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25050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Graphic Design with Elena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6,963회 및 좋아요 3,876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In this Adobe Illustrator tutorial you will learn \”EASY WAY TO\” CREATE A GRAIN (NOISE) TEXTURE.
This’s the Adobe Illustrator tutorial for beginners.
#adobeillustrator #adobeillustratortutorial #adobeillustratortutorialsforbeginners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My works on Dribbble (My portfolio)
https://dribbble.com/ElenaBaryshkina
My INSTAGRAM
https://www.instagram.com/elena_baryshkina/
My FACEBOOK page
https://www.facebook.com/AI-Tutorials-with-ELENA-100943095053349
Join Me On Twitter!
https://twitter.com/EBaryshkina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Hey, guys! My name is Elena. I’m a graphic designer and vector artist with 10 years experience in design based in Herceg Novi, Montenegro. My aim is to help you make first steps in Adobe Illustrator and inspire you to become a graphic designer . The mane focus here is based on Adobe illustrator tutorials for beginners. And also I have tutorials witch are called \”Easy way to…\”. They are helped you to make something faster and easier in Adobe Illustrator.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_
📢 📢📢 SUBSCRIBE TO MY CHANNEL
https://www.youtube.com/channel/UCNHpp-PPCb8Il11AMaAhvPQ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플랫 디자인을 세련되게 만든는 6가지 테크닉 – Shutterstock

이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간단한 효과로 그레인 스타일과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그라디언트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적용하면 그레인 텍스처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shutterstock.com

Date Published: 5/1/2021

View: 7935

Adobe Illustrator에서 빈티지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텍스처로 빈티지 그래픽 만들기 · 윈도우 > 투명도를 선택하여 투명도 패널을 엽니다. · 추적한 텍스처를 아트웍 위로 드래그합니다. · 아트웍과 불투명도 …

+ 여기에 보기

Source: helpx.adobe.com

Date Published: 10/25/2021

View: 3436

일러스트 글씨에 텍스쳐(Texture)/사진 간단하게 넣기

일러스트에 불러옵니다! 일러스트 텍스쳐 넣기. 이렇게 텍스쳐로 사용될 사진을 밑에 두고 글씨를 위로 배치해줍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pepper-yukyoung12.tistory.com

Date Published: 6/15/2022

View: 3085

일러스트레이터 텍스쳐 넣는 방법과 무료 텍스쳐 브러쉬 공유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로 다양한 느낌을 표현하시고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이번 영상에서는 그런지하고 거친 느낌의 벡터 …

+ 더 읽기

Source: illustmei.tistory.com

Date Published: 8/14/2021

View: 4232

일러스트에서 종이질감 만들기

메뉴에서 texture 로 찾아 들어가서 – texturizer 을 선택해도 되지만 … 일러스트레이터 패턴 불러오는 방법과 크기 조정하는 방법 매번 할때마다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smilewolf.tistory.com

Date Published: 7/16/2022

View: 282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 Author: Graphic Design with Elena
  • Views: 조회수 96,963회
  • Likes: 좋아요 3,876개
  • Date Published: 2020. 7. 3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3U-SdZav_ac

[일러스트] 벡터 질감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728×90

흥미로운 텍스처를 생성하는 것은 때로는 어려울 수 있고 성가신 작업 일 수 있습니다.

특히 시작 위치를 정확히 모르는 경우에 특히 그렇습니다.

내가 거기에 있었기 때문에 배우고 숙달하기 쉬운 세 가지 다른 방법을 보여주는 이 작은 자습서를 함께 사용하여 도움을 주고 싶었습니다.

흥미로운 점이 있다면 간단한 장식용 꽃병을 만들고 질감을 사용하여 생생하게 만드는 방법을 배우십시오.

1. 새 프로젝트 파일을 설정하는 방법

항상 그렇듯이 Illustrator를 열고 File> New (또는 Control-N ) 으로 이동하여 새 문서를설정하여 프로젝트를 시작하십시오.

대지 수 : 1

1 너비 : 1200 픽셀

1200 픽셀 높이 : 600 픽셀

600 픽셀 단위 : 픽셀

그리고 고급 탭에서 :

컬러 모드 : RGB

RGB 래스터 효과 : 화면 (72ppi)

화면 (72ppi) 미리 보기 모드 : 기본

2. 레이어 설정 방법

새 문서를 만든 후에는 배경과 다른 꽃병을 지원하기 위해 사용할 꽃병을 분리할 수 ​​있도록 레이어를 만들려고 합니다.

레이어 패널을 열고 총 2 개의 레이어를 만들고 다음과 같이 이름을 바꿉니다.

레이어 1 : 배경

배경 층 2 : 화병

3. 배경을 만드는 방법

문서가 모두 계층화된 상태에서 이제 실제 프로젝트에 대한 작업을 시작할 수 있으며 배경을 만들어서 작업할 수 있습니다. 즉, 첫 번째 레이어에 자신을 놓고 똑바로 뛰어들게 하십시오!

