 주었으면 한다”라는 기분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이해해 주었으면 하는 마음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 고민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우선 가까운 사람에게 털어놓는 게 어떨까요? 생각을 토해 냄으로써 산뜻해지고 긍정적인 사고로 이어질 수 있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3. 전화로 화를 내는 꿈의 의미

전화로 화를 내는 꿈은 분노와 짜증이 나는 감정을 억제하고 있는 자기 자신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지금은 어떻게든 견디고 있지만, 억누를 수 없는 부정적인 감정이 단번에 폭발하기 일보 직전이라고 할 수 있겠지요. 또 전화 상대가 누구였는지 한번 생각해 봅시다. 또한 원인이 명확하다면 우선 냉정해져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분노나 화를 억제하기 위한 대책을 마련하세요. 냉정한 판단으로 의해 관계성이 호전되고, 시원하게 해결의 길이 보일 수도 있을 것입니다.

4. 전화로 혼나는 꿈의 의미

전화로 혼나는 꿈은 혼나는 상대에 따라 암시하는 내용이 바뀝니다. 혼나는 상대가 자신보다 윗사람인 경우, 자신에게 무엇인가 고쳐야 할 점이나 반성해야 할 점이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지, 적당히 하고 있지는 않은지, 평소의 행동을 되돌아 보면 좋을 것입니다. 또한 혼나는 상대가 파트너일 경우 앞으로의 관계성이 개선되고 호전될 수 있음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5. 전화로 싸우는 꿈의 의미

전화로 싸우는 꿈은 “고민이나 불안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싸우는 꿈은 사실 화려한 싸움일수록 사태가 호전되어 가는 좋은 암시입니다. 현실에서 불만을 품고 있어도, 꿈속에서 싸우고 말을 하는 것으로 불만이 확실히 해소되고 있는 것입니다. 상대방에 대해 너무 불만을 쌓지 않도록 하면 앞으로 일이 원활하게 진행될 것입니다.

6. 전화를 끊는 꿈의 의미

전화를 끊는 꿈은 인간관계에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몽에서 전화는 사람과의 소통을 상징합니다. 그것을 자른다는 것은 스스로 소통을 끝내는 겁니다. 꿈속에서의 전화가 이야기 도중이었는지 아니면 끝까지 말하고 끊었는지 어느쪽이든 지금의 당신은 사람 사귀기에 조금 지쳐있는 것 같네요. 커뮤니케이션 능력이 강한 당신은 어쩌면 상대의 생각을 우선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은 휴식기를 가져보는게 좋을 것 같아요.

7. 모르는 동네에서 옛친구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모르는 동네에서 옛 친구와 전화하는 꿈은 인생의 목표를 찾지 못하고 방황하는 상태를 나타냅니다. 또 다른 사람에게는 알리고 싶지 않지만 전화 상대방에게만 알아야 하는 것이 있는 경우에도 이 꿈을 꿀 수 있습니다. 옛 친구라는 것은 마음을 잘 알고 있고 편안함을 주는 존재입니다. 그 친구에게 모르는 마을에서 전화를 한다는 것은 당신이 현재 인생의 목표를 잃어버리고 피곤하며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어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일단 실제로 그 친구에게 연락해 보면 어떨까요? 이야기를 들어주는 것만으로도 마음의 걱정을 떨쳐버릴 수 있을겁니다.

8.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의 의미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은 당신이 사람들과 교류하기를 원한다는 것을 암시합니다. 그리고 대인관계를 현재보다 좋게 만들고 싶다는 강한 욕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한편으로는 자기자신의 성장을 바라는 암시가 되기도 합니다. 그러나 너무 노골적인 태도로 있으면 주위에서 거리를 두게 될 가능성이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대인관계를 원활하게 하고 성장을 위해 노력한다면 운기 상승으로 이어갈 수 있습니다.

9. 전화를 없애는 꿈의 의미

전화를 없애는 꿈은 인간관계의 고단함에서 현실도피를 한다는 암시가 됩니다. 또 잃어버린 인물이 누구냐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집니다. 전화를 잃어버린 것이 나였다면 현실사회에서 조금 거리를 두고 싶다는 당신 자신의 심정을 드러냅니다. 파트너가 전화를 잃어버린 꿈을 꿨다면, 그 파트너는 일 등에 대해 의욕을 잃은 것 같습니다. 이 꿈은 휴식의 필요성을 나타내고 있어요. 본래 자신을 되찾음으로써 당당하게 현실과 마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모르는 남자에게 연락처를 알려 주는 꿈 꿈 꿨어요(전화번호 알려주는 꿈) -신개념 꿈풀이 꿈 해몽-

모르는 남자에게 연락처를 알려 주는 꿈 꿈 꿨어요(전화번호 알려주는 꿈) -신개념 꿈풀이 꿈 해몽-

모르는 남자에게 연락처를 알려 주는 꿈 꿈 꿨어요(전화번호 알려주는 꿈)

-신개념 꿈풀이 꿈 해몽-

어제 꿈에서 제가 잘 모르는 낯선 남자를 만났는데

그 남자가 저에게 연락처(전화번호)를 알려 달라고 작업을 걸었어요.

그런데 저는 그 사람이 싫지가 않은 느낌이었고

그래서 제 핸드폰 번호를 가르쳐 주었는데

그러다가 꿈이 깼어요.

연락처를 가르쳐 주는 것은 누군가에게 연락이 올 것 이라는 의미로 해석을 합니다.

낯선 남자로 나온 것은 나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으로 해석을 하게 됩니다.

그러므로 본인이 누군가에게 부탁이나 청탁을 한 것이 있다면

그것에 대한 긍정적인 답변이 오게 됩니다.

청탁한 걱이 없다면 그러한 것을 부탁할 일이 생기게 되며

그것에 대한 결과 역시 긍정적으로 보시면 됩니다..우 현….

전화 꿈해몽 전화 오는 꿈 핸드폰 꿈 휴대폰 꿈

전화 꿈해몽 전화 오는 꿈 핸드폰 꿈 휴대폰 꿈

전화 꿈

전화기는 소식통을 의미하고 전화하는 꿈의 주체나 상대방은 또 다른 자아를 상징하는 꿈입니다.

전화통화중 전화기를 떨어트리는 꿈

이 꿈은 소식의 단절과 하던 일의 실패와 어려움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받는 꿈

이 꿈은 소속된 단체나 회사에서 승진하고 인정을 받는 것으로 많은 재물도 얻을 수 있음을 상징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안받는 꿈

이 꿈은 무언가 단절을 의미하기 때문에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대부분 고민이나 걱정거리 같은 일을 해결하는 것으로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된다는 꿈입니다.

전화 내용이 기억이 안나는 꿈

이 꿈은 하고 있는 일을 스스로 결정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휴태폰으로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는 꿈

이 꿈은 시비와 구설수에 시달리게 된다는 의미의 꿈입니다.

전화가 오는 꿈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소식이나 몸 담고 있는 곳에서의 새로운 개척이나 전환 등을 의미하며, 좋은 뜻을 품고 있는 꿈으로, 금전적인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피하고 싶은 사람이나 공공기관에서 전화가 오는 꿈

이 꿈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불쾌한 일에 휘말릴 징조로 보기 때문에 언행을 주의하고 의사표현을 정확하게 하는게 좋을 수 있다는 꿈입니다.

가위로 전화선을 끊는 꿈

이 꿈은 친척, 가족, 가까운 지인, 연인 등 오랫동안 신뢰감을 쌓아왔던 사람들과 인연을 끊을 일이 생기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거는 꿈

이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긴다는 꿈입니다.

친구에게 전화를 거는 꿈

이 꿈은 하고 싶은 말이나 부탁을 못하고 있는 상태로 꿈에서 했던 대화가 내가 바라는 내용일 수 있으며 대부분 심리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하고 답답한 상황을 반영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하는 사람을 보는 꿈

이 꿈은 조만간 동아리나 친목회 등의 활동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오랜만에 친한 사람들을 만나서 회포를 나누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가 와서 상대방이 밖으로 불러내는 꿈

이 꿈은 그 사람에게 무엇인가를 부탁할 일이 생길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전화로 불러낸 꿈

이 꿈은 어떤 기관을 통해서 자기를 선정하거나 집안의 가전제품을 바꾸게 된다는 꿈입니다.

전화벨 소리를 듣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소식이나 생각지도 못한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 혹은 다른 사람에게 관심분야의정보를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다만, 꿈속에서 전화벨 소리가 듣기 좋았거나 소리를 들어도 아무 느낌이 없었다면 좋은 소식을 들을 수 있으며, 전화벨 소리가 거슬렸다면 나쁜 소식을 들을 수 있는 꿈입니다.

경찰에 전화해 부르는 꿈

이 꿈은 스트레스가 극에달해 불안초조한 감정이 꿈으로 반영된 것입니다.

전화번호를 받는 꿈

이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느 꿈으로 솔로인 사람은 연애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며 일을 빈행하니 재물과 명예를 얻고 여유를 가질 수 있는 꿈입니다.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

이 꿈은 당신이 사람과의 교류를 원하는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그리고 대인 관계를 지금보다 잘하고 싶다는 갈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한편, 자기 자신의 성장을 바라는 암시가 되기도 합니다.

