엘지 현금 영수증 |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242 개의 자세한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엘지 현금 영수증 –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MBCNEWS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2,826회 및 좋아요 147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Table of Contents

엘지 현금 영수증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 엘지 현금 영수증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현금으로 물건을 산 뒤에 현금 영수증 제대로 받으시나요?
손님이 현금 영수증을 발급받지 않은 액수가 한 해 30조 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개인이 소득공제 받을 수 있는 돈이 영수증을 발급받지 않아 그대로 사라지는 건데요.
혜택을 받으려면 결제 당시에 깜박 잊은 현금 영수증을 나중에라도 꼭 발급하시기 바랍니다.
https://imnews.imbc.com/replay/2021/nwtoday/article/6153682_34943.html
#스마트리빙, #현금, #현금영수증

엘지 현금 영수증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Toss Payments 현금영수증

Toss Payments 현금영수증. 서울특별시 강남구 테헤란로 131 한국지식재산센터(KIPS) 15층 | 대표이사 : 김민표 | 사업자등록번호411-86-01799 | 통신판매신고.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taxadmin.uplus.co.kr

Date Published: 10/5/2021

View: 1218

LG U+ 현금영수증 발행방법(쉽게 설명한다.) – 라이브러리 브랜드

온라인으로 현금영수증 발행하는 방법 네이버 지식인이나 세법이나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설명하는 것 같다. 물론, 내가 머리가 나빠서 처음에는 이해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creativestudio.kr

Date Published: 6/21/2021

View: 7764

LG 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사이트에서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LG 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사이트에서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요즘 현금영수증 발급이 10만원이상으로 확대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daehostory.tistory.com

Date Published: 2/17/2021

View: 3803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초간단 !!!

현금영수증은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부여의 목적으로 발행되는데요, 휴대폰 번호, 신용카드, 적립식 카드 등 본인인식 매체를 입력하면 현금영수증 …

+ 더 읽기

Source: zesicpapa.tistory.com

Date Published: 4/10/2022

View: 5186

간이사업자 현금영수증 발급/발행하는 방법 (LG 엘지 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행하는 방법 · 1. 엘지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 하기. · 2. 왼쪽 맨 아래 하단의 <현금영수증 승인(발행) 요청>을 눌러 …

+ 여기를 클릭

Source: nanahanki.tistory.com

Date Published: 3/7/2022

View: 2982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행안내 총정리

현금영수증 제도란 현금으로 결제한 내역을 국세청에서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통보되고 그 내역에 대해 영수증이 발급되는 제도를 말합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shaena-a.tistory.com

Date Published: 11/11/2022

View: 2824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 안내 – 라비아

저는 결제를 할 때 현금영수증을 챙기지 않는 편입니다. 그런데 잘 챙겨두면 나중에 연말정산 할 때 소득공제 혜택이 있다고 하더군요.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현금 …

+ 여기를 클릭

Source: rabia.tistory.com

Date Published: 12/9/2021

View: 8275

현금영수증 온라인/ARS 발급방법 – 자비스 고객센터

국세상담센터(126)에서 가입후 발급이 가능합니다. … > 사업자번호(10자리) > 비밀번호 설정 > 대표자 주민번호(13자리) > ①번 (가맹점 가입) > 완료.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help.jobis.co

Date Published: 5/8/2021

View: 5640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엘지 현금 영수증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엘지 현금 영수증

  • Author: MBCNEWS
  • Views: 조회수 12,826회
  • Likes: 좋아요 147개
  • Date Published: 2021. 4. 19.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2U9NtCTmszc

LG U+ 현금영수증 발행방법(쉽게 설명한다.)

온라인으로 현금영수증 발행하는 방법

네이버 지식인이나 세법이나 너무 복잡하고 어렵게 설명하는 것 같다. 물론, 내가 머리가 나빠서 처음에는 이해하는 데 너무 오랜 시간이 걸렸던 것 같다. 분명 제대로 읽고 하나하나 뜻을 이해하려고 했는데, 이 내용이 이거같고, 저 내용이 저거 같은 것은 세무와 관련된 전문용어가 있기 때문이다.

사업자의 경우에 현금영수증을 하는 것은 당연한 것이지만, 또 다른 목적으로는 역시 절세에 있다. 내가 매입(사업에 필요한 물건들이나 지출비용)한 것들을 증빙처리를 해야한다. 그래서 지출증빙을 해야하는데, 예를 들어서 내가 사업상 카메라가 필요해서 쿠팡에서 카메라를 산다고 했을 때, 사업자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발급받거나 다른 거래처에게 현금영수증 또는 세금계산서 발행을 요구할 수 있다.

