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기 쉬운 언어 |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28052 좋은 평가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배우기 쉬운 언어 –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Sooniverse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98,271회 및 좋아요 2,69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한국인들이 영어를 이미 상당한 기간동안 배우기에 영어 레벨이 어느정도 되는 상태에서 스페인어나 프랑스어 등을 배우기도 합니다.

다만, 신빙성은 어느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 일본어 일본어는 이 세계에서 한국인들이 배우기에 가장 쉬운 외국어입니다. …
  • 중국어 …
  • 스페인어 …
  • 영어 …
  • 프랑스어

Table of Contents

배우기 쉬운 언어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 배우기 쉬운 언어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한국인이 배우기 가장 쉬운언어, 어려운 언어는 뭘까~~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
▶구독하기 \u0026 영상 좋아요 버튼을 꼭꼭 눌러주세요 😀
ㆍSoo 구독하기링크클릭!!:https://goo.gl/FYGj93
OFFICIAL WEBSITE
YouTube Channel: https://goo.gl/Fao45y
INSTA: https://www.instagram.com/soo_soo_1023/
FACEBOOK: https://www.facebook.com/sooworld1023/.

배우기 쉬운 언어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배우기 쉬운 언어, 어려운 언어 – 네이버 블로그

세상에서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 알고보니.. ; 가장 어려운 언어는 ; 한국어, 아랍어, 중국어, 일본어 4가지다. 이들 언어를 유창하게 쓰기 위해서는 …

+ 여기에 보기

Source: m.blog.naver.com

Date Published: 1/23/2021

View: 3106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순위 – 제프리카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순위 · 2. 일본어(日本語) · 3. 스페인어(Español) · 4. 독일어(Deutsch) · 5. 중국어(中文) · 6. 프랑스어(Le Français) · 7.

+ 여기에 보기

Source: jefferycar.tistory.com

Date Published: 10/20/2022

View: 4260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 – 1405future

배우기 쉬운 언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제화 시대를 살면서 외국어는 필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영어를 초중고대학교까지 거의 20년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fintech.chanyramydaddy.com

Date Published: 5/30/2022

View: 2672

가장 어려운 언어와 배우기 쉬운 언어는 무엇입니까?

외국어를 공부하면 새로운 직업 전망이 열리고 원본으로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노래의 의미를 이해하고 단순히 기억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언어가 …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ko.cultureoeuvre.com

Date Published: 11/21/2021

View: 595

한국사람들이 배우기 쉬운 언어 순위.jpg – 인스티즈

1위 일본어 한자 2000개만 외우면 됨 · 2.영어 익숙해서 배우기쉬움 · 3.중국어 첨엔 쉽긴함 · 4.불어 · 5.이탈리아어 · 6.독일어. 추천 19. 카톡트위터.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www.instiz.net

Date Published: 8/29/2022

View: 8881

배우기 쉬운 언어 TOP 10 | 과학문화포털 사이언스올

노르웨이어 · 스웨덴어 · 스페인어 · 언어 · 이탈리아어 · 포르투갈어 · 프랑스어.

+ 여기에 더 보기

Source: www.scienceall.com

Date Published: 5/20/2022

View: 6427

한국인이 상대적으로 배우기 쉬운 외국어 – 미스피

한국인이 상대적으로 배우기 쉬운 외국어 · 일본어. 깊게 들어가면 어렵다고는 하지만 문법이 한글과 동일하여 익히기 쉽고 배울 곳도 많아서 · 터키어.

+ 여기에 자세히 보기

Source: missp.co.kr

Date Published: 12/19/2021

View: 7900

세계에서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 top8

세계에서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 top8. 밤감 2021. 4. 24. 21:46. 8위. 한국어. 한국인이 쓰는 언어. 현지에 살지 않는 이상 외국인이 한국 문법을 소화하기는 …

+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Source: milkiss08.tistory.com

Date Published: 11/8/2021

View: 546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배우기 쉬운 언어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배우기 쉬운 언어

  • Author: Sooniverse
  • Views: 조회수 298,271회
  • Likes: 좋아요 2,698개
  • Date Published: 2017. 10. 24.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wX4v2YiNUqg

한국인들에게 배우기 쉬운 외국어 순위

한국인들이 배우기 쉬운 외국어 순위

자세한 연구결과는 없습니다. 단지 저의 경험이나 이와 유사한 연구자료를 토대로 재미삼아 하는 것일뿐입니다. 다만, 신빙성은 어느정도 있으니 참고하세요

1. 일본어

일본어는 이 세계에서 한국인들이 배우기에 가장 쉬운 외국어입니다.

