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품 사이트 조회 |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28381 명이 이 답변을 좋아했습니다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가품 사이트 조회 –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코비진스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67,400회 및 좋아요 2,45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가품 사이트 조회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 가품 사이트 조회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운동화에 관한 썰을 한번 풀어도보록 하겠습니다.
첫번째 시간으로는 \”가품사이트(운동화)의 특징\” 에 대해 알려드릴텐데
아마 공감되는 항목이 있을거에요.
가품사이트는 애초에 피하시는게 가장 좋습니다.

코비진스 이메일 : [email protected]
코비진스 인스타 : https://www.instagram.com/kobejeans
코비진스 블로그 : https://blog.naver.com/dufflecoat

가품 사이트 조회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지식인 1위가 말하는 “짝퉁 파는 사이트 특징 7가지”

과거 가품사이트에서 대놓고 정품이라고는 하지 못했다. 병행수입, 스탁, 구매대행, OEM 이라는 단어로 현혹시켰다. 그런데 이제는 가품사이트에서도 정품이라는 문구 …

+ 여기에 표시

Source: principlesofknowledge.kr

Date Published: 7/29/2021

View: 5050

가품 사이트 확인하는 방법 있나요?? – 직구 Q&A – 어미새

가품 사이트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사이트나 앱이 있나요? 가격이 거의 정가수준이라서요 참고로 피오갓 맨투맨 리셀가 발먀가 좀 알수 있을까요?

+ 더 읽기

Source: eomisae.co.kr

Date Published: 5/23/2021

View: 4474

해외직구 사이트 진짜,가짜 사이트인지 확인하는 방법

최근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로 가짜 직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배송시간이 많이 걸려 의심을 해보니 뒤늦게 사기 …

+ 여기에 보기

Source: findmaster.tistory.com

Date Published: 7/28/2022

View: 2886

가품 사이트 조회 | 나이키 짝퉁사이트 찾는 방법 (짝퉁은 이렇게 …

3.4 [직구꿀팁] 사이트 신뢰도 확인하기, 스캠어드바이저 … 3.5 정품조회/등록; 3.6 가품사이트 검색하기 > 직구 기타참고자료 > 쑥쑥닷컴; 3.7 바코드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da.taphoamini.com

Date Published: 2/30/2022

View: 5052

[직구꿀팁] 사이트 신뢰도 확인하기, 스캠어드바이저 …

대부분은 공홈인척하거나 가품을 진품인냥 판매하는 불량 사이트입니다. 높은 확률로 중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지요~. 이런 사이트에 사기당하지 않기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7/2022

View: 7517

정품조회/등록

정품 등록이란 구입한 클럽의 정품 등록을 의미하며 바코드 번호를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정품조회/등록. 고객님이 소유하고 계신 클럽에 대한 정품 확인을 회원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srixon.co.kr

Date Published: 2/18/2022

View: 315

해외 직구 짝퉁 가짜 상품 판매하는 사이트 구별법 … – 인생기록

원하는 상품을 찾기 위해 검색 사이트에 검색 많이 들 하실 것입니다! 특히 해외 직구가 계속해서 커져가는 이유는. 국내의 판매 가격보다 해외 직구 …

+ 여기를 클릭

Source: kang2ya.tistory.com

Date Published: 7/13/2022

View: 7066

가품 사이트 – 필웨이(FEELWAY)

11.06.26 00:02; 조회 3002; 추천 0; 답변 4 … 여기 가품 사이트 맞나요? adsl1*** … 스타우트님말씀처럼 가품사이트 간접홍보하시네요?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feelway.com

Date Published: 5/8/2021

View: 204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가품 사이트 조회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가품 사이트 조회

  • Author: 코비진스
  • Views: 조회수 267,400회
  • Likes: 좋아요 2,453개
  • Date Published: 2018. 9. 2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bI4f1iuKeFk

지식인 1위가 말하는 “짝퉁 파는 사이트 특징 7가지”

지식인 1위가 말하는 “짝퉁 파는 사이트 특징 7가지”

