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산 현지인 맛집 |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모든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부산 현지인 맛집 –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매주여행 [꿀팁\u0026맛집]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496,124회 및 좋아요 4,775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부산 현지인 맛집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 부산 현지인 맛집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부산맛집
#부산여행
#아이와여행
안녕하세요 🙂
오늘은 부산에 살면서 많이 먹었고,
서울로 이사와도 생각나는 맛집을
추천해 드리려고 합니다.
그리고 현재 부산 현지인의 추천 맛집과 핫한 맛집도 등장합니다.
다양하게 시켜 보고 메뉴까지 추천해 드리니
재미있게 봐 주세요.
[주소 요청하셔서 올립니다]옛날오막집 : 부산 서구 구덕로274번길 14
이레옥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51
호랑이젤라떡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달맞이길62번길 38 115호, 116호
수민이네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청사포로58번길 118
금수복국 본점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43번길 23
삼진어묵 본점 : 부산광역시 영도구 태종로99번길 36
동백삼계탕 본점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23 3층
원조전복죽 본점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해운대해변로298번길 24 팔레드시즈
재주가 아까워 차린 식탁 :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마린시티3로 1 209호
부다면옥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6
락앤웍 : 부산 해운대구 마린시티1로 9 3층
옵스 해운대점 : 부산 해운대구 중동1로 31
오른쪽 위 점 세 개 눌러 높은 화질로 보시면 좋아요.
구독과 좋아요는 영상 제작에 큰 힘이 됩니다.
[참고해 주세요]아이와 함께 간 식당이라
식재료와 위생, 테이블 간격, 야외 식사 가능한지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맛집을 선택했습니다.
다소 주관적인 내돈내산 영상이에요.
구독자님들의 대리만족을 위해 제작하였으니
재미로만 (예쁘게) 봐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꾸벅).
구독자님을 위한 타임 라인
0:00 Intro
0:32 냄새 전혀 없는 양곱창 전문점! 옛날오막집
1:56 멋진 광안대교 뷰와 함께 야외 아침 식사, 이레옥
2:43 SNS에서 지금 가장 핫한 ‘호랑이젤라떡’ 전 메뉴 리뷰
3:40 가리비+버터+치즈의 환상 궁합, 수민이네
4:43 메뉴가 다양한 금수복국본점
5:53 갓 만든 어묵에 반하다, 삼진어묵본점
6:37 삼계탕은 여기! 동백삼계탕
7:50 바다향 가득한 ‘원조전복죽’과 전복해초비빔밥
8:51 친정 엄마의 집밥을 먹고 싶을 때, ‘재주가 아까워 차린 식탁’
9:35 부산에서 평양 냉면 먹고 부자되기, 부다면옥
10:09 인생 탕수육 발견! 락앤웍
11:10 애플파이와 쿠키 선물의 추억, 옵스
Music provided by 브금대통령
Track :
우리 똥강아지 – https://youtu.be/bn-EJr_Bo4Y
내 꿈은 말이지 – https://youtu.be/8US4NF1bzlE
오리가족의 외출 – https://youtu.be/g84nkO4afvM
꼬물꼬물 – https://youtu.be/oXc3PhIeeoE
강아지같지? – https://youtu.be/rLGPrI05MzM
5월의 데이트 – https://youtu.be/TvrsS-JlJHg
Brunch II – https://youtu.be/XlhBXAMHUz8

부산 현지인 맛집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부산 현지인 맛집 추천조옴~ – 인스티즈(instiz) 익명잡담 카테고리

부산 현지인 맛집 추천조옴~16 · 1. 감만동 – 풍년곱창 · 2. 대연동 – 김유순대구뽈찜 · 3. 사상 – 합천돼지국밥 · 4. 부산역 – 일품향 · 5. 남포동 – 돌솥밥집 · 6. 사직동 –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8/15/2021

View: 441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부산 현지인 맛집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부산 현지인 맛집

  • Author: 매주여행 [꿀팁\u0026맛집]
  • Views: 조회수 496,124회
  • Likes: 좋아요 4,775개
  • Date Published: 2021. 7. 30.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jZntLV5Msuc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반응형

부산 진짜 맛집 20곳 선정 [현지인 맛집]

부산여행 맛집을 고민 중인 분들을 위해서 현지인들이 찾는 부산 진짜 맛집 20곳은 선정하여 안내해드립니다. 가볍게 즐길 수 있는 떡볶이부터 소갈비, 장어덮밥, 디저트, 횟집 등 다양한 맛집들로 구성해보았습니다. 인기순위는 아니며 개인적인 견해로 선정한 곳들이니 여행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1. 해운대 암소갈비집

부산 진짜 맛집 첫 번째는 해운대가 유명 맛집인 해운대 암소갈비입니다. 1964년 창업 이후 현재까지 사랑받고 있는 소갈비 노포 집으로 항상 웨이팅이 있는 곳입니다. 맛있는 곳은 현지인뿐만 아니라 관광객들에게도 소문이 나는 법이죠. 생갈비가 인기 메뉴이며 사이드 메뉴로 가락국수 사리는 필수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중동 2로 10번 길 32-10

2. 해목

부산 진짜 맛집 두 번째는 장어구이 덮밥집인 해목입니다. 일본식 장어덮밥을 판매하는 곳입니다. 해운대에 상권에 위치해 있어 젊은 사람들이 많이 찾는 곳으로 일본에서 맛보았던 장어덮밥 그대로의 맛을 느낄 수 있습니다. 장어를 싫어하시는 분들이라면 해산물 덮밥과 모둠튀김도 판매하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4번 길 8

3. 다리집

다리집은 부산 수영구 남천동의 떡볶이 맛집입니다. 금련산역 인근에 자리 잡고 있으며 긴 가래떡 떡볶이로 유명한 곳입니다. 일반 분식집으로 저렴한 가격에 맛있는 떡볶이, 튀김을 맛볼 수 있습니다. 여행에서 간식으로 이용하기 좋습니다.

부산 수영구 남천 바다로 10번 길 70 101호

4. 금수복국

금수복국은 부산 현지인 맛집으로 50년 동안 영업해온 복국 전문점입니다. 뚝배기에 끓여 나오는 시원한 복지리가 대표 메뉴로 3층 규모의 대형식당입니다. 해운대 본점을 시작으로 센텀점, 온천ㅁ점, 동래점 등 부산의 여러 지역을 넘어 서울 잠실에도 오픈을 한 부산 맛집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43번 길 23

5. 짱 떡볶이

짱 떡볶이는 해운대역 인근의 떡볶이 맛집입니다. 외관부터 오래된 분식집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곳으로 현지인 맛집이었지만 최근에는 관광객들에게도 인지도가 높아져 많은 사람들이 찾는 맛집으로 변화한 곳입니다. 튀김 하나에 600원으로 저렴한 가격에 즐길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6. 칸다 소바

부산 서면역에 자리 잡고 있는 곳으로 진정한 부산 현지인 맛집인 칸다소바입니다. 일본식 비빔라멘 전문점으로 고기,채소, 계란 등 다양한 고명과 소스와 비벼먹는 라멘인 마제소바가 대표메뉴입니다. 그외 다이어트 소바인 아부라소바, 국물이 있는 돈코츠 라멘도 판매하고 있습니다. 항상 웨이팅이 많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105

7. 소문난 돼지국밥

부산을 대표하는 메뉴인 돼지국밥 맛집인 소문난 돼지국밥입니다. 부산 서면역에서 장사하는 곳으로 누린내 없이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서면역에 자리잡고 있어 현지인들이 많이 이용하는 곳입니다.

부산 부산진구 서면로 68번 길 38

8. 신발원

부산역의 만두 맛집입니다. 1951년부터 장사를 시작한 곳으로 70년 동안 명맥을 이어오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진짜 부산 맛집입니다. 고기만두, 군만두부터 신세대의 입맛에 맞춘 마라 만두 등 다양한 만두를 즐길 수 있는 곳입니다. 매장에서 즐기는 게 가장 좋지만 웨이팅이 많으니 포장을 하시는 것도 좋습니다. 포장이 되니 간식으로 즐겨도 좋습니다.

부산 동구 대영로 243번 길 62

9. 일광 대복집

부산 기장 일광역에 위치한 복지리 맛집입니다. 기장의 복지리 맛집으로 해장으로 즐기기 좋은 곳입니다. 맑은 복지리보다 칼칼한 국물이 좋다면 복매운탕을 추천드립니다. 사이드 메뉴로 복튀김과 함계 먹는 것도 좋습니다.

부산 기장군 일광면 이화로 3

10. 퍼주는 집

부산 맛집 열 번째는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하는 횟집 퍼주는 집입니다. 퍼주는 집은 오징어 전문점이지만 자연산 활어회가 맛집이기도 합니다. 해운대 달맞이길에 위치한 횟집으로 부산여행 소주 한잔 기울이기 좋은 곳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65번 길 21

11. 고릴라 브루잉

고릴라 브루잉은 광안리 해수욕장의 수제 맥주 맛집입니다. 양조장을 직접 운영하여 수제 맥주를 판매하는 곳으로 여러가지 수제맥주를 즐길 수 있는 플레터가 인기 있는 곳입니다. 수제버거, 바비큐 등 배를 채울 수 있는 메뉴도 함께 판매하고 있습니다. 여행의 깊은 밤 광안리에서 시원한 맥주를 마시기에 가장 좋은 곳입니다.