영어에 투자하는 시간의 반의 반(1/4)정도의 노력을 기울이면 영어와 비슷한 일본어 구사능력을 가질수 있을만큼 쉬운 외국어에 속합니다.

과거 일제시대에 비록 일본어는 읽지 못했어도 일본어를 단 일년만에도 상당한 수준으로 구사하는 사람들이 많았습니다

왜 쉬울까, 추측을 해보자면

일단 소리측면에서 우리는 일본어 소리를 잘 구별할수 있습니다.

소리를 잘 구별할수 있다는 것은 소리를 잘 들을수록 우리는 더 잘 기억할수 있습니다.

더 잘 기억할수 있으니 배우는 속도도 당연히 훨씬 빨라지게 되죠

그리고 문법적인 구조가 유사하다는 측면에서 우리는 일본어 어법을 아주 쉽게 이해할수 있습니다.

모국어와 비슷한 소리 또는 어법 체계를 가진 언어일수록 아주 쉽게 배울수 있습니다.

2. 중국어

일본어보다는 상대적으로 어렵습니다

일본어와 한국어는 소리의 톤을 비교하면 비교적으로 평탄한 리듬을 가지는데 비해 중국어는 상대적으로 더 변화가 큽니다.

따라서 소리측면에서도 일본어와 달리 상대적으로 잘 구별하기가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중국어는 한국어에 없는 소리들이 많이 있습니다. 문법도 일본어와 달리 이해가 어려운 부분들이 많아 일본어처럼 자연스럽게 배우기 어렵습니다.

다만, 마찬가지로 우리말과 유사한 측면들이 많다는 측면에서 일본어 다음으로 한국인들이 그나마 배우기 쉬운 언어군에 속합니다

3. 스페인어

스페인어가 아주 근사하게 영어보다는 쉽다고 할수 있습니다

소리 측면에서 그렇습니다. 영어보다는 스페인어를 우린 더 잘 구별할수 있습니다

그래서 약간은 스페인어가 영어보다는 쉬운 언어에 속하겠습니다

4. 영어

이 네가지 언어중에서 한국인들이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에 속합니다

그러니 실제로 우리가 유치원부터 대학교 졸업때까지 영어를 배우기는 하지만 여전히 영어 한마디 잘 못하는 이유가 우리가 영어를 제대로 배우지 못하는 한국식 영어 교육 시스템 문제가 아주 크지만, 영어란 언어 자체가 그만큼 어려운 언어에 속하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영어에 투자하는 시간을 일본어나 중국어에 고스란히 적용한다면 일본어나 중국어는 상당한 레벨에 도달할수도 있습니다.

5. 프랑스어

영어보다 더 어려운 언어에 속합니다

이는 프랑스어에는 우리가 인식하지 못하는 소리가 아주 많이 있기 때문입니다

따라서 프랑스어 공부의 관건은 소리에 최대한 집중하는 것이죠

어릴적부터 음악에 항상 노출되고 악기를 다룬 사람들이라면 프랑스어를 잘 구별하는데 유리한 입장에 있습니다(이는 모든 외국어가 똑같습니다.)

일본어와 프랑스어를 비교해보자면

많이 들을수록 일본어 소리는 우리가 쉽게 구별해내는데 반해 프랑스어는 그저 듣기만 해서 들리지는 않습니다

프랑스어는 그만큼 프랑스어 소리에 더욱 더 구체적으로 인식하고 접근할수록 아주 서서히 개선됩니다

<그외>

1. 중국어가 유창하다면 일본어를 빨리 배울수 있습니다. 역으로는 상대적으로 중국어를 조금 빨리 배울수 있습니다

2. 스페인어가 유창하다면 포르투갈어나 이탈리아어를 빨리 배울수 있습니다. 프랑스어도 포르투갈어나 이탈리아어 정도는 아니지만 다른 언어군에 비해 빨리 배울수 있기는 합니다.

3. 영어가 유창하다면 스페인어, 프랑스어, 이탈리아어 등을 빨리 배울수 있습니다.

4. 한국인들이 영어를 이미 상당한 기간동안 배우기에 영어 레벨이 어느정도 되는 상태에서 스페인어나 프랑스어 등을 배우기도 합니다.

부모님들이 (부모님들이 생각으로는 우리 아이가 이미 영어를 상당히 하기에..) 스페인어나 프랑스어를 배우는데도 도움이 될것이다란 얘기를 듣고 시작하는 경우가 있는데..

