귀문 관살 여자 |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115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귀문 관살 여자 –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옥황선녀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8,216회 및 좋아요 17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귀문 관살 여자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 귀문 관살 여자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옥황선녀입니다 🙂
맑은 영향력으로 많은분들과 함께했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예약문의 010.6491.9212
▶신당위치 경기도 용인시 수지구

#용한점집 #용인점집 #경기점집 #서울점집 #유명한점집 #점잘보는곳

귀문 관살 여자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여자에게 많은 귀문관살(鬼門關殺)

남자보다 여자에게 더 많은 귀문관살(鬼門關殺)의 한자뜻은 귀신이 제멋대로 문을 넘나들며 정신세계에 영향을 준다는 뜻이다. 귀문이 사주에 있으면 …

+ 더 읽기

Source: sajujeong.tistory.com

Date Published: 1/21/2022

View: 3113

귀문관살 특징, 성격, 보는 법, 응용

귀문관살 특징, 성격 특징 한자는 귀신 귀, 문 문, 빗장 관, 죽일 살을 쓴다. … 여자는 음으로 태어나서 인미 귀문관살이 양으로 운동하는 조합이라 …

+ 여기를 클릭

Source: saju-master.tistory.com

Date Published: 8/12/2022

View: 2868

[홍카페 사주] 귀문관살(鬼門關殺)에 대한 모든 것 – 네이버 블로그

지지에 다음과 같은 글자가 있을 때 사주에 귀문관살이 있다고 표현합니다. 예시 사주의 지지 부분을 보면 일주에 인(寅)이라는 한자를 발견하실 수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7/14/2021

View: 630

[사주공부]미인과 천재들에게 많다는 귀문 관살이란?

특히 자유 귀문은 여성의 경우 자뻑이 심하여 허언증부터 과대망상에 빠지게 됩니다. 대체로 영리하고 신경이 예민하며 신경질이 있거나 신경이 쇠약하고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goodinj.tistory.com

Date Published: 10/28/2021

View: 7299

귀문관살(鬼門關殺)의 의미와 영향력은 이러하답니다 – 꽃사슴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귀문관살의 의미와 영향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사주팔자에 해당 신살이 놓여 있다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drawing812.tistory.com

Date Published: 10/21/2022

View: 1555

방해귀신이 스며든 귀문관살의 유형별 기질과 해소법 – 조세일보

귀문관살이 사주 상에 끼어 있으면 역학(易學)으로 표현해 귀신과 나쁜 … 얼굴이 예쁜 여자의 경우에 사례가 많은데 자기남편·자기자식·자기식구·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joseilbo.com

Date Published: 10/25/2022

View: 9973

[김상회의 풍경소리] 귀문관살 사주의 특징 – – 스포츠월드 –

히스테릭 하며 소속감이 너무 강해 자기식구만 유독 챙기는 성향이 있다. 주로 여자에게 많이 나타난다. 사술귀문은 애낳지 못하고 죽은 귀신, 무자식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m.sportsworldi.com

Date Published: 2/8/2021

View: 4930

Top 31 귀문 관살 2 개 Quick Answer

남자측에서 궁합을 볼때 여자사주에 귀문관살있으면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천재성도 있지만 감정기복 심하기 때문이다.

+ 여기에 보기

Source: chewathai27.com

Date Published: 11/19/2021

View: 8353

사주에 귀문관살이 있으면 정신적으로 약할까?

아직까지 연구된 논문은 없습니다. 2001년 음력 1월 21일 오후 3시경, 여자. 유명한 철학관에서 사주풀이를 받았는데. 귀문관살이 있으니 풀어주라고 …

+ 더 읽기

Source: saju-2018.tistory.com

Date Published: 2/6/2022

View: 5808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귀문 관살 여자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귀문 관살 여자

  • Author: 옥황선녀
  • Views: 조회수 18,216회
  • Likes: 좋아요 174개
  • Date Published: 2020. 12. 2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Pt2_aTPY4qU

여자에게 많은 귀문관살(鬼門關殺)

남자보다 여자에게 더 많은 귀문관살(鬼門關殺)의 한자뜻은 귀신이 제멋대로 문을 넘나들며 정신세계에 영향을 준다는 뜻이다. 귀문이 사주에 있으면 신경이 예민해 신경과민에 걸리거나 과대망상, 피해망상에 빠지기도 한다.

보통 사주내에 금목(金木)기운과 수화(水火)기운이 서로 대립할때나 사주에 조후가 깨져 있을 때 나타난다.

귀문관살은 자유(子酉)귀문, 축오(丑午)귀문, 인미(寅未)귀문, 묘신(卯申)귀문, 진해(辰亥)귀문, 사술(巳戌)귀문 이렇게 6가지이다. 귀문관살이 사주내에 있으면 이른 바 촉이 좋다고 한다. 두뇌회전이 빠르고 영감이 뛰어나 예술 관련 종사자들이 많다. 또한 뛰어난 영감능력으로 인해 종교계 또는 역술, 무속인의 길을 많이 걷게 된다. 귀문관살의 작용력으로는 감성과 이성이 마구 교차되는 것이다. 감성이라는 것은 감각하고 느끼고 지각하는 능력인데, 이것이 참과 거짓, 옳고 그름을 바르게 판단하는 능력인 이성과 교차하니 때로는 변덕스럽고 부족한 공감능력을 보일 때가 많은 것이다. 귀문관살은 또한 집중력을 뜻한다. 한가지 일에 집착하고 몰두하고 골똘히 생각하는 현상이 나타나게 된다. 이것은 지나치게 되면 편집증이나 착각을 일으키게 되는데 이 상태까지 왔다면 원망과 불평 불만을 쏟아내게 된다. 남을 배타하게 되며 일반인과 잘 대화가 안되는 경우가 많다. 반복적 집착으로 인해 수십년전 과거의 일을 들춰내기 좋아하고 이로 인해 상대방을 들들 볶아 힘들게 하는 경향이 있다. 이중적 정신구조로 인해 우울증, 조울증이 올수도 있으니 조심해야 한다. 하지만 귀문은 양면성도 가지고 있다. 남들이 미처 생각하지 못한 창의적인 생각을 하기 떄문에 그 분야를 계속 집중해 매진한다면 그 분야의 대가가 될 수도 있는것이다. 천재가 된다는 말이다. 귀문이 있고 도화살이 받쳐준다면 연예인으로 성공할 수 있다. 대표적인 연예인으로는 소지섭이 있다.

일지에 귀문이 있으면 내가 귀문의 영향을 받는 것 이고, 일지가 아니더라도 다른 곳에 있으면 그 해당 육친에 귀문의 영향이 있다고 본다. 년지에 있으면 조상이 귀문의 영향을 받는 사람이 있고, 월지에 있으면 부모나 형제 자매중에 누군가가 귀문의 영향을 받는 사람이 있다고 본다. 운에서 들어와도 그 영향력이 작용한다.

자유 귀문은 어린아이 같은 응석이 특징이다.

축오 귀문은 폭력성, 과격함이 특징이다.

인미 귀문은 행동이 느리고 결단력 저하된다.

묘신 귀문은 과대망상, 피해의식이 특징이다.

진해 귀문은 대인기피 증세가 특징이다.

사술 귀문은 고집불통, 음융함이 특징이다.

사주내에 귀문이 있다면 정확한 사주풀이를 통해 미리 예방을 할 수 있으니 사주상담을 한번 받아보는 것이 좋다.

사주상담 받으러 가기엔 시간이 여의치 않으신 분들은 이제 편하게 집에서 이메일로 상담을 받아 보실 수 있습니다.

이메일 사주상담, 전화상담, 카톡상담 진행중입니다.

자세한 예약 문의는 아래 링크를 참조 바랍니다.

귀문관살 특징, 성격, 보는 법, 응용

귀문관살鬼門關殺

직감력, 영감이 뛰어난 귀문관살.

1. 귀문관살 특징, 성격

특징

한자는 귀신 귀, 문 문, 빗장 관, 죽일 살을 쓴다.

귀문관살이 있으면 한군데 꽂히는 경우가 많으며 집착을 잘한다.

사주 설계도면이 신약할 경우 정신이 불안하거나 불평불만이 많다.

기본적으로 원진살과 비슷한데 원진살이 원망하는 요소라면 귀문관살은 정신적인 요소이다. 불평 불만이 많다.

자유 귀문관살과 인미 귀문관살 빼고 원진살과 똑같기 때문에 원망이 많은 편이다.

사주의 설계도면이 균형을 갖추고 있고 대운이나 세운이 좋게 작용하면 천재성을 발휘하는 경우가 많다. 아인슈타인의 사주에도 귀문관살이 있었다고 한다.

사주의 설계도면이 균형이 깨져있고 대운이나 세운이 안좋게 작용하면 괴짜 성향이 발현된다. 고흐의 사주에도 귀문관살이 있었다고 한다.

귀문관살이 있으면 영감, 직감력, 예지력이 좋고 드물게 예지몽을 꾸기도 한다. 사주 설계도면이 신약할 경우 신기가 있는 경우도 있다.

몸이 약하며 대체로 스트레스에 취약하다.

설계도면이 좋고 대운이나 세운에서 운이 좋을 경우 직감력, 영감이 뛰어나고 섬세하여 연예인으로 많이 진출한다.

사주 설계도면에 일간이 힘을 강하게 얻으면 귀문관살의 작용력이 약해진다.

성격

귀문관살이 있으면 감정 기복이 심하며 히스테리컬하다. 본인은 이성적이라고 스스로를 생각하는 경향이 있는데 이것이 다른 사람의 눈에는 이중적으로 보인다.

사주 구성이 안좋은데 귀문관살이 있으면 콤플렉스, 공황장애, 우울증 등이 발생할 수 있다.

가끔 일탈을 하며 배움을 등한시 하는 경우가 많다. 철학, 신비 관련 분야를 좋아한다.

스케일이 크지 않고 아주 민감하다.

귀문관살과 천문성의 다른 점

천문성 – 지지가 미, 술, 묘, 해, 인, 유가 되면 천문성이 되는데 귀문관살은 천문성의 업그레이드 판이라고 볼수 있다. 머리, 두뇌, 영감, 직감력이 천문성보다 업그레이드 된다.

이전 발행글 참고↓

2022.03.31 – [신살] – 천문성 성격 특징 보는법 응용

운동성의 남녀 유리함 불리함

남녀 차이가 발생한다.

남자는 양으로 태어났다고 보고 여자는 음으로 태어났다고 본다.

남자는 사유축 금(-)으로 운동하거나 신자진 수(-)로 운동하는 글자들을 기뻐하고

여자는 해묘미 목(+)으로 운동하거나 인오술 화(+)로 운동하는 글자들을 기뻐한다.

남자는 양으로 태어나서 인미 귀문관살이 양으로 운동하는 조합이라 귀문관살의 안좋은 작용력이 강해진다.

남자는 양으로 태어나서 자유 귀문관살이 음으로 운동하는 조합이라 귀문관살의 좋은 작용력이 강해진다.

여자는 음으로 태어나서 자유 귀문관살이 음으로 운동하는 조합이라 귀문관살의 안좋은 작용력이 강해진다.

