빽 다방 창업 비용 |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151 개의 베스트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빽 다방 창업 비용 –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장사만세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3,513회 및 좋아요 22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위 표에서 보시는 것처럼 빽다방 창업비용은 점포비용(권리금+보증금)을 제외하고도 6평 기준 약 8천만 원 선의 비용(설계비/감리비 미포함)이 책정되어 있습니다. 상권과 입지에 따라 차이는 있겠지만 점포비용을 감안하면 신규입점시 적어도 1억 2천 정도의 금액이 필요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Table of Contents

빽 다방 창업 비용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 빽 다방 창업 비용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저가커피 프랜차이즈 중에 메가커피와 양대산맥인 빽다방에 대해 분석해 봤습니다. 현황, 수익, 비용, 경쟁사 비교, 장단점 등 여러분들이 빽다방에 다해 궁금해하실 만한 내용을 모두 담아봤습니다^^
————————————Copy Start————————————-
Song : Saroche – Water Drop
Follow Artist : https://soundcloud.com/8aroche
Music promoted by DayDreamSound : https://youtu.be/yUhs89isGCI

————————————-Copy Start————————————-
Thursday 3pm 김혁 / Re-one sensation, MondayBrunch

빽 다방 창업 비용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빽다방 창업비용 절차 총정리 – 몽뜰 – Tistory

빽다방 창업 비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면 된다. 6평인지 12평인지에 따라 다르며, 6평 기준 VAT 포함 7,975만 원이다. (매장 보증금 및 권리금 불포함) …

+ 여기에 표시

Source: aelptos.tistory.com

Date Published: 2/22/2022

View: 6864

빽다방 ::: 가맹정보 및 절차

창업절차. 가맹점 창업을 위한 절차를 설명드리니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1. 창업설명회: 가맹지원서 및 상권조사표 작성. 2. 점포문의 및 본부확인: 상권 및 입지 …

+ 여기에 표시

Source: paikdabang.com

Date Published: 3/26/2021

View: 3784

빽다방 창업비용 완벽정리! (ft. 수익, 창업절차, 창업조건)

안녕하세요. 로띠스마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방문하는 빽다방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매일 아침 출근길에 빽다방을 꼭 들르는 …

+ 여기를 클릭

Source: lotisma.tistory.com

Date Published: 1/18/2022

View: 8932

빽다방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어느정도 일까?

저가 커피 브랜드 빽다방 창업비용 및 수익률 알아보기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식경영 CEO이자 방송인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 커피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tailored-changup.tistory.com

Date Published: 10/5/2021

View: 2328

빽다방 메뉴와 창업비용 총정리 – 이야기하다.

빽다방 메뉴와 창업비용 총정리 · 비가 내린 후 아직 날씨가 쌀쌀하지만 곧 무더운 여름이 찾아온다고해요. · 빽다방의 신메뉴 ‘우리가치 프로젝트’로 성주 …

+ 여기에 보기

Source: hwangconnect.tistory.com

Date Published: 2/14/2021

View: 918

빽다방 창업비용과 2020년 가맹점 평균 매출액 – 창업지원군

가성비 커피전문점으로 불리며 2021년에는 900여개가 넘는 가맹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빽다방 창업비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 여기를 클릭

Source: ittaker.tistory.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4175

빽다방창업비용 1인운영하기좋아요

오늘은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백종원의 대표적인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알려진 대표브랜드이죠.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charles1225-startup.tistory.com

Date Published: 6/30/2022

View: 9139

빽다방 창업비용 및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빽다방 창업비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 얼마 드는지 많이 궁금하시지요? ​. ​. 사실 프랜차이즈 창업비용은. 정보공개서를 확인해 보면.

+ 더 읽기

Source: survival-youcandoit.tistory.com

Date Published: 12/10/2021

View: 5778

빽다방 월평균 매출액 2375만원 – 마이프차

창업 아이템으로 카페를 고민하시나요? 빽다방 창업 비용 1억 80만원, 월평균 매출액 2375만원, 가맹점 수 1127개, 10년 이상 중견 프랜차이즈 빽다방!