전화 통화중 짜증을 내거나 화를 내는 꿈

이 꿈은 그간 불편했던 사이나 일이 막힘없이 풀리면서 해결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상대방을 꾸짖는 꿈

통화하는 사람에게 주의를 주거나 화를 내는 꿈은 내가 속해있는 단체나 회사에서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직급이 오르거나 팀을 꾸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을 암시합니다.

전화기에 대고 노래하는 꿈

이 꿈은 자신감이 놓은 상태로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과를 내기 때문에 열싱히 노력한 만큼 주변에서 인정을 받고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기 때문에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끼게 된다는 꿈입니다.

가족의 전화를 받은 꿈

이 꿈은 지인의 신변에 문제가 생겼거나 어려운 일이 생겨 도와주어야 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의 전화를 받는 꿈

이 꿈은 생각지도 못한이의 도움으로 현재의 난관을 극복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문자가 오는 꿈

카톡이든 문자든 꿈에서 받게된다는 꿈은 취업 혹은 대학합격이나 자격증 합격, 결혼, 임신 등의 결과나 뜻하지 않은 귀인을 만나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새로운 전화기를 선물받거나 사는 꿈

이 꿈은 누군가의 도움으로 어려움을 극복하는 꿈입니다. 지원군이나 조력자가 나타난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헤어진 애인이 울면서 전화하는 꿈

이 꿈은 추진중인 일에 어려움이 생겨 계획대로 성사되지 못하거나 좋지 못한 일이 발생하여 마음고생을 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이성과 전화를 하는 꿈

이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는 꿈입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말을 거는 등, 다수의 사람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는 꿈입니다.

짝사랑 이성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는 꿈

이 꿈은 서로 그리워하고 싶다는 욕구를 나타내는 꿈입니다. 다만, 꿈속에서 상대가 자신에 대해서 호의적인 경우는, 양사랑이 될 가능성을 시사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을 물에 빠트리는 꿈

이 꿈은 주변사람들과 관계가 혼란이 오거나 복잡해 질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사람과의 관계에서 어려움이 있을 것을 의미합니다.

동창생과 전화하는 꿈

이 꿈은 운기 상승의 조짐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대화 중에 향후 운기 상승으로 이어지는 힌트가 숨겨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꿈속에서, 동급생으로부터 걸려 온 전화가 갑자기 끊어질 경우, 꺼림칙한 과거와의 연결을 끊고 싶은 욕구를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끊는 꿈

이 꿈은 인간관계에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를 잃어버리는 꿈, 누군가가 훔쳐가는 꿈

이 꿈은 자신을 도와주던 협력자들이나 지지자, 파트너 또는 애인과 이별할 수 있는 꿈입니다.

핸드폰을 찾거나 줍는 꿈

이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조력자를 의미하기 때문에 사업을 하는 분들은 거래처 계약을 맺거나 새로운 직원을 들이는 것으로 해석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와의 통화가 되지않아 초조해한 꿈

이 꿈은 조만간 불쾌하고 답답한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중전화에서 전화를 거는 꿈

이 꿈은 중개인이나 기관을 통하여 일을 처리하게 될 수 있으며, 공공기관에 청탁을 넣은 수 있거나 제3자를 통해 누군가에게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가 장난전화를 거는 꿈

이 꿈은 다른 사람들과 다소 마찰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검은 전화를 보는 꿈

검은 전화를 보고 그리움을 느낀다면 지금의 생활이 안정되어 있고 옛날을 그리워할 여유가 있다는 것을 나타내는 꿈입니다. 반대로 불안하게 느꼈다면 지금의 생활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가 혼선 되어 말소리를 잘 알아 듣지 못하는 꿈

이 꿈은 자신의 외로운 생활을 반영한 것으로서 대화를 나눌 수 있는 친구를 찾고싶은 심리를 나타내거나 결혼을 하고 싶은 욕구가 있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두대의 전화기를 왔다 갔다 하며 통화를 한 꿈

이 꿈은 노력에 비해 성과가 좋지 않게 됨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에 전화기를 새로 설치하는 꿈

이 꿈은 협력자 또는 동업자가 나타나 일이 잘 풀리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설치된 전화기를 철거하는 꿈

이 꿈은 누군가의 방해로 진행중인 일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로 약속을 잡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어떤 기관이나 사업체 등에 부탁이나 협조를 구할 일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중 웃는 꿈

이 꿈은 자신이 원하던 일이 이루어지거나 경쟁자와의 경쟁에서 유리한 위치를 자지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높은 곳에 전화기가 있어 전화를 하지 못하는 꿈

이 꿈은 남에게 부탁한 일이 뜻대로 이루어지 않는다는 꿈입니다.

전화통화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답답한 기분을 느꼈다면 나를 감언이설로 속이려는 사람이 있으니 끌리는 제안을 하거나 지나치게 부탁하는 사람을 주의하는 게 좋다는 꿈입니다.

전화통화중 상대가 하는 말만 듣는 꿈

이 꿈은 누군가의 명령이나 의사에 따를 일이 생기기 때문에 정신적인 피곤함을 느낄 확률이 높다는 꿈입니다.

전화기가 망가지거나 부서져서 고장나는 꿈

이 꿈은 하는 일이나 사업 등으로 인한 청탁, 계약, 약속, 만남 등이 잠시 보류될 수 있거나, 뜻대로 이루어지지않을 수 있으며, 또는 신뢰하면 사람을 잃을 수 있거나 금전적 손해를 볼 수 있다는 꿈입니다.

부재중 전화가 와있는 꿈

이 꿈은 기회를 놓치게되거나 다른 사람의 난감한 부탁을 거절하거나 불행한 일을 피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자신이 여러대의 전화기를 갖고 있는 꿈

이 꿈은 자신이 가지고 있던 전화기의 숫자만큼의 성과나 결과를 얻게 될 수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THANK YOU-

전화 꿈 해몽 26가지.

전화 꿈 해몽 26가지.

목차

● 전화 꿈의 기본적인 의미.

●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

●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해몽.

● 옛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 어머니와 전화하는 꿈.

● 할아버지와 전화하는 꿈의 암시.

● 할머니와 전화하는 꿈해몽.

● 이성과 전화를 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 죽은 사람과 전화하는 꿈내용.

● 유명인과 전화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 동창생과 전화하는 꿈의 메세지.

● 동료와 전화하는 꿈.

● 경찰에 전화하는 꿈해몽.

● 모르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

● 전화를 걸 수 없는 꿈의 해석.

● 밤에 전화하는 꿈.

● 전화로 화내는 꿈내용.

● 전화로 혼나는 꿈.

● 전화로 싸우는 꿈의 암시.

● 전화를 끊는 꿈이 의미하는 것.

● 모르는 동네에서 옛친구와 전화하는 꿈.

● 전화번호 알려주는 꿈의 의미.

● 전화를 잃어 버리는 꿈.

● 휴대전화가 나오는 꿈.

● 공중전화가 나오는 꿈의 해석.

● 검은 전화가 나오는 꿈내용.

전화 꿈의 기본적인 의미.

전화는, 오랜 세월에 걸쳐 사람들을 연결하는, 편리한 커뮤니케이션 기기입니다. 해몽에 있어서의 전화는 현재 당신이 직면하고 있는 인간 관계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중요한 것은 꿈속에서 전화하고 있는 상대와의 관계성과 어떤 대화를 나누느냐입니다. 걸려 온 전화를 받았을 때, 상대가 당신에 대해서 적확한 어드바이스를 주고, 상담을 해 주거나 호의적인 경우는, 머지 않아 문제가 해결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계속 걱정하던 고민에서 해방될 날이 머지않았습니다.

반대로 상대방이 고민거리를 상담하거나 다급한 상황이라면 전화를 걸어온 상대방의 SOS로 찍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넌지시 챙겨가면서 말을 걸어보면 어떨까요? 한편, 걸려 온 전화에 당신이 받지 않는 경우는, 경고꿈의 요소가 강해집니다. 현재 트러블이 발생하여 관계성을 거절하고 있는 인물은 없습니까? 뭔가 큰 고민을 안고 감당하기 어려운 상황인 경우, 신뢰할 수 있는 인물이나, 전문 기관 등에 상담해 보는 것도 하나입니다. 마음을 추스르고 편안히 쉬십시오. 당분간은 냉정하고 신중하게 행동하는 것으로, 해결의 길이 보일 것입니다. 그럼 지금부터 꿈의 상황이나 등장인물마다 어떤 의미가 있는지를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여러 상황이 맞는 경우에는 각각의 의미를 조합하여 꿈의 의미를 파악하십시오.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

좋아하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은 꿈속에서 좋아하는 사람과 어떤 관계성이었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짝사랑 이성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오는 꿈은 서로 그리워하고 싶다는 욕구를 나타내는 경우가 많습니다. 다만, 꿈속에서 좋아하는 상대와 회화가 활기를 띄어, 의기투합하는 등, 상대가 자신에 대해서 호의적인 경우는, 양사랑이 될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현재의 연인과 전화하는 꿈은 의사소통 부족으로 인한 욕구불만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플라토닉한 관계라면 앞으로 두 사람의 거리가 가까워지는 전조가 될 것입니다. 옛 연인과의 전화는 즐겁게 대화가 풀릴 만큼 미련이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과거의 추억은 마음에 새겨두고, 새로운 만남을 소중히 하는 것으로, 풍부한 인생으로 연결될 것입니다.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은 당신이 전화를 걸었는지, 남자친구에게서 걸려왔는지에 따라 암시가 다릅니다. 당신이 남자친구에게 전화했다면, 당신 지금 남자친구에 대해 의심의 감정을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최근 차가운 느낌이 든다, 마음이 떠나 버린 것일까, 등 의심이 가지 않습니까.

