점 빼기 후기 |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29670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점 빼기 후기 –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스타트업테드님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3,720회 및 좋아요 9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점 빼기 후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 점 빼기 후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점빼기 #점제거

텓의 또 다른 공간
* contact : [email protected]
* 페이스북 : https://www.facebook.com/startupted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startupted

무더운 여름날 점박이 김테드가 점을 뺐습니다!
많은 사람들이 여름에는 점빼지 말라던데..
점 제거 후 30일..! 리얼 생중계!
과연 점은 무사히 빠졌을까요?

점 빼기 후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점 빼기 후기 기록. 사후 관리 등등( A postscript to remove mole …

MBC 생방송 오늘아침 3630회 셀프커트 고수로 출연 https://tv.naver.com/v/18004758?sub_confirmation=1 식초로 점빼기 후기기록 영상입니다.

+ 더 읽기

Source: www.youtube.com

Date Published: 1/16/2022

View: 3859

점 빼기 후기, 점 빼고 습윤패치? 연고? 점 빼고 관리법 알아보자.

점을 빼러 갔어요. 점 빼기전에 포털 사이트 폭풍 검색 들어갑니다. 동네 근처에 점 잘 빼는곳, 피부과, 성형외과 등등 근데 또 알아보던 …

+ 여기에 보기

Source: lovingyou.tistory.com

Date Published: 3/4/2021

View: 7024

경기도 분당 정자 점빼기 개당 천원 후기 자세히 – 공유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분당 정자역 점빼기 후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벌써 점을 뺀 지 3년이나 지났습니다. 저는 얼굴이랑 목에 점이 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osol55.tistory.com

Date Published: 8/5/2022

View: 2380

개당 1100원에 점 빼기, 점뺀 후 일주일 습윤밴드 뗐다.

다른 후기들을 보니 워낙 점 빼기 가격이 저렴해서, 사람이 몰린다는거예요, 그래서 진료받는데 엄청 기다려야할까봐 9시 45분에 도착했습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jista.tistory.com

Date Published: 9/5/2022

View: 2829

피부과 칼럼 – 점빼기 후 흉지지않게 관리하는 방법

(199712) *59; 피부과 칼럼 점빼기, 점뺀 후 인조피부 붙인곳이 가렵고 진물으면서 빨개질때 대처방법 (157796) *55; 네이버 후기 점은 한번가지고 안된다고 하던데,, …

+ 여기를 클릭

Source: www.bethelskin.com

Date Published: 3/23/2022

View: 805

Discover 점 빼기 후기 ‘s popular videos – TikTok

Discover short veos related to 점 빼기 후기 on TikTok. Watch popular content from the following creators: 아 시발(@anjdlll), …

+ 더 읽기

Source: www.tiktok.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208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점 빼기 후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점 빼기 후기

  • Author: 스타트업테드님
  • Views: 조회수 23,720회
  • Likes: 좋아요 90개
  • Date Published: 2019. 9. 2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G0BnWbnt3ZM

점 빼기 후기, 점 빼고 습윤패치? 연고? 점 빼고 관리법 알아보자.

반응형

점 빼고 온 후기. 점빼고 관리법 알아보자.

나이 먹다보니 어느새 얼굴에도 조그마한 점들이 하나 둘씩 늘어나고 있어서

점을 빼러 갔어요.

점 빼기전에 포털 사이트 폭풍 검색 들어갑니다. 동네 근처에 점 잘 빼는곳, 피부과, 성형외과 등등

근데 또 알아보던 중 CO2 레이저, 트리* 레이저, 나*점빼기, 테트* 점빼기 등등

생각했던 것 보다 종류도 많더라고요.

병원 가서 물어보았는데 점을 뺄 때 레이저로 태워서 시술 원리는 어딜 가나 비슷하다고 하시더라고요..

가장 중요한 것은 점 빼고 사후관리가 중요하다!! 라고 하십니다.

그리고 제 의견이지만 내 점 크기 최소한의 범위 내에서 얼마나 정교하게 없애주느냐가

중요한 것 같아요.

예전에 점 뺐을 때 시술 후 자국을 보니 점 크기보다 더 많이 긁어낸 느낌 적인 느낌

내 점이 원래 이렇게 컸었나… 하고 생각이 들기도 하고요.

점 빼기 전엔 피부과며 성형외과며 공부하듯 열심히 찾다가.