일반과세자나 간이과세자 부가세비율에 대한 내용도 있지만, 그것은 그것 나름대로 다른 내용에서 다루기로 하고, 어쨌든 내가 간이과세자라면 지출증빙이 목적이다. 반대로, 내가 어떤 사람에게 서비스를 해주거나 옷 등을 팔았는데, 현금영수증을 발행해줘야한다. 온라인에서 쉽게 발행하는 방법은 통신사 현금영수증 가맹점에 가입해서 발급해주는 방식이다. 나의 경우에는 LG U+를 사용하고 있고, LG U+ 현금영수증 발행을 통해서 영수발행 처리를 할 수 있다.

회사에서 경리를 하시는 분들은 알아서 잘 할거라고 생각하고, 문제는 소상공인이나 개인사업자들이다. 할줄 모른다. 엄청 단순하다. 내가 물건을 팔았고, 일반과세자라면 부가세를 계산해서 기입하고, 간이과세자라면 공급가액(입금 받은 금액)을 입력하면 된다.

화면에서 살펴본다. 바로 건별 입력 페이지로 이동 버튼을 누르면 개별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가능하다. 통계 등의 기능이 있는데, 나중에 얼마나 벌었는지 볼 때 이걸로 보면 편하다. 하나하나 가계부 쓸 필요 없다. 아니면, 토스앱 깔면 지출비용 다 계산되서 나온다.

예시로 화면을 캡쳐하려고 했더니, 시간이 늦어져서 화면이 넘어가진 않는다. 이것으로 현금영수증 발행이 불가능한 시간은 오후 11시부터 새벽 3시까지다. 그래서 일단 글을 쓰고 중간에 캡쳐화면을 넣기로 했다. 어쨌든, 이렇게 현금영수증 발행을 할 수가 있는데, 처음 하는 사람에게 헷갈리는 부분이 거래자 구분이다.

입금 받은 금액을 입력하고 고객에게 현금영수증 발행을 해줘야한다. 근데, 고객이 개인일 경우에는 소득공제용으로, 사업자일 경우에는 지출증빙용으로 끊어주는 것이 일반적이다. 그 이유는 간단하다. 개인이기 때문에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번호로 현금영수증 발행을 해주는데, 고객이 소득공제용으로 현금영수증을 받아두는 것이다. 고객이 사업자일 경우에는 지출증빙용으로 하면 된다. 반대로 내가 고객(사업자)이고, 상대방이 나에게 현금영수증을 줘야하는 경우라면, 마찬가지로 나의 경우에는 사업 소득에 따른 세금 절세 목적에 필요한 현금영수증(지출증빙용)으로 발급받으면 된다.

사업자 등록 번호로 모두 정산처리 되기 때문에 따로 적어둘 필요는 없는데, 나중에 거래양이 많이질 경우에는 꼼꼼하게 작성하거나 세무 대리인에게 의뢰하는 것이 현명할 것이다.

이해하면 쉬운 용어들

여기서 알아야 할 용어는 부가세 포함이면 공급대가, 부가세 미포함이면 공급가액이라고 하는데, 간이과세자는 공급대가라는 용어를 이해하는 것이 좋을 것이다. 부가세 별도라는 것은 말 그대로 부가세를 별도로 계산해서 입금을 받고 위에 칸에 입력하면 된다. 공급가액 + 부가세가 공급대가가 되는 것이다.

여기서 궁금한게 있다. 일반과세자가 이렇게 부가세를 지불하면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는 이유는 뭘까, 바로 부가세 환급 때문이다. 매입(구매)한 것이 많아지면 추후 부가세 환급을 받을 수 있기 때문이다. 그러나, 간이과세자는 거의 부가세 환급을 받지 못한다.

간이과세자는 부가세 환급을 받을 수 없지만, 매입세액 공제는 받을 수 있다. (구매한 것에 대한 세금 공제), 일반과세자 일 경우 매입자료가 많으면 부가세 환급이 가능하다. 부가세 계산 방식이 다른데, 일반 과세자는 매출(판 금액)에서 10%를 더 내는데 비해(추후 환급), 간이과세자는 업종에 대한 율(서비스업이면 1%)에 대해 세금을 내고 연 3,000만 원 매출 미만이면 부가세 납세의 의무가 면제 되기 때문이다.

얼마 이하로 벌어야 면제되는가

간이과세자 3,000만원 미만 납세 의무 면제

그렇다. 한 달 평균 250만원 정도의 수입이라면 납세 의무가 면제된다. 그래서 처음 사업을 시작하고 소득이 적은 경우에는 간이과세자가 정말 좋은 것이다. 매출이 많아지면 자동으로 일반과세자로 전환된다.