가품 질문에 대한 답변으로 네이버 지식 iN 1위가 되신 코비진스님이 영상을 올려주셨는데 제가 캡처하면서 간추려봤습니다. 저도 코비진스님께 도움 많이 받았고 다른분들께도 도움이 되면 좋겠어요 마지막 부분에 요약있습니다! 1. 이제 정품이라는 문구 의미없음. 과거 가품사이트에서 대놓고 정품이라고는 하지 못했다. 병행수입, 스탁, 구매대행, OEM 이라는 단어로 현혹시켰다. 그런데 이제는 가품사이트에서도 정품이라는 문구를 적어둔다. 2. 가품일 경우 100% 환불 이라는 문구에 속지말자. 요즘 정품사이트에서는 이 문구를 거의 사용하지 않음 “여기 괜찮은 사이트인것 같은데? 사이트가 인지도는 없지만 100% 환불이니까 받고나서 가품이면 환불 받아야지” 라는 생각은 하지말자. 가품으로 판명나더라도 가품 판매자는 “응~ 아니야~ 정품 맞는데?” 라는 배째라 식의 대응이 많다. 가품 판매자들은 시간 벌다가 돈 먹고 튐 (먹튀) 3. 가품 사이트에서 판매중인 제품은 현재 인기있고 프리미엄이 붙은 것들이다. ex) 매물로만 구할수 있는 제품 <대표적인 가품 모델들> 참고로 반스 스타일36도 가품이 있음! 4. 시세보다 살짝 저렴하게 올려놓는 경우, 인기 제품인데도 사이즈별로 재고가 다 있을 경우, “앗! 내가 이런 사이트를 찾다니! 난 역시 똑똑해 ㅋㅋ…” 이러지 맙시다. 5. 구매 후기가 비정상적으로 많을 경우. 아주 유명한 신발 편집샵 사이트들에도 구매 후기가 엄청 많지는 않다 요즘은 구매 후기도 주작함 ! 6. 네이버 스토어팜… (코비진스 본인도 네이버 지식iN으로 유명해졌기 때문에 네이버 비하는 아님을 강조 ㅋㅋ) 7. 지금도 오픈 마켓에는 가품판매자들이 존재한다. ex) 11번가 G마켓 옥션 등등 판매자 정보 (등급, 이름, 주소, 등록 시기)를 통해 대략적으로는 가품여부를 가릴수 있다. <가품사이트일 확률이 높은 경우> 1) 등급이 낮거나 거의 없다 2) 이름, 주소가 중국(홍콩)쪽이다. 3) 승인(생성)된 날짜가 최근이다. 총 정리 (요약) 코비진스 왈 “이렇게 알려드려도 애매하다면 코비진스 유튜브 영상의 댓글에 의심되는 사이트 주소를 적어주세요. 제 눈에는 가품이 다 보입니다” “가품은 90년대에도 있었지만 본격적인 가품사이트가 출현한것은 2000년대 중반부터입니다 가품 판별을 한지가 거의 10년 이상 되었습니다. 그때부터 가품들을 쭉 봐왔기 때문에 가품 사이트의 사기 유형, 행태, 특징을 잘 알고 있습니다. 혹여 가품 사기를 당하지 않기를 바라는 마음에 이 영상을 올립니다.”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멤버는 대박인데 시대를 잘못 탄 혼성그룹ㅠㅠ 치명적인 타격, 치타와 닮은 모습, 걸크러쉬의 정석 등 많은 별명을 가지고 여성 래퍼로서 명성을 떨치고 있는 래퍼 치타

부드러운 목소리로 여심을 설레게 하는 음원 차트 올킬 대표주자 크러쉬

이 둘에게는 차마 쉽사리 밝힐 수 없는 과거가 있다고 한다. 크러쉬는 2015년 방송된 Mnet 4가지 쇼에서 치타와의 특별한 인연을 공개했다. 당시 방송에서 크러쉬는 “마스터피스라는 팀으로 지난 2012년에 데뷔했다”고 밝히며 “언프리티랩스타로 주가를 올린 치타와 비전 있는 팀을 꾸렸다”고 전해 눈길을 끌었다.

그녀는 쇼미더머니1에서도 이름을 날렸고, 이어 언프리티랩스타에서 화제를 모아 많은 팬을 양성했다. 그 보석을 발견한 크러쉬는 마스터피스라는 이름으로 자신이 프로듀싱을 하고 치타와 함께 랩을 했다. 하지만 시대를 잘못 탔던 탓에 빛을 보지 못했다. 비록 팀으로서 빛나지 못했지만, 각자의 자리에서 활동하며 그 어느 때보다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두 사람.