실제로 부모님들은 자신의 자녀의 영어 레벨을 잘 모르는 경우가 있습니다.

대체적으로 영어가 이미 유창할것이다라고 생각하는데 안 그런 경우가 훨씬 더 많습니다 . 따라서 실제로는 초기에 빨리 배우는 듯해 보일뿐 자녀의 영어 실력이 그리 높지 않기에 마찬가지로 어려운 과정을 거칠수밖에 없습니다 이점을 분명히 숙지하는게 좋습니다

이렇게 숙지해서 프랑스어나 스페인어 역시도 길게 보는 것이 좋습니다.

대한민국에서 영어를 16년 이상해도 유창하게 되기 어려운데 프랑스어나 스페인어가 단 몇년만에 유창해지지는 않습니다.

​물론 노력한 만큼 나중에는 그 결실을 보게 되는 것은 분명할테고 말이죠.

5. 스페인어와 프랑스어를 동시에 배우는 것은 영어와 중국어를 동시에 배우는 것보다 훨씬 더 어려운 길을 택한것과 마찬가지입니다.

상당히 다른 언어군 두개를 택해서 동시에 배울수록 언어간섭이 적습니다.

영어와 중국어, 영어와 일본어 처럼 상당히 다른 언어를 동시에 배우는 것은 영어와 스페인어, 영어와 프랑스어 등보다 전략적인 측면에서는 좀 더 나은 선택이라 할수 있습니다.

단, 항상 하나의 언어가 아주 유창해질때까지 하나의 언어만 집중하는 것이 가장 시간을 단축시키는 방법입니다

그리고 여기서 한가지 또 중요한 점은 두개 이상의 언어를 동시에 배울때는 Switching costs 를 지불해야 되죠

Switching costs 에 대해서는 다음에 소개합니다.

따라서 한국어가 모국어인 우리나라 사람들 입장에서는(일본인들과 마찬가지로) 중국어를 제외하면 쉬운 언어들이 없습니다.

아주 많은 시간을 쏟아붓지 않는다면 일본어를 제외하면 유창한 레벨에 도달하기 어렵습니다

더군다나 한국의 외국어 교육 시스템은 질이 아주 낮습니다.

실제적인 의사소통 능력을 배양하는 교육 시스템이 아니라 얼만큼 시험점수를 높게 받느냐가 더 중요시 여겨지기에 외국어 하나 자체도 유창하게 도달하기 어려운 사회구조를 가지고 있습니다

배우기 쉬운 언어, 어려운 언어

반대로 학습하기 쉬운 언어로는 유럽 언어(스페인, 포르투갈, 프랑스, 이탈리아, 네덜란드어)와 아프리카어 등이 선정됐다. 평균 학습시간은 576~600시간, 사용 시간은 23~24주로 조사됐다.

한편 평균 학습시간이 1110시간, 사용 기간이 44주인 러시아어, 힌디어, 그리스어, 태국어, 베트남어 등은 ‘배우기 적당한 언어(Medium level)’라고 밝혔다.

[email protected] 온라인뉴스팀 출처: 파이낸셜 뉴스(2012-01-27)

==================================================================

<매~~우 주관적이고 전혀 근거없는 언어 평가>

1. 영어 : 접근성이 높고 배우기 쉬운 편이라고 생각함. 세계공용어로서 영향력은 가히 절대적이다. 언어패권주의 성향이 강해지면서 소수 언어 말살의 가장 큰 원인이 되고 있다.

관광지에선 당연히(?) 영어가 통해야 한다고 생각하는 여행자들… 실례라고 생각하지 않는 사람들이 많다. 그 나라 인사말 몇 마디는 배우는게 예의 아닌가.

(예> 러시아에서 Excuse me…하고 길 물어보면 들은척도 안하거나 질색하며 싫어한다. 반면, 떠듬떠듬 이라도 러시아어 몇 마디하면 놀라울 정도로 환대한다.)

2. 중국어 : 15억 인구와 경제력을 바탕으로 영향력이 높아진 언어. 그놈의 망할 한자 때문에 더럽게 어렵다. 우리야 부수로 뜻을 어느정도 맞힐 수 있지만 처음보는 서양인 눈에는 그림에 지나지 않는다…

(검은 것은 글자요, 흰 것은 여백이니라…)

게다가 성조는 더더욱 배우기 어렵게 만든다. +광동, 민난, 홍콩 등 방언은 덤

3. 스페인어 : 중남미 국가 폭넓게 통용되는 중심언어…이나 막상 유학생, 남미진출 기업가가 아니면 크게 써먹을 일이 없는 언어. 원주민 토속어는 말살시키고 힘의 논리로 퍼뜨린데다, 정복자의 말을 모국어로 쓴다는 게 상식적으로 이해가 되질 않는다. 우리가 일본어를 공용어로 쓰는 꼴.