하지만 현실에서는 당신의 걱정은 기우일 가능성이 높습니다. 일단 안심하고 남자친구를 신뢰합시다.

반대로, 남자친구에게서 전화가 걸려 온 경우는 경고몽이 되기 때문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남자친구가 당신에게 떳떳하지 못한 일이나 숨기고 있을지도 모르는 등 불안정한 상태를 암시하고 있습니다. 우선 침착하게 현황을 파악하시는 것이 먼저입니다.

서로를 배려하고 마주하는 것으로 진정한 관계성을 쌓아 올리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전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해몽.

전남자친구와 전화하는 꿈은 전남자친에 대한 당신의 미련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매우 외로운 마음으로 일상을 보내고 있을 때에도, 옛 남친과의 즐거운 추억을 꿈에서 만들 수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헤어진지 얼마 되지 않은 경우는, 당신이 옛 여친에 대해 미련을 느끼고 있고, 자신의 기분을 옛 여친에게 전하고 싶어 하는 바램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대화가 즐거우면 즐거울수록 그 마음이 강하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만약 이 꿈을 꾼다면, 실제로 전남자친구와의 복연을 원하고 있는 것인지, 쓸쓸한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은 것인지, 다시 생각해 봅시다. 솔직한 마음으로 진정한 자신과 마주하며 미래를 향한 첫발을 내딛으시기 바랍니다.

어머니와 전화하는 꿈의 상징적인 의미.

어머니와 통화하고 있는 꿈은 꿈속에서 당신이 어떻게 느끼느냐가 중요합니다. 꿈속에서 엄마에게 전화가 왔을 경우, 당신이 소중한 메시지나 조언을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합니다. 한편, 어머니와 말다툼을 하거나 싫어 전화를 하고 있다면, 속박에 대한 혐오감을 나타내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이 어머니에게 전화를 걸었을 경우는, 당신이 사람과의 관계를 강하게 요구하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이제 어른이니까 자립하지 않으면 안 된다는 등 무리해서, 무의식중에 자신으로부터 가족과 거리를 두고 있지 않습니까?. 그런 마음의 왜곡이 꿈으로 나타나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자신에게 정직해 집시다.

무리하지 않고 자연체로 지내면서 마음의 여유가 생기고, 진정한 자립으로 이어지게 될 것입니다.

할아버지와 전화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할아버지와 전화하는 꿈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꿈속에서 전화하고 있는 할아버지가, 이미 돌아가셨다면, 보다 메시지성이 강해집니다. 또 꿈속의 정경에 돌아가신 할아버지가 기뻐한다면 당신에게 좋은 소식이 날아드는 암시가 됩니다. 반대로 어떤 열심히 호소를 하거나 슬퍼하는 경우에는 당신에대한 충고와 조언이 꿈의 내용에 담겨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먼저 꿈속의 상황이나 내용을 주의 깊게 검증해 보십시오. 현재도 건강하게 지내고 있는 할아버지가 꿈에 나왔다면, 당신을 걱정하고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한번 연락을 넣어서 건강한 모습을 보여줍시다.

그러면 서로 안심하고 마음 편하게 지낼 수 있을 것입니다.

할머니와 통화하는 꿈의 의미.

할머니와 전화하는 꿈은 당신에게 전하고 싶은 메시지가 있다는 것을 보여줍니다. 꿈속에서 할머니와 화목하게 대화하고 있는 경우는, 당신이 사람으로 성장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반면 꿈속의 전화에서 할머니가 열심히 뭔가를 호소하거나 화를 내거나 슬픈 모습을 보일 때는 경고몽의 요소가 짙어집니다. 또 인간관계 때문에 재난에 휘말릴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신용할 수 없는 사람이나, 의심스럽게 느끼도록 상대가 근처에 있는 경우, 조속히 그 자리에서 멀어지는 것으로, 트러블을 미연에 방지할 수 있을 것입니다. 그리고 이번 기회에 둘러싼 인간관계를 정리해 봅시다. 그러면, 당신이 진심으로 신뢰하는 상대를, 소중히 할 수 있을 것입니다.

이성과 전화를 하는 꿈.

이성과 전화하는 꿈은 연애운의 상승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예상치 못한 곳에서 말을 거는 등, 다수의 사람에게 인기를 얻을 수 있는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또, 그 전화의 상대가 당신이 좋아하는 사람이라면, 급접근 할 수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자기 닦기를 게을리하지 않도록 합시다.

계기를 찾아 이야기를 해 보면, 스스로도 의외일 정도로 대화가 활기를 띠고, 상대와의 거리도 가까워질 것입니다. 모처럼의 기회를 날려 버리지 않도록 적극적으로 행동해 나가도록 합시다.

죽은 사람과 전화하는 꿈이 시사하는 것.

죽은 사람과 통화하는 꿈을 꾸었을 경우에는 상황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그 상대가 혈연자일 경우, 당신에게 무엇인가 중요한 메세지를 보내고 있을 가능성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꿈속에서의 상황이나 대화했던 내용을 잘 기억해 보시기 바랍니다. 메시지의 힌트가 제시되어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한 죽은 사람과 통화하는 꿈에는 또 다른 측면이 있습니다. 그것은, 당신이, “거짓의 자신을 알아차린다”라고 하는 것을 의미하고 있습니다. 본래의 자신을 거짓으로, 다른 인격을 연기하는 등 무리를 하고 있지는 않습니까. 또, 가치관이 다른 언동이나 행동을 하고 있는 것에, 당신 자신이 깨닫고, 변화를 요구하고 있는 것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있는 그대로의 자신을 받아들이고 평온한 마음으로 지내면 본래의 자신을 되찾을 수 있을 것입니다.

유명인과 전화하는 꿈의 의미.

유명인과 전화하는 꿈은, 자기 현시욕의 강함이나, 무의식의 욕망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유명인으로부터 전화가 걸려온 경우는, 현재 당신이, 주위의 사람들과 잘 커뮤니케이션하지 못하고 있는 암시가 됩니다. 그런 답답한 현실을 벗어나 인정받고 싶고 각광받고 싶은 욕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꿈속에서의 전화는 메시지성이 강하기 때문에 내용을 잊지 않도록 메모에 남겨 둡시다.

반대로, 스스로 전화를 걸어 유명인과 이야기를 하고 있는 경우에는, 소망 성취나 파워 업의 전조를 시사하고 있습니다. 또, 업무면에서 행운이 찾아오는 전조가 되기 때문에, 모처럼의 찬스를 놓치지 않도록 주의합시다.

동창생과 전화하는 꿈.

동급생과 전화하는 꿈은 운기 상승의 조짐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동창생과 대화했던 내용을 생각하고 곰곰이 검증해 봅시다. 대화 중에 향후 운기 상승으로 이어지는 힌트가 숨겨져 있는 경우가 있습니다. 또 꿈속에서, 동급생으로부터 걸려 온 전화가 갑자기 끊어질 경우, 꺼림칙한 과거와의 연결을 끊고 싶은 욕구를 의미하고 있습니다. 우선 마음을 정리하고 뜻을 미래로 향합시다.

그러면 꺼림칙한 과거를 딛고 새로운 길을 갈 수 있을 것입니다.

동료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동료와 전화하는 꿈은, 사회에 있어서의 인간 관계나, 동료에의 자기 투영을 나타내고 있습니다.

직장 동료와 전화하는 꿈은 전화통화를 할 때 감정에 따라 해석이 달라집니다. 상대에 대해서 좋은 인상이었을 경우, 오랜 세월 임하고 있던 활동이 햇빛을 보거나 어려운 계약을 체결하는 등, 운기 상승의 전조가 됩니다. 반대로, 상대에게 나쁜 인상을 품은 경우는, 일운의 저하를 의미해, 정보 부족이나 지연에 의한 손실, 계약을 놓쳐 버리는 등 운기 침체의 암시가 됩니다. 또, 꿈속에서 동료가 이야기하고 있는 내용에, 문제 해결의 힌트가 포함되어 있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차분히 생각해 봅시다.

당분간 신중하게 행동하고 꾸준한 노력을 한다면 운기는 좋아질 것입니다.

경찰에 전화하는 꿈.

경찰에 전화하는 꿈은 당신이 사회적으로 안고 있는 문제를 누군가에게 물어보길 바라고 토해내고 싶은 마음의 표현입니다. 권력의 상징인 경찰이 자신의 이야기를 들어줬으면 하고, 알아줬으면 하는 소망은 당신이 간절히 문제 해결을 원하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고민을 털어놓음으로써 속 시원하고 안심했다면, 당신이 안고 있는 문제가 앞으로 해결될 조짐이 됩니다. 반대로 고통스럽고 후회하는 마음이 강한경우, 상황은 별로 좋다고 할수가 없습니다. 혼자서 껴안고, 괴로운 일상에서 벗어나고 싶다고 간절히 바라고 있다면, 상담하는 일도 시야에 넣어 보면 어떻습니까. 용기를 가지고 한 걸음 내디디면 해결의 길이 보일 것입니다.

