학교 에서 롤 하는 법 | 학교에서 롤하는법 최근 답변 101개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 학교에서 롤하는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서우진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9,122회 및 좋아요 5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학교에서 롤하는법 –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됨말고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 세상 모든 소식

학교에서 롤하기 위해서 필요한 건 바로 직접 접속 가능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입니다. … 간단하게 학교에서 롤하는 방법을 정리해봤어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omim.tistory.com

Date Published: 2/22/2022

View: 7390

학교 인터넷 뚫는법(카카오톡, 롤 쌉가능) – SoftEther VPN 설치 …

오늘은 학교에서 인터넷 뚫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 ㅅㅂ 위에 저 화면 뜨면 … 여기서는 SoftEther VPN의 설치위치를 선택하는 부분인데요.

+ 여기를 클릭

Source: quddydwjswk.tistory.com

Date Published: 5/19/2021

View: 6162

리그 오브 레전드 롤 학교에서 롤하는 법 (파일첨부, 에러해결)

학교에서 리그오브레전드로의 접속을 차단해둔것인데, 이를 해결하기 위해선 vpn(우회기)을 다운받아야 합니다. 방법은 세가지가 있습니다. 3. 미꾸라지 …

+ 여기에 표시

Source: gamersgames.tistory.com

Date Published: 8/4/2021

View: 4440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 – Secret Draw

아래에 제공된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 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학교에서 롤하기 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설치를 도와드리는 것이지 실행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jjeju.tistory.com

Date Published: 9/4/2021

View: 2751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22.07.21 수정) – 네이버 블로그

이 링크는 사용하는 PC가 해당 관리자에게서 사이트 차단을 당하는 경우 (예 : 학교)에서 롤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운로드 링크를 추출하여 올린 것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6/29/2022

View: 7788

학교 컴퓨터실에서 롤하는 법 – OP.GG Talk

1. 직접까는 VPN을 깔아준다. ( VPN GATE)2. 한국 VPN서버로 우회해서 롤 홈페이지에 들어가서 다운받는다.3. 롤 클라다운후 VPN끄지않고 쭉 다운받아준다.4.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talk.op.gg

Date Published: 11/16/2022

View: 6531

학교에서 롤하기 <롤 다운로드 링크> – 마부작침

학교에서 롤하기 <롤 다운로드 링크>. 이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예전 생각이 났습니다. 초등학교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 컴퓨터라는 과목이 생겨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bulanda4.tistory.com

Date Published: 6/16/2022

View: 390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학교에서 롤하는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학교에서 롤하는법
학교에서 롤하는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 Author: 서우진
  • Views: 조회수 19,122회
  • Likes: 좋아요 55개
  • Date Published: 2020. 10. 21.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TZAxJGzP-4E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

학교에서 롤하기 위해서 필요한 건 바로 직접 접속 가능한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입니다. 이런 저런 게임이 많이 나왔지만 여전히 리그 오브 레전드! 롤은 게임 최강자의 자리를 지키고 있죠. 학교에서 롤 하기 위한 방법 바로 알려드릴 게요.

학교에서 롤하기 바로 해결

학교 컴퓨터로 롤을 못하는 가장 큰 이유는 학교 컴퓨터가 자체적으로 롤 사이트 접속을 막아뒀기 때문입니다. 이때 필요한 게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인 거죠.

홈페이지로 바로 접속이 되면 좋을 텐데 그게 막혀있다보니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URL을 홈페이지에서 직접 따왔어요. 직접 다운로드 가능한 링크를 클릭해서 바로 설치 파일을 받으시면 학교에서도 플레이가 가능합니다!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하기

홈페이지를 막아놨더라도 파일 다운로드 자체는 가능합니다. 덕분에 약간 우회해서 학교에서도 롤을 할 수 있는 거죠. 위의 다운로드하기 하이퍼링크를 클릭하셔서 파일을 받으셨다면 기존 컴퓨터에 설치하셨던 것과 똑같이 롤 설치를 진행해주세요.

이런 화면이 뜨면서 설치가 시작될 거에요. 전반적인 과정은 집에서 설치할 때와 동일하기 때문에 큰 어려움은 없을 거에요. 이런 방식으로 홈페이지 접근이 안될 때도 게임 설치가 가능해요.

간단하게 학교에서 롤하는 방법을 정리해봤어요. 파일 설치하시고 원하시는 게임 즐겁게 플레이하시길 바라겠습니다.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하기

SoftEther VPN 설치파일 및 사용방법

안녕하세요.

병용전자입니다.

오늘은 학교에서 인터넷 뚫는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경상북도교육청 보안강화 및 유해정보 차단 사이트

아 ㅅㅂ 위에 저 화면 뜨면 ㅈㄴ 꼴받음

학교에 인터넷은 공공인터넷이고 학교라는 특성상 유해한 사이트의 접속이 차단되어 있습니다.

