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구 야끼 우동 |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157 개의 정답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대구 야끼 우동 –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SBS Entertainment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89,424회 및 좋아요 33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대구 야끼 우동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 대구 야끼 우동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SBS
대구 야끼우동 명인은 1분 만에 재료의 불 맛을 제대로 살리는 깔끔한 조리 과정을 선보인다.
홈페이지 http://program.sbs.co.kr/builder/programMainList.do?pgm_id=22000008533

대구 야끼 우동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대구푸드 > 대구10미(味) > 야끼우동

야끼우동은 1970년대에 대구에서 처음 개발된 얼큰하고 매운 대구식 볶음우동이다. 고운 고춧가루와 마늘의 매운 양념을 기본으로 양파, 배추, 호박, 숙주나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www.daegufood.go.kr

Date Published: 11/1/2021

View: 3555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대구 야끼 우동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대구 야끼 우동

  • Author: SBS Entertainment
  • Views: 조회수 89,424회
  • Likes: 좋아요 338개
  • Date Published: 2016. 10. 8.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vMsq75xEvwU

대구 맛집 중화반점 : 동성로 원조 야끼우동 전문점

반응형

여러분 안녕하세요, GeniusJW 입니다.

오늘 소개해드릴 가게는 대구 중구 남일동(동성로)에 위치한 원조 야끼우동 전문점 <중화반점>입니다.

대구에 가면 떠오르는 음식 중에 막창, 치킨, 떡볶이 등이 있는데 그중에 ‘야끼우동’도 있습니다. 저는 중국집에서 볶음짬뽕이라는 메뉴를 종종 시키는데 대구는 볶음짬뽕(?)을 야끼우동이라 부르는 것 같더라고요. 오늘 소개할 ‘중화반점’은 대구 10味이자 원조 야끼우동 전문점입니다.

대구 중화반점의 위치는 대구 중구 남일동 92이며, 영업시간은 11:30~21:00 까지입니다. 브레이크 타임은 16:00~17:30 까지라고 하니, 이용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이제 대구 원조 야끼우동 전문점 중화반점으로 들어가 보시죠.

중화반점 내부에 들어가면 오래되어 보이는 가게 인테리어가 눈에 들어왔는데, 독특하게도 주문은 QR코드를 이용해 직원을 부르지 않고 주문할 수 있게 되어있더라고요. 그런데 문득 드는 생각은 “복잡한 주문 방법에 대해 일일이 안내하는 과정을 생략하고 직접 주문받으면 더 빠를텐데” 라고 생각이 들더라고요. 대구 중화반점의 메뉴는 아래와 같습니다.

메뉴는 [야끼우동, 야끼밥, 삼선야끼, 유산슬밥, 잡탕밥, 삼선간짜장, 삼선우동, 새우볶음밥, 볶음밥, 짬뽕밥, 짬뽕, 짜장면, 군만두, 찐교즈, 삼선짬뽕, 미니탕수육, 탕수육, 사천탕수육, 난자완스, 깐풍육, 라조육, 고기튀김, 샤오롱바오, 대하깐쇼새우, 새우튀김, 중하토마토소스, 중하깐쇼새우, 깐풍중하새우, 깐쇼새우미니, 닭고기튀김, 깐풍기 라조기, 피망소고기볶음, 소고기튀김, 소고기탕수육, 소고기난자완스, 소고기당면잡채, 누룽지탕, 게살사스핀, 전가복, 사스핀, 유산슬, 팔보채, 양장피, 잡탕, 고추잡채, 잡채, 마파두부, 해물계란탕, 전복냉채, 세가지냉채, 새우대하냉채, 해파리냉채, 오향장육 등]이 있었습니다.

저는 중화반점의 ‘야끼우동’과 ‘탕수육 소자’를 주문했습니다.

음식 주문하고 대기시간이 조금 있었고, 야끼우동과 반찬(깍두기, 단무지, 양파, 춘장)이 나왔습니다. 반찬은 생각보다 단출했고 야끼우동도 겉보기에는 특별할 것이 없어 보였습니다.

중화반점 야끼우동은 새우와 오징어, 양파 등이 들어가 볶아져 나왔고, ‘원조 야끼우동 전문점’에서 먹는 야끼우동이라는 기대감이 컸는데 생각보다 요즘 대구의 야끼우동 맛있게 하는 가게가 많아져서 ‘중화반점’ 가게에서 먹는 야끼우동은 양념은 진한데 생각보다 맛에 특징이 없더라고요. 아쉬움을 느끼고 있을 때 주문한 탕수육 소 자가 나왔습니다.

탕수육은 그냥 옛날 중국집에서 먹던 탕수육 같은 느낌이었습니다. 그래도 탕수육은 요즘같이 찹쌀 탕수육도 맛있지만, 그냥 기본적인 탕수육도 맛있는 것 같습니다.

중화반점 야끼우동과 탕수육 두 가지 메뉴를 먹었는데, 탕수육이 더 맛있었던 것 같고, 야끼우동은 기대했던 것보다는 조금 아쉬움이 있었습니다. 그래도 배고픈 상태에서 방문해서 그런지 두 메뉴 모두 다 먹었습니다. 대구 여행을 계획하거나 대구의 원조 야끼우동에 대해 관심이 있으신 분은 한 번 방문해보시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 관련 포스팅

반응형

SMALL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야끼우동 중국집 : 삼대천왕 대구 야끼우동집 (대구 남일동 중화반점, 비빔 짬뽕 볶음 짬뽕 야끼밥)

백종원의 3대천왕 대구 야끼우동 중국집 : 삼대천왕 대구 야끼우동집 (대구 남일동 중화반점, 비빔 짬뽕 볶음 짬뽕 야끼밥)

백종원의 3대천왕 짜장 vs 짬뽕 편!

네번째 (마지막) 방문한 가게는 대구에 위치해 있는 중화반점이에요 ^^

야끼우동을 판매하고 있는 중국집이에요

40년 이상 대구 사람들에게 사랑받은 야끼우동!

하지만, 타지 사람들은 생소할 수도 있다고 하죠

볶음짬뽕인데, 부르는 명칭은 야끼우동이라고~

불맛 나는 떡볶이 냄새를 느낄 수 있다고 해요

채소와 해산물(해물) 냄새도 난다고~

숙주 등 당야한 야채들이 얇게 썰어져 수북하게 들어가 있다고 해요

볶음이지만, 국물이 자작하게 들어가 있는 것도 특징이죠

국물이 면, 해산물, 채소를 묵직하게 잡아주면서 불맛도 느껴진다고~

이름에는 우동이 들어가 있지만, 우동면을 사용하는게 아닌 얇은 짬뽕면을 쓴다고 하죠

자극적이지 않고 살짝 매콤한 정도라고 하는데,

단맛은 거의 없다고 해요

시간이 지날수록 면발에 양념이 흡수되면서 맛이 점점 진해진다고~

메뉴판에도 있는데, 야끼우동 양념 소스에 밥을 비벼먹으면 야끼밥이 된다고 하네요 ^^

키워드에 대한 정보 대구 야끼 우동

다음은 Bing에서 대구 야끼 우동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 SBS
  • 백종원의3대천왕
  • 짜장
  • 짬뽕
  • 대구
  • 야끼우동
  • 볶음짬뽕
  • 1분의마법
  • 불맛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YouTube에서 대구 야끼 우동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대구 야끼우동, 불맛 제대로 살리는 ‘1분의 마법’ @ 백종원의 3대천왕 56회 20161008 | 대구 야끼 우동,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