+ 여기를 클릭

Source: myfranchise.kr

Date Published: 10/29/2021

View: 7804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빽 다방 창업 비용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빽 다방 창업 비용

  • Author: 장사만세
  • Views: 조회수 23,513회
  • Likes: 좋아요 220개
  • Date Published: 2020. 8. 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R1d84SgqwzQ

빽다방 창업비용 및 가맹절차 총정리

빽다방은 외식업계는 물론 방송계까지 섭렵하며 엄청난 영향력을 갖게 된 ‘백종원’이라는 브랜드와 함께 성장한 더본코리아의 대표 커피 프랜차이즈 브랜드입니다. 백종원은 현재도 여러 TV프로그램에 출현하며 선한 영향력을 보이며 긍정적인 이미지를 쌓고 있는데요, 덕분에 그의 회사가 보유하고 있는 수많은 프랜차이즈 브랜드들은 어떠한 광고나 홍보 없이도 가맹문의가 쏟아지고 있다고 합니다.

빽다방도 그 중에 하나이며, 창업 시장에서 가장 선호도가 높은 업종이 휴게음료업이다 보니 특히 여름이 되면 빽다방 창업을 계획하시는 분들이 정말 많습니다. 이러한 선호 현상과 날이 갈수록 높아지는 백종원이라는 브랜드 신뢰도와 함께 계속되는 불경기 속에서도 빽다방은 2020년 현재 전국 약 660여개의 매장 수 를 보유하게 되었습니다.

빽다방 창업비용 절차 총정리

반응형

오늘 글에서는 빽다방 창업비용 절차 총정리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다. 최근 창업에 대한 계획 자체가 무산되는 경우가 많다. 워낙 변수가 많은 시기이다 보니, 운영 안정성이나 성공에 대한 불확실성이 크게 작용한다. 비용 부담도 무시할 수 없다. 대부분 경제적으로 넉넉한 상황이 아니기에 금전적인 어려움도 있고, 큰 비용을 투자해서 매장을 오픈하다고 해도 상황 자체의 불확실성이 커서 선뜻 도전에 나서기도 망설여진다. 요즘 창업시장에서 커피전문점 아이템이 주목받는 이유다. 비교적 적은 비용으로 운영이 가능하고 지속적인 수요 덕분에 수익면에서도 기대할 수 있다.

♪ 목차

빽다방 창업 조건 빽다방 창업 장점 빽다방 창업 비용 빽다방 수익 빽다방 창업절차

1. 빽다방 창업 조건

빽다방을 창업하기 위한 조건으로는 6가지가 있다.

1) 브랜드 콘셉트

좋은 품질의 원두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판매, 고품질/합리적인 가격, 고회전, 젊은 층에 어필할 수 있는 빽다방 고유의 메뉴, 타 브랜드에 비교하여 10% 이상의 대용량 제공

2) 타겟 고객층

남녀노소 구분 없이 다양함

3) 타겟 입지

역세권, 대학가, 오피스 등 배후지 및 유동인구가 풍부한 입지. 버스정류장, 횡단보도 퇴근 동선 가정

4) 필요 면적

1층 8평 이상, 식자재 저장 등을 감안한 추가 면적 필요.

5) 주요 메뉴

앗!메리카노, 원조커피, 빽엔나, 옥수크림, 호두 크런치 등

6) 창업 가능 지역

서울/수도권, 중부권, 부산/경남권, 대구/경북권, 강원권, 전라권, 제주도

2. 빽다방 창업 장점

빽다방의 최대 장점은 좋은 품질의 원두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며, 전용면적이 8평 1층에서 가능하다는 것이 있다. 면적이 넓지 않아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다.

3. 빽다방 창업 비용

빽다방 창업 비용은 아래 표를 참고하면 된다. 6평인지 12평인지에 따라 다르며, 6평 기준 VAT 포함 7,975만 원이다. (매장 보증금 및 권리금 불포함) 자세히 보시면 본부 계약에 가맹비와 로열티, 이행보증금이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 비용, 홈 주방 덕트, 테이블 의자, 냉난방기, 간판, 주방, 전산 설비, 초도물품 등이 포함되어 있다.

이는 점포 개설 시의 평균적인 금액으로 점포의 구조와 건물의 상태, 공사 범위에 따라 변경될 수 있다. 또한 점포 개설을 위해 필요한 자금은 면적과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점포 임차 관련 자금을 제외하고 자금의 준비가 필요하다. 권리금과 보증금을 포함하면 평균적으로 2억~3억 정도 창업 자금이 필요하다.

