정 샘물 남편 |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최근 답변 178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정 샘물 남편 –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BCentertainmen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68,325회 및 좋아요 7,85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정 샘물 남편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 정 샘물 남편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황금 어장 라디오스타] 649회, 20200101

정 샘물 남편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정샘물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입양

정샘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7년 연예기획사 대표 유민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배우 박상아, 배용준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대표라고 …

+ 여기에 보기

Source: dkqenfwkqk.tistory.com

Date Published: 11/11/2021

View: 1567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남편과 결혼→자녀 입양한 사연

뿐만 아니라 정샘물은 둘째 아이가 영재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 등을 자랑하기도 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남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남편의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topstarnews.net

Date Published: 9/8/2021

View: 7140

“스물 일곱에 일찍 결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현재 …

정샘물 아티스트는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했는데요. 정샘물과 남편 유민석씨의 이야기를 소개하겠습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post.naver.com

Date Published: 8/5/2021

View: 3230

정샘물 나이 남편 직업 유민석 결혼 가족 자녀 입양 딸 집안 프로필

정샘물 나이 학력 종교 가족관계 직업. 출생. 1970년 4월 27일 (51세). 국적. 대한민국. 학력.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 전공). 직업.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youwin0427.tistory.com

Date Published: 7/17/2021

View: 7809

정샘물 남편 유민석 나이 입양 딸 영재 메이크업 – 소소랑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1970년 4월 27일생 만 51세이며 학력은 예술아카데미대학교(AAU) 순수미술 전공, 남편 유민석(53) 씨와는 1997년에 결혼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sosorang.com

Date Published: 10/8/2022

View: 8668

정샘물 나이 남편 유민석 입양 자녀 딸 – 엔슈

현재 남편 유민석은 (주)정샘물 뷰티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2017년에는 결혼 20주년을 맞아 부부의 이름으로 기부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남편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atw3650.tistory.com

Date Published: 5/14/2021

View: 6077

정샘물 나이 학력 입양 두 딸 남편

정샘물 나이 학력 입양 두 딸 남편 <라디오스타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탕웨이를 변신시켜 중국을 발칵 뒤집었던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way2.tistory.com

Date Published: 12/4/2021

View: 1934

정샘물 입양 나이 집 (+ 남편 유민석 재산) – celeb-K

정샘물 입양 나이 집 (+ 남편 유민석 재산) 지독했던 가난으로 대학조차 갈수 없는 상황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했던 치열함 가득했던 노력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celeb-k.tistory.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1539

정샘물 나이 남편 자녀 입양 집안 학력 어린시절 과거사진

정샘물은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한 그녀는 미국의 유명한 예술 대학인 AAU를 졸업했다.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thedaysnews.co.kr

Date Published: 6/19/2022

View: 816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정 샘물 남편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정 샘물 남편

  • Author: MBCentertainment
  • Views: 조회수 968,325회
  • Likes: 좋아요 7,853개
  • Date Published: 2020. 1.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ivHnDkZUY0

정샘물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입양

정샘물 프로필 과거얼굴 남편 입양 자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예능 프로그램 ‘전지적 참견 시점’에 출연한다고 합니다. 매니저와 함께 나오는지는 알려지지 않았고 이번에 일상 공개를 한다고 하네요. 그래서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남편 입양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이 궁금해져서 살펴봤습니다. 그럼 밑에서 아름다운 인스타그램 사진과 훈훈한 남편 유민석, 사랑스러운 딸 사진을 보실까요? 두근두근두근!

먼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프로필 정보를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본명 정샘물, 국적 한국, 1970년 4월 27일생으로 만으로 나이 51살이며 학력은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 전공이라고 하네요. 가족 관계는 남편 유민석, 장녀 유아인, 둘째 딸 유라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소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정샘물 뷰티, 정샘물 아카데미이며 종교 개신교입니다. 그밖에 경력 사항은 2018년 서울시 홍보대사, 2007년 뷰티웹진 정샘물닷컴 창간, 2005년 정샘물 아카데미 오픈, 1997년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오픈 등이 있습니다. 키, 고향, 몸무게,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다고 하네요.

정샘물은 화장품 회사 대표 겸 유명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투명 메이크업 창시자라고 합니다. 과거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있는 예술아카데미대학교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하였고 1991년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을 했습니다. 뛰어난 메이크업 실력으로 1997년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열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리고 톱스타 이승연, 김태희, 탕웨이, 김희선, 고소영, 이효리, 김지호, 보아, 오은영 등의 메이크업 맡았고 예능 프로그램 마이 리틀 텔레비전, 겟 잇 뷰티 등에 나오면 활발히 활동을 했습니다.

정샘물은 결혼을 한 기혼으로 1997년 연예기획사 대표 유민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남편 직업 배우 박상아, 배용준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대표라고 하네요. 자녀는 사랑스러운 딸 2명으로 두 아이 모두 입양을 했다고 합니다. 정샘물 아이를 가지려고 시술을 받았지만 잘 안 돼서 나이 43살에 첫째 딸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하네요. 이후 첫째 딸 유아인이 크면서 동생을 원했고 그래서 둘째 아이도 입양을 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째 딸 유라엘은 똑똑해서 영재 판정을 받았다고 하네요. 그리고 2017년에는 남편 유민석과 함께 결혼 20주년을 맞아 부부의 이름으로 기부활동을 했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어린 시절 꿈은 화가였다고 하네요. 엄마가 이화여대 서양학과를 전공하였고 정샘물은 엄마의 모든 것들을 배웠다고 합니다. 그리고 과거 초등학교 가기전까지 가사 도우미, 운전기사까지 둘 정도로 풍족했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다고 합니다. 그래서 일찍부터 사회생활을 했는데 17살에 연세대에서 알바를 했다고 하네요. 하지만 이제는 연세대 공개 대학원으로 강의를 간다고 합니다. 그럼 앞으로도 광고 모델, 화보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동하는 모습을 항상 응원하겠습니다. 오늘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의 남편 입양 집안 등 다양한 정보와 과거 리즈 시절 사진을 살펴봤습니다. 유익한 정보가 되셨기를 바라며 이상 오늘의 정보였습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남편과 결혼→자녀 입양한 사연