모르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의 의미.

모르는 사람과 전화하는 꿈은 ‘적극적인 소통’을 의미합니다. 해몽에서 하는 전화는 다른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요구하고 있다는 증거입니다. 지금의 당신은 사람들과의 교제에 적극적으로 나서고 있다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지금까지는 사람과의 관계에 별로 관심을 갖지 않았을수도 있지만, 이제는 적극적으로 소통을하면 운기가 상승하는 암시입니다. 전화를 통해서 모르는 사람이 등장하고 있습니다만, 이것은 또 한사람의 당신입니다. 어떤 말투였는지를 기억하면 주위에서 본 당신의 인상을 알 수 있을 것입니다.

전화를 걸 수 없는 꿈.

전화를 걸 수 없는 꿈을 꾼 당신은 현재 의사소통이 부족함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현실 세계에서의 커뮤니케이션 부족은, 대인 트러블을 초래하기 쉬워집니다. 다시 한 번 친구와의 교제나 직장에서의 인간관계 등 대인관계를 검토해 보는 것이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당신 자신이 마음을 잘 전달하지 못하는 답답함을 느끼고 있다는 의미도 있습니다. 일단 마음 정리부터 시작하십시오.

마음이 정리가되면 생각도 정리되고 상대방에게 잘 전달될수 있을겁니다.

밤에 전화하는 꿈내용.

밤에 전화하는 꿈은 당신이 숨겨둔 생각을 누군가에게 전하고 싶은 욕구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꿈속에서 아주 즐겁게 이야기하고 있다면, 그 상대와는 앞으로도 좋은 사귈 수 있을 것입니다.

또, 전화하고 있는 상대에게, 당신의 생각을 알았으면 하고, 현상으로부터 구원해 주었으면 하는 등의 기분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당신은 지금, 누군가에게 이야기를 들어 주었으면 하는, 이해해 주었으면 하는 안타까운 마음을, 어떻게 하면 좋을지 몰라서 고민하고 있는 것은 아닐까요.

먼저 가까운 사람에게 털어놓는 것은 어떨까요? 토해냄으로써 시원하고 긍정적인 사고로 이어지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전화로 화내는 꿈의 의미.

전화로 화를 내는 꿈은 분노와 짜증난 감정을 억제하고 있는 자기 자신을 나타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지금은 어떻게든 버티고 있습니다만, 억누를 수 없는 마이너스 감정이, 단번에 폭발하기 일보 직전이라고 말할 수 있겠습니다. 또 전화상대가 누구였는지 한번 생각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꿈속에서 당신이 화가 나있는 전화의 상대가 실제로 있는 경우, 그 상대에게 기분을 나타내는 경우가 있습니다. 어느 쪽이든 분노로부터는 아무것도 나오지 않습니다. 분노의 창, 원인을 이해하십시오. 만약 원인이 명확하게 밝혀져 있다면 우선 냉정을 해야 할 필요가 있습니다.

그리고 분노와 짜증을 억제하기 위한 대책을 강구해 보도록 합시다.

냉정한 판단, 행동에 의해 관계성이 호전되고, 깨끗이 해결할 수 있는 일도 있을 것입니다.

전화로 혼나는 꿈의 의미.

전화로 혼나는 꿈은 혼나는 상대에 따라 암시하는 내용이 달라집니다. 혼나는 상대가 나보다 윗사람인 경우, 자신에게 뭔가 고쳐야 할 점이나 반성해야 할 점이 있다는 것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진지하게 임하고 있는지, 적당한 일을 하고 있지 않은지, 평소의 행동을 되돌아보면 좋을 것입니다. 또, 화나는 상대가 파트너인 경우, 향후의 관계성이 개선되고 호전되어 가는 것을 나타내는 길몽이 됩니다.

또 몽주가 품는, 불평 불만의 감정을 나타내는 측면도 있습니다. 만약 이꿈을 꾸면 현재의 나의 상황과 맞춰서 의미를 생각해보면 좋을것 같습니다. 깨달음을 얻고, 성장할 수 있는 타이밍이기도 합니다.

전화로 싸우는 꿈해몽.

전화로 싸우는 꿈은 “고민이나 불안을 안고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전화는 사람과의 의사소통을 상징하고 당신은 전화로 싸우는 상대와 사실은 제대로 이야기 하고 싶은 것입니다. 싸우는 꿈은 사실 화려한 싸움일수록 사태가 호전되어 가는 좋은 암시입니다. 현실에서 불만을 안고 있어도 꿈속에서 싸우고 떠드는 것으로 불만이 깨끗이 해소되고 있는 것입니다. 본래의 당신은, 사람과의 접대에 능숙할 것이기 때문에, 너무 불만을 지나치게 많이 쌓아두지 않도록 하면, 향후 일이 순조롭게 진행되어 갈 것입니다.

전화를 끊는 꿈의 의미.

전화를 끊는 꿈은 ‘인간관계에 지쳐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해몽에 있어서의 전화는 사람과의 커뮤니케이션을 상징으로 하고 있습니다. 그것을 자른다는 것은 스스로 끝내는 것입니다. 꿈속에서 전화가 통화중이었는지, 아니면 끝까지 이야기하다가 끊었는지, 어느쪽이든 지금의 당신은 사람사귀기에 조금 지쳐있는 것 같습니다. 커뮤니케이션력이 강한 당신은 어쩌면 상대방의 생각을 우선시 하고 있었을지도 모릅니다. 우선 한숨 돌리고 천천히 보내보십시오. 혼자가 되는 시간도 소중합니다.

편안하게 지낼 수 있는 시간을 만듭시다.

모르는 동네에서 옛날 친구와 전화하는 꿈의 의미.

낯선 동네에서 옛친구와 전화하는 꿈은 인생의 목표를 찾지못하고 헤매고 있는 상태를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 다른 사람들에게 알려지고 싶지 않지만 전화 상대방에게만 알았으면 하는 일이 있을때도 이꿈을 꾸는 경우가 있습니다. 옛 친구라는 것은 속마음을 알고 있고, 편안함을 주는 존재입니다.

그 친구에게 모르는 마을에서 전화를 한다는 것은 당신이 현재 인생의 목표를 잃어버리고, 지치고 누군가에게 의지하고 싶고, 한숨 돌리고 싶다는 생각을 하고 있다는 것을 나타냅니다.

한 번 실제로 그 친구에게 연락해 보는 것은 어떨까요?

이야기를 듣는 것만으로도 상쾌하고, 내일에의 희망, 활력을 생각해 내는 계기가 될 것입니다.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는 꿈은 당신이 사람과의 교류를 원하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대인 관계를 지금보다 잘하고 싶다는 갈망의 표현이기도 합니다. 한편, 자기 자신의 성장을 바라는 암시가 되기도 합니다. 탐욕스러울수록 동기부여가 늘고 매사에 빠져들 것입니다. 그러나 너무 노골적인 태도로 있으면 주위에서 거리를 둘 수 있으므로 주의합시다. 대인관계를 원활하게하고 성장을위해 노력을 아끼지 않으면 운기상승으로 이어갈수 있을겁니다.

전화를 없애는 꿈의 내용.

전화를 없애는 꿈은 인간관계의 피로에서 현실도피를 하고 있는 암시가 됩니다. 또 잃어버린 인물이 누구냐에 따라서 의미가 달라집니다. 전화를 없앤 것이 나였다면 현실사회에서 조금 거리를 두고 싶다는 당신 자신의 심정을 나타냅니다. 파트너가 전화를 잃어버린 꿈을 꿨다면, 그 파트너는 일 등에 대해 의욕을 잃은 것 같습니다. 이꿈은 휴식의 필요성을 나타내는 것입니다. 몸과 마음의 힐링을 통해 피로를 풀 수 있습니다. 본래 자신을 되찾음으로써 당당하게 현실과 마주할 수 있을 것입니다.

휴대 전화 꿈의 의미.

휴대전화의 꿈은 속박에서 벗어나 자유롭고 싶은 심층 심리를 나타냅니다. 휴대전화는 간단히 사회와 연결을 할 수 있는 반면 외부로부터의 연락에 자신이 속박되어 있는 경우도 있습니다.

또 모든 정보를 즉석에서 얻을 수 있는 보물 같은 존재이지만, 늘 따라다니는 번거로운 존재이기도 합니다. 항상 누군가에게 감시당하고 있는 듯한 어수선한 상태로, 무의식에 얽매이지 않는 환경을 동경하고 있는 심정을 시사하고 있습니다. 궁지에 몰려 도망가고 싶다면, 휴대 전화가 연결되지 않는 비경 등, 대자연에 둘러싸인 환경으로의 여행도 추천합니다. 의식적으로 휴대 전화에 의존하지 않도록 하는 생활을 유의해 봅시다.

공중전화 꿈.

