잃어버린 밴드 찾기 |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170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잃어버린 밴드 찾기 –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스마트폰 도우미 폰선생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5,873회 및 좋아요 29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잃어버린 밴드 찾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 잃어버린 밴드 찾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모르시거나 알고 싶은 기능이 있으시면 댓글에 남겨주세요.
제가 강의로 만들어 드리겠습니다.
https://blog.naver.com/wnsrb0147

잃어버린 밴드 찾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기존에 가입했던 밴드 찾기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 네이버 블로그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 밴드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들중에 가끔씩 · 제가 가입된 밴드를 찾기 어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 대부분의 경우 계정정보에 다 기입 …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6/2021

View: 7375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 – 짱우이야기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 먼저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BAND 앱을 터치해 실행시켜 줍니다. 만약 앱으로 없는 분들은 play 스토어를 참고하셔서 설치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changwoos.tistory.com

Date Published: 3/10/2022

View: 2625

가입한 밴드 찾는 방법 – 숨기는 법까지 – 애드센서

가입한 밴드 찾는 방법 – 숨기는 법까지 · 01.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핸드폰에-있는-네이버-밴드-앱 · 02. 가입한 밴드 정렬하기. 기본-정렬-선택 네이버- …

+ 여기를 클릭

Source: adsensery.tistory.com

Date Published: 8/25/2022

View: 4739

밴드 – Google Play 앱

모임이 쉬워진다! BAND ◇ 지역 소모임 – 동네 근처에서 관심주제의 소모임을 발견하고 참여해요. – 동네 소모임을 만들기 전 멤버 모집을 먼저 시작할 수 있어요.

+ 여기에 표시

Source: play.google.com

Date Published: 2/29/2021

View: 1543

앱 삭제 후 밴드 계정 찾는 방법 – 개나리 iT 블로그

따라서 앱을 삭제하기 전에 최소한 네이버 계정이라도 연동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 계정을 잃어버린 분은 다음과 같이 해야 …

+ 여기에 표시

Source: narie.tistory.com

Date Published: 11/10/2021

View: 764

집에서 잃어버린 미밴드 찾기 (아이폰 가능)

집에서 잃어버린 미밴드 찾기 (아이폰 가능) · 1. 자신의 기기에 미밴드가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해본다. · 2. 기기찾기 기능으로 진동이 들리는지 확인 · 3 …

+ 더 읽기

Source: described.tistory.com

Date Published: 9/2/2022

View: 978

[사용기] “집안에서” 잃어버린 미밴드 찾기 – 클리앙

혹시나 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미밴드 찾기 버튼이 어플에 있긴 하나 어디서도 진동은 안울리고 도대체가 찾을 수가 없더군요.

+ 여기를 클릭

Source: www.clien.net

Date Published: 7/11/2022

View: 589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잃어버린 밴드 찾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잃어버린 밴드 찾기

  • Author: 스마트폰 도우미 폰선생
  • Views: 조회수 5,873회
  • Likes: 좋아요 29개
  • Date Published: 2020. 5. 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6khAJw9vyc

기존에 가입했던 밴드 찾기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기존에 가입했던 밴드 찾기 이렇게 하시면 됩니다.

안녕하세요 이웃님들

밴드에 가입되어 있는 사람들중에 가끔씩

제가 가입된 밴드를 찾기 어려운 사람들이 있습니다.

대부분의 경우 계정정보에 다 기입이 되어 있어서

로그인을 하면 기본적으로 찾을 수 있는데요.

제가 일부로 밴드에 탈퇴를 하고 나서 다시한번

로그인을 하는것으로 기존 밴드 찾기를 진행해보도록 하겠습니다.

밴드로그아웃은 나중에 기회가 되면 다시 설명을 해드리도록 하겠구요

이렇게 밴드가 실행이 된 상태에서 어떻게 내 밴드를 찾는지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바로 로그인을 통해서 밴드 찾기를 손 쉽게 할 수 있는데요.

기존에 알고 있는 계정으로 로그인을 하는 방법이 있고

핸드폰번호를 등록을 해두셨다면 핸드폰 번호로도 다시 받을 수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전 핸드폰번호를 등록을 해두었기 떄문에 핸드폰으로 로그인을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제 핸드폰 번호와 비번번호를 작성하고 로그인을 하면

이렇게 제 계정내에 등록된 밴드가 다시 뜨는것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분명 로그인을 했지만 기존에 가입이 되었던 밴드가 나오지 않을때는

다른 방법을 통해 확인을 해야합니다.