KBS2 ‘슈돌’ 화면 캡처

<뉴스를 무단으로 유튜브 영상을 제작하는 것을 금지합니다. 발견 즉시 민형사상 제소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자녀를 입양했다는 사실을 공개했다.지난 19일 오후 방송된 KBS2 ‘슈돌’에 출연한 정샘물은 43살 늦은 나이게 첫 아이를 얻게 됐다는 사실을 언급했다.이날 방송에서 정샘물은 “남편이랑 결혼을 할 때 아이를 많이 갖자는 이야기를 했다. 우리가 낳기도 하지만, 입양도 하자는 이야기를 했었다”라고 입을 열었다.이어 정샘물은 “이런저런 시술 한 두번 해보다가 잘 안 됐다. 그래서 정한대로 입양을 했다. 그리고 아인이가 크면서 동생을 원했다. 모든 상황들이 자연스러웠다”라고 설명했다. 그는 자녀들과 입양에 대한 이야기를 자연스럽게 한다고 말했다.정샘물은 “얼마 전에는 첫째가 ‘낳아 준 엄마가 어떻게 생겼는지 궁금하다’라고 했다. 그래서 아인이가 나중에 크면 찾아보자고 했다. 궁금한 게 많을 거다. 그때마다 숨길 일도 아니고, 숨길 필요도 없으니까 다 이야기 해주는 편”이라고 밝혔다.또한 정샘물은 딸 아인이가 친구들에게 입양 사실을 직접 이야기를 했다는 사실을 알리며 “다른 형태의 가족이라는 걸 건강하게 인지해준 것이 고맙더라”라고 덧붙였다.뿐만 아니라 정샘물은 둘째 아이가 영재 판정을 받았다는 사실 등을 자랑하기도 했다.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남편과 결혼해 가정을 꾸렸다. 남편의 직업은 사업가로 과거에는 연예 기획사의 대표로 활동한 바 있다.정샘물과 남편은 결혼 이후 슬하에 두 자녀를 두고 있다.이은혜 기자 [email protected]

정샘물 나이 남편 직업 유민석 결혼 가족 자녀 입양 딸 집안 프로필

정샘물 탕웨이 화장전후

정샘물 친구 친분 인맥 인간관계

정샘물 이승연

정샘물은 일을 막 시작했을 때 당시 톱스타였던 이승연을 담당하게 되어 매우 설렜으나,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잘린 것에 충격을 받아 이승연에게 인정받기 위해 개인 포트폴리오를 제작했을 정도였다고 한다. 이를 계기로 두 사람은 각별한 관계가 되었는데, 2022년 1월 29일 방송된 MBC ‘전지적 참견 시점’에 의하면 정생물은 이승연이 자신의 높은 몸값에 맞춰 스태프 페이도 높여줬다고 밝혔다. 이승연 배려 덕분에 30만 원이었던 월급은 720만 원까지 상승했다고. 또 정샘물은 이승연 소개로 고소영, 김희선 같은 톱스타들과 작업할 수 있었다며 고마움을 전했다.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겟잇뷰티 등 여러 미디어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다. 최근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맑은샘물’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다.

정샘물 탕웨이

정샘물 탕웨이의 메이크업을 한 것으로 유명세를 탔다. 세바퀴에 출연해서 탕웨이의 메이크업을 맡은 이후 탕웨이가 훨씬 어려보이고 예뻐져서 이후에 탕웨이 메이크업을 전담하러 중국이나 홍콩을 가기도 하고, 심지어 탕웨이 결혼식 화장까지 맡았다고 한다. 사실 정샘물이 맡기 전까지 탕웨이의 메이크업은 부자연스럽고 나이들어 보이는 메이크업이 주였는데, 정샘물이 메이크업을 맡은 이후부터 청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많이 선보였다.

정샘물 이부진

이부진의 결혼식 메이크업을 담당했었다고 한다.

정샘물 남편 유민석 나이 입양 딸 영재 메이크업

반응형

정샘물 남편 유민석 나이 입양 딸 영재 메이크업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은 1970년 4월 27일생 만 51세이며 학력은 예술아카데미대학교(AAU) 순수미술 전공, 남편 유민석(53) 씨와는 1997년에 결혼했으며 2녀의 자녀를 두고 있습니다.

정샘물의 첫째 딸 유아인 양은 9세, 둘째 딸 유라엘 양은 5세로 2013년인 그녀 나이 43세에 첫째를 입양, 이후 첫째 딸이 동생을 원하게 되면서 자연스럽게 둘째 라엘 양도 입양을 하게 되었다고 밝혔습니다.

정샘물은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K뷰티의 중심에 선 인물로 1990년대 진한 화장이 유행하던 때 소위 ‘투명 메이크업’, ‘레드립 포인트 메이크업’등 그녀만의 화장 스타일로 뷰티계에 굉장히 큰 영향을 끼친 인물입니다.

이어 배우 탕웨이의 메이크업을 맡은 이후 탕웨이가 훨씬 어려보이고 예뻐지면서 유명세를 탔으며 이후에 탕웨이 메이크업을 전담하러 중국이나 홍콩을 가기도 하고, 심지어 탕웨이 결혼식 화장까지 맡았다고 합니다.

정샘물 메이크업 전 정샘물 메이크업 후

정샘물은 1991년부터 본격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을 시작해 수많은 탑스타들과 함께 일하며 이름을 알렸으며 이후 방송출연과 함께 K뷰티를 이끌어가며 2011년에 브랜드 론칭까지 성공해 현재까지 많은 사랑을 받고 있습니다.

이후 강남구 가로수길에 정샘물의 플래그십 스토어를 오픈 가로수길 전체 화장품 매장 매출 1위라고 하며 2019년 8월 태국 방콕에 새로 연 정샘물의 매장 매출이 일주일 만에 가로수길 매장의 월 매출을 넘었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미술을 전공한 어머니(이화여대 서양화과)의 영향으로 미술을 공부하려고 했으나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고등학생 때부터 아르바이트로 생계를 도와야만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생 신분이었던 정샘물은 등록금을 못 내 벌을 받기도 하며 공부와 일을 병행하는 등 힘들고 고된 시간을 보내야만 했다고 하는데요.

