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주 고등어 회 맛집 |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28645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제주 고등어 회 맛집 –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iikii [제주\u0026Piano]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6,601회 및 좋아요 8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제주 고등어 회 맛집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 제주 고등어 회 맛집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엉뚱발랄 #피아니스트 #제주도민 #제주도여행 #제주맛집 #내돈내산 #제주핫플 #gourmet #Jeju
물살이 센 제주바다에서 헤엄쳐다니던 제주 고등어는 타지역보다 더 쫄깃하고 맛있다고 해요~ 제주에서만 드셔보실 수있는 싱싱한 제철맞은 고등어회를 도민이 즐겨찾는 맛집으로 총정리!!
#애월포구횟집 #블랙씨걸 #모슬포 부두식당 한담애월2호점 #안경쓴고등어 #해왓#미영이네 #세영수산 #원담 #모슬포 해안도로식당 #곰막
*애월포구횟집은 검색시, 애월에 위치한 다른 ‘포구횟집’으로 검색되니 주소로 검색해 가시길 추천해요.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여름아 잘가 – https://youtu.be/34iT3mfVowE

제주 고등어 회 맛집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제주 고등어회’ 맛집 빅데이터 추천순위 Top100 – 다이닝코드

1. 미영이네 식당. 제주고등어탕, 고등어회. #다코숨은맛집, #식사모임, #무료주차. 80점 · 2. 곰막. 구좌회국수, 고등어회 · 3. 원담. 제주횟집, 고등어회 · 4. 그리운바다 …

+ 여기에 표시

Source: www.diningcode.com

Date Published: 4/8/2022

View: 1763

[ 서귀포 고등어회 ] 검색 결과 – 식신

고등어회 강추합니다. 김에 밥 조금 올려서 파채랑 싸서먹는 고등어가 일품입니다. 자리돔횟집 제주, 서귀포시내씨푸드.

+ 여기에 보기

Source: www.siksinhot.com

Date Published: 11/5/2021

View: 8290

제주 고등어회 맛집 부지깽이 현지인 추천 맛집 제주시청 제주 …

고등어를 구이나 조림으로는 많이 먹어봤어도 회로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그러던 중 제주도에서 비교적 가성비 좋게 고등어회를 맛있게 먹을 …

+ 여기에 보기

Source: yoloyolo-life.tistory.com

Date Published: 10/5/2022

View: 436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제주 고등어 회 맛집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제주 고등어 회 맛집

  • Author: Miikii [제주\u0026Piano]
  • Views: 조회수 16,601회
  • Likes: 좋아요 83개
  • Date Published: 2021. 10.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514VgLIihQ

[제주시/만선바다] 고등어회를 속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수 있는 제주 현지인 식당

[제주시/만선바다] 고등어회를 속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수 있는 제주 현지인 식당

오늘 소개할 맛집은 제주도 제주시에 있는 고등어회 전문점입니다.

이 집을 가보건 지난 4월 말 제주도 출장을 갔을때였는데…

워낙에 제주도 식당들이 바이럴 마케팅을 많이 하다보니

이 집도 그런 종류로 인식이 될까 싶어서 그동안 소개를 안했습니다.

사실…

바이럴 얘기가 나와서 말인데…

요즘 왠만한 조회수가 된다는 블로거들은 죄다 상업적인 포스트를 올리고 있어요.

바이럴을 하는건 어디까지나 개인적인 취향이고 본인의 마음이기에 뭐라고 하기는 어렵지만

검증이 안된 식당을 돈을 받고 무작위로 소개를 하는것이기 때문에

퀄리티가 떨어지는 엉망인 식당들도 버젓이 맛집으로 둔갑해 버리는 문제점이 있죠.

특히…

바이럴 마케팅이 심한 지역이 바로 제주도인데…

최근 제주도를 가보신 분들이 이 바이럴 포스트에 속아 문제가 있는 식당들을 가보시고

낭패를 보는 사례가 너무 많아지고 있어요.

그래서…

오늘 소개하는 이 집도 그런 바이럴 마케팅을 하는 식당인지 아닌지를 지난 4개월을 기다려봤고…

바이럴 마케팅을 하지 않는 지역민들이 이용하는 순수 로컬 맛집이라는 결론에 도달했기에

비로소 오늘 포스팅을 하게 되었습니다.

