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도요타 대형 suv – [5500만원 부터] 모하비,GV80과 비슷한 가격으로 도요타가 내놓은 랜드크루저 300/ 아직 마땅한 국산 경쟁차가 없는 세그먼트“?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오토리서치 Auto Research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96,453회 및 좋아요 543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도요타 대형 suv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5500만원 부터] 모하비,GV80과 비슷한 가격으로 도요타가 내놓은 랜드크루저 300/ 아직 마땅한 국산 경쟁차가 없는 세그먼트 – 도요타 대형 suv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도요타가 14년만에 내놓은 랜드크루저 SUV 살펴 봤습니다
#텔루라이드 #모하비 #바디온프레임SUV
도요타 대형 suv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15년만의 풀 체인지! 정통 오프로더, 토요타 랜드크루저 공개!
일본 토요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랜드크루저가 근 15년만에 풀 모델 체인지를 맞이했다. … 내부 공간은 대형 SUV에 걸맞은 구성으로 짜여진다.
Source: www.motoya.co.kr
Date Published: 2/8/2021
View: 1296
토요타·렉서스, 한국서 SUV 라인업 늘리나..대형 … – 데일리카
토요타·렉서스, 한국서 SUV 라인업 늘리나..대형 SUV 카드 ‘만지작’. Toyota. 2021-10-26 …
Source: m.dailycar.co.kr
Date Published: 7/1/2022
View: 4359
토요타,전설의 대형 SUV 랜드크루저 70주년..1억원대 출시
소형차가 많은 일본에서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급에 준하는 대형 SUV인 토요타 랜드크루저는 브랜드 가치가 매우 높은 차로 유명하다.
Source: www.carguy.kr
Date Published: 8/12/2021
View: 7188
토요타 중형SUV 차량정보 – 다나와 자동차
전체 자동차 시장에 대한 정보는 물론 각 브랜드의 단종된 차량까지 자동차에 대한 모든 정보를 제공합니다.
Source: auto.danawa.com
Date Published: 8/8/2021
View: 8174
토요타 대형 SUV 랜드크루저, 68년만에 누계 1000만대 돌파
국내에는 수입되지 않지만 해외시장에서 정통 오프로더로서의 이미지가 강한 토요타 랜드크루저가 1951년 8월 1일 토요타 지프 BJ형으로 출시된 이래 …
Source: global-autonews.com
Date Published: 8/7/2022
View: 9749
토요타 대형 SUV 랜드크루저 – 자동차 납기 지연의 끝판왕?
토요타 대형 SUV 랜드크루저 – 자동차 납기 지연의 끝판왕? LOVESLR 2022. 2. 1. 00:21.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토요타 랜드크루저의 납기지체 …
Source: desscwj.tistory.com
Date Published: 4/28/2022
View: 9626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도요타 대형 suv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5500만원 부터] 모하비,GV80과 비슷한 가격으로 도요타가 내놓은 랜드크루저 300/ 아직 마땅한 국산 경쟁차가 없는 세그먼트.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도요타 대형 suv
- Author: 오토리서치 Auto Research
- Views: 조회수 96,453회
- Likes: 좋아요 543개
- Date Published: 2021. 6. 12.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xW6EAvdrSZs
15년만의 풀 체인지! 정통 오프로더, 토요타 랜드크루저 공개!
일본 토요타자동차의 플래그십 SUV, 랜드크루저가 근 15년만에 풀 모델 체인지를 맞이했다. 코드네임 ‘J300’이 부여된 신형의 랜드크루저는 선대인 J200 랜드크루저 대비 대대적인 설계혁신을 통해 차원을 달리하는 성능과 경험을 제공한다.
랜드크루저는 1951년 처음 태어나 70년이 지난 지금까지 세계 170여개 시장에서 누적 약 1,040만대가 판매된 베스트셀러 SUV로, “어디든 가도 살아 돌아올 수 있는 자동차”라는 평가를 받고 있는, 토요타 SUV의 중추다. 이번에 공개된 완전신형의 랜드크루저는 중동지역을 중심으로 먼저 공개에 들어갔다.
새로운 랜드크루저의 외관은 현대적인 SUV의 세련미와 전통적인 SUV의 강인한 인상이 혼재되어 있다. 특히 선대인 J200에 비해 한층 직선적인 기조가 강해진 외관 디자인은 SUV로서의 당당하고도 다부진 분위기를 자아낸다. 전반적으로 도심형 승용 SUV로서의 감각을 살리고 있다.