얼굴이기 때문에 더욱 신중히 고르려고 하였으나 점빼고 집으로 돌아 올 생각하니

결론은 잘한다고 소문난 가까운 동네 병원으로 고고 ㅋㅋㅋ

음..

점빼기 가격은?

병원마다 다르긴 하지만 개수당 9,000원~만원 이내로 하는 경우도 많고

얼굴 전체 6~7만원 , 점의 종류와 개수에 따라 조금씩 상이하더라고요.

점빼기 시작

의사 선생님과 거울을 보며 상담 점 뺄 부분에 마취연고를 발라주시고

30분 정도 대기합니다. 전 3~4개만 간단히 빼고 와야지 했는데

대략 16개로 늘어남. 잡티까지 제거 해주시려고 이거 흉점이니 빼야돼 라며.

뭐 깨끗한게 좋으니까요.

레이져실로 들어가서 누워 눈을 감습니다.

절대 움직이지 마세요! 라는 다소 두려움을 느끼게 하는 말씀과 함께

타닥 타닥 !!오징어 타는 냄새 아 내가 이래서 연예인이 될 수 없었구나 하며 큭.

점의 크기가 더 크거나 진할수록 조금 더 아픈 느낌이었어요.

10분같은 5분이 지났나? 끝. 일어나세요 라며 연고를 발라주십니다.

점 빼고 관리 -제일중요!!

점 빼고 습윤패치? 연고? 병원마다 왜 다르니

점 빼기 전에 병원마다 연고만 처방 해주는 곳이 있고 습윤 패치를 붙여주는 곳이 있어서

직접 물어 봄.

점빼고 연고 처방시

잠시 자연인 생활. 물 세안은 2일 정도 안하고 그 다음부터는 해도 된다고 하심,

상처 위에 연고를 아주 얇게 펴 발라주라고 함, 너무 많이도 바르지 말라고 하심.

항생연고 -하루 2번 (아침, 저녁으로 얇게 펴바르기)

중요한 건 딱지가 생기고 나서 절대로 일부러 뜯으면 안된다고 하십니다.

딱지 속 상처가 아물지 않은 상태에서 뜯어 내거나 떨어지게 되면 다시 피가나고 흉터가 진다고 하심.

자연적으로 피부가 재생할 수 있도록 그냥 방치와 같음

딱지가 생기면 간지러움도 참고 견뎌라. 그럼 더욱 깨끗해진 피부를 얻으리라.

성형외과에서 처방해준 항생연고인데 안검염, 결막염에도 사용가능하다고 적혀있음.

점 빼고 재생 테이프, 습윤 패치 사용시 주의할 점

외출하거나 화장해야 할 경우 습윤밴드를 붙이는데

습윤밴드는 개인 피부마다 개인차로 호불호가 있어서 피부 테스트를 꼭!!! 해보라고 하심

피부 알러지처럼 습윤밴드가 안 맞아서 피부염증이 생기는 경우가 있어서 더 심해진다고 하심

꼭 주의 해야 할 점 인듯하다.

습윤밴드 붙일 경우도 한번 붙이고 나면 2주 정도는 계속 붙이고 있는 것이 좋다고

습윤밴드를 붙이는 이유는 딱지 생기지 않고 상처를 아물게 하기 위한 건데

자주 갈아 붙여주다가 딱지가 생기면서 그 딱지와 같이 살이 뜯어지면서

상처를 한번 더 나게 되어 흉터로 가는 지름길이라고 하심

점 빼고 재생테이프 붙인 자리가 하루 이틀이면 하얗게 부풀어 오르는데 시간이 지나면

아래처럼 가라앉으면서 새살이 돋아나요. 그래서 재생테이프는 자주 갈아주지 않고

최대한 붙이고 있는 것이 좋다고 하심

점 빼고 피가난 부분은 습윤 밴드를 조심히 잘 떼어내고 피를 닦아준 후 새 습윤밴드를 붙이라고 함

피딱지가 습윤패치 안에서 생길 수 있기 때문에 특히 조심해야 한다고 함

그런데 말입니다. 약국에 습윤패치, 재생테이프 종류가 많다보니 궁금증 유발

두꺼운 습윤밴드는 상처부위가 넓거나 깊을 때 사용

얇은 습윤패치는 상처부위가 얕고, 심하지 않을 때 사용, 여드름 패치와 다르니 주의.

습윤밴드 가격은 대략 만원대..

무조건 두꺼운거 붙이면 금방 낫겠거니 했는데 상처별로 나누어져 있다는 것을 약국에서 친절히

알려주셔서 알았네요.

