향수 냄새 제거 |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상위 246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향수 냄새 제거 –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쎈스쟁이 ssense fragranc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596회 및 좋아요 192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향수 냄새 제거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 향수 냄새 제거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간단한 주제라 생각했는데 여러가지
실험을 해보니까 시간이 꽤? 걸렸네요
향수도 EDT, EDP, EXTRAIT 나누고
뿌린직후 , 며칠 뒀을때 기준으로 해봤는데
어떤 방법을 써도 향수 뿌린 직후는 향이
잘 안날라가더라고요
시간 좀 지나고 옷에 밴 향수 냄새를
제거하는데는 오늘 영상 방법들이
통하긴 했습니다
참고해주세요 🙂
#향수제거 #옷에밴향수 #냄새제거
————————————————————————\r
\r
👉 SHOP : www.ssensefragrance.com\r
\r
👉E-mail : [email protected]\r
\r
👉INSTA : ssensefragrance\r
\r
👉CAFE : cafe.naver.com/ssensestyle

향수 냄새 제거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향수냄새 없애는 방법, 너무 심하게 뿌린 향수냄새 해결,

1. 너무 심하게 뿌린 향수냄새 해결 · 1-1. 손목에 많이 뿌린 경우는 비누로 씻는다. · 1-2. 목은 알콜솜, 알콜시트로 · 1-3. 옷에 냄새가 베인 경우는 탈취스트레이 이용 …

+ 여기를 클릭

Source: menkoi.tistory.com

Date Published: 6/19/2021

View: 7835

향수냄새빼는법 알아두기 – 네이버 블로그

1) 세탁하기, 말리기. 몸에 뿌린경우 물로 씻어내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 있지만 · 2)환기, 말리기. 바람이 잘 통하는곳에 옷을 널어두어. 환기를 시켜주면 …

+ 더 읽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5/8/2021

View: 474

향수냄새 빼는법 모아봤어요 – 인생이여

너무 많은 양을 뿌렸을 경우에는 적당한 시간을 두고 제거를 하셔야 하는데요.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널어두면 냄새가 빠져 나가게 됩니다. 이때 섬유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doripower.tistory.com

Date Published: 9/4/2021

View: 5949

향수냄새 빼는법 뭐가 있을까? – 건강&일상정보

우선 손이나 목 등 일반적으로 몸에 과하게 뿌렸을 경우에는 바로 씻어주는게 가장 빠르게 제거하는 방법인데요. 물론 씻는다고 그 향기가 다 사라지는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furrow6.tistory.com

Date Published: 7/5/2022

View: 5965

향수냄새 없애는 법 – 찌루룽

향수냄새 없애는 법 · 1. 씻을 수 있는 곳이라면 비누로 씻어냅니다. 손목 등에 뿌린 경우라면 바로 물로 씻어냅니다. 가능하면 따뜻한 물이 더 효과적 …

+ 여기에 보기

Source: tirurung1.sizen.xyz

Date Published: 8/9/2021

View: 658

옷에서 과도한 향기를 제거하는 방법 – Wukihow

상점에서 구입 한 브랜드 또는 붕사 또는 베이킹 소다와 같은 유기농 수제 비누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다른 방법을 시도했지만 옷에 여전히 향수 냄새가 나는 경우 좋은 …

+ 여기를 클릭

Source: ko.wukihow.com

Date Published: 12/27/2021

View: 7363

향수 냄새 빼는법 과 뿌리는법 총정리 – 열정이 최고

손이나 신체에 과도하게 뿌려진 경우에는 물티슈를 이용하거나 물에 씻어주시는 것이 향수 냄새 빼는 법으로 가장 확실한 방법인 것이고요. 향수 뿌리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16cometure.tistory.com

Date Published: 8/30/2022

View: 4378

향수 냄새, 곰팡이 냄새, 땀 냄새, 기름 냄새 제거방법

옷에서 향수 냄새 제거 방법 · 1. 큰 싱크대나 양동이 또는 세탁기에 시원한 물을 채운다. · 2. 뜨거운 물 4컵에 베이킹소다 1컵을 녹인 후 찬물에 넣어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omsuk.com

Date Published: 2/1/2022

View: 1753

담배 냄새제거 향수 – 쿠팡!

