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렌트카 후기 |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제주 렌트카 후기 –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아일랜드 트래블러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64,931회 및 좋아요 65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제주 렌트카 후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 제주 렌트카 후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제주여행을 계획할 때 항공권 다음으로 챙겨야 하는것이 렌터카 예약이죠? 제주도 렌트카 예약은 가격비교 싸이트의 최저가에 현혹되지 말고 가급적 규모있는 업체를 통해 진행하는게 여러모로 좋은 선택인데요!
이번 영상에서는 구체적으로 제주도에서 왜 대기업 렌트카를 이용하는 것이 좋은지, 제가 가장 애정하는 SK렌터카를 예로 들어 조목조목 설명해드립니다 🙂
해당 영상은 SK렌터카로부터 소정의 원고료와 차량 지원을 받아 제작되었습니다.
SK렌터카 예약페이지 바로가기 👉🏻 https://bit.ly/3LNk1p0
SK렌터카 수입차/승합차 할인이벤트 바로가기 👉🏻 https://www.skcarrental.com/rent/prmt/evnt/evnt_view.do?searchEvntSeqNo=10342
#SK렌터카 #제주도렌터카 #제주도렌터카추천 #대기업 #쏘나타렌트 #제주도쏘나타렌트 #SK렌터카제주 #제주렌터카 #제주렌터카추천 #제주도단기렌트 #제주도렌트카 #제주도렌트카추천
본 영상의 저작권은 아일랜드 트래블러에게 있으며 콘텐츠의 무단 도용 및 가공을 엄격히 금합니다
인스타그램 : jejuisland_girl
협업문의 : [email protected]
[ Video Source Support ] Youtube channel \”freeticon\” : https://www.youtube.com/c/Freeticon

제주 렌트카 후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제주 여행을 하면서 이용한 렌트카! 실제 후기!

급하게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혹시나 바가지 긁히는 거 아닌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제주도 렌트카 후기를 보게 되었고 , 대부분 별문제 없는데 간혹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lse626.tistory.com

Date Published: 1/27/2022

View: 6287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후기(긴글주의) – 꽃길소녀

제주여행 렌트카 예약후기. 제주하이렌트카를 예약하게 된 이유는 단 하나 저렴해서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제주 렌트카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정말 …

+ 더 읽기

Source: minipoppy1.tistory.com

Date Published: 5/5/2021

View: 2049

제주도 렌트카 예약 후기입니다.. (꿀팁? 포함!) – 클리앙

* 완전 자차 (슈퍼자차) / 자기부담금 0원인 보험상품으로 알아보고있었습니다. 제주패스, 빌리카, 롯데, SK렌트카 모두 알아보는 보고있었습니다. *결론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lien.net

Date Published: 8/3/2021

View: 6578

렌트카 후기 및 비용 (+일반자차 완전자차 차이)

제주패스렌트카, 돌하루팡 렌트카와 같은 가격비교 사이트와,. 티몬, 옥션 등의 쇼핑몰에서도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가 종종 이용하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codeat.tistory.com

Date Published: 2/1/2021

View: 7674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대체 여행방법]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대체 여행 방법 추천] 제주도는 차량 없이 관광지 이용에 불편함이 있는 만큼 꼭 렌터카이용이 필요한 곳이기도합니다.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okoreview.tistory.com

Date Published: 2/18/2021

View: 9120

뉴제주렌트카 이용후기

제주도 렌터카 가격비교, 제주렌트카 추천, 뉴제주렌트카를 이용했던 고객님들의 리뷰(이용후기)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더 읽기

Source: 218.145.52.236:18080

Date Published: 8/10/2021

View: 795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제주 렌트카 후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제주 렌트카 후기

  • Author: 아일랜드 트래블러
  • Views: 조회수 64,931회
  • Likes: 좋아요 656개
  • Date Published: 2022. 4.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INYZ9-v73_Q

제주 렌트카 실제 이용후기

제주에서 렌터카 이용 시 사고에 대비해 보험은 꼭 들어야 해요. 보험료 얼마 아끼려다가 피해를 보는 경우가 있으니 비용을 추가해 완전자차로 드는 것을 추천합니다. 저는 처음부터 완전자차가 포함된 상품을 예약해서 별도 추가되는 비용은 없었습니다.

자차 보험 : 차량의 파손에 대비한 보험. 내가 렌트한 차가 파손된 경우, (흠집이 나거나 사고가 났을 경우) 사고가 내 잘못이면 차량에 대한 수리비를 내야 하죠. 자차보험에 가입하면 수리비를 보험처리할 수 있습니다.

일반자차 보험 : 작은 사고가 났을 경우, 자기 부담금을 내는 보험입니다. 자기부담금은 보험 종류에 따라 달라져요. 보통10만원부터 50만원까지 입니다. 일반자차 보험을 가입하고 사고가 난 경우, 자기부담금 미만의 사고일 경우에는 그 돈을 그대로 내야 하고요. 사고가 크게 났을 경우 자기 부담금을 제외하고, 한도 내에서 보험처리를 할 수 있어요.

제주 여행을 하면서 이용한 렌트카! 실제 후기!

728×90

반응형

이번 제주 여행을 하면서 이용한 스타 렌트카에 대해 실제 후기입니다.

우선 성수기를 피해서 일찍 다녀왔는데 휴가 일정을 잡는 게 늦어져서 급하게 렌트카를 찾아보게 되었어요.

급하게 이것 저것 찾아보다가 혹시나 바가지 긁히는 거 아닌가 말도 많고 탈도 많은 제주도 렌트카 후기를 보게 되었고 , 대부분 별문제 없는데 간혹 뒤통수 당한 경우가 있더라고요.

-검색한 렌트카 종류-

그린카 카셰어링

장점 – 가격이 무척 착함(렌트카의 절반 가격(성수기엔 더 차이 남) 예시로 동일 시간대로 렌트카에서 60만원대 였던 차가 20만원대면 렌트됨. 시간대 별로 사용 가능.

단점 – 내부 청소가 잘 안돼서 좀 지저분하다는 내용이 있음, 예약을 최소 한 달 전에 예약을 해야 함(어플로 2주 전에 예약하려니 예약이 거의 꽉 참), 운 좋으면 서귀포에서 빌려서 반납할 수 있음.

쏘카

장점 – 음… 성수기엔 가격차가 좀 나서 렌트카 보단 괜찮을 듯.

단점 – 가격이 렌트카와 별 차이 없음.

스타 렌터카

우선 스타 렌트카를 찾게된 계기는 가격이 싼거로 렌트카 사이트를 검색하다가 그나마 가격이 맘에 든 곳이었어요.

7박 8일 제주 여행이라 큰 차 보단 2인에 캐리어 2개만 들어갈 정도면 돼서 모닝 어반으로 7박 8일에 43만원대였고 다른 사이트는 50만원부터 였어요.

일단 계좌이체를 하고 예약 완료!

3주 뒤 제주도 도착하고 제주공항에서 셔틀버스로 렌트카 업장에 도착!