또한 빽다방은 현재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이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입지 좋은 곳에 신규입점할 수 있어야 한다. 창업을 원한다면 심층적인 검토를 통해 진행해야 한다,

4. 빽다방 수익

빽다방을 창업하게 되면 평균적으로 연매출이 1억 3천만원 정도라고 볼 수 있다. 그렇다면 순수익은 25%~35%로 설정하였을 때 4,000~4,500만원 정도가 될 수 있겠다. 어디까지나 평균치이니 조금 더 꼼꼼한 검토가 필요하다.

5. 빽다방 창업절차

빽다방을 창업하기로 마음을 먹었다면 절차를 이행해야 한다. 먼저 창업설명회에 참여하여 가맹 지원서와 상권조사표를 작성하고, 점포 문의 및 본부 확인을 통해 상권 및 입지를 확인한다. 수도권의 경우 약 1주, 지방의 경우 약 2주가 소요된다. 그다음에는 본사 점주의 승인이 필요하다.

더본코리아 본사 검토 후 가맹점 개설 여부를 결정한다. 이때 정보공개서와 가맹계약서를 메일로 발송하고 확인해야 한다. 그다음으로는 점포 개설을 협의한다. 인테러이 및 시설공사 등 점포 개설 과정을 협의하는 과정을 거친다. 그리고 다섯 번째로 당사 계약을 체결한다. 최초 2년 계약을 하고 이후 1년 단위로 재계약을 할 수 있다. 임대차 계약 후 가맹 계약을 체결한다.

그 다음으로 진행되는 것은 인테리어와 시설 공사이다. 공사에 들어가면 약 3주 내외 소요가 되며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다. 그리고 교육을 진행하게 되는데 점주를 포함하여 최소 2명이 교육을 들어야 하며 교육 기간은 최소 14일이다. 점주 한 명과 직원 2명이 14일 동안 교육을 받은 후에는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미통과하거나 교육을 불성실하게 듣게 되면 재교육을 받을 수 있다.

교육을 수료한 후에는 개점 준비와 가오픈을 하게 된다. 이때, 운영 시뮬레이션을 통해 오픈 준비사항을 최종 점검하게 된다. 그리고 개점을 하게 되는데 가맹점 정신 오픈 및 인터넷 매장 정보를 등록한다. 빽다방 창업이 좋은 이유는 프렌차이즈의 최대 장점인 사후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이다. 관리본사의 점검팀이 순회를 하여 주기적으로 매장을 점검해 준다.

★ 같이 읽으면 좋은 글

법인세 절세방법 7가지

돈 모으는 방법 10가지

류마티스 관절염 초기증상

이상 빽다방 창업비용 절차 총정리에 대하여 알아보았다.

반응형

빽다방 ::: 가맹정보 및 절차

가맹점 창업을 위한 절차를 설명드리니 참고가 되시길 바랍니다.

본사 점검팀 순회를 통해 주기적인 매장 점검

* 가맹 계약 후 최소 60일~90일 이후 오픈

* 홈페이지 내 창업문의를 통해 본사와 상담 후 참석 및 가맹지원서 작성/제출하여야만 창업 진행 가능

* 타겟 고객층에 적합한 입지를 선정/통보하여 본부의 승인을 받고 임대차/가맹 계약을 체결하여야 하며, 점주 본인이 반드시 교육을 이수해야 함

빽다방 창업비용 완벽정리! (ft. 수익, 창업절차, 창업조건)

반응형

안녕하세요. 로띠스마입니다. 오늘은 제가 매일 방문하는 빽다방 창업비용에 대해 알아보고자 합니다. 저는 매일 아침 출근길에 빽다방을 꼭 들르는데요~ 빽다방에 가는 이유는, 첫 번째 가성비가 매우 좋습니다. 커피 품질도 좋은데다가 합리적인 가격까지 제공하니 안 갈수가 없더라고요. 그리고 무엇보다도 사장님이 너무 친절하세요~

이렇게 매일 아침 카페를 방문하다 보면 회사를 그만두고 카페를 창업하고 싶다는 생각이 드는데, 만약 제가 카페를 창업한다면 빽다방을 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실제로 제가 다른 카페와 비교해보았는데 커피 맛은 빽다방이 가장 좋더라고요.

