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성술 보는 법 |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24640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점성술 보는 법 –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한채널 Han Channel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7,361회 및 좋아요 62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별자리를 찾는다.
  1. 점성술 차트의 중앙에 위치한 원에 작은 사람 그림이 그려져 있다. 생일 별자리 상단 끝부분에도 사람 그림이 있다. 그림으로부터 차트의 가장자리까지 직선을 그릴 수 있고, 이렇게 하면 당신의 별자리가 표시된다.
  2. 별, 행성, 별자리는 생년월일에 나타난 방식에 따라 배열된다.

Table of Contents

점성술 보는 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 점성술 보는 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별자리 차트 뽑는 법
How/ where to draw your natal chart and how to read it (Explained in KOR)


차트 뽑는 사이트:
1) Astrodienst (아스트로닷컴)
https://www.astro.com/horoscopes/ahor.asp
2) CafeAstrology (카페아스트롤로지)
https://cafeastrology.com

점성술 보는 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본인 차트 보는 법 how to know your astrology chart

질문은 비밀댓글로 부탁드립니다. #점성술차트보는법 · #점성술차트해석 …

+ 여기에 표시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5/2021

View: 7184

너의 점성술 차트가 좋은지 쉽게 보는 법 – 역학 갤러리

물고기자리의 로드 주인은 목성입니다. 목성은 이 차트에서 5하우스 염소자리에 있네요. ​. 참고) 인도 점성술은 태양, 달, 화성, 금성, 목성, 토성.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ship.chrisandrehisjahu.tk

Date Published: 8/16/2021

View: 1243

별자리 차트 보는 법 1. 점성학(Astrology)이란?

오늘부터 차근차근히 ‘별자리 차트 보는 법’에 대해 글을 정리해나가려고 합니다. 여담부터 시작하면, 저도 점성술/점성학을 취미로 시작한 지 얼마 …

+ 여기에 보기

Source: astrology-science.tistory.com

Date Published: 7/19/2021

View: 3716

점성술 보기 첫단계, 내 출생차트 뽑기!_astro

점성술 보기 첫단계, 내 출생차트 뽑기!_astro … 사주를 보려면 먼저 만세력을 뽑아봐야 하는 것처럼, 점성술에서는 출생차트(또는 탄생차트, 천궁도)라는 …

+ 여기를 클릭

Source: winterstar.tistory.com

Date Published: 3/26/2022

View: 6205

[점성술로 보는 별자리 이야기] 내 운명의 차트 직접 해석하기 1편

Blessing_U입니다. 나의 진짜 별자리 찾기는 해 보셨나요? 아마 점성술 차트를 처음 보신 분들은 이상한 기호들에 ‘이건 뭐지?’라고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 …

+ 여기를 클릭

Source: blessing-u-7.tistory.com

Date Published: 2/2/2022

View: 5469

행성과 사인 기호&점성술 차트 읽는 법(입문자용)

본격적으로 설명하기에 앞서, 점성술 차트 표기에서는 현대의 지도 표기와 다르게 왼쪽이 동쪽, 오른쪽이 서쪽, 위쪽이 남쪽, 아래쪽이 북쪽이라는 걸 …

+ 더 읽기

Source: zaynastrology.tistory.com

Date Published: 11/19/2021

View: 2898

점성술 차트 보는법, 점성술 기초 용어 정리 (태양금, 태음궁 …

점성술 차트 보는법, 점성술 기초 용어 정리 (태양금, 태음궁, 상승점) … 태양궁은 인생 전반에 걸친 기본적인 틀로,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는 별자리(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bo-ok.tistory.com

Date Published: 2/4/2021

View: 4857

점성술 차트 읽는법 –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점성술 차트 읽는법 알기. 영매 체질인 경우 끝임없이 노력을 하지 않으면 무당이 된다 이런 말도 있던데요. 그런 사람의 경우 다른 사람의 에너지로 인해서 본인 자신 …

+ 여기에 표시

Source: ohdaejun.tistory.com

Date Published: 8/11/2021

View: 9512

점성술 차트 읽는 방법: 10 단계 (이미지 포함)

이 글을 읽고 점성술 차트 읽는 방법을 배우고 자신에 대한 통찰력을 얻도록 하자. 별자리를 찾는다. … Wiki How To 한국어: 손금 보는 법. 손금 보는 법.

+ 여기에 표시

Source: course.vn

Date Published: 6/4/2022

View: 3981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점성술 보는 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점성술 보는 법

  • Author: 한채널 Han Channel
  • Views: 조회수 17,361회
  • Likes: 좋아요 625개
  • Date Published: 2020. 2. 13.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HlL2gGgevWI

점성술 차트 읽는 방법

2

별자리는 당신의 성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양자리라면 아마도 열정적이고, 의욕이 넘치며, 야심 있고 외향적일 것이다.온라인으로 별자리와 관련된 성격 특성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지역 도서관이나, 온라인 또는 서점에서 점성술에 관한 서적을 구할 수도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별자리를 통해서 자기자신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이다.

본인 차트 보는 법 how to know your astrology chart

이차트의 달별자리는 염소자리이다.

염소자리의 특징을 보면 알수 있다.

4.

다른 행성들도 똑같은 방법으로 찾으면된다.

금성 별자리, 수성 별자리, 화성 별자리 찾아보시라~

5.

행성이 어떤 하우스에 위치하는지도 영향력이

크다.

하우스별 해석도 있으니 찾아보시는거 추천한다.

예)

너의 점성술 차트가 좋은지 쉽게 보는 법

물고기 차트 점성술

Get an insight on what to expect for love, work, wellbeing and good fortune for today, tomorrow, the week or in with free daily horoscopes app. Follow your zodiac sign and observe horoscopes of friends and loved ones’. We partner with the most experienced astrologers to provide accurate data and predictions for Aries, Taurus, Gemini, Cancer, Leo, Virgo, Libra, Scorpio, Sagittarius, Capricorn, Aquarius and Pisces.

스톡 콘텐츠 – 조디악 로그인 – 물고기입니다. 화이트 라인 점성 학 기호 캡션, 날짜, 행성 및 점성술 차트와 모호한 추상적 인 배경에 요소.

지듸 입고 있는 상의 이쁘지 않음? 하우스 는 네 개의 주요 반구의 범주로 분류된다. 님들이라면 신사남이랑 계축남 둘중에 누구 선택할거임.? 나늠 보통 아주 평점한 일반인임. 참고 부탁드려요! 황소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안정과 안전을 중시한다. 물고기 자리인지 어떻게 아느냐고요? 이 쪽은 점성술 프로그램마다 통일되어 있지 않아서 조금씩 기호가 다릅니다. 점성술 네이탈 차트 물고기 차트 점성술 방법 1 차트 주인의 성격이나 성향, 감정 상태 – 1하우스 로드가 위치한 하우스는 차트 주인이 자주 경험하고 놓이게 되는 환경, 당사자의 관심분야를 나타냅니다. 댓글 영역 전체 댓글 0 개 등록순 물고기 차트 점성술 답글수 등록순 정렬 기준선택. 금성이 물고기자리에 있다면, ‘캐스팅 보트 casting vote ‘에는 물 원소와 변통성이 더해진다.