1 단계

은 Using 사각형 도구 (M)을 하는 생성 1,200 × 600 픽셀의 우리가 사용하는 색상을 것입니다 사각형, #FF8269 다음 사용하여 기본 대지의 중심에 정렬 정렬 패널의 수평 및 수직 가운데 정렬 확인 정렬이 이루어집니다 것을 만드는 옵션을 대지.

2 단계

배경이 완성되면 현재 레이어를 잠그고 다음 레이어로 넘어갈 수 있습니다. 이 꽃병에서 작은 꽃병 작업을 시작할 것입니다.

4. 꽃병을 만드는 방법

이미 두 번째 레이어에 자신을 배치했다고 가정하면 텍스처를 표시할 실제 장식 용기에서 작업을 시작하겠습니다.

1 단계

128 x 128 px 원을 사용하여 꽃병 본체의 아래쪽 부분을 만드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이원을 사용하여 채색 #FFE7C5 한 다음 더 큰 대지에 가운데 정렬하여 아래쪽 가장자리에서 178 px 위치에 배치합니다.

2 단계

24 x 88 px 사각형 ( #FFE7C5)을 사용하여 목 부분의 기본 모양을 추가하고 48 x 8 px 둥근 사각형 ( #FFE7C5)을 사용하여 밑면을 추가합니다. 이 이미지는 참조 이미지에서 볼 수 있듯이 배치됩니다.

3 단계

Control-J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원의 상단 절반과 직사각형 하단의 경로를 열고 하나의 큰 모양으로 결합하여 참조 이미지에 표시된 것처럼 목 부분과 하체 사이의 전환을 조정하십시오.

4 단계

#2A323D 어두운 부분과 밝은 부분을 사용하여 꽃병을 빠르게 장식하고 #FFE7C5필요한 부분을 가리십시오 (원하는 모양을 선택하고 마우스 오른쪽 버튼을 클릭 한 다음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완료되면 다음 단계로 넘어가기 전에 Control-G 키보드 단축키를 사용하여 모든 구성 모양을 선택하고 그룹화하십시오.

5 단계

꽃병 작업을 마친 후에는 너비 가 160 픽셀 , 두께가 2 픽셀 인 스트로크 선 ( #2A323D)을 사용하여 전경선을 추가할 수 있습니다.두 그룹을 함께 그룹화 ( Control-G ) 한 후 나머지 인스턴스 ( Control-C> Control-F를 두 번)를 추가하여 원본에서 160 픽셀 떨어진 곳에 배치합니다.

이 시점에서 빈 캔버스 (화병) 작업을 거의 마쳤습니다. 이제 대부분의 관심 있는 부분으로 넘어가서 세 가지 다른 방법으로 텍스처를 추가하는 방법을 볼 수 있습니다. 행동 양식.

5. 그레인 효과를 사용하여 텍스처를 추가하는 방법

첫 번째 방법, 내 개인적으로 좋아는 사용 곡물 효과 사실에서 유래, 포토샵을 .

1 단계

첫 번째 꽃병 위에 위치 자신 (즉 왼쪽 하나가 될 것입니다), 다음 사용하여 직접 선택 도구 (A)는 우리가 (복사합니다 몸과 베이스의 모양 선택 제어-C을 ()하고 앞에 붙여 넣기를 제어 -F ) 클리핑 마스크 로 사용됩니다.

2 단계

우리는 두 가지 형태가 하나의 큰 하나로서 행동하려는 때문에, 우리는로를 설정해야 할 것이다 복합 모양까지 이동하여 패스 파인더 상의를 클릭한 후 ‘의 고급 메뉴 만들기 복합 형태의 옵션을 선택합니다.

3 단계

다음으로, Compound Shape에 선형 그라디언트를 적용하여 왼쪽 스톱의 색상을 흰색 ( #FFFFFF)으로 설정하고 오른쪽의 색상을 어두운 섹션 ( #2A323D)에 사용 된 것과 동일한 값으로 설정합니다.

4 단계

그래디언트를 적용한 후에는 효과> Photoshop 효과> 텍스처> 그레인 으로 이동하여 그레인 텍스처를 추가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그레인 유형을 점묘로 설정한 다음 흥미를 얻을 때까지 강도 및 대비 레벨을 조정합니다

결과. 내 경우, (40)에 대한 강도 및 50에 대한 대비를 작업할 무거운 충분한 질감을 주었습니다.

5 단계

결과에 따라 그라디언트 패널을 연 다음 상단 슬라이더를 왼쪽으로 드래그하여 세부 정보를 추가하거나 오른쪽으로 드래그하여 질감의 위치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 항상 기억해야 할 또 다른 것은 밝은 색상 정지의불투명도 수준 (이 경우 왼쪽 것)을 0 % (또는 10 % 와 비슷한 값 )로 설정하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흰색이 텍스처를 망칠 수 있습니다..