4. 프랑스어 : 누구는 우아한 언어라지만 내가 제일 싫어하는 언어

아프리카 식민지배 해 놓곤 오히려 흑인 난민들에게 본국이 점령당함.

자유분방하고 지저분한 이미지(파리 지하철 찌릉내ㅡㅡ)답게 표기와 발음이 더럽게 불일치한다.

Saint-Denis(생드니)와 Du mont(듀 몽)/Bois(브와), -aix/-eux(에/유)까진 이해한다 쳐도, Brieuc(브리외), Perche(뻬흑슈), Cotentin Territoire(꼬떵땅 떼히뚜와)… 발음이 미쳐 돌아간다;;

5. 아랍어 : 꼬부랑 글자(심지어 왼쪽으로 씀) 부터 익히는데 상당히 걸리는 언어.

특유의 폐쇄성 때문에 현지인과 회화 연습하기 어렵지 않을까…

수요는 많은데 공급이 부족해 아랍어 잘하면 서로 모셔간다. 희소성이 있는 언어.

6. 러시아어 : 뭐니뭐니해도 러시아 미녀와 대화할 수 있다..ㅎㅎ 퍽퍽!!

발트3국, 벨라루스, 우크라이나, 무슨무슨 -스탄 등 12개국에 폭넓게 사용된다.

북방외교 및 문화 교류, 자원수입, 극동개발, 고려인, 한류 등 전망과 배울 가치가 충분한 언어다.

명사의 성/수/격(6개), 완료/불완료 동사, 활동체/비활동체 등 변수가 많아 배우기 상당히 까다롭다.

экономи́ческое сотру́дничество -> 경제협력

(에카나미체스꼬에 싸뜨루드니체스뜨바) 그냥 ‘에코노미’ 하면 될 걸 ‘~의’란 뜻의 ‘체스키’를 붙이고, 다시 뒷 명사의 성에 맞춰 ‘체스꼬에’로 바꿔줘야 한다.

ме́ждунаро́дное бракосечета́ние -> 국제결혼

(메쥬두나로드나에 브라까쎄체따니예)

достопримеча́тельность -> 관광지

(다쓰따쁘리몌차찔나스찌) ㄷㄷㄷㄷ…;;

러시아어 원고 10장이면 한국어 6장으로 압축될 정도로 비효율적인 언어

7. 독일어 : 프랑스어와 반대로 무뚝뚝하지만 신뢰가는 국가의 언어. 비교적 명확한 발음과 문법(?)에 호감을 느낀다. 공부할 수 록 게르만-슬라브어(영,독어 – 러시아어)가 같은 뿌리를 두고 있음이 느껴짐.

스위스, 오스트리아 외 쓰는 국가가 적고 복합명사가 지나치게 길어지는 경우가 있는게 단점.

Naturwissenshaften(과학), Geschwindigkeitsbegrenzung(속도제한)

패러디 영상까지 나올 정도…ㅎ (재미를 위해 과장한 거니 오해 말자.)

https://www.youtube.com/watch?v=2MafT1Aie30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순위

반응형

영어(English)

영어가 어렵다고 하지만 머리 빠가들도 알파벳, 발음, 기초문법 등은 거의다 안다.

이미 베이스가 확립된 언어와 안된 언어의 차이는 하늘과 땅 차이이다.

영어 제대로 배우지않은 유딩들한테 어려운언어순서라면 결과는 다르겠지만

성인들을 기준으로한다면 이미 초등학교때부터 배우고 들은 기초가 쌓인 영어가 배우기 편하다.

또 영어학원도 많고 영어로 된 책과 영화 등 컨텐츠가 매우많기때문에 제대로 맘잡고하면 쉽다!

2. 일본어(日本語)

일본어는 한국어랑 어순이 같고 발음이 매우 단순하다.

어순이 같고 발음이 단순해 말하기도 편하고

영어처럼 버터발음식으로 말하는게아닌 발음이 단순해서 듣기도 상대적으로 쉽다.

하지만 히라가나와 카타카나 말고도 한자까지 외워야한다.

3. 스페인어(Español)

영어랑 가장 비슷한 언어이다.

그래서 영어권 사람들이 배우기쉬운 언어1위가 스페인어.

발음도 어렵지않다.