여자는 음으로 태어나서 인미 귀문관살이 양으로 운동하는 조합이라 귀문관살의 좋은 작용력이 강해진다.

예를 들어 여자 정유 일주가 월지나 시지에 자수를 보면 귀문관살이 되는데 여자의 경우 음으로 태어나서 음의 운동성을 지닌 두개의 귀문관살을 보는 모습이라 귀문관살의 불리한 특징이 더욱 강해진다.

2. 귀문관살 보는 법

귀문관살 표 지지 辰 亥 子 酉 寅 未 丑 午 卯 申 巳 戌

지지와 지지의 조합으로 구성된다.

사주 내에 지지 진토가 있는데 다른 지지에서 해수를 볼 경우 진해 귀문관살이 된다.

사주 내에 지지 자수가 있는데 다른 지지에서 유금을 볼 경우 자유 귀문관살이 된다.

사주 내에 지지 인목이 있는데 다른 지지에서 미토를 볼 경우 인미 귀문관살이 된다.

사주 내에 지지 오화가 있는데 다른 지지에서 축토를 볼 경우 축오 귀문관살이 된다.

사주 내에 지지 신금이 있는데 다른 지지에서 묘목을 볼 경우 묘신 귀문관살이 된다.

사주 내에 지지 사화가 있는데 다른 지지에서 술토를 볼 경우 사술 귀문관살이 된다.

외우는 법

진해辰亥에 사는 자유子酉 미인寅未이 오죽丑午했으면 신묘卯申한 사술巳戌을 부렸겠는가?

귀문관살과 원진살의 차이(거의 비슷하다)

귀문관살 – 辰亥, 子酉, 寅未, 丑午, 卯申, 巳戌

원진살 – 辰亥, 子未, 寅酉, 丑午, 卯申, 巳戌

귀문관살의 자유 미인과 원진살의 자미 인유로 귀문관살과 원진살은 이 두가지만 다르고 다른 것은 같다.

1) 진해 귀문관살

해수의 임수가 진토로 입묘되면서 동시에 무계 암합도 된다. 사주원국에 화의 기운이 부족하면 폐쇄적이 되거나 대인 기피 증상, 괴팍해지고 자기 중심적이며 이기적인 성향이 나타날 수 있다.

가장 예민하다. 두글자의 조합이 수의 성향이 강해서 하강하는 기운이 많아 콤플렉스가 있을 가능성이 있다.

수기운이 강한 조합은 영민하고 똑똑한 기운도 있기 때문에 분위기 파악, 관계파악을 잘하는 편이다.

수가 강하고 안좋게 작용할 경우 기본적으로 비관적이고 삐뚤어진 성향이 나타난다. 이렇게 될 경우 “징하다”(진해) 라는 말의 어원이기도 할 정도로 부정적인 성향은 강화된다.

2) 자유 귀문관살

자유 파도 된다. 도화살로 이뤄진 귀문관살이므로 기본적으로 이쁜편인데 공주병, 왕자병이 있다.

유금도 차가운 성분이고 자수도 차가운 성분의 조합이다. 사주 내에 화가 없을 경우 심리가 얼어 붙어 의심하고 집착하는 경향이 있다.

도화는 뽐내고 드러내는 성향이라 철없는 행동을 하는 경우가 있다.

3) 인미 귀문관살

인목 속의 갑목이 미토로 입묘되면서 갑목은 미토의 정기 기토와 암합된다. 인목은 신통력 동물인 호랑이로 비유하기도 하는데 미토를 만나 갇혀버리는 모습이니 답답한 모습이다. 막 시작하려는 기운이 미토속에 갇혀있는 모습이니 할아버지, 할머니의 느낌, 인생을 다 산 느낌, 애늙은이 느낌이 있다. 생각이 관조적이고 철학적으로 된다. 무언가를 시작했다가(갑목의 기운) 아예 안해버리기도 (미토의 애매모호한 성향) 하는 성향이 나타난다.

4) 축오 귀문관살

오화 속의 정화가 축토로 입묘되면서 오화 속의 병화와 축토속의 신금이 암합된다. 그러면서 정계충이 있어서 축오 귀문관살이 있는 경우 폭력적이고 욱하는 성향이 나타난다. 귀문관살 중에 가장 영향력이 약하다. 축토는 반복적이고 뭔가를 준비하는 물상인데 성실하게 파고드는 성향이 강하다. 원진살의 작용으로 감정콘트롤이 잘 안되는 편이고 남을 원망하는 성향이 나타난다.

5) 신묘 귀문관살

묘목 속의 을목과 지지 신금 속의 경금이 암합되면서 묘목이 충되는 글자인 유금의 전글자이다. 서로 빗겨치면서 암합으로 끌어당기고 있다.

지지의 신금은 신통력 동물인 원숭이라 약삭바르고 기민하다. 묘목도 토끼와 거북이에 나오는 잔꾀에 밝은 모습이 있기 때문에 이 둘의 조합으로 타인의 행동같은 것을 잘 파악하고 센스 있다는 소리를 듣는다. 성격은 좀 급한 편이다.

지지 신금의 경우 허풍과 허세가 있고 묘목의 경우는 꾸미는 것을 좋아하고 왕지에 해당되면서 도화에 해당되는 글자라 예쁘고 잘생긴 모습일 가능성이 높다.

6) 사술 귀문관살

사화 속의 병화와 술토속의 신금이 암합되면서 사화 속의 병화가 술토로 입묘되는 모습이다. 술토의 물상이 지키는 모습이며 이런 모습은 고집, 아집, 자기 주장을 강하게 드러내는 모습을 보인다.

사화의 물상은 겉으로는 화의 모습을 가지고 있지만 신금을 준비하는 모습이다. 술토 역시 시간대가 낮에서 밤으로 가는 공간의 물상이다. 두 글자의 조합은 양면성, 이중성을 가지고 있는 조합이며 이중적인 태도, 능구렁이 같은 모습을 가지고 있다. 사주 구성이 안좋은 경우 거짓말과 사기를 치기도 한다.

사주 설계도면이 좋고 대운 또는 세운이 좋은 경우 사화의 언변이 뛰어난 특성을 이용하여 사업, 서비스업 분야에서 두각을 나타내기도 한다.

사술 원진살이 있으면 대체로 뒤끝이 있다.

3. 귀문관살 응용

귀문관살이 작용력이 강해지는 일간 : 을목일간, 정화일간.

귀문관살이 월지 일지에 놓이거나 일지 시지에 놓이면 영향력이 강해진다. 붙어 있을 때 효과가 더욱 크다.

원국에 귀문관살이 있는데 운에서 귀문관살에 해당하는 글자가 또 오게 되면 작용력이 뚜렷해 진다.

대체로 예민하고 감정의 기복이 심해서 멘탈관리가 필요하다.

귀문관살이 있으면 예민한 성향이 강하여 원활한 대인관계가 어려운 편이다.

귀문관살이 있으면 대략 80%가 술을 못마시며 20%는 술을 잘 마시지만 술로 인해서 실수가 잦은 편이다. 가능하면 금주하는 것이 매우 좋다.

두뇌가 좋다. 과거의 기억을 잘하는 편이다. 작가, 그림, 음악 분야에 달란트가 있다.

예민하고 유별나다.

남자가 여자보다 귀문관살의 안좋은 작용력이 크기 때문에 술을 안마시는 것을 강력히 추천한다.

수성하는 기운으로 살아가면 좋다. 공부, 명상, 기도, 성실한 생활을 하는 것이 좋다. 명리학을 공부하는 것도 한 방법이다. 내실을 기하도록 해야 하고 겸손한 마음가짐을 가지는 것이 좋다.

귀문관살 직업 활용

귀문관살이 있으면 두뇌 발달, 예리한 감각 또는 직감이 강해지므로,

직업적으로 예리한 감각 직감을 활용하는 예술 분야의 직업(미술, 음악, 작가, 그림)분야.

두뇌를 활용하는 교육, 창의적 직종,

영감이나 두뇌를 쓰는 분야인 종교, 철학, 심리 직종.

활인업 관련 직종인 상담, 복지분야에 종사하면 좋다.

대체로 귀문관살이 있으면 몸이 약한 경우가 많은데 운동을 하는 것이 개운을 하는 방법이 될 수 있다.

유명인

배우 공유 나무 위키 참조

시 일 월 년

○ 戊 辛 己

○ 寅 未 未

일지 인목이 월지와 년지에 미토를 보고 있어 귀문관살이 된다. 기본적인 구성은 일지가 편관이 되어 있고 월지와 년지에 미토 천을귀인을 가지고 있다. 설계도면은 일간인 무토가 힘을 얻은 모습이며 월지의 상관을 좋게 쓰는 모습이라 배우가 된 듯 하다.

드라마 <도깨비>에서 고려시대 부터 죽지 못하고 현재까지 살고 있는(인생 다 산 느낌인 인미 귀문관살) 고려시대 무신(편관 – 무관) 역할로 출연하였다. 자신의 사주 기운과 딱 맞는 배역을 맡아서 인지 <도깨비>라는 드라마는 메가 히트를 쳤다. 공유의 주요 드라마 출연작으로 꼽힌다. 월간(사회 자리) 신금(상관-다재다능)의 기운을 잘 쓰는 모습을 보이며 연기의 폭이 매우 넓다.

이동욱 나무 위키 참조

시 일 월 년

○ 戊 戊 辛

○ 子 戌 酉

일지 자수가 년지 유금을 보고 있어 귀문관살이 된다. 월주의 무술 괴강이 있어 사람의 생명을 좌우하는 직업인 군인, 검사, 수사관의 직업은 아니지만 죽은 뒤에 저승으로 끌고가는 차갑고 까칠하고 예민하면서(자유 귀문관살) 살짝 허당인 저승사자 역할을 맡아 연기에 대한 호평을 받았다.

드라마<구미호뎐>에서는 구미호(영적 존재)로 나왔다. <악의 꽃> 드라마 후속작으로 <구미호뎐>에 나왔는데 전작의 최고 시청율을 첫회부터 넘겼다.

다른 사람의 도움을 받는 신살, 천희성, 천희신이 궁금하다면?

2022.04.24 – [신살] – 천희성, 천희신 성격, 특징, 보는 법, 응용

반응형

[사주공부]미인과 천재들에게 많다는 귀문 관살이란?

반응형

사주 명리학 공부할 때 신살 및 흉살은 중요하게 여기지 않는 편인데, 귀문 관살은 예의 주시해서 주목하게 만듭니다. 조금 이상하다 싶으면 귀문 관살이 껴있기 때문입니다. 그 이상하다는 기준은 특출함, 비상함, 또라이, 광기, 망상 등을 포함합니다. 그렇다면 이 귀문 관살이 뭐길래?

본래 뜻은 귀신이 들어온다는 문이니까 범상치는 않겠죠. 소위 감이 좋다, 촉이 좋다, 신기가 있다 소리 좀 듣게 만드는 살입니다.

그러나 마구니가 낀 살이면 곤란하죠. 신살은 좋은살, 흉살은 나쁜살인데 귀문관살은 나쁜살로 간주했으나 현대에는 그런 구분의 의미가 없습니다. 편관, 편인, 상관의 시대인데 흉살이 꼭 나쁘다고 볼 수는 없죠. 세상이 바뀌었으니까요.