제주도 스타렌트카 프론트 제주 스타렌트카 제주 스타렌트카 반납 장소 안내 제주 스타렌트카 약관 제주 스타 렌트카 블랙박스 대여

반응형

스타 렌트카 업장에 도착 후 기분이 상하게 된 계기가 있어요.

모닝 어반을 예약했다고 안내 데스크에 얘기했는데 차에 블랙박스가 없다고 추가로 3만 원을 내면 블랙박스를 빌려갈 수 있다고 하더라고요. 렌트카인데 블랙박스가 없으면 안되는데…

예약할때 입금하고 스타렌트카에 전화해서 예약 확인받으면서 후방 카메라는 있는지 물어봤었는데 전방만 있을 거라고 해서 앞쪽만 블랙박스 있으면 될 거라 알겠다고 했었는데 막상 도착해서 확인해보니 블랙박스가 없는 차였어요.

젠장… 시작부터 이러니 의심만 더 늘더라고요.

제주 스타 렌트카

차량 렌트하기 전에 연료 게이지! 찰칵! 꼭 사진 찍어 놓으세요.

저희 차량은 300만원 한도 보험이 들어있어서 차량 외부 긁힘 등은 그냥 보험 처리된다고 걱정 말라고 했고 타이어 펑크 시엔 문제 생길 수 있다고 했어요. 차량 렌트시에 대화 내용을 녹음하면 좋아요.

-렌트시 주의사항-

1. 보험 한도를 꼭 확인할 것.

2. 연료 게이지 사진 촬영할 것.

3. 차량 외부 동영상으로 근접 촬영 할 것.(저희는 300만원 보험이라 긁힘은 문제없어서 안 찍음)

4. 차량 렌트시 담당자와의 내용은 녹음해 놓을 것.

마지막에 반납 시엔 약간의 오해가 있었어요.

반납 1km 전에 근처 주유소에서 기름을 맞춰서 넣었는데 도착하고 보니 조금 부족했나 봐요. 처음 렌트카 대여시 블랙박스 문제로 기분이 안좋은 상태인데 또 나름대로 기름 게이지를 맞춰서 왔는데 시동을 끄고 확인해보니 기름이 조금 부족하다고 하더라고요. 그래서 제가 ‘이정도면 맞지 않냐!’고 짜증을 냈는데 직원분이 그럼 좀더 있다가 확인하자 라고 하길래 다시 차에타서 렌트 첫날에 기름 잔량 사진 찍어 논거와 비교해보니 약간 애매하긴해도 부족하긴한거 같아서 추가금 2천원 주고 끝냈어요. 반납하고 나니 아까 짜증낸거 괜히 미안해지더라고요.

결론

처음에 렌트카 예약 시 블랙박스 유무 꼭 확인하세요. 없는 차량 많아요. 대여해준다고 따로 돈 받고… 이런 것만 없으면 괜찮을 거 같아요. 아무튼 스타 렌트카 가격도 다른데 보단 괜찮은 거 같고 차량도 딱히 문제 될 건 없는 거 같아요. 저처럼 기름도 부족하면 부족한 만큼 추가 비용 내면 되고, 비용도 그리 비싸게 받지는 않고요.

다음에 또 이용할 거냐고 물어보면 반반~인듯해요.

728×90

반응형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후기(긴글주의)

반응형

지난주말 무계획으로 즉흥적으로 제주여행을 다녀오게 되었습니다. 계획이 없는 만큼 제주 렌트가 대여도 즉흥적이었죠. 그래도 비행기 예약과 함께 진행했던 예약이 렌트카 예약이었습니다.

3일 전에 제주 렌트카 예약을 진행했는데 생각보다 많은 업체에서 렌트가 가능했습니다. 제가 선택한 제주 렌트카는 제주하이렌트카인데요. 3박 4일 여정을 함께한 제주 하이렌트카 K5(LPG) 솔직 이용후기를 남겨보겠습니다.

제주여행 렌트카 예약후기

제주하이렌트카를 예약하게 된 이유는 단 하나 저렴해서였습니다. 하지만 사실 제주 렌트카 업체를 선정할 때에는 정말 조심해야 합니다. 최악의 여행이 될 수가 있기 때문이죠.

제주렌트카는 업체가 워낙 많기도 하고 차량이나 업체 복불복이 심하니 무조건 저렴하다고 예약하지 말고 꼭 제주렌트카 가격비교 해보고 예약하세요. 제발~~

저희가 빌린 제주하이렌트카 예약 시간은 75시간이었고 K5(LPG) 68,700원에 제주렌트카 예약했습니다.

제주하이렌트카 렌트 조건

대여조건은 만26세이상 운전면허 취득 1년 경과자에 한하여 대여가 가능합니다. 고급, 수입, 제네시스, 대형SUV, 테슬라는 경력 2년 이상 경과자에 한해 렌트카 대여가 가능하다고 하니 참고하세요.

제주하이렌트카 연락처 : 064-794-2222

제주하이렌트카 전경

운전면허증 필수지참(최대2명 가능)

애완견 동반 불가, 전차량 금연, 낚시용품 소지 시 대여불가, 군인또한 대여불가입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셔틀버스

제주공항에 도착했다면 제주공항 1층 5번 출구로 나가면 제주 렌트카 셔틀버스 가는길이 나옵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예약 안내문자

제주하이렌트카 예약을 완료하면 위 사진처럼 안내 문자가 옵니다. 렌트카 인수, 반납 주소와 주의사항을 예약사항들입니다. 셔틀탑승장소는 8구역 6번이네요.

사진은 못 찍었지만 나가시면 셔틀버스 타는 곳이라고 안내문과 안내판이 잘 되어있답니다. 제주렌트카 셔틀버스 타고 5분 정도를 이동하면 금방 제주렌트카들이 즐비한 차고지에 도착합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인수하기

제가 빌린 하이제주렌트카 업체는 6개의 업체가 연합해 운영 중이었습니다.(제주 베스트렌트카, 제주힐렌트카, 센추리렌트카, 하이제주렌트카,로그인렌트카,우리렌트카)

내부모습입니다.

업체명을 잘 보고 줄을 서야 빨리 끝난답니다. 다른 업체 줄 서면 빡.

렌트카 빌리는 곳에 선물도 팔고 떡도 팔고 ㅋㅋㅋ(비쌈)

사람이 별로 없어 금방 끝났습니다. 계약서와 이것저것 추가 보험 특약을 들건지 등등을 설명을 해줍니다.

렌트차량 운전자는 계약서에 등록된 운전자 최대 2명만 운전이 가능하며, 만23세~25세 사이는 추가비용이 발생합니다. 또, 차량반납 후 분실물은 책임지지 않는다고 합니다.

특약보험은 타이어 펑크 및 훼손, 휠 훼손, 키분실 및 파손, 견인 비용, 출동 비용 무상제공 등이 있습니다. 타이어는 보험이 안 들어져있다고 따로 들건지 물어봤는데 사실 저희는 호캉스 위주에 그렇게 많이 돌아다니진 않을 것 같아서 따로 안 들었습니다.