12. 거대 갈비

거대 갈비는 해운대 소고기 맛집입니다. 고급식당으로 좋은 고기와 직접 구워주는 것만으로도 맛을 기본 평타 이상인 곳입니다. 정갈한 반찬들과 품질 좋은 소고기, 좋은 서비스만으로도 충문히 만족감을 느낄 수 있는 곳입니다. 다만 부산여행에서 특별한 곳을 원한다면 참고만 하시기 바랍니다.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22

13. 국보 미역

부산 기장을 대표하는 식재료인 미역 음식을 전문점으로 하는 곳입니다. 흔히 먹는 소고기 미역국부터 가자미 미역국, 전복 미역국 등 다양한 미역국을 맛볼 수 있는 곳입니다. 생일날 방문하면 임금님 수라상에 올리듯 놋그릇에 세팅해주는 주문 시 말하시면 됩니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 공수 1길 3

14. 국이네 낙지볶음

부산 수영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낙곱새 전문점입니다. 부산의 음식인 낙곱새와 산 낙지볶음, 연포탕이 인기 있는 곳으로 관광지인 해운대가 아닌 도심지역에서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현지인 맛집입니다. 낙지볶음 1인 9,000원으로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 수영구 연수로 410

15. 비비비당

부산 해운대 달맞이로의 전통차 맛집입니다. 한식 퓨신 디저트를 판매하는 곳으로 특히 비비비당에서 판매하는 단호박 빙수가 인기 메뉴입니다. 따뜻한 전통차와 함께 달콤한 단호박 빙수를 맛보세요. 창문 너머 바다를 감상하며 즐길 수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239-16

16. 국제밀면

교대역에서 운영하고 있는 국제밀면입니다. 부산의 대표음식 밀면을 판매하는 곳으로 육수가 자극적이지 않고 깔끔한 게 특징입니다. 비빔, 물밀면 모두 즐기고 싶다면 비빔밀면을 시켜 중간쯤 먹은 후 냉육수를 부어 맛보면 두 가지 맛을 한 번에 맛볼 수 있습니다.

부산 연제구 중앙대로 1235번 길 23-6

17. 아수라

부산 기장에서 운영하고 잇는 소고기 말이 구이집입니다. 음식 자체도 특이한 곳으로 관광지가 아닌 도심 속에 위치한 현지인 맛집입니다. 가격대는 있는 편이지만 야채와 함께 고기를 즐길 수 있어 아이들도 쉽게 먹일 수 있는 게 특징입니다. 물론 어른들이 더 좋아합니다. 철판 위에 구워주며 된장찌개는 필수 추가입니다.

부산 기장군 기장읍 반송로 1628

18. 형제 가든

부산 기장군 철마면에 위치한 소고기 구이 전문점입니다. 이름 그대로 정원같이 넓은 야외정원을 가지고 있으며 부산의 한적한 동네에 위치해 있어 제대로 외식하는 분위기를 느낄 수 있습니다. 지리적 특성 때문에 관광객들이 많이 찾지 못하는 현지인 맛집으로 함께 나오는 반찬들도 정갈한 게 특징입니다.

부산 기장군 철마면 석길길 16-6

19. 포르타나

포르타 나는 부산 해운대, 광안리 2곳에서 운영하는 피자 맛집입니다.큰 미국식 조각피자를 판매하는 곳으로 포장하여 해변 앞에서 시원한 맥주와 함께 즐기기에 좋은 메뉴입니다. 해운대점은 해운대역 뒤편으로 있으며 광안리점은 해변 바로 뒤편에 자리 잡고 있습니다.

부산 해운대구 가락국수 1로 20번 길 21

20. 빨간 떡볶이

부산 진짜 맛집 마지막은 빨간 떡볶이입니다. 이곳의 떡볶이는 꾸덕한 소스가 인상적인 곳으로 적당한 매운맛과 달콤한 맛이 조화를 이루어 계속 손이 가는 맛입니다. 혜리 단길 끝자락에 위치한 곳으로 생파를 넣어주는 게 특징입니다.

부산 해운대구 가락국수 1로 20번 가길 4

■ 함께 보면 좋은 부산 여행정보 ■

반응형

부산 맛집 현지인 추천으로 다녀온 4곳 솔직 후기

부산은 지인 찬스가 필요한 동네

느슨하게 국내여행하다보면 하루 두끼가 적당한 것 같다. 이번 부산 여행에서는 이틀동안 네 끼 모두 만족스럽게 먹었는데 대부분 현지인 (우연히 만난 동생의 부산 토박이 친구, 부산 거주하시는 남편 옛 상사ㅋㅋ)이 맛있다고 한 곳에 갔다.

대신 횟집은 없는데 내가 회를 그닥 좋아하지 않아 이리저리 빼다(?)보니 이번엔 아예 한끼도 안 먹은 것도 있고 회는 솔직히 맛이 다 비슷비슷해서 (그냥 신선한게 최고아닌가) 그냥 광안리회센터 같이 큰데 가서 먹는게 제일 바가지 덜 쓰고 무난하게 먹는법이라고도 또 다른 부산 토박이가 알려줬기 때문에 (아마 시내 괜찮은 횟집 찾아가려면 운전하다 돌아가실까봐 그런것 같다ㅋㅋ) 언제라도 갈 수 있어서 안 가기도 했다.

오늘은 지인찬스로 이번 여행에서 다녀온 부산 맛집 4곳을 소개한다.

백반기행 허영만과 김희선이 함께 다녀간

합천국밥집

우연히 동생친구일행을 만나 합석. 현지인도 찾아 온 합천국밥집

허영만 화백도 지인이다. 명확히 말하자면, ‘그는 나를 모르고 나만 아는’ 지인ㅋㅋ 내 지인 허영만 화백이 부산 맛집으로 인정한 부산 3대국밥집 중 하나인 합천국밥집이다. 얼마전 김희선과 함께 맛있게 먹고 간 그곳.

이 자리에서 먹고싶었는데 ㅎㅎ 여전히 너무 예쁜 김희선

백반기행 맛집 믿는 이유

백반기행 맛집은 좀 믿고 갈만한 이유가 협찬 받지 않고 제작진이 직접 계산 하기 때문이다.

건더기 왕 푸짐하게 든 따로 국밥

허영만 화백이 음식에 진짜 만족하면 하는 행동?

진짜 너무 맛있으면 허영만 화백이 직접 결제하기도 한다.(방송에 몇 번나왔다) 그리고 방송에는 한 지역당 늘 세 집만 나오는데 사실 이것보다 더 여러군데 촬영 후 허영만 화백이 맘에 안 들어하는 곳은 (맛 없어하던 곳) 방송에 내보내지 않는다고 한다. 그래서 믿고 가는 허영만의 백반기행 맛집들!

백반기행 103화를 보고 부산 첫 목적지로 찍고 간 집. 기대가 컸던만큼…

고기 맛 아주 좋다. 잡내없고 부드럽고 두툼하디.

아주 만족스러운 식사를 하고 나왔다.

합천국밥집은 고기 잡내 제거, 식감, 양, 맛, 가격

뭐 하나 빠지는 거 없이 완벽했다.

외식메뉴로 수육을 제일 좋아하는 나로서는 진짜 맛있는 수육 식사를 했다. 국밥 국물도 정말 맑고 투명했다.(다대기 풀기 전 사진이 없다)

보쌈 고기같이 실한 고기가 잔뜩 든 국밥 진짜 맘에 든다

주말에 점심 1시가 넘었는데도 대기줄이 있다. 하지만 회전율이 빨라 대기가 금새 줄어드는 편이니 포기하지 말고 가자. 다만 주차가 좀 헬이어서 가게 뒷쪽 골목에서 주차 자리를 잘 찾아보는게 관건이다.

김희선이 앉았던 자리에 앉고팠는데 ㅋㅋ 자리 선택권까지는 없었다.. 호명만 되어도 감사한 집 ㅋㅋ

주소 : 부산 남구 용호로 235 (용호동 554-3)

영업시간 : 매일 09:00 ~ 21:00

메뉴 : 수육 대자 25,000원

주차 : 주차장없다. 가게 뒤 골목길에 융통성있게 주차해야한다. 자리가 꽤 많으니 없더라도 기다리면 금방 나오는편.

오발탄과 다른 점은? 일단 장점부터 보자

백화양곱창

아.. 대창.. 오발탄에 비해 아쉬운건 많지만 고기 질과 맛은 절대 안 떨어지는 것 같다.

이런 분위기 완전 처음이다. 일본 후쿠오카 뒷골목 현지인 스시집에서 느꼈던 레트로한 느낌이 물씬 풍긴다.

백화양곱창 내부. 냄새 배니 너무 차려입고는 오지말자 좀 허름하면 어떠랴 맛집인데

누군가는 혹평을 남길수도 있겠지만

안락한 자리와 청결을 중요시하는 사람이라면 혹평을 할 수도 있을 것 같다. 백화양곱창 후기를 찾아보면 안 좋은 내용부터 볼 수 있다. 나도 처음엔 비슷한 생각이 들었는데 이모님의 친근한 영업솜씨에 1차로 마음이 편해지고 남들 다 그러고 먹고있고 무엇보다 다 구워주시고 양곱창 퀄리티가 오발탄에 뒤지지 않는다는 느낌을 받으면서 맘 놓고 맛있다고 호들갑 떨며 둘이서 1kg 가까이 먹고 나왔다.

양과 곱창 소금구이 600g 연탄불에 구워지고 있는 양과 곱창 내줄때마다 새로 무쳐주는 요 상추무침 중독성있다 솔직히 사진 속 배경을 보면 오고싶지 않은 사람도 있을거다. 그레도 부산 특유의 분위기를 느낄 수 있고 오발탄 반값에 양 대창을 즐길 수 있으니 리스트에 넣어보자.

백화양곱창 vs 오발탄 비교

– 이런 환경에서 2인이 최소 6만원 이상을 지출하는 식사를 하는게 이해 안 될수도 있지만 같은 종류의 고기(양,대창)를 판매하는 오발탄 가격 생각하면 충분히 즐겁게 먹을 수 있다. 오발탄에서 20-30만원 나올거 여기서는 10만원이면 먹을 수 있다. (행복은 상대적인거다 ㅋㅋ)

– 인테리어 좀 (많이) 후지고, 발렛주차는 커녕 공영주차장 찾아서 유료주차해야하지만 이모님이 직접 다 구워주셔서 편한거랑 맛있는건 똑같다.