먼저 사주명리학에서 귀문관살은 자(子) 유(酉) 혹은 자미도 해당, 축(丑) 오(午), 인(寅) 미(未), 인유도 해당, 묘(卯) 신(申), 진(辰) 해(亥) 의 귀문이 해당하며 각자 성질이 조금 다르지만 대체로 비슷한 똘끼가 있다는 것 정도로 알고 계시고요.

자신의 사주에 위 글자들이 보이면 이 글을 잘 읽어 보시면 됩니다.

먼저 자신의 사주 명식을 보는 방법은 아래 글을 참조해서 찾아 보시고요. 해당 사항이 없더라도 주변에 귀문 관살이 있는 사주는 특별한 관심을 가져줘야 하니까 참고하시길.

bit.ly/3sFiebg

또한, 자신의 사주 팔자에 귀문관살에 해당하는 글자가 없더라도 운에서 마주칠 수도 있기 때문에 잘 살펴봐야 합니다. 귀문 관살이 들어오면 매사 지지부진에 판단력이 저하되거나 히스테릭해 질 수 있기 때문입니다.

귀문살은 일주 기준으로 봐야 가장 강력한 영향력을 지니지만 년월, 월일, 일시 등 바로 옆에 붙어 있으면 귀문으로 간주합니다. 김태희도 경신년 기묘월로 묘신 기문이 있어 공부를 잘했나 봅니다. 그밖에 대한민국을 대표하는 최고 스타 중에는 귀문관살이 필수인양 많이 갖고 있습니다. 포스팅 글 사이사이에 귀문관살에 해당하는 연예인 이미지를 넣었으니 참고하시고요.

묘신 귀문 김태희

무튼간에 자일생이 유를 만나거나, 유일생이 자를 만나도 귀문 관살이 성립된다는 것입니다. 또한, 이렇게 응용할 수도 있습니다. 무자일생이 신유일생을 만나서 뭔가 꼬인다 싶으면 귀문 관살이 작용했나? 하고 의심해 보는 거죠. 뭐 이렇게 따지면 만날 사람도 없겠지만 유난히 뭔가 얼키고 불안하고 변태같다 싶으면 일지에 귀문이 끼어 있는지 살펴 보세요.

특히 자유 귀문은 여성의 경우 자뻑이 심하여 허언증부터 과대망상에 빠지게 됩니다. 대체로 영리하고 신경이 예민하며 신경질이 있거나 신경이 쇠약하고 정신 이상이나 박약, 괴팍, 까탈, 엉뚱을 달고 사는 기이한 귀문입니다. 변태적인 취향도 포함하는데요. 그만큼 예사롭지 않다는 것입니다.

자유귀문 구하라

자유 귀문뿐만 아니라 귀문살이 있는 사주는 대체로 예술 방면이나 한 분야에 뛰어난 소질이 있으면서 성격은 원만하지 않은 경우가 많습니다. 소위 약빨고 만들었다는 소리 듣는 그런 아티스트들 있잖아요. 귀문끼가 다분한 것입니다. 남녀간의 만남도 일지의 영향력이 가장 강렬한데 또라이 둘이 만나 잘 살거나, 극도로 변태적인 성향을 보인다거나 마구니낀 태도를 보이면서 헤어지는 수순각이 되는 거죠. 극단적인 선택은 물론이고요.

축오귀문 서예지

일지와 년지가 귀문이면 조상이나 동성동본 결혼 문제가 있다고 하는데 요즘에 해당하는 말은 아닌 것 같고 그냥 변태끼가 다분하다고 보면 될 것 같네요. 최근 문제 많은 서예지 사주도 축오 귀문이 들어있는데요. 경오년 축일생이니 축오 귀문에 해당합니다. 독특하고 집요하고 감각적이고 고개를 끄덕이게 만드네요.

유명인들은 태어난 시까지는 알 길이 없으니 년월일 정도로 간명하는데 그치지만 사주의 명식과는 상관없이 귀문 관살 기질이 다분한 이들이 상당히 많습니다. 혼신의 힘을 다해 연기하고 노래하고 신들린 연기라는 표현 등이 다 귀문 관살이 들었다고 볼 수 있습니다.

그리고 명문대에 들어간 사람들 중 너무 뛰어나서 대인관계는 적응하지 못한 경우 종종 보잖아요. 생각의 차원이 다르고 독특하고 지랄맞고 그런 성향이 다 귀문 관살입니다. 대신 집중력과 집착, 편집적인 성향이 발달하니 학업 성과가 좋을 수밖에요.

사술귀문 전지현

남성 중 귀문 관살이 재성이면 이성 문제가 복잡하게 꼬입니다. 연상녀 만나는 건 요즘에는 흠이 아니니까 그렇다쳐도 외도에 이중 삼중으로 만나고 치정에 기타 등등 복잡한 스캔들에 휘말립니다. 여자 또한 이혼은 예사겠고요.

암튼 귀문 관살은 집착과 변태성이 상당하다고 생각하세요. 자기애도 엄청 강하고 확증편향적이라고 해야 하나, 자신의 촉만 맹신하니 남을 배려한다거나 상대를 이해하지 않으니 촉은 좋되 눈치는 없는 아이러니한 상황이 벌어지는 거죠.

그리고 다중인격자, 사이코 패스, 소시오 패스도 많습니다. 육체적으로 폭력적이라기보다 정신적으로 좀 많이 사납습니다. 생각이 복잡하고 기발하니 발명가, 과학자, 천재 등에 많고요.

자유귀문 솔비

뭔가 마구니가 끼면 이중성이 지나치고 정신줄도 잘 놓아서 종잡을 수 없고, 변덕과 착각이 아주 극심합니다. 상대에 대한 원망과 증오심도 상당하니 애초부터 가까이하지 않거나 거리 두기를 잘해야 합니다.

뭐랄까 고양이 같은 성향이면서 여배우 같은 까탈스런 느낌?

게다가 남의 사생활에는 관심이 많아도 자신의 깊은 내면의 비밀은 절대 발설하지 않습니다. 그래서 중증 정신병으로 가는 경우도 종종 있다는….

마음의 병도 깊습니다. 남의 사생활에 관심이 있다고 그 사람에게 관심이 있는 것도 아닙니다. 그냥 뭔가에 꽂히면 끝간데 없이 마냥 파고 드는 걸 좋아해서 그런 겁니다.

축오귀문 현아

그래서 공부에 빠지거나 종교에 빠지거나 그냥 푹 빠져 버립니다. 대책없이. 이러한 귀문끼를 잘 다스리면 중화가 되어 더할나위없는 현자로 인정받는 것이고 그렇지 않으면 마구니 낀 변태로 살아가게 되는 거죠. 광적인 집착, 질투, 오기, 증오는 귀문 관살이 지닌 대표적인 특징입니다.

축오귀문 송윤아

갑목, 을목 등의 목일주가 귀문살이 있으면 말을 더듬거나, 말 주변이 없거나, 지적 능력이 떨어지거나 하는 경우가 있다고 합니다. 귀문 관살이라고 다 영특한 건 아니니까요. 요즘 뜨는 드라마 괴물에서 말더듬이 살인자가 떠오르네요. 배우가 아닌 캐릭터가 아주 딱 그런 이중성, 변태성, 그런거 보면 딱 귀문이네요.

그러나 귀문관살은 머리가 좋은 사람들에게 더 잘 발휘되는 살이라 멍충이들은 귀문이 와도 작용이 약할 겁니다. 귀신도 가려서 들어오겠죠.

쪼한, 임수, 계수 등의 수일주가 귀문이 있으면 신기가 있다고 합니다.

사술귀문 수지

병화, 정화 등의 화일주가 귀문이 있으면 상당히 위험합니다. 광기나 조증 등의 정신 질환이 가장 빈번하게 발생할 수 있습니다. 화가 많은 사주라고들 하잖아요. 화병이 바로 정신병입니다.

무토나 기토 등의 토일주가 귀문이 있으면 마찬가지로 우울증 등의 정신병을 조심해야 합니다.

그러나 운에서 일시적으로 귀문이 들어오면 극단적인 상황이나 증상까지 가는 일은 없진 않으니 작용이 드물며 심신이 허약하고 불안하고 자신감이 부족하고 판단력이 정확하지 못하는 등, 스트레스 받을 일이 많다고 보면 됩니다. 심신을 건강하고 건전하게 하는데 주력해야 겠죠.

진해귀문 송혜교

귀문관살은 회귀성이 강하여 반복의 달인이 될 수 있습니다. 이러한 능력을 공부 머리로 향하면 매우 바람직한 성과를 거둘 수 있지만 이성 문제로 빠지면 의처증이나 의부증 등 엉뚱한 곳에 집착을 하여 인생을 망치는 수가 있으니 각별히 조심해야 합니다. 돌연 이별이나 돌연 혼인을 하거나도 특징이 될 수 있고요.

자식 중에 귀문관살이 있다고 하면 잘 살펴서 가급적이면 학문에 몰두하게 만들어 줘야겠죠.

자유귀문 심은하

<귀문관살 특징>

-감성과 이성의 교차로 변덕이 심하다.

-편집증적 사고로 인해 착각이 심하다.

-원망과 불평이 많아 상대방이 조금만 소홀해도 협박과 저주가 극심한 편이다.

-매사 반복을 일삼아 과거의 일에 상당히 집착하여 상대방을 피곤하게 만든다.

-엉뚱한 생각이 지나쳐 정신착란까지 이어질 수 있다.

-다중인격자다.

자유, 자미 귀문관살: 동자신이나 선녀신의 장난이 깃들어 아이 같은 행동을 자주 보인다. 그러면서 폭력적인 기질을 나타내고 음독이나, 분신, 자해 등의 매우 위험한 자기 학대를 일삼을 수 있다.

축오 귀문관살: 몽유병으로 객사할 수 있다. 과격하고, 폭력적인 기질이 다분하다.

인유, 인미 귀문관살: 오펀의 주인공처럼 애늙은이 같으며 갑자기 사고를 치는데 명수이다. 눈동자가 풀어져 있다가 갑자기 사람을 놀래키는 특징이 있다고. 내숭이 심하여 본색을 알 수 없는 것도 특징이다.

축오귀문 손예진

묘신 귀문관살: 자기 과신과 잘난척이 하늘을 찌른다. 허세도 심하고 허풍과 허언이 심하고 자신은 항상 옳고 남은 항상 이상하다고 생각하는 특징이 있다. 변덕 심한 것은 덤이다.

진해 귀문관살: 여성에게 많고 상당히 히스테릭하다. 대인 기피증에 폐쇄적이거나 결벽증 혹은 정반대이며 소유욕이 엄청나다.

사술 귀문관살: 매사 능구렁이같고 음흉하다. 고집이 세고 갑자기 돌변한다.

인미 원진,귀문 이나영

귀문관살은 머리 좋고 예쁜 여성에게 더 많이 나타난다고 하는데 정말 그런 것 같네요. 대한민국 최고 미인 3인방 태희,혜교,지현은 물론 수지,이나영,심은하,고소영까지. 이쯤이면 귀문은 미인살이네요.