앞으로 더 좋은 음악을 들려주길 바래본다. 2018. 09 저작권자(c) 지식의 정석 (무단 사용-재배포 금지) / 사진 = 온라인 커뮤니티, 4가지쇼 방송캡쳐, 언프리티랩스타 방송캡쳐 놓치면 후회할 기사 더보기 “77번의 긴급전화, 90번의 카메라 플래시” 두 소녀의 미스터리한 죽음 2014년 3월 29일.

리쟌 (91년생)과 크리스 (92년생) 는 현지인 가족의 집에서 민박을 하며 한달 간 자원봉사를 하기 위해 파나마의 작은 마을, 부케로 오게 된다. 4월 1일 오전 10시 경.

둘은 민박집 가족의 개 “Blue”와 함께 마을에서 멀지 않은 Pianista 등산로를 오른 것으로 추정된다. 그러나 그 날 저녁에 마을로 돌아온 것은 민박집 가족의 개 “Blue” 뿐이었다. 또한 리쟌과 크리스는 다음 날 아침 8시에 예약한 등산 투어에도 모습을 나타내지 않는다. 4월 3일.

현지 경찰의 수색이 시작된다. 4월 6일.

리쟌과 크리스의 가족이 네덜란드 경찰팀과 함께 파나마에 도착한다. 경찰견을 동반한 특수 부대와 탐정들이 10일 동안 숲을 뒤지지만 아무 것도 발견하지 못한다. 약 10주 후, 한 여인에 의해 리쟌의 백팩 가방이 경찰서에 입수된다. 그녀는 강가에서 자신의 밭을 가꾸다가 이 가방을 발견했는데 전날에는 이 가방을 보지 못했다고 했다. 가방 안에는 브래지어 2개, 스마트폰 2개, 싸구려 선글라스 2개, 물병 1개, 리쟌의 카메라와 여권 그리고 현금 83불이 들어 있었다. 모든 소지품은 매우 온전한 상태였다. 그리고 리쟌과 크리스의 핸드폰 통화 기록에서 그들이 등산을 시작한 지 몇 시간 만에 경찰에 여러 번 연락을 하려는 시도가 발견되면서 사건은 불길하게 흘러가게 된다. ● 통화내역

첫번째 전화 기록은 등산을 시작한 지 몇 시간 후, 각각 리쟌과 크리스의 핸드폰에서 네덜란드와 파나마 경찰에 통화를 시도한 기록이 있었다. 그러나 수신 상태가 좋지 않아 전화가 걸리지 않았고, 4월 3일에 딱 한번 몇 초 동안 수신이 걸렸다가 실패가 된 기록이 있었다. 4월 5월 새벽 5시 이후에는 리쟌의 핸드폰 밧데리가 떨어져서 더이상 사용되지 않았다. 크리스의 핸드폰으로는 간간히 수신망을 찾으려는 시도가 었다. 4월 6일에는 크리스의 핸드폰에 틀린 비밀번호를 여러 번 입력한 기록이 있었다. 4월 7일과 10일 사이에는 77번의 긴급 전화 시도가 있었다. 크리스의 핸드폰은 4월 11일 오전 10시 51분에 전원을 켰다가 끄고 한시간 뒤에 전원이 켜진 기록이 있었다. 카메라 안에는 4월 1일에 산맥이 보이는 등산로를 오르는 사진들이 있었다. 경찰과 연락을 시도하기 몇시간 전까지 숲을 돌아다니는 사진들도 있었다. 그리고 그들이 실종된 지 일주일 뒤인 4월 8일, 새벽 1시부터 4시 사이 2분 간격으로 90여장이 넘게 플래시를 터뜨려 찍은 사진들이 있었다. 대부분의 사진들은 깊은 숲 속과 어둠 속에서 찍힌 사진들이었다. 몇몇 사진들은 강가나 산골짜기 근처에서 찍힌 것으로 추측이 되었다. ● 실종되고 일주일 뒤 찍은 사진들