– 천편일률적인 오발탄 체인점은 서울에 많고 부산에도 또 있지만 백화양곱창은 부산에만 있다. 이 올드한 분위기도 부산 백화양곱창에서만 느낄 수 있다.

– 손 하나 까딱 안하고 구워진거 집어먹기만 하면 되는건 오발탄과 백화양곱창의 공통점

주소 : 부산 중구 자갈치로23번길 6 (남포동6가 32 (자갈치 시장 내)

영업시간 : 정오 12:00~ 자정 12:00

메뉴 : 양곱창 소금구이 300g 3만원, 양념구이 300g 3만원, 양 250g 3만5천원

주차 : 주변 공영주차장 (선우주차장 30분에 1500원, 10분마다 500원, 주변 다 비슷)

주의사항 현금결제 유도함. 거의 다 계좌이체함. 카드 꺼내기 어려운 분위기. 오발탄 반값에 질 좋은 양곱창 먹은거 생각하면 현금 낼 마음이 들긴 함

+ 깡통시장 (야시장) 포차, 빈대떡과 막걸리

기본안주로 바나나와 아몬드, 참외 등이 나왔던 깡통야시장 포차

부평 깡통야시장은 해가 지고 활성화되는 곳이다.

국물이 진짜 시원한 맛이었다. 간판없던 포차

깡통시장 내 빈대떡 집 상차림. 배부른데 넘 맛있던 빈대떡

깡통시장 안 이름 모를 포차에서 먹은

오뎅탕과 생선구이

그리고 빈대떡전문점에서 먹은 빈대떡과 막걸리

백화양곱창 먹고 2차, 3차 하러가기 좋은

부평 깡통야시장. 먹거리도 많고 사람도 많다.

부산의 밤을 느끼고 싶다면 여기서 한잔하는 것도 좋겠다.

주소 : 부산 중구 부평동2가 82

영업시간 : 매일 19:30 ~ 23:00 휴무일 연중무휴

부산 3대국밥집 중 하나

쌍둥이돼지국밥

구워먹을 것도 없는 항정살을 부산에서는 왜 이리

고맙게도 수육으로 만들어주는 곳이 많은걸까?

내장과 고기 반반 수육 24,000원

내장과 살코기 반반 섞은 모듬수육과 국밥 한개를 시켰는데 많이 먹는 편인 우리 부부가 다 먹고나서 몇 시간을 계속 배부르다고 절규하게 만들었던 집

국밥 하나만 시켰는데 국물을 하나 더 주셨다 오예 여기도 고기 꽤 많았다 ㅋ

둘이서 백반수육 2인 시키면 아주 딱 좋을 것 같다. 다른 테이블 두명이 백반수육 시킨거보니까 우리가 시킨 수육 대자랑 별 다를게 없어보였다.;

내장도 쫄깃쫄깃 맛났다

하루종일 수육을 삶는 듯한 솥이 있고 밥시간 아닌 때도 늘 손님이 있는 회전 잘되는 집이라 모든 반찬이 신선한 것도 장점. 백반수육에 수육 찔금이 아니라 꽤 많이 나오는 편이므로 백반수육으로 먹어보자.

쌍둥이돼지국밥 메뉴

주소 : 부산 남구 유엔평화로13번길 2 (대연동 887-1)

영업시간 : 매일 09:00 ~ 23:00 휴무일 연중무휴

주차 : 주차장없음. 가게 뒷쪽 골목 야매 주차

해운대 생선구이 양심 맛집

마산이모집

생선구이 뿐만 아니라 된장찌개도 엄청 맛있던 곳

해운대에 이런 가성비 집이 가능하네?

국내여행 부산 여행 1박2일의 마지막은 따뜻한 생선구이가 먹고 싶어서 해운대 생선구이 맛집을 열심히 검색했다.

해운대시장 안 생선구이 맛집 마산이모집 무지 깔끔하다 생선구이는 가게 앞에서 바로바로 구워준다 메뉴 종류가 많던 마산이모집 생선구이 1인에 1만원

그러다 찾은 해운대시장 안에 있는 마산이모집! 주변에 생선구이 집들이 몇 개 더 있는데 다른 블로거들이 여기를 많이 추천하길래 망설임없이 들어갔다.

생선구이2인에 나오는 열기 한마리, 고등어 한마리, 갈치 한토막. 바로 구워나와 진짜 맛있다. 간도 다 적절!

마산이모집 가야 할 이유

결론은 꽤 혜자로운 양, 시장 안 가게임에도 매우 깔끔한 내부와 가구와 집기들, 관광지임에도 바가지 씌우지 않는 양심, 무엇보다 겁나 맛있어서 배터질때까지 열기 (뽈락류) 추가 추가… 이모님들이 ‘더 먹게? 맛있나봐~ 잘 먹네ㅋㅋ’ 라고 신기해하며 주문을 받으셨다.

여기에 된장찌개만 더해지면 생선구이 2인 한상

우린 원래 정량만 먹으면 뭔가 좀 부족해서

젤 맛있던 열기 추가 또 추가ㅋㅋ

한 마리 추가하고 또 추가해서 총 두 마리를 더 추가해먹은 킹왕짱 맛있던 열기 구이. 한마리 추가시 7천원

생선도 나름 단백질이라 배부르고 가시 발라내며 천천히 먹게돼서 어느 정도 먹으면 그만 먹고싶어질만도한데 진짜 끊지않고 계속 먹고싶은 중독성있는 맛이었다.

다 먹고 계산할 때 말씀하시길 다음에 와서 한 마리만 더 추가해서 먹으면 신기록 갱신이라고 ㅋㅋ

살코기가 한 번에 큰 덩이로 발라지는 것도 맘에 들었던 열기

아무튼 난 열기가 그렇게 맛있는 생선인줄 태어나서 처음 깨달았다. 다음에도 해운대가면 무조건 칮아갈 생각있는 해운대 생선구이 맛집이다.

주소 :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41번길 17 1층 (중동 1393-88)

주차 : 시장 안 가게라 자체 주차장 당연히 없음. 주변 공영주차장이나 길거리에 융통성 있게 주차하고 도보로 가길 권함

백반기행 김희선 편 부산 맛집 3곳 어디?

부산 현지인 맛집 10 근처 내 주변 맛집 가볼만한 곳 10 (금수복국, 가야밀면, 초량밀면,상국이네외)

반응형

부산 갈매기 노래를 엄청 부르면서 부산 맛집을 찾아서 여러 번 간 적이 있는데요 부산에 가면 정말 많은 맛집들이 있어서 한번 KTX를 타고 내려가면 꼭 가봐야 할 맛집, 카페와 아이들과 가볼 만한 곳들이 많이 있습니다. 특히 아이들과 해운대나 기장 근처에 5월, 6월, 9월 10월 12월경에는 여행들을 많이 하실 텐데요 부산 현지인들이 주변에 가는 곳들이 어디일까요?

또한 최근 주차장 편의 시설들이 요즘은 공영주차장으로 많이 구비가 되어 있기도 해서 아이들과 어버이날, 여름휴가 때 어디를 가도 편리하게 주차 등도 할 수가 있어서 근처 맛집 구경을 하는데 큰 무리수가 없는 곳이 부산 맛집과 여행지들이 아닌가 합니다.

부산 맛집 및 아이들과 가볼 만 한 곳 순서 리스트

1) 해운대암소갈비집

2)웨이브온 커피

3)해목 (일식)

4)신발원 (만두전문)

5)해성막창집 본점

6)톤쇼우 돈가스 맛집

7)이가네떡볶이

8)나가하마만게츠

9)고향연화

10)초량밀면

11) 로우앤슬로우

12) 해운대 가야밀면

13) 다리집 본점종

14) 본전돼지국밥국

15) 이재모피자

16) 비비비당

17) 희와제과

18)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19) 상국이네

20) 바릇식당

21) 모모스커피 본점

22) 마이페이보릿쿠키

23)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24) 옵스 해운대점베이커리

25) 해동용궁사

26)부산 시민 공원,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대, 부산중구 비프광장로에 위치한 비프광장(자갈치역),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부산 현지인 맛집 정보와 부산에서 아이들과 가볼만한 곳 장소 명소들의 리스트를 같이 정리를 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부산 현지인 맛집 가볼 만한 곳 베스트 여행지, 숙소 맛집 총정리(아이와 갈만한 곳, 해운대 기장 주변, 부산 5월 6월 9월 10월 12월 갈만한 곳)

베스트 10만 준비를 한 것이 아니고 20개 이상의 부산 맛집 가볼 만한 곳을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해운대암소갈비집

식객 허영만의 백반 기행 및 생생정보, 수요 미식회 출연을 했던 맛집으로 해운대 암소 갈빗집으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1964년 창업 이후, 현재는 2대째 대물림해서 운영 중인데요 독특한 양념으로 순수 한우고기의 특성을 최대한 살려 부드럽고 구수한 맛으로 해운대 갈비의 명성을 떨친 원조 해운대 갈빗집입니다.

중소기업 벤처 100년 가게 인증을 받은 갈빗집이기도 합니다.

11시에 숙소에서 테이 블링 어플로 원격 줄 서기 한 후 11시 20분쯤 도착해 코드 입력하고 11시 반 오픈 시간에 거의 딱 들어갈 수 있었던 곳인데요 보통 생갈비가 인기가 많아 빨리 떨어진다는데, 오픈 시간에 맞춰서 가서인지 주문 가능해서 둘이서 생갈비만 3인분을 시켰습니다.

