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 바 이젠 |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5730 투표 이 답변

당신은 주제를 찾고 있습니까 “l 바 이젠 –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다음 카테고리의 웹사이트 https://you.tfvp.org 에서 귀하의 모든 질문에 답변해 드립니다: https://you.tfvp.org/blog. 바로 아래에서 답을 찾을 수 있습니다. 작성자 명품맥덕KoreanCraftBeer 이(가) 작성한 기사에는 조회수 15,035회 및 좋아요 218개 개의 좋아요가 있습니다.

l 바 이젠 주제에 대한 동영상 보기

여기에서 이 주제에 대한 비디오를 시청하십시오. 주의 깊게 살펴보고 읽고 있는 내용에 대한 피드백을 제공하세요!

d여기에서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 l 바 이젠 주제에 대한 세부정보를 참조하세요

안녕하세요 명품맥덕입니다. 오늘은 마트에서 살 수 있는 바이젠 중 최고를 가려내기 위해 비교 시음을 해보았습니다. 영상 마음에 드셨다면 구독/알림설정 부탁드립니다 감사합니다!
▶명품의 맥주리뷰 : https://www.youtube.com/watch?v=_Bnb5aIxVPc\u0026list=PLj8Nw6Yxpj4sOlfQpmhneTjqRJNBzbsm1
▶문의 : [email protected]
▶인스타그램 : @projectbeernerd
▶블로그 : http://mpnerd.com
▶팬카페 겸 맥주 커뮤니티 : https://cafe.naver.com/beergeek
▶맥주에 대해 더 많은 것이 궁금하시다면 블로그나 인스타그램을 참고해주세요.

l 바 이젠 주제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여기를 참조하세요.

[독일 맥주]엘 바이젠 그레이프후르츠( L Weizen Grapefruit)후기

엘 바이젠 자몽이라고 짧게 부르는게 쉽겠네요. 뭔가 생긴것도 상쾌한 자몽향이 눈으로부터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L대형마트에서 L데자뷰와 함께 한번씩 …

+ 여기에 표시

Source: yamarksb2er.tistory.com

Date Published: 5/9/2022

View: 1644

[주류 133][캔-500ml] 엘 바이젠(L WEIZEN) – 당신의 뜻대로

품명 : 엘 바이젠(L WEIZEN) 종류 : 맥주(BEER) – WEIZEN 용량 : 500ml 종류 : 캔 도수 : 4.9% 주조사 : MOENCHENGLADBACH BRAUEREI

+ 여기에 표시

Source: shadowneo.net

Date Published: 10/12/2021

View: 5757

주제와 관련된 이미지 l 바 이젠

주제와 관련된 더 많은 사진을 참조하십시오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댓글에서 더 많은 관련 이미지를 보거나 필요한 경우 더 많은 관련 기사를 볼 수 있습니다.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주제에 대한 기사 평가 l 바 이젠

  • Author: 명품맥덕KoreanCraftBeer
  • Views: 조회수 15,035회
  • Likes: 좋아요 218개
  • Date Published: 2021. 2. 15.
  • Video Url link: https://www.youtube.com/watch?v=zvL6-7zTna0

[오늘의 맥주] 10. 엘 바이젠(L WEIZEN)

300×250

※ 경고 ㅣ CAUTION

– 이 글은 주류를 다루는 글이다. 음주를 조장하려는 의도로 적는 게 아닌, 단순한 소개 글이자 일상 글임을 먼저 밝힌다.

– 과도한 음주는 간경화 등 질병을 발생시킬 우려가 있으므로 주의해야 한다. 과음을 삼가자.

– 19세 미만의 청소년 및 아동의 음주는 금지되어 있다. 이 글에도 들어오지 말고 뒤로 가기를 누르기 바란다.

– 음주 후 음주 운전은 대단히 위험하니, 대중교통 또는 대리운전을 이용하기 바란다.

– 이 글은 제조사, 판매사의 지원 없이, 내 주관대로 작성되었다. 개인의 입맛에 따라서 평가가 달라질 수 있음을 유념하자.