먼저 밴드의 특성이 초대장을 받아서 그 초대장으로 해당 밴드에

초대가 되는 형식인데요.

이 받은 초대장의 종류에 따라서 차이가 있는데 간단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문자나 카톡으로 초대링크를 받으셨다면 해당링크를 클릭하는것으로

해당밴드에 들어갈 수 있습니다.

아님 친구가 불러준 초대번호나 영단어로도 기존에 가입이 된 밴드에 들어가실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qr코드를 받아두셨다면 폰 겔러리에 있는 qr코드로도 기존 밴드에 가입을 할 수 있습니다.

물론 이 모든것들을 하시기 전에는 로그인이 되어 있어야 한다는 점을 꼭 기억하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기존 밴드 찾기 3가지 방법으로 알아봤습니다. 도움이 되셨음 좋겠네요.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

안녕하세요 오늘은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밴드는 취미와 관심사가 비슷한 사람들끼리 모여서 활동하는 SNS 커뮤니티입니다. 저도 취미 공유를 목적으로 밴드에 가입해서 활동하고 있는데요. 하지만 가입이 쉽다 보니 여러개의 밴드에 가입되어 활동하시는 분들이 많은 거 같습니다.

물론 몇몇 밴드는 질문을 입력해 주셔야 하며 관리자가 승인을 해줘야 가입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대부분의 네이버 밴드에서는 신청만 하면 바로 승인되기 때문에 여러 밴드에 가입하시고는 합니다. 그래서 원하는 밴드를 찾을 때 시간이 오래 걸리고 불편해지는데요. 이런 경우 아래의 방법을 통해서 내가 가입한 밴드를 쉽게 찾으실 수 있습니다.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방법에는 여러가지가 있기 때문에 나에게 편한 방법을 선택해 주시는게 중요한데요. 방법 자체는 아주 간단하기 때문에 스마트폰과 네이버 밴드에 익숙하지 않으신 분들도 쉽게 따라하실 수 있을 겁니다.

지금부터 아래에서 휴대폰 내가 가입된 밴드 찾기 방법에 대해서 자세하게 알아보겠습니다.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먼저 휴대폰에 설치되어 있는 BAND 앱을 터치해 실행시켜 줍니다. 만약 앱으로 없는 분들은 play 스토어를 참고하셔서 설치해 주시기 바랍니다.

네이버 밴드 어플을 실행하게 되면 아래처럼 홈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여기서 내가 가입된 밴드들을 찾으실 수 있습니다. 하지만 가입한 밴드가 많을 경우 관리에 어려움이 있을 수 있는데요. 이런 경우 형식을 변경하거나 정렬, 상단 고정을 통해 쉽게 찾는 것이 가능합니다. 화면 오른쪽 위의 목록 관리 문구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뷰 타입 선택, 기본 정렬 선택, 상단 고정 관리, 숨긴 목록 관리 메뉴가 나오는데요. 위에서부터 차례대로 설명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모두 유용하게 사용하실 수 있는 기능이니 4가지 목록 모두 알아두시는게 좋은데요. 첫번째로 뷰 타입 선택 메뉴를 선택해 줍니다.

뷰 타입에는 큰 카드형, 작은 카드형, 목록형이 있습니다. 기본적으로 큰 카드형으로 설정되어 있는데요. 한 화면에 많은 밴드를 보고 싶은 분들은 작은 카드형이나 목록형을 선택해 주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특히 목록형의 경우 밴드들이 한눈에 정리되어 알아보기 쉽다는 장점이 있는데요. 여러분은 원하는 뷰 타입을 체크하신 후 하단의 확인 버튼을 눌러 줍니다.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

아래와 같이 작은 사진과 오른쪽에 이름이 나타나는 게 바로 목록형입니다. 잘 정리된 느낌도 받을 수 있어서 밴드들을 관리하는데 굉장히 편리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가입된 밴드가 많지 않기 때문에 큰 카드형을 사용하고 있으니 여러분은 나에게 더 편한 형식을 선택해 주시면 될 거 같습니다. 이제 우측 상단의 목록 관리를 터치해 주세요.