6 단계

이제 투명 필름 패널 을 열고 작동 하는 혼합 모드를선택하여 텍스처를 꽃병에 혼합 하면 됩니다. 현재 예제에서는 Overlay 를 사용했습니다. 보시다시피 텍스처와 꽃병 사이에 멋지고 미묘한 전환이 생성됩니다. 정확히 내가 원하는 것입니다. 프로젝트에 따라 다른 블렌딩 모드와불투명도 레벨을 사용하게 될 수도 있으므로, 흥미로운 효과를 낼 수 있을 때까지 함께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6. 사용자 정의 점각 브러시를 사용하여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첫 번째 꽃병에 텍스처를 추가한 후에는 두 번째 꽃병으로 넘어가서 점묘 브러시를 만들고 두 번째 캔버스를 장식하는 방법을 살펴봅니다.

1 단계

이전 방법에서 했던 것처럼 먼저 꽃병의 본체와 스탠드의 사본을 만들고 나중에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할 복합 모양으로

2 단계

다음으로, #000000원형으로 표시된 두 개의 서로 다른 크기의 원 ( )을 그린 (녹색으로 강조 표시)하여 작은 쪽을 바깥쪽으로, 큰 쪽을 안쪽으로 배치하여 사용자 지정 브러시를 만들어야 합니다.

빠른 팁 : 보시다시피 브러시 요소가 꽃병과 겹치지 않도록 새 문서를 작성했지만 주의를 기울이면 동일한 프로젝트 파일에서 수행할 수 있습니다.

3 단계

모든 모양이 제자리에 있으면 브러쉬 패널을 불러 와서 모두 선택하고 New Brush를 클릭하기 만하면 브러쉬 유형이 Scatter Brush로 설정됩니다.설정 중 일부를 조정할 수 있는 새 창이 나타나지만 지금은 변경 사항을 미리 볼 수 없으므로 그대로 두십시오. 다음 단계에서 이름 을 미세 조정하기 때문에 사용자 지정 이름을 지정하고 OK를 누르 십시오 .

4 단계

( 브러쉬) 패널을 자세히 살펴보면 방금 만든 사용자 지정 점각 브러시를 볼 수 있습니다. 페인트 브러시 도구 (B)를 사용하여 선택하고 가로 선을 그리는 데 사용해야 합니다.이를 통해 다양한 옵션에 대한 모든 변경 사항을 미리 볼 수 있습니다.

선이 생기면 패널로 돌아가서 브러시를 두 번 클릭하면 다른 기능을 조정하고 실시간으로 미리 볼 수 있는 새 창이 나타납니다.

필자의 경우 크기 를 압력으로 설정 하고 레벨을 28 %로 낮추었습니다 . 그런 다음 간격 을 40 %로 조정하여 스 캐터 가 0 %에 있고 회전 이 -120º 각도 로 랜덤 으로 설정 되어 있는지 확인합니다.마지막으로, 나는 설정해야 했습니다색조를 나중에 내가 필요하면 내 브러시의 색상을 변경할 수 있도록 하려면 때문이다.

5 단계

브러시 조정을 마치면 프로젝트 파일로 돌아가서 #000000왼쪽과 #FFFFFF오른쪽을 사용하여 꽃병의 측면에 텍스처를 추가하는 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달성하려는 것에 따라 원하는 효과를 얻기 위해 스트로크 의 무게 를 조정할 수 있습니다.미묘한 결과를 얻고 싶었으므로 0.3 px 값으로 낮추었습니다.

6 단계

결과에 만족하면 기본 복합 모양을 텍스처 앞에 배치하고 ( 오른쪽 클릭> 정렬> 앞쪽으로 가져오기 ) 클리핑 마스크로 사용하십시오 (원하는 모양 선택 > 오른쪽). 꽃병 표면으로 제한하려면 > 클리핑 마스크 만들기를 클릭하십시오.

7. 패턴 견본을 사용하여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우리의 세 번째이자 마지막 방법은 아마도 당신이 아마 사용조차 생각조차 하지 않은 방법입니다.

즉, 마지막 꽃병에 자신을 배치하고 내가 말하는 것을 보자!

1 단계

이전 방법에서 했던 것처럼, 몸통과 밑면의 사본 ( Control-C> Control-F )을 사용하여 복합 모양을만드는 것으로 시작하십시오.

2 단계

으로 복합 형상이 선택의 열 견본 패널을, 다음을 클릭 견본 라이브러리의 메뉴 아래로 이동합니다 > 기본 그래픽> 기본 Graphics_Textures 패턴.보시다시피, 선택할 수 있는 옵션이 많이 있지만이 프로젝트에는 Ripple 을 사용합니다.

3 단계

다음으로 블렌딩 모드 를 오버레이 로 설정하고불투명도 를 60 %로 낮추어 텍스처의 가시성을 조정하면 흥미로운 최종 결과를 얻을 수 있습니다.

완성입니다!

동료 텍스처 중독자 : 세 가지 방법으로 다른 프로젝트의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에 대한 훌륭하고 쉬운 자습서입니다.

언제나 그렇듯이 질문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댓글을 달아주시면 최대한 빨리 답변드리겠습니다! 🙂

사용자 정의 벡터 텍스처를 생성하고 사용하는 과정이 어렵지는 않습니다.

특히 도구 및 방법에 대한 기본적인 이해가 필요한 경우 특히 그렇습니다. 오늘 우리는 사용 가능한 다른 방법 중 세 가지만을 탐구했지만 이 간단한 기술을 사용하여 얼마나 많은 것을 얻을 수 있는지 몰랐을것입니다. 즉, 실제로 재미 있고 쉽게 따라 할 수있는이 놀라운 자습서를 확인하여 텍스처링 기술을 확장 할 수 있습니다.