History

– 2017-08-26 : 글 초안 작성

– 2017-08-27 : 이미지 추가 및 1차 수정

– 2017-08-28 : 맞춤법 검사 등 2차 수정, 공개

– 2017-08-29 : 3차 내용 수정

원래는 9번째로 소개할 예정이었지만, 급작스럽게 순서를 바꾸는 바람에 우연히 ‘오늘의 맥주’시리즈, 10번 째 소개할 맥주는 ‘엘 바이젠’ 이다.

10. 엘 바이젠

병의 컬러는 노란색이다. 그런데 위의 독일 국기의 색상과 겹치지 않기 위해서인지는 잘 모르겠지만, 독일 국기의 노란색이 금색과 비슷하게 그려져 있다.

용량은 500mL, 알코올 도수는 4.9%다. 적당한 수치다.

맥주 옆면에는 ‘엘바이젠맥주 맛있게 마시는 법’이라고 해서 밑바닥에 깔린 효모가 잘 섞이게 흔들어주는 작업을 하라고 하는데, 맨날 마실때마다 까먹는다. 그리고 집에 500mL짜리 잔도 없어 저렇게 마실수도 없는 것이 단점.

역시나 엘 라거와 같은 제조사다. 그러나 특이할 점은 원재료에 ‘밀’이 들어갔다는 점이다. 그래서 옆에 작게 ‘밀함유’라고 적어둔 밀맥주다. 물론 보리맥아도 들어갔다.

지나친 음주는 뇌졸중, 기억력 손상이나 치매를 유발합니다. 임신 중 음주는 기형아 출생 위험을 높입니다.

자 그럼 마셔보자.

거품은 많은 편이고, 맥주가 뿌옇다. 아예 불투명하다. 보통 맥주는 그 특유의 색깔이 있긴 해도 투명한데, 이 맥주는 매우 불투명하다. 효모가 많아서 그런가? 뭐라고 해야할까. 청주와 탁주의 차이? 정도로 보인다.

거품은 밀도가 낮지만, 상당히 쫀득한 느낌.

한마디로, 부드럽다. 청량감, 탄산의 느낌은 거의 없다. 그러나 매우매우 부드럽다. 맥주 전체적으로 매우 풍만한 양감이 느껴진다. 특이할 맛은 신맛으로, 상당히 강한 신맛이 맥주가 목에 넘어간 이후부터 강렬하게 입안에 남는다. 맥주 특유의 쓴맛도 있다. 알코올 향은 그 두 맛에 밀려 거의 느껴지지 않아서 상당히 좋다. 강한 청량감이나 목넘김, 갈증 해소에는 별로지만, 나름대로 특별한 맛이 있다. 개인적으로 엘 맥주 시리즈 중에서는 가장 마실만한 맥주가 아닐까 하는 생각이다.

한줄평 : 부드러운 느낌에 풍만한 양감과 풍부한 향과 신맛, 그러나 깊이감은 약간 아쉽다.

반응형

가성비 극강의 독일 밀맥주 L바이젠(L-Weizen)

L맥주라고도 불리는 이 물건은 독일의 맥주회사 외팅어(Oettinger)와 롯데마트의 합작으로 만들어진 제품이다. 롯데는 포장과 국내에서의 유통만 담당한다고 하니 사실상 순수 외팅어 맥주라고 봐도 무방하다. 외팅어 헤페바이스(Oettinger Hefeweiß)의 동위호환 or 마이너카피쯤 되는 맥주라고한다.

밀맥주란건 맥주 원료함량 중에서 밀맥아 비율이 50%를 넘어가는 맥주를 의미한다. 밀맥아가 보리맥아보다 다루기가 어려워서 맛있게 만드는데 꽤 고급 기술을 요구하는 맥주라고한다. 보리맥아 맥주보다 창백하고 엷은색감, 특유의 시큼한 맛과 은은하게 퍼지는 단맛을 가진다. 거기에 쓴맛이 적은 부드러운 맛이기에 맥주 초보자들에게 추천해줄만한 맥주이다.

L맥주는 딱 평범하고 일반적인 독일 밀맥주 맛이다. 이 맥주를 특별하게 만들어주는건 ‘독특한’맛이라기보다는 기본에 충실한 맛을 가졌으면서도 국산맥주와 비슷한 소비자가격이다. 500ml 한캔이 1600원에 팔리고있고 330ml짜리는 990원에 판매되고있다. 처음에 L맥주를 봤을땐 관세는 어쩌고 이런 가격에 이정도 퀄리티의 맥주를 판매할 수 있는건지 그저 신기했었다. 다른 수입맥주에 비하면 거의 반값수준이다.