[ 만선바다 ]

만선바다는 제주시 시내권에 위치한 고등어회 전문점입니다.

서귀포 모슬포항에 있는 고등어 요리로 유명한 만선식당이 본점이고

제주시에 있는 여기 만선바다는 분점이라고 하네요.

서귀포의 만선식당을 안가봐서 뭐라고 평가하기는 어렵지만

이곳 만선바다는 제주시에서 고등어회를 아주 무난하게 먹을수 있는 곳입니다.

이 집은 고등어회를 주문하면 마른김과 양념된 밥 그리고 양파무침이 같이 나오는데…

김에 고등어회를 올린 다음 양념된 밥과 양파 무침을 곁들여 같이 싸먹는다죠.

이게 바로 다른 곳에서는 생소한 제주도 고등어회 전문점만의 특별한 먹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이 집은 고등어는 자연산이 아닌 양식산을 사용한다고 합니다.

그래서 그런지 가격적인 면에서 다소 메리트가 있는것 같더군요.

이 집이 아주 대단하거나 그렇지는 않지만 적어도 바이럴 마케팅을 하는 곳이 아니어서

속지 않고 정직하게 고등어회를 드셔보실수 있습니다.

그럼…

고등어회를 속지 않고 합리적인 가격으로 먹을수 있는 제주 현지인 식당

제주시 연동에 있는 만선바다 소개 나갑니다.

케케케…

만선바다

서귀포에 본점이 있고 여기 제주시에 있는 만선바다는 분점이랍니다.

영업시간은 참고하세요.

평일인 수요일에 쉬는게 특이합니다.

메뉴입니다.

고등어회 가격이 그리 비싼 편은 아닌것 같아요.

주문이 끝나면 바로 상이 차려지고 반찬이 깔립니다.

화려한 반찬 구성은 아니지만 제주도 일반 가정에서 흔히 먹을만한 그런 찬구성이네요.

홍합탕이 있습니다.

고등어회가 나오기 전에 소주 한잔하면서 안주하기에 아주 유용하네요.

시원함의 대명사입니다.

홍합의 씨알은 그리 크지는 않아요.

김치

무생채가 있습니다.

고사리 나물인데…

제주도 고사리라서 그런지 상당히 부드럽더군요.

고등어회에는 알싸한 마늘이 있어야죠.

매운 청양고추도 나옵니다.

쌈장은 필수…

활전복이 나오네요.

추가한게 아니고 고등어회를 주문하면 서비스로 같이 나오는거랍니다.

진짜 살아 있는 전복이네요.

크기가 앙증 맞지만 한입에 먹기엔 아주 좋은 사이즈라죠.

초장을 찍어서 먹어 줍니다.

사실…

전복은 익히는게 더 좋지만 이렇게 제주도에 와서 활전복을 먹는 경험도 괜찮네요.

이번엔 돼지고기 산적이 나옵니다.

제주 돼지로 만든 산적인데…

식어서 나온건 좀 아쉽지만 고소한 제주 돼지맛을 느끼기에 충분하네요.

소주 안주로 너무 좋습니다.

리필을 하려고 했더니 리필은 안되고 추가 주문을 해야 한다고 하네요.

추가할땐 3,000원입니다.

제주도에 와서 고등어회를 먹는만큼 제주도 소주를 마셔줘야죠.

한라산 오리지널

알콜도수가 좀 높긴 하지만 달착지근한 뒷맛 때문에 계속 마시게 되네요.

드디어 고등어회가 나옵니다.

小 짜리인데…

세명이 먹기엔 부족한듯 하고 두명 정도가 먹기에는 아주 충분한 양입니다.

활고등어를 그 자리에서 잡기 때문에 신선도는 아주 최고네요.

다만…

자연산이 아닌 양식산이라서 그런지 고등어 특유의 빨간 비키니 무늬는 덜합니다.

그래도 케케케 눈에는 아주 이쁘기만 하네요.

제주도 고등어회에는 쌈채소 대신 마른김이 나옵니다.

요걸 고등어회와 부재료들을 올려서 같이 싸먹는거죠.

요게 바로 김에 고등어와 같이 싸먹을 양념된 밥입니다.