또 습윤밴드 붙이고 물 세안을 하면 더 금방 떼어지게 되다보니 세안을 최소화했어요.

화장솜에 클렌징 워터로 사용해서 지운후 다시 물 적셔서 지우고,,,.

역시나 자연인 생활. 외출은 최소화. 햇빛은 차단.

외출시 선크림 필수라 습윤밴드 위에도 선크림 발라줌,

자외선 차단이 안된다는 이야기가 있어서 뭐든 보호!

여기 병원은 점 빼고 난 후 딱지가 생기면 자연적으로 떨어지게 내버려 둔 다음에 상처가 아물도록 한다고

하시며 항생연고만 처방해 주었으나 저는 피부 자연 재생력이 떨어지는 나이기도 하고 …

외출할 일도 있고 해서 습윤밴드로 붙여 버렸네요.

머리카락 경계선에 있는 점 몇 군데는 처방해준 항생연고만 바르기도 했고요.

점 빼고 기간, 사후 관리

습윤밴드 2주 정도 붙이고 떼어내면 상처가 아물어서 약간 붉은 빛 도는 자국이 남아있어요.

화장하면 안보일 정도,

항생연고만 바른 곳도 진물 딱지처럼 되더니 살짝 떨어지고 검은색 딱지는 안 생겼네요. 신기하게.

금새 아물어서 오히려 습윤밴드 붙인 곳(붉은 빛)보다는 색이 연한 것 같은 느낌. 뭐지?

자연치유의 힘인가 싶기도 하고, 굳이 습윤밴드 안 붙여도 될걸 그랬나 싶으면서 이런 저런 생각.

점 빼고 술은 되도록이면 피부를 위해 친구에게 양보하세요.

점빼고 화장 역시 한달 정도 꼴보기 싫지만 내추럴한 본 연의 모습을 지켜주세요.

이때부터 집중관리 해야됩니다. 최소 2개월~ 6개월

평소에 안 들고 다니던 선크림을 챙겨 들고 다님. 모자 필수. 양산까지 들고다녀야 하나 고민 중

그나마 요즘 마스크 쓰고 댕겨서 다행히 얼굴 가릴 수 있으니 참 다행입니다.

사후관리가 중요한 만큼 충분한 시간과 여유가 있을 때 하는 것이 중요한 것 같아요.

점이 깨끗하게 빠지고 상처가 잘 아물었다고 그대로 방치했다간

점이 그전보다 더욱 선명하게 자리잡히게 되는 상황을 만나게 된다.

가장 작은 점이기도 하고 자연적으로 딱지가 아물어 떨어져야 되는데

손으로 잘못 건드려 떨어졌더니 상처가 덜 아물어서

그런 건지 바로 갈색 점으로 다시 돌아옴 ㅜㅜ

선크림 필수, 재생 크림은 상처가 아물고 난 다음에 발라주기

자외선에 노출하지 않는 것이 가장 좋은 것 같아요.

은둔생활필수 !!자외선차단제 필수

재생크림도 본인 피부와 잘 맞아야 효과를 본다고, 세상 어렵네.

점빼고 마스크팩은 되도록이면 피부가 안정된 다음에 사용하라고 하심.

6개월정도 지난 지금 보니 처음 연고만 아주 살짝 펴바르고 자연적으로 딱지가 생겨 떨어진 곳이 더 깨끗하게 점이 사라지듯해요. 몇군데는 다시 생겨서 빼러가야 할듯.

이래서 세상사는 일 쉬운게 없구나 하고 한번 더 느낍니다.

아래 피부과 전문의 찾기 사이트 알려드려요.

http://www.akd.or.kr/

시술 병원 선택시 성형외과에서 해야하나 피부과에서 해야하나 고민되시잖아요.

의료진 경력에 따라 다르겠지만

동네 피부 전문의를 찾아서 검색해보는 방법도 있네요.

피부과 전문의 찾기 하면 동네별 지역별로 피부과 전문의를 찾아 볼 수 있답니다.

반응형

경기도 분당 정자 점빼기 개당 천원 후기 자세히

안녕하세요! 오늘은 경기도 분당 정자역 점빼기 후기 포스팅을 들고 왔습니다. 벌써 점을 뺀 지 3년이나 지났습니다.

저는 얼굴이랑 목에 점이 좀 많은 편이었습니다. 얼굴에는 점이 총 12개 목에는 6개가 있었습니다.