된장찌개와 밥 세트가 있어서 된장찌개를 시켰고 감자사리는 1인분만 시켜서 먹었는 가격만큼 맛이 좋았고 의외로 된장찌개가 너무 맛이 있었습니다. 그리고 갈비에 찍어먹는 소금도 뭔가 색갈이 핑크빛이 특이하게 보이기도 했습니다.

해운대암소갈비집

매장 연락처: 051-746-0033

영업시간운 11시 30분~22시 (15시 10분~16시 30분 브레이크 타임 진행) 운영이 됩니다.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생갈비 52,000원, 양념갈비 46,000원, 불고기 40,000원, 뚝배기 된장 5,000 원가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중동 2로 10번 길 32-10에 있습니다.

웨이브온 커피

부산 기장에 위치한 웨이브온 커피는 ‘바다, 그리고 파도 위의 휴식’을 슬로건으로 하는 로스터리 카페입니다.

웨이브온 커피는 전문 큐그레이더가 직접 가져온 스페셜티 커피를 이용한 드립 커피와 카페 라테, 커피 베리에이션 메뉴를 전문으로 하며, 프랑스식 디저트를 선사하는 카페로 알려져 있는데요 웨이브온 커피는 커피 잔 위에 파도가 이는 곳, 그리고 그 파도 소리와 함께 휴식을 취할 수 커피 전문점입니다.

커피 맛은 잘 기억이 안 나지만, 디저트로 먹었던 초코 바나나빵은 참 맛있었다. 달달하면서 향이 너무 세지도 않고 맛이 커피랑 잘 어우러졌는데, 그 맛이 계속 기억에 남아서 또 가고 싶어지는 곳으로 건물 디자인으로 상을 받았던 카페로도 알려져 있습니다.

웨이브온 커피

매장 연락처는 051-727-1660이며 영업시간은 오전 10시~24시 연중무휴 진행이 됩니다.

(위치) 부산 기장군 장안읍 해맞이로 286

인기 메뉴 및 가격대는 브라질 캄포 알레그레 8,000원, 월내 라떼 7,500원, 풀문 커피(only ice) 7,500원, 고소 통밀 라떼 7,5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해목 (일식)

해목은 일본 나고야의 명물인 히츠마부시 장어덮밥 전문점으로 해산물 덮밥과 모둠 튀김 등이 인기 메뉴 맛집입니다.

서울에서 히쯔마부시 맛집이면 마루심이 제일 먼저 떠오르는데 부산에는 해목이 가장 유명한 곳을 방문을 해봤는데요 마침 숙소에서 5분 거리에 있어 유명한 맛집을 찾아보다 부산 장어덮밥 3 대장이라는 소리에 간 것도 큼 오픈 시간에 딱 맞춰 갔는데도 한 5팀 정도 웨이팅을 섰습니다.

건물은 일본 여행을 온 듯 일본 감성이 물씬 느껴지는 웅장한 건물에 사람들이 가득 차 있었습니다.

해목 (일식)

(매장 연락처) 051-746-3730

영업시간은 11시~22시까지 운영 중이며 9시에 라스트 오더 진행이며 오후 3시~5시가 브레이크 타임 진행됩니다.

인기 메뉴 및 가격대 메뉴판입니다.

해목 (일식) 메뉴

인기 메뉴 가격대는 히츠마부시(민물장어덮밥) 55,000원, 히츠마부시(민물장어덮밥) 37,000원, 히츠마부시(바다장어덮밥) 28,000원, 어린이 장어 덮밥 9,000원이었습니다.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24번 길 8입니다.

신발원 (만두 전문)

1951년 시작을 해서 작은 노포가 70주년이 된 맛집으로 3대에 걸쳐 직접 재료 선별과 신선한 만두를 빚어 오고 있는 곳으로 세월의 추억과 맛을 느낄 수 있는 곳으로 즉석 만두소 고기의 풍미와 육즙을 맛보실 수 있습니다

신발원

(매장 연락처) 051-467-0177

영업시간은 11시~오후 8시, 매주 화요일 정기휴무 진행입니다.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고기만두(1인분 6개) 5,000원, 군만두(1인분 6개) 6,000원, 맵군(1인분 5개) 5,500원, 마라 만두 6,000 원가 있습니다.

(위치) 부산 동구 대영로 243번 길 62

해성 막창집 본점

해운대에서 소막창과 대창을 저렴한 가격으로 즐길 수 있는 곳으로 저렴하지만 푸짐한 양과 쫄깃한 식감으로 인기가 많은 곳입니다.

막창집이지만 곱창전골이 꽤 유명해서 이번엔 곱창전골을 주문했는데 감칠맛도 좋고 너무 맛있었는데요 가격도 서울에 비하면 곱창 막창 등의 가격도 저렴하면서 양도 적지 않은 것이 좋았습니다.

해성막창집 본점

(매장 연락처) 051-731-3113

영업시간은 오후 4시~24시, 일요일은 정기휴무이며 금, 토요일은 새벽 1시까지 영업을 합니다.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소막창 12,000원, 대창구이 250g 12,000원, 곱창전골 1인 100,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19번 길 29

톤 쇼우 돈가스 맛집

현장 예약이 10:30 오픈과 동시에 가게 오픈도 사전 예약 때에 메뉴를 미리 주문해야 하는 맛집으로 버크셔 K특 로스카츠, 카레, 멘치 카츠, 에 비 카츠 주문해서 먹었습니다. 식전에 차가운 옥수수 수프를 주시는데 달달하게 느껴지는 맛인데요 밥이랑 미소국이 먼저 준비되고 곧 이어서 오늘의 메인 메뉴 돈가스가 준비됩니다.

냄새부터 맡아보니 아주 기분 좋은 육향과 숯불 냄새가 올라옵니다 돈가스에 숯불향이라니 빠르게 사진 찍고 바로 한 점 들어서 순정으로 먹어보니 와~ 정말 너무 맛있습니다.

첫째로 킥 드럼 기본 간이 아주 잘 되어서 굳이 소금을 따로 찍지 않아도 괜찮을 정도이고 와사비, 머스타드, 레몬, 돈가스 소스, 유즈코 쇼 아무것도 필요 없습니다. 그냥 곁들이자면 말 돈 소금 다른 것들은 돈가스의 본연의 맛을 즐기기에 방해만 될 뿐입니다

두 번째는 스네어 드럼 튀김과 고기의 밀착이 아주 좋습니다 그래서 고기를 씹었을 때에 식감을 더욱 온전히 느낄 수 있습니다 입천장을 전혀 괴롭히지 않으면서 깔끔한 맛의 튀김도 좋지만 역시 고기가 압권입니다 등심 부위가 내줘야 하는 최소한의 필수적인 쫄깃함과 치감을 갖고 있으면서도 상당히 부드럽습니다

세 번째는 하이 햇 숯불향 피처링 이게 상향평준화되어가고 있는 돈가스 레드오션에 긴장감을 줍니다 비수를 꽂습니다 드셔 봐야 알 수 있는 맛입니다. 밥과 장국은 어제 동경 밥상에서 먹은 것보다 좀 아쉬웠고 카레, 멘치 카츠, 에 비 카츠 다 맛있습니다 맛있는데 그냥 돈가스 메뉴 두 개 추천을 합니다.

톤쇼우 돈가스 맛집

(매장 연락처) 051-752-7978

영업시간은 매일 11:30 – 21:00 마지막 주문 20시에 진행이 됩니다.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버크셔 K로스카츠 14,500원 , 히레카츠 11,500원 , 로스카츠 10,500원 , 특 로스카츠(수량 한정) 14,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79번 길 13

이가네 떡볶이

무채 떡볶이로 유명한 맛집입니다. 혼자 여행이 편하고 좋은데 한 가지 불편한 점이 있다면 밥 먹을 때 2인분부터 주문 가능한 곳들이 있다는 것과 고루 맛보고 싶다면 어쩔 수 없이 각각 1인분씩 최소 2인분을 시켜야 한다는 점 밥 먹을 때 불편한 경우가 있는데 여기는 떡볶이와 튀김을 묶은 떡볶이 튀김 세트(1인분)가 있어서 좋았고 양도 적당해 더 좋았습니다.

떡볶이는 맵게 생겼는데 생각보다 맵지 않았고 가래떡을 싹둑싹둑 잘라주셔서 먹기도 편했음 쌀떡 좋아하는데 가래떡은 쫀득했고 어묵 국물에 넣어놓은 물떡을 떡볶이판에 옮겨와 소스에 버무리는 방식이다 보니 속까지 양념이 베이진 않았지만 본인은 맵달 한 떡볶이 소스를 좋아하다 보니 떡 한입 베어 물고 하얀 단면이 드러난 곳으로 양념을 다시 쓰-윽 묻혀서 먹는 편이라 상관은 없어 보입니다.

물을 쓰지 않고 무채에서 나오는 채수로 만들다 보니 양념이 걸쭉했는데 무가 들어가다 보니 입안에 남은 소스 끝 맛, 향이 좀 독특한 것 같았음 생각보다 맵지 않았고 지나치게 달지도 않았음 텁텁해 보이는데 생각보다 시원하고 감칠맛이 납니다.

오징어 튀김이 맛있었는데 바삭한 튀김옷과 오동통 오징어살이 떡볶이 소스랑 잘 어울려 맛있게 먹을 수가 있었고 핫도그는 가볍게 먹기 좋았습니다.

이가네떡볶이

(매장 연락처) 051-245-0413

영업시간은 매주 일요일 정기휴무. 월~토요일 10시~오후 5시 진행을 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는 떡볶이 튀김 세트 4,000원, 떡볶이(1인분) 4,000원, 튀김(1인분) 4,000원, 핫도그 1,000원입니다.