드라이브가 주였다 .반드시 특약을 들었을 것 같습니다.. 진짜진짜진짜 재수없게 타이어가 터졌다 생각하면..끔찍..타이어 빼곤 250만원까지 보장되는 풀보험으로다가 들었습니다~ 풀보험 포함 68,700원에 제주렌트카 3일 빌렸으니 괜찮죠?

위 사진에서 보시는 것처럼 카시트 유모차 대여도 가능합니다. 업체마다 다르지만 업체에서 말하는 완전자차가 완전자차가 아닙니다. 꼭 확인하고 예약하시길 바래요.

계약이 끝났다면 제주 렌트카 차량 인수 마당으로 꼬!

제주하이렌트카 렌트카

저희가 인수할 차는 K5 LPG였는데, 인수해주시는 분이 동영상 촬영이랑 사진 많이 찍으라고 하고는 가셨습니다. 뭐지? 인수하시는 직원이 왜 저렇게 노관심이지?

싶었는데 알고보니 18만 넘게 우려먹은 본전뽑고도 남은 차였습니다. 사진에는 잘 안보이는데 곳곳에 기스들이 너무 많아서 사진, 동영상 찍다가 지침..ㅋㅋㅋㅋㅋㅋ 오히려 잘 됐다 싶었습니다. 덤터기는 안 쓸 것 같다는 생각이 빡~ 아무리 풀보험 들었다고해도요^^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후기 1

아무튼 저희가 받은 차량의 상태는 그냥 개판이었습니다. 말씀드렸듯이 완전자차+특약으로 운영되는 차량들이라 그런지 제주 렌트카 곳곳에 기스가 엄청 많습니다. 혹시나 깜빡 자차를 안 든 사람이 있다면 덤터기 당하기 딱 좋습니다요. 주의바람!

차량 키로수랑 가스량 필수로 찍고요~

연료 게이지도 각도 별로 찍어놓는 게 좋습니다.

몰랐는데 제주 렌트카 백미러 열고 접을 때마다 끼익~끼익~소리남…….하……..그 와중에 덤터기 당할까봐 꼼꼼히 찍어놓고요.(반납할 때 전혀 신경 안썼음ㅋㅋ)

제주하이렌트카 후방카메라는 그냥 한마디만 하자면 “없는 것보다 나았다.” 고 하겠습니다. 뿌옇기도 하고 위치도 좀 이상해서 긴가민가 하면서 주차했습니다요.

제주하이렌트카 k5 트렁크

그 외에는 뭐.. 트렁크가 작음. 이건 LPG로 예약하면서 감안했던 부분이고, 블루투스 연결 안됨. 뭐 이런 차가 다 있나 속으로 욕을욕을.. 여행 망치고 싶지 않으니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이럴 줄 알고 혹시나해서 챙겨간 음악 담긴 USB! 도 연결할 수가 없다고 한다. 아오 빡.. 제주렌트카 네비게이션도 업데이트 한지 오래돼서 별 도움도 안됐고요.

외부 기스난 거 사진, 동영상 찍는 것도 중요하지만 위에 말씀드렸던 것도 꼼꼼하게 꼭꼭 확인하고 제주하이렌트카 출발하세요~

물론 그런 거 확인안해도 멀쩡한 차들이 더 많겠지만 제주 렌트카가 복불복이기 때문에 그게 내가 될 수 있다는 거~안전과 관련된 거인 만큼 제주렌트카 싸고 안전하게 타고 싶다면 꼭꼭 확인하세요!!

아아 또 말씀드리고 싶은 거!!

저희처럼 가성비 따져서 제주렌트카 예약할 때에는 휴대폰 거치대라도 꼭 챙겨가시길 바랍니다. 손에 들고 운전하랴 휴대폰 보랴 너무 위험하고 힘들었습니다.

3박 4일내내 노래 나오는 라디오 주파수 돌려가며 꾸역꾸역 달림ㅋㅋㅋㅋㅋ 이것도 추억이었다며 긍정적으로 생각하는 중입니다. 그 외에는 워낙 저렴하게 렌트해 3박 4일 잘 끌고 다녔답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후기 2

제주 렌트카 반납 하루전날 반납관련 문자가 옵니다. 제주렌트카 연료는 꼭꼭 주유소에서 채워 가는 게 훨씬 저렴합니다. 제주 렌트카 반납할 때 돈 좀 더주면 되지 하고 개겼다가는 렌트비 몇 배로 주유비 내고 오실 수도 있습니다. 아래 사진 보이시나요?

제주하이렌트카 반납 안내문자

사전연락없이 반납시간 경과 시 지연금이 발생합니다. 연료 부족 시 현장결제 가능하나, 일반 주유/충전소의 가격보다 다소 상이할 수 있으니 출고 시 연료만큼 채워오시기 바랍니다. 라는 내용입니다.

사전연락하면 뭐가 달라지는 줄 알았는데 그것이 아니었음.

제주하이렌트카 반납도 시간보다 20분 정도가 늦을 것 같아서 부랴부랴 20분정도 늦을 것 같다고 전화를 하니 10분은 봐줄 수 있는데 20분은 못봐준다고 함. 12,000원을 추가로 더 내야한다고..

네????????????

거의 .반나절 렌트비를 10분 늦었다고 12,000원 받겠다는 이 날강도

!@#$#$^$#%&%^

“1시간 늦으면요?”

라고 물으니 1시간 단위로 렌트 반납시간 지연금 12,000원이란다.

달리자 VS 1시간 뒤 반납

결론적으로 딱! 1시간 뒤 반납해줬습니다. 연료비는 오죽할까 싶네요.(마음편히 넣고 가실길..ㅋㅋ) 아래 사진이 제주 렌트카 차량 반납현장입니다.

제주하이렌트카 반납

반납할 차들은 위 사진처럼 마당으로 가면 안내를 해주는데 정비소 같은 곳으로 가서 점검 후에 다시 돌리는 것 같았음. 저희차 반납담당 직원 분은 쿨하게 보내줬습니다. 추가요금을 결제해서 그런가..ㅋㅋ

쓰레기가 많아서 비우려고했는데도 그냥 두고 내리라고.. 쏘쿨~ 덤터기 씌우면 바로 블로그에 카페에 적극 홍보하려고 했는데 그렇지는 않았다고 합니다.

제주하이렌트카 솔직 이용후기3

제주하이렌트카 반납

솔직히 예약하고 나서 알았던 사실이지만 안 좋은 후기들을 너무 많이 보았습니다.

비행기 시간 급박한 거 알고 트집잡아 시간끌기, 더러워서 돈주고 반납했다는 후기도 봤고, 실랑이하다 지쳐서 10만원 주고 왔다는 분도 봤고 워셔액 안나왔다는 분, 안전벨트 안됐다는 분도 봤어요.

검사직원에 따라 다른데 렌트카 연료게이지 옆쪽으로 사진 찍었다고 2만원 더 받고, 누가긁었는지도 모를 기스대박인 제주렌트카 타이어 휠 훼손됐다고 10만원 냈다고하는 후기들…ㅋㅋ

사실 좀 긴장하고 제주하이렌트카를 이용했는데요. 제주 렌트카 이용 후 솔직하게 느낀 점은

복불복이다라는 것입니다.

