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랑 파씨 오네 |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상위 44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그랑 파씨 오네 –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폭주자라이더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97회 및 좋아요 3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그랑 파씨 오네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 그랑 파씨 오네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는 이탈리아 베네토 지방의 와인입니다.
최근에 가격적으로 접근성이 더욱 좋아졌습니다.
독특한 아파시멘토 공법을 사용해서 만든 Gran Passione Rosso를 시음해 보았습니다.
이탈리아 와인에 어울릴만한 이탈리아 음식인 크림소스 파스타, 피자, 스모크드 치즈와 함께 즐겼습니다.
BGM은 프로그레시브 데스메탈계의 최고 명반으로 꼽히는 Edge OF Sanity의 Crimson 입니다.

Edge OF Sanity의 Crimson 듣기.
https://www.youtube.com/watch?v=St6lJaiHYIc

Gran Passione Rosso 구입정보
– 구입처 : 이마트, 조양마트, 새마을구판장 등
– 가격 : 2만원 정도

촬영일 : 2021.05.16
Contact
– 인스타그램 : https://www.instagram.com/dccooper1996
–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ccooper
– 이메일 : [email protected]

그랑 파씨 오네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그랑 파씨오네 | GRAN PASSIONE – AWINE – 에이와인

Italy스타일Northern Italy Red생산지Veneto / 품종Merlot,Corvina생산자Gran Passione비비노4 → Vivino. 그랑 파씨오네 관련 추천 와인들.

+ 여기를 클릭

Source: awine.kr

Date Published: 12/21/2022

View: 983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그랑 파씨 오네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그랑 파씨 오네

  • Author: 폭주자라이더
  • Views: 조회수 997회
  • Likes: 좋아요 37개
  • Date Published: 2022. 1.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5auBQw0eCSs

그랑 파씨오네 (CLUB)

· 렛츠와인의 모든 와인은 구매 후 페어링 파트너 매장에서 직접 픽업 하셔야 하며, 제품 포장 및 픽업 준비가 완료되면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 서울/경기/인천 지역은 평일 오전 10시까지 주문 시 (결제 및 입금시간 기준), 당일 저녁 7시까지 픽업지로 배송 됩니다. (이외 지역은 익일 픽업)

· 모든 지역 평일 오전 10시 이후 접수된 ‘와인 픽업‘ 주문은 다음날(익일, 영업일(월-금 기준))에 배송 됩니다.

· ‘와인’은 픽업 매장의 운영시간 내 수령이 가능하며, 배송 당일에 픽업 매장이 휴무이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픽업 신청한 ‘와인‘은 픽업지 도착일부터 평일 기준 5일 이내 수령 하셔야 합니다.

· 픽업 신청한 ‘와인’ 미수령 시 상품은 자동 반송되며, 회수 배송비 5천원이 제외된 금액이 환불 됩니다. · 픽업 ‘와인’에 파손또는 불량이 확인되면 픽업 시 수령한 에어팩 포장재를 이용하여 재포장한 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픽업 ‘와인’을 에어팩 없이 포장할 경우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이탈리아 레드 와인, 그랑 파씨오네 로쏘 베네토(Gran Passione Rosso Veneto)

사실을 말하자면, 신세계 백화점 본점 와인코너에서 추천으로 데려왔지만 다른 와인들에 밀려 시음을 계속 미루고 있던 와인이었다. 화려한 스펙을 자랑하는 다른 와인들과 달리 소박한 와인 라벨과 IGT(생산지만을 표시하는 와인) 와인이라는 점에 아마도 선뜻 마음이 가지 않았던 것 같다. 그렇게 미루다가 파스타 요리를 한 어느 날, 아끼는 와인은 마시기 그렇고 좀 더 편안한 테이블 와인이 마시고 싶을 때 드디어 그랑 파씨오네를 꺼내 들었다.

그랑-파씨오네-로쏘-베네토

IGT 와인

지난번 ‘이탈리아 와인의 모든 것’ 포스팅에서 정리한 내용을 복기해 보면 IGT는 이탈리아 와인 등급의 하나로 와인의 생산지만을 표시할 수 있고 DOCG나 DOC처럼 와인을 생산한 지역의 이름을 사용할 수 없는 와인이다.

그랑 파씨오네의 라벨을 보면 VENETO(베네토)라고 쓰여있고 그 밑에 Indicazione Geografica Tifica라고 표시되어 있는 걸 볼 수 있다. 즉, 큰 단위의 베네토 지방의 이름만을 명시할 수 있고 그 아래에 상세한 지역명, 예를 들어 ‘발폴리첼라’ 같은 지역명은 기재할 수 없는 와인이다.

와인을 처음 접했을 때도 그렇고 이번에 블로그에 와인에 대해 정리를 하면서도 계속 읽은 내용이지만, 이런 와인의 등급은 그 지역의 떼루아를 잘 표현한 와인에 주는 것이지 결코 와인의 맛에 대한 평가가 아님을 명심해야 한다. 하지만 와인 초보자들은 항상 이런 등급에 마음이 흔들리는 것도 어쩔 수가 없다.