다만 단점은 사람들 말이 존나빨라서 듣기가 힘들수있다.

익히면 스페인뿐만 아니라 브라질을 제외한 중남미에서 전부 사용할수있다.

비슷한 언어인 포르투갈어나 이탈리아어도 약간 알아들을수있다.

4. 독일어(Deutsch)

여기서부터 한국인이 배우기 어려운언어이다.

스페인어까지는 발음이 어려운정도는 아니지만 독일어부터는

한국인 성대로는 발음이 힘들기 시작한다.

또한 단어도 존나 많다.

모든 명사가 남성/여성/중성 으로 구분되며 또 세분화된게 많다고한다.

5. 중국어(中文)

다른 언어들과 달리 알파벳이 존재하지않고 엄청난 수의 한자를 알아야한다.

3500자 정도를 외우면 일상생활 언어의 95%정도가 가능하다.

한국어와 어순이 다르고 성조가 있다.

성조와 버터발음 때문에 발음과 듣고 이해하기가 상당히 어렵다.

6. 프랑스어(Le Français)

프랑스어! 배우면 가장 간지나는 언어지만 존나 어렵다.

한국인의 성대로는 발음이 상당히 어렵다. 콧소리와 성대의 진동이 많다.

발음과 문법의 동사변화 등 불규칙한게 매우많아 일일히 다 외워야한다.

스페인어 다음으로 말속도도 빨라서 알아듣기도 힘들다.

7. 러시아어(ру́сский)

알파벳을 쓰지않는 유럽언어이다.

발음부터 한국인이 비슷하게 내기가 거의 불가능하다.

유튜브에서 찾아보면 될것이다.

영어권 사람들도 어려워하는 언어이다.

발음과 문법을 떠나 비인기 언어에 속해서 책이나 컨텐츠도 찾기힘들다.

8. 아랍어(لعبة)

서양, 동양을 떠나서 세계에서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이다.

아랍어 배울 인프라도 거의없고 난이도도 어려워 힘들다!

아랍어 쓰는 국가들 사람끼리도 서로 알아듣기 힘들정도라 하니

배워도 소통이 안될가능성이 많다.

반응형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

728×90

배우기 쉬운 언어에 대해서 알아보겠습니다.

국제화 시대를 살면서 외국어는 필수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우리는 영어를 초중고대학교까지 거의 20년 가까이 배우는데도 잘 하기 어려운데요.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외국어는 어떤 것일까요?

한국인이 영어를 잘 못하는 이유

서두에 언급했지만 한국사람이 영어를 거의 20년간 배우면서 영어를 하지 못하는 이유가 무엇인지 생각해보았습니다.

개인적인 생각이니 맹신할 필요는 없지만, 저도 영어 좀 오래 했다 하는 사람이다보니!

윤여정 선생님 처럼 영어 하고 싶다면?

영어와 한국어는 서로 어순이 다르다.

단어를 외워야 한다.

자주 쓰지 않아서 잊어먹는다.

문법에 얽매인다.

BTS 히트곡으로 만든 한국어 교재가 있다고욧?

대충 이정도가 영어를 잘 못하는 이유가 아닐까 싶습니다.

그럼 반대로 생각해보면,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도 나오겠네요.

요즘 새로이 뜨는 제 2 외국어가 있다는데!

이런 언어는 어때요? 요즘 새롭게 뜨는 언어 배우기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

일본어

중국어

스페인어

대략 위 3가지가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로 추천을 드립니다.

간단히 정말 심플하게 그 이유를 설명드릴께요.

언어 천재 타일러의 외국어 학습 비결

일본어의 경우 한국어와 어순이 같다고 합니다. 그러므로 단어만 더 외우면 되겠죠?

중국어는 우리가 한자 문화권이다보니 알게 모르게 한자를 많이 씁니다. 아는 단어 비중이 좀 더 높겠죠?

그리고 영어와 중국어는 어순이 유사합니다. 그래서 어순이 익숙한 편에 속합니다.

왠 스페인어? 스페인어는 영어를 좀 익혔다 싶은 분들은 좀 더 편하게 배울 수 있다고 합니다.

언어를 배울때 알아둘 점

영어공부 시작하기 딱 좋은 나이는 몇살?

외국어를 배울때 정말 중요한 것 중에 하나가 바로 얼마나 많이 쓰는 언어냐라고 할 수 있습니다.

국제적으로 영어를 쓰지만, 세계에서 두번째로 많이 쓰는 언어가 바로 스페인어라고 합니다.

미국에서도 스페인어가 제2의 언어입니다.