밥에 참기름과 참깨 그리고 소금을 넣어서 섞어놨는데…

요걸 고등어회와 같이 김에 싸먹으면 아주 맛나더라구요.

이번엔 양파무침이 나옵니다.

양파채와 부추를 양념장에 무쳐놨어요.

드디어 고등어회를 영접해 봅니다.

그냥 먹어보니 비린맛은 하나도 없고 기름진 고소함이 죽여주네요.

쌈장과 같이 먹어도 좋고…

양파무침과 같이 먹어 줍니다.

역시 느끼함은 없어지고 고소함만 남는군요.

이번엔 제주도 스타일로 먹어 봅니다.

김에 양파무침과 영념밥을 올리고…

고등어회를 올려서 화룡점정 찍습니다.

아.. 이거 아주 별미네요.

각 재료간의 밸런스가 너무나 이상적입니다.

언제 고등어회를 이렇게 실컷 먹어 보겠어요?

요건 같이간 직원들이 식사를 하기 위해 주문한 옥돔구이입니다.

원래는 고등어구이를 주문하려다가 좀 색다르게 먹으려고 옥돔구이를 시킨건데…

아.. 이건 가성비가 너무 떨어지더군요.

국내산 옥돔이라는데…

요거 한마리가 40,000원이면 너무 비싼 가격입니다.

노릇하게 잘구워져서 기름이 자르르 하네요.

먹어 봅니다.

역시 비싼게 맛은 좋네요. ㅠㅠ

조미된 밥에 올려 먹으니 간간한 감칠맛이 은은하게 나오는게 아주 맛있습니다.

이렇게 한점 먹고 나머지는 직원들에게 다 양보했다죠. ㅎㅎㅎ

의외로 직원들이 고등어회를 잘먹어서 반접시를 추가 합니다.

제주도에 왔으니 고등어회를 먹을수 있을때 실컷 먹어야죠.

추가한 고등어회가 더욱 신선해 보이는 느낌이 듭니다.

정말 이런 신선하고 고소한 고등어회를 서울에서도 맘껏 먹을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사실…

직원들이 너무 잘먹어서 추가한건데…

추가한 고등어 반접시를 거의 안먹어서 케케케 혼자 한라산 소주를 한병 더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간장에 찍어 먹어도 맛나지만…

쌈장 올려서 편마늘 한쪽 곁들이면 죽음이죠.

정말 이 날 고등어회를 물릴만큼 실컷 먹었네요.

만선바다

제주시 시내권인 연동에 있는 고등어회 전문점입니다.

고등어회를 비교적 합리적인 가격에 먹을수 있는 곳이에요.

고등어회나 주변찬 자체가 아주 화려하다던가 그렇지는 않지만

적어도 바이럴 마케팅을 하는 함량 미달의 수준이 낮은 식당과는 질적으로 다르죠.

이 집은 제주도 현지인들도 자주 찾아가는 곳으로 속지 않고 제 가격에 고등어회를 맛볼수 있는 곳입니다.

고등어회 이외에 다른 메뉴는 먹어보지 못해서 뭐라고 말할수는 없지만

가성비가 떨어지는 옥돔구이만 빼면 다른 메뉴들도 대체적으로 무난할것 같아요.

고등어 산지인 서귀포 모슬포에 못가시고 제주시에서 고등어회를 드시고 싶을때 대안이 될만한 곳입니다.

위치 나갑니다.

제주시 연동의 삼무공원 인근에 있습니다.

렌트카의 네비에 연동의 만선바다를 치시되 만약 안나오면 삼해인관광호텔을 치신 다음

바로 옆 골목으로 들어가면 왼편에 만선바다 간판이 보이죠.

만선바다 제주도 제주시 연동 전화 {mapId: “bl0142476796”, placeId: “19873808”, type:”1″, title:”만선바다”, pointX:259935,pointY:100473}

연락처

064-742-6300

주소

제주도 제주시 연동 260-31

영업시간

매일 11:30 ~ 22:00

(1, 3주 수요일 휴무)

케케케…

제주도 모슬포항 고등어회 맛집 ‘미영이네식당’ 솔까후기

제주여행 3일차. 숙소인 신화월드에서 나와 고등어회를 먹으러 나섰다. 서귀포쪽 고등어회 맛집은 주로 모슬포항쪽에 모여있는듯 한데, 우연찮게 이번에 찾은 맛집이 작년에 갔던 식당인 ‘만선식당’ 바로 옆집이었다.