저는 결론적으로 조금 불편한 점들은 있었지만 계약서 예약일자, 반납장소, 등등 문자로 보내줘서 좋았고 제주하이렌트카 저렴한 가격에 큰 문제없이 잘 타고 다녔습니다.

이번에는 잘 제주렌트카 예약 잘 넘어갔지만 다음에는 좀 더 꼼꼼히 알아보고 가야겠다는 생각이 들었네요. 제주 렌트카 후기를 참고하셔서 현명한 제주렌트카 예약하시길 바래요. 🙂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예약 후기입니다.. (꿀팁? 포함!) : 클리앙

9월 중순에 제주도 여행을 계획하고 있어서

여기저기 엄청 알아보고있었습니다.

알아보는 기준은

* 완전 자차 (슈퍼자차) / 자기부담금 0원인 보험상품으로 알아보고있었습니다.

제주패스, 빌리카, 롯데, SK렌트카 모두 알아보는 보고있었습니다.

*결론은 제주패스렌트카로 예약했습니다. (예약 내용은 하단에 적을게요)

빌리카 : 아반떼AD or K3 = 18만1000원 (최저가) / 보험 완전 자차 자기부담금 0원

(빌리카의 단점은 가격이 매우 저렴하나, 차가 구형모델이 많고 지저분함)

롯데,sk(대기업) : 아반떼AD or K3 = 29만7000원 (최저가) / 보험 완전 자차 자기부담금 0원

(자동차가 신형이긴 하나 가격이 부담..)

제주패스 : K5 3세대(19~20 신형모델) = 24만1200원 / 보험 완전 자차(슈퍼무제한) 자기부담금 0원

* 제주패스는 완전자차(부분 제한) , 슈퍼무제한(부담금 0원) 으로 나뉘어져 있습니다.

슈퍼 무제한으로 할 경우 신형차 + 보험 자기부담금이 0원 입니다

여기서 팁입니다.

현재 야놀자에서 “제주패스 이용권” 을 25% 할인해서 판매하고 있습니다.

25만원 이용권이 18만7500원으로 구매 가능합니다

*그리고* 야놀자에서 제주 레저 쿠폰이 따로 있어서 -7000원 할인 쿠폰이 또 있습니다.

그래서 18만500원 으로 제주패스 이용권 25만원 짜리를 구매 가능합니다.

결론은

*빌리카에서 아반떼AD or K3구형 모델 완전자차(자기부담금 0원) 가격(18만1000원)보다 싼 금액으로

*제주패스 렌터카에서 야놀자를 이용해 18만 500원으로

빌리카와 보험 조건 완전 동일한 K5 신형으로 예약 했습니다.

제주도가 렌트카가 많이 비싸졌지만.. 그나마 이렇게 하면 나름 선방? 한것같습니다..

제주도 렌트카 후기 알아보자(광고 아님, 안보면 후회함)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후기

오늘은 제주도 렌트카 후기에 대해서

알아보려고 한다.

본론으로 들어가기전에

이런건 어떨까?

1. 제주도 렌트카 후기

출처 : https://theqoo.net/travel/783681291

생각나는거 몇개만 놓고 가

1. 대여요금이 전부가 아님

대여요금으로 사람 유인해놓고 보험료 비싸게 받는 곳 많음.

이런 장난질은 흔함 ㅋㅋㅋ 대기업이나 소기업이나 다같이 하는 낚시☆

대여요금 + 보험료 합쳐서 가격 비교를 꼭 하길.

2. 슈퍼자차는 진리 하지만 보험조건 꼼꼼히 봐

주차하다가 생기는 범퍼기스 같은 건

범퍼를 갈아도 국산 준중형기준으로 30만원정도야.

보험이 빛을 보는 구간은 딱 두개야. ‘대인’ ‘대물’

다른 사람 치고 남의차 치면 노답이야.

가끔 사고 사례들 보면 본인이 병신같이 운전하는 경우도 있는데

같은 운전자 입장에서 운 없다 싶은 사고도 있음 ㅠㅠㅠㅠ (밤길 안전운전 중 갑자기 들개가 도로에 갑툭튀ㅠㅠ)

적은 구간 보상받겠다고 슈퍼자차하는 것보다 자기부담금/면책금을 내더라도 한도 높은게 나을 수 있음.

왠만해선 초보자들은 잔사고가 많아서 슈퍼자차가 편할꺼고, (쫄려서 고속주행 안함 => 사고확률 낮음)

운전숙련자들은 한도 높은게 좋음.

3. 국내육지여행에서 장거리운전 부담스러우면 버스터미널/KTX역 근처에서 렌터카 빌려

딱 여행목적지 주변만 운전하는거니까

운전자의 정신건강이 매우 편함

단점 : 집 <-> 역/터미널 이동 귀찮아짐

4. 차량 옵션 꼼꼼히 살피고 골라

운전할 때 계륵같이 필요한 것 3대장이 있음

후방카메라, 하이패스, 네비게이션

이거 없는 업체들도 있으니까 가성비 고민할 때 잘 선택해.

네비같은 경우엔 따로 휴대용 거치대 + 내비앱 으로 퉁칠 수 있긴 함.

5. 렌터카사에서 하지말라는 건 하지마.

특히 음주운전!!!! 무면허자에게 차 운전시켜보는거!!!

저러다가 사고 나면 보험 미적용이거나 패널티 비용 더 내야 보험적용해줌.

즐거워야될 여행에서 사고나고 경찰보면 기분 더럽잖아.

지킬것들을 잘 지키면 자동차로 더 즐거운 여행 가능하니까.

6. 카쉐어링 vs 렌터카

장단점 맞춰서 고르면 됨ㅇㅇ

카쉐어링 유류비 비싸다고 해봤자 ㅋㅋㅋ 눈에 띌 정도로 차이 나는 건 몇백km 뛰는 장거리여행임.

카쉐어링은 집앞/무인/카드결제/충동예약 장점이 있는거고

렌터카는 깨끗함/기름값/도어투도어 저렴(무료로 해주는 곳도 있음) 장점이 있는거라 편한대로 고르면 됨.

우리회사 동료들도 상황 맞춰서 골라 타서

어떤 업체가 100% 좋고 나쁘고가 없음

7. 제주여행 갈 때 렌터카는 제발 2주전에는 예약…

제주도에서는 차를 쉽게 빼올 수도 없음ㅋㅋㅋ

제주도 안에 있는 렌터카가 전부야.

극성수기에는 더 팔고 싶어도 없어서 못 태우는 상황이니까

미리미리 예약해서 정신건강해지자

혹시 더 궁금한거 있으면 알려줘

내가 아는 선에서 댓글 달께

2. 제주도 렌트카 후기

출처 : https://www.instiz.net/name/48564781?page=1&category=1, https://www.instiz.net/pt/6110089

생각보다 초보도 운전하기 ㄱㅊ음

길이 엄청 잘되어 있음

근데 진짜 길에 80%가 렌트카임ㅋㅋㅋㅋㅋㅋㅋㅋㅋ

허 하 호 등등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 글고 그만큼 빌런도 많음.