외국어 공부가 뇌에 좋은 이유!!!

결론적으로 보면 배우기 쉬운 언어는 일본어가 가장 쉬울 수 있습니다.

그런데 효용으로 보면 중국어나 스페인어의 가치가 좀 더 높은게 사실입니다.

어차피 언어를 배우는 것은 노력이 필요합니다.

노력을 할 것이면 좀 더 가치있는 언어를 택하는게 좋지 않을까 싶습니다.

지금까지 한국인이 배우기 쉬운 언어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728×90

가장 어려운 언어와 배우기 쉬운 언어는 무엇입니까?

외국어를 공부하면 새로운 직업 전망이 열리고 원본으로 영화를 보고 책을 읽고 노래의 의미를 이해하고 단순히 기억력을 훈련할 수 있습니다. 그러나 모든 언어가 똑같이 쉽게 배우는 것은 아닙니다. 그 중 일부는 매우 간단하고 배우기 매우 어려운 언어도 있습니다.

가장 어려운 언어와 배우기 쉬운 언어는 무엇입니까?

가장 어려운 언어

가장 어려운 언어 중 하나는 중국어입니다. 각 단어는 별도의 기호로 표시되어 있으며, 그 중 어느 것이 발음되는지 알 수 없습니다. 엄청난 수의 동음이의어도 어렵습니다. 같은 방식으로 발음되지만 철자가 다르고 다른 개념을 나타내는 단어입니다. 중국어의 성조 역시 학생에게 쉬운 일이 아닙니다. 문장의 일반적인 억양 외에도 각 음절은 단어의 의미를 결정하는 다른 성조로 발음됩니다.

일본어는 복잡한 면에서 중국어보다 열등하지 않습니다. 기호에 대한 지식은 또한 발음에 대한 아이디어를 제공하지 않습니다. 일본어에는 세 가지 쓰기 체계가 있습니다. 한자를 사용하는 한자, 문법 입자와 접미사를 쓰는 데 사용되는 히라가나, 차용한 단어를 표시하는 데 사용되는 가타카나입니다.

일본어를 공부하는 학생들은 영어나 불어를 공부하는 학생들보다 3배나 많은 시간을 이것에 할애한다고 믿어집니다.

아랍어는 또한 많은 어려움을 야기합니다. 글을 쓸 때는 모음을 사용하지 않으며, 자음은 단어의 위치에 따라 4개의 철자가 있습니다. 명사와 동사는 단수, 이중, 복수로 공부해야 합니다. 명사 자체에는 세 가지 경우와 두 개의 성별이 있으며 문장의 동사는 술어 앞에 놓입니다.

아랍어의 방언은 현대 유럽 언어가 서로 다른만큼 다를 수 있는 매우 복잡합니다.

가장 가벼운 언어

영어에는 많은 뉘앙스가 있음에도 불구하고(예를 들어, 단어는 종종 쓰여진 방식으로 전혀 읽히지 않고 많은 동사가 잘못 활용됨) 간단한 문법을 ​​가지고 있습니다. 또한 일상 생활에서 사람들은 종종 슈퍼마켓 진열대에서 노래, 영화, 브랜드 이름 및 제품에서 영어를 접합니다. 이 언어를 더 잘 아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입니다.

스페인어도 배우기 매우 쉽습니다. 발음은 영어와 매우 유사하지만 영국과 미국의 언어와 달리 스페인어에서는 단어의 철자가 발음과 동일합니다. 이 언어의 문장 구조도 배우기 쉽습니다.

러시아어를 구사하는 사람의 경우 슬라브어 그룹의 다른 언어를 공부하는 것은 그리 어렵지 않을 것이며 모국어에 가까울수록 훈련이 더 쉬울 것입니다. 우크라이나어와 벨로루시어를 배우는 가장 빠른 방법, 조금 더 어려운 불가리아어와 체코어. 폴란드어는 쉬운 것으로 간주되지 않습니다. 7가지 경우가 있으며 문법은 규칙에 대한 예외로 가득합니다.

한국인이 상대적으로 배우기 쉬운 외국어

몇 해 전부터 외국어를 하나 알고 있으면 좋을 것 같아서 이것 저것 찾아보고 있는데

사실 영어도 초보 수준을 벗어나지 못했고 마땅히 시간도 없고 필요성도 강하게 느껴지지

않아서 아직까지 시작은 못하고 있습니다. 저도 알아볼까 하고 여러 언어들을 찾아봤는데

혹시 배우기 쉬운 외국어를 찾는 분들은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일본어

깊게 들어가면 어렵다고는 하지만 문법이 한글과 동일하여 익히기 쉽고 배울 곳도 많아서

비교적 쉽게 접근할 수 있는 언어가 아닐까 합니다. 언어가 쉬운 것과 관련이 있는지는

모르지만 제 친구중에 일본 애니를 좋아하는 친구가 있는데 따로 공부한적 없이 애니만

봤는데도 일본인과 회화가 가능하더군요. 사실 친구는 숨겨진 천재였을지도..