알고는 있지만 직접 경험해 보지 않아 그동안 이 사실이 그다지 마음에 와닿지 않았었는데 이번에 그랑 파씨오네를 마시면서 드디어 와인의 맛은 등급 순이 아니라는 것을 깨닫게 되었다.

카사 비니코라 보떼르

카사 비니코라 보떼르(Casa Vinicola Botter)는 1928년 베네토에서 배럴 단위로 와인을 판매하는 작은 와인상에서 출발하여 3대째 대를 이어 와이너리를 운영하고 있는 베네토 지방의 대표 와이너리이다. 2차 대전 이후에 병와인을 생산하고 수출에 집중하기 시작하여 지금은 90% 이상의 매출을 해외에서 올리고 있는 와이너리이기도 하다.

테이스팅 노트

이탈리아 북부 지방에서 재배되는 메를로(Merlot) 60%와 코르비나(Corvina) 40%를 블렌딩 한 와인. 검붉은 과일류 특히 자두의 향이 풍기면서 바닐라와 오크의 향이 은은하게 퍼져 나온다. 입 안에 머금으면 상큼한 신맛이 개성 있게 느껴지는데 과하게 시지 않고 적당한 탄닌감과 함께 밸런스가 잘 맞춰진다.

마시면 마실수록 안정적인 밸런스에 가끔씩 느껴지는 신맛이 굉장히 매력적으로 느껴지는데 아마도 코르비나 품종에서 나오는 신맛이 아닌가 추측해 본다. 이렇게 구조감이 좋다 보니 어떤 음식에나 잘 어울릴 것 같고 시음한 날 먹었던 파스타와도 정말 잘 어울렸다. 지속적으로 은은하게 풍기는 바닐라의 향이 달콤하고 마무리감도 깔끔해 음식에 곁들일 데일리 와인으로 딱이다 싶은 와인이었다.

특히, 이틀째 마셨을 때도 맛이 그대로 보존되고 밸런스도 신맛도 무너지지 않아 오래 두고 마셔도 괜찮겠다는 생각을 했다. IGT 와인이라 시음을 미루다가 의외로 너무 맛있어서 숨겨진 보석을 발견한 것 같은 느낌을 느끼게 해 준 와인. 어떤 와인을 마셔야 할지 모를 때, 와인 테이스팅 따위는 잊어버리고 그냥 즐기고 싶을 때 다시 찾게 될 좋은 와인이었다.

♥ 함께 읽으면 좋은 글:

06. 이탈리아 와인의 모든 것 :: 와인 용어 모음

그랑 파씨오네 로쏘 베네토 2020 Gran Passione Rosso Veneto 2020

#이름: 그랑 파씨오네 로쏘 베네토 Gran Passione Rosso Veneto

#품종: 메를로 60%, 코르비나 40%

#빈티지: 2020 (시음적기 2021 – 2024)

#지역: 이탈리아 베네토

#알콜: 14%

#가격: 15,000원 (21년 5월 14일 기준, 이마트풍산점 장터가격)

#비비노평점: 3.9점 (5점 만점)

#아로마: 자두, 검은 과일, 블랙베리, 오크, 바닐라, 초콜렛

#바디: High –

#타닌: Medium

#당도: Medium –

#산도: Medium –

#재구매의사: 3.8점 (5점 만점)

<총평>

블랙베리의 과실 향과 뒤어이서 오크, 바닐라 맛도 나는 와인입니다.

이 와인은 아파시멘토 방식으로 제조한 와인이라고 하네요. 어쩐지 먹었을 때 이전에 먹었던 다른 와인이 떠올랐습니다.

토마시 그라티시오 아파시오나토, 토마시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 첼라 클라시코, 보렐리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와인과 비슷한 느낌의 와인이네요.

아파시멘토 방식은 이탈리아 베네토 지역에서 주로 사용하는 양조방법으로 포도의 농축미를 강조하기 위해 과실을 15일 정도 늦게 수확 후 30~40% 말려서 사용하는 방법이라고 하네요.

개인적으로 가격, 가성비 등 따졌을 때 훨씬 비싼 토마시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 첼라 클라시코, 보렐리 아마로네 델라 발폴리첼라 보다 더 맛있게 먹었어요.

그랑 그랑 파씨오네는 뽕따 후 바로 먹어도 괜찮았어요. 어느 요소도 튀지 않고 밸런스가 좋은 와인입니다. 과실 향이 뿜어져 나오거나 복합미가 있는 와인은 아니지만, 가성비가 좋은 이탈리아 와인으로 추천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그랑 파씨 오네

다음은 Bing에서 그랑 파씨 오네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 그랑 파씨오네
  • Gran Passione
  • Appassimento
  • Edge OF Sanity
  • Crimson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YouTube에서 그랑 파씨 오네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그랑 파씨오네(Gran Passione). 독특한 공법을 사용한 이탈리아의 와인. 이마트 와인 추천. (폭주자라이더 88편) | 그랑 파씨 오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