그리고 귀문관살이 있는 아이는 절대 혼내지 말고 잘 달래어 자기 스스로 자신의 마음을 다스릴 수 있게 유도해야 합니다. 성인도 마찬가지고요. 지나치게 하나에 몰두하는 것보다는 취미나 여가를 즐기게끔 해서 환기를 자주 해줘야 마음의 병이 생기지 않습니다.

귀문관살(鬼門關殺)의 의미와 영향력은 이러하답니다

728×90

안녕하세요. 꽃사슴입니다. 이번 시간에는

귀문관살의 의미와 영향력에 대해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자신의 사주팔자에

해당 신살이 놓여 있다면 알려드릴

포스팅 내용을 참고하시면 좋겠습니다.

이 살은 귀신 귀(鬼). 문 문(門). 빗장 관(關)

이라는 뜻으로 말 그대로 귀신이 빗장문을

열고 들어와 운명에 머문다는 의미입니다.

귀신이 몸안으로 들어와 신기(神氣)가 있는

사람이 되어 일반적이지 않은 매우 기이한

일을 경험하게 됩니다. 이상하게도 꿈이

매우 잘 맞고 사물이나 사람 및 상황에

대해 즉각 느끼는 직감이 발달해 주위

사람들을 깜짝 놀래키기도 합니다.

또는 기상천외한 발상을 실현하는 기인

(奇人)이나 비상한 두뇌를 가진 천재가

되기도 하고 정신과 영혼에 영향을 미쳐

육체 밖의 세상을 보는 유체이탈을 경험

하기도 하며 종교와 철학과 관련된 일에

많은 관심과 재능을 보이기도 합니다.

애정적 부분에도 영향을 미치게 되는데

이러한 경우 평범하지 않은 변형된 형태의

사랑을 추구하는 경향이 나타나게 됩니다.

귀문살은 사주의 월일(月日) 또는 일시지

(日時支)에 나란히 있어야 작용이 일어난다

봅니다. 아래 조견표를 참고하시면 살이

있는지를 간단하게 파악할 수 있답니다.

귀문살 지지(地支) 子酉, 丑午, 寅未, 卯申, 辰亥, 巳戌

귀문관살은 여러 신살 중 원진살과 비슷해

답답하고 좀처럼 풀리지 않는 어려움을

의미합니다. 정면돌파하는 충(沖)과

달리 세상과 사람을 비딱하게 바라보고

부단히 노력을 하지만 뜻과 달리 진척이

없는 상태를 암시한다고 볼 수 있어요.

일이 풀리지 않는 경우가 많으니 마음에

여유가 없고 매사 짜증과 불만이 많으며

정신적으로 불안정하기 쉽습니다.

어떤 일이나 사람에게 빠지면 절제력을

잃어 강한 집착을 보입니다. 평소 의심이

많아 사람을 잘 믿지 못하고 비꼬는 말을

잘 하며 미성숙한 모습을 보이곤 합니다.

궁합에서 귀문살을 보면 서로 어긋나는

기운이 놓여 있으므로 이해와 배려가

없으며 일방적인 관계를 만들고자 하여

인연에 갈등과 문제가 발생하게 됩니다.

오행 중 목(木)과 토(土)는 정신적인 부분에

많은 영향을 미치는 기운인데, 귀문살이

이러한 오행에 해당하면 귀문의 힘이

세져 더욱 강하게 반응하게 됩니다.

블로그 내용을 참고하는 건 괜찮지만 허락없는 포스팅의 무단 전재와 복사, 배포는 하지 말아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이상으로 귀문관살의 의미와 영향력에 관한 포스팅을 마칩니다. 도움되는 유익한 글이었다면 공감♥를 눌러주세요.

728×90

[김상회의 풍경소리] 귀문관살 사주의 특징

귀문관살(鬼門關殺)은 한자 그대로 귀신이 문을 열었다 닫았다 하면서 사람에게 영향을 준다는 뜻의 살(殺)이다. 귀문관살의 적용 사례로는 대인관계에서 볼 수 있는데 궁합을 볼 때나 동업자 또는 회사 직원을 선발할 때 주의 깊게 봐야 하는 살이다.귀문관살이 작용되면 귀신에 홀린 것처럼 정신이 예민하고, 비정상상태가 되어 타인을 괴롭힐 수도 있는 살로써 정신병동이나 무속인과 연계성이 있으며 사주내에서 수화(水火), 금목(金木)이 서로 상쟁할 때와 조후(調喉)가 안돼 있거나 인성(印星:나를 생해주는 오행)이 깨졌을 때이므로 평소에 이상한 증상이 보이면 사주상담을 해 귀문관살의 영향을 미리 예방을 하므로써 폭행과 사고를 미리 막을 수가 있다.귀문관살이 들어올 때 현상은 한 가지 일에 집착하고 몰두(일이 아닌 다른 물상)하는 현상이 나타나는데 간단히 생각할 것도 편집중적인 생각을 갖고 매달린다. 감성과 이성이 자주 교차해 이랬다 저랬다 변덕스럽고 종잡을 수가 없다. 원망과 불평을 많이 하고 미움과 증오로 인해 복수심을 갖게 되며 조금만 소홀히 대해도 상대를 원망하고 그것이 지나치면 배타심과 증오심에 저주를 하여 엉뚱한 보복 행위를 저지른다. 대화가 안통하고 일방적이다 보니 자신의 성미에 못이겨 폭력적이 된다. 반복적인 현상이 생겨 과거에 집착하는 경우가 많아 지난 일을 들먹이면서 아무것도 아닌 것을 가지고 상대를 피곤하게 한다. 또 한편 편집중적인 사고를 갖다 보니 착각을 잘 한다. 요즘 불특정 다수에 대한 폭행이나 여성에 대한 폭력을 행사하는 사람들이 자주 나타나는데 이런 사람들의 경우가 귀문관살의 영향을 받아서 그렇게 되는 경우라고 볼 수 있다.귀문관살 각각의 특징을 보면 자유귀문은 동자 귀신이 있는 것처럼 애들 같은 짓을 잘하며 주기적으로 응석을 부리고 떼를 쓰듯이 발동한다. 변덕이 심해 왕자병, 공주병 증세가 있다. 축오귀문은 객사나 흉사한 귀신, 몹쓸병으로 죽은 귀신이 붙어 있는 것 처럼 성질이 폭력적인 기질이 강하며 과격한 것이 특징이다. 남에게는 호인감인 대신 집안사람에게는 폭력적인 성향이 강한데 자칫하면 음독자살이나 분신자살을 할 확률이 높다. 인미귀문은 어른귀신, 늙은이 귀신, 나이 많은 사람이 평소에 점잖은 척하나 불러도 대답이 늦고, 넋 놓고 혼자 멍 하니 앉아 있거나 눈동자가 풀려 있으며 혼자 중얼거린다.묘신귀문은 장군 귀신, 도화살 귀신, 잘난 척을 잘하고 자기 과신을 많이해 상대를 무시하며 자기 자랑을 심하게 하면서 허풍이 심하고 과대망상증이 있어서 자기는 항상 옳고 남들이 이상하다고 한다. 진해귀문은 처녀귀신, 애낳다 죽은 귀신, 매우 까다롭고 앙칼지며 사납다. 대인기피증 결벽증이 있으며 폐쇄적이다. 히스테릭 하며 소속감이 너무 강해 자기식구만 유독 챙기는 성향이 있다. 주로 여자에게 많이 나타난다. 사술귀문은 애낳지 못하고 죽은 귀신, 무자식 귀신, 음흉하며 고집이 쎄고 자기주장만 내세우며 갑자기 돌변한다. 귀문관살은 여자들에게 많으며 인물이 좋은 여자에게 더 많이 나타난다. 자신에게 위와 같은 고민이 있다면 정확한 사주풀이를 받아 보면 커다란 도움이 될 것이다.(사)한국역술인협회 중앙부회장

스포츠월드>

Top 31 귀문 관살 2 개 Quick Answer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Article author: chda.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4871 Ratings

Ratings Top rated: 4.2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귀문관살 특징 귀문관살 鬼門關殺은 “귀신이 문을 열고 들어와 빗장을 걸어 잠근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귀문관살 특징 귀문관살 鬼門關殺은 “귀신이 문을 열고 들어와 빗장을 걸어 잠근다.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귀문관살 특징 귀문관살 鬼門關殺은 “귀신이 문을 열고 들어와 빗장을 걸어 잠근다.” “귀신이 드나드는 문이다.” “귀신 씌었다.”하여 사람들에게..꿈돌이가 해몽하는 꿈이야기

Table of Contents: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티스토리툴바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Read More

[중급반]귀문관살(鬼門關殺) : 네이버 블로그

Article author: m.blog.naver.com

Reviews from users: 39398 Ratings

Ratings Top rated: 5.0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중급반]귀문관살(鬼門關殺) : 네이버 블로그 지지에 자유, 축오, 묘신, 인미, 진해, 사술이 놓일경우 귀문관살이 들어 왔다고 하고. 일지와 월지에 놓였거나 귀문이 2개이상 일때 그 영향력이 더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중급반]귀문관살(鬼門關殺) : 네이버 블로그 지지에 자유, 축오, 묘신, 인미, 진해, 사술이 놓일경우 귀문관살이 들어 왔다고 하고. 일지와 월지에 놓였거나 귀문이 2개이상 일때 그 영향력이 더 …

Table of Contents:

카테고리 이동

촌노의블로그

이 블로그

시작이반

카테고리 글

카테고리

이 블로그

시작이반

카테고리 글

[중급반]귀문관살(鬼門關殺) : 네이버 블로그

Read More

사주 귀문관살의 뜻과 사주특성

Article author: jonsewose.blogspot.com

Reviews from users: 183 Ratings

Ratings Top rated: 3.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사주 귀문관살의 뜻과 사주특성 사주 귀문관살의 뜻을 한자구성으로 살펴보면 鬼(귀신 귀),門(문 문),關(빗장 관),殺(죽일 살)의 … ②귀문관살이 사주팔자원국 2개이상 있는 경우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사주 귀문관살의 뜻과 사주특성 사주 귀문관살의 뜻을 한자구성으로 살펴보면 鬼(귀신 귀),門(문 문),關(빗장 관),殺(죽일 살)의 … ②귀문관살이 사주팔자원국 2개이상 있는 경우 :.