미래가 당신을 위해 무엇을 보유하고 있는지 알아보십시오. 무료 일별 운세 앱을 통해 오늘, 내일, 주 또는 년에 사랑, 일, 복지 및 행운 에 대해 기대할 수있는 정보를 얻으십시오. 조디악 표지판을 따라 친구와 사랑하는 사람의 운세를 관찰하십시오. 우리는 가장 경험이 많은 점성가들과 협력하여 양자리, 황소 자리, 쌍둥이 자리, 암, 레오, 처녀 자리, 천칭 자리, 전갈 자리, 궁수 자리, 염소 자리, 물병 자리 및 물고기 자리에 대한 정확한 데이터 및 예측을 제공합니다. 행성이 들어있는 별자리를 보시면, 유독 나를 잘 설명하고 있는 것 같다고 여겨지시는 게 있으실 거에요. 어떤 사람은 태양궁이 더 잘 맞기도, 또 어떤 사람은 태음궁이 잘 맞기도 하고, 아니면 유독 행성이 많이 몰린 쪽이 잘 맞기도 해요.

그리고 그 모든 게 나의 일부분을 조금씩이라도 나타내고 있어요. 저도 초보자라 아마 더 질문하셔도 모를 확률이 높을 거에요. ㅎㅎ 한창 관심가지다가 요즘은 또 시들해서 그나마 알던 것도 까먹고 있어요. ㅋㅋㅋ 인터넷 찾아보시면 저보다 훨씬 더 해박한 지식과 실전 경험을 통해 설명 잘 해놓은 글들 많으니 많이 찾아서 읽어보심 많은 도움이 되실 거에요. ㅇㄹ Sj 제 태양궁이 양자리고 제 상승궁이 쌍둥이자리이고 로드행성의 도머사일로는 양자리에 위치하는데 첫인상으로는 쌍둥이자리 같은 성향이 강한데 화가나면 무의식적으로 양자리의 성향이 드러나요 s ㄴ 점성술의 외모 도머사일 로드 와 태양, 상승궁, 달 만 되는건가요? 저도 외모 보는 법에 대해선 잘 모르지만, 그 외 행성들도 다 봐야하는 걸로 알고 있어요. 예를 들어 금성이 어센던트와 가까우면 외모가 좋다고 하지만, 그때 금성과 어떤 행성이 어떻게 애스펙트를 이루고 있는지도 중요하다네요. 지나가다 캐으름 yh 저도 여태까지 양자린줄 알고살았어서 볼때마다 그다지 잘 맞는지에대해 항상 의문이 들었었는데 상승궁 전갈이란걸 알고난뒤에는 성격적인 면에서 완전 비슷하더라고요 그렇다고 양자리 성향이 아주없는것은 아니고 상승도 전갈이지만 상승궁 도머사일로드 자리도 전갈이라서 전갈성향이 유독 강하게 느껴지는것같기도합니다 태양궁은 양자리인데 목성이랑태양이랑 같이 양자리에 위치해있어서 나름 양자리 성향도 꽤있는것같지만 의외로 달에서 처녀가 나오는데 이건 어떤면을 나타내는건지 잘 모르겠네요 쨌든 지나가다 도움많이되어 몇줄 주저리 남기고갑니다.

달은 내면으로 자신의 진짜 본 모습? 이라고 하던데 처녀자리다운 면모가 있으신 게 아닐까요? 소스 안녕하세요, 올려주신 정보 도움이 정말 많이 됐습니다! 그런데 보다보니 궁금한게 있어서요 ㅠㅠ 저같은 경우에는 상승궁에 어떤 행성도 위치하고 있지 않습니다 ㅠㅠ 참고로 태양은 염소, 달은 물병, 상승궁은 물고기자리입니다!

물고기 자리 나탈 차트-개인 별자리-자기 이해와 성장을위한 자세한 별자리 독서

상승궁이 중요하다고 하는데 어떤 행성도 위치하지 않는 건 어떻게 해석하면 좋을까요? 상승궁에 아무 행성도 없는 경우도 있어요. 상승궁이 물고기자리라 하셨으니 목성이 어느 별자리, 몇 하우스에 있는지 거기서 에센셜 디그니트가 뭔지를 살펴보세요. 상승궁이 물고기자리시라 기본적으로 물고기다운 면모를 가지고 계시겠지만 목성이 위치한 별자리의 모습도 많은 부분 가지고 계실 것 같네요. 그리고 그 하우스가 가진 의미가 님이 지향하는 삶의 목표나 인생에서 좋은 쪽이든 나쁜 쪽이든 많은 의미를 차지하고 있을 수 있어요. 또 디그니티가 일단은 룰러는 아닐테니 제외하고 익젤테이션이라면 님의 본래 성격을 드러냄에 있어 제약이 없으실 것 같고 디트리먼트나 펄이라면 반대일 거구요.

저도 초보라서 잘은 모르겠네요. 담이 사수 3별자리껄 다봐야하나요? 전갈 성향, 물의 기질이 강하시겠네요. 무엇을 또는 누군가를 얻고 가지려는 과정은 그 끝의 결과보다 더 그들을 만족시킨다. 황소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삶에서 안정과 안전을 중시한다.

조디악 원, 출생 차트. 조디악 징후와 행성 통치자와 별자리입니다. 별자리의 흑백 그림입니다. 별자리 휠 차트 프리미엄 벡터

어떤 점성가들은 차트 특징(特徵, signature)이라고 불리는 금성이 물고기자리에 있다면, ‘캐스팅 보트(casting vote)’에는 물 번역보기. 별자리,점성술 문외한인 분들께 알려드리고자 이 글을 올립니다. 가령 물고기 태양, 전갈 상승궁을 가진 사람이 있다 칩시다. ​. 물고기

그들은 현실적이며, 충분히 기초교육을 받았고, 그들의 감각을 향상시키는 삶을 안락하게 하는 것들과 함께한다. 대부분의 사람들이 그들의 육체적 본능을 다루는데 매우 능숙하며, 그렇게 그들의 장수와 힘을 유지하는데 기여할 수 있다. 쌍둥이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다른 사람들과 생각이나 이야기를 나누는 것을 좋아한다. 이 별자리에는 감정적인 불안정이 있고, 많은 사람들이 어떤 것에 대한 흥미를 아주 빨리 잃어버린다. 이 달의 별자리 아래서 태어난 사람들은 말과 그외의 의사소통 방식에 천분이 있다.