굳이 학교 컴퓨터가 아니라 개인용 노트북이나 다른 장치로 학교 LAN선으로 사이트 접속하면

위 차단 페이지 한 번쯤은 봤을겁니다.

하지만, 이것을 뚫을 수 있는 VPN이 있는데요.

SoftEther VPN이 그 주인공입니다.

그러면 오늘은 SoftEther VPN설치방법과 사용방법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SoftEther VPN 설치하기

학교에서는 참고로 환경에 따라서 설치 페이지부터 막힐 수 있으니 막힐 수 있으니

미리 가정이나 PC방에서 USB에 담아서 학교에서 설치하길 권장합니다.

https://www.vpngate.net/en/download.aspx

우선 위 링크로 들어가주세요.

https://drive.google.com/file/d/19QjgN9H8XKMVjc-EulKyki_USO9rtQfK/view?usp=sharing

혹시나, 학교에서 위 사이트가 안 들어가질 수 있으므로 제가 구글 드라이브에 설치파일을 올려두겠습니다.

위 링크로 접속해주세요. 해당 프로그램의 저작권은 University Of Tsukuba, Japan에 있습니다.

맨 위에 있는 “Download SoftEther VPN Client + VPN Gate Client Plugin”

이걸 누르면 다운로드 시작할 페이지가 나옵니다.

제가 이걸 집에서 다운받는데도, 시간이 상당히 걸렸습니다.

59MB이긴한데 학교 인터넷이 빠르면 금방 다운받겠지만,

그래도 쉬는 시간에 금방 다운받아야하기에 가급적이면 USB에 담아오는걸 추천드립니다.

이거 다운받다 걸리면 크흠..

파일이 압축되어 있습니다.

압축 풀고 설치 진행하겠습니다.

빨간색 네모 친 부분 더블클릭해서 설치파일을 실행시켜줍니다.

지금부터 계속 “다음” 누르면 됩니다.

“SoftEther VPN Client” 선택하고 “다음”누르면 됩니다.

“I agree to the End User License Agreement” 체크창 체크하고

“다음” 누릅니다.

여기서는 SoftEther VPN의 설치위치를 선택하는 부분인데요.

여기서 제 컴퓨터처럼 C드라이브로 선택되어 있으면,

학교 컴퓨터 같은 곳에 설치된 하드보안관 같은 프로그램으로 인하여 C드라이브에 설치된

SoftEther VPN이 삭제됩니다.

계속해서 재설치 없이 사용할려면 D드라이브와 같은 하드보안관의 관리 영역에서 벋어난

파티션에 SoftEther VPN설치를 진행하기를 권장합니다.

만약에 다른 드라이브에 설치할려면 “Specify the Directory”를 선택해주세요.

별 볼 일 없으면 “다음”을 누르면 됩니다.

뭐 계속해서 다른 창 나오면 계속 “다음”을 누르면 됩니다.

이렇게 설치가 계속 진행됩니다.

SoftEther VPN 사용방법

SoftEther VPN 최초 설치시 나오는 화면입니다.

“VPN Gate Public VPN Relay Servers”를 더블클릭합니다.

더블클릭하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올 수 있는데요.

그냥 “OK” 누르면 됩니다.

“OK” 누르면 위와 같은 화면이 나오게 되는데요.

여기서 봐야할 건 Region(지역)과 Line Speed(회선속도=인터넷속도)만 보면 됩니다.

SoftEther에서는 주로 Japan과 Korea Republic of가 주로 나오게 될텐데요.

Line Speed가 Japan이 더 좋아도 Korea Republic of가 더 좋습니다.

그러면 어떡해 선택을 하느냐

눈에 보이는 표 위에 “Line Speed” 글씨를 일단 클릭하면 인터넷 속도별로 표가 정렬이 됩니다.

그러면 위에 사진에서 나오 듯 Line Speed가 빠른거 중에서 Japan을 제외하고

Korea Republic of를 선택해서 더블클릭을 하면 VPN이 실행됩니다.

더블클릭하면 이런 창이 나오는데요. “Agree”누르면 됩니다.

여기서 그냥 TCP프로토콜로 설정해두고 “OK”누르면 됩니다.

모든 VPN설정이 끝나고 이제 VPN이 실행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간혹, VPN이 연결되다가 중단되거나 에러가 뜰 수 있는데요.

그러면 다른 VPN서버로 재접속하면 됩니다.

이렇게 오늘은 SoftEther VPN의 설치와 사용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는데요.

제가 현재 학교에 재학 중인만큼 이거보다 좋은 VPN은 아직 발견하지 못 했습니다.

이걸로 학교 인터넷으로 리그 오브 레전드, 카트라이더, 디시인사이드, 카카오톡, 디스코드

뭐 안 되는거 없었습니다.