그러면 아까와 같은 메뉴들이 쭉 나오게 되는데 이번엔 정렬 방식을 변경해 보겠습니다. 두번째에 있는 기본 정렬 선택 목록으로 들어가 주세요.

밴드 정렬 기준에는 2가지가 있는데 업데이트 순과 밴드 이름 순이 있습니다. 기본 설정으로 최신 업데이트 순으로 정렬되어 있으니 한글순으로 밴드를 빠르게 찾기를 원하시는 분들은 밴드 이름 순 기준을 선택해 주시면 됩니다. 이제 원하는 정렬 기준 선택 후 아래 확인을 터치해 줍니다.

내가 자주 활동하는 밴드를 화면 맨 위에다 고정할 수 있으면 얼마나 좋을까요? 가장 위쪽에 있기 때문에 찾는 시간을 절약할 수 있는 장점이 있는데요. 카카오톡과 마찬가지로 밴드 내에서도 이런 설정이 가능합니다. 가입된 밴드 찾기 방법 중 가장 많이 사용되니 꼭 알아두시는것을 권장드립니다. 목록 관리 문구를 터치하신 후 상단 고정 관리 메뉴를 눌러 주세요.

그리고 고정 안 함 카테고리에 있는 목록들 중 가장 위에 고정하고 싶은 네이버 밴드를 선택해 줍니다. 그리고 오른쪽 끝에 있는 고정 버튼을 눌러주시기 바랍니다.

그러면 아래처럼 상단에 고정 카테고리에 해당 밴드가 포함되는데요. 만약 상단 고정을 해제하시고 싶은 분들은 우측의 해제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화면 상단에 고정할 수 있는 밴드 수의 제한은 없기 때문에 내가 원한다면 2개 이상의 밴드를 위쪽에 고정하는것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최상단은 정해져 있기 때문에 그 안에서도 순서를 변경하실 수 있는데요. 밴드 우측의 화살표 버튼을 눌러서 원하는 곳으로 드래그해 옮기는 것이 가능합니다.

마지막으로 숨김 기능에 대해서 간단하게 알려드리겠습니다. 가입된 네이버 밴드 중에 남에게 보이기 싫은게 있는 경우 숨김 처리를 할 수 있는데요. 먼저 목록 관리를 누르신 후 숨김 목록 관리 메뉴로 들어가 주시기 바랍니다.

그리고 오른쪽에 숨기기 버튼을 누르시면 숨김 처리가 완료됩니다. 이 기능은 숨긴다는 목적으로 많이 사용되지만 밴드 중에서 특정한 밴드를 관리하는 용도로도 사용되는데요. 내가 특별히 활동을 많이 하거나 중요한 밴드가 있는 경우 숨김 목록에 넣어서 관리하시면 편리합니다.

숨김 목록으로 설정된 밴드들을 아래처럼 표시되는데요. 다시 원래 상태로 복구하고 싶은 분들은 오른쪽의 꺼내기 버튼을 눌러 주시면 됩니다.

지금까지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찾는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네이버 밴드는 어플의 홈 화면에서 바로 확인이 가능하지만 너무 많은 밴드에 가입되어 찾기 어려운 분들은 제가 알려드린 방법 중 가장 편한 방법을 선택해 주세요. 이런것들 외에도 내가 가입한 밴드 찾는 방법 중 앱 검색 기능을 이용하는 방법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가입한 밴드 찾는 방법

20~30대가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의 SNS를 많이 이용하는 반면, 40~50대는 네이버 밴드를 많이 사용합니다. 그런데 요즘 20~30대도 네이버 밴드를 많이 사용한다는 소식이 있는데요, 오늘은 본인이 가입한 밴드를 찾는 방법과 밴드를 숨기는 방법 등 여러 가지 유용한 기능들을 한번 소개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01. 내가 가입한 밴드 찾기

핸드폰에-있는-네이버-밴드-앱

본인 핸드폰에 설치된 네이버 밴드 앱을 클릭하여 실행해줍니다.