잠깐 읽고 넘어가는 TIP

만약, 세금계산서 발행을 해달라고 하는데, 간이과세자라서 세금계산서 발행 의무가 없다. 즉 불가능하다. 이런 경우에는 아래와 같이 원천 징수를 하여 정상적으로 세금을 납부하는 방식이 있을 수 있다. 사업자가 없고 개인 프리랜서(사업소득)으로 3.3% 원천 징수를 한다면 현금 영수증을 추가로 발행하면 안된다. 이 경우에는 소득이 이중으로 잡혀 억울한 세금폭탄을 맞을 수 있다. 세법은 싸늘하다. 냉정한 마음과 지식을 지녀야한다.

현금영수증 발행시 지출증빙용 : 사업자의 경우에는 소득공제용으로 현금영수증을 받으면 혜택이 없기 때문에, 사업자등록번호를 알려주고 지출증빙용 으로 발급 받아야 부가세때 반영된다. → 거래자가 사업자이고 현금 영수증 발행을 해줘야 할 때, 지출증빙용 으로 발급해주면 된다.

으로 발급 받아야 부가세때 반영된다. → 거래자가 사업자이고 현금 영수증 발행을 해줘야 할 때, 으로 발급해주면 된다. 현금영수증 발행시 소득공제용 : 개인 또는 근로소득자에게 발급해주면 된다. 주민등록번호나 휴대폰 번호로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때, 근로소득자(직장인)이 연말정산할 때 부가세 환급 또는 제 13월의 월급을 받기 위해서는 소득공제용으로 발급받아야 한다. → 고객이 개인이면 소득공제용으로 발급해주면 간단하다.

보통 일반적으로 근로소득자가 현금영수증(소득공제용)으로 발급받고 이를 활용하기 위해서는 4대 보험을 가입한 근로자가 연말정산을 하면서 근로소득세를 줄이거나 환급받기 위해 필요한 것이다. 현금영수증은 말 그대로 내가 소비를 많이 했다(매입)는 증빙자료이고, 이것에 시장의 소비촉진을 불러일으키기 때문이 일종의 혜택을 준다고 생각할 수도 있을 것이다.

부가세 별도는 어떤 상황에 적용되나요?

헷갈리는 부가세별도(VAT 10%) → 이 경우에는 현금결제가 이루어질 때 사업자라면 당연히 요구할 수 있다. 부가가치세 는 말 그대로 세금이다. 교회의 십일조 생각하면 이해가 한방이다. 물론, 그대로 이해하면 곤란하고 부가가치세라는 것은 부가가치라는 것에 답이 있다.

만약, 내가 플라스틱으로 자동차를 만들어 판매를 한다고 가정했을 때, 플라스틱이 자동차가 되어 가치가 상승했다. 가치가 상승한 것에 만큼 부가가치가 붙는 것이고 그것에 대한 세금을 내는 것이다.

건별 입력을 통해 발행했다면 바로 위의 화면에서 조회가 가능하다.

간이과세자는 부가세를 안내나요?

편의상 간이과세자가 부가세를 안낸다고 표현은 했는데, 간이과세자도 분명 부가세가 발생한다. 하지만, 요율별로 상이하고 일반과세자보다 적기 때문에 거래의 편의상 그냥 공급대가로 치부해서 처리하는 것이 편하다. 매년 동안의 부가가치에 대한 것은 다음 해 1월 25일까지 부가가치세를 신고하고 납부하면 되고, 매년 동안의 소득은 매달 5월마다 종합소득세 신고 및 납부를 하면 된다.

간이과세자는 부가세를 별도로 받을 수 없고, 부가세 없음으로 표기해서 견적서에 기입하고 거래하면 깔끔하다. 어차피, 상대방도 다 알고 있는 내용이다. 현금영수증이라는 것은 현금을 받았을 때 발행해주는 영수증이다. 개인에게 계좌이체 등으로 받았을 때 현금영수증 발행을 해주면 된다. ※입금 전에 발행하는 바보같은 짓은 하면 안된다.

현금영수증 발행할 때 필요한 정보

소득공제용일 때 필요한 거래자에 대한 정보 : 주민번호 또는 등록된 휴대폰 번호

지출증빙용일 때 필요한 거래자에 대한 정보 : 사업자등록번호

※ 현금영수증은 보통 입금 받은 5일 이내 현금영수증을 발급해주면 된다. 나의 경우에는 바로 발행한다.

하지만, 원칙적으로는 간이과세자나 일반과세자나 같다. 결국 고객이 물건을 구매하거나 재화를 공급받았을 때, 부가가치가 발생하고 부가가치세는 소비자가 부담해야하는 것이다. 이유는 간단하다. 보통 물건을 구입할 때, 별도의 부가가치세를 지불하지 않는 것은 판매하는 물건들에 일반적으로 부가세가 포함된 가격으로 판매가 되고 있기 때문이고, 소비자가 부가가치세를 부담하고 있는 셈이다.

