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미니 아이폰 xs – Review IPhone XS Mini – Điện thoại mini Soyes XS (4K)“?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IPhone Mini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19,935회 및 좋아요 8,404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미니 아이폰 xs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Review IPhone XS Mini – Điện thoại mini Soyes XS (4K) – 미니 아이폰 xs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Điện thoại mini Soyes XS – IPhone XS Mini
👉 Thế hệ: Soyes XS – Phiên bản quốc tế có Tiếng Việt
👉 Chip: MTK6737 – lõi tứ
👉 Ram 2Gb – Bộ nhớ trong 16Gb – có thể mở rộng 128Gb
👉 Tiêu chuẩn mạng: 4G, 3G, 2G
👉 Dung lượng pin: 1580mAh
👉 Thân máy: hợp kim nano + thuỷ tinh
👉 Hệ điều hành: android 6.0
👉 Màn hình: 3.0” ( 480 x 854)
👉 Camera trước: 5MP – camera sau: 5 MP
👉 Thẻ sim: hổ trợ 2 sim ( Nano Sim + Micro Sim)
👉 Hổ trợ: Wifi, 3G, GPS, Bluetooth
👉 Kích thước máy: 91 * 47 * 9.8mm
👉 Cổng sạc + tai nghe: Type C
👉 Thời gian chờ: 2.5 ngày
👉 Sạc: hổ trợ sạc nhanh, sạc đầy trong vòng 1 giờ
👉 Có 4 màu: Đen, Trắng, Gold, màu Đặc Biệt
🎁 Khách mua hàng được TẶNG kèm: 1 jack chuyển đổi Type C qua 3.5mm ( dùng để cắm tai phone nghe nhạc).
⚙️ Chế độ bảo hành: 12 tháng đối với phần mềm – 06 tháng phần cứng
⚙️ Bao test 7 ngày đổi 1-1 nếu lỗi bởi nhà sản xuất
‼️ Không bảo hành với trường hợp rơi vỡ, không bảo hành Pin
👉Fanepage của shop: https://www.facebook.com/thegioidienthoaimini/
️🛒 Link mua hàng trên Shopee : http://bit.ly/2DLQgUD
Liên hệ: Facebook – Zalo: 0966.666.423
️#điệnthoạimini #iphonemini #SoyesXS #điệnthoạinhỏ
미니 아이폰 xs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Tổng hợp Iphone Xs Mini giá rẻ, bán chạy tháng 8/2022
Đánh giá Top 10+ Iphone Xs Mini giá rẻ chính hãng, đáng mua nhất Tháng 8/2022 trên các sàn thương mại điện tử – cập nhật 4 phút trước.
Source: beecost.vn
Date Published: 2/17/2021
View: 6007
So sánh chi tiết Điện thoại iPhone Xs 256GB với iPhone 12 …
So sánh chi tiết về giá, khuyến mãi, cấu hình, ưu nhược điểm giữa Điện thoại iPhone Xs 256GB và iPhone 12 mini 128GB.
Source: www.thegioididong.com
Date Published: 3/2/2021
View: 6024
iPhone – 모델 비교하기 – Apple (KR)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iPhone 13, iPhone 13 mini, iPhone SE 등 모든 iPhone 모델의 기능과 제품 사양을 비교해보세요.