터키어

역시나 한국어와 어순이 똑같다는 것을 들 수 있겠고, 조사의 쓰임새가 우리나라와 상당히

유사하여 한국어와 비슷하게 연상해가면서 공부를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또한 영어의

알파벳과 약간은 다르긴 하지만 러시아어나 아랍어 같이 생소하지 않아 유리한 점도 있을

것 같구요.

스페인어

한국어와 비슷한 점은 없지만 영어를 베이스로 한 언어 난이도에서 가장 쉽게 나타난 만큼

영어를 어느정도 하시는 분이 배우면 좋을 것 같은 언어입니다. 특히 스페인을 비롯하여

중남미에서 많이 사용되어 전망 면에서도 좋을 듯 하네요.

이상 배우기 쉬운 외국어들을 정리해봤는데 어떤 언어이건 엄청난 공부와 끈임없는 노력이

있어야 마스터를 할 수 있겠지요.

세계에서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 top8

8위. 한국어

한국인이 쓰는 언어

현지에 살지 않는 이상 외국인이 한국 문법을 소화하기는 굉장히 힘들다

다른 언어를 모국어로 쓰는 외국인으로서는 주어를 마구 생략하는 한국어가 대단히 혼란스럽게 느껴질 수밖에 없다.

또 이웃한 일본어나 중국어와 마찬가지로 단수와 복수의 구분이 모호하다

조사를 조합해서 쓸 수 있고 조합에는 매우 다양한 규칙이 있다.

심지어 앞 문자에 받침이 있느냐 없느냐 때문에 조사의 표기와 발음이 바뀌어버린다.

또한, 경우에 따라서는 조사를 이하생략해도 문제가 없는데

이 생략에도 딱히 특별한 규칙이 없으며 생략되었을 경우, 전부 다 문맥으로 파악해야 한다

어쨋든 외국인들이 K-pop을 기피하게되는 원인중 1순위..

강남스타일도 가사를 제대로 내보내는 외국방송국은 드물었다고한다

7위. 중국어

화자는 12억 이상으로 추정되어 사용사 수 기준으로 세계 제1의 언어이기도 하다.

역시 한자로 인해 공부하기 굉장히 오래 걸린다

한 예로 중국 출신 엔지니어에게 그 많은 한자를 어떻게 공부했냐고 물어보자

고등학교때까지 미친듯이 깜지를 쓰면서 한자를 외웠다고 한다(..)

타국의 언어를 원어에 가깝게 수용하면 할 수록 일관성이 없어져 도리어 받아들이기 어려워지기로 유명하다

세계적으로도 최근 중국의 경제적 급성장 때문에 중국어 수요가 많이 늘었다.

그러나 짝퉁 등으로 인해 낙후된 이미지가 뿌리깊고

유럽어나 일본어 등 다른 외국어에 비해 발음이 별로 간지가 안난다고 여겨지기 때문에

덕후들에겐 그다지 인기가 없다.

6위. 일본어

세 가지 문자를 사용하여 세 가지가 넘는 언어(=사투리)를 사용하면서도 의사소통이 가능한

일본인들은 모두 언어학의 천재일지도 모른다라는 발언을 어느 미국 외교관이 발언한적 있다(…)

이론적으로 한국인에게만큼은 가장 쉬운 외국어

일본어가 한자의존도가 지나치게 높다는 것이 좀 미묘한 부분이다.

특히 고유명사, 이름, 오래된 단어는 규칙성마저 없는 경우가 잦아

그때그때 당사자나 현지인에게 물어보는 게 속편하다. 특히 고유명사는 일본인들도 다 모른다

2000자 이상의 일본어 상용 한자를 외워야 하는 부분도 결코 만만치 않다.

5위. 헝가리어

문법은 핀란드어 뺨치게 복잡한 편으로 헝가리어는

다른 계열의 언어를 모국어로 사용하는 사람들에겐 배우기 더럽게 힘든 언어로 악명높다

그나마 위안 삼을 거리는 주변의 인도유럽어족 언어들과는 달리 명사나 형용사에 성(性)이 없다는 것 정도다.