마지막 사진은 네덜란드 방송에서 공개한 새로운 사진들이다. 머리의 핏자국은 가족의 요청으로 가려진 것. 어둠 속에서 찍은 사진들과 촬영 날짜가 동일하며 크리스의 머리로 추정된다. 경찰은 가방이 발견되었던 곳 근처를 수색하다가 가방이 발견되었던 지점으로부터 몇 km 떨어진 곳에서 바위 위에 곱게 개어져 놓여있는 크리스의 반바지를 발견한다. 그리고 두 달 뒤, 가방이 발견되었던 지점에서 가까운 위치에, 리쟌과 크리스의 뼈 조각들, 리쟌의 왼쪽 발이 들어있는 신발, 크리스의 골반뼈, 크리스의 신발 한켤레를 발견한다. 리쟌느의 왼쪽 발에는 살조각이 여전히 붙어있었으며 크리스의 뼈는 바래져 있었다. 총 33개의 뼈조각들 중 28개는 리쟌의 것이었다. ● 진실은 무엇일까

해당 사건이 종결되었는지, 아니면 미제 사건으로 남았는지에 대한 정확한 정보를 찾기는 어려웠다. 그러나 이 사건에 대해 몇몇은, 등산 도중 크리스가 추락해 머리에 심각한 부상을 입고 리쟌이 곁에 머물면서 둘이 구조 요청을 시도한 것 같다고 주장했다. 며칠 내로 크리스는 사망하고 리쟌만 홀로 남게 되었다는 것. 또한 리쟌이 크리스의 핸드폰을 다시 써보려고 하지만 비번을 몰라서 제대로 쓸 수가 없었고, 야밤에 플래시 터뜨리며 사진을 찍은 이유는 밤에 야생 동물을 쫓아내려고 했거나, 아무것도 안보여서 조명 용도로 썼거나, 구조대에게 신호를 보내려고 했던 것 같다고 생각하고 있다. 그리고 가지런히 바위에 올려져있었던 반바지는 등산객들이 보통 등산길에 분실된 물건들 발견하면 주인에게 찾아가라고 잘 보이는 곳에 올려놓곤 하는데 그와 같은 행동이 아니었을까 추측하고 있다. 정말 진실은 죽은 소녀들과 살아남은 강아지만 알고 있는 걸까. 2018. 콘텐츠 저작권자 ⓒ지식의 정석 (무단 복제 및 재배포 금지)/사진 = 온라인커뮤니티

가품 사이트 확인하는 방법 있나요??

가품 사이트인지 아닌지 확인하는 사이트나 앱이 있나요?

가격이 거의 정가수준이라서요

참고로 피오갓 맨투맨 리셀가 발먀가 좀 알수 있을까요??

그사이트에 250달러에 sml사이즈 다 있었습니다

근데 트레비스캇 조던은 리셀가로 올라온듯한데 920달러에 42,3 사이즈 올라와있구요

아시는분은 답변 좀 부탁드립니다

해외직구 사이트 진짜,가짜 사이트인지 확인하는 방법

반응형

최근 해외 직구를 이용하는 사람들이 많아지고 있는 추세로 가짜 직구 사이트를 통해 구매한 제품이 배송시간이 많이 걸려 의심을 해보니 뒤늦게 사기를 당한 것 알아차리고 어렵게 결제한 제품의 비용 또한 환불받지 못해 발만 동동 구르는 직구족들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이처럼 해외 직구 사이트는 양날의 검처럼 가성비가 좋은 제품을 구할 수 있는 반면, 해당 사이트에서 제품이 정품인지 가짜 인지 판별할 수 있는 방법은 어려울뿐더러 애써, 구매-결제를 하였지만 영문도 모르고 배송과 답변 자체가 없는 사이트가 허다하기 때문입니다.

가짜 직구 사이트는 영문과 그럴싸한 웹 UX(사용자환경)디자인으로 현혹하여 결제를 유도하지만 배송 시간과 응답이 없는 경우가 허다하고 무작정 기다리고 있기에는 이미 늦었기 때문입니다. 그러한 특정 직구 사이트를 알고 이용하기 전에는 반드시 스캠어드바이저 SCAMADVISER.COM’에서 직구하기 전에 URL를 입력하여 신뢰성 있는 사이트인지 확인해 보는 것이 좋습니다.

SCAMADVISER.COM(스캠 어드바이저)를 통해 화면 최상단 또는 흰 검색창을 이용해 URL 입력을 하여 의심되는 직구 사이트의 결과 조회를 해볼 수 있습니다.