728×90

플랫 디자인을 세련되게 만든는 6가지 테크닉

앨리슨파트너스(Allison+Partners)는 혁신과 창의성을 바탕으로 고객의 성공을 이끌어 나가는 글로벌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기업이다.

플랫 디자인은 디지털 세계에서 계속 쓰이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제는 새롭고 독창적인 스타일이 뜨고 있는데요.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서 6가지 간단한 테크닉으로 벡터 디자인을 더 개성있고 입체적으로 만들어보세요.

이미지 제공: Mascha Tace / 그레인 효과 적용

플랫 스타일 디자인은 모든 크리에이티브 업계에서 여전히 인기가 있으며 미니멀 로고, 단순화된 아이콘, 사용자 경험 레이아웃에 사용됩니다. 간단한 도형과 친숙한 곡선으로 사용자에게 명확하고 실용적인 메시지를 전달하는 데 도움을 줍니다. 그러나 플랫 디자인에는 깊이감과 입체감이 부족할 수도 있습니다.

6가지 편리한 일러스트레이터 기법으로 섬세한 텍스쳐를 통합하거나, 치수를 추가하거나, 플랫 디자인에 손그림 ​​느낌을 더하는 방법을 배워보세요.

1. 브러쉬

첫 번째 필수 기법은 브러쉬 도구를 사용합니다. 브러쉬 도구로 손그림 ​​요소를 간편하게 통합하고 브러쉬 스트로크를 디지털 벡터 디자인에 넣을 수 있습니다.

패턴 제공: Inna Moreva / Tropic Popsicles 색상 팔레트 적용

아웃라인이 있는 벡터 패턴이나 일러스트레이션으로 시작합니다. 개별 벡터 모양을 선택하고 브러쉬 패널을 가져옵니다(윈도우(Window) > 브러시(Brush)). 제한된 브러시 라이브러리가 나올 것입니다.

브러쉬 패널에서 햄버거 드롭다운을 선택하고 브러시 라이브러리 열기(Open Brush Library) > Artistic(예술) > 분필목탄연필(Artistic_ChalkCharcoalPencil)로 이동해 더 많은 미술 브러쉬를 가져옵니다. 이 라이브러리에는 자연스럽고 회화적인 브러쉬가 많이 있습니다.

패턴 제공: Inna Moreva

스크롤하며 디자인에 적합한 브러시 스타일을 살펴봅니다. 저는 끝 부분이 살짝 가늘어지는 목탄 연필 브러시의 미묘한 질감을 좋아합니다. 선택 도구(V)로 벡터 모양을 클릭하고 원하는 브러쉬를 선택합니다.

패턴 제공: Inna Moreva

브러시는 보통 획 채우기에서 강도가 다릅니다. 필요할 경우 [획] 패널에서 브러시 모양을 늘리거나 줄일 수 있습니다. 브러시 스타일 프로필을 변경하려면 프로필 섹션으로 가서 다른 브러시 프로필을 사용해보세요. 프로파일의 방향을 반전해서 브러시 모양을 변경할 수도 있습니다.

패턴 제공: Inna Moreva

손그림 느낌이 날 때까지 더 많은 벡터 모양에 위의 단계를 복제합니다.

2. 그라디언트

그라디언트는 단색 벡터 모양에 입체감을 더하는 간단하고 확실한 방법입니다. 플랫 스타일은 여전히 ​​많이 사용되지만 일러스트레이션을 더 역동적으로 만드는 어느 정도 깊이감을 더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라디언트는 디자인에서 가장 널리 사용되고 활용도가 좋은 도구 중 하나입니다. 셔터스톡 그라디언트 가이드에서 그라디언트에 대한 모든 것을 알아보세요.

이미지 제공: vectorplus

벡터 파일을 열고 그라디언트 패널(Window(창) > Gradient(그라디언트))을 실행합니다. 여기서는 이 산악 지형을 사용하고 명암을 더해 줄 그라디언트를 추가할 것입니다.

저는 벡터 모양에 깊이감과 변화를 줄 때 일반적으로 그라디언트 도구를 주로 사용하지만 일러스트레이터의 메쉬 도구를 사용하면 더 복잡한 그라디언트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성공적인 그라디언트의 핵심은 섬세함입니다. 그라디언트 슬라이더에 2개나 3개의 색조만 사용해 색 전환을 부드럽게 하세요.

선택 도구(V)로 벡터 모양을 선택하고 채우기 색상을 그라디언트 슬라이더로 드래그하십시오. 성공적으로 전송되었다는 걸 의미하는 녹색 더하기 기호 팝업이 나올 것입니다. 색조를 편집하려면 그라디언트 정지를 클릭합니다. 색상 슬라이더에는 작업 중인 색상 프로파일이 반영됩니다. 온라인 디자인에는 RGB 프로파일을, 인쇄 설계에는 CMYK를 사용하세요.