Table of Contents:

사주 귀문관살의 뜻과 사주특성

Read More

봄툰

Article author: www.bomtoon.com

Reviews from users: 9110 Ratings

Ratings Top rated: 3.3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봄툰 귀문관살 · 전체보기 · BL · 공포·스릴러 · 목요연재 · 호러물 · 미스터리 · 귀신/유령 · 인외/초월적존재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봄툰 귀문관살 · 전체보기 · BL · 공포·스릴러 · 목요연재 · 호러물 · 미스터리 · 귀신/유령 · 인외/초월적존재 … 야근을 하던 기윤은 아무도 없는 사무실에서 평소 자신과 사이가 좋지 않은 정이태 과장이 자위하는 것을 보게 된다. 불쾌한 장면에 자리를 뜨던 기윤은 알 수 없는 기운에 이끌려, 몰래 다가가 현장을 영상을 찍다가 정 과장에게 들켜서 역으로 당하게 되는데… 그런데 저사람,

정말 과장님이 맞는걸까? 과장님과의 아찔하고 음습한 관계가 시작된다, 귀문관살,웹툰,만화,코믹,무료,유료,BL만화,로맨스,판타지,Free,Webtoon,Comic,Comix,성인만화,월요웹툰,화요웹툰,수요웹툰,목요웹툰,금요웹툰,토요웹툰,일요웹툰

Table of Contents:

봄툰

Read More

귀문관살(鬼門關煞) :: 율당 작명철학관

Article author: 01057028585.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8897 Ratings

Ratings Top rated: 4.6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귀문관살(鬼門關煞) :: 율당 작명철학관 지지에 자유, 축오, 묘신, 인미, 진해, 사술이 놓일경우 귀문관살이 들어 왔다고 하고 일지와 월지에 놓였거나 귀문이 2개이상 일때 그 영향력이 더 크다.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귀문관살(鬼門關煞) :: 율당 작명철학관 지지에 자유, 축오, 묘신, 인미, 진해, 사술이 놓일경우 귀문관살이 들어 왔다고 하고 일지와 월지에 놓였거나 귀문이 2개이상 일때 그 영향력이 더 크다. 귀문관살(鬼門關煞)은 “귀신의 문으로 들어간다” “귀신이 집안으로 들어와서 빗장을 잠근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즉 귀신이 내 몸으로 들어올 수도 있다는 뜻이므로 이것도 일종의 빙의라고 말할 수 있는데, 사..궁합. 남성심리. 사주풀이. 택일. 작명. 개명

010 9830 3379

010 9830 3379 Table of Contents:

TAG

관련글 관련글 더보기

인기포스트

귀문관살(鬼門關煞) :: 율당 작명철학관

Read More

귀문 관살 2 개

Article author: m.dcinside.com

Reviews from users: 4043 Ratings

Ratings Top rated: 3.5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귀문 관살 2 개 귀문관살 있으면사람에 집착하고 기대게 되더라. … 귀문관살은 한 개만 있어도 ㅈㄹ맞은 거야. 귀문관살은 일단 … 자유귀문 2개인데 ㅋㅋㅋ촉신기.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귀문 관살 2 개 귀문관살 있으면사람에 집착하고 기대게 되더라. … 귀문관살은 한 개만 있어도 ㅈㄹ맞은 거야. 귀문관살은 일단 … 자유귀문 2개인데 ㅋㅋㅋ촉신기.

Table of Contents:

귀문 관살 2 개

Read More

귀문관살 – 뛰어난 영적 역량

Article author: deereye.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21975 Ratings

Ratings Top rated: 3.7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귀문관살 – 뛰어난 영적 역량 귀문관살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우선 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요. … 조합이 2개 이상 있는 경우에만 귀문관살의 영향이 작동하는 것으로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귀문관살 – 뛰어난 영적 역량 귀문관살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우선 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요. … 조합이 2개 이상 있는 경우에만 귀문관살의 영향이 작동하는 것으로 … 귀문관살에 대한 이야기를 하기 전에 우선 살에 대한 이해가 필요한데요. 흔히 살이 죽일 殺 자를 쓴다고 오해하기 쉬운데, 그렇지 않답니다. 역마살이니, 도화살이니 하는 것에 쓰이는 살은 殺이 아니라, 煞입니..컨설턴트였던 작가 지망생의 컨텐츠 바라보기, 책, 영화, 만화, 신화, 그리고 운세까지.. 가능한 많은 컨텐츠에 대한 이야기를 담아보려고 합니다.

Table of Contents:

귀문관살 – 뛰어난 영적 역량

티스토리툴바

귀문관살 – 뛰어난 영적 역량

Read More

사주 귀문관살(鬼門關殺) 테스트.txt – 인스티즈(instiz) 인티포털 카테고리

Article author: www.instiz.net

Reviews from users: 37724 Ratings

Ratings Top rated: 3.1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사주 귀문관살(鬼門關殺) 테스트.txt – 인스티즈(instiz) 인티포털 카테고리 다음 문항을 살피고 이중 7개 이상에 해당된다면 귀문관살이 사주에 있을 가능성이 … 2개. 6년 전. 육성재. 6개. 6년 전. NEO SCHOOL FNC Ent.. 4개…? 6년 전.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사주 귀문관살(鬼門關殺) 테스트.txt – 인스티즈(instiz) 인티포털 카테고리 다음 문항을 살피고 이중 7개 이상에 해당된다면 귀문관살이 사주에 있을 가능성이 … 2개. 6년 전. 육성재. 6개. 6년 전. NEO SCHOOL FNC Ent.. 4개…? 6년 전. 인스티즈,instiz,커뮤니티,커뮤,아이돌,케이팝,kpop,idol,이슈,유머,뉴스,시사,인티포털,팬픽,애니,일상,뷰티,독방,갤러리,아이차트,ichart,음원,음원순위,한국아이돌,일본아이돌,생활정보,연예,축구,야구,배구,취미,재테크”우울증에 시달리다가 자살을 선택한 연예인들이나 예술인들, 피해망상에 시달려 묻지마식 범죄를 저지른 사례,그리고 앞선 반성을 모르는 사이코패스나 소시오패스적 범죄자들과 변태적 성향과 취향을 소유한 사주에는 귀문관살이 있는 경우가 많다.귀문관살이 있으면 결벽증과 편집증처럼 한 가지 일에 집착하며 감성과 이성이 혼란하게 교차하고, 자기

Table of Contents:

사주 귀문관살(鬼門關殺) 테스트.txt – 인스티즈(instiz) 인티포털 카테고리

Read More

사주 원진살에 대하여 (원진살과 귀문관살, 원진귀문관살의 특징)

Article author: leechar1212.tistory.com

Reviews from users: 17004 Ratings

Ratings Top rated: 3.4

Lowest rated: 1

Summary of article content: Articles about 사주 원진살에 대하여 (원진살과 귀문관살, 원진귀문관살의 특징) 저는 원진귀문관살 2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사람에 집착이 있기는 하나 되도록이면 그 에너지를 운동에 쏟고 있습니다.. . …

Most searched keywords: Whether you are looking for 사주 원진살에 대하여 (원진살과 귀문관살, 원진귀문관살의 특징) 저는 원진귀문관살 2개를 가지고 있습니다 저 또한 사람에 집착이 있기는 하나 되도록이면 그 에너지를 운동에 쏟고 있습니다.. . 사주 원진살에 대하여 (원진살과 귀문관살, 원진귀문관살의 특징) 원진살이란 살은 어디선가 들어본 적이 있을법한 살입니다 원진살은 사주내에 있으면 좋지 않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긍정보다는 부정의 의미가 더..헬스와 건강 & guitar

Table of Contents:

사주 원진살에 대하여 (원진살과 귀문관살 원진귀문관살의 특징)

티스토리툴바

사주 원진살에 대하여 (원진살과 귀문관살, 원진귀문관살의 특징)

Read More

See more articles in the same category here: https://chewathai27.com/to/blog.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반응형 귀문관살 특징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이 2개나 있으면 드루와 귀문관살 특징 귀문관살 鬼門關殺은 “귀신이 문을 열고 들어와 빗장을 걸어 잠근다.” “귀신이 드나드는 문이다.” “귀신 씌었다.”하여 사람들에게 좋지 않은 영향을 주는 대표적인 흉살 중의 하나로 사주에 귀문관살이 있으면 아주 예민합니다. 사소한 일에도 흥분하고 불안 증세로 질병에 시달리고 잔소리가 심하고 불평불만이 많고 음흉한 변태성도 보이고 자신을 왜곡되게 생각하고 과격한 폭력성도 보이고 원망이 증오심으로 바뀌는 착각도 잘 하고 주변 사람들을 달달 볶으고 의심도 잘하고 변덕이 죽 끓듯 하고 집착과 소유욕이 과하고 허풍도 심하고 극단적인 시도까지 하는 등의 아주 고약한 빗장을 오랫동안 걸어 잠그는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반응형 하지만, 귀문관살은 천부적인 재능과 소질을 갖고 태어나 다방면에서 두각을 나타내는 팔방미인의 사주이기도 합니다. 단, 하나에만 잘 미쳐야 귀문관살이 풍운아가 됩니다. 사주에 귀문관살이 2개가 있으면 미친듯이 한 놈만 패면서 미친듯이 버티고 살아야 귀신이 문을 열고 들어올 틈이 없어 추진하는 일이 성공할 수 있습니다. 뜻대로 못 미쳐 있을 땐 귀신이 귀신같이 문을 열고 들어와 고약한 빗장을 걸어 잠그므로 주의하세요. 사주에 귀문관살이 2개가 있으면 집중력이 높아 덕후짓을 잘 합니다. 뭐 하나에 필 받아 꽂혀있으면 전문가가 되기까지 한 가지 일에만 몰두하고 파고드는 열정이 뛰어나다 못 해 미쳐있습니다. 뜻대로 잘 미치다보니 영감도 잘 떠올라서 새로운 것들을 잘 만들어내는 기묘한 재주가 있어 주변의 시기와 질투를 받으므로 주의하세요. 당신은 귀신같은 능력을 갖고 태어난 팔방미인의 사주 귀문관살 鬼門關殺이므로 귀신이 문을 열고 들어오지 못하도록 한 놈만 잘 패고 잘 미쳐서 크게 성공하시길 바랍니다. 반응형

[중급반]귀문관살(鬼門關殺)