쿠팡은 로켓배송 – 담배 냄새제거 향수에 대한 검색결과입니다. 담배냄새 제거, 조말론차량용방향제, 놉멀티퍼퓸, 휴대용담배냄새제거, 놉, 놉멀티펴퓸, 담배냄새제거 …

+ 여기에 보기

Source: www.coupang.com

Date Published: 3/19/2022

View: 3952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향수 냄새 제거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향수 냄새 제거

  • Author: 쎈스쟁이 ssense fragrance
  • Views: 조회수 8,596회
  • Likes: 좋아요 192개
  • Date Published: 2020. 12.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0tOZ2aEgu4

향수냄새 없애는 방법, 너무 심하게 뿌린 향수냄새 해결,

감기걸려서 평소보다 향수를 심하게 뿌린 적이 있습니다. 제 코가 냄새를 못 맡았던거죠.

출근하고 나서 좁은 사무실에서 내 향수냄새에 머리가 핑핑돌고 구역질이 나는 상황까지 이르고 나서야…

너무 심하게 뿌린 향수냄새 해결 어떻게 하세요?

전 그때 아무런 방법도 몰라 과장님께 말하고 조퇴했습니다. ㅠㅠ

향수냄새 없애는 방법 알려드립니다. 향수냄새가 아니라 향수향기로 기억되도록 잘 기억해봐요~

1. 너무 심하게 뿌린 향수냄새 해결

1-1. 손목에 많이 뿌린 경우는 비누로 씻는다.

손목 등 바로 씻을 수 있는 부분에 너무 많이 뿌렸다 싶은 경우는 비누를 이용해 물로 씻어내 주세요.

마르지 않은 상태일 때가 더 제거가 쉬우니 아, 너무 많이 뿌렸다 싶을 때 바로 씻어내세요.

마르기 전이 훨씬 효과적입니다.

한번 씻는다고 완전히 제거되지는 않지만 냄새자체를 적게 나게 할 수 있습니다.

1-2. 목은 알콜솜, 알콜시트로 닦아낸다.

목이나 귀뒤는 간단히 씻어내기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럴때는 알콜시트나 알콜솜 등으로 이용해 주세요. 향수 성분은 알콜에 녹기 쉽습니다.

알콜을 묻힌 수건이나 손수건 등으로 닦아내도 됩니다.

없다면 응급처치로 물티슈등으로도 이용해 보세요.

1-3. 옷에 냄새가 베인 경우는 탈취스트레이 이용합니다.

사실 옷에 너무 많이 뿌렸다 싶을 때는 그냥 옷을 갈아입는 것이 최선의 방법이죠.

하지만 바로 외출해야 하는 상황일 경우가 많을테니 이때는 탈취스트레이를 뿌려줘야 합니다.

이때 향기가 있는 탈취스프레이는 피하세요. 냄새가 더 섞이게 되거든요.

반드시 무향의 탈취제를 분사해야 합니다.

그리고 옷에서 심하게 향수냄새가 나는 경우는 몇번 물로 헹궈낸 후 물에다 담궈두세요.

1-4. 진한 향수냄새 없애는 방법

파우더를 섞어주세요.

새로 산 향수가 그 자체가 냄새가 너무 심하다 느껴지면, 또는 선물 받았는데 내 취향이 아니다 싶으면 파우더를 섞어주세요.

그렇게 하면 부드러운 향기를 내줍니다.

향수와 공병, 코튼, 베이비파우더 준비해서 솜이 젖을 정도로 향수를 뿌립니다.

젖은 솜을 용기에 넣고 파우더를 병 4/3벙도 넣어 흔들어주면 완성입니다.

2. 향수 제대로 뿌리는 법

제일 많이 뿌리는 곳은 역시 귀뒤나 손목인데요, 피하는 것이 좋습니다.

하반신에 뿌려주세요. 특히 무릎뒤쪽이나 허벅지, 허리 등에 뿌리는 것이 좋습니다.

피부에서 30~40CM정도 떨어진 곳에서 한번 살짝 뿌려주면 좋은 향수향기를 즐길 수 있습니다.

향수냄새 없애는 방법, 너무 심하게 뿌린 향수냄새 해결 방법 알아보았습니다.