토요타가 공개한 자료에 따르면, 새로운 랜드크루저에는 GR 버전까지 마련된다. GR 랜드크루저는 블랙 패널과 알로이 휠, 등으로 구성된 전용 외장사양을 통해 오프로더로서의 감각을 강조하면서도, 전용의 서스펜션 등을 갖춘다.
인테리어는 기능적인 측면에 중점을 두고 있는 모습이다. 큼지막한 스위치류와 다이얼류는 일목요연하게 배치되어 있어 높은 사용 편의성을 보장하며, 중앙 상단에 대형의 터치스크린 디스플레이를 배치하여 다양한 기능을 손쉽게 활용할 수 있도록 배려했다. 그러면서도 토요타 브랜드의 플래그쉽 SUV인만큼, 그에 걸맞은 고급스러움 또한 느낄 수 있도록 세심하게 디자인되어 있다.
내부 공간은 대형 SUV에 걸맞은 구성으로 짜여진다. 좌석은 기본적으로 2-3-2 배열의 7인승 좌석 구조를 가지며, 가족용으로도 얼마든지 활용할 수 있는 넉넉한 거주성을 자랑한다. 특히 새로운 GA-F 플랫폼을 기반으로 설계됨에 따라, 더욱 효율적인 패키징이 가능해졌다.
새로운 랜드크루저는 토요타자동차그룹의 글로벌 아키텍처 중 하나인 GA-F를 기반으로 설계되었다. 토요타그룹의 글로벌 아키텍처는 높은 기본성능과 더불어, 유럽식 모듈러 플랫폼 이상으로 유연한 기반 설계를 갖는다는 공통점이 있다. 이들 중 GA-F 틀랫폼은 바디-온-프레임 방식의 풀사이즈급 SUV나 픽업트럭 차종을 위한 신규 플랫폼으로, 이 플랫폼이 적용된 양산차로는 J300 랜드크루저가 최초다.
새로운 플랫폼을 적용하여 완성한 J300 랜드크루저는 선대인 J200에 비해 대대적인 설계혁신으로 구조강도는 크게 증가하면서 중량은 크게 줄었다. 특히 바디-온-프레임 구조를 고수하고 있음에도 전체적으로 최적화가 이우러지면서 차량 전반에 걸쳐 무려 200kg이 넘는 감량을 달성했다.
이 뿐만 아니라 시리즈 대대로 전수되고 있는 뛰어난 험로 주파 성능을 위해 서스펜션의 기본 성능을 크게 향상시키고 세계최초의 전자식 운동역학 체계를 적용하여 접지력을 한층 더 끌어 올렸다.
여기에 운전자의 시선에서 장애물을 직관적으로 시각화할 수 있는 멀티-터레인 모니터, 그리고 주행중인 노면 상태를 판단하여 자동으로 주행모드를 선택하는 멀티 터레인 셀렉트 기능 등을 적용했다. J300 랜드크루저의 개발에는 토요타의 테스트 드라이버는 물론, 다카르 랠리에 출전했던 드라이버들도 참여하여, 오프로드 성능을 끌어 올리는 데 노력했다.
새로운 랜드크루저는 플랫폼이 완전히 바뀌면서 심장까지 새로운 것을 사용한다. 내수시장 기준으로 엔진은 배기량 3.5리터의 신개발 V6 가솔린 트윈터보 엔진과 3.3리터 트윈터보 디젤 엔진의 2종이 마련되며, 변속기는 다이렉트-시프트 10단 자동변속기가 적용된다. 3.5리터 가솔린 엔진은 415마력의 최고출력과 66.3kg.m의 최대토크를, 3.3리터 디젤 엔진은 309마력의 최고출력과 71.4kg.m의 최대토크를 발휘한다.
새로운 랜드크루저에는 능동안전장비 패키지, 토요타 세이프티 센스(Toyota Safety Sense, 이하 TSS)를 적용한다. 랜드크루저에 적용되는 TSS는 주/야간 보행자 감지 기능과 주간 자전거 운전자 감지 기능을 제공하며, 충돌 피해경감을 위한 긴급제동 기능과 스티어링 조작을 통한 회피기동 지원 기능을 제공한다. 또한, 주차시 보행자의 움직임을 인식 가능한 신형의 주차 지원 시스템을 제공한다.