귀문관살(鬼門關煞)은 “귀신의 문으로 들어간다” “귀신이 집안으로 들어와서 빗장을 잠근다”는 뜻을 가지고 있으며 즉 귀신이 내 몸으로 들어올 수도 있다는 뜻이므로 이것도 일종의 빙의라고 말할 수 있는데, 사람의 두뇌와 매우 밀접한 연관을 가지며 천재성을 드러내기도 하고 변태적인 성향을 보일 수도 있는 극과 극의 정신 상태를 보이는 것을 말한다. ​ 심하면 신경쇠약이나 정신이상증세를 보이기도 하며 정신이 예민해 직관력은 뛰어나나 엉뚱한 데가 있으며 까다롭고 가학성, 음란증, 불감증, 신경질 등으로 나타나서 대인관계가 원만할 수 없다. 한가지 일에 몰두하는 성향이 있기에 집중력과 천재성이 뛰어나기도 하다. 그래서 공부의 신이 붙었다고 말하는 이도 있지만 좋게 해석했을때 이고 대부분은 집착성이 강하고 까탈스러워 사소한 일도 대충 넘어가는 일이 없다. 편집증적인 성향을 가지다 보니 착각, 원망, 불평, 불만을 많이하여 조금만 소홀하게 대해도 상대를 원망한다. 지지에 자유, 축오, 묘신, 인미, 진해, 사술이 놓일경우 귀문관살이 들어 왔다고 하고 일지와 월지에 놓였거나 귀문이 2개이상 일때 그 영향력이 더 크다. ​ ​귀문관살이 있는경우 과거에 집착하는 성향이 강해 과거에 한번 잘못한일을 잘 들먹이고 사소한 잘못도 사람을 들볶는다. 주변에 있는 사람이 많이 피곤하다. 주변에서 보면 정신질환 같지만 본인은 전혀 문제의식을 느끼지 못하고 자신의 생각과 행동이 무조건 옳다고 확신한다. 그래서 병원에 가도 치유가 힘들다. 변덕이 심하여 이랬다. 저랬다 하기도 하기도 하고 고마운 마음을 품고는 있지만 행동은 잔소리꾼이 된다. 하지만 귀문관살이 두렵지만은 않다 본인이 귀문관살에 놓여있고 정신이상 증세나 편집증적인 증세를 가진 정신질환자 임을 인정하기만 하면 쉽게 고칠수있다. 나에게서 올라오는 생각과 행동들이 틀렸고 주변에서 충고해주는 말이 옳다 라고 인식만 바꾸면 반고흐가 귀문관살을 그림이라는 예술로 승화시켰고 아인쉬타인이 귀문관살을 물리학 연구로 성공했듯이 충분히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낼수 있다. [귀문관살이란?] 귀문관살은 나쁜 기운이 사람의 육신의 문에 해당하는 머리로 들어와 빗장을 잠금다는 살입니다. 뇌의 판단이 나쁜 기운에 조종을 당함으로써 사람의 판단력에 혼선이 생기게 됩니다. 귀문관살은 연지를 기준으로 보며, 더러는 일지를 기준으로 보기도 합니다. 일지가 기준이 되는 경우는 별도로 귀문관살(일)로 표시해 두기로 합니다. 귀문관살은 일에 위치하는 경우가 특히 나쁘다고 봅니다. [귀문관살을 보는 방법]은 으로 이 귀문관살에 해당합니다. 그런데 귀문관살 작용력의 크기는 ? 일지(日支)와 월지(月支)에 있는 귀문관살이 가장 크고 일지(日支)와 시지(時支)에 있는 귀문관살이 차 순위로 크며 일지(日支)와 연지(年支)에 있는 귀문관살이 가장 작은 영향을 미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귀문관살의 특징] ​ * 귀문관살은 우울증을 유발하고 피해망상증에 시달리게 됩니다. * 결벽증을 나타내거나 어떤일에 극단적인 애증을 보이는 집착증세를 보입니다. * 자기본위의 사고방식을 나타내거나 의처증, 의부증 등으로 상대를 곤혹스럽게도 합니다. * 신경쇠약이나 지나치게 예민한 성격이나 과거의 일에 대한 집착도 강하게 나타납니다. * 때로는 변태적 성향이나 극단에 이르는 범죄행각을 벌이기도 합니다. * 귀문관살은 여자들에게 많이 나타난다고 합니다. * 귀문관살이 신약(身弱)사주에는 부정적으로 나쁘게만 작용하지만, * 신강(身强)사주에는 긍정적으로 작용해 창의력과 영감을 불러일으키는 경우라 할 것입니다. ​ [귀문관살의 발동] * 귀문관살은 귀문에 연결된 자,인,축,묘,진,사년이 오면 발동이 됩니다. * 또한 일지를 기준으로 운에서 들어와도 발동이 됩니다. * 기문관살이 발동이 되면 모든일이 제대로 진행되지 않고 지지부진해 집니다. * 여기서 미래에 대한 불안증과 피해 망상이 생기기 시작한다고 보면 됩니다. ​ [귀문관살의 종류] ​ 자유 귀문관 (子酉 鬼門關) : 응석이 심합 니다. : 동자처럼 아이같은 구석이 있어, 생떼를 부리거나 응석을 부리기도 한다. 변덕이 심하고 자신이 미남, 미녀라고 믿는 경우가 많다. 축오 귀문관 (丑午 鬼門關) : 충동적이고 폭력적인 성향이 강합니다. : 기질이 강하고 폭력적인 부분이 있어 남에게는 잘하지만 가족에게 폭력이나 폭언을 하는 경우가 많다. 인미 귀문관 (寅未 鬼門關) : 행동이 느리고 결단력이 저하됩니다. : 평소에 점잖은 척하고 혼자 멍하니 있는 경우가 많다. 평소에 얌전히 있다가도 한번씩 사고를 친다. 묘신 귀문관 (卯申 鬼門關) : 과대 망상증이나 의처증, 의부증이 심합니다. : 자기주장기 강하고 고집이 쎄다. 상대를 무시하고 허풍이 심하고 뽐내기를 좋아한다. 진해 귀문관 (辰亥 鬼門關) : 신경이 날카롭고 대인기피증이나 자폐증세를 보이기도 합니다. : 성격이 예민하고 까다롭다. 결벽증 증상이 있으며 사람에 대한 집착이 강하다. 사술 귀문관 (巳戌 鬼門關) : 고집이 세고 음흉한 구석이 많습니다. : 성격이 음흉하고 능구렁이 같다. 능력은 좋으나 자기 주장이 너무 쎄고 갑자기 돌변하기도 한다. ps ; 1 ——————–[ 귀문관살 이야기 ] 인터넷이 발달해서 좋은 점이 참 많다. 공부하는 학생의 경우 인터넷으로 강의를 듣기도 하고 모르는 지식을 빠르고 쉽게 찾을 수도 있으니 이보다 편리한 것이 없다. 또한 음악을 들으며 즐거워하고 게임을 하면서 휴식할 수도 있다. 하지만 좋은 것이 있으면 나쁜 것도 있는 법. 며칠 전 중학교 남학생을 둔 학부모가 내방을 했는데 인터넷 때문에 속상해 죽겠다고 한다. 사연인즉, 처음에는 게임에 몰두해서 걱정이 많았는데 요즘은 몰래 야동(야한 동영상)에 빠져서 잠을 설친다고 한다. 공부는 관심 밖이니 부모로서는 기가 막힐 수밖에 없다. 사주를 가만히 살펴보니 운에 ‘귀문관살(鬼門關殺)’이 들어와 있다. ‘귀문관살’이라는 것은 ‘귀신이 집안으로 들어와서 빗장을 잠근다’라는 의미를 가지고 있어 흉하게 본다. 즉 귀신이 내 몸으로 들어올 수도 있다는 뜻이므로 이것도 일종의 빙의라고 말할 수 있는데, 사람의 두뇌와 매우 밀접한 연관을 가지며 천재성을 드러내기도 하고 변태적인 성향을 보일 수도 있는 극과 극의 정신 상태를 보이는 것을 말한다. 심하면 신경쇠약이나 정신이상증세를 보이기도 하며 정신이 예민해 직관력은 뛰어나나 엉뚱한 데가 있으며 까다롭고 가학성, 음란증, 불감증, 신경질 등으로 나타나서 대인관계가 원만할 수 없다. 귀문관살의 살(殺)은 신살(神殺)을 줄인 말로서 귀신의 장난을 말하는 것이니 믿을 것은 못된다. 하지만 세상에는 불가사의한 일이 실제로 종종 일어나고 있으니 완전히 무시할 수만은 없다. ​ 일례로 귀문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잠을 자 보면 밤새도록 좋지 않은 꿈에 시달리다 중간에 깨기가 일쑤이니 선잠을 자게 되어 아침에 일어나면 피곤하다. 그래서 요즘은 아예 귀문방의 반대방향으로 머리를 두고 자는데 희한하게도 꿈에 시달리지 않으니 숙면을 하게 되어 편안함을 느낀다. 머리를 어떤 방향으로 두고 자느냐에 따라 뇌가 어떠한 영향을 받고 있음이 분명해 보인다. ​ 내방객 중에는 가끔 무속인도 있으며 무당을 해 볼까 하고 생각하는 사람도 있다. 그런데 돈을 잘 벌고 소위 잘나간다는 무당은 사주에 반드시 귀문관살이 있는 무당이었다. 내가 잘 아는 31살 되는 젊은 무당은 족집게 도사로 소문나 있다. 자(子)일에 태어났으니 인(寅)을 보면 귀문관살인데 27살부터 인(寅)대운에 들었다. 대운이란 10년씩 변하니 27살부터 36살까지 귀문관살 운이다. 그래서 잘나갈 때 관리 잘하라고 일러 준다. 본인의 운명은 소위 ‘그분’이 알려주지 않으니 사주를 보러 가끔 찾아오기 때문이다. ​ 또 어떤 사람은 이것저것 해봐도 되는 것이 없으니 신내림이라도 받아볼까 하는 사람도 있다. 이럴 경우 귀문관살이 없으면 하지 말라고 일러 준다. 해 봐도 별 신통력을 발휘할 수 있는 재간이 없다. 이 흉살은 치료하기 힘드나 직장에서나 가정에서 자신의 생각을 자유롭게 표현하는 것이 좋다. 올바른 생활습관, 긍정적인 사고와 열린 마음이 필요하다. 의심암귀(疑心暗鬼)란 말이 있다. 의심하는 마음이 있으면 대수롭지 않은 일까지 두려워서 불안하고, 의심이 생기면 귀신이 생긴다는 뜻이다. 알코올이나 약물, 인터넷 중독을 피하고 심신단련과 올바른 생활에는 귀문관살 운이 오더라도 빙의가 머무를 곳이 없다. ​ 상관이 정관을 본는것을 상관견관이라고 한다. 상관이 정관을 보게 되면 직장에 좋지 않는 일들이 많고 부부간에 갈등이 많다고 해서 궁합을 볼때 상관견관인 여자 사주를 좋아하지 않는다. 사주원국에 같이 있거나 대운.세운에서와도 영향을 받는다. ​ 상관견관사주는 인성대운이 오거나 재성대운이 오면 좋다. 인성이 상관을 극해서 힘을 빼주기 때문이다. 그리고 재성이 상관힘을 설기시켜 힘을 약하게 하고 관성에게 힘을 실어 주기 때문데 남자가 좀 기를 펴고 살수 있다. 