Source: www.apple.com
Date Published: 11/2/2021
View: 4799
아이폰 13 미니 초간단 개봉기 (SE, Xs 크기비교) – 사진찍기좋은날
앱빠인 친구가 아이폰 13 미니를 구매해서 개봉해봤습니다. 재밌게도 개봉기 찍을 거면 먼저 택배 찾아다 뜯어보라고 해서 제가 주인보다 먼저 뜯어 …
Source: 130.pe.kr
Date Published: 4/24/2021
View: 3859
사용기 및 구매후기 – 아이폰XS 에서 아이폰12 미니 변경 간단소감
일단 크기는 예전에 돌고 제가 적었던 아이폰 SE2 루머와 거의 같습니다. 아이폰 SE1 과 현행 아이폰 (7=8=X=Xs=11 Pro=SE2=12) 의 딱 중간으로 새로운 …
Source: www.kpug.kr
Date Published: 2/30/2021
View: 4473
XS 구입기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Feat. 쪼이 내비게이션 변천사
아이폰12 미니를 사야 하는 이유. 사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 4s 같이 최대한 작은 폰을 선호합니다. 지금도 4s를 가지고 있는데, 제가 참을성이 좋은 건지 …
Source: heejubari.tistory.com
Date Published: 3/15/2021
View: 2229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미니 아이폰 xs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Review IPhone XS Mini – Điện thoại mini Soyes XS (4K).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미니 아이폰 xs
- Author: IPhone Mini
- Views: 조회수 919,935회
- Likes: 좋아요 8,404개
- Date Published: 2019. 5. 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APCUJS0wah0
So sánh chi tiết Điện thoại iPhone Xs 256GB với iPhone 12 mini 128GB
Quý khách vui lòng cho biết Địa Chỉ Nhận Hàng để biết chính xác thời gian giao hàng
Địa chỉ đã chọn:
iPhone – 모델 비교하기
12
테스트는 2017년 8월에 Apple에서 시제품 iPhone X, iPhone 8, iPhone 8 Plus 및 소프트웨어, 2018년 8월에 시제품 iPhone X S , iPhone X S Max, iPhone X R 및 소프트웨어, 그리고 액세서리인 Apple USB‑C 전원 어댑터(18W 모델 A1720, 29W 모델 A1540, 30W 모델 A1882, 61W 모델 A1718, 87W 모델 A1719)를 사용해 진행했습니다. 테스트는 2019년 8월에 Apple에서 시제품 iPhone 11, iPhone 11 Pro, iPhone 11 Pro Max 및 소프트웨어 그리고 액세서리인 Apple USB‑C 전원 어댑터(18W 모델 A1720, 29W 모델 A1540, 30W 모델 A1882, 61W 모델 A1947, 87W 모델 A1719)를 사용해 진행했습니다. 테스트는 2020년 2월 Apple에서 시제품 iPhone SE(2세대) 및 소프트웨어 그리고 액세서리인 Apple USB‑C 전원 어댑터(18W 모델 A1720, 30W 모델 A1882)를 사용해 진행했습니다. 테스트는 2020년 9월에 Apple에서 시제품 iPhone 12 mini, iPhone 12, iPhone 12 Pro, iPhone 12 Pro Max 및 소프트웨어 그리고 액세서리인 Apple USB‑C 전원 어댑터(20W 모델 A2305)를 사용해 진행했습니다. 테스트는 2021년 8월에 Apple에서 시제품 iPhone 13 mini, iPhone 13, iPhone 13 Pro, iPhone 13 Pro Max 및 소프트웨어 그리고 액세서리인 Apple USB‑C 전원 어댑터(20W 모델 A2305)를 사용해 진행했습니다. 테스트는 2022년 1월에 Apple에서 시제품 iPhone SE(3세대) 및 소프트웨어 그리고 액세서리인 Apple USB‑C 전원 어댑터(20W 모델 A2305)를 사용해 진행했습니다. 급속 충전 테스트는 완전 방전된 iPhone 기기를 사용해 진행했습니다. 충전 시간은 설정 및 여러 환경 요인에 따라 다릅니다. 실제 사용 결과는 다를 수도 있습니다.
아이폰 13 미니 초간단 개봉기 (SE, Xs 크기비교)
728×90
반응형
앱빠인 친구가 아이폰 13 미니를 구매해서 개봉해봤습니다. 재밌게도 개봉기 찍을 거면 먼저 택배 찾아다 뜯어보라고 해서 제가 주인보다 먼저 뜯어보았습니다^^ㅋ
친구는 예약구매가 시작된 10월 1일 00시에 쿠팡에서 바로 예약 구매를 했고 1주일 정도 기다렸다 아이폰을 수령했습니다. DHL로 배송되었네요.
택배박스마저 아이폰 케이스 뜯는 것 같은 방식으로 되어 있습니다.+_+
박스를 열면 다른 완충제 없이 아이폰이 딱 맞게 들어있습니다. 박스 자체가 완충제 역할을 하는군요.
박스도 접착제없이 접는 방식으로 되어 있어서 다 펼치면 한 장의 종이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박스 앞면.
박스 위에는 아이폰의 뒷면 사진이 있네요.
예전엔 앞면 사진이 주를 이뤘는데 디스플레이가 전면을 다 차지한 후로는 후면을 강조하는 모습입니다.
위 사진은 왼쪽부터 아이폰 Xs Max와 아이폰 SE, 아이폰13미니 박스입니다.
갈수록 점점 박스가 작아지고 있네요.
