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 (1/2편) 누구도 예상 못했다! 와인킹이 최초로 당황한 이유는???“?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wineking 와인킹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203,202회 및 좋아요 3,710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1/2편) 누구도 예상 못했다! 와인킹이 최초로 당황한 이유는??? –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Evaluation of 6 bottles of wines at $15. Let’s check their quality for price. (Torres Gran Cornas, Villa Antinori Toscana,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Petit Petit Petite Syrah, Freak Show Cabernet Sauvignon, Carmel Road Pinot Noir)
Peter Koff’s curated wine selection is in the following link:
https://www.greatwine2u.com/
Life is too short for bad wines. Enjoy better wines with us to maximize your happiness!
by Wineking channel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레드] 콘차이 토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 WINE21
까시에로 까베르네 쇼비뇽은 진한 자주색을 띠며 농익은 체리의 아로마향과 자두등의 과일향과 함께 타닌이 주는 질감이 부담없이 느껴지는 미디엄 바디의 와인이며 맛 …
Source: www.wine21.com
Date Published: 6/4/2021
View: 4839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1초에 한 병씩 팔리는 편의점 레드와인
바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입니다. 14,900원의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했어요. 1초에 한 병씩 팔릴 정도로 대중적이면서 인기만점의 와인인데, 가격도 …
Source: maybbit.tistory.com
Date Published: 6/6/2022
View: 2240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 렛츠와인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 Diablo Cabernet Sauvignon · 13.5% Vol. 2.종류 · Cabernet Sauvignon. 3.품종 · 750ml. 4.중량/용량 · 12,500원 · 칠레 센트럴 밸리. 원산지 · 120 …
Source: letswine.co.kr
Date Published: 10/22/2022
View: 9315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 와인 가격 검색은 비노봇
가격 정보 ; 발품가. 9,000원 ; 평균가. 11,000원 ~ 17,000원 ; 권장소비가. 14,900원 …
Source: vino-bot.com
Date Published: 1/6/2022
View: 3839
이마트/편의점 와인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후기, 가성비 …
원래 가격은 13,900원이지만 요즘 와인 할인 행사가 많아서 더욱 저렴하게 드실 수도 있을 겁니다. 와인 대방출 이벤트가 많아서 잘 알아보고 마트에서 …
Source: doheeyaa.tistory.com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3156
Cabernet Sauvignon Dokkaebi Edition –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 …
디아블로 레드와인, 스파클링와인, 모스카토와인, 다크레드와인, 카베르네소비뇽. … Casillero del Diablo. 만 19세 이상 음주 가능한 연령입니까?
Source: www.casillerodeldiablokorea.com
Date Published: 1/6/2022
View: 202
‘악마의 와인’ 디아블로가 한국 여성의 사랑을 받은 까닭 – 중앙일보
… 콘차이토로,디아블로,까시에로 데 다이블로,악마,악마의 와인창고,악마의 저장고,밀레니얼,2030,20~30,카베르네 소비뇽,레드와인,칠레,FTA, …
Source: www.joongang.co.kr
Date Published: 3/30/2022
View: 233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1/2편) 누구도 예상 못했다! 와인킹이 최초로 당황한 이유는???.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 Author: wineking 와인킹
- Views: 조회수 203,202회
- Likes: 좋아요 3,710개