(좌) 네이버-밴드-로그인 / (우) 네이버-밴드-회원가입

네이버 밴드 애플리케이션을 켜면, 아래에 로그인하기 버튼 > 본인이 회원 가입했던 방법(휴대폰 번호, 이메일, 네이버, 페이스북) 중 하나를 선택하여 로그인합니다.

(좌) 네이버-밴드-목록-관리 / (우) 네이버-밴드-뷰-타입-선택

네이버 밴드 홈 화면이 보이실 텐데, 오른쪽에 목록 관리 클릭 > 뷰 타입 선택 버튼을 클릭합니다.

네이버-밴드-목록형

본인이 가입한 밴드 이름들을 한눈에 살펴보기 위해 목록형 체크 > 확인 버튼을 누릅니다. 네이버 밴드 검색 기능을 통해서 검색하셔도 해당 밴드가 가입되어 있는지 아닌지 확인할 수 있습니다.

02. 가입한 밴드 정렬하기

네이버-밴드-정렬하는-방법

다시 목록 관리 버튼 클릭 > 기본 정렬 선택 클릭 > 최근 업데이트 순서대로 밴드를 정렬할 건지, 아니면 밴드 이름 순서대로 정렬할 건지 선택하여 확인을 누릅니다. 저는 업데이트 순을 선택하였습니다.

03. 상단에 고정하고 싶은 밴드 설정하기

네이버-밴드-상단-고정-방법

목록 관리를 다시 한번 클릭 > 상단 고정 관리 > 가장 많이 이용하거나 상단에 고정시키고 싶은 밴드를 고정 버튼을 클릭하여 고정합니다. 고정된 밴드는 해제 버튼을 클릭하여 상단 고정을 해제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상단에 밴드들이 여러 개 고정되어 있다면 드래그를 통해 순서 또한 바꿀 수 있습니다.

04. 숨긴 밴드 찾기

특정한 밴드에 분명히 가입을 했는데 홈 화면의 가입 목록에서 없어졌거나 잃어버렸다고 생각하고 당황하실 수 있습니다. 숨김 기능을 통해 밴드가 숨어져 있는 경우가 있으니 안심하시기 바랍니다.

네이버-밴드-숨기는-방법

홈 화면에서 가입한 밴드를 숨길 수도 있는데요, 목록 관리 > 숨김 목록 관리 > 숨기고 싶은 밴드는 숨기기 버튼 > 다시 노출하고 싶은 밴드는 꺼내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05. 그 외 네이버 밴드 유용한 기능들

대화 내용 보관하기(아이폰 포함)

대화-내용-보관하기

네이버 밴드 앱 > 대화창 선택 > 대화 설정을 클릭합니다.

채팅방의-대화내용-보관기간-선택

이 채팅방의 대화 내용 보관기간 탭을 선택 > 보관기간을 보관 안함 or 30일 or 1년 중 하나를 선택합니다. 밴드의 대화 내용의 데이터는 서버를 통해 백업할 수 있는 기간은 최대 1년까지 가능해서 그 이상을 보관하기 위해서는 아래의 대화 내용 내보내기를 통해 따로 백업을 해주셔야 합니다.

대화 내용 내보내기(아이폰 포함)

밴드-대화내용-백업하기

아까 위의 경로대로 대화 설정 > 대화 내용 내보내기 > ‘텍스트만’을 선택하시면 채팅방의 텍스트만 모두 내보낼 수 있고, ‘모든 메시지’를 선택하시면 텍스트뿐만 아니라 이미지, 동영상을 함께 백업이 가능합니다. 백업은 가능하지만 개인정보 보호법에 의거하여 지워진 게시글 및 채팅 내용에 대해서는 복구가 힘든 점 알아두시기 바랍니다. 방법이 있다면 데이터 복구 및 스마트폰 수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를 컨택하셔서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위의 가입한 밴드 찾는 방법을 숙지하시고 밴드를 찾느라 시간 허비하지 마시기 바랍니다. 또 다양한 기능들 적용하셔서 밴드 어플을 더욱 풍요롭게 사용하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Google Play 앱

모임이 쉬워진다! BAND

◆ 지역 소모임

– 동네 근처에서 관심주제의 소모임을 발견하고 참여해요.

– 동네 소모임을 만들기 전 멤버 모집을 먼저 시작할 수 있어요.

– 모집조건을 설정하여 모임에 딱 맞는 멤버를 모을 수 있어요.