충전기를 빼버리고 구성품이 점점 단촐해지는 증거.
박스 뒷면
아이폰12부터인가 비닐포장에서 스티커 씰로 바뀌었습니다.
화살표를 따라 쭈욱 잡아당기며 씰 제거.
근데 저는 친구꺼니까 좀 더 깔끔하게 개봉한다고 칼로 잘랐어요 ㅋ
나중에 보니까 손으로 씰을 잡아당겨도 ㅡ자로 깔끔하게 뜯어지더군요.😳
박스 오픈
하얀색이 꽤나 깔끔하게 잘 나왔네요.
앞면은 보호종이가 붙어 있고요.
오른쪽엔 전원버튼, 왼쪽엔 무음 스위치와 볼륨 버튼이 있습니다.
구성품은 라이트닝-C타입 케이블과 설명서
끗.
설명서 안에 스티커와 유심 제거 핀이 들어있습니다. 오랜만에 봐서 그런가 유심제거 핀이 꽤 싸구려 티가 나는…;
아이패드 프로에는 USB C타입을 넣어주고 왜 아이폰은 아직도 라이트닝을 고집하는지… 케이블 팔아서 돈벌이가 좀 되나?
아이폰 13은 전작 대비 까만 렌즈 부도 더 커졌다고 합니다. 단독으로 보면 커진지도 잘 모르겠는데 비교해서 보면 커진 게 체감이 되더군요. 너무 커서 징그럽네 어쩌네 하는 사람도 있던데 실제로 보니 그냥 그런갑다…정도.
카메라 섬이 꽤 두툼해서 케이스 없어도 바닥에 놓고 화면을 터치하면 꺼떡꺼떡 하고 케이스를 덜하긴 하지만 그래도 움직이긴 하네요. 그만큼 카메라 섬이 꽤 튀어나왔다는 얘기.
볼륨 버튼과 진동 전환 스위치.
만듦새는 애플답게 깔끔합니다.
악, 하단 종이 벗긴 사진이 없네요-_-a
전원 ON!
곤니찌와
올라
안녕하세ㅇㅛ
글자가 금방금방 지나가서 캐치하기 쉽지 않네요 ㅋ
몇 가지 설정 후 애플 아이디를 넣어야 다음으로 넘어가는데 친구 꺼라 더 이상 진행하지 않고 여기까지만 봤습니다.
사이즈는 이 정도 느낌?
꽤 작은 사이즈인데도 화면이 꽉 차서 그런지 작다는 느낌은 덜 했습니다.
아이폰 SE와 비교하면 화면이 이 정도 차이가 납니다. 원래 큰 화면 좋아하는 저는 SE는 화면이 작아서 못쓰겠다 싶었는데 미니 정도면 쓸만하겠다 싶더라고요.
이렇게 보니 디자인이나 색깔은 SE도 참 잘 뽑았네요.
사과 마크에 사과 넣어보기 ㅋ
사과 마크에 사과 넣어보기(2)
블랙베리 q5와 비교
갤럭시 S10 5G와 비교
저녁에 친구가 아이폰 찾으러 오면서 미리 주문했던 케이스를 가져와서 끼워보았습니다.
케이스 왜케 두텁? ㅎ
친구가 원래 쓰던 아이폰 XS와 비교샷
이 아이폰 XS는 한국 정발 전에 일본에서 갔다가 직접 사들고 왔었는데 그게 벌써 3년 전이라니.
그때의 간단 개봉기는 여기에👇 친구 덕에 매법 아이폰 개봉기 츄릅~
화이트와 골드의 비교
XS때는 사과 마크가 위로 올라가고 iPhone 글자가 박혀있었군요.
맥세이프 호환 케이스를 씌웠네요.
맥세이프가 뭔가 특별한 기술인줄 알았는데 그냥 자석 내장한 거-_-a 자석이 정확한 충전 위치를 착~ 찾아주거나 카드지갑 같은 액세서리를 이용할 수 있다는 장점은 있습니다.
암튼 갤럭시에 사용하던 무선충전 패드에서 다 충전이 되었습니다.