- Date Published: 2020. 10. 26.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LgiiK979JKk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1초에 한 병씩 팔리는 편의점 레드와인
반응형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 1초에 한 병씩 팔리는 레드와인
친구 집들이 와인 2탄! 한 병으로는 역시나 부족할 수밖에 없으니까 스위트 와인으로 시작한 후의 다음 타자를 골라야겠지요? 편의점에서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 좋은 와인 중 대중적이면서도 무난한 와인! 새로운 맛을 추구하는 제가 많이 마셔보아 이미 그 맛을 잘 알지만 그 맛을 또 보고 싶어서 고른 와인! 바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입니다. 14,900원의 부담없는 가격에 구매했어요. 1초에 한 병씩 팔릴 정도로 대중적이면서 인기만점의 와인인데, 가격도 판매속도에 단단히 한 몫을 하는 것 같아요. 🙂
콘차이 토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Concha Y Toro,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종류: 레드와인
용도: 테이블와인
당도 분류: 드라이와인
생산국: 칠레
생산 지역: Maipo Valley
생산자: 콘차이 토로
품종: Carbernet Sauvignon 100%
맛과 향: 자두, 체리, 커피
당도: 낮은 당도
산도: 중간 산도
바디: 중간 바디
타닌: 중간 타닌
알콜도수: 13.5도
음용온도: 17~18℃
■ 스토리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은 1883년 와인회사로서는 처음으로 1994년 뉴욕 증시에 상장된 칠레 1위 와이너리예요. 1996년 아르헨티나에 아르헨티나 2번째 수출 와이너리인 트리벤토 와이너리를 설립하였고, 1997년에는 바롱 필립 드 로칠드 가문과의 합작으로 ‘알마비바’를 출시하여 칠레에 울트라 프리미엄 와인의 장을 연 곳이랍니다. 2005년 콘차이 토로의 아이콘 ‘돈 멜초 2001’은 세계적으로 권위있는 와인 전문지인 와인 스펙테이터가 선정한 100대 와인 중 4위를 기록하기도 했어요. 이후 2010년에는 맨유와 공식 스폰서쉽을 체결할 정도로, 이제는 세계적으로 영향력 있는 와인 브랜드로 자리잡았답니다.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Casillero del Diablo)’ 는 스페인어로 ‘악마의 와인 창고(Devil’s Cellar)’를 뜻해요. 100여년 전, 지하 와인 저장고에서 와인이 자꾸만 도난되는 것을 막기 위해 설립자인 돈 멜쵸 경이 와인저장고에 악마가 출몰한다는 소문을 퍼뜨려 도둑들로부터 와인을 지켰다는 전설에서 비롯되었답니다. 디아블로는 10여종의 다양한 와인으로 출시되어 있어요.
■ 평점
비비노 평점 ★★★☆☆ 3.5
내가 주는 평점 ★★★★☆ 4.0
‘Dry, Very tannic, Lots of pepper.’ 첫 번째 리뷰부터 감이 오시죠? 딱 제가 하고 싶은 말을 요약한 문장이네요! 악마의 음료와 같이 강렬한 탄닌감과 향이 혀 끝을 마비시키는 느낌까지 들 정도였어요. 비비노 평점은 3점이 가장 많았고, 그 다음으로는 4점, 5점도 적지는 않은 편이예요. 60% 아메리칸 오크 배럴에서 8개월간 숙성시킨 와인이니만큼 풍미도 길게 가져갑니다. 저는 여러 번 다시 마셔보아도 마실 때마다 반갑고, 마시면 마실수록 특유의 풍부한 탄닌감에 중독되는 느낌이 드는 와인이라 비비노 평균 평점보다는 좀더 높은 점수를 주고 싶네요!
■ 테이스팅 노트
드라이하면서 바디감과 탄닌감이 약간 있는 레드와인을 좋아하는 제가 ‘레드와인’ 하면 머릿속에 딱 그려지는 와인의 맛이 바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의 맛이예요. 핏빛보다도 진한 진한 루비빛 컬러부터 묵직한 바디감이 느껴지지 않나요? 탄닌감이 상당한 편인데 거부감 느껴지지 않고 싸르르- 하게 느껴지는 것이, ‘아, 이게 레드와인의 정석이지!’ 하는 생각이 절로 드는 맛. 인기 많고 대중적인 와인으로, 1초에 한병씩 팔린다는 것이 영 거짓말은 아니었던 것 같구요. 점점 빠져들게 되는 매력적인 와인이예요. ‘악마와인’이라는 애칭으로도 부르던데, 이래서일까요?ㅎㅎ
미디엄 바디의 와인이지만 그보다도 좀더 무겁게 느껴지는데, 무턱대고 묵직하지만은 않고 산뜻한 체리와 자두 향, 블랙커런트의 풍미가 우아하고 조화롭게 입 안에서 길게 이어진답니다. 가격 대비 풍미가 꽤 훌륭합니다. 가성비 좋은 편의점 레드와인 하면 딱 추천하고 싶은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모든 육류와 잘 어울리는 레드와인이고 실제로 소고기와 먹었을 때의 마리아주가 끝내줬으니 참고하세요!
반응형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 렛츠와인의 모든 와인은 구매 후 페어링 파트너 매장에서 직접 픽업 하셔야 하며, 제품 포장 및 픽업 준비가 완료되면 문자로 안내 드립니다.
· 서울/경기/인천 지역은 평일 오전 10시까지 주문 시 (결제 및 입금시간 기준), 당일 저녁 7시까지 픽업지로 배송 됩니다. (이외 지역은 익일 픽업)
· 모든 지역 평일 오전 10시 이후 접수된 ‘와인 픽업‘ 주문은 다음날(익일, 영업일(월-금 기준))에 배송 됩니다.