그리드형

향수냄새빼는법 알아두기

옷에 남은 향수냄새빼는법

1) 세탁하기, 말리기

몸에 뿌린경우 물로 씻어내면 되는

간단한 방법이 있지만

옷에 뿌린경우에는 세탁을 하면 향수냄새를 없앨수 있어요,

세탁소에 맡기면 더욱 완벽하죠,

2)환기, 말리기

바람이 잘 통하는곳에 옷을 널어두어

환기를 시켜주면 향이 날아갑니다.

3)섬유탈취제

섬유탈취제도 여러 종류가 있는데요,

섬유탈취제의 향이 없는 무향으로

사용하시는것이 좋아요,

간혹, 향이 있는경우 섬유탈취제의

향이 섞여버려 더 역하게 느껴질수 있으니

무향을 사용하시길 권해드려요,

4)스팀다리미

집에 스팀다리미가 있다면

스팀을 스윽~ 먹이고

통풍이 잘 되는 곳에 널어주시면

냄새를 뺄수 있는데요,

스팀다리미가 없을경우

드라이어를 사용하실수도 있어요,

5)스타일러

요즘 스타일러 대세죠~

살균스팀 등의 스마트한 기능이 있는

스타일러!

매번 세탁소에 맡기는 부담이 부담스럽다면

집에서 편하게 관리할수 있는 가전이죠,

꼭 향수냄새뿐 아니라 담배냄새, 세균, 먼지들까지

탁월하게 제거해주니

세상 참 편하고 좋아진거 같아요~

향수냄새 빼는법 모아봤어요

향수냄새 빼는법

기온이 낮은 추운 경울이 되면 항상 감기를 조심해야죠. 그래서 자신의 건강을 다시한번 살펴보는 것이 좋은데요. 오늘은 향수냄새 빼는법에 대해서 알아보는 시간을 가져보겠습니다. 혹시 여러분은 평소에 향수를 자주 사용하시나요? 혹시 길거리를 가다가 사람과 지나칠 때 냄새 때문에 뒤돌아보지는 않았나요?

적정량을 뿌리면 은은하고 좋은 냄새가 나지만 너무 지나치게 사용할 경우 타인에게 좋지 않는 인상을 줄 수 있으니 항상 주의를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너무 많은 양을 뿌리게 되면 향기가 진해서 몸이나 옷 등에 남아있는 경우가 많습니다. 이럴경우 정말로 곤란해지는데요. 특히 중요하 자리에 가야되는 경우에는 더욱더 난감해지죠.

몸에 묻어 있는 향기가 싫다면 샤워를 하면 쉽게 해경을 할 수 있습니다. 차가운 물보다 온도가 높은 것이 당연히 좋겠죠? 그리고 알코올 솜, 물티슈 등을 이용해서 부분적으로 닦아주셔도 좋습니다.

너무 많은 양을 뿌렸을 경우에는 적당한 시간을 두고 제거를 하셔야 하는데요. 바람이 잘 통하는 곳에 널어두면 냄새가 빠져 나가게 됩니다. 이때 섬유탈취제를 함께 사용하면 더욱더 좋은 효과가 있습니다.

탈취제를 사용할 때 향기가 나지 않는 무향을 사용하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분무기를 이용해서 뿌려주는 것도 좋은데요 일반 물만 넣고 사용해도 좋다고 합니다.

만약 많은 양을 쏟았을 경우에는 그냥 세탁을 하는 것이 정신건강에 좋습니다. 면이 얇은 경우는 탈취제를 사용하면 금방 제거를 해서 입을 수 있지만, 두꺼운 제질의 경우는 많은 시간이 소요가 됩니다.

지금까지 방법으로 제거를 해보면 좋은 효과를 볼 수 있는데요. 꼭 바람이 통하는 곳에 널어두는 것이 중요하며 물을 사용해도 어느정도 제거를 할 수 있습니다.

향수 뿌리는 방법은 먼저 옷을 입기 전에 사용을 하는 것이 좋다고 합니다. 그리고 은은한 향기를 원한다면 자신의 뒷목 또는 귀 뒤쪽에 뿌려주는 것이 좋습니다.