SCAMADVISER. COM (스캠어드바이저)

어느 특정 온라인 몰 URL을 입력하여 신뢰성이 어느 정도인지 결과치를 확인해 보겠습니다. 제가 가끔 구매하는 곳은

(Royalfilmwear.storenvy.com)으로 007 영화의상을 제작, 판매하는 사이트이며, 아주 소수의 사람들만 찾는 007 영화 의상 레플리카 제품을 판매하는 곳이며, 상품 종류도 적은 편인 사이트입니다. 하지만 작은 온라인 숍이지만 꾸준한 방문자와 어렵지 않은 판매자와 대화를 통해 높은 지수 평가를 받아 긍정적으로 확인되는 점이 등록되어 측정 지수에서 SSL CERTIFICATION은 유효하며, 아주 오래된 온라인 상점으로 등록되어있으며, TRUST SCORE(신용점수 : 100%) RISK INDEX(위험지수 100% 양호한 곳으로 나옵니다)

스캠어드바이저 URL 조회

반면 어느 다른 특정 의류 온라인 숍의 URL을 입력하여 검색한(iodph.shop)은 ‘온라인 몰’로 등록이 되었고 SSL CERTIFICATION 유효하지만 신뢰성 지수는 55%이며, 위험지수도 55%정도 되는 운영자/관리자의 대응이 부실하거나 약한 편으로 판단이 됩니다. 이러한 신뢰성 지수가 50% 넘더라도 그만큼 자주 찾는 방문자가 적거나 없으면 지수가 낮게 평가됩니다.

스캠사이트 URL 결과 조회 (스캠어드바이저)

가짜 직구 사이트에서 구매를 한 사람들은 중 대부분 신뢰하기 어려운 곳은 해외에서 개인이 ‘인스타그램’을 통해서 판매하는 곳이며 그런 해당 링크를 받아 무심코 해외 결제를 진행, 완료하여 배송 과정에서 응답을 받지 못해 사기를 당하는 케이스가 많은 편입니다. 그러한 경우, 다른 해외 구매자는 또한 피드백을 남겨 SCAM 사이트라고 투표를 남겨 주의를 표시하기도 합니다.

또 다른 예는 스포츠 신발을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해외 직구 사이트입니다.(pellegrinosboca.com) 일단 사이트상에서도 계정관리와 회사명/연락처 정보를 찾기 힘든 사이트로 판단됩니다. 직구 초보분들에게는 신발 깔끔한 신발 종류와 브랜드를 볼 수 있어 쉽게 결제할 수 있어 구매하기 전에는 해당 사이트의 안전지수 확인을 반드시 해보는 것이 좋습니다.

구매자들의 리뷰는 7개로 나쁜 평가를 가지고 있는 직구 사이트이며, 가짜를 판매하는 곳 으로 나왔습니다. 뿐만 아니라 상세 평가 조회를 해보면 부정적인 의견을 많이 가지고 있습니다. 이런 판매자 정보가 부실한 사이트에서 반품이나 환불 과정이 더더욱 어렵습니다.

Nagative highlights (방문자수가 적고/온라인 자체적 대화가 어려움/부정적 의견이 다수/ 소셜미디어에 검색 시 불완전한 링크를 포함)

스캠어드바이저 부정적 내용

스캠어드바이저 리뷰

스캠어드바이저 사용 결론

온라인에는 무수히 많은 해외 직구 사이트가 있습니다. 한국인이 많이 찾는 거대 온라인 플랫폼 아마존, 아이허브에서 ‘인스타그램’을 통해 링크한 개인의 온라인 샵까지 이루어 말할 수 없을 정도의 가성비 넘치는 전자상거래 직구 사이트가 하루에도 수백 개씩 나오고 있죠, 물론 직구 소비자들도 국내를 벗어나 해외로 우수한 제품을 눈을 돌리는 사람들도 많으며 해외 직구를 통해 받지 못하는 물품도 상당한 규모입니다.