이번에 찾은곳은 ‘미영이네식당’ 서귀포쪽에서 고등어회 맛집 양대산맥인데 작년에 갔을때는 리모델링중이라서 알지 못했다.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미영이네식당’ 솔직후기

▼제주도 ‘미영이네식당’ 위치. 모슬포항 바로 앞에 위치해 있으며, 중문관광단지에서는 차로 약 20~30분, 내가 있던 제주신화월드에서는 15~20분 정도 소요된다.

▼모슬포항 바로 앞에 위치한 고등어회 전문 ‘미영이네식당’ 우리는 주말에 가긴 했으나, 식당 테이블 회전이 빨라서인지 약 10분정도 기다리고 바로 들어갈 수 있었다.

제주도 고등어회 미영이네식당

▼식당 바로 앞에 무료 주차장이 마련되어 있다. 식당 회전이 빠르고 자리가 넉넉하므로 주차 걱정은 필요없다.

미영이네식당 주차

▼미영이네 식당 내부. 코로나19 때문인지 두 테이블이 붙어있지만 둘 중 한 테이블씩만 사용하고 있다. 리모델링을 해서인지 작년에 갔던 만선식당과 비교하자면 훨씬 깔끔한 느낌이다.

일단 안쪽 분위기와 깔끔함이 좋아서 술도 한잔 하고 싶었으나, 운전때문에 PASS~

제주 미영이네 식당

▼미영이네식당 메뉴. 기본은 무조건 고등어회+탕 메뉴이다. 1~2인용인 소자(55,000원)가 있고, 3~4인분용인 대자(77,000원)가 있다. 고등어구이는 3~4인이 오면 양이 모자랄 수 있으므로 주문해도 좋을 것 같다.

미영이네 메뉴

▼회가 미리 준비가 되고 있는 것인지 자리에 앉은지 5분도 안되어 밑반찬과 고등어회가 나온다.

미영이네 고등어회

▼밑반찬. 반찬은 특별할 건 없어보이지만 맛이 괜찮다.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위쪽 사진에 있는 밑반찬보다는 아래 사진에 있는 김과, 양파무침, 양념밥(고등어밥) 3가지랑 고등어회를 거의 다 먹었다.

제주도 서귀포 맛집

▼제주 미영이네식당 고등어회 근접샷. 2인분으로 주문한 소(小)자리 양이다. 나무 발 위에 소박하게 얹혀져서 나오는데 고등어회가 싱싱해 보인다. 아무래도 인기식당이라 생선 회전이 빨라서 인지 더 싱싱해보인다.

제주 고등어회 맛집

★미영이네식당 고등어회 맛있게 먹는법★

1. 고등어회 고유의 맛을 느끼기 위해 고등어회를 쌈장에만 찍어 먹는다.

2. 김 위에 양념밥(고등어밥)을 올리고 그 위에 고등어회를 한점 올린다.

3. 양념장 야채(양파,미나리,고추)를 올리신 후 쌈장과 함께 먹는다.

4. 식성에 따라 쌈장대신 갈치속젓을 올려먹는것도 좋다.

_출처 미영이네식당 메뉴판

▼1차로 고등어회 본연의 맛을 느끼기 위해 쌈장하고만 한점. 고등어는 구이로 먹을 때도 푸른 등 부분이 상당히 고소하다고 느꼈는데 회에서도 그 고소함을 느낄 수 있어 맛있다.

고등어회 맛집

▼시키는대로 잘 하기 때문에 두번째는 김 위에 양념밥(고등어밥)과 양념장 야채(양파,고추)를 올린 후 고등어회와 쌈장을 올려 먹었다. 일단 다른 고등어회 집에는 없는 양념밥과 고등어, 새콤달콤한 야채들과 같이 먹으니 한 조각의 요리같다.

고등어회만 먹었을 때보다 고등어의 고소함이 배가 되고, 밋밋할 수 있는 식감을 김과, 야채들이 잡아주어 더욱 맛있다.

중문관광단지 맛집

▼양념밥은 찰밥같은데 양념이 많이 되있지 않고 간간하게 되어 있다. 김에다가 고등어회를 싸먹다 보면 생각보다 밥을 많이 넣게 되는데 사진처럼 그릇에 너무 얇게 펴주셔서 양이 부족하다.