집안에 쏟았다면 창문을 다 열고 통풍이 잘 되게 환기를 시키고 그 부위를 깨끗이 청소를 해주는 것이 좋습니다. 그리고 제품의 설명서를 한번 읽어보는 것도 도움이 됩니다. 지금까지 향수냄새 빼는법에 대해 소개해드렸습니다.

향수냄새 빼는법 뭐가 있을까?

향수냄새 빼는법

어느덧 겨울은 지나가고 따뜻한 봄이 왔네요.

다들 어디 놀러가는건지 고속도로에 차가 엄청 막히더라구요~

여튼 날씨가 좋아지고 기온이 올라가면서 나들이도 많이 가고,

또 소개팅 자리 등 사람들과 만날일이 많아질 때 향수로 마무리 하고 현관문을 나가는 분들 많으실것 같은데요.

가끔 화장실에서 뿌리다가 떨어트려 깨먹는 경우도 있고,

생각보다 과하게 뿌려서 너무 진한 향기에 당황스러웠던적도 있으실 텐데요.

오늘은 향수냄새 빼는법 관련해서 알아보려고 합니다.

보통 없애는 방법은 상황에 따라서 다를 텐데요.

3가지 상황에 따른 방법을 알아보겠습니다.

우선 손이나 목 등 일반적으로 몸에 과하게 뿌렸을 경우에는 바로 씻어주는게 가장 빠르게 제거하는 방법인데요.

물론 씻는다고 그 향기가 다 사라지는것은 아니지만 어느정도 완화 시켜 줄 수있습니다.

또한 이미 나갈 준비를 마치고서 뿌린 경우라면 알콜스왑 혹은 물티슈 등으로 닦아주는 방법이 있겠죠.

그리고 향수를 옷에 과하게 뿌렸다거나 스포이드 식으로 되어있는걸 옷에 몇 방울 흘린 경우에는 향기가 정말 진하죠.

사실 이럴때는 다른 옷으로 바꿔입는것이 가장 빠르게 향수냄새 제거하는 방법이겠지만,

그렇지 못한경우에는 바람이 잘통하는 곳에 옷을 널어두어 자연스럽게 빠지게하거나,

무향기 섬유탈취제를 뿌리는 방법이 가장 효과적인 향수냄새 빼는법 입니다.

그리고 방이나 화장실 등에서 향수병이 깨진경우에는 향수냄새 빼는법은 기본적으로 환기를 잘 시켜줘야하며,

유리병을 치우다가 손을 다치지 않도록 조심해서 병조각 부터 치고 화장실의 경우 물청소를,

방안이라면 창문 다 열어놓고 여러번 닦아내야하는데요.

심한 경우 향수냄새 없애는법이 쉽지 않습니다.

물론 방안에서 향긋한 냄새가 가득해서 좋아하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보통은 상당히 머리가 아프고 또 아이를 키우시는 집이라면 이런경우 상당히 신경쓰이게 됩니다.

일단 이런 경우 향수냄새 빼는법은 통풍이 잘되도록 환기를 시켜야 하며,

신문지 등으로 최대한 흡수시키고 여러번 닦아주시는게 좋습니다.

보통 해외여행 다녀오면서 공항 면세점에서 향수 하나 정도는 사오게 되죠.

또한 봄이나 가을 같은 계절에는 외출 준비할때 마무리로 가볍게 뿌리면

은은하게 풍기는 향기로 기분도 좋아지죠.

하지만 과하게 뿌리는 경우에는 본인도 그렇고 다른 사람들에게도 부담스러울 수 있는 만큼 적당히 사용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네요^^

요즘은 가볍게 쓰기 좋은 롤온향수 등도 많이 쓰이는것 같더라구요.

여튼 여기까지 향수냄새 빼는법 관련 이야기였습니다.

3월도 중순이 지나가고 있으니 곧 벚꽃도 만개할것 같네요

모쪼록 모두들 행복한 봄 보내시길 바라며 여기서 마치겠습니다.

향수냄새 없애는 법

향수냄새 없애는 법

적당량의 향수를 뿌리면 살짝살짝 지나칠 때마다 향긋한 향이 나고 기분전환도 되고 그렇지 않나요? 후각은 상당히 예민해서 예전에 많이 뿌리고 다닌 향수냄새 몇 년후에 우연히 맡게 되면 추억에도 젖게 되고 그러는데요, 이렇게 좋은 것만은 아닙니다.