앞에서 자꾸 중앙선 물고 가기, 어떤놈은 우측 선 물고가기, 깜빡이 안키고 좌회전하기, 개천천히 가기, 브레이크 안밟을 상황에 브레이크 밟기 등등…

글고 제주의 젤 큰 문제 로터리가 개많고, 사거리인데…심지어 큰사거리도 신호가 없는 경우가 꽤 많음.

그냥 차들이 다 눈치보고 자기들이 알아서 가야함

그게 제일 쫄렸음…ㅋㅋㅋㅋㅋㅋㅋ

왜5년차 초보냐면 그전엔 초초초보였기때문^^..!

자차 없어서 엄마차 보험 들고 주변 동네만 갈 수 있고 서울은 못가는 정도의 초보임!

편하게 음슴체로 하겠습니당. 이해 부탁드려요.

완전자차, 슈퍼자차 이런 걸 가입해도 타이어, 타이어 휠은 포함 안 될 수도 있음.

근데 포함안된 이 부분이 중요한 게 이거 가지고 고객에게 돈을 받을 수 있음.

그러면서 완전자차, 슈퍼자차는 타이어, 휠이 포함 안되니 하루에 ~~원 씩내면 그 부분에 대한 보험이 된다고 함.

@@ 시작 @@

이번에 제주도에서 렌트했는데 완전자차 및 투싼을 예약함

여기서 잘 보시면

예약날짜는 렌트하기 8일 전, 그리고 렌트시간은 오후 4시임.

어찌됐건 렌트를 하러가서 계약서 사인한 후 차량을 보니 투싼 -> 그랜져로 바뀜.

우리는 투싼으로 예약했는데 왜 그랜져로 바뀌어져있냐 라고 물어보니

‘차량이 사고가 나서 공업사에 들어가있다. 그래서 낮은 등급을 드릴 순 없으니 높은 등급을 드리는 거다.’ 이렇게 말함.

근데 여기서 의문인게

렌트카 전문 업체가 차량이 사고났는데 고객에게 사전에 양해도 안 구하고 말도 안해준다?

또 계약사인하기 전에도 얘기를 안해준다?

쏘카, 그린카 같은 카쉐어링처럼 반납 후 5분 10분후에 다른 사람이 빌리는 게 아니고

렌트카일 경우 세차 할 시간까지 충분히 계산 후 빌리게 할 텐데 사전에 얘기 안해준게 찝찝함.

아침이나 점심에 사고가 났어도 오후 4시에 렌트를 신청했기 때문에 충분히 알려줄 수 있는 시간일거라 생각이 됨.

근데 그 부분은 그냥 찝찝한 거다 라고 생각 후 차량을 렌트하고 돌아다님.

그러다가 차량 반납 전날 갑자기 차량 한쪽 타이어가 공기압이 낮다고 나옴.

거짓말 안 치고 5분 넘게 ‘못이 박혔나. 어디 이상이 있나’ 그 쪽 타이어만 살펴봤는데 이상이 안 보여

그 다음 날 반납할 때 ‘이 부분이 공기압이 낮다고 나온다’라고 말하니 체크해준다고 함.

근데 30초만에 이 부분이 찢어졌다면서 17만원을 요구.

차량 운행하면서 부딪힌 적도 없고 부딪힐 일도 없었음.

어이가 없어서 차량 렌트 전 사진을 살펴보니까 그 부분이 물로 젖어있음.(그래서 잘 안 보임)

그러면서 ‘이 부분때문에 타이어 공기압이 낮아졌을 수도 있다.

그리고 우리는 렌트 전 차량 세차를 하는데 타이어, 휠 모든 부분을 세척을 하고 체크를 한다.’ 라고 하는데

이게 차량 휠을 세척한 부분인가 싶음. 본인은 손수세차 3년차인데 이건 세차가 아닌 그냥 고압수로 뿌린 경우로 봄.

그러면서 계속 ‘들어가서 타이어 결제할게요. 17만원입니다.’를 재촉.

절대 주기 싫어서 본인은 ‘이 부분이 이 부분, 저 부분이 저 부분이지 않냐.’ 계속 사진이랑 비교하면서 따지니

(따진다는것보단 내 의견을 당연하게 말함)

안되겠다 싶었는지 알았다고 하고 공기압 체크에 관한 비용만 지불.

(여기서 개 멍청한게 자기들이 ‘이 부분때문에 공기압이 낮아질수있다’라고 말했다는데 그건 제가 못 듣고 가족이 들었음.

제가 들었으면 안냈을텐데 .. 아쉽..

그래도 차량을 타다가 공기압이 낮아졌으니 비용을 요구하면 그럼 우린 위험부담을 가지고 탄거에 대한 보상은 어떻게 했냐 라고 말했을텐데 …)

@@@@@@@@@@@ 여기서부턴 뇌피셜 @@@@@@@@@@@

1. 차량을 더 높은 단계를 준 이유는

본인이 나이가 많지 않아 어린 애 한 번 빼먹을 핑계로 준거 같음.

왜냐하면

사진을 보면 막 굴릴 수 있을 정도의 차량임.(사진은 2장이지만 다른 사진보면 이런 부분이 많이 있어요)

고로 더 높은 단계라지만 누구한테 줘도 크게 걱정할 필요없을 차량이다보니

어린 애한테 굴리라고 하고 마지막에 차량 바퀴로 따지려고 한 것 같음.

2. 위에 올렸던 사진 중 찢어졌다고 동그라미 친 사진을 보면 일부러 물을 뿌려놓은 거 같음.

건조된 바퀴라면 찢긴 부분이 잘 보이니 물을 뿌려서 잘 안 보이게 하려고 한 시도.

이 부분도 이유가 있는게 렌트 빌리기 전에 물이 뿌려져 있었음.

대부분 차량을 주기 전에 누가 물을 뿌리나. 그것도 바퀴에만??

3. 처음에 썼듯이 타이어, 휠에 대한 보험이 따로 있어서 비용을 지출했다면?

그 렌트카는 그 비용 공짜로 얻어먹고 위에 차량은 그대로 또 다른 피해자를 속출했을 듯.

4. 만약 공기압이 체크를 안했다면? 우리는 5분넘게 살펴봐도 못 보지만

그 사람들은 30초만에 찾는 (어느 부분이 잘못된지 아는) 고수이니까

분명 요구했을 듯.

@@@@@@@@@@@ 요약 @@@@@@@@@@@

1. 제주도에서 렌트 했는데 투싼에서 그랜져로 말도 없이 바꿔줌

(차량이 사고 났다는데 알려줄 시간은 충분했음)

2. 반납 전날 타이어 하나가 공기압 낮다는데 몇분을 살펴도 이상한 곳이 안 보임

3. 반납할때 말하니까 30초만에 찢긴 곳 발견하고 17만원 요구.