간이과세자가 일반과세자에 비해 부가세를 적게 내거나 연 매출 3,000만 원 이하일 경우에만 부가가치세가 면제받는 것이지, 그 이상이면 정상적으로 부가세를 납부해야한다. 사업자는 부가가치세를 대납(대신 내주는 것)만 해주는 것일 뿐, 부가가치세를 지불하는 것이 아니다.

부가가치세는 최종소비자가 부담하는 것

사업자에게는 필수 상식이고, 사업자 중 간이과세자는 더욱 잘 이해해야하는 내용이라고 생각한다. 그리고, 내가 알고 있는 대부분의 소비자들은 자신이 왜 부가가치세를 부담해야하는지도 모르는 사람이 많았다. 부가가치세는 원래 소비자의 몫이고, 사업자는 당연하게 부가가치세를 요구할 수 있는 것이다. 하지만, 이 구조를 모른다면 서로 오해가 생길 수 밖에 없다.

일반과세자나 간이과세자 똑같은 대가를 받는다.

분명 쉽게 설명하려고 했는데, 뒤로 갈 수록 내용이 어려워졌다. 반복된 내용도 조금 있는 것 같기도 하고 말이다. 간이과세자나 일반과세자나 동일하게, 동일물건, 동일서비스에 대해서 같은 대가를 받아야 한다. 현금영수증을 발행할 때 10%의 부가가치세가 표시가 되어 있는 것은 당연한 것이고, 포함이 되어 있는 것은 일반적으로 부가세가 계산된 금액이고, 현금거래라면 별도로 부가세를 받아야 하는 것이다.

일반과세사업자는 공급가액 + 공급가액의 10%를 재화를 공급하고 그 대가

간이과세사업자는 공급대가(공급가액 + 공급가액의 10%)를 재화를 공급하고 그 대가

그래서, 표기할 수 있는가 없는가의 차이일 뿐 부가가치세가 포함된 금액으로 보아 부가가치세가 과세된다.

사업자가 납부하는 부가가치세는 [부가가치세 = 매출 세액 – 매입세액] 으로 계산한다. 세법을 알아야 하는 이유는 첫째로, 불이익을 당하지 않기 위해서이며, 둘째로 합법적인 절세를 하기 위함이고, 세번째로 거래가 원할하게 이뤄지기 위함이다.

처음 사업을 시작하는 경우

사업을 처음 시작한다면 간이과세자로 시작하는 것이 좋고, 현금영수증 발행이나 여러가지 부분에서 분명 헷갈리거나 어려워하는 경우가 있기 때문에 천천히 배우면서 어느정도 매출이 발생한다면 세무대리인을 통해 이러한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가장 현명한 방법이라고 할 수 있겠다. 만약, 자신이 세법을 잘 알고 자체 기장을 활용(프로그램 또는 장부)를 통해서 세무신고를 할 수 있다면 상관없을 것이다.

나중에 매출이 많이질 경우에는 매입한게 있으면 꼭 지출증빙하고(세액공제용), 현금영수증도 사업과 관련된 것이라면 꼭 발급하는 습관을 가져야할 것이다. 적격증빙 수취를 해야하는데, 적격증빙은 세금계산서, 현금영수증, 신용카드다. 카드로 긁으면 알아서 적격증빙이 되니까, 귀찮으면 다 카드로 긁어도 좋다. 계좌이체나 무통장 입금을 할 때는 현금영수증을 지출증빙용 또는 소득공제용으로 발급받고, 하다못해 쿠팡도 잘 살펴보면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다.

간이과세자는 열심히 돈을 벌고, 세금신고는 부가세신고, 종합소득세 신고 잊지말자. 근로소득과 사업소득이 있다면 종합소득세 신고할 때 모두 포함된다.

대호부동산 스토리 :: LG 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사이트에서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LG 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사이트에서 현금영수증 발급방법

안녕하세요 대호부동산스토리 정대호입니다!!!

요즘 현금영수증 발급이 10만원이상으로 확대되어서 많은 분들이 현금영수증을 발급하셔야 합니다.

하지만 현금영수증을 발급하고 싶어도 발급방법이 어렵다고 느끼시거나 헷갈릴 수 있으신데요!!

그래서 오늘은 현금영수증 발급방법에 대해서 포스팅을 하는 시간을 가질게요!!

저는 현금영수증 가입을 LG 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사이트에서 가입을 했습니다.

아직 가입을 안하셨다면 LG 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사이트에서 가입을 해보세요!!

위에 링크 걸어 놓았으니 들어가셔서 간단하게 가입해 보세요!!

가입을 했고 사업자들의 페이지로 이동을 합니다.

현금영수증 승인(발행) 요청을 클릭하셔서 들어가시면 아래와 같은 그림이 나옵니다!!

건별 입력 페이지로 이동을 클릭하시면 아래와 같은 화면이 나옵니다!!!