요즘은 날이 추워져서 그런지 따뜻한 라떼가 너무 맛있답니다. 얼죽아였는데.. 저도 나이가 들었나봅니다. ㅎㅎ 갑자기 잡담을 했는데, 본격적으로 빽다방 창업을 하려면 절자는 어떻게 되는지, 창업비용은 얼마인지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 목차

1. 빽다방 창업절차

2. 빽다방 창업 장점

3. 빽다방 창업 조건

4. 빽다방 창업 비용

5. 빽다방 수익

1. 빽다방 창업절차

빽다방을 창업하기 위해서는 10가지 창업절차를 거쳐야 합니다.

먼저 창업설명회에 참여하여 가맹지원서와 상권조사표를 작성하고, 점포문의 및 본부확인을 통해 상권 및 입지를 확인합니다. 수도권의 경우 약 1주, 지방의 경우 약 2주가 소요됩니다. 그 다음에는 본사 점주의 승인이 필요한데요. 더본코리아 본사 검토 후 가맹점 개설 여부를 결정합니다. 이 때 정보공개서와 가맹계약서를 메일로 발송하고 확인해야 합니다. 그 다음으로는 점포 개설을 협의해야 하는데요. 인테러이 및 시설공사 등 점포 개설 과정을 협의하는 과정을 거칩니다. 그리고 다섯 번째로 당사 계약을 체결합니다. 최초 2년 계약을 하고 이후 1년 단위로 재계약을 할 수 있습니다. 임대차 계약 후 가맹 계약을 체결합니다.

그 다음으로 진행되는 것은 인테리어와 시설 공사인데요. 공사에 들어가면 약 3주 내외 소요가 되며 현장 상황에 따라 변동될 수 있습니다. 그리고 교육을 진행하게 되는데 점주를 포함하여 최소 2명이 교육을 들어야 하며 교육 기간은 최소 14일입니다. 점주 한 명과 직원 2명이 14일동안 교육을 받은 후에는 테스트를 진행하게 되며 미통과 하거나 교육을 불성실하게 듣게 되면 재교육을 받을 수 있습니다. 교육을 수료한 후에는 개점 준비와 가오픈을 하게 되는데요. 이 때, 운영 시뮬레이션을 통해 오픈 준비사항을 최종 점검하게 됩니다. 그리고 개점을 하게 되는데 가맹점 정신 오픈 및 인터넷 매장 정보를 등록합니다. 빽다방 창업이 좋은 이유는 프렌차이즈의 최대 장점인 사후 관리가 가능하다는 것인데요. 관리본사의 점검팀이 순회를 하여 주기적으로 매장을 점검해 줍니다. 이러한 본사의 관리 덕분에 빽다방이 오래 사랑을 받고 있는 것 같아요.

2. 빽다방 창업 장점

빽다방의 최대 장점은 좋은 품질의 원두커피를 합리적인 가격으로 제공하는 것이며, 전용면적이 8평 1층에서 가능하다는 것이 있습니다. 넓지 않아도 창업이 가능하기 때문에 부담이 적습니다.

3. 빽다방 창업 조건

빽다방을 창업하기 위해서는 여러 가지 조건이 있는데요. 브랜드 컨셉와 타겟 고객층, 타켓 입지, 필요 면적, 주요 메뉴, 창업 가능 지역 등이 있으니 꼼꼼하게 확인 해보시기 바랍니다.

4. 빽다방 창업 비용

빽다방 창업 비용은 위 표를 참고해주시면 되는데 6평인지 12평인지에 따라 다르며, 6평 기준 VAT 포함 7,975만원입니다. (매장 보증금 및 권리금 불포함)

자세히 보시면 본부 계약에 가맹비와 로열티, 이행보증금이 있으며 내부 인테리어 비용, 홈 주방 덕트, 테이블 의자, 냉난방기, 간판, 주방, 전산 설비, 초도물품 등이 포함되어 있습니다. 이는 점포 개설시의 평균적인 금액으로 점포의 구조와 건물의 상태, 공사 범위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또한 점포 개설을 위해 필요한 자금은 면적과 지역에 따라 다를 수 있으니 점포 임차관련 자금을 제외하고 자금의 준비가 필요합니다.

권리금과 보증금을 포함하면 평균적으로 2억~3억 정도 창업 자금이 필요합니다.

빽다방은 현재 전국적으로 매장이 많이 분포되어 있기 때문에 입지 좋은 곳에 신규입점할 수 있어야 합니다. 창업을 원하시면 심층적인 검토를 통해 진행하셔야 겠습니다.