결국 대학을 포기하고 당시 명동에 있었던 패션몰에서 일을 하기 시작한 그녀는 같이 일하는 직원들에게 메이크업 아티스트라는 직업을 알게 되면서 메이크업의 모든 관련 서적을 찾아 읽고, 화장품 회사에서 운영하는 차밍스쿨을 다니며 메이크업 공부를 시작합니다.

하지만 메이크업을 할 수 있는 기회는 많지 않았고 지인들을 찾아 여러 대학교 연극영화과를 돌아다니며 메이크업을 했다고 합니다.

그러나 상황이 크게 달라지지 않았던 정샘물은 1994년 이혜영과 윤현숙이 팀을 이룬 ‘코코’의 메이크업을 맡게 되면서 점차 좋은 평가를 받기 시작합니다.

이후 당시 최고 스타였던 이승연의 매니저 제안으로 코코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를 그만두고 이승연의 메이크업을 맡게 되었으나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잘린 것에 충격받게 됩니다.

정샘물은 포기하지 않고 이승연에게 인정받기 위해 자신의 장단점을 정리한 노트와 당시 경쟁구도에 있는 톱 여배우들과 비교 분석해 이승연만의 매력을 더욱 돋보일 수 있도록 모든 자료를 총동원해 포트폴리오를 만들어 무작정 MBC 대기실에서 이승연을 기다렸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이승연에게 준비한 자료를 내밀자 ‘야! 가자, 우리 집에’라며 흔쾌히 승낙했다고 하며 이후 드라마에 이승연이 사용했던 립스틱이 품절돼 원조 완판녀에 등극했었다고 합니다.

이후 이승연은 단 한 번도 다른 메이크업 아티스트와 일하지 않았다고 합니다. 이어 이승연은 활동을 쉬는 기간에 정샘물이 벌이가 없다는 것을 알고 다른 톱스타들인 김희선, 고소영을 소개받으며 그때부터 스타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라 불리게 됐다고 합니다.

정샘물 부부는 당시 배용준, 박상아 등이 소속된 연예매니지먼트사 사장이었던 남편 유민석 씨가 소속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부탁하면서 만나게 되었다고 합니다.

당시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돈을 제때 받지 못하는 일이 많았는데, 유민석 대표는 일이 끝나면 당일 결제를 바로 해주는 젠틀한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하는데요. 정샘물은 1997년 2살 연상인 남편 유민석 씨와 결혼했으며 당시 정샘물은 27살이었다고 합니다.

결혼 후 유민석 씨는 아내에게 작은 스튜디오를 마련해 주었으며 이곳이 발전해 ‘정샘물 뷰티살롱’이 되었다고 하며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공을 거두고 난 후 남편의 권유로 2007년 유명 예술 대학인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소재한 예술아카데미대학교(AAU)로 4년간 유학을 떠나게 됩니다.

정새물은 그곳에서 메이크업이나 미용이 아닌 원래 하고 싶었던 순수미술을 공부했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 유민석은 (주)정샘물뷰티의 대표를 맡고 있습니다.

정샘물은 두 딸을 입양해 키우고 있음을 공개하며 “일이 많다 보니 새벽 5시부터 오후 5시까지 물 한 모금 마시면서 계속 일만 했다”라며 “일에 치여 살다 아이를 가져야겠다고 생각하니 이미 마흔이 넘었다. 임신을 하기 위해 계속 노력했지만 인공수정과 시험관 아기 시술을 권유했다”고 털어놨습니다.

정샘물은 남편과 결혼할 때부터 아이를 많이 낳고 키우지만 입양도 하자고 이야기를 했었다고 하는데요. 인공수정과 시험관 아기가 모두 실패하자 포기하고 봉사하면서 입양을 결정했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첫째 딸이) 6살 때 (입양 사실을) 공개해줬다”면서 “어느 날 문득 딸이 ‘엄마가 왜 날 안 낳았어?’라고 하길래 ‘그렇지? 엄마도 그게 너무 궁금해서 하나님에게 기도를 해봤지’라고 얘기했다. 그렇게 (입양에 관한) 얘기를 편안하게 했고, 그 후로 서로 너무나 어려움 없이 이야기를 나눈다”고 전했습니다.

이어 “유치원 어머니들이랑 모이는 날이 있었는데 아인이 친구가 ‘아인이 입양했냐’고 물어보더라. 엄마들이 이야기한 줄 알았는데 알고 보니 아인이가 직접 이야기를 했더라. 그래서 유치원 친구들은 대부분 알고 있었고 초등학교에서도 공개가 안 돼있는 상태였는데 본인이 이야기했더라”고 밝혀 놀라움을 안겼는데요.

정샘물은 “아인이가 부정적으로 생각하지 않고 다른 형태의 가족이라는 걸 건강하게 받아들이는 게 너무 고맙더라”고 덧붙였습니다.

그리고 둘째에 대해서는 “둘째는 더 똑똑하다. 영재 판정받았다. 다르면서 둘 다 너무 기특하다”고 두 아이에 대한 깊은 애정을 드러냈습니다.

반응형

정샘물 나이 남편 유민석 입양 자녀 딸

정샘물

정샘물은 1970년 4월 27일생으로 올해 나이 53세 입니다. 학력 사항은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전공이며 가족 관계는 남편 유민석과 자녀 첫째 딸 유아인, 둘째 딸 유라엘이 있습니다. 종교는 개신교이며 현재 소속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원장이자 정샘물 뷰티, 정샘물 아카데미 입니다. 이에외 고향, 키, 혈액형 정보는 알려지지 않았습니다.