– 공개정모 일정을 만들어 가입하지 않은 사람들에게도 우리 소모임과 정모를 소개해요.

◆ 미션 인증 챌린지

– 기상인증, 독서기록, 영어공부 등 미션을 만들고 멤버들과 인증하세요.

– 혼자하면 늘 실패하던 목표도 멤버들과 함께 응원하고 인증하면 달성할 수 있어요.

– 단말기 홈에 미션 인증 위젯을 추가하면, 매일 잊지 않고 참여할 수 있어요.

– 미션 인증 현황을 자랑하고 싶을 땐, SNS에 편하게 기록하고 공유해요.

◆ 온라인 학급, 강좌

– 실시간 수업은 라이브 방송 기능으로, 쌍방향 대면 수업은 비디오콜로, 미리 준비한 수업영상은 동영상 첨부 기능으로 상황에 맞게 수업해요.

– 과목별, 시간별로 출석체크를 올려두고 관리해요.

– 쪽지시험과 과제는 퀴즈 기능을 활용하여 출제해요.

– 교육 수강 여부는 재생멤버 보기로 참여율을 확인할 수 있어요.

◆ 가족, 커플, 친구, 학교, 회사, 동호회 모임도!

– 우리 모임 공간에서 글, 사진, 동영상, 파일을 공유하고 함께 공감해요.

– 멤버들의 의견은 그룹투표로 모으고, 함께 할 일은 TO DO로 관리해요.

– 모임의 사진을 한번에 100장까지 올리고, 앨범별로 모아보세요.

– 모임일정을 그룹캘린더로 공유하고, 멤버들의 참석여부를 확인해요.

– 멤버생일과 우리만의 기념일도 캘린더로 함께 공유해요.

– 1:1채팅, 그룹채팅으로 멤버들끼리 필요한 이야기를 나눠보세요.

모바일 뿐 아니라 PC에서도 편리하게 밴드를 이용하세요.

www.band.us

우리 모임에 꼭 필요한 밴드 활용법을 찾아보세요.

https://blog.naver.com/bandapp

앱 사용 중 문제가 있으면, 밴드 고객센터

http://go.band.us/help/ko

페이지에서 문의해주세요.​

*필수접근권한상세

[카메라]

밴드에서 찍은 사진을 게시판에 올리거나 프로필로 설정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연락처]

밴드 멤버의 연락처를 저장하거나, 저장된 연락처로 친구를 초대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위치]

글이나 일정에 지도를 첨부하거나 밴드 지역정보를 등록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마이크]

음성메시지를 녹음하거나 그룹콜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저장용량]

저장된 사진을 게시글에 첨부하거나 프로필로 설정하는 기능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밴드 앱 접근권한에 대해 더 자세히 알고싶다면,

http://privacy.band.us/app-permissions/android

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

개발자 연락처 :

1588-3820

경기도 성남시 분당구 정자일로 95, NAVER 1784, 13561

업데이트 날짜 2022. 8. 21.

앱 삭제 후 밴드 계정 찾는 방법

밴드 계정 – 앱 삭제 후 재설치 때 계정 사라짐

밴드 사용하는 분들 앱 삭제했다가 다시 설치하고 나서 계정 못 찾는 황당한 경험 있으실 겁니다. 저도 이것때문에 엄청 고생하다가 결국 네이버에 서류 제출하고 나서야 해결되었습니다.

위와 같은 상황이 발생하는 것은 밴드 가입할 때 전화번호로 가입한 경우, 이후 이메일 계정이나 네이버 계정, 페이스북 계정을 만들지 않고 앱 삭제한 경우 발생합니다.

따라서 앱을 삭제하기 전에 최소한 네이버 계정이라도 연동시켜야 합니다. 그래야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이미 계정을 잃어버린 분은 다음과 같이 해야 합니다. 잊어버린 게 아니라 잃어버린 겁니다. 분명히 전화번호와 이름을 적어도 못 찾으니깐요.

이걸 못 찾으면 기존 가입했던 밴드 영영 못 들어가는 수가 생깁니다.

1. 처음 밴드 가입했을 때의 전화번호와 이름, 생년월일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밴드 가입할 때 실명이 아니더라도 가입이 됩니다. 따라서 실명이 아니라 본인이 가입했을 때 이름을 알고 있어야 합니다.