5. 빽다방 수익

빽다방을 창업하게 되면 평균적으로 연매출이 1억 3천만원 정도입니다. 그렇다면 순수익은 25%~35%로 설정하였을 때 4,000~4,500만원 정도가 될 수 있겠습니다. 어디까지나 평균치이니 조금 더 꼼꼼한 검토가 필요합니다.

이상 빽다방 창업비용 완벽정리! (ft. 수익, 창업절차, 창업조건) 글을 마치겠습니다.

반응형

빽다방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어느정도 일까?

728×90

저가 커피 브랜드 빽다방 창업비용 및 수익률 알아보기

브랜드 소개

안녕하세요. 오늘은 외식경영 CEO이자 방송인 백종원 대표의 더본코리아 커피 브랜드 빽다방 창업비용과 평균 매출액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빽다방은 2009년 시작으로 10년 이상 장수중인 커피 브랜드인데요.

기존 타브랜드의 커피 가격의 절반도 안 되는 가격에 대용량이라는 저가 커피를 최초로 내세우며 당시 커피시장의 최대 화두로 떠올랐습니다.

초창기 가격파괴와 과다경쟁으로 인한 카페 시장의 생태계를 흔들 수 있다는 우려가 있었지만 가성비 커피로 많은 소비자들의 마음을 사로잡아 국내 커피 프랜차이즈 중 5번째로 많은 가맹점을 운영하는 대표 브랜드로 성장하였습니다.

저가 커피 프랜차이즈 “매출 1위”

빽다방 창업의 전체 평균 매출액을 살펴보면 2020년 기준 연매출 2억9,900만원으로 월 매출 2,490만원으로 계산됩니다. 저가 커피 브랜드로 초고속으로 성장한 메가 커피의 평균 매출액 2억8,600만원보다 근소한 차이로 앞서고 있는 모습인데요.

저가 커피 마진율이 보통 20%라고 가정하여 계산해본다면 직접 운영 시 약 498만원 정도의 수익이 예상됩니다. 다만, 어디까지나 전국 평균 매출액 이기 때문에 각 지점 마다 매출이 상이할 수 있다는 점은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창업비용은 얼마?

빽다방 창업비용을 살펴보겠습니다. (15평 기준)

보증금: 500만원

교육비: 55만원

가맹비: 605만원

기타: 6,480만원

인테리어: 2,640만원

총 1억 280만원

여기에 점포 상황에 따라 금액은 달라질 수 있습니다. 또한 빽다방 창업은 일반 매장을 비롯하여 샵인샵매장 및 테이크아웃 전문 매장과 같이 소형평수로도 창업이 가능합니다. 단, 입점 시 1층에 위치하여야 하고 전용면적 최소 8평 이상을 권장합니다.

또한 백종원 대표의 여러 브랜드를 살펴보면, 번화가 및 대학가 등 유동인구가 많은 중심상권에 출점되어있는 것을 볼 수 있는데요. 빽다방도 마찬가지로 보통 이러한 ‘중심상권’에 입점이 가능하다는 점 참고하셔야겠습니다.

전문가 의견

최근 저가 커피 브랜드가 다수 출점하면서 빽다방 매장 숫자가 다소 주춤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지만 빽다방의 수장 백종원대표가 방송이나 언론에서 강조하는 가맹점과의 상생 그리고 확고한 경영철학이 잘 보여지고 있기때문에 현재 포화된 카페시장에서도 굳건히 버티고있습니다.

게다가 빽다방은 일반카페와는 달리 말그대로 동네다방 같은 이미지와 호떡라떼, 식혜, 미숫가루 등의 고전메뉴와 더불어 백종원대표 특유의 구수한 말투와 친근한 이미지로 인지도가 높아 많은 대중들에게 사랑을 받고있습니다.

다만, 빽다방 창업은 출점한 지 이미 10년 이상이 되었기 때문에 웬만한 지역에 분포되어있어 신규 출점이 다소 어려운 부분이 있습니다. 때문에 최근 신도시 신규 입점 및 양도양수를 많이 알아보시는데 입지와 상권 및 매출 대비 권리금, 임대료 등을 철저하게 분석하고 검토하여 창업을 준비하시길 바라겠습니다.