과거

정샘물은 과거 초등학교에 들어가기전 까지 가사 도우미, 운전기사까지 두었을 정도로 풍족한 환경에서 성장하였다고 합니다. 어린 시절 꿈이 화가였던 정샘물은 이화여대 서양학과를 전공하신 어머니 밑에서 성장하며 어머니의 모든 것들을 배웠다고 하는데요.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집안 형편이 어려워졌고, 어려운 환경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중학교 때 등록금을 내지 않았다는 이유로 선생님에게 “수업을 듣지 마라”라는 말을 들으며 교실 밖으로 내쫓기는 일을 겪었다고 하는데요. 당시 정샘물은 ‘내가 어떻게든 성공해야겠다’고 결심하게 되었고, 일찍부터 사회생활을 시작하게 되면서 17살에 연세대에서 알바를 했다고 합니다. 이제는 연세대 공개 대학원으로 강의를 간다고 하네요.

정샘물은 이후 미국 캘리포니아 샌프란시스코에서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을 전공했으며 1991부터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 하였습니다. 1991년부터 본격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약하기 시작하였고, 1997년에는 자신의 이름을 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청담 East점을 열었습니다.

활동 경력

정샘물은 한국의 메이크업 아티스트이자 투명 메이트업 창시자로 유명하며 연예계는 물론이고 일반인들의 화장법에도 굉장한 영향을 끼쳤습니다. 정샘물은 진한 파운데이션과 어두운색 립스틱이 대표되던 1990년대에 뽀송한 파우더와 밝은색 립글로스로 청순하고 화사한 메이크업을 보여주었고 화장법이 격변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정샘물은 과거 톱스타 이승연을 담당하였는데 이승연이 바르고 나온 립스틱은 매번 전국적으로 품절 사태를 보였고, 이후 정샘물은 김희선, 고소영, 황신혜, 김태희, 이효리, 김지호, 보아, 오은영 등 당대의 톱스타와 유명 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였습니다.

정샘물의 메이크업은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지만 확실히 예뻐 보이는 투명 메이크업으로 여러 차례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도 이슈가 되었고, 특히 2001년 큰 사랑을 받았던 영화 ‘엽기적인 그녀’에서 배우 전지현의 메이크업을 정샘물이 담당한 사실이 알려지며 관심을 모았습니다.

정샘물은 국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명성이 자자하던 2007년에 모든 일을 내려놓고 돌연 미국으로 순수미술 유학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당시 정샘물은 색과 선에 대해 깊이 탐구하는 동시에 해부학까지 공부하면서 사람의 골격을 손과 머리에 깊이 새기는 시간을 가질 정도로 배움과 발전에 대한 열망이 대단했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최근까지도 꾸준히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겟잇뷰티’, ‘마이 리틀 텔레비전’ 등 다양한 미디어 프로그램을 통해 인기를 얻었습니다.

정샘물은 MBC ‘라디오스타’ 출연하여 중국 배우 탕웨이를 변신시켜 중국을 발칵 뒤집었던 사연을 털어놓기도 했는데요. 정샘물은 과거 중국 배우 탕웨이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확 바꿔 화제를 모으며 이를 계기로 중화권 진출을 비롯 동남아에서도 큰 인기를 끌었습니다. 당시 정샘물은 “전 세계 제자들이 많다”라며 신이 내린 금손을 입증하기도 했습니다. 심지어 탕웨이의 결혼식 화장까지 맡았다고 하며 정샘물이 메이크업을 맡기 전까지 탕웨이의 메이크업은 부자연스럽고 나이들어 보였으나 정샘물이 메이크업을 맡게 되면서 청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많이 보여주었습니다.

정샘물 뷰티는 방콕의 대형 쇼핑센터인 시암센터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기도 했으며 태국 시장에까지 진출하였는데요. 오픈 첫날 6시간이 넘는 대기 줄이 생길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결혼 남편 유민석 자녀 딸 입양

정샘물은 지난 1997년 지금의 남편 유민석과 결혼식을 올렸습니다. 정샘물의 남편 유민석은 배용준, 박상아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대표로 당시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돈을 제때 받지 못하는 일이 많았는데 유민석 대표는 일이 끝나면 당일 결제를 바로 해주었고, 정샘물은 남편의 그런 젠틀한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현재 남편 유민석은 (주)정샘물 뷰티의 대표를 맡고 있으며 2017년에는 결혼 20주년을 맞아 부부의 이름으로 기부활동을 하기도 했습니다. 참고로, 남편 유민석의 외삼촌이 이어령 교수라고 합니다.

정샘물은 남편 유민석과 결혼 후 두 딸을 입양하였는데요. 처음에는 아이도 낳고 입양도 하려는 생각이었는데 정샘물은 아이를 가지려고 시술을 받았지만 잘 되지 않았고, 첫째 딸 아인이에게 한눈에 사랑에 빠져 딸 유아인을 입양하게 되면서 43살 나이에 첫째 딸을 키우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이후 첫째 딸 유아인이 크면서 동생을 원했고, 딸 아인이를 키우면서 느낀 충만함으로 둘째 딸 라엘을 데려오게 되었다고 합니다. 둘째 딸 유라엘은 똑똑해서 영재 판정을 받았다고 하며 정샘물은 아이들 덕에 풍성한 가치 있는 삶과 사랑과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정샘물 나이 학력 입양 두 딸 남편

정샘물 나이 학력 입양 두 딸 남편

<라디오스타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이 탕웨이를 변신시켜 중국을 발칵 뒤집었던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1월 1일 방송된 MBC 라디오스타에서는 김희철, 페이커, 김소현, 정샘물이 출연하는 올해도 잘 될 거야 아마두~ 특집으로 꾸며졌는데요, 정샘물은 중국에서 금손으로 인정받은 사연을 털어놓았습니다.

과거 중국 배우 타우에이의 메이크업 스타일을 확 바꾸며 화제를 모았던 것인데요, 이를 계기로 정샘물은 중화권 진출을 비롯 동남아에서도 큰 인기를 끌로 있다는 그녀는 “전 세계 제자들이 많다”라며 신이 내린 금손을 입증했습니다.

그런가 하면 정샘물이 90년대부터 완판녀로 유명했던 사실이 드러나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당시 한 아이템을 전국적으로 품절시킨 장본인라고 그 아이템이 무엇일지 궁금증이 커지는 가운데 그녀는 투명 메이크업까지 유행시켰다고 털어놔 감탄을 모았습니다.