· ‘와인’은 픽업 매장의 운영시간 내 수령이 가능하며, 배송 당일에 픽업 매장이 휴무이면 다음날 배송됩니다. · 픽업 신청한 ‘와인‘은 픽업지 도착일부터 평일 기준 5일 이내 수령 하셔야 합니다.
· 픽업 신청한 ‘와인’ 미수령 시 상품은 자동 반송되며, 회수 배송비 5천원이 제외된 금액이 환불 됩니다. · 픽업 ‘와인’에 파손또는 불량이 확인되면 픽업 시 수령한 에어팩 포장재를 이용하여 재포장한 후 고객센터로 문의해 주세요.
· 픽업 ‘와인’을 에어팩 없이 포장할 경우 파손의 우려가 있으며, 반품처리가 불가할 수 있습니다.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 와인 가격 검색은 비노봇
구매 문의
연락받으실 휴대전화 번호를 남겨주세요. 비노봇의 파트너샵에서 연락을 드립니다. 샵에 바로 문의하실려면 우측하단의 톡상담 버튼을 눌러주세요.
선호하시는 연락수단을 알려주세요
문자메세지 전화
이마트/편의점 와인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후기, 가성비 좋기로 유명한 디아블로 와인!
반응형
”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
가격 : 1만 원대
안녕하세요. 탐방하는 도난입니다.
이마트에서 와인 행사를 하여 구매했던 가성비 와인으로 소문난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레드와인입니다.
비교적 접근하기 쉬운 마트나 편의점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는 가성비가 좋은 레드와인입니다.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은 가성비 와인 중에도 맛있다고 소문이 나있어서 현재 GS25에서는 할인행사 중이랍니다.
집 앞 GS25에서는 할인된 가격으로 두병에 19,800원이라는 아주 저렴한 가격에도 먹을 수 있습니다.
저는 이마트에서 구매하였고 같은 디아블로 시리즈를 두병 구매 시 한 병당 1만 원 아래에 구매하였습니다.
원래 가격은 13,900원이지만 요즘 와인 할인 행사가 많아서 더욱 저렴하게 드실 수도 있을 겁니다.
와인 대방출 이벤트가 많아서 잘 알아보고 마트에서 저렴하게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려요!
원산지는 칠레이고 750ml에 13.5% 하는 레드 와인입니다.
레드 와인의 적당한 도수라고 생각합니다.
뚜껑은 코르크 마개로 돼있어서 병따개를 따로 구비하셔야 합니다.
저는 개인적으로 기분일지도 모르겠지만 코르크 마개로 돼있어야 뭔가 와인의 맛이 더욱 깊은 것 같았습니다.
와인을 보관할 때도 눕혀서 보관하는 이유가 코르크 마개가 마르는 걸 방지하기 위함이라는데요.
개인적으로 코르크 마개로 돼있는 와인을 구매하고 있습니다.
이제 코르크 마개를 열고 맛을 한번 볼까요?
와인 노트
색상은 일반적인 레드와인입니다.
딱히 특별하거나 하는 와인은 없는 것 같습니다.
아무래도 와인 종류에 따라 와인 색이 다르다 보니 레드와인의 색은 거의 다 비슷한 것 같네요.
먼저 향을 맡아보면 저렴한 가성비 와인 치고는 알코올 향이 나지 않았습니다.
알코올 향이 나지 않고 단 냄새가 많이 나서 맛있겠다는 생각을 하고 한 모금 머금었습니다.
맛은 생각보다 정말 맛있었습니다.
1만 원대라는 저렴한 가격대에 형성된 와인 치고는 정말 훌륭한 맛이라고 생각되는데요.
단맛(당도)이 조금 있고 알코올 맛도 잘 안 나서 맛있게 먹기 좋은 레드와인이었습니다.
쓴맛(탄닌)은 조금 있었습니다. 확실히 느껴지는 쓴맛이었는데 거슬리는 정도는 아니었고 알코올 향도 나지 않아서 쓴맛이 더욱 느껴지긴 했습니다만, 맛있어서 따로 맛없다고 생각은 하지 않았습니다.
신맛(산도)은 없는 것도 아니고 심한 것도 아닌데 아주 미미하게 신맛이 났습니다.
알코올 맛이 많이 나지 않아 맛을 더욱 잘 느낄 수 있었는데요.
전체적으로 보면 개인적으로 정말 맛있었던 와인이었습니다.
편의점에서 먹은 와인 중에서는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이 원탑이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GS25에 행사 중이라 저렴한 가격에 먹을 수 있으니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을 구매하실 분들은 GS25에서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하시는 걸 추천드립니다!