옆을 지나는 너무나도 진한 향기의 경우 머리도 지끈거리고 가끔은 짜증이 날 때도 있습니다. 그런데 그 향기의 주범이 바로 자신이라면 어떡하실래요? 잘못해서 향수를 너무 많이 뿌렸거나 백화점 등에서 시향을 많이 했다거나 하는 등으로 자신에게서 향수냄새 너무 지독하게 날 때 어떻게 하면 빨리 없앨 수 있을까요?

이렇게 진한 향수냄새 없애는 법 소개합니다.

1. 씻을 수 있는 곳이라면 비누로 씻어냅니다.

손목 등에 뿌린 경우라면 바로 물로 씻어냅니다. 가능하면 따뜻한 물이 더 효과적입니다. 향수 뿌리는 순간 아! 너무 많이 뿌렸다 싶다면 향수가 완전히 건조되기 전일수록 더 그 냄새가 잘 없어집니다.

2. 알콜성분이 있는 물티슈나 알콜스왑, 데오드란트시트 등으로 닦아냅니다.

귀 뒷부분 등 물로 씻어내기 힘든 경우에는 알콜스왑, 데오드란트시트가 있으면 그것으로 닦아내는 것이 효과적입니다. 또는 화장솜에 알콜을 묻혀 향수냄새 진한 부분을 닦아내면 됩니다.

향수 성분은 알콜에 녹기 쉽기 때문에 향수를 매일매일 사용하는 사람이라면 이 알콜스왑을 미리 준비해 두었다가 좀 냄새가 심하다 싶은 날에는 닦아내 보세요.

3. 옷을 갈아입으세요.

손목과 귀 뒷부분까지 다 닦아냈었는데 향수냄새 너무 지독하다고 느껴진다면 옷을 갈아입고 외출하세요. 옷에 직접 뿌린 경우도 있을 수 있으니까 이 방법이 가장 빠릅니다. 만약 외출한 상태에서 시향을 많이 해서 냄새가 심하다 싶을 때는 탈취스프레이를 옷에 뿌려 줍니다. 이때 탈취스프레이는 무향의 제품이어야 합니다.

외출전에 향수를 뿌리고 나서 냄새가 너무 심하다 싶을 때는 위의 세가지 방법으로 냄새 없앨 수 있습니다. 이 외에는 목욕이나 샤워를 해서 냄새를 없애거나 옷에서 너무 심하게 냄새가 난다 싶을 때는 옷에 향수냄새 찌들어지기 전에 바로 세탁을 하거나 드라이를 맡겨야 합니다.

향수냄새 좋고 상큼하고 그 사람의 분위기도 만들지만 남에게 피해가 되지 않을 정도로만 사용해야겠습니다.

향수 냄새 빼는법 과 뿌리는법 총정리

안녕하세요?

사랑하는 사람과의 멋진 데이트나 소중한 자리에 갈 때에는 향수를 뿌리시는 분들 계시지요.

하지만 향수를 뿌릴 때에도 적절한 용량과 방법에 맞추어서 뿌려주시는 것이 필요하지요. 그렇지 않고 과도하게

뿌리거나 잘못 뿌리게 되면 상대방에게 역겨움을 주기 때문에 민폐라는 것이지요.

혹은 성급한 나머지 과도하게 많이 뿌리게 되는 경우에도 불쾌함을 줄 수가 있는 것이고요.

그래서 오늘은 향수 냄새 빼는 법 은 어떻게 하면 되는지? 향수 뿌리는 법 과 주의사항은 무엇인지? 등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향수 냄새 빼는 법?!!

실수나 부주의로 인해서 향수를 지나치게 많이 뿌리게 되었거나 향수병을 깨트린 경우에는 냄새를 빼 주셔야 해요.

향수는 방향제이기 때문에 일정한 시간이 지나고 나면 저절로 날아가게 되면서 빠지는 것이지요. 하지만 약속은 급하고 좀 더 빨리 빼시기 위해서는 아래와 같은 방법대로 하시면 된다고 하네요.