거래일자는 기본 생성 공급가액에 금액 적으시고요!!

간이과세사업자는 부가가치세 봉사료 없고요.

거래자 구분에서 소득공제용을 가장 많이 선호하겠죠!!

주민등록번호 또는 핸드폰 번호를 기입하셔야 합니다.

상품명은 저는 부동산이니 중개수수료로 기입합니다.

그러고 나서 마무으리로 자료전송을 클릭하시면 끝~~

출력을 할때에는 바로 가셔서 출력하셔도 되고요!!

위에 보시면 현금영수증 출력 조회가 있지요!!

클릭후에 검색하시면 발급한 현금영수증이 나오니 원하시는 것을 찾아서 출력하시면 됩니다.

현금영수증 발급하는 것 어렵지 않아요~~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 초간단 !!!

안녕하세요 제식파파의 경제 빡스편입니다. 연말정산은 국세청에서 1년 동안 간이세액표에 따라 거둬들인 근로소득세를 연말에 다시 따져보고, 실소득보다 많은 세금을 냈으면 그만큼을 돌려주고 적게 거뒀으면 더 징수하는 절차를 말합니다.

현금영수증은 연말정산시 소득공제 혜택부여의 목적으로 발행되는데요, 휴대폰 번호, 신용카드, 적립식 카드 등 본인인식 매체를 입력하면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서 사용내역이 확인과 신청이 가능합니다.

휴대폰으로 소액결제를 했을 경우 카드로 납부를 하였다면 카드 소비로 인식되어 현금영수증을 발급할 필요가 없는데요, 현금으로 했을 때는 소액결제분에 따라 현금영수증 신청이 가능합니다.

또한 통신료 요금은 연말정산 대상에 포함이 되지 않는데요, 단말기 구입대금과 소액결제만 현금영수증이 가능합니다.

사업자일 경우에는 세금 계산서를 발급받아서 통신비에 대한 부가세 처리가 가능합니다.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은 ???

인터넷 현금영수증 발급은 다양한 방법으로 할 수 있는데요, 본인에게 맞는 홈페이지를 선택하여 접속 후 현금영수증 발급을 받으시면 됩니다.

▶ 국세청 홈택스 홈페이지 접속

포털사이트에서 ‘홈택스’ 를 입력 후 홈페이지에 접속을 합니다.

홈페이지 중앙에 있는 아이콘들 중 첫 번째 ‘조회 / 발급’ 을 클릭해줍니다.

▶ 현금영수증 인터넷 발급 안내 클릭

‘조회 / 발급’ 을 클릭하신 뒤 나오는 화면에서 제일 밑에 ‘현금영수증’ 목록이 있는데요, 목록중 제일 아래에 있는 ‘현금영수증 인터넷 발급 안내’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현금영수증 인터넷 발급 사이트 선택

‘현금영수증 인터넷 발급 안내’ 버튼을 클릭 후 해당 화면으로 이동하게 되는데요, 화면 중간에 있는 ‘현금영수증 인터넷 발급’ 을 보시면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사이트를 선택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원하는 홈페이지로 현금영수증 발급 신청을 하면 되는데요,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 방법에 대해서 설명하겠습니다.

▶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홈페이지 접속

위에 설명한 경로를 통해서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 사이트로 이동하거나, 포털사이트에서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을 검색하여 사이트로 이동해도 됩니다.

▶ 로그인 / 서비스 가입신청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사이트에 들어간 다음 로그인을 해주면 되는데요, 회원가입을 먼저 해줘야하는데 가입절차가 까다롭지 않기 때문에 로그인 옆에 있는 ‘서비스 가입신청’ 버튼을 클릭해서 가입 후 로그인을 해줍니다.

▶ 회원가입

‘서비스 신청가입’ 버튼을 누르면 해당 화면이 나오는데요, 화면 아래에 있는 ‘서비스 신청’ 버튼을 누른 다음 회원가입을 진행하면 됩니다.

이때 사업자등록증을 참고하시면서 정보입력을 하면 됩니다.

▶ 현금영수증 승인(발행) 요청

로그인을 한 다음 화면 아래에 있는 ‘자주쓰는 메뉴’ 목록에서 첫 번째 ‘현금영수증 승인(발행) 요청’ 버튼을 클릭해 줍니다.

▶ ‘건별 입력 페이지로 이동’ 클릭

‘현금영수증 승인(발행) 요청’ 을 클릭하면 해당 화면이 나오는데 좌측 건별 입력 화면 아래에 있는 ‘건별 입력 페이지로 이동’ 버튼을 클릭해줍니다.

▶ 정보 입력

‘건별 입력 페이지로 이동’ 버튼을 클릭하면 해당 페이지가 나오는데요, 입력란에 정보들을 입력해 주면 됩니다.