공중전화의 꿈은 자신의 생각을 오픈하고 싶다는 욕망의 표현입니다. 이 꿈을 꾼 당신은, 주위에 자신의 거짓없는 기분을 전하고 싶다, 알아달라고 간절히 바라고 있다는 것을 암시하고 있습니다. 또 이 꿈은 동시에 마음을 전하기 위한 시간이 한정되어 있음을 보여줍니다. 최상의 형태로 감정을 오픈해 가기 위해서는 타이밍도 매우 중요합니다. 타이밍을 놓치지 않도록 성심성의껏 말을 걸면, 분명 마음은 상대의 마음에 닿을 것입니다.

검은 전화 꿈의 의미.

흑전화의 꿈은 “그리움이나 미래에 대한 불안”을 의미합니다. 최근에는 검은 전화는 보이지 않게 되었습니다만, 옛날에는 다이얼식의 검은 전화가 사용되고 있던 시기가 있었습니다. 전화 자체의 꿈은 커뮤니케이션을 나타내고 있는데, 색이 검은 전화의 경우 당신이 받은 인상에 따라 해몽의 해석이 달라집니다. 검은 전화를 보고 그리움을 느낀다면 지금의 생활이 안정되어 있고 옛날을 그리워할 여유가 있다는 것을 의미합니다. 반대로 불안하게 느꼈다면 지금의 생활에 불안을 느끼고 있는 것을 의미합니다. 하지만 현재 상황의 변화를 받아들이고 살면 사물을 좋은 방향으로 바꿔나갈 수 있을 것입니다.

교차형 무한

전화통화하는꿈 전화오는꿈 놀라운 비밀? 전화거는꿈 전화안받는꿈해몽 진실?

전화는 소통을 위한 소중한 도구입니다. 예전에는 전화를 이용하기가 정말 어려웠습니다. 오죽했으면 전화국이라는 말이 있을 정도였습니다. 전화국에 가야만 전화를 걸 수 있었기 때문입니다.

한 때는 공중전화가 불티나게 이용했던 시절이 있었습니다. 누군가에 전화로 연락을 하려면 장사진을 이룬 공중전화박스에서 꽤나 오랜시간 줄을 기다려야 했습니다. 당시 연인과 통화를 하고 있는 사람이 하필이면 내 앞에 섰다면 그 전화는 사실상 포기해야만 했습니다. 동전을 넣고 또 넣어 참으로 오랜시간 전화를 했기 때문입니다. 서울역앞의 공중전화 박스는 항상 긴줄을 서야했습니다.

그랬던 것이 휴대폰이 등장하면서 공중전화박스가 점점 줄어가더니 요즘에는 사실상 공중전화박스가 사라지다시피 했습니다. 요즘에는 통화를 하고 싶으면 언제 어디서든 손쉽게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해외까지도 아주 쉽게 통화를 하게 됩니다.

이렇게 스마트폰이 대중화 되고 보니 보이스피싱이란 범죄도 날로 지능화되고 그 피해액수도 커지고 있습니다. 이제는 전화로 별의별 범죄가 다 등장할 정도입니다. 이렇게 전화가 보급이 되면서 전화기에 관한 꿈도 곧잘 꾸게 됩니다. 전화기에 관한 꿈은 과연 어떻게 해몽이 되는 것일까요. 전화에 관한 꿈은 길몽일까요, 아니면 흉몽일까요. 전화꿈에 관해 알아봤습니다.

전화꿈의 의미는?

예전에는 전화기가 부자의 상징이었습니다. 그런데 요즘에는 1명당 1대꼴로 전화가 대중화 되었습니다. 일반적으로 전화는 중개인, 중계기관, 소식통, 정체불명의 사람, 또다른 자기자신을 상징합니다

전화가 오는 꿈해몽은?

전화가 업무중 오거나 갑자기 걸려오면 난처해지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꿈에 내게 어떤 전화가 오는 것을 보았다면 이 꿈은 길몽입니다. 전혀 예상하지 못했던 좋은 소식이나 몸담고 있는 단체에서의 승진이나 새로운 개척이나 전환 등을 의미하며 좋은 뜻을 품고 있는 꿈으로 내게 금전적인 이득을 가져다 줄 수 있는 꿈입니다.

핸드폰 소리가 울리는 꿈

핸드폰이 울리면 진동으로 해놓지 않으면 화들짝 놀라게 됩니다. 이 꿈은 어떤 일로 인해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뜻밖의 일로 경각심을 가지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받는 사람의 꿈 풀이는?

전화 받는 사람은 실제로 누구의 동일시거나 자신의 또 하나의 자아일 수도 있음을 암시합니다.

전화를 걸어도 상대방이 받지 않는 꿈은?

내 운세 흐름이 다소 하락하게 되어 일이 잘 풀리지 않아 답답함을 느끼게 될 흉몽입니다.

휴대폰 벨이 야무지게 울리는 꿈 해몽은?

내게 긍정적인 소식이 들려올 수 있음을 뜻하는 꿈입니다.

부서지거나 고장난 전화꿈 해몽은?

전화기가 고장나거나 부서지면 속이 상합니다. 이 꿈은 대인관계가 하락하여 다른 사람과 트러블이 생기거나, 구설수에 오르게 될 징조의 꿈입니다. 또는 소중하게 다뤄져야할 정보가 분실되어 고생을 하게 될 꿈입니다.

누군가로부터 휴대폰 번호를 받는 꿈은?

운명적인 만남을 통해 인연을 만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받는 꿈 해몽은?

전화가 오는 꿈과 전화를 받는 꿈에서 전화가 온 시점에 받았다는 것은 상대방이 누구냐에 따라 해몽이 달라집니다. 전화를 걸어온 상대방이 본인이 기존에 알고있던 직장내 동료나 친구 가족 등이라면 흉몽에 해당하고 낯선 누군가에게서 전화가 걸려왔다면 길몽으로 내게 도움이 될만한 귀인을 만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이 됩니다.

핸드폰에 번호가 찍힌 꿈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될 꿈입니다. 무사히 일을 해결하지만 평소 대인관계에 신경을 쓰게 될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전화번호를 가르쳐 주는 꿈은?

누군가에게서 연락이 오고, 그로 인해 긍정적인 일이 생길 수 있음을 뜻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화통화중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는 꿈

어떤 사건에 대해 파악하기 어렵고, 누군가의 설명을 이해하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하는 꿈, 공중전화를 전화를 하는 꿈은?

사소한 언쟁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공중전화로 전화를 하는 꿈은 누군가에게 부탁을 하게 될 일이 생길 수가 있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를 하는 꿈은?

현실에서 반가운 사람을 만나 즐거운 대화를 나누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뉴스나 새로운 소식이나 소문, 기쁜 이야기 등을 듣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화를 거는 꿈, 통화를 하는 꿈 해몽은?

꿈 속에서 전화를 걸거나 통화를 하고 있는 모습을 보았다면 그 전화의 목소리에 집중해야 합니다. 기분이 좋은 내용이나 큰 목소리나 누군가와 욕을 하며 나눈 전화는 길몽으로 해석할 수 있어 앞으로 좋은 일이 생길 것이라는 징조에 해당이 되며 좋지 않은 분위기의 억양과 심각한 대화 내용이 오간 꿈을 꾸었다면 흉몽에 해당하는 꿈입니다.

전화로 약속을 잡는 꿈 해몽은?

누군가에게 자신이 아쉬운 소리를 하며 부탁을 해야 하는 상황이 생기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화기계를 새롭게 설치하는 꿈은?

이런 꿈은 길몽으로 풀이됩니다. 내 자신을 도와주는 조력자나 협력해주는 단체가 생길 수 있고 막혀 있던 일의 처리가 해결방법을 찾아 무리없이 진행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모르는 사람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는 꿈은?

내 주변 환경에 어떤 변화가 야기되어 새 친구나 동료와 일을 같이 시작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혹은 멀리서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화로 통화를 해서 친구를 불러내는 꿈은?

누군가를 불러냈다는 것은 내 자신을 드러내는 것과 같은 의미입니다. 어떤 기관이나 사람 등 다른 어떤 것의 힘을 빌려 나를 드러낼 기회를 만들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 번호를 바꾸는 꿈은?

새로운 인연을 만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연인인 경우 다른 이성을 만날 수도 있습니다.

가위로 전화선을 자르는 꿈은?

내가 굳게 의지하고 있던 친구나 동료, 선배, 애인, 가족, 친척 등 대인관계에 있어서 단절이 일어날 수도 있는 의미의 꿈입니다.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는 꿈 해몽은?

그동안 연락이 닿지 않았던 소중한 인연을 되찾을 수 있는 꿈으로 해석할 수 있고, 길가에서 핸드폰을 줍는 꿈을 꾸었다면 내 인간관계에 있어서 도움이 될만한 새로운 전환이 있을 것이라 할 수 있는 꿈입니다.

높은곳에 있어 걸어야하는 전화를 하지 못하는 꿈은?

내가 남에게 부탁했던 것이 원하는대로 이루어지지 않을것으로 풀이됩니다.

전화통화를 하면서 웃었거나 화를 내는 꿈 해몽은?