주변에 안드로이드 쓰던 친구들이 하나씩 아이폰으로 갈아타서 갤럭시 쓰는 사람은 저뿐😥 카메라 성능이 좋아서 나도 아이폰으로 바꿀까 하는 유혹이 있었지만 아이튠즈 생각하니 뽐뿌가 싹~ 사라짐 ㅋ
꿋꿋하게 갤22를 기다리고 있습니다. 갤22 똥망으로 나오면 아이폰 갈까 생각 중…
아무튼 간단하게 개봉기 겉핥기 끗
728×90
반응형
아이폰XS 에서 아이폰12 미니 변경 간단소감
오늘 배송온 아이폰12 미니 포터 블루 64GB 입니다. 뒤늦게 예판 소식을 접하고 황급히 찾아갔으나 이미 전부 품절이고 포터 블루 64G 만 남아있더군요… 그래서 어쩔 수 없이 샀습니다. 지금 사면 15~20% 까지 싸게 다양한 모델을 살 수 있습니다만 12월 8일인가 배송일일 겁니다.
일단 크기는 예전에 돌고 제가 적었던 아이폰 SE2 루머와 거의 같습니다. 아이폰 SE1 과 현행 아이폰 (7=8=X=Xs=11 Pro=SE2=12) 의 딱 중간으로 새로운 크기죠. 내심 SE1 크기였으면 좋았을 거라고 생각합니다만, 워낙 무거워지고 커진 iOS 의 경량화 버전 같은 게 나오지 않는 이상 앞으로도 이보다 작은 건 나오기 힘들 겁니다. 윈도우와 비슷한 꼴이라고 할 수 있죠.
디자인이 다시 아이폰 4 시절로 회귀했다고 좋아하는 사람이 있는데, 전 3나 2G 시절의 둥글둥글한 디자인을 좋아하는 사람으로서 별 감흥은 없고, 어짜피 둥글둥글한 케이스 씌워서 쓰니 더더욱 상관없습니다. 지금은 나온 초기라 케이스 고를 선택권도 별로 없고요.
내용이야 iOS 답게 다 똑같습니다. 다만 AP 가 바뀌어서 속도가 한결 더 빨라졌다는 것 정도? 사파리나 기본 앱들의 작동 속도도 빠릿빠릿해졌고, 게임에서도 로딩 시간이 절반 정도로 줄어들어서 업글했다는 체감이 가장 많이 옵니다. 그러나 기본 Xs 도 충분히 빠르기 때문에 큰 차이는 아니고 60 Hz 모니터 쓰다가 120 Hz 모니터로 오면서 조금 더 스무스해진 것 같은 체감입니다.
카메라는 다운그레이드라는 거 아시죠? 일상에서 가장 많이 쓰는 건 줌으로 당기는 것-즉 망원렌즈인데 Xs 는 2배 망원 렌즈가 있습니다만, 아이폰 11이나 12는 0.5배 광각 렌즈가 들어있습니다. 광각이 쓰긴 편하지만 좋은 사진 뽑긴 어렵죠. 쓸모없는 광각은 프로에나 집어넣고 훨씬 쓸모많은 망원을 기본 페어렌즈로 넣었어야 했습니다. 이것도 다 팀쿡의 속셈이죠. 아이폰 11부터 저광량 노이즈가 많이 나아졌다는데 아직 테스트해본 적 없어서 잘 모르겠습니다. 그런 상황은 그냥 대형 카메라 들고 찍기 때문에…
가장 중요한 실사용 체감입니다. 제가 아이폰 SE1 을 여전히 그리워하고 가장 좋아하는 이유는 엄지손가락 한손으로 모든 걸 다 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사실 SE1 만이 아니라 4인치 액정을 쓴 안드로이드-넥서스S 나 갤럭시 넥서스 같은 것도 좋아합니다. 이유는 상동) 그래서 예전에 아이폰 SE2 나오기 전부터 기대하던 아이폰 12 미니 폼팩터에 기대하는 것도 엄지손가락 한손 사용 여부였습니다.