물론 결제 환불도 받지 못하는 사례와 사정도 넘쳐나고 있습니다. 하지만 무작정 스캠사이트를 가만히 앉아서 당하고 있을 수만은 없습니다. 좋은 제품을 결제하기 전에 해당 사이트가 스캠어드바이저의 단순 URL 조회만 통해 우선 안전한지 판단이 가장 중요하며 십만원 이상의 금액이 드는 제품 구매 시에는 충분한 구매자 리뷰를 먼저 접해야 하며, 가짜 직구 사이트에서 판매하는 가품을 구매하는 일은 비용과 시간을 애석게 낭비하는 결과를 가져올 수 있습니다.

반응형

나이키 짝퉁사이트 찾는 방법 (짝퉁은 이렇게 구분하는 것) 155 개의 가장 정확한 답변 – Da.taphoamini.com

We are using cookies to give you the best experience on our website.

You can find out more about which cookies we are using or switch them off in settings.

[직구꿀팁] 사이트 신뢰도 확인하기, 스캠어드바이저 Scamadviser.com

[직구꿀팁] 사이트 신뢰도 확인하기, 스캠어드바이저 Scamadviser.com

Mongvely’s Study : JUN 26 , 2015 Posted by malltail

오늘 몽블리가 알려드리는 직구 꿀팁은

이 사이트 믿어도 될까? 의문이 들 때 이용하시면 좋은,

사이트 신뢰도 확인하는 곳입니다.

바로바로 바로 Scamadviser (스캠어드바이저)라는 사이트!!

스캠어드바이저 바로 가기 > http://www.scamadviser.com/

이 사이트는 언제 이용하면 될까요?

어떻게든 싸게 구입하고 싶은 마음에 인터넷 세상을 허우적 거리다보면,

가끔씩 엄청~나게 미심 쩍게 싼 사이트들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정말 솔깃한 가격인데, 직구족들에게 들어본 적이 없는 그런 사이트들이 있어요.

물론 정말로 진품을 팔면서 저렴하게 판매하는 보물같은 사이트 일 수도 있습니다.

그러나!

대부분은 공홈인척하거나 가품을 진품인냥 판매하는 불량 사이트입니다.

높은 확률로 중국에서 운영하는 사이트지요~

이런 사이트에 사기당하지 않기 위해~ 이용하는 겁니다.

스캠 어드바이저 이용 방법

Check Website 항목에 확인하고 싶은 사이트 주소 입력 후 Check it now 를 누르면 끝!

몽블리는 아마존닷컴의 신뢰도를 검색해 볼게요~

잠시 후 조회 결과가 확인됩니다.

​ High Trust Rating / 하단 그래프 에서는 100%라고 확인이 되죠~

아마존은 100% 믿을 수 있는 사이트입니다. ​

스크롤바를 내리면 이 사이트의 위치가 어디인지, 어떤 사이트인지, 도메인은 언제 생성되었는지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여기서 끝이 아닙니다~

스크롤을 조금 더 내리면 보다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 사이트의 실제 서버가 어디에 위치하는지 확인이 가능해요

뭐가 뭔지 잘 모르겠다 싶으시면.. 그냥 중국만 아니면 된다고 생각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ㅎㅎ

가품 사이트 검색 시

가품 사이트를 검색할 경우 어떻게 나오는지 확인해보도록 하겠습니다! ​

저는 나이키 신발을 판매하는 사이트의 신뢰도를 검사해보겠습니다.

이 사이트에 접속하면 요렇게 나옵니다.

평범한 미쿡 직구 사이트같습니다.

그.러.나.

이 사이트는 홍콩, 중국 쪽 사이트고 매우 낮은 신뢰도를 가지고 있습니다

아마존의 신뢰도는 100% 였는데, 이 사이트는 0% 이지요~

평범한 나이키 신발 사이트인 척 하더니…?

매우 수상합니다. ​

이런 사이트에서는 구매하시면 안 됩니다!

물론 이 사이트에서 나오는 정보를 100% 신뢰할 수는 없기 때문에,

구매 시 참고만 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가끔 메일로 세일 정보가 오는데 싼 가격에 혹하지 마시고~

​즐겨 찾기 해두시고 수시로 확인해보시길 바랄게요!

스캠어드바이저 바로 가기 > http://www.scamadviser.com/

정품 등록이란 구입한 클럽의 정품 등록을 의미하며 바코드 번호를 웹 사이트에 등록해야 합니다.