하지만 동사 변화는 있으며, 심지어 소유격도 동사 변화처럼 뒤에 소유접미사를 붙인다.

전치사를 쓰지 않는 대신 명사 격이 그야말로 무수히 많다

4위. 핀란드어

핀란드의 공용어로 인구의 90.7% 이상이 핀란드어를 사용한다.

다른 나라 언어와는 달리 현지에서도 배우기 어려운 난이도로 유명하다

우선 격변화가 굉장히 많다.

무려 15개

독일어(4격)나 러시아어(6격)도 격변화 때문에 배우기 힘들지만,

그래봤자 핀란드 앞에선 버로우해야 한다

명사와 동사 등의 변환구조가 게르만어군과 색다르기에 같은 서양인들이 극도로 어려워한다

일단 한국에서 태어났다면 핀란드어를 배울 방법이 없다

3위. 광둥어

사용 인구는 4000만 정도

화교들의 대부분이 광저우를 비롯한 광동성 출신이라서 외국인들은 광동어를 굉장히 큰 언어로 오인한다

중국표준어가 음평, 양평, 상성, 거성의 4성조 체계인데 비해,

광동어는 음평, 양평, 음상, 양상, 음거, 양거, 음입, 중입, 양입의 9개의 크고 아름다운 성조를 가진다

통사적으로도 보통화와는 다른 어법성분이 사용되는 등,

상당히 이질적인 모습을 보이기 때문에, 중국어 보다는

오히려 동남아권 언어들(특히 베트남어)에 가까워서 난이도에 위상이 높다

2위. 바스크어

스페인과 프랑스 변방지역에서 쓰는 언어

전 세계적으로 겨우 70만명 밖에 안쓰는 위엄에도 불구하고

문법 배우는 과정은 그 자체가 헬게이트

양화사와 한정사라는 품사가 있다.

가령 예를 들자면 ‘exte'(집)에 이런 품사들을 붙여가지고

extea(집), exteak(집들), exte hau(이 집) 이런 식으로 뜻이 변한다. 그 외에 격이 12개나 있다(…)

유럽언어들의 어순과는 완벽히 차별화되기때문에 더욱이 난이도의 괴악함을 상승시킨다

1위. 아랍어

얼핏 안다고 깝치는 사람도 거의 없는 최강 난이도의 언어

아랍어 특유의 파열음은 아랍인들 구강이 돌연변이인지 착각하게 만드는 레벨

인두화음의 난이도는 거의 상상을 초월한다

이런 성향때문에 아랍을 제외한 어느대륙 어느나라든 아랍어는 기피이자 선망의 대상 1순위로 꼽히는데

얼마나 아랍어 인력이 부족한지

아랍어 능력만 있으면 한국석유공사를 비롯한 삼성,LG,현대,KOTRA등의 굴지의 기업에서 스카웃제의가 들어온다는데

거의 취업률이 700%에 웃돈다는 얘기까지 나오고 있다

(물론 아랍현지 파견되면 로켓포가 사무실 창문사이를 뚫고 들어온다는 괴담도 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배우기 쉬운 언어

다음은 Bing에서 배우기 쉬운 언어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 영어
  • 일본어
  • 수쌤
  • Soo
  • Twice Nayeon
  • 올리버쌤
  • 데이브
  • dave
  • 아란tv
  • 아리랑tv
  • 다국어학교
  • kpop
  • bts
  • 워너비 김수현
  • jtbc 워너비 김수현
  • sooniverse
  • 디바제시카
  • 영어공부
  • 외국어 회화
  • 수짱
  • 영어 회화
  • 제2외국어
  • 프랑스어
  • 러시아어
  • 태국어
  • 아랍어
  • 일본어 회화
  • 일어회화
  • 중국어
  • 스페인어
  • 인니어
  • 인도네시아어
  • korean
  • twice
  • soo world
  • 언어 공부
  • 외국어 공부
  • 애니 추천
  • 일본 여행
  • 해외여행
  • 수능
  • 공부의신
  • 이지영쌤
  • 삽자루
  • 메가스터디
  • 해커스
  • 시원영어
  • language
  • korean class 101
  • japanese class 101
  • exo
  • orang korea
  • idol korea
  • korean idol
  • korean girl group
  • apink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YouTube에서 배우기 쉬운 언어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제2외국어 난이도 비교! 가장 배우기 어려운 언어는? What is the hardest language to learn for Koreans/sooniverse/다국어학교/수쌤 | 배우기 쉬운 언어,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