그라디언트 유형을 Linear로 수직 전환은 그라디언트의 각도를 -90 또는 90도로, 수평 전환은 180도로 유지합니다.

밝은 부분과 어두운 부분을 벡터 모양에 통합할 때 그림자나 밝은 부분이 어떻게 표시될시 생각해보세요. 하늘과 태양에는 노란색 색조로 태양 광선처럼 보이게 만들고 그림자를 통합하기 위해 태양에 더 어두운 분홍색을 넣었습니다.

3. 그레인 효과

그레인 스티일은 많은 디자인에서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효과는 고전적인 아트 데코 포스터를 연상케하는 노이즈 텍스처를 성공적으로 만들어냅니다. 작은 얼룩은 원래 유명한 판화 기법인 애쿼틴트(aquatint)로 만들어졌습니다.

이제 어도비 일러스트 레이터에서 간단한 효과로 그레인 스타일과 느낌을 낼 수 있습니다. 그라디언트와 함께 또는 단독으로 적용하면 그레인 텍스처가 디자인의 전체 분위기를 바꿀 수 있습니다.

이미지 제공: Mascha Tace

선택 도구(V)로 벡터 모양을 선택하고 그라디언트 패널(윈도우(Window) > 그라디언트(Gradient))을 먼저 실행합니다. 옵션(Option) 키를 사용해 모양을 복사한 다음 드래그하여 원본 벡터 위에 다시 가져다 놓습니다.

모양의 채우기 색상을 그라디언트 슬라이더로 드래그해 흰색에서 녹색으로 전환을 확인합니다. 그라디언트 Linear을 유지하고 -90 또는 90도 각도로 고정합니다.

그레인이 있는 그라디언트를 사용하지 않을 때는 옵션 키를 누른 채 드래그한 다음, 원래 모양 위에 배치해 벡터를 복제하면 됩니다.

효과(Effect) > 텍스처(Texture) > 그레인(Grain)으로 이동해서 그레인 대화 상자를 엽니다. 그레인 강도를 약 25로 설정하고 대비(Contrast)를 약 45로 설정합니다. 그레인 유형을 보통으로 지정하고 확인을 선택합니다.

투명도 패널(윈도우(Window) > 투명도(Transparency))를 가져 와서 모양의 블렌드 모드를 Multiply로 변경합니다. 그레인과 그라데이션의 흰색 부분이 원래 벡터 모양으로 혼합된 걸 알 수 있습니다.

나머지 벡터 모양에 위 단계를 반복해 디자인 안에 밝고 어두운 부분이 어떻게 나타나는지 확인합니다.

4. 하프톤

하프톤 효과의 작은 점은 텍스쳐 요소로 미묘한 팝 아트 느낌을 더해 평평한 기하학적 디자인을 꾸며줍니다.

하프톤 스와치

하프톤 스와치는 스와치(Swatches) 패널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스와치 팔레트(윈도우(Window) > 스와치(Swatches))에서 햄버거 드롭다운을 선택하고 명령과 메뉴를 불러오면 이 파일을 빠르게 불러올 수 있습니다. 스와치 라이브러리 열기로 가서 패턴(Patterns) > 기본 그래픽(Basic Graphic) > 기본 그래픽 점(Basic Graphics_Dots)을 선택합니다.

이미지: Radoman Durkovic

DPI와 퍼센트로 표시된 스와치 라이브러리가 나올 것입니다. DPI는 주어진 영역에서 ‘인치당 점의 수’를 나타내고 백분율은 점의 크기를 나타냅니다. 점의 크기는 10%에서는 작고 90%에서는 상당히 큽니다. 저는 디자인에 섬세한 패턴을 넣기 위해 그래픽 스와치를 가져올 때 더 작은 비율로 고정하는 편입니다.

벡터 파일을 열어서 시작해 보겠습니다. 이 재미있는 기하학적 패턴을 사용해볼 텐데요. 패턴을 다시 만들기 위해 Shift + Command + G를 누른 상태로 모든 요소를 ​​그룹 해제합니다. 그럼 선택 도구(V)로 각 벡터 모양을 개별적으로 선택할 수 있습니다.

옵션 키를 누른 상태로 드래그하거나 Command + D를 누르고 원하는 모양을 선택해 복제합니다. 새로 복제한 모양을 클릭하고 그래픽 점 라이브러리에서 선택합니다. 저는 일반적으로 섬세한 하프톤 패턴에는 10dpi, 30%를 선택합니다. 모양이 선택되어 있는지 확인한 다음 오브젝트(Object) > 확장(Expand)으로 가서 대화 상자를 불러 옵니다. 채우기 확장을 확인하고 확인을 누릅니다. 이 명령은 여러 검은색 점 대신 개별 점의 색상을 조정할 수 있게 해줍니다.

직접 선택 도구(A)로 개별 점을 클릭합니다. 점이 선택되면 툴바로 가서 선택(Select) > 동일(Same) > 채우기 색(Fill Color)으로 이동해 모든 모양을 활성화합니다. 이제 모양의 색상을 빠르게 변경할 수 있습니다. 저는 스포이드 도구(I)로 디자인의에서 색상을 샘플링해 모든 요소를 ​​하나로 묶는 것을 선호합니다.