환기를 잘 시켜 주셔야 해요. 향수는 아래에서 위로 올라오는 성질이 있기 때문에 향기가 잘 되고 바람이 잘 통하는 곳이라면 자연스럽게 빠지도록 되어 있다는 것이지요.

하지만 옷에 과도하게 뿌렸고…… 약속 시간이 급한 경우에는 부득이하게 다른 옷으로 갈아입는 것이 가장 빠른 방법이래요. 물티슈나 바람 등을 이용하시거나 신문지 등을 이용해서 냄새를 제거하는 데에는 많은 시간이 걸릴 수가 있기 때문이래요.

손이나 신체에 과도하게 뿌려진 경우에는 물티슈를 이용하거나 물에 씻어주시는 것이 향수 냄새 빼는 법으로 가장 확실한 방법인 것이고요.

향수 뿌리는 방법?!!

다음으로는 향수 뿌리는 방법에 대해서도 알아보도록 하겠어요. 향수를 손목에 뿌리고 나서 비비는 것은 절대적으로 좋지 않다고 하네요, 비비게 되면 5분 내로 나타나는 탑노트 향이라는 것이 깨져 버리기 때문이라고 하네요.

그리고 옷을 입고 나서 향수를 뿌리는 것보다는 옷을 입기 전에 뿌려 주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옷을 입고 나서 향수를 뿌리게 되면 옷 냄새와 향수 냄새가 섞이기 되면서 좋지 않다고 하네요.

은은하고 여운이 남는 향을 소유하고 싶으신 경우에는 뒷목에 뿌려 주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리고 귀 뒤쪽이나 손목에 뿌려 주시는 것이 좋다고 하네요.

그 외에도 제품의 특징에 따라서 위쪽에 주로 뿌려야 하는 것과 아래쪽 위주로 뿌려야 하는 것 등의 차이가 있다고 하니까 자세한 것은 제품 설명서를 참고하시면 좋다고 하네요.

이상은 향수 냄새 빼는 법 과 향수 뿌리는 법 에 대한 생활정보였어요. 감사합니다.

▶흰옷 물들었을 때 얼룩제거 지우는 법 베스트 7가지

향수 냄새, 곰팡이 냄새, 땀 냄새, 기름 냄새 제거방법

반응형

일상생활을 하다 보면 옷에서 지나치게 강한 향수 냄새나 땀 냄새, 음식 냄새 등 불쾌한 냄새가 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대부분의 냄새는 일반적인 세탁으로 제거가 되지만 그렇지 않고 세탁 후에도 남아 있을 수 있습니다. 오늘은 옷에서 나는 다양한 냄새 제거 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옷에서 나는 불쾌한 냄새를 제거하기 위해 가장 먼저 할 일은 케어라벨을 확인하는 것입니다. 드라이클리닝 전용이라고 되어 있으면 전문 세탁소에서 맡겨 냄새를 제거해야 합니다.

옷에서 휘발유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휘발유나 오일 냄새는 제거하기 쉽지 않을 수 있습니다. 휘발유 냄새가 살짝 나는 의류는 절대 건조기에 넣지 않아야 합니다. 의류에 드라이클리닝 전용 라벨이 붙은 경우 전문 드라이클리닝 업체에 맡기는 게 좋습니다.

1. 원단에 맞는 최고 온도의 물로 세탁한다.

2. 건조하기 전 의복의 냄새를 맡고 필요한 경우 처리를 반복한다.

3. 냄새가 오래 지속한다면, 베이킹소다 1컵을 넣은 찬물에 얼룩진 옷을 최소 4시간 또는 밤새 담가둔다.

4. 베이킹소다로 심한 냄새를 제거되지 않으면 세탁기에 따뜻한 물을 채우고 가정용 암모니아 한 컵을 넣은 후 약 2~3시간 동안 담근 후 세탁기에서 불린 물을 빼내고 평소와 같이 세탁한다.

5. 위험한 연기가 발생할 수 있음으로 암모니아를 담그거나 세척하는 동안 염소 표백제를 사용하지 않는다.

옷에서 향수 냄새 제거 방법

1. 큰 싱크대나 양동이 또는 세탁기에 시원한 물을 채운다.

2. 뜨거운 물 4컵에 베이킹소다 1컵을 녹인 후 찬물에 넣어 준다.