결과는 다소 처참합니다. 우려하던대로 아이폰 X 부터 도입된 스와이프 디자인이 엄지 한손 사용과는 거리가 먼 사용방법을 요구하기 때문입니다. 화면이 다소 작아졌기 때문에 키보드 자판을 엄지손가락 하나로 치는 건 조금 더 나아졌습니다만 조금 손가락이 피곤하긴 합니다. 그래도 아이폰8 이나 Xs 처럼 그냥 작정하고 두 손으로 치는게 쉬울 정도는 아니라는게 위안거리입니다만… 그 외에 핀치투줌 화면 확대 방식도 이젠 구시대적인 방식이 되어서 한손 사용을 방해하고 있습니다. 한손으로 핸드폰을 든 채 엄지와 검지로 핀치투줌 동작을 행하기란 여간 어려운게 아니고 핸드폰 떨어뜨릴까 불안하거든요. 이건 안드로이드에서 두번 따닥 클릭한 후 위아래로 스와이프 하는 슬라이드 줌 기능의 완벽한 승리입니다. 애플도 어서 도입해주면 좋겠는데요… 그러나 한손 사용을 막는 진정한 적은 홈버튼이 삭제된 이 후 도입된 스와이프 디자인입니다. 기기 가장 밑부터 긁어 올리는 동작을 빈번히 요구하고, 엄지손가락에서 가장 먼 기기 가장 상단, 혹은 상단 오른쪽 모서리에서 긁어 내리는 동작으로 제어판 동작을 수행케 하는 스와이프 제스쳐야말로 엄지손가락 사용을 기피하게 만드는 가장 큰 주범입니다. 이건 두 손을 쓰면 전혀 문제없지만 한 손에선 치명적입니다.
따라서 아이폰 12 미니는 아이폰 SE1 의 사용자 경험을 재현해내는 기기로는 역부족이라 할 수 있습니다. 지금으로선 아이폰 SE1 의 쾌적한 경험을 재현하려면 애플에서 iOS 의 무거운 기능을 쳐낸 가벼운 iOS Mini 를 만들고, SE1 과 똑같은 (홈버튼도 있고 화면 사이즈도 똑같은) 기기를 만들어줘야 가능할 듯 합니다. 물론 돈버는 귀신 팀쿡이 이런 니치 마켓 니즈를 들어줄 것 같진 않습니다.
결론을 내자면, 아이폰 12 미니는 좀 더 작고 빠르고 강합니다만 아이폰 SE1 의 재래는 아닙니다. 현존하는 플래그십급 핸드폰 중 가장 작은 크기이기 때문에, 보다 작고 가벼운, 주머니에 쏙 들어가는 강력한 핸드폰을 원하는 분에게 좋은 선택지가 될 수 있습니다. 허나 제가 바라는 아이폰 SE1 의 경험은 지금으로선 안드로이드에서 4.0 인치 크기의 제품을 찾아보는 수 밖에 없는데, 마땅한 대체제가 없어서 울며겨자먹기로 12 미니를 쓸 수 밖에 없는 것이 현실이네요.
아이폰12 mini 구입기 – XS 구입기라고 해야하나? ㅋㅋㅋㅋ Feat. 쪼이 내비게이션 변천사
반응형
애플 주식을 구입하고 한창 애플 관련 썰(?)을 열심히 풀 때였던가요? 은근히 집에 사과회사의 제품이 많다는 것을 알게 되었습니다. 철없던 어린 시절에는 단순히 멋지다는 이유로 아이폰을 썼다가.. 애플 생태계의 마수에 빠져버린 지금은 사과밭(아이폰, 아이패드, 맥북, 아이맥)이 되었습니다.(물론 최신의 고사양들은 아닙니다.. ㅋㅋㅋ) 이미 MacOS에 익숙해져버려서 앞으로의 제품들도 애플이 1순위가 될 것 같습니다.
특히 아이폰은 (요즘 폰들이 다 그렇듯이) 배터리가 내장되어 있어서 희한하게 2년 주기로 그 성능이 뚝뚝 떨어지곤 합니다. 그리고 딱 그 정도 주기로 어플과 iOS의 업데이트가 끊기곤 합니다. (새로운 제품을 사고 싶다는 마음의 소리인 듯.. ㅋㅋㅋㅋ) 거기에 애플 주주라면 당연히 애플의 제품을 사서 사업번창에 도움이 되어야지~~ 라는 말도 안 되는 논리도 한 스푼 끼얹습니다.
새로운 아이폰을 사야하는 이유
저는 엥간하면 폰을 잘 바꾸지는 않습니다. 나이가 먹어가면서 슬프게도 새로운 어플들을 익히는 것이 점점 귀찮아(라쓰고 어려워짐)지고, 게임도 하지 않아서 딱히 좋은 사양이 필요하지도 않습니다. 깨톡과 전화 문자만 잘되면 그만입니다. 주의를 기울여서 사용하는 편도 아니라서 좋은 폰은 더 부담스럽기도 합니다.