고객님이 소유하고 계신 클럽에 대한 정품 확인을 회원 가입 없이 조회 하실 수 있습니다. 조회 후 출력되는 정품 클럽에 대해서 정품등록을 원하실 경우 회원 가입 후 등록 가능합니다.

해외 직구 짝퉁 가짜 상품 판매하는 사이트 구별법!! [스캠어드바이저]

반응형

바이러스가 발생된 지 1년이 넘어가는 중이네요

가면 갈수록 비대면을 더 추구해가는데

이커머스 인터넷 쇼핑이 나날이 주문건수가 많아집니다

원하는 상품을 찾기 위해 검색 사이트에 검색 많이 들 하실 것입니다!

특히 해외 직구가 계속해서 커져가는 이유는

국내의 판매 가격보다 해외 직구 판매 가격이 저렴하다는 이유가 클 것입니다!

하지만 해외 직구로 구매하면 혹시 내가 구매한 제품이

짝퉁, 가짜가 아닐까? 하는 의문이 생길 때가 많습니다

그래서 준비한 짝퉁 구별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바로 “스캠어드바이저” 입니다

http://www.scamadviser.com

여기가 스캠어드바이저 홈페이지 메인입니다

스캠 어드바이저는 인터넷 쇼핑몰 사이트의

안전도를 검사해 주는 사이트입니다

웹사이트 검색이라는 칸에 자신이 구매를 진행하려는

사이트의 도메인 주소를 복사하여 검색합니다

이렇게 0 ~ 100%로 사이트의

안정성을 자체적으로 퍼센트를 정하는 것 같습니다

데 기준으로 70-80% 밑으로 내려간다면

믿음이 떨어진다고 생각이 되네요 ㅠ

제가 검색한 사이트는 리뷰가 따로 없는데

다른 사이트에는 고객의 소감이 적혀있습니다!!

그리고 안정성 % 밑에 보시면

해당 사이트의 정보들이 나오는데

구매하는데 참고하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리고 두 번째 짝퉁 사이트를 구별하는 방법은

바로 구글 지도를 통하여

사이트의 주소를 복사한 다음 로드맵으로

로드숍이 있는 곳인지? 확인해보는 간단한 방법이 있습니다

너무 간단한 방법이라 구매자들이 많이 사용하지 않는 방법인데

생각을 해보면 해외 직구를 통한 정품을 취급하는 업체인데

로드숍을 하나 정도 운영하지 않는다면

한번 의심해볼 만도 하다고 생각이 됩니다

ex) 오피스텔이나 주거지역의 집으로 주소지가 되어있을 경우 의심해 볼 만함

마지막 세 번째 방법은 네이버, 구글에 도메인을 검색해 보는 방법이 있습니다

우리나라 사람들이 해외 직구를 가장 많이 하는 나라라고

저는 개인적으로 생각이 됩니다

그렇다면 지식인이나 블로그를 통하여 자신이 경험한 데이터를

한 분쯤은 공유를 해줄 것으로 생각이 됩니다

해외 직구 사이트를 검색해보고 리뷰나 블로그 포스팅이 많다면

그만큼 사용하는 분들도 많다는 것인데,

그 이유는 믿을만한 사이트이고 정품이 맞으니

지속적으로 사람들이 구매한다고 생각이 되네요 ㅎㅎ

https://blog.naver.com/bosungkang/222282690454

반응형

필웨이(FEELWAY)

[답글] ⓜ가품 사이트

이건 뭐 병신이 아니고서는 가품사이트라는거 대번에 알수있는데 알만한 사람이 왜이럽니까

스타우트님말씀처럼 가품사이트 간접홍보하시네요?

의견 좋아요. 0

키워드에 대한 정보 가품 사이트 조회

다음은 Bing에서 가품 사이트 조회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 코비진스
  • 운동화
  • 가품
  • 가품사이트
  • 에어맥스
  • 나이키
  • 맥스97
  • 오프화이트
  • 더텐
  • 이지부스트
  • 아디다스
  • 코비진스썰
  • 코비진스노하우
  • 7가지특징
  • 유형
  • 가품사이트특징
  • 코비진스나이키
  • 코비진스아디다스
  • 코비진스리뷰
  • 코비진스영상
  • kobejeans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YouTube에서 가품 사이트 조회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가품사이트의 특징 7가지\” 알려드립니다 (코비진스 썰) | 가품 사이트 조회,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