상대를 제압하거나 내 자신의 소원을 충족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내 뜻을 이루게 만드는 것이라 생각하면 될 것입니다.

누가 휴대전화로 장난전화를 계속 걸어오는 꿈은?

다른 사람들과 다소 마찰이 생겨 스트레스를 받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혹은 그날 하루가 다소 불쾌한 감정으로 가득차게 될 꿈입니다.

전화를 새롭게 설치하는 꿈해몽은?

일조의 길몽으로 그동안 쉽사리 진행이 되지 않았던 일들이 순차적으로 풀리고 조력자가 내게 나타나 도움을 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으로 해몽을 할 수 있는 전화꿈입니다. 설치하려는 전화기가 높은 곳에 있거나 또는 전화기가 나보다 높게 있어 전화를 걸지 못하는 꿈이라면 내 자신이 염원하던 것들이 뜻대로 되지 않거나 다른 사람으로 하여금 부탁한 일들이 생각대로 잘 풀리지 않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로 상대방을 불러내는 꿈 풀이는?

어떤 기관에 청탁할 일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전화를 했는데 상대방의 목소리만 들렸다면?

내 자신이 다른 사람의 명령에 복종을 하게 되거나 새로운 소식을 접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통화중 짜증이나 웃는 꿈 해몽은 어떻게?

상대방에대한 완전한 제압이나, 본인이 소망하던 것을 이루어지게 하는것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마트폰 문자가 오는 꿈은?

기다렸던 소식을 듣게될 꿈입니다. 좋은 소식이 들려오거나 귀인을 만나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또한 하고자 하는 일이 잘 풀릴 수 있는 꿈입니다.

두 대의 전화기로 왔다갔다 통화를 하게 되는 꿈은?

노력한 만큼의 성과를 얻지 못하고 계획만 하다 끝나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벨소리가 들리는 꿈은?

멀리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동안 지치고 힘들었던 하루가 가뭄에 단비를 만난 것처럼 즐거워지게 될 꿈입니다.

중고핸드폰을 받는 꿈 풀이는?

내 자신의 기대에 미치지 못하는 재물이나, 권리를 얻게 되면 이로 인한 불쾌함을 느낄 수 있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전화를 걸었는데 받지 않았던 꿈은?

전혀 생각지도 못한 일로 인해 문제가 생기게 되며 될 수도 있으며 걱정거리가 생기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요란한 전화벨 소리를 들은 꿈은?

전화든 휴대전화든 핸드폰이든 스마트폰이든 울림이 이상한 사람이 종종 있습니다. 이 꿈은 외부로부터 뉴스나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 소리가 울리는 꿈은?

스트레스를 받게 될 꿈입니다. 경각심을 갖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기에서 가족의 목소리가 들리는 꿈은?

가족이나 친척 중에 걱정거리가 생겨날 수도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물에 빠지거나 고장나는 꿈 풀이는?

가까운 지인과의 이별이나 조력자를 소식통을 잃게 되는 것으로 풀이가 됩니다.

전화걸러 간 친구집 방안이 온실로 되어있고 오이가 윤이나는 꿈

친구집에 전화를 걸려고 들어갔더니 방안이 온실로 되어 있고 그 안에 푸른 오이가 열렸는데 빛이 나고 윤이 나는 꿈은 공부를 많이 시키면 만인에게 사랑받는 귀인이 될 꿈입니다. 하지만 성격이 내성적이고 표현력이 부족할 수 있으므로 보완을 해주어야 합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리는 꿈 해몽은?

전혀 예기치 못한 문제로 고생을 하게 되는 꿈입니다. 어려움을 겪게 되는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는데 상대방이 전화를 받지 않는 꿈은?

전혀 생각하지 못한 문제가 생기고 걱정거리가 생기게 될 꿈입니다.

전화나 팩스로 상호 연락을 취하는 꿈은?

어려운 주위 상황이나 인간관계와 연관된 갈등, 방황 등 곤란이 발생하게 될 꿈입니다. 혼선이 되어 말소리가 잘 들리지 않거나 전송된 팩스 원고의 글자를 제대로 분간하기 어려우면, 고립된 처지 내지 난처한 입장에 놓여져 애로를 겪게 될 꿈입니다.

전화로 대화를 하는 꿈은?

상대방과의 대화 내용이나 청탁이나 사건에 관한 일에 관한 꿈입니다.

전화로 경찰을 부르거나 도움을 요청하는 꿈은?

불안정한 마음을 다스려서 중심을 잡도록 해야 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더 큰 어려움을 초래할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를 걸어 상대방을 만나자고 부르는 꿈은?

내 일과 관련하여 다른 기관이나 다른 사람에게 어떤 부탁을 하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그런 청탁이 잘 성사가 된다면 내 업무가 좀 더 편해지고 발전하는 계기가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전화통화중 끊어지는꿈

현실에서의 불만족이 꿈속에서 표출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연인과 전화로 대화하는 꿈은?

연인과 사랑을 원하며 육체적 관계를 바라는 욕망이 나타난 꿈입니다.

전화기에 대고 짜증 내는 전화꿈은?

이런 꿈의 해몽은 잘 안되던 일이 해결이 되고 원하던 바를 이루게 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핸드폰을 찾는 꿈 해몽은 어떻게?

거래가 끊긴 거래처와 다시 손이 닿기 시작하고 예전에 친했던 친구가 의도치 못한 상황에서 연락을 하게 되는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하는 상대방에게 큰 소리를 내거나 웃는 꿈 해몽은?

경쟁관계의 사람을 제압하거나 평소 바라던 일이 이루어지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이상한 전화가 걸려오는 꿈은?

이런 전화를 받아본 사람이 많을 것입니다. 최근에서는 보이스피싱으로 이런 종류의 전화를 많이 받게 됩니다. 이 꿈은 구설수에 시달릴 수 있는 꿈입니다.

핸드폰이 안에 하나 밖에 없어 오고가며 통화를 하는 꿈은?

내가 남에게 부탁했던 일이 원하는 대로 이루어지지 않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통화하는데 분위기가 무거운 꿈 풀이는?

일이 안 좋은 상황이 발생하여 실패하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 번화가 찍힌 꿈 해몽은?

누군가의 도움을 받아 일을 진행하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핸드폰을 새로 구입하는 꿈은?

그동안의 노력에 대한 댓가를 받을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의 값어치가 높고 기뻐하는 마음이 크면 클수록 얻게 되는 것의 가치가 큽니다.

꿈에서 두 대의 전화기로 동시에 통화하는 꿈 해몽은?

사업, 일에 노력을 기울이지만 별다른 성과를 거두지 못하게 됨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다른 사람에게 내 전화번호를 알려주는 꿈은?

운수대통하고 다른 사람에게서 기쁜 소식을 접하게 될 길몽입니다. 그로 인해 하루하루가 싱글벙글 웃음으로 가득차게 될 꿈입니다.

기분 좋게 전화통화하는 꿈 풀이는?

지금 내가 하고 있는 일이 순조롭게 진행이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집에 전화기를 새로 설치하는 꿈해몽은?

내 일이나 사업을 도와줄 협력자나 동료와 인연을 맺게 될 수도 있는 꿈입니다. 이렇게 해서 목표를 달성하기 쉬워지고 안정감이 생기게 될 꿈입니다.

핸드폰을 다른 사람에게서 받는 꿈은?

핸드폰이 새것일 경우에는 길몽입니다. 하지만 중고로 별로 좋지 못한 핸드폰을 받았다면 좋지 않은 일이 생기게 되거나 귀찮은 일을 떠맡게 될 수도 있음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집안에 있는 전화기를 더 이상 쓰지 못하게 돼서 전화기를 제거하는 꿈은?

하고자 하는 일 또는 하고 싶은 일에 있어서 방해물이 생겨서 하고 싶은 일을 하지 못하게 되는 해석이 있습니다.

핸드폰을 도둑맞는 꿈은?

인간관계에 있어서 흉몽이며 친구를 잃게 될 수도 있다는 암시의 꿈입니다.

핸드폰에 이물질이 붙어있는 꿈은?

업무에 있어 중요한 자료 아이디어를 뺏기게 될 것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를 통해서 변태 같은 소리나 불쾌함을 느낄만한 소리를 듣는 꿈은?

현실에서 이런 불쾌감과 관련된 나쁜 일이 일어날 수 있어 구설수가 오르지 않게 행동이며 말에 있어서 조심해야 할 꿈입니다.

핸드폰으로 채팅을 하는 꿈은?

원하던 소식을 듣게 될 꿈이며 문자가 온다면 귀인이 와서 도움을 줄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전화기를 땅에 떨어뜨리는 꿈 해몽은?

건강이 안 좋아질 수 있는 꿈입니다. 건강에 신경을 써야 할 때입니다.

전화박스 속에서 전화를 하고 있는 꿈

제 3자를 통해서 부탁할 일이 생길 수 있음을 암시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액정이 깨지는 꿈은?

대인관계에 있어서 트러블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공중전화박스에서 전화를 거는 꿈은?

내 일을 제 3자 도움으로 다른 사람에게 청탁을 할 수도 있는 꿈입니다. 만약 상대가 내 청탁을 잘 받아들이게 된다면 근심걱정이 줄어들고 일처리가 한결 수월해지게 될 꿈입니다.