이상으로 빽다방 창업비용과 평균 매출액에 대해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명함 터치 시▶ 안심창업전문가 전화연결

2022.02.25 – [프랜차이즈 정보] – 더벤티 창업비용과 오픈방법 한방 정리

2022.02.25 – [프랜차이즈 정보] – 텐퍼센트커피 창업비용과 평균매출은 얼마일까?

728×90

빽다방 창업비용과 2020년 가맹점 평균 매출액

반응형

빽다방 창업비용과 2020년 가맹점 평균 매출액

가성비 커피전문점으로 불리며 2021년에는 900여개가 넘는 가맹점 수를 보유하고 있는 빽다방 창업비용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가성비 커피전문점들이 보다 다양해졌지만 백종원 대표의 다양한 방송에서의 활약으로 인해 브랜드 인지도도 높으며, 조금은 까다로운 출점전략으로 가맹점주 보호도 잘 되는 편이어서 창업에 대한 관심이 높은 브랜드입니다.

◎ 빽다방 가맹본부 현황

빽다방은 (주)더본코리아의 프랜차이즈 중 하나로 백종원씨가 대표자로 등록되어 있습니다.

더본코로아는 2018년 1776억원, 2019년 1192억원, 2020년에는 1347억의 매출액을 보이면서 프랜차이즈업계의 대표 브랜드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 빽다방 가맹점 현황과 평균 매출액

2020년까지 등록된 빽다방 가맹점 및 직영점 수는 724개이며, 2021년 포스팅 발행일 기준으로 약 900여개 초반의 가맹점수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빽다방의 경우 비교적 입지가 좋은 곳에만 점포를 개설해준다고 하는데요. 원하는 곳에 점포 개설이 쉽지 않을 수 있으며, 지역내에 동일 점포가 있을 경우에도 가맹점주분들의 보호 차원에서 점포 개설을 진행하지 않고 있습니다.

이럴 경우에는 해당 지역내에서 양도를 대기하시는 것이 좋을 수 있습니다.

빽다방은 매장 규모 대비 높은 수준의 매출액이 나오는 편이라고 할 수 있겠습니다. 코로나19 상황속에서도 테이크아웃과 배달의 매출액 비중이 더욱 증가하여 매장 관리비용은 오히려 세이브가 된 편이라고 합니다.

◎ 빽다방 창업비용과 계약기간

빽다방 2020년도 기준 창업비용입니다.

① 가맹비 : 605만원

② 교육비 : 55만원

③ 보증금 : 500만원(가맹 계약 철회 시 돌려받는 금액)

④ 기타비용 : 9120만원

⑤ 50㎡(약 15평)기준 인테리어 비용 : 2640만원 정도로 나오고 있습니다.

매장 임대보증금 등 임대료에 대한 금액은 철저히 제외된 금액이라는 점 참고하셔서 진행하시면 되겠습니다.

728×90

반응형

빽다방창업비용 1인운영하기좋아요

빽다방창업비용 1인운영하기좋아요

안녕하세요 찰스의 창업이야기입니다. 오늘은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을 소개해드릴텐데요. 백종원의 대표적인 프렌차이즈 브랜드로 알려진 대표브랜드이죠. 테이크 아웃 전문점으로 저렴한 가격에 대용량이라는 양과 질을 모두 충족시키는 커피 및 음료 브랜드입니다. 요즘 소비자들에게 많이 호응을 얻고 있는 빽다방에 대해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타 브랜드의 저가 커피 브랜드와 달리 빽다방만의 시그니처 음료 및 커피 뿐이 아니라 다양한 사이드 메뉴 등 예로 사라다빵 아이스크림 같은 다양한 디저트 메뉴도 구성이 되어있어 소비자들의 입맛을 맞추고 다른 저가 브랜드와 차별화를 두어 매출이나 이미지 부분에 있어 상당한 경쟁력을 갖춘 프렌차이즈 창업아이템입니다. 백종원 대표의 경영철학을 반영하여 가성비 좋은 음식을 소비자에게 제공한다는 이념아래 열심히 노력을 하고 있어 현재 인기몰이 중입니다. 비단 빽다방뿐만이 아닌 새마을식당, 0410브랜드시리즈등등 다양한 업종 다양한 브랜드로 소비자들에게 다가가고 있는중이기도 합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상권은 현재 전국적으로 많은 매장을 오픈하고 있으며 매출이 안정적으로 발생하고 있습니다. 평균적으로 일반사이즈 아메리카노가 9.5센티인 반해 아메리카노 기본사이즈는 15센티로 약 두배가 넘는 대용량 사이즈이기 때문에 가성비가 아주 훌륭합니다. 사이드 메뉴인 사라다빵과 소세지빵은 커피전문점 사이드 메뉴의 새로움을 시도했으며, 저렴한 가격과 푸짐한 양의 가성비로 학생들도 부담없이 즐겨 먹고 자주 찾으므로써 역세권이나 학교 근천 오피스 등의 창업 상권에 적합합니다.