3. 향수 냄새가 나는 옷을 최소 4시간 이상 담가 둔다.

3. 강력한 무향 세탁 세제를 사용하여 세탁한다.

4. 옷에서 냄새가 나는지 확인 후 여전히 향수 냄새가 난다면 단계를 반복해 제거한다.

5. 냄새가 사라지면 케어라벨의 지시에 따라 말리면 된다

집에서 세탁할 수 없는 옷의 냄새를 제거하려면 바람이 부는 날 밖에 걸어 두거나 밀봉 가능한 플라스틱 통에 옷을 넣고 베이킹소다를 뿌립니다. 베이킹소다가 냄새를 흡수 할 수 있도록 며칠 동안 밀봉한 상태로 둡니다. 모든 냄새가 사라질 때까지 새로운 베이킹소다로 교체하면서 단계를 반복적으로 진행합니다.

옷에서 땀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셔츠는 세탁 후 깨끗하게 보이더라도 땀 냄새가 날 수 있습니다. 특히 땀이 많이 나는 겨드랑이 부분이 냄새도 많이 나고 얼룩져 보기 흉할 수 있습니다. 세탁했는데도 여전히 냄새가 나는 셔츠의 경우 미지근한 물이 담긴 세탁기 통에 베이킹소다 2컵을 넣고 섞은 후 셔츠를 넣어 최소 24시간 동안 담궈 세탁합니다. 데오도란트가 쌓여 옷감이 뻣뻣해지고 땀 냄새가 심하게 나는 경우 식초와 물을 1:1로 섞은 후 부드러운 솔이나 헌 칫솔로 겨드랑이 부분을 살살 문질러 세탁합니다.

운동복에서 땀 냄새 제거하기

운동복을 세탁할 때마다 베이킹소다 또는 식초 한 컵을 세탁물에 첨가합니다. 베이킹소다 또는 백색 증류식 식초는 냄새를 중화하고 세제가 더 효율적으로 작동하도록 도와줍니다. 운동복은 세탁할 때까지 다시 착용하지 않아야 합니다. 대부분의 옷은 기계 건조하지 않고 되도록 자연 건조하는 것이 좋습니다.

옷에서 곰팡이 냄새와 좀벌레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옷에서 나는 퀴퀴한 곰팡이 냄새와 좀벌레 냄새는 제거하기 어려울 수 있습니다.

1. 세탁기에 물과 세제를 채우고 베이킹소다 한 컵을 넣습니다. 잘 섞은 후 세탁기에 한 시간 이상 옷을 담가 둔다.

2. 1/2컵의 증류된 식초를 마지막 헹굼에 추가하여 남은 제품 잔여물을 제거한다.

3. 갓 세탁한 옷을 외부의 빨랫줄에 걸어 말린다.

옷에서 요리 냄새를 제거하는 방법

음식을 튀기는 주부나 식당에서 일하는 직원은 옷에서 요리 냄새가 많이 납니다. 대부분의 요리 냄새는 공기 중에서 튀길 때 생기는 미세한 그리스 입자가 섬유에 묻어서 납니다. 냄새가 옅다면 바람이 잘 통하는 날 몇 시간 동안 외부에 걸어두면 요리 냄새가 대부분 제거되지만 그렇지 않은 경우 다음 방법으로 제거해 보세요.

1. 세탁세제에 베이킹소다 1컵 또는 붕사 1/2컵을 추가하여 세제의 세척력을 높여 세탁한다.

2. 만약 음식 냄새가 제거되지 않으면 베이킹소다 2컵을 넣은 뜨거운 물에 옷을 최소 2시간 동안 미리 담가 두었다 세탁한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향수 냄새 제거

다음은 Bing에서 향수 냄새 제거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 냄새제거
  • 향수냄새빼는방법
  • 향수추천
  • 남자향수추천
  • 여자향수추천
  • 니치향수
  • 향기연구소
  • 홀애비냄새제거
  • 보드카로냄새제거
  • 옷에밴냄새제거
  • 세탁없이향수제거
  • 향수리뷰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YouTube에서 향수 냄새 제거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옷에 밴 향수 냄새 빼는 방법 | 향기연구소 | 향수 냄새 제거,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