정샘물이 공개 입양의 고충을 고백해 시선을 끈다. 두 딸을 입양해 키우고 있는 그녀는 남모를 고민을 털어놔 안타까움을 자아냈는데요, 그녀는 두 딸 말고도 운명적으로 만난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습니다.

<정샘물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고향 키 혈액형 메이크업 아티스트 겟잇뷰티 마리텔 입양한 두 딸 남편>

-정샘물(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프로필 나이 학력 가족 고향 키 혈액형

정샘물은 1970년생으로 올해 나이 51세입니다. 정샘물 학력은 예술아카데미대학교 순수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으며, 가족 사항으로는 남동생, 남편 유민석, 자녀 첫째 딸 아인, 둘째 딸 라엘이 있습니다.

그리고 그 외에 정샘물에 관해서는 생년월일, 고향, 키, 혈액형 등은 아직 알려진 바가 없습니다.

-정샘물(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 활동, 이승연, 겟잇뷰티, 마이 리틀 텔레비전

정샘물은 소위 투명 메이크업이라는 화장 스타일의 창시자로, 연예계는 물론이고 일반인들의 화장법에도 굉장한 영향을 끼쳤는데요, 이로 인해 진한 파운데이션과 어두운색 립스틱으로 대표되던 1990년대 메이크업이 뽀얀 파우더 피부톤과 밝은색 립글로스로 격변하게 되는 계기가 되었습니다.

정샘물은 미국 캘리포니아 주 샌프란시스코에 소재한 예술아카데미대학교에서 순수미술을 전공한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1991년부터 본격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동하였으며, 1997년에 자신의 이름을 건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청담 East점을 열었습니다.

정샘물은 어려운 환경에서 학창시절을 보냈다고 하는데요, 아버지는 하는 사업마다 실패했고, 중학교 때는 등록금을 내지 않았다는 이유로 선생님이 “수업을 듣지 말라”며 교실 밖으로 내쫓는 일도 있었다고 하네요.

당시 정샘물은 ‘내가 어떻게든 성공해야겠다’고 결심을 하게 되었다고 하는데요, 1991년부터 본격적으로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활약하기 시작한 그녀는 당시 톱스타였던 배우 이승연씨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게 되어 매우 기쁘고 설렜었다고 합니다. 하지만 다음 스케줄이 생기면 당연히 자신을 불러줄 줄 알았는데, 그렇지 않다는 사실을 깨달은 정샘물은, 드라마가 끝나자마자 잘린 것에 충격을 받게 되었다고 하네요.

그래서 이후 정샘물은 낙담하고 실망한 채로 그 상황을 그냥 흘려보낼 수도 있었겠지만, 정샘물은 그러지 않았다고 합니다. 당시 라이벌 구도를 형성하고 있던 다른 배우들의 메이크업까지 꼼꼼히 분석한 스크랩북을 만들어 이승연 씨에게 가지고 갔다고 합니다.

그런 정샘물을 바라보던 이승연 씨는 “아휴 가자”라고 말하며 그를 자신의 집으로 데리고 갔고, 이후 다시 함께 일하게 되었다고 하네요. 이 결정은 두 사람 도무에게 좋은 결과를 안겨주었는데요, 이승연 씨가 바르고 나온 립스틱은 매번 전국적으로 품절 사태에 돌입했고, 정샘물은 고소영, 김희선, 황신혜 등 당대의 톱스타 여배우들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게 되었다고 합니다.

한 듯 안 한 듯 자연스럽지만 확실히 예뻐 보이는 그의 투명 메이크업은 여러 차례 일반 대중들 사이에서도 이슈가 되었고, 이후 특히 2001년 개봉해 큰 사랑을 받은 영화 엽기적인 그녀의 전지현의 경우도 정샘물이 메이크업을 담당했었다고 하네요.

특히 뭘 바른 것 같지는 않은데 예쁘게 붉은 입술색에 대한 여성들의 궁금증이 폭발적이었는데, 정샘물은 베네피트의 베네 틴트가 비결이었음을 밝혔고,베네 틴트는 다소 비싼 가격에도 불구하고 불티나게 팔리기 시작했다고 합니다.

정샘물은 최근까지 꾸준히 유명 연예인의 메이크업을 담당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겟잇뷰티 등 여러 미디어 프로그램에 출연한 바 있습니다. 최근에는 마이 리틀 텔레비전에 맑은 샘물이라는 닉네임으로 출연했습니다.

-정샘물(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탕웨이 메이크업

정샘물은 중국에서 탕웨이의 메이크업을 한 것으로 유명세를 탔는데요, 세바퀴에 출연해서 탕웨이의 메이크업을 맡은 이후 탕웨이가 훨씬 어려보이고 예뻐져서 이후에 탕웨이 미이크업을 전담하러 중국이나 홍콩을 가기도 하고,

심지어 탕웨이 결혼식 화장까지 맡았다고 합니다. 사실 정샘물이 맡기 전까지 탕웨이의 메이크업은 부자연스럽고 나이들어 보이는 메이크업이 주였는데, 정샘물이 메이크업을 맡은 이후부터 청순하고 세련된 이미지를 많이 선보이기도 했습니다.

-정샘물(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수상경력 배움과 발전에 대한 열망

정샘물은 제 13회 아시아 모델 페스티벌 케이모델 어워즈 & 아시아 미 어워즈 베스트 뷰티 크리에이터상을 수상하기도 했습니다.

정샘물은 국내 톱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 명성이 자자하던 2007년 모든 일을 내려놓고 돌연 미국으로 순수미술 유학을 떠나게 되었는데요, 색과 선에 대해 깊이 탐구하는 동시에 해부학까지 공부하며 사람의 골격을 손과 머리에 깊이 새기는 시간을 가질 정도로 배움과 발전에 대한 열망이 있는 진정한 아티스트라고 할 수 있을 거 같습니다,

최근 정샘물 뷰티는 방콕의 대형 쇼핑센터인 시암센터에 단독 매장을 오픈하며 태국 시장에까지 진출했는데요, 오픈 첫날 현장은 6시간이 넘는 대기 줄이 생길 정도로 인산인해를 이루었다고 합니다.