토요타는 15년여만의 풀 모델 체인지를 맞은 신형 랜드크루저를 2021년 여름 이후에 글로벌 시장에 출시할 계획이다.
저작권자 © 모토야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토요타·렉서스, 한국서 SUV 라인업 늘리나..대형 SUV 카드 ‘만지작’ ~데일리카
토요타 랜드 크루저
[ 데일리카 임상현 기자 ] 콤팩트 SUV 라브4(RAV4)로 하나인 토요타의 국내 SUV 라인업에 새로운 얼굴이 등장할 지 관심이 높아지고 있다. 국산, 수입차 시장에서 최대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대형 SUV가 주인공이다.26일 수입차 업계에 따르면 토요타는 국내 시장에서 성공이 가능한 다양한 SUV 카드를 고심 중이다. 캠리, 아발론, 프리우스 등 하이브리드 세단·해치백을 중심으로 라인업을 꾸려가고 있는 토요타는 현재 라브4 하나뿐인 단출한 SUV 라인업을 보유 중이다.
토요타 랜드 크루저
올해 미니밴 시에나를 투입하며 몸집을 불렸지만 소비자 관심이 높은 SUV 시장에 대응할 수 있는 카드가 마땅치 않다. 최근 들어 매장을 방문한 소비자들 사이에서는 혼다 파일럿, 현대차 팰리세이드, 기아 모하비 등과 경쟁이 가능한 대형 SUV에 관한 문의가 높다는 게 관계자들 설명이다.
특히 지난 6월 토요타가 글로벌 시장에 공개한 랜드 크루저에 대한 목소리가 높아지고 있다. 길이 4985㎜, 너비 1980㎜, 높이 1925㎜, 휠베이스 2850㎜의 당당한 체구의 랜드 크루저는 휠베이스를 제외한 길이, 너비, 높이가 모두 팰리세이드보다 크다.
토요타 랜드 크루저
여기에 200㎏을 감량한 최신 프레임 뼈대와 V6 3.5ℓ 가솔린 트윈터보, V6 3.3ℓ 디젤 엔진을 얹어 온로드와 오프로드를 가리지 않는 탄탄한 주행성능이 강점이다.
가솔린 엔진의 경우 최고출력 415마력, 최대토크 66.3㎏f·m를 발휘하며, 디젤 엔진은 309마력, 71.4㎏f·m의 강력한 토크를 뿜어낼 수 있다.
렉서스 4세대 LX
토요타의 프리미엄 브랜드 렉서스 역시 소비자들 사이에서 대형 SUV에 대한 수요가 높은 것으로 전해진다. 렉서스는 현재 국내 시장에서 소형 UX를 시작으로 콤팩트 NX, 중형 RX 등 크기에 따른 3종의 SUV 라인업을 판매 중이다.
이 가운데 소비자들의 요구가 높은 신차는 지난 15일(한국시각) 공개된 LX로 토요타의 랜드 크루저를 바탕으로 제작된 전천후 대형 SUV다. 14년 만에 세대교체에 성공한 LX 역시 전 세계 50개 이상의 국가에서 50만대 이상의 판매고를 올린 렉서스의 간판 SUV다.
렉서스 4세대 LX
랜드 크루저의 뼈대를 활용해 더욱 고급스럽게 다듬어진 LX는 남성적인 이미지를 강조한 각진 디자인과 모노코크 SUV 부럽지 않은 뛰어난 승차감이 강점이다.
특히 연비 향상을 위해 펜더, 문짝, 지붕, 트렁크, 보닛 등을 알루미늄 재질로 바꾸고 승차감 좋은 세단에 쓰이는 전륜 더블 위시본, 후륜 멀티링크 방식의 서스펜션을 이식해 기존 단점을 극복했다는 평가다.
렉서스 4세대 LX
파워트레인은 랜드 크루저와 동일한 V6 가솔린, 디젤 엔진과 시스템 출력 486마력, 최대토크 88.6㎏f·m의 하이브리드 엔진이 차체를 이끈다. 판매 시기는 내년 1분기로 정해졌다.
토요타코리아 관계자는 “오래 전부터 랜드 크루저와 LX에 대한 소비자들의 목소리에 귀를 기울이고 있다”면서 “국내 시장에서 대형 SUV에 수요가 꾸준히 높아지고 있는 만큼 이에 대응하는 신차 투입도 다각도로 검토 중이다”고 말했다.