여러 벡터 모양에 위 단계를 반복합니다. 하프톤 점을 모든 벡터 모양에 적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고, 오히려 디자인에 개성을 더하고 강조하고자 할 때 일부 백터 모양에 사용하는 것을 권합니다.

컬러 하프톤 효과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의 컬러 하프톤 효과는 조금 더 복잡한 하프톤 패턴 작업 방법입니다. 이 효과를 사용하면 단색 벡터 모양의 고유한 패턴에 자체 그라디언트된 하프톤 텍스처를 만들 수 있습니다.

이미지: Viktoria Kurpas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에 디자인을 불러 와서 선택 도구(V)로 개별 모양을 선택합니다. 옵션 키를 누른 채로 아트보드로 끌면 벡터 모양이 복제됩니다. 저는 위 톱니바퀴 같이 더 복잡한 벡터에 전체 모양을 활용하고 싶습니다. 더 단순한 도형을 사용할 때는 위 나뭇잎처럼 하프톤을 그림자 또는 강조 요소로 처리하는 것을 선호합니다.

하프톤을 모양의 일부에만 적용하려면 가위 도구(C)를 선택한 다음 두 개의 앵커 포인트를 잘라서 벡터 모양을 나눕니다. 펜 도구(P)를 선택하고 앵커 포인트를 합친 후 벡터 모양을 닫습니다.

그라디언트 패널 (윈도우(Window) > 그라디언트(Gradient))을 불러 와서 흰색에서 회색으로 그라디언트를 만듭니다. 저는 0도 또는 90도의 그라디언트 각도를 사용합니다.

효과(Effect) > 픽셀화(Pixelate) > 컬러 하프톤(Color Halftone)으로 이동합니다. 최대 반경(Max Radius)을 5로 설정하고 채널(Channels)을 10으로 설정합니다. 최대 반경을 증가시켜 점을 더 크게 만들 수도 있습니다.

오브젝트(Object) > 모양 확장(Expand Appearance)을 선택해 컬러 하프톤의 모양을 확장합니다.

이제 실제 추적 작업을 할 준비가 완료되었습니다. 윈도우(Window) > 이미지 추적(Image Trace)으로 이동해 이미지 추적 패널을 실행합니다. 꽤 복잡해 보이는 패널이 열릴텐데요. 겁먹지 마세요. 슬라이더와 일부 모드만 약간을 조정할 것이니까요. 모드가 흑백으로 설정되어 있는지 확인하고 경로를 약 75%로 늘립니다. 코너(Corners)를 15%로 줄이고 노이즈(Noise)를 1픽셀로 설정합니다. 옵션 섹션에서 흰색 무시(Ignore White)를 선택합니다. 미리 보기를 활성화하면 이미지 추적이 어떻게 보이는지 알 수 있습니다.

결과가 만족스러우면 미리 보기 선택을 취소하고 추적을 클릭합니다. 오브젝트(Object) > 확장(Expand)을 눌러서 벡터를 확장합니다. 이제 각 하프톤은 편집 가능한 벡터 모양으로 색상 변환을 할 준비가 되었습니다.

이미지: Viktoria Kurpas

스포이드 도구(I)로 디자인의 색조를 샘플링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나머지 모양을 위해 작업을 반복하세요. 하프톤 스와치와 마찬가지로, 이 텍스처를 모든 벡터 객체에 적용하는 것은 권장하지 않습니다.

5. 거칠기 효과

일러스트레이터의 거칠기 효과는 부드럽고 매끈한 벡터의 가장자리를 거칠게 만들 수 있는 간단한 방법입니다.

이미지: Mike McDonald

이 마법의 명령은 놀라운 효과(Effect) 드롭다운 메뉴에 있습니다. 효과(Effect) > 왜곡 및 변형(Distort & Transform) > 거칠기(Roughen)로 이동해 대화 상자를 엽니다.

모양을 거칠게 하는 작업은 결과가 아주 엉망이거나 성공적일 수 있습니다. 이 효과의 핵심은 세심하게 사용하되 조금씩 쓰는 것입니다. 크기(Size)를 1% 또는 2%로 상대적(Relative)으로, 세부(Detail)은 40/in 미만으로 유지하세요. 저는 점(Points)을 각지게(Corner)로 자주 설정하는데, 보다 둥근 모양으로 만들고 싶으면 점을 매끄럽게(Smooth)로 설정하세요. 이 값보다 큰 값을 사용하면 모양이 흐트러지고 삐쭉빼쭉해 질 수 있습니다.

이전의 거칠기 효과 값을 적용하려면 효과(Effect) > 거칠기 적용(Apply Roughen)으로 이동하거나 Shift + Command + E를 누릅니다. 그런지한 느낌을 얻을 때까지 반복합니다. 이 효과를 무료 수작업으로 만든 텍스쳐와 함께 사용해 정말 빈티지한 느낌을 더해 디자인을 한 단계 더 끌어올려 보세요.