게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그들의 감정을 깊히 느낀다. 그들은 지식 대신에 감성을 통해서 세상을 본다. 그들의 감정은 주변 환경에 대해 매우 민감하고 수용적일 수 있다. 이 달과 함께 하는 대부분의 사람들은 매우 직관적이며, 그들은 다른 사람들을 보살피고 양육하는데서 그들의 만족감을 얻는다. 사자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관심과 견식의 줌심이 되는 것을 즐긴다. 그들은 지도자의 지위에 있을 때 안전하다고 느낀다. 도나 커닝엄, 년 그리고, 그들은 독창적인 방식으로 그들을 표현하고 싶은 욕구가 있다. 그들은 그들과 가장 가까운 사람들로부터 관심받으며 사랑받는다고 느낄때가 그들의 전성기이다. 처녀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일상적이고 질서 있으며 상세하게 안전을 추구한다. 그들은 실질적인 방법으로 다른 사람들을 보살피며, 도움이 되는 일을 함으로써 커다란 만족을 발견한다. 많은 사람들이 일벌레인데, 그들의 감정과 욕구를 억누를 때, 종종 심신의 질환으로 발전한다.

도나 커닝엄, 년. 천칭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그들 스스로를 아름다운 것들로 에두르고 있는 것을 즐기며, 그들은 무례한 언동과 충돌 그리고 조악한 것에 쉽게 동요한다. 조안나 마틴 울퍽, 년 그들은 정련, 정의, 공평성에 대한 직관이 있으며, 그것들에 혼자 임하는 것보다 다른 사람들과 함께 행하는 것을 선호한다. 전갈자리의 달 이 달과 함께 하는 사람들은 바깥 세계로부터 교묘하게 숨겨진 격양된 느낌과 강한 열정이 있다. 그들은 그들의 감정에서 극도로 활홀감과 침울함을 경험하며, 그들에게 있어서 가장 큰 공부는 그들이 그들의 능력을 다른 사람들을 사랑하는 데까지 확장할 수 있도록 감정을 다루는 것이다. 목성은 이 차트에서 5하우스 염소자리에 있네요. 참고 인도 점성술은 태양, 달, 화성, 금성, 목성, 토성,. 수성 그리고 라후 Rahu 와 케투 Ketu 만 다룹니다. 별자리 사인과 로드는 아래에 정리했습니다.

.

!

.

?

!

?

쌍둥이 궁수 자리 첨단에 별자리!

참고 부탁드려요! 별자리 사인. 위와 같이 먼저 하우스와 하우스 안에 위치한 행성,. 만약 하우스가 비어있다면 로드와 로드가 위치한. 하우스와 별자리 사인은 무엇인지 확인해주세요.

위의 차트 내용을 정리하자면 아래와 같습니다. 위치한 행성. 별자리 로드. 로드가 있는 하우스 별자리. 라후 Rahu. 지금까지 잘 정리가 되셨나요? 이제 행성과 하우스 간의 관계를.

Account Options

인도 점성술의 이야기로 하나씩 풀어보겠습니다. 블로그 카테고리 이동 Small Talk :. 검색 MY메뉴 열기. 인도 점성술. 인도 베딕 점성술의 네이탈 차트는 서양 점성술과 전혀 다르니 참고 부탁드려요!

별자리 차트 보는 법 1. 점성학(Astrology)이란?

오늘부터 차근차근히 ‘별자리 차트 보는 법’에 대해 글을 정리해나가려고 합니다. 여담부터 시작하면, 저도 점성술/점성학을 취미로 시작한 지 얼마 되지는 않았어요. 다들 재미로 사주 궁합을 보잖아요? 그런데 아는 분이 ‘별자리 궁합’을 봐주겠다고 하셔서 재미로 봤던거죠!

그런데 그게 생각 보다 너무 잘 맞는 거예요. 오히려 그 아는 분은 “점성학은 과학이다”라는 말까지 해주었는데, 물론 처음에는 믿지 않았죠. 그런데 재미로 차트를 넣어보면 넣어볼수록, 점성학이 왜 ‘과학’이라고 하는지 윤곽이 잡혀나가기 시작했습니다.

천궁도(Horoscope) 라고 하죠? 천궁도를 바탕으로 우주가 인간에게 어떤 영향을 끼치는 지 알아보는 것을 점성학(Astrology)라고 합니다. “하늘에서 그런 것처럼 땅에서도 그러한 것(As above, so below)”라는 정신을 바탕으로 체계가 세워졌다고 합니다.

생각해보면, 한국이라는 나라에 1년동안 봄, 여름, 가을, 겨울이 오듯이 (4계절이 이렇게 뚜렷한 나라는 드물죠) 한 인간이 인간을 잉태했을 때 무려 10개월이 지나갑니다. 생명을 잉태하고 있는 산모는 자신이 태어난 지역에 따라 온도, 습도 등 다양한 환경의 변화를 경험하게 되구요. 또 아이가 겨울에 태어나 신생아일때 겨울을 견디느냐, 태어나자마자 여름을 지내느냐에 따라 성격 형성에도 영향을 받게 되겠죠!

이처럼 깊게 생각해보면, 결국 점성학은 고대의 ‘빅 데이터(Big data)’가 아닐까 생각합니다. 인류의 탄생부터 그 길을 걸어온만큼 점성학의 세계는 무궁무진하답니다.

하지만 너무 어렵게 생각하지 마세요! 우리가 “별자리가 뭐야?”라고 물어볼 때의 ‘별자리’만큼 단순한 세계는 아니지만, 그렇다고 해서 머리 싸맨 수학자처럼 생각할 필요도 없으니까요. 먼저 말씀드리면 “난 사자자리야” 할 때의 ‘사자자리’는 단지 태양궁만을 뜻할 뿐, 자신의 별자리 전체 차트의 일부분이랍니다.

그럼 다음편에서부터 차트 보는 법, 각 행성의 의미, 다양한 용어들에 대해 같이 정리해나가요!

점성술 보기 첫단계, 내 출생차트 뽑기!

반응형

사주를 보려면 먼저 만세력을 뽑아봐야 하는 것처럼, 점성술에서는 출생차트(또는 탄생차트, 천궁도)라는 걸 먼저 뽑아봐야 합니다.

출생차트란 사람이 태어나 첫 숨을 들이마신 순간 태어난 곳의 하늘에 떠있던 별들의 위치도랍니다.