-정샘물(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입양한 두 딸 아인, 라엘

정샘물 두 딸은 입양으로 통해 가슴으로 낳은 아이들이라고 하는데요, 정샘물이 두 딸을 입양한 이유는 처음에도 아이를 낳고 입양도 하자고 생각했다고 하네요. 그래서 대한사회복지회에 함께 갔는데 첫째 딸 아인이에게 한눈에 사랑에 빠졌다고 합니다.

이후 딸 아인이를 키우며 느낀 충만함으로 둘째 딸 라엘을 데려왔다고 하는데요, 정샘물은 아이들 덕분에풍성한 삶과 사랑, 그리고 행복을 느끼고 있다고 합니다.

-정샘물(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남편 유민석 다이어트 직업

정샘물 남편 유민석은 두 달 동안 아이어트를 하여 15kg 감량을 했다고 하는데요, 정샘물 남편 유민석은 딸을 위해 몸무게를 감량했다고 하네요. 정샘물 남편 유민석 직업은 현재 연예기획사 대표로 과거에는 소속 배우로 배용준, 박상아 등이 있었다고 합니다.

728×90

정샘물 입양 나이 집 (+ 남편 유민석 재산)

정샘물 입양 나이 집 (+ 남편 유민석 재산)

지독했던 가난으로 대학조차 갈수 없는 상황속에서도 포기하지 않고 꿈을 향했던 치열함 가득했던 노력으로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로서의 인정과 성공을 이뤄낸 그녀 정샘물

전참시 정샘물 방송을 통해 전한 안부의 반가움으로 2022년 2월 2일 화제의 중심에 선 정샘물 그녀의 모든 것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과거 부터 이승연, 탕웨이, 김태희 와의 특별한 인연, 정샘물 나이 프로필, 남편 유민석 결혼 나이 직업, 입양 자녀 딸 유아인 유라엘 그리고 정샘물 집 재산 재력 까지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정샘물 입양 나이 집 (+ 남편 유민석 재산) 지금 시작합니다.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과거

고등학교 시절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시작되어 그토록 바랬던 대학조차 스스로 내려놓아야할만큼 가혹했던 가난

가장의 무게를 짊어지고 살아내기 위해 수많은 일들을 가릴것 없이 해야만 했었던 그 힘든 상황 속에서도 메이크업 아티스트 라는 직업을 새로운 꿈으로 마음에 새겼었던 정샘물 과거

관련 서적들을 매일 밤을 세워 읽고 화장품 회사에서 운영하는 차밍스쿨을 다니며 쉴새없이 연습했을만큼 간절했고 또 치열했던 노력들로 결국 지금의 멋진 성공을 이뤄낸 그녀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입니다.

정샘물 X 이승연 X 탕웨이 X 김태희 인연 우정

이혜영과 윤현숙, 듀엣 그룹이었던 ‘코코’의 메이크업을 담당하며 세상에 존재감을 알리기 시작했던 그녀에게 있어 중요한 터닝포인트가 되어줬던 세 사람 바로 인생의 인연 이승연, 탕웨이, 김태희 입니다.

● 정샘물 이승연 인연 우정

드라마 ‘사랑을 그대품안에’ 를 통해 처음 만났던 이승연을 평생의 은인 이라 고백하는 정샘물

“드라마가 끝나고 더이상 함께할수 없었어요. 당시 승연 언니는 최고의 스타였고 언니를 빛나게 해주고 싶어했던 사람들은 너무도 많았으니까요.”

“하지만 포기하지 않고 오직 승연 언니를 위해서 제가 할수 있는 모든 것들을 담아 포트폴리오를 만들었고 그걸 인정해줬던 언니의 배려로 다시 함께 일을 할수가 있었어요.”

“제가 소녀 가장이었던 상황. 그래서 쉬면 안 되는 것을 언니가 우연히 알게되었고 바로 당대 톱스타 고소영, 김희선, 김지호를 소개 시켜줘 쉬지 않고 지금까지 일을 할 수 있었어요. 정말 제게는 은인이죠”

이같은 이승연을 향한 정샘물의 진심어린 고마움에 이승연 역시 아름다운 마음으로 화답했습니다.

“언제나 어떤 자리에서나 승연언니도움을 받았다고 이야기하지만 누구의 도움 없이도 충분히 빛나는 성공을 이룰 수 있는 자질이 충분했던 친구.”

“도움이건 마음이건 주는 사람보다 그 마음을 기억하고 아름답게 간직해주는 사람이 훨씬 크고 멋있네요.”

“샘물아 든든한 남편과 토끼처럼 예쁜 두 천사와 언제나 행복하고 건강하게 우리의 각별한 우정도 영원하기를 사랑해~~”

● 정샘물 탕웨이 인연 우정

한국에서 열렸던 한 시상식에서 중화권 톱스타 탕웨이의 메이크업을 담당했었던 정샘물

메이크업 이후 시상식에서 이전과 확연하게 다른 세련미로 시선을 사로잡으며 중화권 최고의 이슈가 되었던 탕웨이의 모습

이를 계기로 인연이 시작된 정샘물 탕웨이 두 사람은 탕웨이 광고 전담 메이크업 뿐만 아니라 결혼식 신부 화장까지 할 정도로 남다른 사이가 되었습니다.

중화권 톱스타인 탕웨이 인만큼 정샘물에 대한 관심 역시 폭발적이었고 그녀의 사업 또한 놀라운 확장을 이뤄내게 했습니다.

● 정샘물 김태희 인연 우정 (남아프리카 강도 사건)

신인이었던 김태희의 아름다움에 반해 먼저 메이크업을 제안했었다는 정샘물

함께 화보촬영 차 남아프리카 공화국 으로 동행해 일정을 모두 마친 뒤 저녁식사를 위해 케이프타운에 위치한 가이드의 집을 방문했었던 정샘물 김태희 두사람

이후 강도들이 가이드 집을 습격했었고 이 사건으로 충격을 받았었지만 이후 공포가 가득했던 그녀의 마음을 한 흑인여자아이가 감싸주면서 정샘물 스스로 입양 결심을 굳히게 된 계기였음을 전하기도 했었던 고백

정샘물이 자녀 입양 결심을 했던 순간 함께했던 애틋함을 지금까지 아름다운 우정으로 이어가고 있다는 정샘물 김태희 두사람 입니다.