다만, VPN을 사용하다보니 인터넷 속도가 현저히 느려지는 것은 어쩔 수 없습니다.

따라서, 이걸로 게임에 접속하는 것까지는 가능하지만,

완벽한 즐겜을 위해서는 집에서 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학교에서 롤하기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

학교에서 롤하기 를 진행하기 위해서는 정상적인 방법으로는 롤 홈페이지가 모두 차단되기 때문에 불가능하기 마련인데요, 하지만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 를 바로 연결하게되면 그 불가능이 가능해집니다.

학교 및 교육기관에서는 기본적으로 롤 뿐만아니라 오버워치,스팀 등 게임관련 홈페이지의 접속을 대부분 차단해놓기 마련입니다.

지역 교육기관에서 사용하는 차단 기능에 따라 표기되는 것은 틀리지만 유사한 문구와 함께 경로가 막히실 텐데요.

아래에 제공된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 를 이용하시면 간단하게 학교에서 롤하기 를 진행하실 수 있습니다. 물론 설치를 도와드리는 것이지 실행 혹은 서버 자체 속도를 제한해둔것은 뚫기가 상당히 힘듭니다.

해당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를 이용하면 위와같은 파일 다운로드로 바로 연결이되며, 롤 공식 홈페이지에 있는 경로이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학교에서 롤하기 위해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를 제공해드리니 참고하셔서 게임 재밌게 즐기실 수 있으셨으면 합니다.

롤 클라이언트 다운로드 링크(22.07.21 수정)

출처 : https://kr.leagueoflegends.com/ko-kr/

*다운로드 링크는 아래에 있습니다.

다음 프로그램은 리그오브레전드(이하 LOL)에게 저작권이 있습니다.

이 링크는 사용하는 PC가 해당 관리자에게서 사이트 차단을 당하는 경우 (예 : 학교)에서 롤을 즐기실 수 있도록

다운로드 링크를 추출하여 올린 것입니다.

제가 저작권법을 몰라 이게 법에 위반이 되는지 알 수 없지만

메일이나 댓글로 경고를 해주시면 바로 삭제조치를 하겠습니다.

+ 롤 클라이언트 오류시 해결방법 모음

+ 필요하신 링크를 댓글로 말씀해주시면 포스팅하겠습니다.

롤 신 클라 링크 주소

링크 파일 (윈도우 / Windows)

학교 컴퓨터실에서 롤하는 법

The browser you are currently connected to is out of date and some features are unavailable.

Use the latest, fast and secure version of the browser!

학교에서 롤하기 <롤 다운로드 링크>

반응형

학교에서 롤하기 <롤 다운로드 링크>

이 주제로 포스팅을 시작하면서 예전 생각이 났습니다. 초등학교 그리고 중학교 시절에 컴퓨터라는 과목이 생겨났고, 컴퓨터 실에서 친구들과 몰래 ‘스타크래프트’ 혹은 ‘다른 게임’을 선생님 몰래했던 기억이 납니다. maybe 선생님께서 알고 계셨을 것 같습니다. 알고도 모른척? 친구들의 눈은 칠판을 향해 있지만, 명석한 두뇌와 모든 걸 만들낼 수 있는 손은 컴퓨터 게임에 집중되어 있었어요. 아마도 학생 여러분들의 경우 학교에서 게임은 하고 싶은데, 막혀서 찾아보셨을텐데요. 과연 제가 안내해드린 정보가 도움이 될지 모르겠습니다. 학교에선 게임을 해도 된다 안된다? 그건 여러분의 몫이죠. 그럼 롤 홈페이지가 막혀서 다운로드 경로를 찾는 분들에게 링크를 공유할까 합니다.

롤은 리그오브레전드라는 게임으로 저는 한 번도 해본 적이 없지만, 친척동생이 제 사무실 침투해서 제 옆의 컴퓨터로 다운받아서 하는 걸 봤는데요. 제가 게임에 대한 감흥이 떨어져서 그런지 모르겠지만, 게임을 봐서 별로 하고 싶은 생각이 없더라구요.

우선 사용하시는 컴퓨터 사양이 권장사양보다 높아야만 게임 플레이가 가능하기 때문에 컴퓨터의 사양을 확인해보시길 바랍니다. 왠만한 사양가지곤 롤은 어려울 것 같습니다만, 행운을 빕니다.

위 링크를 클릭하면 바로 다운로드가 시작됩니다. 바이러스나 그런 건 없으니 안심하고 다운로드 링크 누르셔도 됩니다. 제가 파일로 올린 것이 아니라, 링크입니다. 그럼 즐거운 게임되시고요. 몰래하다가 걸리지 마세요. 걸리면 책임지지 않습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다음은 Bing에서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학교에서 롤하는법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학교에서 #롤하는법


YouTube에서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학교에서 롤하는법 | 학교 에서 롤 하는 법,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