사주는 년월일시를 각각 하나의 기둥으로 잡은 다음 천간과 지지로 반을 나누고, 그 안에 오행(목,화,토,금,수)을 담습니다. 이와 같은 원리로 출생차트는 둥그런 원을 12조각으로 나눈 다음 그 안에 행성들을 배치해요.

출생차트를 보는 법은 차차 설명드리기로 하고, 일단은 차트부터 뽑아볼까요?

몇몇 사이트들이 존재하던데, 제가 소개할 사이트는 www.astro.com 에요.

초보자가 보기엔 좀 불친절한 면이 있지만(알무텐과 포르투나가 안 나타나있어 직접 찾아야함), 큰 문제는 없어요.

어차피 저는 딱 재미로 보실 정도까지만 설명드릴거고요.^^;

그럼 사이트로 들어가셔서 상단 메뉴바 왼쪽에서 두번째에 있는 Horoscopes(점성술)를 클릭하세요.

맨 하단에 보시면 Drawings&Calculations가 있는데, 거기서 Natal Chart, Ascendant를 클릭!

다시 또 첫번째 박스 안의 Click here to go to the data entry page를 클릭!

드디어 정보 입력창이 나왔네요.

이름, 성별, 생년월일시, 태어난 나라&도시명 등 빠짐없이 모든 정보를 입력하세요.

이름은 닉네임으로 쓰셔도 되지만, 생년월일시, 그리고 출생 장소는 정확히 적어주셔야 해요.

country에서 나라를 선택하시고, birth town에서 도시를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예) country – korea / birth town – pusan

입력이 끝나심 위와 같은 도표를 받아보실 수 있어요.

이게 바로 출생차트랍니다.

사주가 다 다르듯 출생차트도 기본 틀은 같지만, 안에 담기는 내용들은 다 다르답니다.

위 차트는 임의로 뽑아본 건데요, 당연한 말이지만, 차트를 해석하려면 차트 내 기호들의 의미를 먼저 알아야해요.

보기엔 요상하고도 신비롭게 생긴 기호들이 들어가 있고, 알록달록하니 예뻐보일 수 있지만, 실제 해석해보면, 그 안에 어마무시한 얘기들을 담고 있을 수도요?!

두근두근…

과연 내 출생차트는 어떤 얘기들을 담고 있을까요?

궁금하시죠?

제가 한 사람의 인생을 술술 풀어낼 수준이 아니라서 봐드릴 수는 없지만, 앞으로 대략적이나마 굵직굵직한 것들은 알아볼 수 있도록 한번 설명해볼게요.

그럼 기호에 대한 설명은 다음 시간에…..^^

반응형

그리드형

[점성술로 보는 별자리 이야기] 내 운명의 차트 직접 해석하기 1편

안녕하세요. Blessing_U입니다. 나의 진짜 별자리 찾기는 해 보셨나요? 아마 점성술 차트를 처음 보신 분들은 이상한 기호들에 ‘이건 뭐지?’라고 생각하신 분들도 계실 거라 생각합니다. 차트 안에 새겨진(?) 기호를 통해 내 운의 흐름을 알 수 있는데요. 오늘은 점성술 차트를 본인이 직접 확인할 수 있는 방법에 대해 알려드리겠습니다.

그전에! 차트를 해석하기 위해서는 점성술 차트의 구조에 대해 먼저 알아야겠죠! 아래 차트를 보면서 기호가 나타내는 상징과 의미에 대해 설명드리겠습니다.

점성술 차트

동그라미 안에 각종 기호들로 이루어진 것을 점성술에서는 “차트”라고 부릅니다. 차트에는 사인, 하우스, 행성, 아스펙트, 등으로 구성되어 있는데요. 오늘은 사인과 하우스의 구성 요소들에 말씀드릴게요!

1. 사인(별자리)

우리가 흔히 양자리, 물병자리 등 이름을 붙여 부르는 별자리를 사인이라고 하는데요. 명칭에 따른 기호는 아래와 같습니다. 사인은 “양 -> 황소 -> 쌍둥이 -> 게 -> 사자 -> 처녀 -> 천칭 -> 전갈 -> 사수 -> 염소 -> 물병 -> 물고기”의 순서로 진행됩니다.

2. 하우스

각 사인(별자리)이 하나의 하우스를 담당하게 됩니다. 예를 들어 물병자리 사인이라면 물병자리가 담당하고 있는 하우스가 1개의 하우스가 되는 것으로 총 12개의 하우스가 존재합니다. 아래 차트를 보시면 왼쪽 “AC(어센던트)”라고 적혀있는 부분에 동그라미 표시가 되어있죠. 어센던트를 1 하우스로 두고 사인의 방향대로 2->3->4… 하우스가 됩니다.

2-1. 하우스의 의미

각 하우스마다 담당하고 있는 의미, 영역이 있는데요. 그 의미를 좀 더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1하우스 : 자기 자신

2하우스 : 돈, 유동자산, 수입과 지출

3하우스 : 형제자매, 커뮤니케이션, 국내에서 잦은 여행, 학업

4하우스 : 부모, 거주지, 부동산, 아버지

5하우스 : 자녀, 유흥, 유희, 사교모임, 도박, 창의력, 엔터테인먼트

6하우스 : 고된 일, 질병, 상해, 반려동물, 나보다 어린 사람

7하우스 : 타인, 나와 타인과의 관계, 연애, 결혼, 경쟁자, 여자와의 관계

8하우스 : 유산, 상속, 보험금, 타인의 돈, 배우자의 돈

9하우스 : 종교, 철학, 외국 여행, 고급 지식

10하우스 : 직업, 지위, 사회적 활동, 직장 상사

11하우스 : 행운, 후원, 인맥(도움이 되는), 귀인, 소망, 협회나 조직

12하우스 : 이민, 고독, 질병, 나를 시기하는 사람

2-2. 하우스의 구분(인생의 영향에 미치는 정도)

– 앵글 하우스는 인생의 축, 뿌리를 담당하는 하우스로 1, 4, 7, 10 하우스가 해당됩니다.

– 석시던트 하우스는 앵글 하우스를 받쳐주는 역할을 하는 하우스로 2, 5, 8, 11 하우스가 해당됩니다.

– 케이던트 하우스는 인생에 미치는 영향이 다른 하우스에 비해 적은데요. 3, 6, 9, 12 하우스가 이에 해당됩니다.

오늘은 점성술 차트 해석을 위한 사인(별자리)과 하우스에 대한 의미, 구성 요소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다음 편에서는 행성과 아스펙트에 대해 알아볼텐데요. 조금 어렵더라도 천천히 따라오시면 본인의 차트를 직접 읽어보며 운의 흐름을 확인하실 수 있으실 거예요! 그럼 다음 편에서 만나요! 뿅!