우리는 양념밥을 2,000원 주고 추가했지만, 밥은 조금 더 주셔도 좋을 것 같다. 그래도 한점이라도 맛있게 먹기 위해 과감히 추가추가.

제주도 미영이네 고등어회

▼고등어회를 다 먹을 때쯤 직원분들이 알아서 고등어탕을 가져다 주신다. 여기에 밥을 또 안 먹을수가 없어서 밥 한공기를 시켜 나눠먹었다.

매운탕을 기대했는데 맑은 지리탕이 나왔다. 처음엔 좀 싱거운듯 했으나 계속 끓이면서 먹었더니 밥도둑이다. 특히 고등어회 먹으면서 술도 한잔씩 하는 팀에게는 이만한 안주가 없을 것 같다.

제주 신화월드 맛집

개인적으로 바로 옆의 만선식당과 비교하자면 고등어회 맛에는 큰 차이가 없지만, 곁다리로 나오는 음식에서 조금 차이가 있다. 다양한 스끼다시를 원하는 분들은 만선식당이 나을 수 있지만, 깔끔한 내부 인테리어에 고등어 본연의 맛을 좀 더 풍성하게 느끼고 싶은 분들은 미영이네식당을 추천한다.

개인적으로는 미영이네 식당이 고등어회를 끝까지 더 맛있게 먹을 수 있어서 좋았다.

제주도 갈치조림 인생맛집 ‘맛나식당’ 솔까후기

[코왈’s 솔까후기]제주도 만선식당 #고등어회 #흑돼지산적

제주도 ‘우도해녀식당’ 뿔소라회 솔까후기

제주 고등어회 맛집 부지깽이 현지인 추천 맛집 제주시청 제주공항 근처

반응형

고등어를 구이나 조림으로는 많이 먹어봤어도 회로는 한 번도 먹어보지 못했어요~ 그러던 중 제주도에서 비교적 가성비 좋게 고등어회를 맛있게 먹을 수 있다는 집을 찾게 되어 가보았어요~

[위치]

제주시 광양13길 11-2. 제주시청 바로 옆에 위치하고 있어요~ 원래 공공기관 근처에 있는 맛집들이 진짜 맛집인 거 아시쥬?ㅎㅎ 실제로 이 날 꿍탱이가 방문했을 때에도 회식을 하고 있는 것으로 추정되는 팀들이 꽤 보였어요~

[주차]

주차장이 따로 있는 것 같진 않아요~ 그냥 근처 골목에 주차하고 갔던 기억이 납니당 ㅎ

점심식사 메뉴도 있었네요~ 점심 때 온다면 점심식사 메뉴도 먹어보고 싶어요 ㅋㅋ 나머지 메뉴들이 다 안주메뉴였을 줄이야 ㅎㅎㅎㅎㅎㅎ 꿍탱이는 고등어회 ‘소’를 주문했고 중간에 고밥을 한 번 추가했어요~ 여기 부지깽이 식당은 고밥이라는 게 나오는데 이게 독특했고 이게 있어서 더 맛있었던 것 같아요!!

고밥은 고등어밥을 뜻해요~ 양념된 고등어살과 김을 버무려 만든 주먹밥같은 느낌? 이따 사진에 있어요 ㅎㅎ

1. 일단 이 고등어밥을 비비고~

2. 소스에 고등어회를 넣어 묻히고~ ㅎㅎ

3. 김에 고등어밥과 고등어회와 소스의 채소를 얹고~

4. 맛있게 먹은 뒤!! 고등어지리로 마무리~~~~ㅎㅎ

사진 발로 찍었나…… ㅎㅎ

기본 반찬이에요~ 저 조그마한 생선은 뭐라고 알려주셨는데 잊어버렸다는…. 탱자는 고등어회 많이 먹을라구 반찬은 거의 안 먹었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스끼다시?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ㅋ 새우와 과메기같은 음식들도 조금 나와요~ 제주에 왔으니 술은 한라산으로~~~~~ㅎㅎ