‘거래일자’ 는 어제와 오늘 날짜만 선택이 가능한데요, 현금 거래가 일어난 다음날까지 발행을 해줘야 된다는 것을 유의해야 합니다.

‘공급가액’ 은 수수료를 입력, ‘부가세’ 는 일반과세자일 경우 입력, ‘거래자구분’ 은 사업자가 아닐 경우 소득공제용(주민번호 or 폰 번호 입력) 사업자일 경우 지출증빙용(사업자등록번호 입력). 그리고 간이과세자라면 소득공제용에 체크하고 전화번호를 입력하면 됩니다.

‘상품명’ 은 해당 현금지출내용을 입력, ‘판매금액’ 은 자동으로 입력이 되는데요, 6가지를 다 입력한 다음 ‘자료전송’ 버튼을 클릭해주면 현금영수증 발급 이 완료됩니다.

▶ 현금영수증 출력 / 조회

현금영수증 발급 처리가 잘 되었는지 확인을 하기위해서 ‘영수증 관리’ 목록에 있는 ‘현금영수증 출력 / 조회’ 화면으로 이동합니다.

날짜를 지정한 뒤 ‘검색’ 버튼을 클릭해서 현금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연락처나 금액입력이 틀렸을 경우 수정요청도 가능합니다.

아래에 검색된 현금영수증을 ‘출력’ 버튼을 통해서 프린터로 출력을 하거나 이메일로 발송도 가능합니다.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꿀팁 ???

▶ 개인사업자 현금영수증 발급시 주의사항

인터넷으로 홈페이지에서 현금영수증을 발급받을 수 있는 날자는 어제와 오늘인데요, 오래된 결제 내역의 경우라도 어제와 오늘 날짜로 발급 신청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연말이나 월말에 몰아서 할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 기간이 틀리기 때문에 벌급을 50% 받을 수 있다는 점 유의하시길 바랍니다.

단, 법으로 정해진 현금영수증 발급기간은 현금을 받은 날부터 1주일이내 입니다.

▶ 간이과세자

간이과세자의 경우 연 2300만원이하의 소득일 경우 세급납부가 면제되는데요, 이 사항을 통해서 현금영수증 발급을 하면 도움이 됩니다.

▶ 올해 현금영수증 변경사항

총급여 5,500만원 이하 근로자의 원세액 공제율 10%에서 12%로 인상되었습니다.

총급여 7천만원 이하 근로자가 올 7월부터 사용한 도서,공연 신용카드 사용분 30% 공제됩니다.

6세이하 둘째 자녀부터 1인당 15만원 추가공제가 폐지되었습니다.

청년 중소기업 취업자에 대한 소득세 감면 대상 연령, 기간 확대되었습니다.

주택 임차보증금 반환 보증보험료 세액공제 추가 적용이 됩니다.

생산직 초과근로수당 비과세 대상 급여기준 및 직종 확대 적용됩니다.

소득세 최고세율 1억5천만원 이상 구간이 상향 조정되었습니다.

개인· 간이사업자 현금영수증 발급/발행하는 방법 (LG 엘지 유플러스)

안녕하세요!

사업이나, 어딘가에 자신의 창작물을 위탁 판매하게 되는 경우.

소득이 발생하게 되면 정말 뿌듯하고 기분좋지 않나요?

사업 또는 위탁판매를 했을 경우 직접 만들고 계획한 것을 통해

돈이 들어오고 나오는 경험은 정말 어마어마한 가치를 가지게 되는 것 같습니다.

우선 저같은 경우는 <간이과세자>라서 일반과세자들이 흔히 발행하는 전자세금계산서나 전자계산서 발행이 어려워요.

그리고 네이버 스마트스토어나 쿠팡, 11번가, 옥션을 거치지 않고 수익이 나는 경우도 꽤 있기 때문에

사업자 겸 창작 노동자로 현금영수증 발행은 아주 성실하고 꼼꼼하게 진행하고 있습니다.

(소득도 제가 엄청 지칠만큼 통장에 찍히면 좋겠어요^_ㅠ…)

아무튼 간이과세자 또는 타 사이트 이용 없이 소득이 발생되었을 경우

현금영수증 발행하는 방법에 대해 쉽고 편하게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현금영수증 발행하는 방법

현금영수증 발행을 도와주는 사이트는 정말로 많은데요.

그중에서 전 <엘지 유플러스>에 가입한 후, 계속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현금영수증 발행하는 사이트마다 조금씩 특징이 다르기 때문에 한 번씩 들어가 본 다음.

1. 사이트가 보기 편하게 설계되어있는지?

2. 서버 안정성이 좋은지?

3. 평소 사용하는 여러 가지 서비스와 연계되어있는지?

등 잘 고려해서 선택하고 가입하시길 바랍니다.