4. 처음 렌트할때 차량 타이어 사진보니까 그 부분만 물로 젖게해놔서 잘 안 보임. 그래놓고 빨리 결제하라고 재촉

5. 사진이랑 비교해서 따지고 따지고 따져서 결제 안함.

@@@@@@@@@@@ 주의 할 점 @@@@@@@@@@@

1. 차량을 윗 단계로 업그레이드 해준다고 하면 의심부터.

2. 제 경험처럼 사전에 안 알려준다. 그러면 의심부터.

3.(뇌피셜이지만) 사람 인상이 의심스럽다? 의심부터.(개인적으로 인상은 색안경이다 싶었는데 오늘로써 한 85% 믿음)

4. 타이어에 물이 묻어있는 부분은 사진 잘 찍기!

5. 차량 전체 모든 부분 사진 잘 찍기!

6. 완전자차, 슈퍼자차 이지만 ~~ 부분은 미포함 이다면 이 부분 사진 제대로 완전 잘 찍기!

7. 저처럼 따져야할 시간이 있을 수도 있으니 비행기 시간을 넉넉히 잡고 가기.

개인적으로 렌트카는 이제 메이져로만 빌릴 계획이네요. 아니면 모든 부분 보험이 들어있는 곳으로만.

꼭 조심하세요. 이런 거 돈 나가면 화나고 짜증나고 그 지역 자체가 싫어질 수도 있어요.

다들 양심있게 장사하면 얼마나 좋을까요..

3. 제주도 렌트카 후기(겨울용)

출처 : https://hygall.com/index.php?mid=hy&document_srl=437053430

0. 탐라 눈 특징

– 내리면 거의 녹음, 그리고 밤되면 얼어서 얼음길됨 ㅎ

– 눈 많이 오는데 동해처럼 개펑펑 내리고 맑은날~ 이게 아니라

존나 추적추적 싸리눈 개날림 그침 개날림 그침 개날림 이렇게 빡치게 옴

1. 일기예보는 거들뿐

– 일기예보에 눈 올 확률 60%라는데?

→ 100%를 가정하고 준비해라

탐라 일기예보는 10분간격으로 바뀐다

한 자리에 가만 앉아서 커피 마셔도 10분 뒤에 눈 오다가 10분 뒤에 해 나오고 그래

2. 눈 온다? 준비할것

1) 렌트카 회사에서 체인 빌리기

2) 못빌렸는데 눈온다? 다이소나 마트에서 스프레이체인사서 바퀴에 뿌려라

3) 주유소 보이면 기름 이빠이 채워라 히터 틀고 다니면 금방 떨어짐

3. 외제차 렌트X 무조건 4륜 국산으로

– 외제차는 완전 자차 보험이 안됨, 게다가 대부분 후륜임. 눈길에서 존ㄴㄴ나 밀림

– 국산 4륜으로 렌트해서 완전 자차 들어라

눈길에 브레이크 밟으면 좆되는거 알지 스르르 미끄러지듯 가야한다 브레이크 밟으면 바로 통제불능임

4. 숙소는 해안가/대형리조트로

겨울에 탐라 여행가는데 눈 올 것 같으면 숙소는 중문이나 제주시내, 서귀포로 잡자

중산간 산골짜기에 잡으면 도로 통제돼서 아예 못들어갈 수 있음

해안이라도 외딴데 있으면 눈 많이 오면 할거없음 차라리 관광단지 안이 나음

5. 제설하는 지역과 도로는 정해져있다

ex. 평화로

탐라카페 가입해서 목적지 종착지 물어보면 도민이 무슨 도로 타라고 알려줄거임

안알아보고 네비 찍고 최단거리로 가면 좆됨

6. 공항갈때 시간 넉넉하게 잡고 가라

1차선도로 많은데 눈이 없더라도 앞에서 사고나면 막혀서 오도가도 못함

7. 실내관광지 미리 파악해라

1100고지 용머리해안 이런데는 조금만 눈발 날려도 바로 출입통제임

탐라 박물관이나 전시 개좆같은거 많아서 후기 백개 읽어보고 미리 계획 세워라

ex) 나의 뮤1즈 이런거 개돈아깝 차라리 아르떼를 가라

8. 돌아가는 날 일정 만들지말아라

땅콩 제외한 항공사는 예비항공편 없어서 앞에서 지연나면 노빠꾸로 뒤에 다 밀림

김1포는 야간에 운영못해서 지연 쌓이면 뱅기가 인천으로 날라준다

제일 좋은거?

눈 예보 있으면 취소수수료 내고 걍 취소한다 ^_^

이상 제주도 렌트카 후기 끝.

반응형

[리뷰] 제주 렌트카 싸게 예약하는 법! 제주다움렌트카 이용후기 (feat. 내돈내산)

728×90

반응형

안녕하세요 🙂

이제 본격적인 여름휴가 시즌이 다가오고 있습니다.

동시에 코로나 거리두기 4단계가 연장되었다는 소식도 들려왔습니다.

지방에서도 점점 늘어나는 코로나 확진자로 인해 여행 계획을 취소하신 분도 많으실 것 같아요.

하지만!

렌트카 후기와 더불어 싸게 예약하는 법은 나중에도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특히, 제주도는 도내 정책으로 인해 렌트카 수가 규제되고 있어,

점점 가격이 비싸지고 있는데요.

그래도 어떻게든 싸게 렌트하는 것이 이득이니 참고하시길 바래요!ㅎㅎ

1. 렌트카 싸게 예약하는 법

대부분은 렌트카를 예약할 때 2가지 중 한 가지 방법으로 검색하실거에요.

1. 포털사이트에서 렌트카 검색

2. 이용했던 렌트카 앱으로 검색

오늘 제가 소개해드릴 렌트카 싸게 예약하는 방법은 ‘카모아’ 라는 앱입니다.

(물론 인터넷 사이트를 통해서도 가능합니다!)

이제 시작해볼까요.

구글 플레이스토어에서 ‘카모아’ 앱을 다운 받은 후 실행해 주세요.

그리고 홈화면에서 여행 지역과 날짜 및 시간을 선택한 후 ‘검색’ 클릭하면 끝!

그러면 여러개의 차량이 나오게 됩니다.

여기서 본인이 원하는 차종을 선택하면 해당 차종에 해당하는 차량이 쭉~~~나와요.

저는 약 일주일 간 있을 계획이었기 때문에,

기름값이 무지막지하게 오른 요즘!!! 기름값 걱정없는 전기차를 선택해보았습니다.

전기차는 니로, 코나 등의 국산차부터 BMW i3, Tesla 외제차까지 다양하게 있었습니다.

그 중 가장 최신 차량인 아이오닉 5 기준으로 알아볼게요!

아이오닉 5는 2021년에 출시된 현대자동차의 전기차 플랫폼 차량입니다.

다음 주 기준으로 검색해보니 285,570원이 나오네요.

과연 이게 저렴한 가격은 맞는걸까요?

이전에 제가 예약한 방법으로 가격비교를 해보았습니다.

포털사이트에서 ‘제주 렌트카’ 검색 이후 가격 비교사이트를 들어간 모습입니다.