정샘물 나이 학력 프로필

본연의 아름다움을 가장 빛나게 하는 투명 메이크업으로 메이크업 패러다임을 새롭게 제시한 멋진 그녀 메이크업 아티스트 정샘물 나이 프로필 다음과 같습니다.

정샘물 1970년 4월 27일 생으로 2022년 기준 정샘물 나이 53살 이며 고졸 출신의 한계를 딛고 이뤄낸 정상의 성공 뒤 몰입했던 학력 미국 예술아카데미대학교 AAU (순수미술 전공)

현재는 메이크업 아티스트 뿐만 아니라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 정샘물 뷰티, 정샘물 아카데미 를 이끌며 쉼없는 일상을 보내고 있는 정샘물 입니다.

정샘물 남편 유민석 결혼 나이 직업

배용준, 박상아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대표였던 유민석과 1997년 결혼한 뒤 행복한 결혼 생활을 이어가고 있다는 정샘물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정산을 제때 받지 못하던 당시 상황에서도 일이 끝나면 주저없이 당일 결제를 바로 해줬던 믿음직스럽고 멋진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었어요.”

현재 (주)정샘물뷰티 대표 이기도 한 정샘물 남편 유민석 1968년생 으로 2022년 기준 나이 55살 이며 정샘물 과의 나이 차이 2살 연상 입니다.

정샘물 입양 딸 자녀 유아인 유라엘

김태희와 겪었던 사건에서부터 입양을 결심한뒤 결혼 이후 유민석과 함께 봉사활동을 하러 간 곳에서 한 아이를 보게 되었고, 운명적으로 입양을 하게 되었다는 그녀

그렇게 입양한 첫째딸 장녀 유아인 (2013년생) 에 이어 둘째딸 차녀 유라엘(2017년생) 까지 입양하며 사랑하는 두딸을 품에 안게된 정샘물

일에서는 철저한 완벽주의자 이지만 두 딸 자녀를 향해서는 그녀 역시 한없이 부드러운 엄마 입니다.

정샘물 집 (아파트) 재산 재력

“아버지의 사업이 실패했었던 고등학생 때부터 어렵게 생활했었어요. 빚쟁이들이 툭하면 집 대문을 두드릴 정도였으니까요.”

“학교 수업을 마치면 아르바이트를 하러 달려갔었는데 식당에서 일하고, 백화점에서 옷도 팔았고. 아이를 돌봐 주기도 했고 옷감 공장에서도 일했었죠. 다섯 남매가 있는 집의 소녀 가장이었습니다”

꿈을 향해 최선을 다했던 열정과 노력의 결과로 대한민국 최고의 메이크업 아티스트 로서의 인정과 성공을 이뤄낸 그녀

치열한 노력으로 이뤄낸 정샘물 집 재산 재력 정리해보면 정샘물 집 아파트 서울 강남구 청담동 소재 삼호빌라 74평, 압구정 현대아파트 52평 뿐만 아니라 정샘물 인스피레이션 , 정샘물 뷰티, 정샘물 아카데미 를 이끌고 있습니다.

또한 성공 이후에도 1억원 이상 개인 고액기부자 모임인 ‘아너패밀리’ 회원을 비롯한 나눔. 기부 활동 그리고 꿈을 가진 청춘들을 위해 따뜻한 멘토로 그 마음을 헤아려주는 아름다운 그녀 정샘물 입니다.

지금까지 정샘물 입양 나이 집 남편 유민석 재산 관련 글을 읽어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전복, 문어, 흑돼지, 김치 등 제주의 멋과 맛을 담아낸 서민갑부 만두 제주 장인의집 수제 4색 만두 모든것 역시 꼼꼼하게 준비했습니다.

2022.02.01 – [케이푸드] – 서민갑부 만두 (+ 제주 장인의집 위치 택배)

정샘물 나이 남편 자녀 입양 집안 학력 어린시절 과거사진

정샘물은 국내 1세대 메이크업 아티스트이다.

비교적 이른 나이에 결혼한 것으로 알려지기도 한 그녀는 미국의 유명한 예술 대학인 AAU를 졸업했다.

이미 메이크업 아티스트로 성공을 거두고 난 후 유학을 갔던 것이다. 어린시절, 그는 쉽지 않은 나날을 보냈다.

그는 “열아홉 살 때까지 3년 간 연세대 공대 대학원에서 아르바이트를 했거든요. 우편물도 나르고, 손님들 차도 내고, 탁자도 닦고요. 그 돈으로 고등학교 등록금을 냈죠.”라고 그때를 회상한다.

아버지의 사업 실패로 인해 어려웠다고 한다. 집에는 수시로 빨간 (압류) 딱지가 붙고 계속 이사를 다녔다고 한다. 원래는 초등학교에 들어갈 무렵까지 가사 도우미에, 운전기사까지 둘 정도로 풍족했다고 한다.

지금도 그가 잊지 못하는 순간은 등록금을 내지 못했다고 교실에서 쫓겨난 중학교 때다. “담임 선생님이 저를 가리키면서 수업 듣지 말고 교무실로 가서 벌서고 있으라더군요. 한 반에 68명일 때인데 그 많은 아이들이 저를 쳐다봤던 기억이 나요.”

그러니 돈을 벌어야 했고 찾은 아르바이트 자리가 연세대였다. 두 달 간격으로, 한 달은 4만7,000원을 다른 한 달은 7만2,000원을 받으며 일한 덕에 고등학교를 무사히 졸업했다.

그렇게 아르바이트를 시작한 고1 때로부터 꼭 30년 뒤인 2016년, 그는 연세대 강단에 섰다. 이태규 연세대 화공생명공학과 교수의 의뢰로 강의를 시작한 거다.