저 같은 경우는 인터넷도 엘지 유플러스를 사용하고 있고, 사이트가 보기 편해서 선택했어요.

사용한 지 1년이 넘었는데 큰 불편함 없이 잘 이용하고 있습니다.

1. 엘지 현금영수증 홈페이지에 접속한 다음, 로그인 하기.

주소를 모르더라도, 검색창에 <엘지 현금영수증>이라고 치면 다 나옵니다^^

아직 가입을 안 하셨다면 가입을 하고 진행해주세요.

회원가입 시 휴대폰 인증 절차를 거치게 되며,

현금영수증 발행 사이트는 자정부터 오전 몇 시까지 사용이 불가능하기 때문에

급한 용건이 있으시다면, 자정 전에 끝내는 것을 추천합니다.

2. 왼쪽 맨 아래 하단의 <현금영수증 승인(발행) 요청>을 눌러주세요.

3. 현금영수증 발행 건수가 적다면 <건별 입력>, 10건 이상이라면 <파일 업로드>로 눌러주세요.

보통 네이버 스마트 스토어같이 타 사이트를 이용해서 판매를 한다면, 상관이 없지만-

저같이 띄엄띄엄 위탁판매 또는 현금판매 시 1-2건만 들어온 상황이라면 <건별 입력>으로 하시면 됩니다.

하지만 판매량이 너무 많다면 하나하나 건별로 입력하는 게 엄청난 시간 소모가 되겠죠?

그럴 경우에는 미리미리 엑셀 같은 프로그램을 이용해서 알아보기 쉽게 정리하셔야 돼요.

꼭 기재할 내용은

<고객님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판매금액(공급가액도 세세하게 나누면 훨씬 좋겠죠?), 거래일자, 상품명>

입니다.

4. 위탁업체 정보 & 고객의 현금영수증 정보를 입력 목록에 차례대로 작성해주세요.

· 위탁업체일 경우: 보통의 위탁업체 같은 경우는 사업자등록증과

공급가액 & 판매금액 &상품명을 잘 나눈 다음정리해서 메일로 보내주는 게 일반적이에요.

하지만 불가피하게 그런 정보를 받지 못했다면, 꼼꼼하게 물어본 다음에 현금영수증 처리를 하시면 됩니다.

· 고객의 현금영수증 처리를 할 경우: 공급가액과 판매금액을 미리 깔끔하게 정리해주세요.

그리고 고객의 휴대폰 번호나 주민등록번호가 필요하기 때문에 미리 고객에게

<현금영수증 처리를 하려고 하는데 휴대폰 번호 또는 주민등록번호 어떤 것으로 처리할까요?>라고 물어보면 됩니다.

◎ 소득공제와 지출증빙의 차이

· 소득공제용: 고객의 현금영수증 처리를 보통 소득공제용으로 합니다.

· 지출증빙용: 위탁판매를 했을 경우, 해당 업체를 통해 지출증빙용으로 필요한 현금영수증이기 때문에

다른 업체를 통해 판매했거나 그에 따른 지출이 생겼을 경우 <지출증빙용>으로 처리하세요.

*업체마다 월별 세금 정산하는 날짜가 조금씩 다를 수도 있어요.

그렇기 때문에 잘 맞춰서 현금영수증 발행을 해야 한다는 것! 잊지 마세요-

*고객의 현금영수증도 최대 3일 이내로 끝내주세요.

5. 작성을 마쳤다면 오른쪽 중간쯤 주황색 자료 전송 버튼을 꾹 눌러주세요.

마지막까지 문제없이 작성이 되었다면 자료 전송 버튼을 눌러주시면 됩니다.

6. 확인창을 꼼꼼하게 확인한 다음, 파란색 확인 버튼을 눌러주세요.

확인 버튼을 누르면 정말 끝!

생각보다 간편하죠?

그렇지만, 건수가 많아지면서 처리해야 할 정보가 제각각 다르면 헷갈리고 어려워질 수밖에 없어요.

그렇기 때문에 제때제때 미루지 말고 처리해야 세금 관련 문제도 안 생기고 깔끔하게 마칠 수 있습니다.

저도 가끔씩 헷갈리는 부분이 있기 때문에 여러 번 반복하다 보면, 손쉽게 할 수 있어요.

모두들 현금영수증 발행 잘 끝내길 바라면서 글 마치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행안내 총정리

반응형

현금영수증 제도란 현금으로 결제한 내역을 국세청에서 운영하는 시스템으로 통보되고 그 내역에 대해 영수증이 발급되는 제도를 말합니다.

투명한 소비문화와 조세정의를 실현하기 위해 2005년 1월 1일부터 시행되어 지금까지 이어지고 있습니다.