2020/05/25 – [점성술 공부하기(기초)] – [점성술로 보는 별자리 이야기] 나의 진짜 별자리는? 차트 확인하는 방법.

행성과 사인 기호&점성술 차트 읽는 법(입문자용)

점성술 차트를 읽으려면 먼저 각 행성과 사인에 대한 개념과 기호를 알아두셔야겠지요.

고전 점성술에서는 태양계 행성들 중 천왕성, 해왕성을 제외한 7개의 행성을 씁니다.

바깥쪽부터 순서대로 토성, 목성, 화성, 태양, 금성, 수성, 달입니다. 천동설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지구 대신 태양이 들어가 있고 지구의 위성인 달도 행성으로 취급되고 있어요.

행성의 기호는 다음과 같습니다.

토성 ♄

목성 ♃

화성 ♂

태양 ☉

금성 ♀

수성 ☿

달 ☽

화성과 금성의 기호는 각각 ‘남성’ 과 ‘여성’ 을 뜻하는 기호로도 많이 쓰여서, 익숙하시겠지요.

원래 고전에서는 천해명을 사용하지 않았지만, 현대에는 고전 점성술을 하더라도 천해명을 제한적으로 사용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 역시 ‘행성’의 용도는 아니어도 제한적으로 사용하고 있고요. 참고를 위해 올려둡니다.

이 쪽은 점성술 프로그램마다 통일되어 있지 않아서 조금씩 기호가 다릅니다.

천왕성 ♅, ⛢ (거의 전자로 쓰입니다)

해왕성 ♆

명왕성 ♇, 또는 아래 그림(유니코드에 없어 이미지 파일로 첨부합니다)

다음으로, 친숙한 ‘황도 12궁’, 즉 조디악 사인 기호입니다.

양자리 ♈

황소자리 ♉

쌍둥이자리 ♊

게자리 ♋

사자자리 ♌

처녀자리 ♍

천칭자리 ♎

전갈자리 ♏

사수자리 ♐

염소자리 ♑

물병자리 ♒

물고기자리 ♓

행성과 사인 외의 다른 기호들도 표시됩니다. ‘노드’라고 불리는 기호가 있는데요. 태양이 지나가는 길인 ‘황도’와 달이 지나가는 길인 ‘백도’의 교차점입니다. 북쪽과 남쪽, 2개의 교차점이 있으며 각각 ‘북쪽 노드(North Node)’, ‘남쪽 노드(South Node)’ 라고 합니다. 노드의 자세한 개념에 대해서는 다른 포스팅에서 설명할게요.

북쪽 노드 ☊

남쪽 노드 ☋

아라비안 파트라고 불리는 가상점도 있는데요, 그 중에서 ‘Part of Fortune’, 일명 ‘포르투나’는 대부분의 차트에 표시를 하곤 합니다. 무슨 의미이고 어디에 쓰는지는 다른 포스팅에서 설명할게요. 자주 보시게 될 것이기 때문에, 일단은 기호만 소개해 둡니다.

파트 오브 포춘(Part of Fortune), 포르투나 ⊗

이 기호들이 표현되고 놓이는 방식을 가지고 실제로 차트를 읽어봅시다.

저는 주로 아스트로 골드를 사용합니다만, 차트 읽는 분들이 보기 편하게 사인이 따로 표시되는 아스트로닷컴 차트를 이용하겠습니다.

가운데의 원이 ‘점성술 차트’ 입니다.

본격적으로 설명하기에 앞서, 점성술 차트 표기에서는 현대의 지도 표기와 다르게 왼쪽이 동쪽, 오른쪽이 서쪽, 위쪽이 남쪽, 아래쪽이 북쪽이라는 걸 알아둡시다.

점성술 차트는 원으로 표현되며, 360도의 각도를 갖습니다. 조디악 사인은 각 30도씩 12등분되어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숫자들은 도/분 표시입니다. 0 Sag 40’은 사수자리 0도 40분이라는 뜻입니다.

원 안에는 큰 숫자(도), 작은 숫자(분) 순서로 표시하고 있네요.

AC-DC라고 쓰여 있는 가로 선은 ‘지평선’의 개념입니다. 지평선 위는 별들이 떠오르는 하늘, 아래는 별들이 지고 난 후의 공간이라고 생각해주세요.

어센던트(Ascendant), Asc : 위 차트에서 AC라고 쓰여있는 지점(보통 Asc라고 더 많이 줄여 씁니다). ‘동쪽 지평선’. 별들이 떠오르는 지점입니다. ‘상승점’ 이라고도 번역합니다. 이곳에 걸린 사인을 라이징 사인(Rising Sign), 혹은 어센딩 사인(Ascending Sign), 즉 ‘상승궁’ 이라고 부릅니다. 태양이 이곳을 지나갈 때가 ‘일출’ 입니다. 홀사인 하우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하우스 시스템에서, 이 지점이 1하우스 커스프(시작점, 구획)가 됩니다.

*주의 : ‘상승궁’과 ‘어센던트’는 같은 개념이 아닙니다. ‘상승궁’은 동쪽 지평선에 걸린 조디악 사인을 의미하는 말이며, ‘어센던트’는 별들이 상승하고 있는 동쪽 지평선 바로 그 지점을 의미하는 말입니다.

위 차트에서는, 상승궁(=라이징 사인)은 사수자리, 어센던트는 사수자리 0도 40분입니다.

디센던트(Descendant), Dsc : 위 차트에서 DC라고 쓰여있는 지점(보통 Dsc라고 더 많이 줄여 씁니다). ‘서쪽 지평선’. 별들이 지는 지점입니다. ‘하강점’ 이라고도 번역합니다. 태양이 이곳을 지나갈 때가 ‘일몰’ 입니다. 홀사인 하우스를 제외한 대부분의 하우스 시스템에서, 이 지점이 7하우스 커스프가 됩니다.

위 차트의 디센던트는 쌍둥이자리 0도 40분입니다. 지평선은 원 가운데를 가로지르고 있으므로, 어센던트와 디센던트는 마주보고 있는 사인의 같은 도수입니다.

MC-IC라고 쓰여 있는 비스듬한 선은 ‘자오선’ 입니다. 별들이 가장 높이 떠오르는 지점과 가장 낮은 곳에 내려가있는 지점입니다.

시간에 따라, 계절에 따라, 장소에 따라 조금씩 위치가 변하므로, 12사인을 기준으로 하우스를 표기할 경우 정확하게 수직이 되지 않을 경우가 많습니다.