이게 고등어밥이에요~ 김 밑에 보이는 주황색이 양념된 고등어 살들입니다~ 이 밥 자체로도 맛있어욬ㅋ

오와~~~~ 영롱한 고등어회의 자태!!!! ㅎㅎ 빛깔이 정말 곱죠?ㅎㅎ 반짝반짝~~ ㅎㅎ 등푸른 생선이라는 고등어가 구워진 모습으로는 많이 봤지만 이렇게 날것 그대로의 모습으로 먹기를 기다린 적은 처음인 것 같아요 ㅋㅋㅋㅋ

고등어회가 나오면 사장님께서 어떻게 먹으면되는지 손수 설명해주셔요~ ㅎㅎ 같이 나온 초록 채소들과 백김치도 같이 싸먹어야 맛있어요~ 소스와 고밥도 함께요 ㅎㅎ 고등어회의 식감은 약간 쫀득쫀득했던 것 같아요~ ㅎㅎ 원래도 회를 넘나 사랑하는 꿍탱이에게 고등어회는 색다른 맛의 회였고, 맛도 정말 꿀맛!! ㅎㅎ

이 소스에 고등어회를 푹 담가 찍고 소스 속 야채들도 같이 김에 싸줬어요~

김 위에~ 고밥을 얹고, 소스를 푹 찍은 고등어회와 소스 속 야채와~~ 백김치와 초록 채소도 같이 넣고 입안으로 쏙 넣으면!!! ㅎㅎ 오와~~ 감탄이 절로 나오는 꿀맛입니다요 ㅋㅋㅋㅋㅋ 정말! 진짜! 레알! 맛있었어요 ㅎㅎ

고등어 지리로 마무으리~~ 하라고 적혀있었는데~~ 지리는 생각보다는 별로였어요 ㅋㅋㅋㅋ 안에 고등어 고기가 좀 있었던 것 같은데 국물이 약간 밍숭맹숭했던 기억이 납니다 ㅋㅋㅋ 그러나!! 뭐 지리 정도야~ ㅎㅎ 고등어회가 너무너무너무너무나 맛있었기에 지리 정도는 용서해할 수 있습니다요 ㅋㅋㅋㅋ

광주에도 이렇게 맛있고 가성비 좋은 고등어횟집이 있다면 꼭 가보고 싶을 만큼 정말 맛있는 맛집이었어요~ ㅎㅎ 그런데 고밥은 여기 부지깽이에서만 나온다고 사장님께서 말씀해주셨어요 ㅋㅋ 실제로 고밥을 같이 넣어야 훨씬 더 맛있더라구요~ ㅎㅎ 한 편으론 고밥이 안 나온다는 다른 고등어횟집들은 어떤 맛일지도 궁금했구요 ㅎㅎ

제주도에 오시면 싱싱한 횟감이 많아 한 번쯤은 회를 드시기도 하시잖아요~ㅎㅎ 광어, 돔, 방어 등 훌륭한 생선회들도 많지만 고등어회도 못지 않더라구요!! 색다른 회를 드시고 싶으시다면 제주 부지깽이~ 제주시청 근처 현지인 추천 맛집 꿍탱이도 정말 강력추천합니다!!! ㅎㅎ 재방문의사 만땅 ㅎㅎ 또 갈 거예요~ ㅎㅎㅎㅎ

반응형

[제주 맛집][제주도 맛집]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보람수산 솔직후기

반응형

안녕하세요!🖐🏻

흐물흐멀입니다.

오늘은 제주도 고등어회 맛집 보람수산 방문 후기를 남겨보려고 해요. 고등어회 매니아인 남자친구가 제주도에 가면 꼭 고등어회를 먹고 싶다고 해서 오랜 시간 찾아보다 방문하게 된 보람수산! 완전 로컬 맛집이더라구요 ㅎㅎ 방문전 미리 전화로 예약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그럼 리뷰 시작해보겠습니다!😊

보람수산 외관이에요.

보람수산 메뉴판이에요.

저희는 고등어 소자, 계란말이를 주문했어요.

고등어가 나왔어요.

보람수산은 자연산 숙성고등어회를 판매한답니다😊

기본 상차림이에요.

저는 비린 고등어회를 잘 못 먹는데, 보람수산 고등어회는 비린맛이 전혀! 하나도! 나지 않아서 맛있게 먹었어요.