그래서 총 18개의 점을 가지고 살아왔습니다. 작은 점들은 그나마 괜찮은데 좀 큰 점들은 항상 거울 보면서 너무 거슬리고 ‘이놈의 점 빨리 빼버려야지, 얼른 없애버려야지’ 했습니다. 그렇게 수년간 막연하게 생각만 하다가 도저히 안 되겠다 싶어 미루지 않고 점 빼는 피부과를 물색하기 시작했습니다.

저는 점 한 개당 비싸 봤자 몇 천 원 하겠지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대부분 다 만원인 겁니다. 만원 이상인 곳도 많았습니다. 뭐 세내개 빼는 거라면 상관없겠는데 저는 18개나 빼야 되기 때문에 점 빼는데 18만 원 이상 지불해야 하는 건 너무 부담스러워서 최대한 저렴하게 잘 빼주는 곳을 마구 찾았습니다.

그러던 중 맘카페에서 분당 정자역에 지니 성형외과에서 한 개당 1000원으로 빼줬다는 후기가 있는 겁니다. 피부과가 아니라서 조금 찝찝했지만 잘 빼줬다고 하길래 바로 전화해서 예약하고 방문했습니다. 반드시 예약하시고 내원하셔야 합니다.

▶ 점빼기 과정 ~ 점뺀후 관리

점빼기 과정 :생각보다 고통스럽다!

점빼기 전

쌩얼 주의! 점빼기 전 제 얼굴 사진입니다. 특히 저 입술 옆에 있는 큰 점 두 개가 너무 거슬렸습니다. 처음엔 하나였는데 어느새 친구 한놈이 더 생겼더라고요. 눈 위에 있는 점도 너무 싫었습니다.

점 빼기로 한 날 예약 시간에 맞춰 방문했고 바로 마취크림부터 발라주셨습니다. 뿌리 깊은 점은 두세 번 더 빼줘야 할 수 있다고 하셨습니다. 점이 크거나 뿌리가 깊으면 마취 주사 맞은 후 점을 빼야 하는데 그런 점은 비용이 11.000이라고 합니다. 다행히 제 얼굴에는 그런 점은 없어서 점빼기 비용은 18개 점 모두 개당 1000원으로 측정되었습니다. 그렇게 마취크림 바르고 이삼십 분 후 레이저실로 가서 점을 뺐습니다.

마취크림만 믿고 ‘별로 안 아프겠지, 그냥 조금 따끔따끔하겠지’ 했는데 마취크림이 하나도 안 든 느낌이었습니다. 꽤 많은 통증이 느껴져서 아팠습니다. 고통스러웠습니다. 하긴요 생각해보면 내 살을 그 뜨거운 레이저로 지지는 건데 왜 안 아프겠습니까. 얼굴 12개 하는데 그 몇 분이 몇 시간 같았습니다.

생각보다 너무 아파서 목에 있는 점은 그냥 하지 말까 했는데 꾹 참고 목 점도 뺐습니다. 점 빼는데 살타는 냄새가 좀 역했습니다. 다시는 맡고 싶지 않은 냄새였습니다.

점뺀후 관리: 저는 이렇게 했어요!

점뺀 후 관리 잘해주셔야 합니다. 점빼고 관리 제대로 안 하면 생기지 않아도 될 색소 침착이나 흉터가 생길 수 있습니다. 병원에서 재생테이프랑 재생크림 다 챙겨줍니다. 점을 빼고 나면 한동안 상처가 생각보다 심합니다. 피부에 마치 구멍이 송송 난듯한 상처가 보입니다. 정말 관리 잘해주셔야 합니다! 재생테이프는 일주일 정도 붙이고 일주일 이후엔 재생크림 다 쓸 때까지 아침저녁으로 바르고 선크림도 발라줘야 합니다. 점뺀 후 재생테이프 붙인 상태에서 세수 샴푸는 바로 가능합니다.

점뺀 후 2~3일간은 생각보다 고름이 많이 나와서 고름이 가득 차면 갈아주고 또 가득 차면 갈아주고 하다 보니 하루에 두세 번씩 갈아줬습니다. 그리고 점 뺀 부위에 딱지가 생기고 많이 가려웠지만 절대 긁지 않았습니다. 딱지는 5일~7일 지나면 자동으로 탈락됩니다. 여하튼 점뺀 후 2~3일 지나면 고름이 확연히 줄게 되어 하루에 한 번씩만 갈아주시면 됩니다. 일주일 동안 열심히 재생테이프 사용했고 재생크림도 귀찮았지만 다 쓸 때까지 아침저녁으로 꼼꼼히 발라주고 외출 시 선크림도 꼭 챙겨 발랐습니다.