6. 텍스처

텍스처는 색이 바랜 셔츠에서 본 빈티지 그런지 느낌을 더하는 또 다른 방법이며 기하학적 벡터에 개성을 더하는 데 유용합니다. 50가지 무료 수작업으로 만든 빈티지 텍스처를 다운받아 작업을 시작해 보세요.

이미지: Paper Wings

개별 벡터 모양을 선택하고 투명도(Transparency) 패널을 엽니다. 마스크 만들기(Make Mask)를 클릭한 다음 검은색 사각형을 클릭해 불투명 마스크를 활성화합니다.

이미지: Paper Wings

Shift + Command + P를 누른 채로 빈티지 텍스처를 가져옵니다. 불투명도 마스크에 사용할 50개의 플랫(Flat) JPEG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가져오기(Place)를 누르고 아트보드를 클릭하여 마스크된 텍스처를 표시합니다. 필요에 따라 선택 도구(V)로 크기를 조정하고 크기를 조정합니다.

다양한 텍스처를 벡터 모양에서 실험해보며 빈지티지 느낌을 더해 보세요. 텍스처를 여러 벡터 모양에 적용하려면 Command + 8을 선택해 하나의 복합 모양을 만듭니다.

어도비 일러스트레이터와 포토샵에서 이런 빈티지 텍스처를 사용하는 방법을 자세히 다룬 단계별 비디오 튜토리얼을 보시려면 여기를 클릭하세요.

포토샵 관련 팁 & 튜토리얼을 셔터스톡 블로그에서 만나보세요!

Adobe Illustrator에서 빈티지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학습한 내용: 불투명도 마스크와 아트웍을 사용하여 아트웍에 텍스처를 추가하는 방법

텍스처 추적

아트웍에 텍스처를 적용하려면 래스터 이미지를 확장 및 편집 가능한 벡터 아트웍으로 변환합니다.

이미지를 선택한 상태에서 속성 패널의 이미지 추적을 클릭하고 기본 추적 옵션을 선택합니다.

최고의 결과를 위해 추적 옵션 조정

추적한 이미지를 선택한 상태에서 속성 패널의 이미지 추적 패널 버튼을 클릭해 열고 이미지 추적 옵션을 조정합니다.

패스 옵션을 사용하여 이미지가 추적되는 양을 설정합니다.

모퉁이 옵션을 사용하면 모퉁이의 부드러움 정도를 제어할 수 있습니다.

노이즈 옵션을 변경합니다. 값이 낮을수록 추적할 수 있는 디테일이 작아집니다.

추적한 아트웍을 편집하려면 속성 패널에서 확장을 클릭합니다.

아트웍에 불투명도 마스크 적용

불투명도 마스크를 사용하여 아트웍에 특정 영역을 숨길 수 있습니다. 일반 마스크와 달리 불투명도 마스크의 경우 흰색은 아트웍을 표시하고 검은색은 아트웍을 숨깁니다. 마스크의 회색 음영에 따라 아트웍의 투명도 수준이 달라집니다.

윈도우 > 투명도를 선택하여 투명도 패널을 엽니다. 투명도 패널에서 불투명도 마스크를 만들고 편집합니다.

추적한 텍스처를 아트웍 위로 드래그합니다.

아트웍과 불투명도 마스크를 적용할 텍스처를 선택합니다.

마스크 만들기를 클릭합니다. 기본적으로 클립 옵션이 설정되어 있으며, 클립 옵션은 마스크 배경을 검은색으로 만듭니다.

추적한 아트웍이 검은색이면 클립을 선택 해제하여 아트웍에 적용된 마스크를 표시합니다.

불투명도 마스크와 아트웍 편집

아트웍과 마스크는 하나의 그룹으로 처리되지만 함께 또는 별도로 편집할 수 있습니다.

일러스트 글씨에 텍스쳐(Texture)

반응형

일러스트 글씨에 텍스처(Texture)/사진 간단하게 넣기

오늘은 일러스트에서 글씨에 텍스쳐를 입히거나

사진을 글씨에 넣기를 하는 방법을 소개해 드리려고 합니다👍👍

텍스트에 어떤 질감을 넣고 싶을때 일단 먼저 사용할 텍스쳐를

구글에서 무료 텍스쳐를 저장하거나

구매해서 이미로 저장한 다음에

일러스트에 불러옵니다!

일러스트 텍스쳐 넣기

이렇게 텍스쳐로 사용될 사진을 밑에 두고 글씨를 위로 배치해줍니다!

그런 다음 사진과 글씨를 드래그 해준 후 클리핑 마스크 단축키인

Ctrl+7을 눌러줍니다!

바로 클리핑 마스크의 개념을 이해하신다면

더 쉽게 이해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ㅅㅎ

클리핑 마스크에 대해 알고 싶다면?

pepper-yukyoung12.tistory.com/18

일러스트 텍스쳐 넣기

클리핑 마스크를 적용해주시면 이렇게 쉽고 간편하게

글씨에 텍스쳐를 입힐 수 있습니다!