같은 시간, 같은 차종 심지어 업체도 같은데 4만원 이상 저렴한 요금이네요.ㅎㅎ

이번 검색은 4만원밖에 절약이 안 되었지만,

여행 2달 전 예약한 저는 카모아로 다시 검색했을 때 약 12만원이 절약되는 매직을 경험했습니다.ㅎㅎ

절약한 돈으로는 더 맛있는 거 먹으면 되죠!!!

내돈내산(?) 내돈내예해서 경험한 카모아 앱! 꼭 참고하시길 바라겠습니다.

2. 제주다움 렌트카 이용 후기

이렇게 카모아를 통해 저는 코나 EV를 렌트했습니다.

렌트카 업체는 제주다움 렌트카라는 업체로 그렇게 크지 않은 렌트카 업체였습니다.

지금부터 이용 후기를 적어볼게요!

제주공항에서 렌트카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렌트카 셔틀버스를 타고 이동해야해요.

과거에는 제주공항에서 렌트카 픽업도 가능했다고 하지만,

공항 주차장이 지나치게 복잡해지는 관계로 제주도에서 운영정책을 바꿨다고 합니다.

렌트카 셔틀버스를 이용하기 위해서는 짐을 찾고 나와 쭉~~오른쪽으로 이동해야해요.

아래사진과 같이 ‘렌터카셔틀’ 이라는 표지판을 따라 이동하면 되겠습니다.

렌트카 셔틀버스 정류장에는 마치 공항처럼 렌트카 셔틀 시간 정보가 나와있습니다.

밖이 무지하게 더우니…안에서도 셔틀이 오는 것을 확인 할 수 있어 좋았습니다.

하지만 제주다움 렌트카 업체는 나오지 않아 밖에서 확인했답니다…ㅜㅜ

제주다움 렌트카 셔틀 장소로 가게 되면 버스 출발 시간표가 나와있습니다.

비교적 버스간 시간 간격이 컸는데요. 약 25분 간격인 것 같았습니다.

요즘은 코로나로 인해 버스를 소독하는 시간이 생겼다고 합니다.

그래서 정해진 시간보다 조금 늦게 도착하실 수도 있으니,

조금 여유를 가지고 기다리시면 될 것 같아요!

렌트카 업체에 도착해서 차량을 인수받는 곳입니다.

예상대로 크지는 않았지만 깔끔하고 일처리도 매우 빠르게 진행해주셨습니다.

여기서 잠깐!

전기차를 이용하시는 분은 전기차 충전 카드 대여 여부를 물어볼꺼에요.

여름철 전기차는 꼭!! 꼭!! 전기차 충전 카드 대여하시기를 추천드립니다.

이유는 몇 가지가 있는데요.

1) 매우 더운 제주도 날씨덕에 차에서 에어컨을 강하게 틀어놓음.

2) 전기차 충전소는 많지만 일반 신용카드 사용 가능한 곳은 적음.

3) 반납할 때 남은 연료만큼 맞출 필요가 없음.

저는 다른 블로그를 보고 전기차 충전 카드를 대여하지 않았는데…

일반 신용 카드 충전 가능한 충전소를 찾으려고 애를 먹었습니다.

굳이 갈 곳이 아닌데 충전을 위해 간 곳도 많아요ㅠㅠ

차는 한 번 반납할 때마다 세차를 해주시기 때문에 엄청 깨끗합니다.ㅎㅎ

혹시 모르니 요렇게 앞,옆,바퀴 모두 사진을 찍어주시구요.

반납할 때 남은 연료량을 맞추기위해 이렇게 계기판도 찍어주시면 끝입니다!!

전기차 이용해보니 정말 잘 나가더군요.ㅎㅎ

제주도에 있는 5일 동안 정말 잘 이용하고 반납가지 마쳤습니다.

충전카드를 빌리시지 않은 분은

부족한 연료칸 1칸마다 2,000원이 부과되니 참고하세요!

차량 반납 후 제주공항까지 셔틀 버스타고 가면 끝~~~

그럼 오늘 포스팅도 마치겠습니다. 🙂

728×90

반응형

제주도 렌트카 예약 꿀팁 및 저렴한 곳 :: 렌트카 후기 및 비용 (+일반자차 완전자차 차이)

반응형

렌트카 예약 꿀팁

을 알려드리면

크게 3가지 고려사항이 있습니다.

시기, 사이트, 연료의 종류

가 대표적인 3가지입니다.

이외에도 추가적으로 몇 가지 참고사항도 알려드리겠습니다.

1. 시기: 최대한 빠르게, 미리 예약한다.

기다리면 더 싸지겠지..? 놉!

렌트카는 무조건 빨리빨리 예약해야 답입니다.

행사하는 렌트카들이 있고, 그러한 렌트카들이 모두 판매되면

비싼 렌트카들밖에 남지 않습니다.

최대한 빠르게, AS SOON AS POSSIBLE 입니다.

2. 사이트: 렌트카 가격비교 사이트

여러 사이트들이 있습니다.

제주패스렌트카, 돌하루팡 렌트카와 같은 가격비교 사이트와,

티몬, 옥션 등의 쇼핑몰에서도 렌트카를 예약할 수 있습니다.

그중 제가 종종 이용하는 사이트는

돌하루팡 렌트카

입니다.

제가 많이 사용해봤는데, 대체로 싼 편인 것 같습니다.

최저가 가격보장도 해준다고 하고,

광고도 없애면서 가격을 낮춘다고 합니다.

아무리 그래도 물론 가끔 더 비싼 경우가 있긴 하겠지만,

미리미리 예약하고 비교한다면 정말 쌉니다.

www.dolharupang.com/list/car

예를 들어 볼까요?

제가 1월 4일 9시부터 1월 8일 9시까지 K3 휘발유로

총 96시간을 빌려 보겠습니다.

왼쪽이 제주패스렌트카이고, 오른쪽이 돌하루팡입니다.

조금 더 저렴하긴 하죠?

하지만 렌트카에서 중요한 건,

여러 가격비교사이트를 여러분이 조금 찾아보시는 것입니다.

가능한 차종도 다르고 가격도 다르므로, 어느정도 시간을 할애하셔서

가격비교를 조금 해주시는게 몇 만원이라도 아끼실 수 있습니다.

3. 연료의 종류: LPG로!

유류비, 무조건 LPG로 하셔야 합니다.

물론 전기차도 굉장히 저렴하고

주차비도 반값이고 좋은 점이 많지만,

충전하는 데 오래걸리고(완충시 최소 30분 정도)

충전소에도 자리가 없을 확률…

불편한 점이 더 많다는 생각이 듭니다.

휘발유같은 경우에는 LPG보다 훨씬 비싼 가격이

나올거라는건 알고 계시죠?

LPG 차량으로 빌리시는 것이, 유류비를 효율적으로

아끼는데 있어 필수라고 생각합니다.

4. 추가 팁

시간설정을 잘하셔야 합니다.

렌트카의 가격은 24시간 단위로 설정됩니다.