▶ 점뺀 후 색소침착 흉터 안 생겼는지?

점빼기 부작용으로 가장 많이 걱정하시는 것이 색소침착이죠. 저는 어땠는지 말씀드리겠습니다.

점빼기 후

점 빼고 3년 지난 후 쌩얼 사진입니다. 점 빼기 전의 덕지덕지 까만 점들이 깨끗하게 제거된 거 보이시죠. 회복기간은 사람마다 다 다르며 보통 2주 정도 걸립니다. 저 같은 6개월 정도 색소침착이 있었습니다.

처음엔 붉은색으로 있다가 점점 갈색으로 변하다가 서서히 옅어지면서 없어졌습니다. 그리고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입술 옆에 점 두 개는 아직도 연하게 점이 남아있습니다. 이 점들은 뿌리 깊은 점이라 병원에 한번 더 가서 빼줘야 할 것 같은데 그냥 이 정도면 만족해서 굳이 다시 빼러 안 갔습니다. 다른 점들은 색소침착이나 흉터 없이 깨끗하게 제거됐습니다.

저와 같은 병원에서 점을 뺐는데 어떤 분은 ‘점이 하나도 안 빠졌다’ , 혹은 ‘다 흉터 생기고 난리 났다’ 하는 분들도 계십니다. 하지만 전 만족하는 편입니다. 저는 나름 관리를 제대로 해서 그런지 부작용도 없고 만족합니다. 그러니까 제 포스팅만 보고 병원에 가지 마시고 더 알아보시고 점 빼 시기 바랍니다.

이상 저의 점빼기 솔직 후기 포스팅을 마치겠습니다. 저의 경우 점 뺄 당시에는 몰라서 전문의인지 일반의인지 알아보지 않고 그냥 뺐는데 솔직히 전문의에게 얼굴을 맡기는 게 훨씬 안전한 건 사실입니다. 아무래도 점빼기는 흉터나 색소침착 등 원치 않은 부작용이 충분히 생길 수 있기에 전문의한테 받으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전문의 일반의 구별하는 법에 대한 포스팅도 아래 첨부하겠습니다.

반응형

개당 1100원에 점 빼기, 점뺀 후 일주일 습윤밴드 뗐다.

양양~Jista입니다!

보통 얼굴 점 빼는데 가격 얼마정도 하세요?? 거의 개당 만원쯤 하잖아요?? 근데 제가 인터넷 뒤지다가 찾은 이 곳은 점 하나당 1100원입니다…

아니 이 가격 실화야?????????? 소리가 나올 수 밖에 없는 신촌 **.

제가 직접 가봤습니다.

얼굴에 점이 하도 거슬렸는데, 마침 한가한 시기가 와서 직접 갔다왔어요.

의료법 제 56조에 걸린다고 해서 병원이름은 내릴게요…

오늘 포스팅은 서울 **에서 점 빼고 일주일 지난 상태를 기록하는 포스팅입니다.

운영시간

월화수목 AM 10 : 00 ~ PM 07 : 30

금 AM 10 : 00 ~ PM 09 : 00

토 AM 09 : 00 ~ PM 02 : 00

점심시간 PM 01 : 00 ~ PM 02 : 00

지금까지 점을 약 3번정도 빼봤구요. 점 빼고 언제 습윤밴드를 뗄지, 관리는 어떻게 해야할지 궁금하신 분들을 위해 글 한번 적어보겠습니다요~

서울 점빼기 병원 외관

여기는 엄청 높은 고층빌딩에 있구요.

다이소 옆건물이예요.

서울 어딘가역 *번출구에서 가깝기 때문에 금방 찾아가실 수 있어요.

병원에 대해 자세히 알려드리려고했지만, 의료법때문에 비의료인은 병원정보를 올리면 안된다고 하네요.

그래서 부득이하게 병원정보는 내립니다! 그냥 점 빼고 잘 아물었는지만 봐주세요.

아무튼 이 병원은 여러 층을 차지하고 있어요.

돈을 정말 많이 버나봐요 ㅋㅋㅋㅋ

서울 점빼기 병원 내부

병원 내부는 상당히 우아해요.

깔끔하게 관리가 잘 되어있고, 소파로 가득해서 기다리는데 편했답니다.