(위치) 부산 중구 부평 1길 48

나가하마 만게츠

일본식 라면 맛집으로 후쿠오카에서 1963년부터 이어온 나가하마 만게츠가 한국에 상륙한 느낌의 매장입니다. 비행기를 타고 후쿠오카를 가지 않아도 한국 그리고 부산 해운대에서 정통 돈코츠를 즐겨주세요 36시간 돈사골로 우려낸 육수랑 비법소스로 최대한 일본에 그 맛 그대로를 전달이 되는 맛집 추천입니다.

나가하마만게츠

(매장 연락처) 051-731-0886

영업시간은 평일 11시 30분~오후 8시 30분, 토요일 일요일은 11시에 시작해서 9시 30분까지 합니다.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나가하마 라멘 9,000원, 야끼 라멘 9,500원, 오분 야끼교자 6,000원, 나가하마 라멘 교자 세트 14,000원이며 위치는 부산 해운대구 가락국수 1로 57에 있습니다.

고향 연화

밝고 향기로운 빛이 나는 순간 고향 연화는 낭만이 있는 연화리에서 먹는 돈가스, 전복 리소토, 파스타 등 모둠 카츠는 도톰하면서도 촉촉하니 맛이 있는데요 전복 리소토는 제주에서 먹은 것처럼 진했으면 하는 아쉬움도 있었지만 맛이 있는데요 카츠 샌드를 추가했는데 엄청 배가 부릅니다.

고향연화

(매장 연락처) 051-724-9005

영업시간은 11시 30분~오후 7시 50분까지 운영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는 모둠 카츠 15,500원, 전복리조또 17,500원. 후토마키 22,000원. B세트(2인) 46,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연화길 33-8

초량 밀면

국수가 유명한 곳인데요 여름에 정말 맛있어서 가는 곳인데요 부산역에서 내려서 가보면 좋은 맛집입니다. 부산역 건너에 위치한 밀면 전문점입니다. 대표 메뉴인 밀면과 함께 다진 채소와 고기로 가득 찬 왕만두가 인기 있지요.

살얼음이 떠 있는 육수는 한방약재를 넣고 달여 맛을 내며, 비빔밀면에는 다진 땅콩을 뿌려 고소한 맛을 느낄 수가 있는 곳입니다.

초량밀면

(매장 연락처) 051-462-1575

초량 밀면은 매장이 부산에 4개 정도가 있습니다. 해운대구, 동구, 사상구, 기장군 등에 있는 것으로 알려져 있는데요 아래 위치는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구남로 20, 부산광역시 동구 중앙대로 225 , 부산광역시 사상구 광장로 81에 각각 있는데요 이름만큼이나 맛집들이 참고하세요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오후 10시까지 운영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는 물밀면 소 5,500원, 물밀면 대 6,000원, 비빔밀면 소 5,500원, 비빔밀면 대 6,000원입니다.

(위치) 부산 동구 중앙대로 225

로우 앤슬 로우

스테이크와 립을 잘하는 맛집으로 해운대구에 위치를 하고 있어요. 이태원에서도 있고, 충안 태안에도 있는 스테이크 전문 맛집입니다. 노 키즈 존으로 운영을 하고 있는 점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로우앤슬로우

(매장 연락처) 051-747-0775

영업시간은 첫 번째 월요일은 정기휴무이고요 평일 오후 3시~오후 9시 40분까지 매장 운영을 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는 오리지널 브리스킷 플레이트 39,900원, 비프 립 플레이트(오리지널 or매운맛) 42,900원, 양갈비 플레이트 54,900원, 폭립 플레이트 28,500원입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8번 길 58

가야밀면 해운대

22년째 영업을 해오고 있는 가야밀면은 해수욕장 근처에 있어 전국에서 여행 고객님 및 연예인이 많이 찾는 곳입니다.

푸드 부뚜막에서는 정말 맛있는 밀면 육수 농축액도 전국 음식점에(1말 약 700그릇) 판매를 하는 맛집으로 단골고객이 많이 찾는 다고 하는 메뉴입니다.

가야밀면 해운대

(매장 연락처) 051-747-9405, 051-747-9404

영업시간은 아침 9시~오후 9시까지 운영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는 밀면 8,000원, 비빔면 8,500원, 만두 5,000원, 사리 3,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좌동순환로 27 해운대 가야밀면

다리집 본점

개인적으로 B세트 10500원을 주문을 했는데요 떡볶이 4개 오징어튀김 2개 오뎅 3개 만두 2개였는데요 순식간에 없어졌습니다. 떡이 쫀득쫀득했고 양념이 도특하게 느껴졌는데요 고추장 비율이 높은 엄청 꾸덕꾸덕한 양념의 떡볶이입니다.

떡볶이 소스만 따로 판매하기도 하고 보기에는 떡볶이 색이 정말 빨간색이라 매워 보이지만 그렇게 맵진 않은 것이 특징이고 오징어튀김은 오징어가 진짜 크고 통통해서 식감이 좋았어요~. 튀김옷이 바삭하기보다는 약간 눅눅한 느낌이 있어서 떡볶이 국물에 찍어먹기 좋고 어묵도 맛있어서 또 가고 싶은 곳입니다.

(매장 연락처) 051-625-0130

영업시간은 오전 11시 30분~오후 9시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 진행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튀김 어묵세트 14,200원, 오징어튀김 6,200원, 튀김 어묵세트 14,200원, 오징어튀김 6,200원 등이 있습니다.

(위치) 부산 수영구 남천 바다로 10번 길 70 101호

본전 돼지국밥 국

부산역에서 가까운 곳에 위치해 있는데요 부산역 5번 출구에 있어서 역 기차 타기 전에 시간이 있으면 먹고 가는 곳입니다. 연예인들이 많이 찾아간 돼지국밥 맛집인 것 같아 보이는 곳으로 벽에 수많은 유명한 연예인의 싸인이 가득합니다.

육수 맛이 깊고 고기도 많이 들어있어서 맛있게 먹었는데요 왜 사람들이 부산 돼지국밥이 최고인지 알게 되는 국밥집입니다.

본전돼지국밥국

(매장 연락처) 051-441-2946

영업시간은 오전 9시~오후 8시 30분까지 운영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돼지국밥 9,000원, 수육백반 12,000원, 수육(소) 30,000원, 수육(중) 35,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동구 중앙대로 214번 길 3-8

이재모 피자

국내산 임실치즈를 사용해 만든 피자 전문점입니다. 적절한 도우와 여러 가지 토핑이 어우러져 피자 고유 맛을 내는데요 분점 없이 광복동 본점만 운영 중이며 농림축산부 안심식당으로도 등록된 곳입니다. 맛있게 피자 안 먹는 사람들이 이거 먹으면 피자 먹게 될 듯한 피자라고 합니다.

이재모피자

(매장 연락처) 051-245-1478

영업시간은 월~토요일까지 11시~오후 9시 30분까지 운영을 하며 매주 일요일은 휴무 진행 중이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치즈크러스트 피자(S) 24,000원, 치즈크러스트 피자(L) 치즈크러스트 피자(L) 28,000원, 이재모 불고기 피자(s) 23,000원, 이재모 불고기 피자(L) 27,000 원가 있습니다.

(위치) 부산 중구 광복중앙로 31

비비비당

복고풍을 좋아하는 분들이 들릴만한 찻집입니다.

한 번쯤 가볼 만하고 어른들 계실 때는 정말 모시고 가기 좋을 것 같은 찻집으로 달맞이 카페들이 주로 그렇듯 차 없이는 가기 좀 힘든 곳이기는 합니다. 달맞이고개 높이 위치한 바다 전망이 예쁜 전통찻집으로 여기저기 걸린 한국적인 예술품들과 골동품 청화백자 다기까지 갤러리에 가까운 집이지만 차와 다과도 가능하며 어르신들 모시고 가면 좋아하실 것 같습니다.

비비비당

(매장 연락처) 051-746-0705

영업시간은 월요일은 정기휴무이며 오전 10시 30분에서 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우전 녹차 10,000원, 특우전 녹차 15,000원, 5년 발효 황차 10,000원, 15년 발효 황차 15,000원 등이 있습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달맞이길 239-16

희와 제과

휘낭시에 덕후로서 저는 비스킷보다 휘낭시에를 더 맛있게 먹을 수 있는 곳으로 식감 있는 빵을 좋아하는 제게 으스러지는 식감의 비스킷은 조금 아쉽기는 했습니다.

고르곤졸라 비스킷은 정말 생 고르곤졸라 치즈가 들어있어서 짜고 맛이 센 편이지만 좋았고 이 빵집은 빵도 유명하고 팥도 유명합니다. 매머드 빵, 앙소보로, 구움 과자와 쿠키 한 종류씩 먹어봤는데요 매머드 빵이 더 유명하긴 하던데 나는 앙소보로가 더 입에 맞았는데요 반으로 나눈 곰보빵에 버터와 함께 팥앙금이 주먹만 하게 들어가서 푸짐해 보였습니다.

팥 고유의 맛과 은은한 단맛이 퍼지고 너무 느끼하지 않은 버터가 조용히 파고들어 팥의 투박함을 보완해주고 있는데요 앙버터를 위아래로 싸고 있는 빵도 소보로가 적당히 있어 소보로 빵의 매력은 지키면서 앙버터의 주연 자리를 지키는 듯해 보이고 엄청 큰 크기의 매머드 빵과 다른 과자도 다 맛이 있습니다.