저가형 커피 하면 그냥 싸고 퀄리티는 떨어질거라 생각하지만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고퀄리티에 착한 가격까지 겸비해 지갑이 얇은 젊은층과 사회 초년생들 학생들에게 인기가 높습니다. 대부분 작은 평수의 매장들로 오픈이 되어 있고 테이크아웃 전문점이다 보니 인건비 절감에대 아주 효과적인 브랜드입니다. 요즘 인건비가 워낙 비싸져서 인건 절감에 포커스를 잘 맞추지 않으면 매출은 높은데 수익은 별로 안생기는 이상 현상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그런 점에서 가맹점주들이 인건비 절감의 효과를 얻을 수 있는 것이 큰 장점입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백종원 대표의 프렌차이즈라는 점에서도 많은 각광을 받고 있습니다. 방송에 많이 출연하여 자신의 이념을 보여주기도 해 꾸준하게 고객이 유입 되고 있고 빠른 성장세를 보이고 있습니다. 현재 약 500여개 지점을 운영하고 있으며 계속 늘어나고 있는 추세입니다. 대표의 이미지도 좋기 때문에 많은 성공을 하고 있습니다. 다만 혹시나 이미지 타격이 올경우에는 오너리스크가 있을수 있다는 단점이 있습니다. 이게 양날의 검인 셈인데 여러가지를 고려해서 보아도 리스크가 많은 브랜드는 아니니 창업 아이템으론 괜찮다고 생각이 듭니다.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은 15평기준으로 가맹/교육비,인테리어,시설집기등 순수프랜차이즈비용만 1억내외비용이 발생되며, 상권에따른 점포구입비에 발생되는 보증금과 권리금까지 감안하신다면 추가비용까지 감안하셔야겠습니다. 스타벅스나 이디야커피도 좋지만 이러한 박리다매형태의 저가커피 브랜드, 소자본창업으로 접근하기 좋은 브랜드도 많이 있으니 창업준비하시는 사장님들께서는 부담없이 편안하게 연락주신다면 창업에 대한 전반적인 사항 상담도와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이상으로 찰스의 창업이야기였습니다. 감사합니다.

->찰스의창업이야기 무료상담연결<- 1인운영하기좋은 빽다방창업비용 카톡으로 편하게 문의주세요

빽다방 창업비용 및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728×90

반응형

SMALL

빽다방 창업비용 및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빽다방 창업비용을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얼마 드는지 많이 궁금하시지요?

사실 프랜차이즈 창업비용은

정보공개서를 확인해 보면

손 쉽게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어떤 프랜차이즈든 확인 가능하니

다른 브랜드의 창업비용도 궁금하신 분이라면

언제건 도움 되실 정보입니다.

(정보공개서 주소는 댓글로 남겨놓았습니다.)

▲ 빽다방 가맹점사업자의 부담금

가맹비 : 605만원

교육비 : 55만원

보증금 : 500만원

인테리어 비용 : 15평 2,475만원

그 외 비용 : 4,799만원

===============

15평 빽다방 창업비용_84,349,000원

보증금과 임대보증금을 포함한다면

1억 초·중반 까지는 생각해주셔야 할듯 합니다.

빽다방 창업비용 및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프랜차이즈 창업을 생각 중이시라면,

내가 관심있게 생각하고 있는 브랜드의 다양한 정보도 제일 궁금해하실텐데요.

역시 첫 번째로는 가장 중요한, ‘돈’

매출액이실 겁니다.

기왕 비용을 알아보기도 봤고,

빽다방 가맹점 당 매출액은 얼마인지 살펴보실까요?

빽다방 가맹점 매출액은 얼마일까?