MC, 미드헤븐(Midheaven) : Medium Coeli의 준말로, 하늘의 가장 높은 지점을 의미합니다. 태양이 이곳에 있을 때가 ‘정오'(엄밀히 말하면 시계의 낮 12시와는 조금 다른, 태양이 그 날 가장 높이 뜬 순간)입니다. 쿼드런트(사분원) 하우스 시스템에서는 이 지점이 10하우스 커스프가 됩니다. 특정 행성이나 항성 등이 이곳에 있을 경우, culminating한다고 표현합니다(영어로 된 점성술 문헌을 읽으실 때 참고하세요).

위 차트의 MC는 처녀자리 13도 45분입니다.

IC : Imum Coeli의 준말로, 하늘의 가장 낮은 지점을 의미합니다. 태양이 이곳에 있을 때가 ‘자정'(엄밀히 말하면 시계의 밤 12시와는 조금 다른, 태양이 지고 난 후 그 날 가장 낮게 내려간 순간)입니다. 쿼드런트 하우스 시스템에서는 이 지점이 4하우스 커스프가 됩니다.

위 차트의 IC는 물고기자리 13도 45분입니다.

지평선 축과 마찬가지로, 자오선 축도 원을 가로지르고 있으므로 MC와 IC는 마주보고 있는 사인의 같은 도수입니다.

위 Asc-Dsc 축과 MC-IC 축을 차트의 ‘앵글’ 이라고 부르며, 이들이 하우스 커스프가 되는 1하우스, 4하우스, 7하우스, 10하우스를 ‘앵글 하우스’ 라고 부릅니다. 자세한 설명은 하우스 편(작성 예정)에서 하겠습니다.

기타 다른 선들은, 1,4,7,10하우스를 제외한 다른 하우스 커스프들입니다. 다른 하우스 커스프도 각각 2-8, 3-9, 5-11, 6-12가 마주보는 사인의 같은 도수입니다. 자세한 설명은 하우스 편(작성 예정)에서 하겠습니다.

위 차트에서 2하우스 커스프는 염소자리 1도 53분, 8하우스 커스프는 게자리 1도 53분입니다.

3하우스 커스프는 물병자리 7도 42분, 9하우스 커스프는 사자자리 7도 42분입니다.

5하우스 커스프는 양자리 14도 42분, 11하우스 커스프는 천칭자리 14도 42분입니다.

6하우스 커스프는 황소자리 9도 40분, 12하우스 커스프는 전갈자리 9도 40분입니다.

행성의 위치 역시, 기호를 보고 그 행성이 있는 위치를 찾으시면 됩니다.

위 차트의 달은 처녀자리 10도 2분에 있습니다.

수성은 물고기자리 21도 31분에 있습니다.

금성은 쌍둥이자리 1도 39분에 있습니다.

태양은 양자리 16도 14분에 있습니다.

화성은 물병자리 4도 0분에 있습니다.

목성은 염소자리 24도 56분에 있습니다.

토성은 물병자리 0도 57분에 있습니다.

차트를 보고 다시 한번 찾아보세요.

*주의 : 위 차트에서 도/분/초까지 표기된 실제 위치(왼쪽 리스트에 있네요)는, 달은 처녀자리 10도 1분 49초, 수성은 물고기자리 21도 30분 34초, 금성은 쌍둥이자리 1도 39분 0초, 태양은 양자리 16도 13분 42초, 화성은 물병자리 3도 59분 33초, 목성은 염소자리 24도 56분 21초, 토성은 물병자리 0도 56분 37초에 있습니다. 하지만 원형 차트 안에서는 초단위를 반올림해서 표기하고 있네요. 실제 차트 프로그램에서는 공간 문제상 도/분까지만 표시하는 경우가 대부분이고, 이 경우 초단위를 반올림하느냐 버림하느냐는 프로그램 계산마다 조금씩 다릅니다. 초까지 볼 일은 잘 없긴 합니다.

노드도 찾아봅시다. 위 차트에는 북쪽 노드만 표시해주고 있네요. 이렇게 북쪽 노드만 표시해줄 경우, 남쪽 노드는 마주보는 사인의 같은 도수에 있다고 생각하시고 보세요.

기호 중간에 T표시가 있는데, ‘트루 노드’, 즉 정확한 위치의 노드라는 뜻입니다. 이것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할게요.

위 차트의 북쪽 노드는 게자리 2도 29분에 있습니다.

위 차트의 남쪽 노드는 염소자리 2도 29분에 있습니다.

중간에 있는 파란색, 혹은 빨간색 선들은 행성의 애스펙트(각)를 표시해주는 선입니다만, 저는 여러 가지 이유로 이 선의 옵션을 꺼놓고 사용하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서는 나중에 설명하겠습니다.

위 차트에서는 포르투나는 표시해주고 있지 않네요.

아스트로닷컴은 현대 점성술에서 중요시하는 요소를 주로 표시해주고 있는 사이트입니다만, 딱히 점성술 프로그램을 쓰지 않을 때 편하게 쓸 수 있는 사이트이기도 합니다.

위 차트에서 표기하는 나머지 요소들은 신경쓰지 마세요. 이곳에서는 다루지 않는 개념들입니다.

제가 주로 사용하는 ‘아스트로 골드’ 라는 앱입니다. 애스펙트 라인 옵션을 꺼 놔서 라인이 보이지 않습니다. 하우스 크기도 사인을 기준으로 해서 비율을 맞추지 않고, 하우스를 기준으로 했기에 모든 하우스 크기가 같아 보입니다.

이 프로그램에서는 도 기호를 제대로 표시해주고 있고, 남쪽 노드와 포르투나도 표시해주고 있습니다.

점성술 차트 보는법, 점성술 기초 용어 정리 (태양금, 태음궁, 상승점)

반응형

˙태양궁

태양궁은 인생 전반에 걸친 기본적인 틀로, 우리가 평소에 알고 있는 별자리(양력 생일)를 의미합니다. 태양궁은 자신이 생각하는 자아와 개인의 본질, 내면을 나타내며 특히 청년기와 인생의 마지막 부분에 많은 영향을 미치기 때문에 많은 영향력을 가졌다고 볼 수 있습니다.

˙태음궁

달이 위치한 자리를 의미하며, 태양과 마찬가지로 많은 영향력을 끼칩니다. 태음궁은 사람의 기분이나 감정 그리고 나의 무의식 본능을 의미합니다. 태음궁을 통해 나의 기분 변화의 특징 및 가까운 사람에게만 나타내는 성격 등을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텔리움궁

스텔리움 궁은 하나의 별자리에 최소 3개 이상의 별들이 같이 모여있는 경우(포르투나, 드래건 헤드, 테일은 제외)를 의미합니다. 많은 별들이 모여있는 만큼 많은 영향력을 끼친다고 볼 수 있습니다.