희와제과

(매장 연락처) 051-911-3603

영업시간은 오전 7시~오후 7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 수요일은 정기휴무를 진행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스카치 캐러멜 휘낭시에 2400원, 고메 버터 휘낭시에 2000원, 마카다 미어 휘낭시에 2700원, 호두 고르곤졸라 비스킷 3000원, 팥 크림치즈 소보루 비스킷 3000원 등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부산진구 전포대로 246번 길 6 1층 상가

수변 최고돼지국밥 민락 본점

진짜 이게 바로 찐 국밥으로 진한 국물 맛! 말이 필요 없고 혜자스러운 고기 건더기 양도 많습니다. 캐치 테이블 어플을 이용해서 미리 예약하고 가게 키오스크로 확인받은 후 입장하면 되는데요 금요일 점심 12시에 도착했는데 현장 웨이팅은 10분 정도 한 거 같아요. 꽤 많은 유명인들이 오는 듯하고 저는 언제 올지 모른다는 생각에 수육도 같이 먹었는데 굳이 수육은 선택인 거 같고 메인 국밥은 필수 코스로 보입니다.

수변최고돼지국밥 민락본점

(매장 연락처) 051-754-9222

영업시간은 오전 8시~ 오후 11시까지 운영을 하고 있으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고기 국밥 9,000원 섞어 국밥 9,000원 내장국밥 9,000원 순대 만국 밥 9,000원 수육백반 11,000원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370번 길 9-32

주변에 갈만한 곳으로 민락공원이 있습니다.

상국이네

부산식 떡볶이는 커다란 솥뚜껑을 뒤집어 놓은 것 같은 무쇠솥판에 채 썬 무를 물 대신 가득 담아 고추장에 졸여가며 감칠맛을 극대화하는 진한 쌀떡 스타일인데요 저는 쌀 떡파에 찐한 소스를 극호 하는 타입이라 부산만 가면 꼭 먹어야 하는 먹킷 리스트 중의 하나가 떡볶이입니다.

부산떡볶이 특징인 큰 가래떡 떡볶이고 양념은 고추장 베이스로 달달하고 찐득한데요 큰 쌀 가래떡이어도 양념이 딱 달라붙어있습니다. 꼬치로 끓이던 어묵을 주기적으로 떡볶이 냄비에 뽑아 넣는데 오뎅에도 양념이 촥촥 발려서 야들야들한 게 정말 맛이 있습니다.

매운 어묵은 아주 맵다고 하셔서 살짝 국물을 추가했는데 맵지 않았고 튀김이 매우 크고 순대도 상태 좋은 분식집 순대로 맘에 들었습니다.

상국이네

(매장 연락처) 051-742-9001

영업시간은 오전 10시~새벽 1시까지 운영하며 매달 2,3,4번째 수요일은 휴무이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는 떡볶이 4,500원, 떡볶이 – size up 6,900원, 튀김(5개) 4,500원, 어묵(4개) 3,500원입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구남로 41번 길 40-1 상국이네

바릇식당

꼬막비빔밥 전문 식당으로 직접 삶고 까는 꼬막으로 쫄깃하고 신선한 꼬막 맛을 먹을 수 있는 곳인데요 바다 뷰와 오픈 창문 테이블 10개이고 모임, 각종 행사, 아이와 같이 가기에 좋고 데이트 코스로도 좋은 곳입니다.

기장에 위치한 바다 뷰 맛집으로 유명한 바릇식당인데요 바다 뷰를 먹는 것인지 꼬막 육전을 먹는 것인지 헛갈릴 정도의 뷰가 끝내주는 맛집이고 인테리어도 예쁩니다.

MSG를 쓰지 않는 다고 메뉴판에 적혀있듯 자극적이지 않으면서도 깔끔한 맛이라서 건강한 식사를 하고 있다는 느낌을 받을 수 있었고, 꼬막은 푸짐! 육전의 고기도 실하고! 꼬막 비빔밥에는 청양고추를 넣거나, 밑반찬으로 나온 양념게장 소스와 비벼 먹는 것을 추천하기도 합니다.

육전의 경우 뿌려진 유자소스가 상큼해서 다소 밋밋하거나 물릴 수 있는 맛을 잡아준다고 느꼈다! 비빔밥과 번갈아 먹을 때의 조합 최고입니다.

바릇식당

(매장 연락처) 070-8845-7277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운영을 하며 3시 30~5시까지 브레이크 타임이 있으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꼬막 대판(2~3인분) 대표 메뉴 36,000원, 꼬막 일 인상 12,000원, 소고기 육전 10,000원, 꼬막 육전 대판 2~3인분) 35,000원 등이 인기 메뉴입니다.

(위치) 부산 기장군 일광면 문 오성길 61

모모스 커피 본점

월드 바리스타 챔피언쉽 우승자가 있는 부산 온천장역 카페입니다. 아무것도 모르고 시작한 4평짜리 작은 테이크아웃 몇 안 되는 단골손님들과 진지한 커피 이야기로, 때로는 살아가는 인생 이야기로 하루 종일 웃고 떠들며 커피에 빠져든지도 벌써 10년 차가 되었다는 커피 전문점입니다.

모모스커피 본점

(매장 연락처) 051-512-7034

(영업시간) 오전 8시~오후 6시 운영을 합니다.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오늘의 핸드드립 핫 대표 메뉴 6,000원, 핸드드립 핫 대표 메뉴 6,000원, 에스프레소 핫 5,500원, 아메리카노 핫 5,500원입니다.

(위치) 부산 금정구 오시게로 18-1

마이 페이보릿 쿠키

부산 광안리 수제쿠키 전문점 마이 페이보릿 쿠키는 광안리 서호병원 옆, 광안리 공영주차장 맞은편 (횡단보도 건너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서면 전포동에서 운영하던 본점을 현재 광안리로 이전했습니다.

마이 페이보릿 쿠키는 순수 우유 버터, 벨기에산 초콜릿, 프랑스 코코아 분말, 끼리 크림치즈를 사용하며 방부제가 들어가지 않은 쫀득한 미국식 쿠키를 만들고 있는데요 쿠키를 맛있게 먹기 위해서는 구매 후 상온에서 3일 이내 드시길 권해드리고 있으며, 이후에는 냉장 또는 냉동보관을 해야 합니다.

뉴욕 초콜릿: 가장 기본적인 초코칩 쿠키. 초코칩도 크게 박혀있고 얇은 편이라서 식감도 좋고 내 스타일의 쿠키.. 신기한 게 초콜릿 없는 부분도 맛있다. 아무래도 반죽 자체가 달달하고 맛있는 것 같다. 서브웨이 쿠키랑 비슷하면서 좀 더 업그레이드 버전 느낌

마카다미아 화이트: 이것도 뉴욕 초콜릿처럼 흔히 아는 맛이긴 한데 달달하고 맛있었다

피칸 코코넛 초콜릿: 같이 먹은 친구는 이게 가장 맛있다고 했다. 이것도 두께가 엄청 두꺼운데 맨 위에 코코넛 가루들도 뿌려져 있다. 이날 먹은 쿠키 중엔 그나마 가장 덜 단 편이었다. 코코넛이랑 피칸이 있어서 더 고소한 느낌

브라우니: 두께도 얇고 초코도 많이 들어있고 물렁물렁해서 그런지 가장 빨리 녹았다. 비닐에 초코가 잔뜩 묻어있길래 허겁지겁 먹었는데 굉장히 달다. 아메리카노랑 먹어야 할 것 같은 그런 맛. 녹아서인지 원래 그런 거인지, 쿠키가 마치 치즈 뜯어지듯이 쭉 찢어진다. 가장 달았던 쿠키

레드벨벳 인 오레오: 두께감이 꽤 있는 편인데, 칼로 잘라 단면을 보면 두꺼운 크림치즈가 한가운데에 있다. 오레오도 큼지막한 조각들이 같이 있어서 더 달게 느껴지기도 합니다.

마이페이보릿쿠키

(매장 연락처) 051-753-5111

영업시간은 오전 11시~오후 8시까지 운영하며 매주 화요일은 정기휴무를 진행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쿠키 1 3,000원, 쿠키 2 3,800원이 있습니다.

(위치) 부산 수영구 광남로 103

금수복국 해운대 본점

복어요리 전문점으로 손님이 오면 대접하기에 좋은 음식점입니다. 복지리 먹으러 해운대 맛집으로 50년 전통의 흉내 낼 수 없는 뚝배기 복국의 원조 금수복국 세대를 넘어 사랑을 받아오고 있는 대한민국 대표 복국 및 복요리 전문점입니다.

해운대 대표 음식점이자 관광명소 해운대 본점 외 부산지역 3곳의 직영매장 운영하며, 그 살아있는 맛의 비결은 원재료의 신선함과 정확한 물류 시스템, 직접 담근 모든 장류를 사용하는 것이 그 참맛의 비결로 알려져 있습니다.

금수복국 해운대본점

(매장 연락처) 051-742-3600

영업시간은 24시간 영업을 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은복국 [지리, 탕] 12,000~15,000, 밀복 국 [지리, 탕] 20,000~24,000, 까치 복국 [지리, 탕] 20,000~24,000, 활복국 [지리,탕] 48,000~65,000으로 구성이 되어 있습니다.

(위치) 부산광역시 해운대구 중동 1로 43번 길 23

옵스 해운대점 베이커리

슈크림빵이 유명한 빵집으로 해운대 시장 앞에 위치하여 17년간 맛과 서비스와 함께 전통을 지켜와 해운대의 명소가 되었습니다. 최고의 원재료를 사용하여 100% 핸드메이드로 항상 갓 구운 신선한 빵들을 맛볼 수 있는 베이커리 맛집입니다.

옵스 해운대점베이커리

(매장 연락처) 051-747-6886

영업시간은 오전 8시~오후 10시까지 운영을 하며 인기 메뉴 및 가격대로는 슈크림빵 2,500원, 명란 바게트 3,000원, 쥬드 뽐(10EA) 12,000원, 학원 전 1,800원 등이 있습니다.