반응형
Cabernet Sauvignon Dokkaebi Edition –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 코리아
Cabernet Sauvignon Dokkaebi Edition 디아블로 카베르네 소비뇽
도깨비 에디션
칠레 와인 디아블로와 한국의 도깨비가 만나다 한국만을 위한 특별한 에디션 출시 짙은 레드 루비 컬러의 와인으로 풍부하고 진한 체리와 자두 그리고 블랙 커런트 향에 이어지는 은은한 느낌의 토스트와 커피향이 일품이다. 잘 익은 산딸기와 자두의 맛, 세련되고 부드러운 타닌의 우아한 조화, 긴 여운이 인상적인 와인. 소고기, 양고기 등 붉은 육류요리, 매콤한 소스를 곁들인 요리, 숙성된 그뤼에르 치즈 혹은 블루 치즈를 곁들이면 좋다. Serve at: 18-20ºC
‘악마의 와인’ 디아블로가 한국 여성의 사랑을 받은 까닭
콘차이토로 크리스티안 로페즈 CEO 인터뷰
까시에로 델 디아블로(Casillero del Diablo)는 ‘악마의 와인 창고’라는 스토리텔링으로 유명하다. 1883년 칠레에 ‘콘차이토로’라는 와이너리를 창업한 멜초 산티아고 데 콘차 부부는 창고에서 와인이 자꾸 없어지자 ‘저장고에 악마가 산다’는 소문을 퍼뜨렸다. 이후 와인 도둑이 사라졌다고 전해진다. 콘차이토로는 ‘몰래 훔쳐먹을 정도로 맛있는 와인’이라는 DNA를 간직한 디아블로를 앞세워 아메리카 대륙 최대 와이너리이자 글로벌 ‘넘버3’ 안에 드는 메이저로 성장했다.
100여 년에 흘러 디아블로는 지구 반대편 한국에서 가장 인기 있는 와인이 됐다. 아영FBC가 수입을 시작한 지난 2011년 이후 ‘디아블로’ 브랜드는 약 350만 병 팔렸다. 한해 50만개씩 팔린 셈이다. 한국 시장에서 ‘악마의 와인 창고’는 편의점이었다. 가장 많이 팔린 카베르네 소비뇽 한 병의 편의점 가격은 1만3900원으로 ‘가성비 좋은 와인’으로 입소문을 탄 덕분이다. 편의점 업계에 따르면 ‘악마의 와인’은 여성의 사랑을 받았다. 와인 주 소비층인 40~50대 남성이 아닌 20~30대 여성이 많이 사 갔다는 뜻이다.
프랑스국제전시협회가 주최하는 홍콩 와인엑스포(VINEXPO)가 열린 지난달 30일 콘차이토로 부스에서 크리스티안 로페즈 해외사업담당 최고경영자(CEO)를 만났다. 로페즈 CEO는 “와인 구매층은 분화하고 있다. 전통적인 구매층과 별개로 스파클링·로제 와인 시장이 최근 급성장 중”이라며 “이런 트렌드를 이끄는 소비층은 20~30대 밀레니얼 세대, 특히 여성”이라고 말했다. 머지않아 20~30대 여성이 세계 와인 시장을 주무를 것이란 시각이다.
왜 디아블로가 한국에서 많이 팔렸다고 보나 “싼 와인은 많지만, 품질(Quality)을 보장하는 싼 와인은 많지 않다. 콘차이토로는 디아블로 브랜드로만 한해 550만 박스(약 6600만병)를 생산한다. 아마 전 세계에서 가장 많이 생산되는 와인일 것이다. 하나 대중적인 와인을 표방하면서도 품질 유지에 각별한 신경을 쓰고 있다. 첫번째 수단은 직접 포도밭을 소유한다는 점이다. 현재 콘차이토로가 소유한 밭은 약 1만 헥타르(약 3000만평)에 달한다. 물론 소유하지 않고, 농가와 계약을 맺어 포도를 사들이는 밭의 규모도 이 정도 된다. 하지만 절대 주스 상태의 원료는 쓰지 않는다. 그렇게 하면 포도의 내력을 알 수 없고, 좋은 품질의 와인을 만들 수 없기 때문이다.”