상관이 강한 여자의 대부분은 자신이 남편을 힘들게 하는줄 모른다. 자신은 남편만 바라보고 남편에게 정말 잘 한다고 생각한다. ​ 하지만 남편 입장에서는 정말 피곤한 스타일의 아내라고 생각한다. 잔소리꾼으로 생각한다. 남자측에서 궁합을 볼때 여자사주에 귀문관살있으면 별로 좋아하지 않는다. 천재성도 있지만 감정기복 심하기 때문이다. 일지와 시지에 있어면 그 작용력이 더 크다. 집착이 강해 의부증, 의처증 증세를 보이는 경우가 많다. 성격이 예민해서 상대를 약간 피곤하게 하는 스타일이다. ​ * 귀문관살이 예민하고 감정기복이 심하다는 단점은 있지만 두뇌회전이 빠르고 총명하고 직관력이 뛰어나다. * 예전에는 귀문관살을 가진 여자를 배척하는 경향이 있었지만 지금은 많은 분들이 크게 나쁘게 생각하지 않는다. * 가부장적인 사회에서는 여자가 너무 잘나고 똑똑한것을 싫어 했다. 암닭이 울면 집안이 망한다고 했다. * 하지만 지금은 세상이 많이 바뀌었다. 암닭이 울어야 계란을 낳을수 있다. * 좋고 나쁨은 새끼줄 같아서 그 경계가 없다. * 사주에서 길흉은 음양과 같아서 상대적 비중이 있을뿐 온전한 한 쪽은 없다. * 예민한것은 감각능력이 뛰어난것이다. 예민한 두 남녀가 만나서 살면 오래가지 못한다. * 짚신도 다 짝이 있는법이다. ——————–[정연태 四柱 이야기] ​ ps ; 2 ——————–<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갖는 선천적인 사주 > 인간에게 나타나는 과 같은 특수한 질병을 제외한 일반적인 질병에는 이라는 2가지의 큰 유형으로 구분할 수가 있다. 오행(五行)의 기운들 중에서 이고 라 할 수 있다. ​ 강(强)한 독성(毒性)의 질병에는 신체적인 고통이 수반되는 이 있을 수 있고, 심리적인 고통이 수반되는 등이 있을 수 있다. 그런데 사람마다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팔자에 따라 도 있는가 하면 도 있기 마련이다. 우울증은 으로 이기에 이다. ​ 그런데 에 등이 심해지면서 등이 생긴다. 이다. 공황상태는 실제로 생명에 위협을 받는 상황이라면 누구에게서나 정상적으로 나타날 수 있는 몸의 반응이다. ​ 이를 ‘공황장애’라 한다. 공황장애는 불안장애 중의 하나다. 그런데 항(抗)우울?제를 복용하면 공황발작이 줄어드는 경향이 있다. 공황장애의 원인에는 신경생물학적?유전적?심리사회적인 여러 요인들이 작용한다고 할 수 있다. 한마디로 공황장애는 정신적?신체적인 음양(陰陽)의 균형과 질서가 깨진 모순적인 상태라 할 수 있다. ​ 제아무리 잘나 등 천하를 얻는다고 한들 건강을 잃으면 무슨 소용이 있으랴. 여기서는 에는 뭐가 있을까를 주제로 다루어 보고자 한다. ​ 따라서 타고난 사주(四柱) 상에서 을 점검하기 위해서 는 어떤 유형의 사주인지에 대해서 살펴보자는 것이다. ​ 의 요인은 크게 10가지 정도로 정리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런데 이러한 요인들 중에서 4가지 정도 이상이 겹쳐 심하게 충동할 경우에 질병의 현상으로 진화하고 발전해서 과 등에 이른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그 같은 내용은 다음 같이 정리될 수 있을 것이다. * 태어난 달(月)이 해자축(亥子丑)월의 겨울철 출생자로 수(水)기운이 많으면서 귀문관살이 있는 사주 * 태어난 날(日)이 신금(辛金)일 출생자로 금(金)기운이 많으면서 귀문관살이 있는 사주 * 태어난 날(日)이 계수(癸水)일 출생자로 수(水)기운이 많으면서 귀문관살이 있는 사주 * 타고난 사주원국이 음(陰)으로만 구성돼 음(陰)?팔통(八通)이면서 귀문관살이 있는 사주 * 태어난 날(日)이 정화(丁火)일 출생자로 화(火)기운이 많으면서 귀문관살이 있는 사주 * 태어난 날(日)을 기준으로 월지(月支)나 시지(時支)에 귀문관살이 있는 사주 * 타고난 사주원국이 목(木)기운이 지나치게 과다해 심하게 쏠리듯 편중된 사주 * 타고난 사주원국의 음양(陰陽)기운이 한쪽으로 쏠리듯 편중돼 질서가 깨진 사주 * 타고난 사주원국에 인성(印星)과 비겁(比劫)이 매우 강한 사주 * 타고난 사주원국과 함께 유년(流年)의 대운(大運) 연운(年運)월운(月運)의 진행과정에서 파충극(破?剋)이 심해 정신적신체적인 음양(陰陽)기운의 질서가 깨지는 시기 위의 내용들 중에서 4가지 이상이 겹쳐 심할 경우를 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예컨대 금수(金水)기운이 강하고 귀문관살(鬼門關殺)이 있는 사람들이 아무래도 예민하고 기질적으로 외부로 발산하는 양(陽)적인 기운보다는 내부로 응축하고 수렴하려는 음(陰)적인 기운이 강하므로 자신의 에너지를 밖으로 발산하기보다는 안으로 거두어 갈무리하고 저장하는 심리적인 특징이 있다고 할 것이다. ​ 이런 경우의 사주를 가진 경우가 바로 공통적으로 우울증과 공황장애를 조심할 필요가 있다고 할 것이다. 이런 귀문관살(鬼門關殺)은 선천적으로 타고난 사주원국에 음양(陰陽)의 기운이 편중(偏重)된 상황으로 이해하면 보다 이해가 쉬울 수 있을 것이다. ​ 그러므로 사주의 기운이 편중되거나 귀문관살을 가진 사람의 경우는 대체적으로 주변에서 의 특성을 가질 뿐만 아니라 <1가지 일에 꽂히기 쉬운 성격의 소유자>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그러므로 귀문관살은 들에게 많이 있는 살이라고 함인 것이다. 귀문관살에는 6가지의 유형이 있는데 그 내용을 정리해보면 다음과 같다. ●은 호색,주색,연정,불화,신경쇠약 등 문제의 소지가 있는 경우로 동자신,선녀신 등이 몸에 스며들어오기도 해 공주병?왕자병에 걸리는 경우가 많다. ​ ●은 객사,급사한 귀신이 몸에 스며들어와 있어 화를 버럭 내기도 하고 충동적?폭력적인 문제의 소지가 있는 경우로 음독자살이나 분신자살 등을 할 확률이 높은데 남성에게 많다. ​ ●은 교통사고로 억울하게 죽은 귀신이나 죽은 노인이 몸에 스며들어와 있는 경우로 흉폭하고 음흉스러우며 교활함이 특징이다. 예컨대 도사인 척, 어른인 척, 점잖은 척하며 가 불분명하지만 알건 다 아는 자이다. 평소에는 얌전히 가만히 있다가 갑자기 사고를 치며 일을 저지르는 선수인데 남성에게 주로 많다. 근래의 정치인들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와 가 여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은 장군신?도화신이 몸에 스며들어와 지내는 경우로 안하무인으로 잘난 척하고 과대망상에 빠진 경우가 있고 두뇌가 명석함이 특징이다. 그래서 허세를 많이 부리고 허풍이 세며 항상 자기만 옳고 상대를 무시하는 특징을 가진다. 근래의 정치인들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이 여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은 익사귀신?처녀귀신 또는 출산 중에 죽은 아기귀신 등이 몸에 스며들어와 있어 한이 많아 앙칼진 목소리를 지님이 특징이다. 그런데 대인기피증이 있고 폐쇄적이며 유난히 정갈함과 깔금을 떠는 결벽증이 있음이 특징이다. 그런데 히스테릭하며 자기소속감이 너무 강해서 남을 터부시하고 자기하고만 친해야 한다는 욕구가 강한 특성을 가진다. 여자의 경우에는 자기의 남편과 자식 자기의 식구 밖에 모르는 습성을 가진다. 근래의 정치인들 중에서는 대표적으로 이 여기에 해당한다고 할 수 있을 것이다. ​ ●은 도사귀신이 몸에 스며들어와 있는 경우로 잘난 척하고 음흉하고 고집불통인 경우이다. 도사귀신?무자(無子)귀신과 같이 성격이 능구렁이 같고 음흉하다고 할 수 있다. 자칭 도사라서 뭐든지 못하는 것이 없고 고집이 세고 자기주장만 내세우며 이리저리 사람을 시험해 보기도 함이 특징인데 갑자기 태도가 돌변하는 모습도 보이기도 한다. 위에서 살펴본 바와 같이 타고난 사주원국에 금수(金水)의 기운이 많으면서 귀문관살이 함께 있고 또 다른 요인들이 함께 겹치게 되면 속으로 화병(火病)이 생기기 때문에 우울증이나 스트레스가 자연히 쌓이게 되는 원인이 됨이다. 그런데 귀문관살이 시주원국이 아닌 유년(流年)의 세운(歲運)에서도 태어난 날인 일지(日支)와 이루어지기도 하는데, 이렇게 대운(大運)과 세운(歲運)으로 귀문관살이 이루어질 때에는 추진하는 일들이 매사가 늦춰지거나 미루어지는 경향이 있다. 그러므로 될 듯 말 듯 매사가 지지부진한 현상이 나타나고 미래에 대한 막연한 불안감이 생기면서 판단력을 상실하기에 이른다고 할 것이다. ​ 이렇게사주(四柱)로 관찰되는 에 대해서 살펴보았다. 그렇다면 으로 역학(易學)적인 해법은 다름 아닌 타고난 사주 상에 한쪽으로 쏠려 지나치게 불균형 상태를 이루고 있는 기운들의 모순을 제거하고 균형을 이룰 수 있게 실천하는 노력이라고 할 수 있을 것이다. 그러한 방법들에는 다양한 방법들이 존재한다