2. 네이버 밴드앱 서비스 도움말 > 문의하기에 가셔서 다음과 같은 절차를 거칩니다.

유형을 선택하세요 > 밴드 계정찾기 서류접수 안내로 가면 밴드 고객센터 화면이 나옵니다. 여기서 휴대폰 번호와 이메일 문의 내용, 그리고 중요한 사진을 첨부해야 합니다. 사진은 본인 신분증과 ( 주민번호 뒷자리 마스킹 처리 ) 통신사 가입 증명서 ( SKT: 이용계약서, KT: 원부증명서, LGT: 가입사실확인서 )를 사진으로 찍은 다음 첨부해서 보내면 됩니다.

3. 네이버에서 안내 메일이 옵니다. 안내 내용에 따라 진행하면 잃어버린 밴드 계정을 찾게 됩니다.

이전 계정을 찾을려고 새로 계정을 만들었다면 설정>서비스 탈퇴를 먼저 합니다. 그리고 밴드 앱에 재접속 합니다.

화면 아래의 [이미 가입하셨다면 로그인] 메뉴를 터치합니다.

휴대폰 번호로 로그인 선택합니다.

휴대폰 번호 입력하고 계속 버튼 선택합니다.

인증번호를 입력합니다.

잃어버린 계정의 이름 첫 글자가 나옵니다. 이름을 입력합니다.

비밀번호를 새로 설정합니다. 이제 끝났습니다.

이제는 이메일 계정이나 네이버와 연동시킵니다. 설정 > 계정 관리에 들어갑니다.

이곳에서 이메일 등록하던지 네이버나 페이스북과 연결하면 됩니다. 여기서는 네이버에 연결합니다.

네이버와 밴드가 연결되었습니다. 이제는 네이버 아이디로 로그인이 가능하기 때문에 밴드 계정을 잊거나 잃어버릴 일 없습니다.

마지막으로 현재 계정에 네이버 아이디나 이메일 계정을 연동합니다. 이렇게 하면 밴드앱을 삭제하고 재설치를 해도 기존 계정을 찾을 수 있습니다.

집에서 잃어버린 미밴드 찾기 (아이폰 가능)

반응형

반드시 찾을 수 있습니다!

미밴드를 잃어버린 줄 알고 체념하고 있었는데

집에 돌아와 보니 내 아이폰에 미밴드가 연결이 되어있는 게 아닌가?

이 방법을 활용하면 보다 간편하고 쉽게 미밴드를 찾을 수 있으니

집에서! 미밴드를 잃어버렸다면 이 방법으로 찾아보길 추천한다.

1. 자신의 기기에 미밴드가 연결이 되어있는지 확인해본다.

연결된 걸 보고 얼마나 다행이었는지 모른다

찾고나서 알게 된 건데..

내 미밴드는 배란다에 있었다 -_-

내 방에서 배란다까지 거리가 꽤 있고 벽과 이중창도 있는데도 당시에 연결이 잘 되어 있었고 배터리도 92%였다.

그러니 연결이 잘 되어있는 것만 확인해도 집에 있는 걸 확신해도 된다.

(그리고 내 경우엔 다른 BLE 어플로 미밴드를 찾으려고 연결을 끊었다가 다시 연결을 시도해도 연결이 멀쩡히 잘 되었다.)

2. 기기찾기 기능으로 진동이 들리는지 확인

프로필 > 내 기기 > 밴드찾기

이 기능을 누르면 진동이 짧고 약하게 세 번 정도 울리는데, 정말 가까이 있다면 들리겠지만…

집 안의 다른 방이나 화장실 같은 데 있다면 들릴 수가 없다.

너무 자주 누르면 배터리가 빨리 닳을 수 있다는 경고가 울리니,

안들리면 바로 다음 단계로 넘어가서 배터리가 더 닳기 전에 미밴드를 찾는 걸 추천한다.

3. 기기 정보에서 맥주소(맥어드레스 / 블루투스 주소)확인

OO:OO:OO:OO:OO:OO 와 같은 포맷으로 되어 있다.

블루투스 주소는 OO:OO:OO:OO:OO:OO 와 같은 포맷으로 되어 있다.