다가오는 1월에는 이러한 자료들을 모아 연말정산 시 첨부해야 하므로 지금부터 준비해야 하는데요.

통신요금 같은 경우에는 현금영수증 발행이 안되지만 그 이외에 비용 중 현금영수증 발급을 할 수 있는 것들이 있어 알려드리고자 합니다.

오늘은 3대 통신사 중에서도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행 안내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겠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행 대상

휴대폰이나 인터넷 전화기 같은 단말기 구매

소액결제

충전기 혹은 각종 액세서리 구매

위와 같은 경우에 현금으로 납부하였거나 무통장입금, 지료 납부, 자동이체, 실시간 출금서비스, 가상계좌로 납부할 때 ‘현금영수증 발행’에 동의한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 합니다.

하지만 통화료에 대한 현금영수증 발급은 불가합니다.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자동발행 안내

현금으로 납부한 경우, 현금영수증은 국세청으로 자동발행 및 신고가 됩니다.

영수증은 따로 보관할 필요가 없으며 국세청을 통해 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행내역 및 확인 안내

현금영수증이 발행되었는지는 LGU+ 공식 홈페이지 메뉴 중 ‘현금영수증 발행’ 탭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한 가지 주의할 점은 요금 납부일로부터 영업일 기준 6일 후에 현금영수증을 확인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

아래에는 [LGU+ 현금영수증 발행] 내역을 바로 확인할 수 있도록 링크를 걸어두었습니다.

[LGU+ 현금영수증 발행]으로 바로가기

http://www.uplus.co.kr/bil/pymt/paym/RetrieveCashReceipt.hpi

제 경우에는 이용한 내역이 없어 확인되지 않지만 현금 사용 내역이 있으신 분들은 11개월 단위로 발행내역을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만약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이 어려우신 분들이라면 가까운 직영점이나 대리점을 방문하여 확인하거나 고객센터 상담원을 통해 확인하는 방법도 있습니다.

현금 사용내역에 대해 자세하게 알고싶으신 분들은 국세청 홈페이지(http://www.taxsave.go.kr)를 통해 조회하실 수 잇으며 국세청 세미래콜센터(국번 없이 126)로도 문의 가능하니 참고하시면 되겠습니다.

반응형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 안내

저는 결제를 할 때 현금영수증을 챙기지 않는 편입니다.

그런데 잘 챙겨두면 나중에 연말정산 할 때 소득공제 혜택이 있다고 하더군요.

오늘은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급에 대한 안내를 드리려고 하는데요 여러분들도

해당 도움말을 확인하실 수 있도록 그 절차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먼저 엘지유플러스 홈페이지에 접속해야 합니다.

포털사이트에서 검색을 통하여 쉽게 바로가기를 통할 수 있어요.

페이지에 접속한 후에는 메인화면 오른쪽 부분에 있는 돋보기 모양의 [검색] 버튼을 누릅니다.

그리고 [현금영수증]이라고 검색하시면 되겠습니다.

자주묻는질문에서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에 대해 총 다섯가지 항목이 나오는데요

그중에서 세가지를 확인해보겠습니다. 첫번째로는 현금영수증 제도에 대한 설명입니다.

2005년 1월부터 시행되었고 현금을 이용하여 결제를 하면 발급하는 거래증빙제도라고 하네요.

국세청에 통보되기 때문에 연말정산때 혜택을 받을 수 있어요.

휴대폰 소액결제로 주문을 했다면 현금영수증을 발급 받을 수 있을까요?

이 경우 현금으로 납부했을때에만 발급되는데 발급 문의는 이용하는 이동 통신사에

직접 문의하면 된다고 합니다. 어쨌든 소액결제 건은 경우에 따라 현금영수증 발급이 가능하다는 얘기군요.

그러면 발급받기 위해서는 어떻게 해야할까요?

현금영수증은 자동으로 국세청에 신고되는데 발급 대상은

단말기대금, 소액결제, 충전기, 악세사리 등의 대금을 납부한 고객인데요

악세사리의 경우 현금영수증 발급을 별도로 요청해야 한다고 합니다. 엘지유플러스 현금영수증 발행 링크

주소도 제공하니까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엘지 현금 영수증

다음은 Bing에서 엘지 현금 영수증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 MBC
  • MBC뉴스
  • 뉴스데스크
  • newsdesk
  • 뉴스투데이
  • newstoday
  • 8시뉴스
  • 아침뉴스
  • 뉴스
  • 정오뉴스
  • news
  • 스마트리빙
  • 현금
  • 현금영수증
  • 홈텍스
  • 손텍스
  • 스마트폰
  • 연말정산
  • 소득공제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YouTube에서 엘지 현금 영수증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스마트 리빙] 현금 영수증, 스마트폰 발급 가능 (2021.04.19/뉴스투데이/MBC) | 엘지 현금 영수증,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