사주 귀문관살의 뜻과 사주특성

사주 귀문관살의 뜻과 사주특성 귀문관살은 백호살,천라지망과 함께 우리사주에 좋지않은 영향을 주는 신살입니다. 본 포스팅에서는 사주초보자 눈높이에서 알기쉽게 귀문관살의 의미와 귀문관살의 사주특성과 개운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귀문관살 의미와 사주구성 사주 귀문관살의 뜻을 한자구성으로 살펴보면 鬼(귀신 귀),門(문 문),關(빗장 관),殺(죽일 살)의 한자로 구성되어 ‘귀신이 사람에게 빗장을 열고 드나드는 살’ 또는 ‘귀신의 영역과 관련된 살’을 말합니다. ✔귀문관살의 대표적인 사주특성은 자기도 모르게 본인 의지와 다른 이상한 행동이나 말을 하는 특징 을 지는 살입니다. ✔ 귀문관살의 대표적인 사주특성은 남들이 기억하지 못한 과거사건을 세세하게 기억하거나 어떤일에 대한 기억력과 집중력이 뛰어난 천재성을 보입니다.즉, 귀문관살을 사주에 가진사람들은 머리가 좋고 기억력이 뛰어나며 천재성을 발휘합니다 ✔ 영적능력이 뛰어나 예지몽을 꾸거나 빙의현상을 경험할 수 있습니다. 즉 눈에 보이지 않는 영적존재와 교감을 가지고 있습니다. ✔귀문관살과 비슷한 사주구성으로 된 살(殺)로는 원진살있습니다. 원진살은 주로 남녀관계에 있어서 애증관계에서 작용하는 정신적 영향력인데 반하여 귀문관살은 남녀관계가 아닌 정신적 통제력이상과 관계된 살 입니다. ☑ 귀문관살의 구성 및 종류별 사주특성 ✔ 귀문관살의 사주구성 귀문관살의 일주를 기준으로 다음 6개의 글자(진해,자유,인미,축오,묘신,기술)가 ①사주원국에서 지지의 글자 두개글자가 겹쳐지거나(표1-1), ②두개글자가 각기 따로 떨어져 있을경우(표1-2) ③대운이나 년운에 두개글자가 서로 만날때를 말합니다. * 귀문관살은 천간글자가 아닌 지지글자의 합에서 작용합니다. ✔귀문관살의 종류별 사주특성 귀문관살은 본인 사주팔자원국 일주를 중심으로 다음 6가지 귀문관살의 종류별 특성을 나타냅니다. 단, 아래 귀문관살은 귀문관살의 공통적인 특징, 즉 예민하고 유별나고 과거특정부문에 대한 기억력이 뛰어나며,보이지않는 존재와 영적교감으로 가끔 본인 의도와 다른 행동을 무의적으로 하는 것을 특징 으로 하는 것을 전제로 합니다. ① 진해(辰亥) : 진해 천문귀인은 처녀귀신에 해당하므로 귀문관살에서 가장 예민하고 히스테리가 강한 사주특성을 지니며 본인에 대한 특정부분에 대한 자신감,즉 본인의 특정부문에 대한 컴플렉스가 심한 사주특성을 나타냅니다. ② 자유(子酉) : 공주병이나 왕자병의 특성을 가진 귀문관살입니다. 실제로 말이나 행동이 남들이 볼때 철이 덜든 어른으로 보이기도 합니다. ③ 인미(寅未) : 할아버지에 해당하는 귀문관살로서 어린애가 어른처럼 행동하거나 사고가 나이에 비해 겉늙은 행동을 합니다.즉 나이가 어려도 인생을 다 살거나 경험한 것같은 행동을 하며 세상을 관조하는 사주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④ 축오(丑午) :소처럼 성실하고 일에 집중력을 발휘하는이 사주특성으로 귀문관살종류중 가장 무난한 사주특성이기도 합니다. ⑤ 묘신(卯申) :여성적이고 외모지향이고 잔머리를 부리는 사주특성을 가지고 있습니다 ⑥ 사술(巳戌) :귀문관살 종류중 가장 언변이 뛰어난 사주특성을 가지고 있으며 사업분야에 진출하면 능력을 발휘할 수 있습니다. 단점은 목적을 위해 남을 속이는 언행을 하는 특징이 있습니다. ☑ 사주팔자에서 귀문관살의 영향력 본인의 사주팔자에서 귀문관살이 몇개가 들어있는가에 따라 본인이 모르고 지나가는 수도 있고 심각하게 그 영향을 받는지 궁금하실 것입니다. ①귀문관살이 사주팔자원국에 1개가 있는 경우: 귀문관살의 사주특성을 모르고 지나가는 경우가 많습니다. ②귀문관살이 사주팔자원국 2개이상 있는 경우 : 귀문관살의 사주영향을 제대로 받고 있어 귀문관살의 직업(활인업종:철학,무속,종교인,예술인등)으로 사는 경우가 많습니다. ③ 사주팔자원국 1개있고 대운,년운에서 귀문관살을 만날경우: 이경우는 위의 ②경우는 사주에서 충분히 귀문관살의 사주환경을 경험하여 어느정도 본인의 대응능력이 있으나 이경우는 귀문관살의 사주환경에 본인이 혼란스러워하며 제대로 대처하지 못하는 경우입니다. ④ 사주팔자원국에 귀문관살 1개가 있고 巳申의 글자가 함께있는 경우 : 이경우 가장 강력하게 귀문관살의 사주특성을 보이며 점집에 갔을때 무속인도 해당사주의 신점을 보기 힘들기도 합니다. ✅ 귀문관살 사주보완방법 귀문관살의 사주보완방법은 귀문관살의 본질이 사람에 집중함에 있어서 벌어지는 것이므로 사람대신 일에 집중하면 귀문관살을 좋은 방향으로 이끌어 오히려 귀신관살의 운의 시기에 사회적으로 성공할 수 있기도 합니다. 귀문관살이 귀신과 관련된 살이기도 하지만 귀신을 쫒기위해 퇴마사 또는 무당굿을 해서 해결되는 살이 아니라 본인이 스스로 해결하는 것이 최선의 방법입니다. * 사주 신살관련 포스팅을 더보시려면 아래글을 참조바랍니다.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10/blog-post_12.html (무료사주풀이,사주 귀문신살의 사주특성)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7/1212.html (12신살의 종류와 사주특성 알아보기)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6/12.html (알기쉬운 12신살,도화살,백호살,역마살의 사주특징)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11/12.html (알기쉬운 12신살,현침살의 뜻과 사주특성)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08/blog-post_25.html (알기쉬운 12신살,망신살의 뜻과 사주특성)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10/blog-post_12.html (알기쉬운 12신살,고란살의 뜻과 사주특성)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11/blog-post_11.html (사주에 비견,겁재가 많을 경우 사주특성)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11/blog-post_26.html (사주 위치에 따른 편인의 특성 : 년지,월지,일지,시지에 편인이 있는 경우 운의 해석)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11/blog-post_25.html (시지에 상관이 있을 경우,운의 해석) https://jonsewose.blogspot.com/2021/11/blog-post_23.html (알기쉬운 사주공부,천간,지지의 합과 충) https://jonsewose.blogspot.com/2022/02/blog-post_5.html (사주 공망살,공망살의 사주특성과 사주보완방법) (사주 화개살의 뜻과 사주특성)

So you have finished reading the 귀문 관살 2 개 topic article, if you find this article useful, please share it. Thank you very much. See more: 귀문관살 4개, 귀문관살 여자, 귀문관살 외모, 귀문관살 매력, 귀문관살 22, 귀문관살 특징, 귀문관살 newtoki, 귀문관살 11

귀문관살사주-사주에 귀문관살이 있으면 정신적으로 약할까?

귀문관살 사주-사주에 귀문관살이 있으면 정신적으로 약할까?

귀문관살사주-사주에 귀문관살이 있으면 정신적으로 약할까?

사주에 귀문관살이 있으면 귀신이 들락날락하여 정신적으로 문제를 일으킬 수 있다고 합니다. 그러나 이는 잘 못된 판단입니다.

귀신이 있다고 하더라도 자기말을 잘 듣는 사람에게 들락날락하지 안 듣는 사람에게는 접근도 하지 않을 것입니다. 산 사람도 부탁이 있을 때, 도움이 필요할 때는 자기 이야기를 잘 들어주는 사람을 찾아갑니다.

귀문관살이 흉하지 않다는 것을 논리적으로 설명드리겠습니다.

사주에 子酉(자유), 丑午(축오), 寅未(인미), 卯申(묘신), 辰亥(진해), 巳戌(사술)이라는 글자가 있을 경우 ‘귀문관살’이 있다고 합니다.

2019년은 己亥(기해)년 입니다.

진(辰)월이나 辰일이나 辰시에 태어나면 모두 귀문관살이 있습니다.

2019년 양력 4월에 태어난 사람,

2019년 매 월 辰(진)일에 태어난 사람,

매일 07:30~09:40 사이에 태어난 사람은 모두 귀문관살이 있습니다.

이들은 귀신이 들락날락하여 정신적인 질병을 얻을 수 있고, 몸이 허약하며, 고생한다?

전혀 논리적이지 않고, 현실적으로 맞지 않습니다.

정신병원에 있는 사람은 귀문관살이 있어야 하고, 무속인들은 귀문관살이 있어야 합니다. 아직까지 연구된 논문은 없습니다.

2001년 음력 1월 21일 오후 3시경, 여자

유명한 철학관에서 사주풀이를 받았는데

귀문관살이 있으니 풀어주라고 하네요.

아니면 정신적으로 힘들고,

체력이 약해 고생한다고 하는데

풀어주면 귀문관살이 없어지나요?

사주풀이를 받고 걱정만 늘었습니다.

해결방법을 알려주세요.

사주 보기

출생 연월일시=사주팔

위 사주는 인미(寅未)라는 글자가 귀문관살을 의미합니다. 귀신이 들락날락하여 정신적으로 힘들고, 체력이 약해 힘들게 살아간다고 할 수 있습니다.

사주를 분석한 결과 선천적인 성품의 특징은

창조력이나 창의성이 뛰어나 새로운 아이디어를 잘 내고, 두뇌회전에 빨라 암기를 잘하며, 감정이 풍부하여 예술적인 재능이 많고, 언변술이 좋아 말을 조리 있게 잘할 수 있습니다.

논리적이고 합리적인 것을 좋아해 왜 그렇게 되었는지 이해를 해야 좋아하므로 생각이 많아 신중하지만, 느리고 답답할 때도 있습니다. 남이 힘들어 하거나 고통스러워하면 내 처지와 무관하게 잘 도와줍니다. 베푸는 마음, 이해하는 마음, 역지사지하는 마음이 많습니다.

자기의 기준이 강하면서 그 기준을 남에게 적용하여 카리스마가 있지만, 냉정하고 깐깐하게 비칠 수 있습니다. 무엇이 좋으면 깊게 빠질 수 있어 같은 일도 다른 사람보다 정신적으로 힘들 수 있습니다.

이러한 성품이 운이 좋아 일이 잘 풀어질 때는 긍정적인 부분으로 평가하지만, 운이 나빠 일이 아렵게 되면 부정적으로 평가합니다.

운세 보기

운의 흐름, 인생 사계

위 그래프는 질문자의 매년 운세인 세운의 흐름을 자연과 같이 사계절로 구분한 인생 사계절 표입니다.

인생 사게절에서

운이 상승하여 노력하면 기대한 이상의 성과를 얻는 시기는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며, 운이 하락하여 노력해도 기대한 성과를 얻지 못하는 시기는 ‘겨울과 봄’을 지날 때입니다.

인생 사계절에서 ‘여름과 가을’을 지날 때는 정신적으로 편안하지만, ‘겨울과 봄’을 지날 때는 정신적으로 힘듭니다. 특히 질문자는 감정이 풍부하면서 한쪽으로 빠져들 수 있는 성향이라 더 힘들 수 있어도 귀신이 들락날락하며 괴롭힘을 당하는 사주는 아닙니다. 그러나 힘들 때 귀문관살이 있어서 힘든가?라고 생각할 수는 있습니다.

사주에 귀문관살이 있어 정신적으로 힘들다기보다는 일이 잘 안 될 때 또는 필요한 시기에 원하는 것이 이루어지지 않을 때 정신적으로 힘듭니다. 일이 잘 되고, 안 되는 것이 정신에 영향을 주는 것이지 귀문관살이 영향을 주는 것은 아닙니다.

인천 철학관 원장은

대학원 대학교 박사과정에서 사주명리학을 전공하였고, 운의 흐름을 연구한 논문으로 미래예측학 박사학위를 받았으며, 대학교에서 사주명리학을 강의하고, 사주명리학을 꾸준히 연구하여 논문으로 발표합니다.

박사학위 논문

사주풀이를 받고 싶으면,

인천 철학관 원장은

사주명리학을 기반으로 상담합니다.

인천 철학관 위치

인천시 부평구 대정로 66

부평 시장로터리 롯데시네마 1층 120호

지하 주차장을 이용하면 3시간 무료입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귀문 관살 여자

다음은 Bing에서 귀문 관살 여자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 옥황선녀
  • 용인점집
  • 용인점집추천
  • 점집
  • 점집추천
  • 근처점집
  • 점잘보는집
  • 용한점집
  • 용한점집추천
  • 용한점집후기
  • 신내림굿
  • 재수굿
  • 진오귀굿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YouTube에서 귀문 관살 여자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용한점집)’귀문이 열린 사람의 특징’, 특별한 사람에게만 해당되는 것일까?!(ft.손 the guest) | 귀문 관살 여자,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