토요타,전설의 대형 SUV 랜드크루저 70주년..1억원대 출시
소형차가 많은 일본에서 현대자동차 팰리세이드 급에 준하는 대형 SUV인 토요타 랜드크루저는 브랜드 가치가 매우 높은 차로 유명하다.
앞서 토요타 러시아법인은 신형 랜드크루저(300 시리즈) 주문을 이달부터 받기 시작했다. 올해 6월 10일에 최초로 공개된 신형 랜드크루저는 ‘우아함’, ’편안함’, ‘호화로움’을 테마로 구성해 ‘70주년’ 기념 에디션을 3개의 그레이드로 판매한다.
토요타 랜드크루저 70주년 기념 에디션
● 3. 5리터 가솔린부터 판매 시작
랜드크루저는 반세기를 훌쩍 넘어가는 역사를 가진 모델이다. 올해 14년 만에 풀 모델 체인지 되었다. 새로운 토요타 GA-F 플랫폼이 사용된 것 외에도 신개발 V형 6기통 트윈터보 엔진(3.5리터 가솔린 및 3.3리터 디젤)을 탑재해 동력 성능을 향상시켰다.
(왼쪽 사진) 신개발된 트윈터보 엔진,
(오른쪽 사진) 레더 프레임 GA-F 플랫폼, GA-F 플랫폼.
레더 프레임 구조를 TNGA 기반으로 설계, 200kg의 경량화 실현
● 세계 최초 전자동 서스펜션 시스템 장착
세계 최초로 E-KDSS(전자동 서스펜션 시스템)를 장착해 험로에서의 접지력과 안정성이 좋아졌다.
보디 컬러도 새롭게 스파클링 화이트 펄, 블루, 레드, 토프 메탈릭 4가지 색상을 추가했다. 내장재는 블랙, 베이지, 노블 레드 등의 다양한 색상을 선택할 수 있게 했다.
편의 장치는 애플 카플레이와 안드로이드 오토에 대응 가능한 멀티미디어 시스템과 와이파이 핫스폿이 포함된 커넥티드 서비스가 제공된다. 이 외에도 지문인식 기능이 있는 ‘스마트 엔트리 & 푸시 스타트’ 등의 첨단 기능이 엔트리 레벨 그레이드인 ‘엘레강스’부터 표준 장비로 제공된다.
● 70주년 기념 에디션 차별화
70주년 기념 에디션 특별 사양 모델에는 리어 필러에 ‘70th Anniversary’ 전용 배지, 20인치 알루미늄 호일, 전동 선루프, 비접촉 센서가 달린 테일 게이트 등이 포함된다.
토요타 랜드크루저 70주년 배지
러시아 사양의 신형 랜드크루저 가격은 ‘엘레강스’의 경우 한화 약 8642만 원, ’컴포트+’는 약 1억 567만 원, ’70주년 기념 에디션’은 한화 약 1억 1799만 원이다.
조희정 에디터 [email protected]
저작권자 © 카가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
토요타·렉서스 “한국 시장에 대형 SUV 추가 검토”
토요타 코리아와 렉서스 코리아가 SUV 라인업 보강을 위해 도입 모델 검토에 나섰다.
현재 토요타 코리아는 한국에서 10종류의 차를 판매 중인데, 이 가운데 SUV는 RAV4와 RAV4 하이브리드 등 두 가지다. 차종은 두 가지이지만, 사실상 같은 모델이므로 한 가지에 불과한 셈이다.
혼다코리아는 RAV4의 경쟁차인 CR-V 외에도 대형 SUV 파일럿을 판매하고 있으며, 닛산은 X-트레일과 무라노, 패스파인더를, 포드코리아는 익스플로러를 판매 중이다. 경쟁사와 비교할 때 토요타만 대형 SUV가 없다.
반면 토요타는 미국에서 아주 다양한 종류의 SUV를 판매하고 있다. 차체가 가장 크고 가격이 비싼 랜드크루저를 비롯해 세콰이어, 4러너, 하이랜더 등이 있으며, RAV4는 하이랜더 아랫급 모델이다.