한국의 와인 소비 트렌드를 예측했나 “한국을 비롯한 중국·일본 등 동북아 시장은 와인 메이커에게 아주 중요하다. 전 세계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시장이기 때문이다. 콘차이토로는 글로벌 리딩 와이너리로서 오래전부터 이 시장을 눈여겨봤다. 그래서 적정한 가격과 동시에 일정 수준 이상의 품질을 갖춘 와인으로 공략했다. 프리미엄 와인보다는 가격·품질을 만족시키는 와인이 이 시장에서 성장할 것으로 예측했고, 적중했다. 지난 2015년 한국의 수입사가 실시한 박지성을 활용한 마케팅도 한몫했다. 콘차이토로는 맨체스터 유나이티드를 후원하고 있었는데, 박지성의 등 번호 ‘13번’과 2013년산 빈티지를 매치시킨 프로모션 와인을 내놓았다. 2013년 카베르네 소비뇽 빈티지는 마르셀로 파파 디아블로 양조 책임자가 ‘그간 만든 것 중 최고’로 치는 와인이다. 20~30대를 겨냥한 적절한 마케팅이었다고 본다.
올해 글로벌 와인 트렌드를 몇 가지 꼽자면 “일단 와인 소비층이 두 부류로 나누어질 것으로 본다. 묵직하고 깊은 레드를 선호하는 전통적인 소비층이 여전한 가운데, 스파클링·로제 등 스위트하고 감각적인 맛을 선호하는 소비자가 늘고 있다. 콘차이토로는 1990년대 이후 태어난 밀레니얼 세대의 입맛을 공략하고 있다. 이는 전 세계 와이너리가 모두 그렇다. 밀레니얼 세대는 앞으로 와인 시장의 주류로 자리매김할 것이기 때문이다. 이들은 익스트림한 와인을 원한다. 이들에게 지루한(boring) 와인을 내미는 것은 곧 죽음이다. 단일 품종이 아닌 블렌딩 와인이 많아지는 것도 이들의 입맛을 잡기 위한 노력이다. 브랜드 역시 ‘까시에로 데 디아블로’에서 ‘디아블로’로 줄여 심플함을 강조했다. 우리에게는 ‘악마의 와인 창고’라는 DNA를 버린다는 점에서 고민이 있었지만, 과감하게 바꿨다.”
한국에서 와인은 여전히 점잖은 술이다 “익스트림한 맛, 블렌딩 품종을 선호하는 현상은 영국·미국·일본 등에서 먼저 나타나고 있다. 한국·중국은 와인 시장으로선 덜 무르익었다고 볼 수 있기 때문에 투트랙 전략으로 가고 있다. 하지만 곧 이런 트렌드가 시작될 것이다. 한국에서 최근 수제맥주 수요가 늘고 있는 것도 같은 맥락이다. 그래서 마케팅도 올드 미디어보단 소셜네트워크서비스(SNS) 등을 통해 펼치고 있다.”
한·칠레 자유무역협정(FTA)의 수혜를 입었다고 보나 “칠레는 한국이 맺은 첫번째 FTA 대상국으로 알고 있다. 기본적으로 칠레 사람들은 한국을 존경한다. 칠레엔 한국의 가전제품·자동차가 넘쳐나며, 칠레는 한국을 모델로 삼고 있다. 와인을 수출하는 입장에서도 FTA가 많은 도움이 됐다.”
한국에 직접 진출할 계획은 있나 “조인트벤처나 인수합병(M&A) 가능성이야 늘 열려 있지만, 아직 직접 진출 계획은 없다. 현재 한국의 수입사와 끈끈한 파트너십을 유지하고 있어 충분히 만족한다.”
홍콩=김영주 기자 [email protected]
키워드에 대한 정보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다음은 Bing에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1/2편) 누구도 예상 못했다! 와인킹이 최초로 당황한 이유는???
- 와인
- 와인추천
- 이마트와인추천
- 레드와인추천
- 토레스 그란 코르나스
- 빌라 안티노리 토스카나
- 까시예로 델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 쁘띠 쁘띠 쁘띠 시라
- 프릭쇼 까베르네 소비뇽
- 카멜 로드 피노 누아
- Torres Gran Cornas
- Villa Antinori Toscana
- Casillero del Diablo Cabernet Sauvignon
- Petit Petit Petite Syrah
- Freak Show Cabernet Sauvignon
- Carmel Road Pinot Noir
- Master of Wine
- 마스터 오브 와인
- 와인시음법
- 와인공부
- 와인강의
- 와인수업
- 와인킹
- 와인마케터 이재형
- 여행가 이재형
- wineking
- jay lee
- 가성비 와인
- 赤ワインおすすめ
- カーメル・ロード・ピノ・ノワール
- ヴィラ・アンティノリ
- カッシェロ・デル・ディアブロ
- ワインキング
- Peter Koff MW
(1/2편) #누구도 #예상 #못했다! #와인킹이 #최초로 #당황한 #이유는???
YouTube에서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1/2편) 누구도 예상 못했다! 와인킹이 최초로 당황한 이유는??? | 디아블로 까베르네 소비뇽,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