▲ 빽다방

가맹점사업자의 평균 매출액 및 면적(3.3㎡)당 매출액

빽다방은 2019년을 끝으로,

가맹점을 617곳으로 마무리 하였는데요.

2020년은 총 701곳 매장으로서

코로나 19 여파로 인해

가맹점이 많이 생기지 않았을 것 같지만

올해 84곳의 가맹점이 추가로 개설 된 만큼

빽다방의 인기를 크게 실감할 수 있습니다.

2019년 빽다방의 매출은

617곳 325,010,000원으로서

월 2,708만원의 매출을 보였는데요.

전년도와 비교했을 때도 500~600만원 정도

평균 매출액이 올랐으며

본사의 내·외부 지원으로 잘 되는 빽다방 도 상당히 많습니다.

빽다방 창업비용 및 프랜차이즈 알아보기

안정성과 성장률이 좋은 상태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매출액이 상승되는 모습 입니다.

저가커피의 수익구조 상

총 매출액의 18~20%를 순수익 으로 보시면 되는데요.

2,700만매출의 18~20%는?

=> 486~540만원 월순수익 으로 타진됩니다.

실질적으로 잘 되는 빽다방이 2,700만원이기 때문에 현실적으로 이런 순수익은 힘들다 고 보시면 됩니다.

2,700만원 넘는 카페, 차리기 힘듭니다 정말.

​​

실질적으로는

2,000만원 매출대가 80% 이상 이기 때문에

실제 평균은 360~400만원대로 보시면 됩니다.

그러나 이것도 평균이고

하위 매장들도 많습니다.

어중간한 매장들은 200~350만원 대로

생각해주시는게 속 편하실거에요.

창업은 장밋빛 미래가 아니라

보수적으로 보는 주의 가 100이면 100 맞습니다.

차린다고 잘 안되는 분도 50%이상 이며

실제 카페는 수도권 경우 3년 내 폐업율이 50% 이상입니다.

잘 안되서 내놓으시는 분도 정말 많고요.

자세한 내용은

상담을 통해 알아보세요.

클릭시=>>>안심창업전문가 무료상담연결

생존창업 네이버 블로그에 방문하셔서 상담도 받으시고, 더 많은 정보 보고가세요.

카카오톡 무료 상담 가능합니다.

728×90

반응형

LIST

빽다방 월평균 매출액 2,375만원

성공적인 나의 창업파트너 | 마이프차

마이프차는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의 정보 비대칭을 해결하고, 서로에게 꼭 맞는 사업 파트너를 연결해주는 서비스입니다.

2018년 국내 자영업자의 폐업률은 89.2%, 프랜차이즈 창업 후 폐업하는 경우는 50%를 넘어선다고 합니다. 이렇게 어려운 환경에도 프랜차이즈를 통해 자영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은 꾸준히 증가하고 있고요.

예비 창업자는 열심히 프랜차이즈를 알아보고, 프랜차이즈 본사는 가맹점주를 찾느라 고생하는데 왜 프랜차이즈 시장이 힘들게만 느껴질까요?

국내에는 6,000여 개의 프랜차이즈 브랜드가 있습니다. 하나하나 알아보기엔 막막한 숫자죠. 막상 정보를 찾아도 쉽게 이해하기 어려워요.

마이프차는 예비 창업자를 위해 흩어진 정보를 모으고 보기 좋게 정리하는 일부터 시작했습니다. 브랜드를 쉽게 찾아보고 비교해볼 수 있게요.

가맹점주를 찾고, 가맹점을 관리하는 데 어려움을 겪는 프랜차이즈 본사 입장도 함께 고민하고 있습니다. 브랜드를 쉽게 홍보하고 관리할 수 있게요.

이제 첫발을 내디딘 수준이지만 프랜차이즈 본사와 예비 창업자에게 꼭 필요한 서비스로 성장할 날을 꿈꿉니다.

앞으로 마이프차가 만들어가는 프랜차이즈 산업의 신선한 변화를 기대해주세요!

키워드에 대한 정보 빽 다방 창업 비용

다음은 Bing에서 빽 다방 창업 비용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 #메가커피창업
  • #컴포즈커피창업
  • #저가커피창업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YouTube에서 빽 다방 창업 비용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프랜차이즈 카페창업] 빽다방 분석- 비용 매출 수익 경쟁사비교 | 빽 다방 창업 비용,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