그 감격을 어찌 남이 헤아릴 수 있을까. 그가 인스타그램에 남긴 것처럼 ‘교수를 꿈꿨던 고딩 알바생의 기적’이다.

고등학교 시절, 미술을 전공한 어머니의 영향을 받아 미술을 공부하려고 했다. 엄마가 이화여대 서양화과를 나와서 집에 화집이 많았던 영향도 컸다.

정샘물 과거사진

하지만 아버지의 사업실패로 고등학교때부터 아르바이트를 하며 생계에 보탬이 되어야 했다. 대학은 당연히 포기해야했고, 당시 명동에 있었던 한 패션몰에서 일을 하게 된다. 화가의 꿈을 버리게 된 것은 결국 집안 형편 때문이다.

고등학교도 직접 아르바이트를 해서 졸업 하게 된다.

메이크업 학원에 등록할 수 있는 비용을 엄마의 고등학교 동창이 내주게 되었다. 우연히 길에서 만나 이런 저런 얘기 하다가 딱한 사정을 듣고 돈을 대주었다고 한다. 대신 그 분의 딸이 결혼을 할때 무료로 메이크업과 헤어까지 풀코스로 해드렸다고 한다.

중ㆍ고교 동창 중에 배우나 개그맨을 준비하는 친구들이 여럿있었다. 그 친구들이 연예인이 되면서 그들을 메이크업 해주기 시작했다.

그러다가 소개받은 배우가 이승연이다. 이승연씨가 드라마나 광고를 찍을 때 메이크업과 스타일을 책임지면서 고소영, 김지호, 김희선씨 같은 당대 톱스타들을 연달아 맡게되었다.

고등학교 때 아르바이트를 해서 첫 달에 받은 돈이 4만7,000원이었다. 그러다 아티스트로 톱에 오르기 시작했을 때 첫 달 수입이 470만원이었다. 그리고 그 다음 달엔 700만원이었다. 그렇게 수입이 늘어나기 시작했다.

그리고 1997년 배용준, 박상아 등이 소속된 연예기획사 대표였던 유민석과 결혼했다. 당시 남편은 배용준 박상아를 소속 배우로 둔 사장님이었다.

그때 그 시절에는 메이크업 아티스트들이 돈을 제때 받지 못하는 일이 많았는데, 유민석 대표는 일이 끝나면 당일 결제를 바로 해주는 젠틀한 모습에 반해 결혼을 결심했다고 한다.

현재 유민석은 (주)정샘물뷰티의 대표를 맡고 있다. 2017년엔 결혼 20주년을 맞아 부부의 이름으로 기부활동을 하기도 했다.

결혼 당시 정샘물의 나이는 27세였다. 이후 2007년 정샘물은 남편의 권유로 미국으로 유학을 떠나게 된다.

결혼 뒤 남편이 무거운 메이크업 박스를 들고 다니는 아내가 안쓰러워 정샘물에게 작은 스튜디오를 마련해주었다. 그곳이 지금의 ‘정샘물 뷰티살롱’이다.

4년간 순수미술 공부를 한 뒤에 2011년 다시 한국으로 돌아와 현장에 복귀 한다.

그리고 아기를 가지려 했지만 마흔이 넘었고 시험관 아기까지 시도했다. 하지만 생각처럼 되지 않았고 2013년 정샘물은 봉사활동을 하러 간 곳에서 한 아이를 보게 되고, 운명적으로 입양을 하게 된다.

김태희와 남아공에서 강도를 만난 후 귀국길에 올랐던 길에 보게 된 아이이다. 남아프리카공화국에서 5인조 강도를 만나게 되었고, 귀국길에 사람에 대한 공포심이 생겼던 시점이다. 그래서 흑인 여자아이를 보고도 가까이 다가가지 못했다.

그런데 그 아이가 계속 쳐다보길래 손을 내밀었더니 목을 끌어안더라라고 했다. 그는 “마치 하나님이 보내 주신 아이 같았다”고 밝혔다.

아이를 보고 온 후 계속 눈에 밟히고 생각이 나서 결정을 내리게 되었다고 한다.

그렇게 정샘물과 남편 유민석은 이후 또 한 명의 딸을 입양해 현재 2명의 딸을 키우고 있다. 2019년 7월 20일 KBS <아이를 위한 나라는 있다>에 출연해 입양한 두 딸 유아인, 유라엘을 공개했다.

둘째 입양에 대해선 “첫째가 크면서 동생을 원했다, 모든 상황이 자연스러웠다”라고 전했다. 정샘물은 둘째에 대해서는 “영재판정을 받았다”라며 “두 딸이 다르면서도 기특하다”라고 딸들에 대해 자랑했다.

이어 “얼마 전 첫째가 낳아준 엄마가 궁금하다고 하더라. 아인이가 나중에 크면 우리 찾아보자고 했다. 궁금한 게 아마 많을 거다. 그럼 그때마다 숨길 일도 아니고 숨길 필요도 없으니까 그냥 다 얘기해 주는 편”이라고 덧붙였다.

정샘물 남편의 집안 또한 화제이다. 남편의 외삼촌이 이어령교수라고 한다.

정샘물의 나이는 53세이다. 남편의 나이는 2살 더 많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정 샘물 남편

다음은 Bing에서 정 샘물 남편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 MBC
  • 예능
  • 라디오스타
  • 라스
  • 라디오
  • 스타
  • 황금어장
  • 토크쇼
  • radio star
  • radio
  • star
  • talk show
  • kpop
  • kshow
  • 김국진
  • 김구라
  • 안영미
  • Kim Kuk-jin
  • Kim Gura
  • Ahn Young-mi
  • 김희철
  • 페이커
  • 김소현
  • 정샘물
  • 도티
  • Kim Hee-chul
  • Faker
  • Kim So-hyun
  • Jung Saem-mul
  • Dottie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YouTube에서 정 샘물 남편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공개 입양으로 두 딸을 키우는 정샘물, 때로는 침묵이 좋을 때가 있어요. | 정 샘물 남편,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