광고도 계속 반복적으로 틀어주고, 병원 직원들 출근시간도 이때라서 살짝 복잡복잡 했습니다 ㅎㅎ

진료 접수 및 점 빼기

병원은 10시부터 진료를 시작하지만, 접수는 아침 9시 30분부터 받아요.

다른 후기들을 보니 워낙 점 빼기 가격이 저렴해서, 사람이 몰린다는거예요, 그래서 진료받는데 엄청 기다려야할까봐 9시 45분에 도착했습니다. 월요일날 갔구요.

이 시간인데도 사람이 7~8명정도 있더라구요…왤케 부지런해??? 바로 접수하러 갔는데, 스마트 패드를 통해 접수받구요. 점을 빼러 온 사람은 3명정도 있었습니다. 제가 점빼는 진료로는 4번째였어요.

사람들이 꾸준히 계속 들어왔구요. 9시 55분쯤 되니까 병원이 북적북적하더라구요. 10시부터 진료 시작이니, 9시 55분에 직원분이 점 빼는 사람들을 하나하나 호명했어요.

손 들면 거울을 들고와 점 뺄 곳을 가리키게 했구요. 점 뺄 곳에 펜 표시와 마취크림을 발라줬습니다.

마취크림의 효과가 나타나기까지 30분정도 걸리기에 미리 발라줘요.

저는 오른쪽 부분에 4개의 점을 뺄 거라 4군데 마취크림을 발랐구요. 수염이 나는 인중쪽과 반대쪽에도 점 뺄 곳에 마취크림을 발랐습니다.

동시에 이런 종이도 주더라구요. 점 빼고 난 후 관리법이 적혀있어요.

처음에는 재생 연고를 발라주고, 습윤밴드는 3시간 뒤에 붙여주는 방식이네요.

병원마다 차이가 있지만, 전에 갔던 병원은 바로 습윤밴드를 붙여줬습니다.

나름 진료순위가 앞이라 일찍 점빼고 갈 줄 알았는데, 예약 손님이 많아 진료순위가 엄청 밀렸어요. 다른 비싼 진료들은 예약할 수 있는데, 점빼는 데는 가격이 저렴해 예약이 안돼요.

예약이 안되다보니 진료순위가 밀리게 됩니다 ㅠㅠㅠㅠ 9시 45분에 와서 11시에 점을 빼기 시작했어요. 거의 1시간은 쌩으로 기다렸답니다. 싸니까 그래도 괜차나… ㅎㅋㅎㅋㅎㅋ

만약 점빼기 1순위라면 10시 35분쯤 들어갑니다.

11시에 간호사님이 불러주셨고, 방에 들어가 눕습니다. 마취크림을 간호사님이 지워주시고, 의사선생님이 들어오시면 인사 한번 주고받습니다. 그 다음 바로 점을 빼요.

점 빼는데는 오래걸리지 않았어요. 6개 빼는데 3분정도 걸렸구요. 재생연고를 바르니까 피도 안나더라구요.

아픔도 없어요. 마취했으니까 ㅋㅋㅋㅋ

약 3시간정도는 가만히 놔뒀고, 3시간 뒤에 휴지로 재생연고를 지웠어요. 듀오덤을 붙일 차례니깐요.

듀오덤을 붙이니까 진물을 팍팍 흡수해주는지 2시간만에 부풀어 오르더라구요.

이 때 큼직큼직하게 붙여야 진물때문에 떨어지지 않습니다. 그리고 붙일 때 손으로 20초정도는 누르고 있어야돼요. 그래야 잘 붙어요.

너무 많이 부풀어 올랐다 싶으면, 한번 갈아주시면 됩니다.

약 2~3일까지는 습윤밴드가 저렇게 부풀어오를거예요. 아물지 않았으니깐요 ㅠㅠㅠㅠ

그래도 꾸준히 갈아주다보면 4일째부터 어느새 부풀어오르지 않게 됩니다.

이 땐 그냥 물 묻지 말라고 붙여주는 수준 ㅋㅋㅋㅋ

수영장이나 찜질방같이 습한 곳은 일주일동안 최대한 피해야하구요. 손 안대는게 최고입니다.

자다가 세수하다가 습윤밴드가 떼질 수도 있는데, 걱정마시고 다시 붙이면 돼요. 잠깐 몇시간 못붙였다고 점이 갑자기 생기진 않으니깐요 ㅋㅋㅋ

습윤밴드를 다시 붙일 땐 어떤 것도 바르지 않은 상태여야합니다. 미끄덩하면 습윤밴드 잘 안붙거든요.