반가운 사람이나 호의적인 사람에게 전화가 걸려오는 꿈 해몽은?

현실에서 기쁜 소식이 들려오게 될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핸드폰이 고장이 나는 꿈은?

인간관계가 고장이 날 것이라는 일종의 암시이며 대인관계가 불편해질 사람이 생기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중고 핸드폰을 받는 꿈은?

내 자신이 기대에 못하는 재물이나 권리를 얻게 되며 이로 인해 불쾌감을 느낄 수 있는 꿈입니다.

전화 통화 내용이 기억 안 나는 꿈 풀이는?

하고 있는 일을 스스로 결정해야 함을 의미하는 꿈으로 해몽을 하게 됩니다.

스토리박사 관련 글

핸드폰 줍는 꿈 핸드폰이 액정이 깨지는 꿈 의미?

물건사는꿈 쇼핑하는꿈 새옷을입는꿈 놀라운 비밀?

유리가 깨지는꿈 유리잔꿈 거울깨지는 꿈 무슨 뜻?

깨진접시꿈 접시깨는꿈 그릇이 깨지는꿈 꿈해몽

새옷을사는꿈 새옷을 입는 꿈 새옷선물받는꿈 꿈해몽

경찰한테 쫓기는 꿈 경찰되는 꿈 경찰 꿈해몽

선생님 만나는 꿈 스승꿈 은사님 꿈 비밀?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 핵심정리~!

안녕하세요. 오늘도찾아온 동안연구실입니다. 요새는 뭔가 모르게 무기력함이 느껴지는 나날이네요. 여러분들은 어떠신지요. 이번시간에는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흔치 않은 케이스지만 종종 나타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

-전화번호나 번호를 보는꿈

또렷하게 적혀있는 것을 보는 상황인데요. 저도 종종 이런 경험이 있습니다. 혹자는 이것이 ‘로또복권’ 을 점지하는 아주 귀한 것이라고 하기도 합니다. 하지만 실제 이것은 그렇지 않다고 합니다.

-번호를 받아적는 꿈

누군가가 자신의 연락처를 불러줘서 그것을 저장하는 상황일 수도 있습니다. 이는 조언을 구하거나 자문을 구하게될 일이 생김을 나타내는데요. 그렇기 때문에 시련을 겪거나 처음 맞이하는 일이 찾아오게됨을 뜻한다고 합니다.

-전화번호가 이상한 꿈

가령 번호가 4444 처럼 예사롭지 않은 배열이라던지 숫자가 구겨져 무슨 글자인지 모른다던지 등에 경우입니다. 공포영화나 공상영화를 보고 난 뒤 얼마 후에 꾼것이 아니라면 이는 흉몽에 속하는 것으로 본의 아니게 일에 간섭하여 화를입게 되는 경우라고 합니다. 때문에 선의를 갖더라도 사건에 끼어드는 것을 삼가야 한다고 합니다.

-번호를 교환하는 꿈

사람을 만난 자리에서 자연스럽게 명함을 주고 받듯이 연락처를 주고받는 것을 뜻합니다. 이는 인간관계와 관련이 있는 해몽으로서 인간관계가 잘 풀리고 인맥이 넓어져 주변에 좋은 사람들이 가득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번호를 외우는꿈

종이나 벽에 적힌 숫자를 외우거나 갑자기 입으로 웅얼웅얼 거리는 상황인데요. 이는 길몽으로서 생업에 탄력을 받아 일의성과가 높아지게 됨을 나타낸다고 합니다.

-타인의 전화번호를 받는꿈

이것은 타인에게 도움을 받거나 다른사람의 ‘덕’을 본다는 의미를 갖고 있다고 합니다. 특히 유명인에게 번호를 받는 꿈은 공공기관이나 회사처럼 단체, 기관에 도움을 받아 난관을 해쳐가거나 더욱 승승장구하게될 징조라고 합니다.

자 이렇게 전화번호꿈, 번호꿈 해몽에 대해 간단히 알아보았습니다. 즐거운 하루되세요.

전화꿈 전화꿈해몽 전화받는꿈 전화거는꿈

출처: 픽사베이

안녕하세요, 꿈속에서 전화기가 상징하는 바는 중개인, 중계기관, 실제 전화기,

소식, 모르는 사람, 등이라고 합니다. 그럼, 전화에 관한 꿈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전화 오는 꿈.

뜻밖의 기쁜소식을 듣게 될 꿈으로, 자신이 속한 분야에서 승진을 하게 되거나

이득을 보게 될 것을 뜻하는 길몽입니다.

전화를 받은 꿈.

자신에게 걸려온 전화를 받는 꿈은 전화를 건 사람이 누구인가에 따라서 해석이

달라진다고 합니다. 모르는 사람이 걸었다면, 길몽으로 귀인을 만나게 되고, 전화를

건 사람이 실제로 아는 사람이라면, 흉몽으로 풀이한다고 합니다.

전화를 안받는꿈.

꿈속에서 전화가 걸려옴에도 받지 않았다면, 고민, 걱정거리, 자신에게 스트레스를

주는 일들이 점차 해결되게 될 것을 암시하는 길몽이라고 합니다.

전화벨 소리가 요란한 꿈.

꿈속에서 요란하게 울리는 전화벨을 들었다면, 외부로부터 뉴스거리나,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된다고 합니다.

공중전화로 전화 거는 꿈.

꿈속에서 자신이 공중전화를 이용하여, 누군가에게 전화를 걸었다면, 중계 기관이나

중개인을 통하여 일을 청탁하게 될 일이 생긴다고 합니다.

전화를 걸어 남을 밖으로 불러낸 꿈.

어떠한 일로 회사나 조직에 부탁을 해야 할 일이 생길 것으로 풀이되는 꿈입니다.

전화기를 새로 설치한 꿈.

정신적으로 자신을 지지해줄 협력자를 만나게 될 것으로 좋은 꿈이라고 합니다.

이상한 전화가 걸려온 꿈.

시비, 구설에 휘말리게 되거나, 불쾌한 일을 겪게 될 것을 뜻하는 꿈이라고 합니다.

전화번호를 알려준 꿈.

꿈속에서 누군가에게 자신의 전화번호를 알려주었다면, 실제로 기분 좋은 연락을

받게 될 수 있음을 뜻한다고 합니다.

핸드폰에 번호가 찍혀있는 꿈.

어떤 사람의 도움을 받아 자신의 일을 진행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을 새로 산 꿈.

귀인을 만나게 될 꿈으로 하고자 하는 일도 순조롭게 풀리게 될 것으로 풀이됩니다.

핸드폰을 떨어트린 꿈.

자신이 진행 중인 일이 중단이 되거나, 일에 실패하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을 잃어버린 꿈.

실제로 생각지도 못했던 문제로 인해 어려움을 겪게 될 것을 의미하는 꿈입니다.

핸드폰을 찾은 꿈.

꿈속에서 잃어버렸던 핸드폰을 되찾았다면, 그동안 소원했던 인연과 다시 연락이

닿게 될 것을 뜻한다고 합니다.

문자가 온 꿈.

귀인을 만나게 되거나, 기다리던 소식이 있다면, 기쁜 소식을 듣게 될 것을 뜻하는

꿈입니다.

핸드폰 전화 꿈 해몽 – 친구, 이성과 통화하는 / 연락을 받거나 오는 꿈

가끔은 친구에게 전화하는 꿈을 실감 나게 꾸는 경우가 있는데 잠에서 깨고 난 다음 통화 목록을 살펴봐도 기록이 남아있지 않기 때문에 한동안 멍한 상태를 유지하기도 한다.

글쓴이가 어린 시절에는 좋아하는 이성에게 문자를 보내고 답장을 기다리는 꿈을 자주 꿨는데 설레는 마음과는 다르게 대부분 답장을 받지 못하고 잠에서 깼던 기억이 난다.

누군가는 설레고 좋은 감정을 받지만 불안감을 느끼는 경우도 있는 전화 꿈은 어떤 상징을 가지고 있으며 길몽과 흉몽 어떤 방향으로 해석할 수 있을까?

문자는 전화 통화와 같은 의미로 생각할 수 있지만 소통보다는 소식에 가깝다.

길몽

전화 꿈

1. 애인과 다정하게 통화함

현재 사귀고 있는 이성 친구와 전화로 속삭이는 꿈은 실제 현실에서의 모습과 내가 바라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으로 가까이하고 싶다는 욕구를 반영한 것으로 본다.

2. 이성과 전화를 하는 꿈

연애운이 증가하는 꿈이기 때문에 현재 미혼이거나 애인이 없는 사람은 좋은 인연을 만나기 위해 노력할 수 있는데 현재 사귀는 사람이 있거나 결혼한 사람의 경우는 의미가 불순하다고 본다.

3. 전화를 하는 사람을 보는

꿈에서 친구, 혹은 모르는 사람이 전화하는 모습을 유심히 지켜보는 내용은 조만간 동아리나 친목회 등의 활동을 하게 되는 꿈으로 오랜만에 친한 사람들을 만나서 회포를 나누게 된다.