하지만 기회가 왔습니다. 현재 사용하고 있는 폰은 아이폰6s 입니다. 아직 사용하기에 짱짱하기도 하고, 얼마 전에 핸드폰을 떨궈서 액정도 자가 수리를 마쳤고 배터리도 새것으로 갈아 끼웠습니다. 한참 더 잘 사용해야지.. 하고 있는 생각이었습니다. 그런데 사건이 발생합니다.
또다시 부서진 아이폰… 내마음도 와장창..
날씨가 유독 추웠던 날, 전화를 거는 중에 손에서 떨어트리고 맙니다. 그런데 해필 액정 쪽으로 떨어져 버렸습니다. 액정을 새로 간지 한두달 되었을까요? 액정을 보호한다고 강화유리를 붙이기는 했는데, 아마 본 액정도 금이 일부 간 것 같습니다. 당장에 핸드폰 기능에는 문제가 없어서 그럭저럭 사용하는 중이었습니다.
아이폰12 미니를 사야 하는 이유
사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 4s 같이 최대한 작은 폰을 선호합니다. 지금도 4s를 가지고 있는데, 제가 참을성이 좋은 건지 카톡도 조금 기다리면 실행도 잘 되는 편이었고 전화도 잘 되고 간단한 인터넷은 잘 작동했었습니다. 다만 한 가지 카톡 업데이트가 더 이상 되지 않아서 어쩔 수 없이 사용하지 못했었습니다.
이런 작은 폰에 대한 수요를 애플은 정확히 읽어냈습니다. 아이폰 12를 출시하면서 ‘미니’버전으로 작지만 강력한 녀석을 만들었습니다. 사실 이때는 애플의 주주라서 애플관련 상품 뉴스나 실적에 대해서 대단히 관심이 많았을 때였습니다. 코로나19로 인해서 9월에 발표되어야 할 신제품이 10월이 다되어서야 출시되었고, 늦어진 출시 탓에 실적도 썩 좋지 않았습니다.
그렇게 아이폰12 미니의 실물이 공개되고 관련 스펙이 소개되면서 와~~ 이거다!! 라는 생각을 하게 됩니다. 개인적으로는 더 작은 크기도 괜찮다는 생각이었지만 그래도 이 정도 크기라도 만들어준 것에 감사하면서 사고 싶다는 마음을 먹게 됩니다. 하지만 나날이 늘어져가는 기계값에 어이없게도.. 환경보호라는 명목으로 충전기와 유선 이어폰까지 제거한 획기적인 패키지를 선보이게 됩니다. 매번 놀라운 혁신을 보여주던 애플이었지만 이번 건은 저도 좀 그랬긴 했습니다… 애플 주주로서 칭찬해 줘야 하나요??
하지만 어쩌겠나요.. 저는 애플빠 입니다. 사긴 사야겠죠??
핸드폰 구입 원칙
주식에서도 매수와 매도의 원칙이 있듯이, 핸드폰도 저만의 구입 원칙(순서)이 있습니다. 새제품을 바로 쓰기에는 늘 부담스러워서 꼭 비우자님이 사용한 아이폰을 물려받아서 사용합니다. 다시 한번 강조합니다. 저는 새제품이 싫습니다. 마음 편한 투자.. 마음편한 폰 사용.. 읭?? 비우자님은 매번 한사코 자기도 싫다고 싫다고 하지만 제가 우겨서 꼭 먼저 쓰게 합니다. 네 그렇습니다. 사실입니다. ㅋㅋㅋㅋㅋ
그리고 또 한가지.. 저는 SK텔레콤의 30년 이상 가입을 유지하고 있는 충성고객 (노예) 입니다. 이건 SK텔레콤을 공부할 때도 말씀드린 사항인데, 저와 같은 반 자발적인 분들이 많다고 알고 있습니다. 쉽사리 SK텔레콤을 떠날 수 없는 것은 온가족할인이라는 달콤한 제도가 있기 때문입니다. 예전에는 50%까지 요금을 할인해 줬지만 최근 (선할인 반영이라는 논리로…) 출시되는 요금제는 30%가 최선입니다. 다만, 선택약정이라는 제도를 이용하면 25%를 더 얹어서 55%라는 놀라운 할인율을 보여줍니다. 따라서 저와 비우자님은 이곳을 떠날 수 없습니다.