혹시 일러스트 파일을 다른 컴퓨터에서 작업한다거나 할 경우

내가 선택해놓은 폰트가 없을 경우를 대비해

미리 패스화를 시켜두면 폰트 걱정 없이

파일 관리를 하실 수 있을 것 같아요 ㅎㅅㅎ

글씨 패스화에 대해 알고 싶다면?

pepper-yukyoung12.tistory.com/4

사진에 글씨 넣기도 방법은 똑같습니다!

일러스트 사진에 글씨 넣기

저는 무료 이미지를 다운로드하여서 클리핑 마스크를 이용해

사진을 글씨에 입힌 다음

사진을 아래에 깔아 둔 모습입니다!

클리핑 마스크를 통해 일러스트에서 텍스쳐 입히기와

사진 넣기를 알아보았는데

여러 가지로 응용이 가능한 클리핑 마스크를 알아두시면

일러스트로 작업할 때 유용하게 작업할 수 있을 것 같아요!

더 많은 일러스트 응용을 알고 싶다면?

pepper-yukyoung12.tistory.com/23

pepper-yukyoung12.tistory.com/21?category=920439

반응형

일러스트레이터 텍스쳐 넣는 방법과 무료 텍스쳐 브러쉬 공유

반응형

안녕하세요

일러스트레이터로 다양한 느낌을 표현하시고자 고민하시는 분들이 많으신것 같아요

이번 영상에서는 그런지하고 거친 느낌의 벡터 브러쉬를 만들고

일러스트에서 활용하는 방법을 담아 보았습니다.

동영상은 25일 19시 이후 업로드 됩니다.

영상에서 사용한

브러쉬 파일은 요기서 다운로드 부탁드립니다.

Grunge brushes vector_Studio Mei_FEB.ai 0.13MB

버전이 안맞으시는 분은 이 파일 열으셔서 직접 브러쉬로 등록하셔서 사용하세요

(CC Ver)

Grunge brushes vector_Studio Mei_FEB.eps 0.79MB

일러스트레이터에서 브러쉬를 등록하시는 방법은 지난 게시물 안내드립니다.

늘 감사 드립니다.

예쁜 작업하세요!

반응형

일러스트에서 종이질감 만들기

반응형

디자인에서 질감은 정말 중요하다.

질감이 있고 없고 이미지가 밋밋하냐 미니멀하냐 차이가 나는것 같다.

그냥 단순한 플렛한 이미지보다는 약간이지만 grain이 들어가있거나

그라데이션만 들어가도 이미지는 달라보인다.

포토샵으로 종이 질감을 만드는 방법을 검색하면 진짜 어려운 방법도 있고

엄청 쉽게 종이 이미지를 가져와서 옵션값만 변경해서 종이 느낌을 내는 방법도 있다.

뭐 작업을 하는 사람들에게 편한 방법으로 쓰는게 제일 좋지.

나같은 경우에는 그냥 이 방법이 가장 편하고 내가 원하는 정도의 질감을 내는데 쉽고 빠르기 때문에 이방법을 쓴다.

그전에는 그냥 grain으로 주기도 했는데

각각의 상황에 맞게 사용을 하면 될것 같다.

일러스트에 있는 appearance 탭에서

왼쪽 하단에 있는 fx 버튼을 클릭하면 나오는 texturizer를 선택하면 된다.

몇가지 속성이 있는데

하나씩 하나씩 써보고 자신에게 맞는걸 쓰면 된다.

메뉴에서 texture 로 찾아 들어가서 – texturizer 을 선택해도 되지만

어도비에서 편리하게 우측에 단축키를 만들어 놨으니

그걸 쓰는게 더 낫다

texturizer

1987년부터 시작된 adobe?

점점 새로운 기능도 더 많아지고 편리한 방법들도 자꾸 생겨난다.

새로운거 나올때마다 하나씩 하나씩 배워야지~!

+

포토샵에서 물론 texturizer 기능이 있다.

자신에게 편한 툴로 사용을 하면 되겠다.

+

왜 새로운걸 쓸 수 있는데

안쓰는 거지?

+

처음 디지털카메라 (똑딱이)가 생겼을때도

결과물을 필름 카메라 느낌으로 만들고 싶어서

필터를 엄청 많이 사용했었는데

이젠 그것보다는 조금은 단순하고 쉽게 할 수 있는 툴들이 너무 많다.

어쨌든

사진이 좋다.

728×90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다음은 Bing에서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 HOW TO CREATE A GRAIN NOISE TEXTURE ADOBE ILLUSTRATOR TUTORIAL FOR BEGINNERS
  • adobe illustrator tutorial
  • tutorial
  • illustrator tutorial
  • ai tutorial
  • adobe illustrator tutorials
  • tutorials
  • illustrator tutorials
  • ai tutorials
  • adobe illustrator
  • graphic design
  • graphic designer
  • adobe
  • design
  • adobe illustrator 2020 tutorial
  • adobe illustrator 2020
  • adobe illustrator tutorials for beginners
  • GRAIN
  • GRAIN NOISE TEXTURE tutorial
  • illustration GRAIN NOISE TEXTURE
  • icon
  • icons
  • cactus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YouTube에서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곡물 (노이즈) 텍스처를 만드는 방법 | 초보자를위한 ADOBE 삽화 튜토리얼. | 일러스트 레이터 텍스처,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