요 밥하고 양념장이 정말 별미랍니다 ㅎㅎ

제가 고등어회 먹는 법을 잘 몰라서 사장님께 여쭤봤더니, 요렇게 쌈을 싸주셨어요. 김에 잘 비빈 밥을 올리고, 고등어회를 양념장에 듬뿍! 찍어서 올려 먹으면 돼요. 기호에 따라 백김치, 마늘, 고추도 올려 드시면 굿👍🏻

계란말이도 나왔어요.

단 돈 3000원에 이렇게 예쁜 계란말이가! 넘 포슬포슬 맛있었어요. ⭐️방문하시면 계란말이 주문은 필수!!⭐️

서비스로 주신 고등어 전이예요.

고등어살로 만든 전은 처음 먹어봤는데, 술 안주로 괜찮았어요 ㅎㅎ

평점 4.8/5.0

재방문의사 100%

⭐️내돈내산⭐️

고등어회가 정말 하나도 비리지 않다고 느껴진 게 처음이라 넘 신기했던 보람수산! 점심에 숙성도에서 흑돼지 먹고 중간에 간식으로 오드랑 베이커리에서 마늘빵도 먹어버려서 배가 불러 더 많이 못 먹은게 너무 아쉬워요 ㅠㅠ 남자친구는 등 푸른 생선을 굉장히 좋아하는데, 비린 맛으로 등 푸른 생선을 먹는 사람이라 안 비려서 아쉽다고 하더라구요 ㅋㅋㅋㅋ🤣 (신기한..) 비린 맛을 잘 못 먹는 저에게는 최고의 고등어횟집이었어요. 관광객보다도 현지인이 더 많이 방문하는 로컬 고등어회 맛집을 찾으신다면! 보람수산 추천드립니다. 사장님도 넘 친절하시고 좋으셔요 ㅎㅎ

위치는

[카카오맵] 보람수산

제주 제주시 신성로 60 (도남동) http://kko.to/saegYnpfM

요기랍니다!

오늘도 제 블로그에 들어와 주시고, 제 글 읽어주셔서 정말 감사합니다😊 오신 김에 공감도 꾹~!!눌러주세요🙏🏻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제주 고등어 회 맛집

다음은 Bing에서 제주 고등어 회 맛집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 애월맛집
  • 제주여행맛집
  • 제주도민맛집
  • 제주흑돼지맛집
  • 애월흑돼지
  • 제주브이로그
  • 제주해물짬뽕
  • 제주가족여행맛집
  • 제주애월코스
  • 한담해변맛집
  • 애월점심맛집
  • 제주커플여행
  • 제주아이와함께
  • 제주시맛집
  • 제주가성비맛집
  • 제주커플여행추천맛집
  • 애월카페
  • 애월고등어
  • 애월점심
  • 애월도민맛집
  • 애월맛집추천
  • 애월아침식사
  • 애월 맛집
  • 제주여행 맛집
  • 제주흑돼지
  • 애월 횟집 추천
  • 술맛여행놈
  • 노형동 횟집
  • 애월 찐맛집
  • 애월 카페
  • 애월 신상 맛집
  • 제주 신상 맛집
  • 애월추천맛집
  • 애월 횟집
  • 제주시 맛집
  • 제주 갈치조림
  • 부두식당
  • 한담카페
  • 봄날
  • 제주 횟집
  • 해물라면 제주
  • 중문 맛집
  • 서귀포 맛집
  • 한담맛집
  • 부두식당 한담해변2호점
  • 애월 카페거리
  • 애월 브이로그
  • 제주 고등어회
  • 애월 고등어회
  • 모슬포해안도로식당
  • 허영만 백반기행
  • 미영이네제주
  • 애월포구횟집
  • 안경쓴고등어
  • 원담
  • 세영수산
  • 해왓
  • 곰막
  • 블랙씨걸 제주
  • 모슬포 대방어
  • 제주맛지도
  • 제주 맛집
  • 제주도 여행
  • 제주도
  • 제주도 맛집
  • 고등어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YouTube에서 제주 고등어 회 맛집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주에서 꼭 먹어야할 👍🏻제철맞은 싱싱~한 제주 고등어회 맛집 가격부터 총정리 BEST 10ㅣ도민끼리는 입소문난 역대급 고등어회 맛집 대공개 | 제주 고등어 회 맛집,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