즉 25시간을 빌리거나, 48시간을 빌리거나

둘 다 24시간 + 1시간 / 24시간 + 24시간이므로

같은 가격으로 설정됩니다.

또 시간별로 가능한 차량이 달라질 수 있으므로,

여러 시간대를 검색해 보시는 것도 중요합니다.

자차보험은 여러분이 일반자차나 완전자차 둘 중 하나를 가입하셔야 합니다.

제주도의 렌터카 업체는

대인(상대방 몸), 대물(상대방 차), 자손(나의 몸)의 보험은 모두 들었지만,

자차(나의 차)에 대한 보험은 보상하지 않기 떄문입니다.

이때 왠만하면

완전자차로 드시길 바랍니다.

일반자차는 사고시에 자기 부담금이 큽니다.

면책금도 내야하고, 보상한도도 낮고,

휴차보상료도 내야하는 등 보상을 잘 해주지 않습니다.

그렇기에 완전자차로 드시는게 훨씬 안전합니다.

심지어 완전자차가 이벤트 등으로 더 싼 경우가 많으니,

잘 찾아서 선택하시길 바랍니다.

이때 주의깊게 살펴보실 내용은,

렌트카 업체마다 규정이 다르고, 보상내용도 동일하지 않다는 점입니다.

그렇기에 반드시! 예약 전 약관 동의 항목에서

대여규정

을 꼭 정독하고 예약하시길 바랍니다.

아참!

타이어나 휠 같은 경우에는 보험처리가 안 됩니다,,

www.consumer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519713

알아두시길 바랍니다. 그래서

휠이나 타이어에 추가 보험을 들 수 있는데,

이것도 불안하다면 드시면 좋습니다.

여튼 오늘 위의 내용으로,

여러분들이 저렴한 렌트카로

안전하고 즐거운 제주여행 떠나시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대체 여행방법]

반응형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대체 여행 방법 추천]

제주도는 차량 없이 관광지 이용에 불편함이 있는 만큼 꼭 렌터카이용이 필요한 곳이기도합니다. 렌트카 대여의 최소조건인 만21세, 1년운전경력이 필요하지만 그렇지 못하고 갖 어른이 된 관광객들도 여행을 오기마련입니다. 오늘은 렌트카 최소조건을 충족하지 못하여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정보를 찾는 분들에게 도움이 될만한 정보를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전연령 렌터카란?

먼저 전연령 렌터카란 렌터카 대여시 최소중족조건인 만21세이상, 1년이상 운전경력에 해당하지 않더라도 운전면혀증만 있다면 대여가 가능한 렌트카를 말합니다. 렌트카 업체에서 최소 중족 조건을 중요하게 생각하는 이유는 아무래도 사고율, 손해율과 관련이 있습니다. 너무 어리며, 운전경력이 전무한 사람에게 차량을 대여해주는 경우 사고율이 매우 높으며 그로 인해 손해도 커지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대부분의 렌터카는 만21세이상, 운전경력 1년이상을 기준으로 렌트카를 대여해줍니다. 하지만 전연령 렌트카의 경우 그 손해율을 감수하더라도 특별한 수요층을 공략하여 영업하는 것에 해당한다고 말할수 있습니다. 전연령 렌트카의 경우 손해율이 높아질수 밖에 없기 때문에 렌트카 대여비용도 높게 측정할 수밖에 없게 됩니다. 그로 인해 일반차량을 대여하는 것보다 많게는 두배 높은 비용을 지불해야 합니다.

제주도 렌터카 나이 조건 예약 전 확인.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 후기

제주도에서 운영하는 전영령 렌터카는 극소수가 운영하고 있습니다. 그중 대표적인 곳은 ‘금강 렌터카’입니다. 제주공항과 매우 가까운 위치에 자리 잡고 있어 인수, 반납도 수월한 곳에 해당합니다. 렌터카 대여 후기들을 보면 대부분 아주 젊은 사람들이 이용하는 것을 알 수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전연령 렌터카의 만족도는 좋은 편에 속합니다. 가장 큰 요인은 전연령 렌터카를 대여할수 있다는 것이겠습니다. 차량없이 제주여행을 제대로 즐기기가 매우 힘든 여건이다보니 대여가능한것에 매우 만족스러운 후기들이 많습니다. 다만 제주도 전연령 렌트카의 경우 비용적으로 일반 렌트카보다 비싸기 때문에 비용이 가장 큰 단점이라고 볼 수 있습니다. 더불어 보험적용에 있어서도 슈퍼자차를 이용하지 않는 이상 보장금액이 낮은편에 해당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보험 종류 총정리. 일반 자차 vs 완전 자차 vs 슈퍼 자차

대체 여행 방법 추천

제주도 전연령 렌터카의 단점이 비용만은 아닙니다. 전연령 렌트카의 경우 운전경력이 전무한 사람들이 이용하는 일이 많기 때문에 사고 날 확률이 높다는 것도 있습니다. 혼잡한 제주시내뿐만 아니라 렌트카가 많은 지역이기 때문에 기본 사고율도 높은 지역이기 때문에 운전이 미숙하다면 사고날 확률도 높아질 수밖에 없습니다.

비용이 문제이고 만 21세 이상이지만 운전경력이 1년 미만이라면 선택의 폭이 넓어집니다. 운전경력이 충족되지 않더라도 대여 가능한 곳이 많으며 전연령 렌터카보다 더 저렴합니다. 우리끼리 편하게 제주여행을 즐기고 싶은 분들이라면 이방법을 추천드립니다.

전문가가 이용하는 제주 렌트카 비교 사이트 5곳 추천.

만약 나이가 만 21세가 넘지 않는다면 택시투어를 추천드립니다. 제주여행에서 꼭 렌터카를 빌려야만 하는 것은 아니죠. 택시, 승합차를 대절하여 기사님이 운전하는 차량을 타고 자유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4명이하의 소규모라면 택시투어를 추천드리며 5명이상이라면 승합차 투어를 추천드립니다.

패키지여행과는 다르게 차량만 이용하기 때문에 우리가 원하는 관광지를 즐길수 있습니다. 보다 안전하게 즐길수 있으며 제주도 전문가인 기사님이 함께하기 때문에 편하게 제주여행을 즐길 수도 있습니다.

택시투어의 경우 인원 상관없이 1일 10만 원초반대이며, 승합차투어는 10만원 후반 대입니다. 비수기, 성수기 가격이 동일한 업체도 많기 때문에 인원이 많으면 많을수록 렌터카 대여보다 훨씬 더 저렴한 게 이용이 가능한 게 특징입니다.

■ 함께 보면 좋은 제주도 여행정보 ■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제주 렌트카 후기

다음은 Bing에서 제주 렌트카 후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 SK렌터카
  • 제주도렌터카
  • 제주도렌터카추천
  • 대기업
  • 소나타렌트
  • 제주도소나타렌트
  • SK렌터카 제주
  • 제주렌터카
  • 제주렌터카추천
  • 제주도단기렌트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YouTube에서 제주 렌트카 후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도 렌트카, 여기만 쓰는 이유는?! (ft. SK렌터카) | 제주 렌트카 후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