(위치) 부산 해운대구 중동 1로 31

해동용궁사

고려시대 1376년(우왕 2)에 공민왕의 왕사였던 나옹(懶翁) 혜근(惠勤)이 창건하였다. 혜근이 경주 분황사(芬皇寺)에서 수도할 때 나라에 큰 가뭄이 들어 인심이 흉흉하였는데, 하루는 꿈에 용왕이 나타나 봉래산 끝자락에 절을 짓고 기도하면 가뭄이나 바람으로 근심하는 일이 없고 나라가 태평할 것이라고 하였다. 이에 이곳에 절을 짓고 산 이름을 봉래산, 절 이름을 보문사(普門寺)라 하였다.

해동용궁사

그 후 임진왜란의 병화로 소실되었다가 1930년대 초 통도사의 운강(雲崗)이 중창하였다. 1974년 정암(晸菴)이 부임하여 관음도량으로 복원할 것을 발원하고 백일기도를 하였는데, 꿈에서 흰옷을 입은 관세음보살이 용을 타고 승천하는 것을 보았다 하여 절 이름을 해동용궁사로 바꾸었습니다.

현존하는 건물은 대웅전을 비롯하여 굴법당 용왕당(용궁단)·범종각·요사채 등이 있다. 대웅전은 주지 정암이 1970년대에 중창하였다. 대웅전 옆에 있는 굴법당은 미륵전이라고 하여 창건 때부터 미륵좌상 석불을 모시고 있는데 자손이 없는 사람이 기도하면 자손을 얻게 된다 하여 득남 불이라고 부른다.

대웅전 앞에는 사사자 3층 석탑이 있다. 원래 이 자리에는 3m 높이의 바위(미륵바위)가 있었는데 임진왜란 때 절이 폐허가 되고 6 25 전쟁 때 해안 경비망 구축으로 파괴됨에 따라, 1990년에 정암이 파석을 모으고 손상된 암벽을 보축하여 이 석탑을 세우고 스리랑카에서 가져온 불사리 7 과를 봉안하였다.

이밖에 단일 석재로는 한국 최대의 석상인 약 10m 높이의 해수관 음대 불, 동해 갓바위 부처라고도 하는 약사여래불이 있다. 절 입구에는 교통안전기원탑과 108계단이 있고, 계단 초입에 달마상이 있는데 코와 배를 만지면 득남한다는 전설이 전한다.

(매장 연락처) 051-722-7744

(영업시간) 오전 5시 ~오후 9시까지 운영합니다.

(위치) 부산 기장군 기장읍 용궁길 86 해동용궁사

부산 현지인 맛집 추천 갈만한 곳 베스트 장소 마무리

부산 현지인 맛집으로 이외에도 딤타오 딤선 중식 만두 전문점, 헤이든 루프탑 카페, 에테로 오션뷰 흰여울 문화마을 루프탑 카페, 철암 사계 카페, 어밤부 태국 음식점, 칸다 소바 동경식 마제 소바 음식점, 쌍둥이 돼지 국 밤 본점, 부산 서부 버스터미널 근처 합천 일류 돼지국밥 등도 유명한 부산 현지 맛집들이니 참고하시고 근처에 있는 경우 찾아서 여행 시 가족들과 들려보시기 바랍니다.

또한 가볼 만한 곳으로 부산 시민 공원, 다대포 꿈의 낙조분수대, 부산 중구 비프 광장로에 위치한 비프광장(자갈치역), 광안리 해수욕장, 해운대 해수욕장 근처 맛집들이 위치하고 있습니다.

드라이브 코스로 갈만한 곳은 미포 오고리에서 송정해수욕장까지 연결되는 해운대 달맞이길 도보코스도 있으니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삼락 생태공원도 낙조를 보거나 갈대를 볼 수 있는 자연생태공원이 잘 보전이 되어 있어서 낙동강 둔치 강변공원 바람을 즐겨보시기 바랍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부산 현지인이 추천하는 부산 맛집 추천 베스트5

반응형

오늘은 부산 현지인들이 직접 추천하는, 부산으로 여행 가면 꼭 먹어봐야 할 맛집 추천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부산에는 정말 많은 먹거리들이 있습니다. 이미 다들 아는 맛집도 많은 반면 현지인들만 알고 있는 숨은 맛집들도 많습니다. 한편으로 관광객이 많아져 맛이 변한 맛집도 정말 많아서, 대충 인터넷에 찾아보고 갔다가 실망하는 경우도 정말 많죠.

이번 글에서는 현지인들이나 관광객들도 주로 찾아가고 맛도 변하지 않은 맛집들을 위주로 추천해드리겠습니다. 한 가지 참고하실 점은 돼지국밥은 양이 워낙 방대하기 때문에 나중에 다루겠습니다.

부산 맛집 사진 모음 썸네일

1. 신발원

신발원 사진

신발 파는 곳이 아닙니다(?). 신발원에서 한 번 만두맛을 보면 다시는 다른 만두를 못 드실지도 모릅니다. 그만큼 신발원의 만두는 인정을 안 할 수가 없습니다. 부산 사람들도 매주 찾아갈 만큼 미친 듯이 맛있습니다.

상세정보

영업시간

매일 11:00 – 20:00

매월 셋째주 화요일 휴무

대표 메뉴

고기만두(1인분 8개) 6,000원 군만두(1인분 6개) 6,000원 새우교자(1인분 6개) 7,000원 찐교자(1인분 6개) 6,000원

위치

부산 동구 대영로 243번 길 62

2. 노르웨이 식당

노르웨이 식당! 노르웨이 하면 연어 아닙니까? 네? 여긴 부산 아니냐고요? 노르웨이 식당에 오시면 연어 잡는 노르웨이 아저씨 뺨 싸다구 때릴 만큼 감칠맛 넘치는 연어를 드실 수 있습니다. 너무 맛있다고 진짜로 치진 마세요. 노르웨이 식당에서 연어 덮밥을 드셔 보시면 정말 감동밖에 떠오르지 않을 겁니다.

상세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0:40

쉬는 시간 없음(사장님 화끈하시네…)

대표 메뉴

연어덮밥 10,500원 연어회 25,000원 그린 몬스터 8,000원 리코타치즈 피자 9,000원

위치

부산 부산진구 동천로 117

3. 북구 장수장 꼬리곰탕

부산 북구에 위치한 장수장 꼬리곰탕이 맛있다는 의견에 부산 사람 100명 중 99명이 동의할 것 같습니다. 직접 끓여낸 육수에 밥을 담가서 맛들어진 김치 한 조각 얹어 먹으면 그만한 행복이 어디 있을까요? 말이 필요 없습니다. 가격이 비싼 편이더라도 값어치 합니다.

상세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0:30

일요일 휴무

대표 메뉴

꼬리곰탕(소) 18,000원 꼬리수육 50,000원 한우 도가니 수육(소) 40,000원

위치

부산 북구 사상로 581 한국 자유 총 연맹 북구지부

4. 광안리 톤 쇼우

제가 저번 글에서 부산은 일식이 진짜 맛있다고 말씀드렸죠? 아마 일식이 맛있는 부산 맛집의 대명사라 한다면 이곳 톤 쇼우가 될 겁니다. 식당 전경부터 일본스러움과 다른 일식집에선 보기 힘든 선홍빛이 감도는 돈가스. 물론 전부 익은 것 맞습니다. 분위기 좋고 바삭하고 육즙이 좌르르 흐르는 일식 돈가스를 드시고 싶다면 바로 여기, 톤 쇼우입니다.

상세정보

영업시간

매일 11:30 – 21:00

마지막 주문 20:00

대표 메뉴

특로스카츠(수량한정) 14,000원 히레카츠 11,500원 칸쥬쿠카츠 10,500원

위치

부산 수영구 광안해변로 279번 길 13

5. 사상 곰보 식당

곰보 식당에서 소고기를 드셔 보신다면 너무 맛있어서 힌두교가 아니더라도 소를 숭배하게 될 겁니다. 사진에서 보이는 것처럼 직접 식당에서 정육 해서 썰어낸, 고른 마블링을 담은 육질이 입안에 들어가는 순간 사르르 녹아내릴 겁니다.

상세정보

영업시간

매일 10:00 – 22:00

연중무휴 (명절 전·당일 제외)

대표 메뉴

갈비살 25,000원 육회비빔밥 15,000원 선지정식 7,000원 꽃등심,치마살,안창살,안거미 변동

위치

부산 사상구 낙동대로 1564

이렇게 해서 이번 글에서는 부산 현지인들도 관광객들도 호불호 갈리지 않고 맛있게 드실 수 있는 부산 맛집 베스트 5에 대해 알아봤습니다. 보기만 해도 군침이 돌지 않으신가요? 당장 먹으러 갑시다.

반응형

[부산 음식] 관광객이 직접 가본 부산맛집 41선

728×170

부산 여행을 다녀온 관광객이 직접 가보고 정리한 기장, 송정, 해운대, 광안리, 중앙동 지역의 부산맛집, 부산 맛집, 부산 현지인 맛집, 부산 추천맛집 41선 소개글

부산은 가끔은 출장으로, 또는 휴가를 보내기 위에 종종 찾는 곳입니다.

출장때는 숙소를 거의 대부분 해운대에 있는 호텔들을 이용하고 휴가때에는 기장에 있는 힐튼 부산 호텔을 주로 이용하는지라 찾아간 맛집들이 주로 동부산쪽(광안리, 해운대, 송정, 기장 등등)이 많은 편입니다.

이번에 정리한 맛집 41곳은 현지인 맛집도 아니고 나만 아는 숨겨온 맛집도 아닌 그냥 관광객들이라면 가볼만한 그런 음식점들 입니다. 입맛은 워낙 개인취향이라 이게 무슨 맛집이야 라고 할만한 곳도 있지만 아주 일반적인 그런 식당이라기 보다는 한번 이상은 가볼만한 그런 음식점들을 정리해 보았습니다.

1. 광안리 민락동 마라도

예약이 필요한 1인당 11만원의 무한리필 일식 해산물 코스요리 전문점..