저는 수염이 나는 인중쪽도 점을 뺐는데, 면도를 못해서 너무 고역이었어요 ㅠㅠㅠ

면도하면 또 상처나고 피날까봐 무섭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6일간 약속도 안잡고 다녔습니다.

6일째엔 습윤밴드도 부풀어오르지 않아서 그냥 떼버렸어요. 7~10일정도 습윤밴드를 붙이라고 하지만, 아물고나서는 안붙여도 되거든요. 대신 선크림은 꼼꼼히 발라야하지만요 ㅋㅋㅋㅋ

떼고 보니까 붉은기는 아직 있구요. 피가 안날정도로 상처가 아물긴 했는데 패인 자국들은 아직 남아있어요. 이런 패인 자국들은 다시 살이 차오르기까지 1달정도 걸리더라구요.

아예 습윤밴드를 떼고 다닐라다가, 큰 점들 같은 경우는 습윤밴드를 하루 더 붙이고 다녀야할 것 같아서 하루 더 붙였어요. 면도는 6일째에 살살 바로 했어요 ㅋㅋㅋㅋ

점 뺀 곳에 난 수염은 족집게로 뽑았구요. 그 외의 부분만 면도해줬답니다. 이 때는 어느정도 아물어서 면도해도 괜찮더라구요.

포스팅하는 지금은 11일이 지났는데, 선크림을 꼼꼼히 바르며 다니고 있답니다. 아쉽게도 점 한개는 벌써 다시 난 것 같지만, 나머지 애들은 아직까지 다시 점이 나진 않았습니다 ㅋㅋㅋ

가격은 저렴하지만, 점을 꼼꼼히 잘 빼주시네요.

이 병원은 워낙 사람이 많아가지고, 시간적 여유가 많은 날에 가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직원분이 하는 말을 들어보니 월,금,토가 제일 사람 많대요. 이 날은 피해서 가시는 게 좋구, 점 빼러 가신다면 아침 일찍 가세요 ㅋㅋㅋ진짜 1~2순위로 진료 등록을 하면 빨리 빼고 일찍 나오실 수 있어요.

이상으로 점뺀 후 일주일 간의 후기를 마치겠습니다. 한달 반 후 경과를 보고싶다면 아래 글 참고해주세요!

2020/01/27 – 점뺀 후 한달 반 현재 상태는 어떨까?

점빼기 후 흉지지않게 관리하는 방법

벧엘피부과 임숙희 원장입니다.

많은 분들이 점 시술 후 생기는 피부의 변화때문에 걱정하시고 문의하시곤 합니다. 진료시 대부분의 내용을 자세히 설명해드리지만 긴장때문인지 시술후에는 까맞게 잊으시는 분들이 의외로 많습니다.

이런 분들께 도움을 드리고자 합니다.

점제거의 과정은 피부속에 점세포가 섬처럼 모여있는 것을 레이져라는 도구를 이용해

깍아내고 태워내는 과정으로 이해하시는 게 좋습니다.

따라서

작은점 시술 후

시술시 작고 얕은 점은 레이져 시술 상처가 깊지 않아 진물이 많이 나오지 않습니다.

대개 다음날 딱지가 생기고 역시 바로 화장을 하셔서 되므로

굳이 인조 피부를 붙이지 않으셔도 됩니다.

큰점 시술 후

그러나 좀더 넓고 깊은 점은 시술 후

상처가 넓고 깊으므로 진물이 수일간 많이 나고

이경우 딱지 보다는 인조피부를 붙여주는 것이

훨씬 잘 아물고 자국도 덜생기므로 인조 피부를 붙여드립니다.

여기서 잠깐!! 작은점에는 인조피부를 안붙이는 이유를 아시나요? 인조피부가 방수가 되고 상처의 빠른 회복에 도움이 되나 많은 부위를 덕지 덕지 붙이는 것도 생활에 불편하시므로 비교적 작고 얕은 상처로 딱지가 금방 생길수 있는 부위는 인조피부의 역할을 대신할 수 있는 재생연고나 일반 상처 연고를 바르셔도 충분합니다.

딱지

딱지는 대개 5-10일 평균 7일정도 걸려서 서서히 떨어집니다.

일주일 전후시기에 세안후 가볍게 수건으로 얼굴을 닦다가 딱지가 떨어지더라도 놀라지 마세요.

속피부가 재생이 되면서 불필요한 딱지를 밀어내는 자연스러운 현상이니까요.