4. 스마트폰을 구입하는 꿈

휴대폰을 사는 꿈은 새로운 일을 추진할 징조로 주변에 도와주려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원활하게 소원을 성취할 수 있지만 마음에 들지 않았다면 만족스럽지 못한 결과로 이어질 수 있다.

5. 집에 전화를 새로 설치

스마트폰이 보급된 현대에는 그렇게 자주 나오는 꿈은 아니지만 집에 전화기를 새로 설치하는 꿈은 나와 가족에게 도움을 주는 사람이 나타나기 때문에 이득을 보는 것으로 해석한다.

6. 전화를 하면서 크게 웃음

통화 내용은 자세히 기억나지 않지만 크게 웃으면서 좋은 감정을 느꼈다면 주변에 있는 경쟁자를 물리치는 것을 암시하기 때문에 일이 원활하게 풀리고 원하는 소원을 성취하게 된다.

7. 공중 전화로 전화하는 꿈

요즘에는 공중전화가 사라지는 추세이기 때문에 어느 정도 나이가 있는 분들에게 해당하는 꿈으로 원하는 목적을 위해 조력자나 중개인의 도움을 받아서 일을 진행하게 된다.

8. 상대방을 꾸짖는 내용

통화하는 사람에게 주의를 주거나 화를 내는 꿈은 내가 속해있는 단체나 회사에서 강한 영향력을 행사하는 것을 의미하기 때문에 직급이 오르거나 팀을 꾸려 프로젝트를 진행하는 것을 암시한다.

9. 수화기에 대고 노래하는

자신감이 높은 상태로 본인의 능력을 발휘하고 성과를 내기 때문에 열심히 노력한 만큼 주변에서 인정을 받고 금전적인 여유가 생기기 때문에 심리적인 안정감을 느끼게 된다.

10. 벨 소리가 크게 들림

집 전화, 핸드폰 벨 소리가 크게 울리는 꿈은 먼 곳에서 새로운 소식을 듣게 될 징조로 오랜만에 친구에게 반가운 연락이 오거나 업무 관련해서 해외 사업을 추진할 수 있다.

11. 핸드폰을 찾거나 줍는

내가, 남이 잃어버린 핸드폰을 찾는 꿈은 나에게 도움이 되는 새로운 조력자를 의미하기 때문에 사업을 하는 분들은 거래처 계약을 맺거나 새로운 직원을 들이는 것으로 해석한다.

12. 내가 전화를 안 받는

꿈에서 걸려온 전화를 받지 않았다면 무언가 단절을 의미하기 때문에 흉몽으로 해석할 수 있지만 대부분 고민이나 걱정거리 같은 일을 해결하는 것으로 마음의 안정을 얻게 된다.

13. 전화번호를 받는 꿈

새로운 인연을 만나는 꿈으로 솔로인 사람은 연애를 하게 될 수 있으며 누군가의 도움을 받으며 일을 진행하니 재물과 명예를 얻고 여유를 가질 수 있지만 반흉반길이니 주의가 필요하다.

흉몽

1. 내가 전화를 받는 내용

누군가에게 연락이 와서 받는 꿈은 대인관계 문제로 갈등을 겪고 있는 상황이 반영된 것으로 보며 누군가의 소식이나 연락을 기다리는 간절한 마음이 있어도 전화를 받는 꿈을 꾸게 될 수 있다.

2. 친구에게 전화 거는 꿈

하고 싶은 말이나 부탁을 못하고 있는 상태로 꿈에서 했던 대화가 내가 바라는 내용일 수 있으며 대부분 심리적으로 안정적이지 못하고 답답한 상황을 반영하기 때문에 흉몽으로 본다.

3. 핸드폰을 떨어트리는 꿈

스마트폰을 바닥에 떨어트렸지만 손상이 없다면 작은 문제가 생기는 것으로 보며 전원이 들어오지 않거나 액정이 깨지는 문제가 생겼다면 일이나 학업의 중단이 생길지도 모른다.

4. 피하고 싶은 사람의 전화

평소에 싫어하는 사람이나 공공기관에서 전화가 오는 꿈은 마음에 들지 않거나 불쾌한 일에 휘말릴 징조로 보기 때문에 언행을 주의하고 의사 표현을 정확하게 하는 게 좋을 수 있다.

5. 핸드폰이 고장나서 안됨

약속이나 계약 관련해서 시간을 지키지 않거나 일방적인 파기를 통한 불이익을 얻을 수 있는 꿈으로 다른 사람뿐만 아니라 본인의 부주의로 인한 문제가 생길 수 있으니 주의하자

6. 벨소리가 작게 들리는 꿈

전화벨이 크게 울리는 꿈은 새로운 소식을 의미하지만 반대로 작게 들리는 꿈은 나의 주변에 험담하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모함을 받거나 누명을 쓰고 어려움에 빠지는 상황이 올 수 있다.

7. 상대가 하는 말만 듣는

전화를 하고 있는데 나는 말하지 않고 상대방이 하는 말만 집중해서 듣고 있었다면 누군가의 명령이나 의사에 따를 일이 생기기 때문에 정신적인 피곤함을 느낄 확률이 높다.

8. 상대 목소리가 안들림

전화를 걸었는데 상대방의 목소리가 들리지 않아서 답답한 기분을 느꼈다면 나를 감언이설로 속이려는 사람이 있으니 끌리는 제안을 하거나 지나치게 부탁하는 사람을 주의하는 게 좋다.

9. 가족의 부고 소식을 듣는

주변이 시끄럽거나 잡음, 혼선 때문에 상대방이 무슨 말을 하는지 정확하게 듣지 못하는 꿈을 꿨다면 현재 하고 있는 일에 문제가 생기고 진척이 없어서 노력만큼 성과를 얻기 어렵다고 본다.

10. 잡음이 시끄럽게 들림

현재 진행하는 일이 마음처럼 안 풀리기 때문에 육체적, 정신적인 고통을 겪을 수 있으며 실제 가까운 사람의 부고 소식을 들을 수 있기 때문에 매우 불길한 흉몽으로 해석한다.

11. 중간에 전화가 끊키는 꿈

한참 이야기를 하는 도중에 전화가 끊기면서 잠에서 깼다면 현실에서 불만족스럽거나 아쉽고 섭섭한 감정을 느끼는 상황일지도 모른다.

12. 전화를 걸지 못하는 상황

밖으로 나오거나 집에 있지만 핸드폰이 없어서 전화를 못 하는 꿈은 다른 사람에게 부탁한 일이 뜻대로 진행되지 못해서 난감한 상황에 처하는 것을 의미한다.

13. 상대가 전화를 안받는 꿈

헤어진 사람과 미련이나 후회, 나에게 나쁜 운이 작용할 징조로 구설수에 올라서 기분이 상하는 일이 생길 수 있으며 해결하기 어려운 문제가 발생해서 한동안 고통을 받을지도 모른다.

14. 사방에서 전화가 걸려옴

통화를 하고 있는데 여러 군데에서 전화가 와서 정신이 없는 꿈은 열심히 노력은 하지만 그만큼의 성과를 거두지 못하는 상황을 암시하기 때문에 일을 늘리기보다는 휴식이 필요하다고 본다.

15. 핸드폰이 손에 붙은듯이

꿈을 꾸는 내내 핸드폰이 손에 붙어있는 꿈은 현재 대인관계의 문제점을 경고하는 꿈이기 때문에 현재 나의 생활을 돌아보고 인간관계를 개선하기 위한 노력을 하도록 하자.

16. 전화기를 박살내는 내용

꿈에서 핸드폰은 주변 사람들과의 소통을 의미하기 때문에 꿈에서 휴대폰을 집어던지고 망가트렸다면 친구와의 관계가 소원해질 수 있으며 결혼한 부부, 연인의 사이가 나빠질 수 있다.

17. 집전화 선을 끊어버리는

집에 있는 전화선을 끊는 꿈은 인간관계가 매우 좋지 않은 상황을 경고하는 내용으로 친구뿐만 아니라 가족과의 인연을 끊는 상황이 발생할 수 있으니 조금은 진중한 고민이 필요해 보인다.

18. 부재중 전화에 관련된 꿈

꿈에서 부재중 전화가 와있다면 찾아온 기회를 놓치는 것으로 보지만 기분이 좋거나 받기 싫은 전화였다면 다른 사람의 난감한 부탁을 거절하거나 불행한 일을 피할 수 있다.

전화에 관련된 꿈은 해몽이 많은 편이지만 대부분 감정에 따라서 길흉을 판단하기 때문에 기분이 좋았다면 길몽, 불안하고 나쁜 감정을 느꼈다면 흉몽으로 풀이할 수 있습니다.

심리적으로 마음의 외로움을 느끼거나 도움이 필요한 상황에서 전화를 하는 꿈을 자주 꾼다고 하니 오랜만에 주변 지인들에게 전화나 문자를 남기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다음은 Bing에서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 로또
  • 당첨
  • 1등
  • 금전운
  • 대박
  • 재물
  • 황금돼지
  • 번호
  • 숫자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YouTube에서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꿈에 조상님이 나타나서 로또번호를 알려줬다?! 이건 절대 로또당첨 꿈이 아닙니다!!|어떤 꿈이 로또 당첨 꿈일까?! | 전화 번호 를 알려주 는 꿈,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