[부산 음식] 굉장하고 대단한 일식당, 광안리 마라도

2. 거제시장 장미횟집

가격좋고 맛도 좋은 부산스타일 막회를 즐길 수 있는 연산동 부산시청 뒤편의 부산 현지인 맛집 거제시장 막회집들..

[부산 음식] 숨어있는 막회천국!! 부산시청 뒤편 거제시장 횟집들..

3. 해운대구 좌동 문스시

해운대구에서 가장 유명하고 인기있는 일본식 초밥 해산물 전문점..

서울지역 고급 일식점과는 편차가 존재.

[부산 음식] 생활의달인 초밥, 좌동 문스시

4. 송정 송정해녀집

기장 연화리 스타일의 해산물과 막회를 즐길 수 있는 송정 해수욕장 인근 해산물 전문점..

[부산 음식] 회가 달다!! 송정 해수욕장 인근 송정해녀집

5. 기장시장 세꼬시초장

돼지갈비보다 싼 기장시장식 막회!! 맛도 충분한 기장시장 부산 현지인 인기횟집, 부산 현지인 맛집..

[부산 음식] 막회는 이런것! 기장시장 횟집 세꼬시초장

6. 연산동 연산낙지해물탕

여긴 정말 현지인 맛집..

[부산 음식] 진짜 부산 현지인 맛집, 연산낙지해물탕

7. 동래/미남 장백왕새우

생새우부터 구이, 새우라면에 멋드러지게 어우리지는 찬까지 제공되는 새우전문점..

[부산 음식] 왕새우 구이와 오도리 전문, 장백왕새우

8. 기장 바릇식당

꼬막대판, 꼬막육전대판 이라는 개성넘치는 요리를 제공하는 기장 분위기/뷰맛집..

9. 중앙동 뚱보집

중앙동 직장인들을 위한 선술집 분위기의 쭈꾸이구이와 록빈 전문점..

[부산 음식] 록빈과 쭈꾸미구이, 중앙동 뚱보집

10. 수영 이하정 간장게장

먹거리X파일 에서도 인정한 간장게장..

[부산 음식] 먹거리X파일 착한식당, 이하정 간장게장 수영 본점

11. 기장 박민호 간장게장

최근 박민호 간장게장 연구소로 이름을 바꾸고 연화리에서 기장 시가지로 이전한 꽃게장 전문점..

[부산 음식] 기장 연화리의 꽃게요리 전문점, 박민호 간장게장

12. 해운대 해리단길 빨간떡볶이

사장님 내외분의 내공이 느껴지는 옛날떡볶이. 집에 오면 다시 또 생각나는 그 떡볶이..

13. 김해 대동할매국수 본점

멸치곰탕에 어우러지는 찐 구포국수. 멸치국수도 잔치국수도 아니고 구포국수..

[김해 음식] 맛있는녀석들 구포국수, 김해 대동할매국수

14. 해운대 해운대밀면

밀면은 늘 가까운 곳에서 오래한 곳이 맛집. 해운대에서 가장 오래 영업한 해운대밀면..

[부산 음식] 해운대의 밀면 전문, 해운대밀면 밀면전문점

15. 해운대 신흥관

해운대에 이런 노포가!! 꼭 먹어봐야 할 사천짜장과 옛날 탕수육..

[부산 음식] 해운대 노포 중국집 중화요리 전문점, 신흥관

16. 남산동 구포촌국수

맑디맑은 멸치육수로 말아낸 구포국수 전문점..

[부산 김해 음식] 부산 김해 구포국수, 남산동 구포촌국수 그리고 김해 대동할매국수

17. 서면시장 기장손칼국수

이름은 기장이지만 서면에 있는 시장 손칼국수 전문점..

[부산 음식] 서면시장에 있는 기장손칼국수

18. 중앙동 중앙모밀

노포가 주는 우동과 모밀국수의 그 특별함..

[부산 음식] 중앙모밀, 65년 노포의 깊은맛의 모밀국수

19. 영주시장 손칼국수 누나야 분식

50년 내공의 손칼국수..

[부산 음식] 50년 넘은 노포 영주시장 손칼국수 맛집, 누나야 분식

20. 서면시장 송정3대국밥

부산 돼지국밥 맛집 300곳 중 한곳!!

[부산 음식] 맛있는녀석들 돼지국밥, 서면시장에 있는 송정3대국밥

21. 해운대 풍원장 꼬막정찬

믿고 먹는 풍원장 정찬 브랜드..

[부산 음식] 꼬막 넘치는 잔칫상, 해운대 마린시티 풍원장 꼬막정찬

22. 광안리 부산할매재첩국

“채첩국 사이소~~” 할때 그 재첩국..

[부산 음식] 해장이 필요할때, 광안리 부산할매재첩국 본점

23. 해운대 풍원장 미역국정찬

믿고 먹는 풍원장 정찬 브랜드..

[부산 음식] 푸짐한 미역국 한상, 해운대 마린시티 풍원장 미역국정찬

24. 해운대 불이아 훠거

수요미식회에도 소개되었던 제대로 된 중국식 훠궈..

25. 송정 가연장

기장 미역의 특별함과 가연장 브랜드의 푸짐함을 느낄수 있는 미역국 전문점..

[부산 음식] 미역국정찬, 가연장 부산본점(송정점)

26. 기장 풍원장 안동보리밥

믿고 먹는 풍원장 정찬 브랜드..

[부산 음식] 풍성한 정식 한끼, 기장 풍원장 안동보리밥

27. 해운대 해성막창

지금은 많이 퇴색되었지만 한땐 해운대에선 No.1. 막창 대창 곱창전골이 마음도 찢고 위도 찢고..

28. 기장 아수라

고기말이 먹고 놀라고 차돌박이 먹고 놀라고 된장찌개 먹고 놀라는 곳..

[부산 음식] 고기말이 구이가 있는 기장 아수라

29. 철마 철마한우 수목원

돈벌면 뭐하겠노. 소고기 사먹겠지.

[부산 음식] 투뿔 암소 넘버9 한우구이 전문점 철마한우 수목원

30. 해운대 초필살 돼지구이

비슷한 모양의 돼지껍데기를 하는곳은 많지만 여긴 정말 초필살 돼지껍데기..

[부산 음식] 전국 1등 돼지 껍데기 맛집, 초필살 돼지구이

31. 해운대 달맞이고개 풍원장 고기정찬

믿고 먹는 풍원장 정찬 브랜드..

[부산 음식] 외식명가, 해운대 달맞이고개 풍원장 고기정찬

32. 광안리 톤쇼우

부산 돈카츠 2등은 모릅니다.

[부산 음식] 부산 돈카츠의 대명사, 톤쇼우 광안점

33. 해운대 텐푸라 타이가

특별한 3종 반찬과 함께 즐기는 제대로 된 텐동..

[부산 음식] 해운대 신명물, 텐동 전문 텐푸라 타이가(TEMPURA TAIGA)

34. 부산 차이나타운 락천각

부산역 인근 부산 차이나타운의 중화요리 전문점 중 가장 개성있는 메뉴가 많은 곳..

[부산 음식] 색다른 가지완자, 차이나타운 락천각

35. 해운대 해리단길 딤타오

만두먹다 홍콩 감..

[부산 음식] 홍콩식 딤섬을 즐기다. 해리단길 딤타오(DIMTAO)

36. 해운대 이태리부부

해운대에서 즐기는 이태리 감성..

[부산 음식] 해운대에서 즐기는 화덕피자와 파스타, 이태리 부부

37. 송정해수욕장 문토스트

지점보단 본점. 포장보단 구매 후 바로 시식을..

[서울 음식] 부산 송정해수욕장 명물 토스트, 문토스트 잠실점 포장후기

38. 해운대 해리단길 카페 프라한

브런치는 맛으로 먹는게 아니라 눈으로 먹는겁니다.

[부산 음식] 브런치 먹기 좋은 해리단길 카페, 프라한(Praharn)

39. 송정 브런치 카페 거루캥

송정역과 송정해수역장 사이에 위치한 브런치 전문점. 눈과 분위기로 먹는 브런치..

40. 광안리 브런치 카페 리안광

맛으로 먹는 브런치..브런치는 비싸다라는 편견을 못깬곳..

[부산 음식] 광안리 브런치 카페, 리안광

41. 기장 뷰맛집 카페 덕미

부산 힐튼호텔 인근 뷰맛집 카페..

[부산 음식] 뷰맛집, 기장 카페 덕미(Cafe Deokmi)

반응형

그리드형

부산 현지인 맛집 모음 :: 마죠리 / 진미언양불고기 / 바릇식당 / 본참치 / 무언막걸리 / 고흐드키친

1. 김해 마죠리

김해에서 엄~~청 유명한 브런치 카페 마죠리에요!

부산… 맛집 소개라 넣을까말까 하다가…

안넣기엔 너무너무 맛있는 집이라 넣어봤어요.

호주출신 쉐프님과 아내분께서 운영하시는 작은 브런치집인데

항상 웨이팅이 어마어마하다죠…

근데 진짜 그만큼 왕맛있어요.

가격대도 조금 있긴 하지만 드셔보시면 그 가격을 받는 이유를 아실 수 있을거에요 ㅎㅎ

카페는 8시부터 여는데 주방이 10시부터라 10시 좀 안되게 맞춰서 가시면 웨이팅 없이 먹을 수 있어요.

진짜 찐 추천드리는 집입니다!

재방문의사 ★★★★★

키워드에 대한 정보 부산 현지인 맛집

다음은 Bing에서 부산 현지인 맛집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YouTube에서 부산 현지인 맛집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부산 맛집] 부산 여행 전 보세요 🙂 부산 맛집 BEST 12 | 부산 해운대 맛집 | 부산 맛집 투어 여행 브이로그 먹방 메뉴 리뷰 | 부산 현지인 맛집,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