인조피부교체

소독은 식염수로 가볍게 눌러닦아 준 후 대개 따로 연고를 바르지 않고 인조피부만 붙여 주면 됩니다.

깊은 점은 치료 후 재생연고를 같이 바르면서 인조피부를 붙이도록 권하는 경우도 있으므로 처방에 따라 하시면 됩니다.

인조 피부를 붙이는 자리는 딱지가 생기지않고 서서히 상처가 아물어 얇은 막이 덮히는 것처럼 상처가 재생됩니다.

자외선 차단

인조피부를 붙였거나, 딱지가 있을 경우

두 가지 모두 자외선 차단을 해주는 물리적 기능이 있으므로 크게 염려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당장 뜨거운 햇볕에 나가는게 아니라면

굳이 선크림이나 기타 여러겹을 화장으로 커버하시기 보다

가벼운 BB 크림을 발라주는 정도로 화장을 하고 저녁에는 가볍게 세안하는 것이 좋습니다.

오히려 진한 화장의 경우,

세안시 이중세안등을 해야하므로 딱지를 벗겨낼수 있어 오히려 안좋습니다.

인조피부나 딱지를 뗀 후

레이져 시술 후 자외선을 주의하도록 설명하는 것은

딱지나 인조피부를 떼고 난 시점에 남아있는 불긋한 자국이

햇볕에 많이 노출되면 거무스름하게 색소침착이 많이 올수 있기 때문입니다.

물론 이러한 색소침착은 일시적으로 모두 자연스럽게 없어지지만

일단 진하게 나타나면 생활에 스트레스가 되실 것이므로 주의를 드리는 것입니다.

(이러한 자국은 2-6개월에 거쳐 서서히 회복됩니다.)

점 시술을 처음 해보시는 분 들의 경우

자기의 소중한 피부에서 일어나는 여러 현상이 궁금하고 걱정되실 것입니다.

언제든지 저희 벧엘스킨에 문의 주시거나 댓글로 남겨주시면

더욱 건강하고 밝은 피부를 위해 제가 알고 있는 노하우를

피부 상태에 맞게 말씀드리겠습니다.

보너스 총정리 – 점 시술후 관리 이것만 알면 된다!!!! 지금 까지 말씀 드린 내용을 시간 순서대로 정리해보면

1. 시술 후 편안한 마음으로 병원에서 설명받은대로 딱지위에 연고를 바르거나, 인조 피부를 갈아붙여준다. 2. 소독을 할 경우 식염수를 사용한다. 3. 세안시는 폼 클린저등을 충분히 거품을 내어 가볍게 한두패스 맛사지 하듯이 세안한다. 4. 세안 후 수건으로 닦을때는 문지르지 마시고 가볍게 눌러 닦아준다. 5. 화장수로 피부를 정돈하신 후 딱지 부위에는 연고 바르고 그위에 평소 바르시던 로션이나 에센스를 사용한다.(단 일부 항미백제품, 항노화제품은 금물) 6. 다음주 정도에 딱지가 떨어지거나 인조피부를 뗄 수 있는 상태가 되면 그때부터 자외선 차단에 신경을 써준다. 7. 딱지가 떨어진 후,또는 인조피부 붙였던 상처가 아문후에 상태확인을 위해 병원에 다시한번 내원한다.

도움이 되셨다면 추천!!을 궁금한점은 댓글!!을 남겨주세요~^^

인조피부를 붙이는 경우 진물의 양에 따라 1-3일 간격으로 1주일 동안 갈아붙이게 됩니다.

Discover 점 빼기 후기 ‘s popular videos

03_tok

혜원🐰

여러분 사각턱 보톡스, 심부볼 슬리밍 , 점제거 후기 영상 유튜브에 올라왔어요 프로필링크타고 보러오세요🥺❤️

4.1K Likes, 26 Comments. TikTok video from 혜원🐰 (@03_tok): “여러분 사각턱 보톡스, 심부볼 슬리밍 , 점제거 후기 영상 유튜브에 올라왔어요 프로필링크타고 보러오세요🥺❤️”. Used this audio for a follow and Pm me.

82.8K views|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점 빼기 후기

다음은 Bing에서 점 빼기 후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 점빼기
  • 점제거
  • 성형외과
  • 성형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YouTube에서 점 빼기 후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VLOG]한여름 점 빼기 30일 리얼 후기! | 점 제거 후 변화를 확인해보세요 🙂 | 점 빼기 후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