여기서 문제가 발생하는데 보통은 번호이동을 하면 지원금이라는 명목으로 핸드폰 가격이 상당히 저렴해지지만, 잡은 물고기라고 생각되는 저 같은 고객은 기기변경을 하게 되면 핸드폰을 거의 제값을 주고 사야 하는 경우가 생깁니다. 그래서 쉽사리 핸드폰을 구입하지 못합니다.
아이폰12 미니 기기변경 특가의 등장
그런데 최근 2021년 들어서 통신사들이 공격적인 행보를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나 SK텔레콤의 경우는 사업보고서나 분기 실적에서도 확인할 수 있듯이 5G 가입자수를 늘리고 인프라 확충을 위해서 많은 비용을 지불하고 있었습니다. 그리고 5G 요금제 자체의 단가도 높은 편이라서 이쪽으로 신규 고객을 유치할 수 있다면 장기적으로 기업실적에는 많은 도움이 되겠죠. (SK텔레콤을 사야 하는 이유 추가.. ㅋㅋ)
1월 들어서 자주 가는 사이트에서 기기변경 사용자도 꽤 괜찮은 가격으로 구입이 가능함을 확인했습니다. 특히 고 요금제가 특별히 필요하지 않은 저희의 경우에는 딱 맞는 딜이 있었습니다. 며칠 고민하다가 비우자님께 물어봅니다.
나: 혹시 폰 바꿀래??(내 폰을 바꿔야 하니 적극 협조하길 바랍니다!!) 비우자: 음.. 별로 필요 없는데..?? 나: 이번에 출시된 아이폰12 미니가 그렇게 좋고.. 카메라가 대박이고.. 기능이 어쩌구… 그리고 나 애플 주주입니다..(아니 내가 핸드폰이 필요해서 그래..) 비우자: 그럼 한번 보기나 볼까?
넘어온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ㅋㅋ 어서 빨리 사이트를 보여줍니다.
G9 알바나 광고아닙니다. 지금 팔고 있는지도 모릅니다.
빠르게 주문을 넣습니다. 저는 G9에서 구입을 했는데, 사고 나서 사이트에 들어가 보지 못해서 가격이 더 떨어졌는지 아니면 아직도 있는지는 정확하지 않습니다. 다만 요금제 선택이 비교적 자유롭고(5GX요금제 3종 스탠다드, 프라임, 플래티넘 중 택 1), m+1 조건으로 3월 1일이 되면 바로 예전에 쓰던 LTE 요금제로도 변경이 가능합니다. 그래서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해서 구입했습니다. (절대 위 사이트와 1도 관계없습니다.)
아이폰12 미니 도착 및 개봉기
영롱한 아이폰12 미니의 모습
늘 택배를 기다리는 그 두근거림은 너무 좋습니다. 특히나 매일같이 자주 접하는 핸드폰이라서 그런지 더더 설렙니다. 생각보다 크기가 작습니다. 애플 공홈에서 비교를 위해 자료를 좀 뽑아봤습니다.
iPhone 모델 비교하기 – 6s vs XS vs 12 mini
요렇게 놓고 비교해보니까 크기가 작고 아담하면서도 뒷면의 카메라가 크고 거대합니다. 색깔도 화이트로 선택했는데 깔끔하게 이쁜 것 같네요. (용달블루와 쌈무그린도 살짝 땡기긴 했습니다..)
iPhone 모델 비교하기 – 6s vs XS vs 12 mini
액정 사이즈를 봐도 알 수 있습니다. 홈버튼이 없어지면서 아이폰12 미니의 디스플레이 크기가 더 크면서도 전체 크기는 더 작아졌습니다. 거기에 5G가 처음 도입되었고, 카메라도 울트라 와이드라고 하는 것을 보니 광각 개념으로 넓은 장면을 담을 수 있다는 거겠죠?
iPhone 모델 비교하기 – 6s vs XS vs 12 mini
당연히 들어간 칩도 차이가 많겠죠. 애플은 늘 최신 아이폰에 저렇게 표현합니다. ‘스마트폰 사상 가장 빠른 칩’ 다소 말장난스럽지만 맞는 말이겠죠? 가장 최신이니.. 애플은 이상하게 내가 내다!! 라는 느낌이 강합니다. 매번 배터리 성능은 향상되고 있고, 지문인식 버튼이 없어지면서 페이스 아이디로 대체되고 있습니다. 개인적으로는 터치도 좀 같이 넣어주면 어떨까 하는 생각도 있는데.. 며칠 써보니까 페이스아이디가 마스크 인식이 안 되는 것 빼고는 뭐 괜찮네요. (근데 마스크를 거의 풀로 착용해야 하니 그게 다가 아닐런지..?)