※ 별자리 행성 기호

728×90

˙ 앵글 포인트

앵글 포인트란 천궁도를 4등분으로 나누었을 때, 수평선 수직선이 지나는 위치로 차트에서 1 하우스, 4 하우스, 7 하우스, 10 하우스가 시작하는 지점을 보면 됩니다. 이 4개의 앵글 포인트에 가장 가까이 있는 행성이 나에게 가장 많은 영향을 끼치고, 행성의 의미가 곧 내 인생의 주요 포인트가 되는 것으로 보기도 합니다.

반응형

상승점 AC (어센던트)

상승점은 다른 말로 어센던트라고도 불리며 수평선의 왼쪽 지점을 의미합니다. 상승점은 해가 뜨는 아침에 비유할 수 있으며 자아가 확립되고 형태를 이루는 지점입니다. 이 지점에 위치한 행성은 평생을 지배하는 성질, 성격, 그리고 평생 변치 않는 외모를 암시합니다. 상승점은 사람의 첫인상과 외모를 좌우하며, 태양궁이 자신이 생각하는 자아를 나타낸다면 상승궁은 남들이 보는 나의 모습과 성격(첫인상)을 의미한다고 볼 수 있습니다.

중천점 MC

수직선의 상단 지점을 말하며, 해가 중천에 떠서 분주하게 활동하는 것에 비유할 수 있으며 인생의 뜻이 펼쳐지는 지점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이곳에 위치해 있는 행성을 통해 사회활동, 직업적인 모습을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

하강점 Des

수평선 오른쪽 지점으로, 어두운 저녁에 비유할 수 있으며 인간관계를 확장하는 지점입니다. 이곳에 위치한 행성을 통해 인간관계를 어떻게 펼쳐나가는지 알 수 있습니다.

천저점 IC

수직선의 하단으로 밤이 되어 안전한 은식처에 숨어 있는 것처럼 이 지점은 겉으로 드러내지 않은 잠재의식을 의미합니다. 이곳의 행성을 통해 한 사람의 평소 사생활을 예측해볼 수 있습니다.

SMALL

더보기 점성술 차트 보는법, 태양궁, 태음궁, 상승궁, 중천점, 하강점, 천저점, MC, IC, AC, Des, 스텔리움궁, 앵글포인트, 점성술 해석, 점성술 보는법, 태양궁 점성술, 태양궁 의미, 태양궁 별자리, 태양궁 상승궁, 상승궁 의미, 상승궁 외모, 중천점 뜻, 중천점 시간, 점성술 중천점

반응형

소상공인 방역지원금

반응형

점성술 차트 읽는법 알기.

영매 체질인 경우 끝임없이 노력을 하지 않으면 무당이 된다 이런 말도 있던데요.

그런 사람의 경우 다른 사람의 에너지로 인해서 본인 자신이 힘들어한다고 하는데요.

그럴때는 중심을 잘 잡으면 흔들리지 않는다고도 하고요.

또 예언을 하기 위해서도 영이 맑아야 한다고 하고 또 무의식이 발달해야 한다고도 하는데요.

그렇게 하기 위해서는 명상을 통해서 밝은 에너지를 채워야 한다고도 합니다.

탄허스님의 예언을 요즘 상황이랑 연결 지어서 많이들 이야기 하시기도 하시고요.

또 올 여름은 벌레와의 전쟁이라고도 하는데요. 송충이 애벌레도 올해는 유난히 많은듯 하고요.

예전에 탄허스님은 개미떼들이 서로간에 싸우는걸로 세상이 어지러워질 것을 예감하고

전쟁 대비를 위한 태세를 마련했다고도 하시던데요.

작년에 자전축의 이동으로 별자리가 3천년만에 변경이 되었다고도 하는데요.

그런 전조현상이 기상이변이라든지 자연재해 등으로 나타난다는 말도 있더라고요.

그럼 사주와 점성술의 공통점은 무엇일까 궁금하기도 한데요.

사람마다 점성술이 잘 맞는 사람도 있고

사주가 잘 맞는 사람도 있다고 합니다.

사주와의 차이는 현상을 읽는법의 차이라고도 하고요.

디테일의 차이가 상당하다고도 하고요.

그런데 풀이를 보면 성격 같은것도 비슷하게 나와서 신기하기도 하더라고요.

대운이 바뀌는 시기랑 상승궁 행성 이동과 맞물리기도 한다고 하고요.

점성술이란 한 인간의 일생을 그 사람 인생에 얹혀진 많은 별들의 자리가 바뀌는 현상을 읽는법이라고 하는데요.

황소자리나 양자리 등의 우리가 아는 태양별자리 말고도 엄청 많은 행성이 많아서

그런 것들까지 다 해석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생일이 똑같은 두명의 운명이 다른것이라고 하는데요.

점성학은 서양 사람들의 사주인데요.

astro를 통해서 지초적으로 점성술 차트 읽는법을 알 수 있어요.

출생 차트를 볼때는 태어난 시간 분까지 정확히 알고 있으면 좋다고 하고요.

어시던트는 보통 2시간 내외라고 합니다.

그럼 출생차트를 한번 보도록 하죠.

사주는 입춘을 기준으로 보고

별자리는 생일을 기준으로 보게 되는데요.

그리고 점성술 차트 읽는법을 할때는 양력으로 봐야 한다고 합니다.

생시를 모르면 상승이미지를 찾아야 한다고 하고요.

이름은 해석하는데 있어 아무런 상관이 없다고 하고요.

그리고 크게 보는게 아니라 디테일하게 본다면

태어난 시간 2분이나 3분정도 차이라도 크게 풀이는 달라진다고 합니다.

시간을 모르면 하우스 위치가 잡히지 않아서 태어난 시간과 장소가 정확해야 한다고 합니다.

그리고 지리적으로도 크게 민감하다고 하네요.

국가의 별자리를 볼때는 정부 수립일이 필요하다고 하고요.

건강이나 몸상태를 보려면 별자리가 아닌 행성 상태를 보아야 하고요.

별자리로 보는건 단식이고 일반적인 것이고요.

제일 먼저 점성술 차트에서 상승궁을 알아볼게요.

차트에서 상승궁은 무척 중요한데요.

상승궁의 의미는 공적인 모임 등에서 사람들이 느끼는 나를 의미한다고 합니다.

태양이 10하우스인 경우 공적인 삶을 산다고도 하고요.

12하우스 태양은 남들 앞에 나서는 걸 싫어한다고 하고요.

그리고 전부 기호로 되어 있어서 행성이 역행 중이라는 표시도 외워야하고

실제로 공부할려면 익숙해지는데 조금 시간이 걸리더라고요.

그리고 기본적인 용어에 익숙해져야 하고요.

태양이 강하면 카리스마 있는 성격이라고 하고요.