이 가운데 수입 가능성이 가장 높은 차는 하이랜더다. 지난 4월 뉴욕모터쇼에 등장한 신형 하이랜더는 2.5ℓ 하이브리드, V6 3.5ℓ 두 가지 엔진을 얹고 있으며, 전륜 구동과 사륜 구동 두 가지가 마련된다. 가격은 아직 공개되지 않았으나, 현재 판매 중인 모델의 가격이 3만1680달러~4만2780달러이므로 신형의 가격도 이 수준에서 결정될 것으로 보인다.
대형 SUV 추가 도입 가능성에 대해 토요타 코리아 강대환 상무는 “한국에서 대형 SUV가 소비자들에게 어필하며 잘 팔리고 있다는 것을 느끼고 있다”면서 “현재 토요타는 기업평균연비규제(CAFE) 등을 고려해 저공해차(하이브리드카, 플러그 인 하이브리드카 등)나 무공해차(전기차) 도입에 더 비중을 두고 있으며, 대형 SUV 도입을 당장 결정하기는 힘든 문제”라고 설명했다.
그러나 토요타 코리아의 다른 관계자는 “대형 SUV 도입 필요성을 본사에 전달하고 있으나, 아직은 신중한 분위기”라면서 “토요타 코리아 입장에서는 라인업이 늘어나면 판매에 훨씬 유리해서 본사를 계속 설득하고 있다”고 전했다. 신형 하이랜더는 올해 12월에 미국에 출시되며 하이브리드 모델은 2020년 초에 추가된다. 따라서 한국 도입이 결정된다면 내년 중에 선보일 가능성이 있다.
한편 이와 별개로 렉서스 코리아는 올 연말에 기존 RX의 롱 휠베이스 버전인 RXL을 출시할 예정이다. 이 차는 2인승 시트를 3열에 추가해 한층 넓은 실내를 갖춘 게 특징이다. 2열 시트는 3인승 벤치 시트와 독립형 2인승 캡틴 시트 등 두 가지다.
RX는 지난해 국내에서 1262대가 판매됐으며, 올해 1~4월에도 544대가 판매되며 순항 중이다.
임의택 기자 ([email protected])
© 2022 rpm9.com 무단전재 및 재배포금지
토요타 대형 SUV 랜드크루저, 68년만에 누계 1,000만대 돌파
국내에는 수입되지 않지만 해외시장에서 정통 오프로더로서의 이미지가 강한 토요타 랜드크루저가 1951년 8월 1일 토요타 지프 BJ형으로 출시된 이래 68년만에 누계 판매 1,000만대를 돌파했다.
랜드크루저는 1955년부터 수출이 시작됐으며 ‘신뢰성, 내구성, 험로주파성’을 캐치프레이즈로 해외 시장 공략에 나섰다. 첫 해에는 100대에도 미치지 못했던 것이 1965년에 1만대를 넘겼으며 현재는 170여개국에서 판매되고 있다. 연간 글로벌 판매대수는 약 40만대 전후.
랜드크루저는 헤비 듀티 버전을 비롯해 스테이션 왜건, 라이트 듀티 등 다양한 베리에이션의 모델이 라인업되어 있다.
토요타 대형 SUV 랜드크루저 – 자동차 납기 지연의 끝판왕?
안녕하세요!
오늘은 일본에서 화제가 되고 있는 토요타 랜드크루저의 납기지체 소식을 한 번 전해드려볼까 합니다.
요즘 자동차 납기 지연은 국내뿐만이 아니라 전세계적으로 화제입니다.
현대의 경우, 인기 차종인 아반떼, 투싼의 납기가 긴 편이며, 하이브리드나 전기차의 납기는 정말깁니다.
아이오닉5는 납기가 1년 이상입니다.
기아차 역시 스포티지나 쏘렌토 하이브리드는 납기가 12개월 이상이고,
전기차인 EV6역시 만만치 않은 납기입니다.
수입차의 경우, 포르쉐의 납기가 엄청 길어서 프리미엄까지 생기고 있는 상황입니다.
차종마다, 또 트림마다 다르지만 대략 1~2년 정도로 납기가 예상됩니다.
그런데, 전기차도, 하이브리드도, 프리미엄 브랜드도 아닌 평범한 브랜드 토요타!
그것도 반도체 이슈로 인한 납기지체가 적은 편에 속한다는 회사임에도 불구하고,
무려 4년이 걸리는 차종이 있습니다.
바로 토요타의 랜드크루저입니다.
최근 일본 토요타 홈페이지에 이례적으로 랜드크루저의 납기지연으로 인한 공문이 내려왔습니다.