아이폰 총집합
비교를 위해서 집에서 보관 중인 아이폰이 총출동했습니다.
집에서 굴러다니는 아이폰 총집합
처음에 다 모아서 사진 찍어야지~~ 했는데 당황했습니다. 왜냐면 얘네들을 찍어줄 카메라가 없었습니다. 어떻게 해야 하나?? 고민하던 찰나 비우자님이 아이패드로 찍으면 되지 않느냐고 알려줍니다. 기가 막힙니다. ㅋㅋㅋㅋㅋ 무려 아이패드2라서 카메라 성능에 의심이 조금 갔지만 생각보다 형태를 잘 알아볼 수 있는 결과물이 나왔습니다. 이렇게 못 찍었으면 합성해야 했을지도 모르겠네요. 이 많은 애들을 잘 가지고 있던 것도 대단하네요. 다들 사연이 있는 아이폰입니다. 공교롭게도 거의 정확히 2년에 한 번씩 구입을 했네요. 혹시나 싶어서 출시일을 확인했더니 정확합니다. (2011년, 2013년,2015년,2018년,2020년이니까 중간에 6s와 xs 사이의 텀이 좀 있네요..)
모든 아이폰들이 쪼이의 내비게이션으로 활약했거나 그렇게 될 예정입니다. 전화기로의 수명이 다하면 영원히 쉴수 있도록 보내줄 만한데 저는 그렇게 할 수 없습니다. 전원이 들어오지 않을때까지!!!! 굴립니다. ㅋㅋㅋㅋ 사실 전후가 좀 뒤바뀐 얘기기도 한데, 네비게이션으로 사용하기 위해서 새로운 아이폰을 구입하는 경우가 종종 있습니다. 몇세대 지난 핸드폰까지 네비게이션 어플(티맵이나 카카오네비)이 지원하지 않는 경우가 생겨서요.
아이폰4s는 햇수로 무려 10년 전에 출시된 폰인데 아직도 잘 작동하고 있습니다. 심지어 얼마 전까지 데이터 함께 쓰기로 네비와 음악 감상용으로 잘 사용하던 친구였습니다. 이제는 현역에서 물러날 때가 된 것 같네요. 바로 5s가 그 역할을 할 예정이기 때문입니다. 자연스럽게 제가 사용하던 6s는 쪼이의 내비게이션이 될 예정입니다. 제가 생각해도 참…. 그렇습니다.
비우자님이 사용하던 아이폰XS는 자연스럽게 저의 차지가 되었습니다. 고가의 핸드폰이라 많이들 이용하는 보험조차 사치라며 들지 않는 비우자님은 깨끗하게 잘 사용했네요. (사실 몇 번 떨굴 때가 많았는데.. 제가 목격할 때마다 안부를 묻곤 했습니다. 그거 내 건데 조심히 쓰라고!! ㅋㅋㅋㅋㅋㅋㅋ)
아마도 다음 아이폰 구입은 또 2년 뒤가 될 예정입니다.(정확히는 아이폰12 미니 사용예정일) 예전까지 쓰던 6s보다 더 커져서 적응이 안될 줄 알았더니 또 큰 건 큰대로 맛이 있더라구요. 하루도 안돼서 금방 적응해버렸습니다. 사람의 적응력이란 무섭습니다. 그래도 또 2세대가 지난 것이라고 빠릿빠릿하니 좋네요. 이 맛에 핸드폰 바꾸나 봅니다. 그리고 애플이 정말 무섭습니다. 기-승-전-애플 만세!? 입니다. 저도 힘닿는대까지 열심히 제품 구입할 테니 돈 열심히 벌어서 주주가치 제고에 힘써주시기 바랍니다. 화이팅!! -끝-
키워드에 대한 정보 미니 아이폰 xs
다음은 Bing에서 미니 아이폰 xs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Review IPhone XS Mini – Điện thoại mini Soyes XS (4K)
- 동영상
- 공유
- 카메라폰
- 동영상폰
- 무료
- 올리기
Review #IPhone #XS #Mini #- #Điện #thoại #mini #Soyes #XS #(4K)
YouTube에서 미니 아이폰 xs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Review IPhone XS Mini – Điện thoại mini Soyes XS (4K) | 미니 아이폰 xs,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