목성은 좀 우유부단한 성격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행성들도 다 성격이 있고요.

차트를 보기 위해선 이런 기본적인 것들은 알아야 겠지요.

상승궁이 사수면 사춘기를 지내면서 성격이 많이 변한다고도 하고요.

전갈이면 어렸을때 많이 조용하다고도 하는데요.

상승궁 asc로 태어난 별자리를 찾고요.

그리고 행성이 무슨 자리에 있는지 더 쉽게 나온

홈피가 있어서 한번 소개해 볼까 합니다.

행성의 상태 또한 중요한데요.

그리고 하우스나 에스펙트 등을 통해서 그 상태가 좋은지 나쁜지 판가름을 할 수 있어요.

그리고 태양 별자리랑 달 별자리 행성의 위치 또한 풀이가 옆에 어느 위치에 있는지 다 표로 나와 있어요.

태양은 보면 염소자리에 있고요.

염소자리에 행성이 많은 경우의 사람 성격은

목표 의식이 강하다고 하고요.

달은 천칭자리에 있고요. 달은 삶에 대한 태도를 의미해서

달이 어느 자리에 있는지도 무척 중요하다고 합니다.

3하우스에 달이 있는 경우 내적으로 강하다고 하고요.

그리고 가운데 선들은 행성들관의 관계도를 나타내는 것이고요.

서로 대랍하는지 시너지를 주는지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삼각형을 이루는 그랜드 트라인의 모양을 띠면 좋다고도 하는데

이때 행성들이 어느 위치에 있는지도 함께 보아야 한다고 합니다.

제일 훌륭한 구조는 그랜드 트라인에 그래든 스퀘어로 이루어지면 좋다고도 하고요.

그리고 역행이라고 해서 안좋은 일이라고 단정 지을수는 없다고 합니다.

네이탈과 타임로드 그리고 솔라리턴 등의 상태도 함께 살펴야 한다고 해요.

각각 소개한 홈피마다 특성이 달라서 한군데 더 소개합니다.

이곳은 길흉에 대한 부분을 예보해 준다고 해요.

마지막으로 9월 별자리 운세 산수도인에서 소개한 부분을 잠깐 소개해 보도록 할게요.

물병자리는 작은 일에 너무 매달리지 말고

멀리 보고 생각하고 행동을 해야 한다고 합니다.

물고기는 프로라고 할지라도 언제나 노력하는 모습을 잃지 말아야 합니다.

자신보다 잘하는 사람이 있기 마련이라는 것을 깨닫고

언제 어디서나 노력을 게을리 하지 마세요.

양은 일이 잘 해결되는 9월입니다.

그렇다고 너무 잘난척 하지말고 언제나 자신을 낮출줄 알아야 합니다.

조금 느긋하게 생각을 하시고요.

하나하나 차근히 처리하다보면 잘 마무리가 될것입니다.

뜻하지 않게 돈이 들어올수도 있겠어요.

당차게 모든 일에 임하세요.

나는 할 수 있다라고 다짐하고 그래야 일도 더 잘 풀리는 법입니다.

사랑하는 사람에게 집중하세요.

어차피 지난일에는 미련을 두지 마세요.

앞으로 일어날 일에 집중을 하는게 좋습니다.

직장은 지인들이 소개해 주기도 하고요.

좋은게 좋은거라고 9월을 무탈하게 보내려면

잡음 안생기게 그렇게 둥글둥글 완만하게 지내보세요.

연인과 시간을 많이 보내는 것도 좋고요.

자꾸만 잡생각으로 일의 능률을 못 올리네요.

생각을 잘 정리하고 하는일에 진도를 나가도록 노력하세요.

그리고 좋은 미래를 만들기 위한 적극적인 자세로 임하세요.

연인과도 해피해피한 하루하루를 보내는 한달이 될거에요.

당당해져야 하는 한달입니다. 그래야 좀 더 일도 잘 풀리고요.

기운을 제대로 펴지 못하고 있으면

하려는 일도 제대로 진행이 잘안됩니다.

그리고 너무 돈을 손에 쥐고 있지만 말고

쓰야할 곳이 있으면 시원하게 쓰세요.

행동과 태도를 분명히 해야합니다.

그리고 도움이 되는 쪽인지 잘 알아보고 고르세요.

하나하나 고르는거에 신중해야 할 9월이에요.

게을리 행동해서는 안됩니다. 나중으로 넘기거나 하면 안되요.

본인이 해야할일은 본인이 마무리하는게 결과도 좋습니다.

한가로운 행동은 어려운 상황에 처할 수 있어요.

그리고 뜻밖의 행운 같은걸 바라기 보다는

스스로 몸과 마음을 다해서 값진 결과를 얻도록 하세요.

작게 일해도 많은걸 받을 수 있는 하루하루입니다.

그러니 잘풀일때 일을 더 많이 하는게 좋겠지요.

주변인과는 약간의 트러블이 있을 수 있겠지만

각자의 생각이 다른고 가치관이 다른건 어쩔 수 없어요.

그리고 주변인들 중에서 좋은 인연으로 다가올 수도 있겠고요.

점성학에서 나의 행성 위치를 알 수 있는 지도를 볼때

차트 해석이 우울한 성격이다 이렇게 나온 경우

어떻게 받아들이느냐에 따라 해석이 달라질수도 있지 않을까 싶은데요.

30년마다 다른 사인으로 바뀐다고도 하는데요.

이런 시기는 새로운 성질의 힘으로 바뀌는 시기라고도 합니다.

점성술은 나를 알아가는 방법이라고도 하는데요.

점성술 차트 읽는법을 배우려는 이유는 뛰어난 정확성 때문이라고도 하던데요.

나에 대해 좀 더 자세히 알고 나쁜점은 고치고 좋은 점을 부각시킨다면

성격이 팔자라고도 하던데 인생을 내스스로 고쳐 나갈 수 있지 않을까 하는 생각이 들기도 합니다.

점성술 차트 읽는 방법

2

별자리는 당신의 성격에 영향을 미칠 것이다. 예를 들어, 당신이 양자리라면 아마도 열정적이고, 의욕이 넘치며, 야심 있고 외향적일 것이다.온라인으로 별자리와 관련된 성격 특성에 대한 정보를 찾을 수 있다. 지역 도서관이나, 온라인 또는 서점에서 점성술에 관한 서적을 구할 수도 있다. 이러한 방법으로 별자리를 통해서 자기자신에 대해 알 수 있을 것이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점성술 보는 법

다음은 Bing에서 점성술 보는 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YouTube에서 점성술 보는 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별자리 차트 보는 법, 별자리 차트 뽑는 법 별자리 기초 – Astrology 101 in Kor Ep.1 | 점성술 보는 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