이 화면을 캡쳐해두고 끝자리 4~6자리를 대강이라도 기억해두자.

4. BLE Scanner 앱 설치

무료어플이고 추가 결제도 없으니 부담없이 쓰자.

https://apps.apple.com/kr/app/ble-scanner-4-0/id1221763603

5. BLE Scanner 앱에서 미밴드가 보이는지 확인

Near by 메뉴에서 미밴드가 보이는지 확인하자

Mi Smart Band 에서 ‘connect’를 눌러 기기 정보로 들어간다

참고:

지금 포스팅을 쓰면서는 내 손목에 있으니까 미밴드 신호가 -53 으로 뜨는데,

잃어버린 걸 찾을 당시에는 -88 정도 되었었다.

신호 절대값이 작을수록 미밴드도 더 가깝다는 것을 기억하자.

6. 아까 찾은 블루투스 주소가 매칭하는지 확인

Mi Fit 어플의 ‘기기정보’ 메뉴에서 확인한 블루투스 주소와 일치하다면

무조건 100% 집에 있는거다.

7. 상단 메뉴에서 지도로 찾기

지도 기능으로 보면 내 주변의 블루투스 기기가 다 뜨는데,

그 중에 Mi라고 되어있는 걸 찾고, 수치가 전 화면에서 확인한 것과 비슷한지를 대조해보자.

지금 이 포스팅을 쓰면서 내 손목시계에서 확인해도 -53이 나오고, ‘Near’로 뜨니까

저 정도 거리가 되면 꽤 가깝다는 것을 기억하자

8. 집안을 돌아다니면서 숫자가 점점 작아지는지 확인.

-80~ -90쯤이면 밴드가 멀리 있는 거고

-60 ~ -50쯤이면 밴드가 제법 가까이 있는 거다

Immediate까지 오지 않아도 찾을 수 있는 거리에 있으니

Near 범주에 들어오면 아까 2번의 ‘밴드 찾기’ 기능으로 진동 소리가 어디에서 들리는지 확인해 보고

진동이 들리는 곳에서 밴드를 찾을 수 있다!

나도 이 방법으로 20시간만에 밴드를 찾았으니…

행운을 빕니다.

반응형

[사용기] “집안에서” 잃어버린 미밴드 찾기 : 클리앙

이 사용기는 집안이나 특정된 장소에서만 가능하며 길에서 잊어버리거나 했을 경우에는 해당되지 않음을 미리 밝혀둡니다.

사실 외부가 아닌 집, 또는 차에 흘린것 같은데 아무리 찾아도 안보입니다.

혹시나 해서 인터넷 검색해보니 미밴드 찾기 버튼이 어플에 있긴 하나 어디서도 진동은 안울리고 도대체가 찾을 수가 없더군요.

그러다가 문뜩 친구가 블루투스에 잡히는지 알아보라고 해서 부랴부랴 연결중인 블투 목록을 보니 집안에 미밴드가 고이 있음을 알려주네요.

다랭히 미밴드는 얌전히 집안 어디엔가 숨어있었고..

숨바꼭질의 대단원을 시작하였습니다.

일단 제 폰의 진동, 벨소리를 다 무음으로 하고,

집안에 시끄러운 티비나 선풍기들을 모조리 끄고

동생의 폰으로 저에게 전화를 걸어보았습니다.

정신을 가다듬고 소리가 희미하게 나는 곳을 찾으니 거실이네요..

거실 책상에 그것도 제일 복잡하게 어질러 놓은 물건들 틈에서 녀석은 나지막히 부르르 떨고 있었습니다.

드디어..미밴드를 찾았습니다.

네번이나 저에게 전화 걸은 결과 였네요…

이로서 마음의 평화가 찾아왔습니다!!

덧 : 미밴드 집안에서 잃어버려서 보면 좀 알려줘~ 라고 가족들에게 얘기했다가. 평소 청소 안한다고 엄마에게 한소리 들었네요.

얼마전 미밴드를 잃어버렸습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잃어버린 밴드 찾기

다음은 Bing에서 잃어버린 밴드 찾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YouTube에서 잃어버린 밴드 찾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밴드 찾는 방법, 동창 학교 밴드 쉽게 찾는 방법 | 잃어버린 밴드 찾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