이게 왜 이례적이냐면, 일반적으로 납기에 대한 안내는 딜러사, 즉 대리점에서 하는 경우가 많은데,
이번에는 토요타 홈페이지에서 안내를 했기 때문입니다.
해당 내용을 번역해보면 아래와 같습니다.
<랜드크루저> 납기목표 안내
당사의 차량을 검토, 주문해 주셔서 매우 감사합니다.
랜드크루저는 일본뿐만 아니라 세계 각국에서도 큰 호평을 받고 있으며,
주문 후 인도까지 많은 시간이 소요될 예정이며, 진심으로 사과드립니다.
지금부터 주문하실 때의 납기는 4년 정도가 될 수 있습니다.
당사에서는 고객의 납기 단축을 위해 최대한의 노력을 하고 있으므로, 부디 이해해 주시기를 부탁 드립니다.
그렇다면, 이 랜드크루저는 어떻게 하다가 납기가 이렇게 몰리게 되었을까요?
우선, 오랜만의 풀체인지 모델이기 때문입니다.
요번에 출시하는 랜드크루저는 코드네임 J300이며, 전 세대 J200은 2007년도에 출시한 차량입니다.
그 간 두 번의 페이스리프트를 하였지만, 풀모델 체인지를 한 것은 무려 14년 만입니다.
14년만에 한 풀체인지인만큼, 차량의 플랫폼에서부터 안바꾼게 없습니다.
엔진도 대배기량 자연흡기 및 디젤엔진에서, 최신의 6기통 터보 및 디젤로 바꿨습니다.
대기 수요가 폭발할만하죠?
그런데, 또 하나의 문제
이 랜드크루저는 원래부터 인기가 많은 모델입니다.
빨간색 그래프가 년간 판매대수 및 총 판매대수인데,
2019년에 이미 누적판매 1060만대를 달성했고,
피크 시절에는 45만대 까지 판매를 하였습니다.
추가로 공개한 2018년 랜드크루저의 지역별 판매대수를 나타낸 자료입니다.
전 세계 약 37.6만대가 판매된 걸로 보이고, 이 중 일본의 판매대수는 3.7만대로 10%도 되지 않습니다.
특히, 중동에서의 인기가 아주 많아서, 판매량의 약 50% 가까이가 중동에서 나온다고 합니다.
신형 랜드크루저 역시 중동에서 인기가 매우 높다보니, 일본으로의 할당량 자체가 매우 적어졌습니다.
일본 할당량은 1년 약 5천대 수준인데, 주문된 수량이 2만대이니 약 4년이 걸리는 상황입니다.
이 외에 반도체나 와이어 하네스등의 부품 수급문제도 있긴 하지만, 가장 큰 문제는 주문이 많아서라고 합니다.
요번에 랜드크루저의 납기 4년 사태를 보면서 느낀점은 알짜 차종 잘 만들면 최소 10년은 든든하지 않을까?
라는 생각입니다.
예를들어, 모하비도 프레임바디 + 6기통 디젤 엔진 조합으로 국내에서 초장수를 하고 있습니다.
위 랜드크루저 역시 프레임바디 + 6기통 가솔린 터보 or 6기통 디젤이 적용되고, 초장수 모델입니다.
다만, 내수용으로 한정되다보니 모하비는 판매량은 랜드크루저에 비할바는 못되지만,
모하비도 상품성만 괜찮다면, 국내 시장에서 그러하듯이 마땅한 경쟁상대가 없어서 잘팔리지 않을까 싶습니다.
이것으로 오늘 포스팅 마칩니다.
감사합니다.
키워드에 대한 정보 도요타 대형 suv
다음은 Bing에서 도요타 대형 suv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5500만원 부터] 모하비,GV80과 비슷한 가격으로 도요타가 내놓은 랜드크루저 300/ 아직 마땅한 국산 경쟁차가 없는 세그먼트
- 플프레임
- 트래버스
- 익스플로러
- gv80
- gv70
- 우파
- 김한용
- 장진택
- 레인지로버
- 전기차
- 아이오닉7
- 모하비후속
- 쏘렌토
- 팰리세이드
- 명품
- 골프
YouTube에서 도요타 대형 suv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5500만원 부터] 모하비,GV80과 비슷한 가격으로 도요타가 내놓은 랜드크루저 300/ 아직 마땅한 국산 경쟁차가 없는 세그먼트 | 도요타 대형 suv,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