아마 이런 가격에 팔릴 수 있는 이유로는 L맥주의 본판이 외팅어이기 때문일것이다. 광고를 아예 안하고 중간유통도 없앴으며 생산설비 자동화로 인건비도 절감해서 저가화를 추진했기에 가능한 일이다. 그러면서도 양질의 맥주를 생산했기에 이런 전략을 통해서 2004년에 독일 판매량 1위를 했던 전적도 있다. 여기에 롯데마트가 국내 맥주시장에서 수입맥주의 비중이 폭등하고있는 판세를 보고 이때다 싶어 숫가락을 얹어서 탄생한게 바로 L맥주인 것이다.

이 L바이젠을 제대로 즐기려면 저렇게 캔을 들고 마시는것보다는 맥주잔에 따라서 마시는것을 추천한다. 다른 맥주도 그렇긴 하지만 밀맥주는 특히나 바닥부분에 효모가 많이 가라앉아있기 때문에 맥주를 잔에 따르고서 밑에 남아있는 약간의 맥주를 거품이 날 정도로 흔들어서 잔에 마저 따라줘야 바닥에 깔려있는 효모까지 먹을 수 있게 되어 밀맥주 바이젠의 진정한 맛을 느낄 수 있게 된다.

롯데 계열이다보니 세븐일레븐에서도 L맥주를 취급한다. 가격은 편의점인만큼 조금 더 비싸긴 하지만 충분히 그 돈을 내고도 먹을만한 맥주다. 잔뜩 진열되어있는 수입맥주 코너에서 어떤걸 집어야될지 고민중이라면 L바이젠을 강력 추천한다.

바이젠 : 롯데ON

항목값을 선택하면 상품 목록이 자동으로 조회됩니다.

최근 30일 동안 많이 판매된 상품을 기준으로 정렬합니다.

(단, 광고 상품은 별도 기준에 따라 상단 정렬)

검색 정확도 및 판매 실적 등을 점수화하여 상품을 정렬합니다.

상품 비교를 선택하면 각 상품별로 비교할 상품을 선택할 수 있는 체크상자가 나타납니다. 비교를 원하는 상품을 선택 후, 상품 목록 뒤에 있는 ‘상품 비교’ 헤딩으로 이동하세요.

상품비교

60개씩 보기 36개씩 보기

48개씩 보기

60개씩 보기

72개씩 보기

엘(L) 바이젠

교환 및 반품정보

교환 및 반품이 가능한 경우

– 상품을 공급 받으신 날로부터 7일이내 단, 가전제품의

경우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에는 교환/반품이 불가능합니다.

– 공급받으신 상품 및 용역의 내용이 표시.광고 내용과

다르거나 다르게 이행된 경우에는 공급받은 날로부터 3월이내, 그사실을 알게 된 날로부터 30일이내

교환 및 반품이 불가능한 경우

– 고객님의 책임 있는 사유로 상품등이 멸실 또는 훼손된 경우. 단, 상품의 내용을 확인하기 위하여

포장 등을 훼손한 경우는 제외

– 포장을 개봉하였거나 포장이 훼손되어 상품가치가 상실된 경우

(예 : 가전제품, 식품, 음반 등, 단 액정화면이 부착된 노트북, LCD모니터, 디지털 카메라 등의 불량화소에

따른 반품/교환은 제조사 기준에 따릅니다.)

– 고객님의 사용 또는 일부 소비에 의하여 상품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단, 화장품등의 경우 시용제품을

제공한 경우에 한 합니다.

– 시간의 경과에 의하여 재판매가 곤란할 정도로 상품등의 가치가 현저히 감소한 경우

– 복제가 가능한 상품등의 포장을 훼손한 경우

(자세한 내용은 고객만족센터 1:1 E-MAIL상담을 이용해 주시기 바랍니다.)

※ 고객님의 마음이 바뀌어 교환, 반품을 하실 경우 상품반송 비용은 고객님께서 부담하셔야 합니다.

(색상 교환, 사이즈 교환 등 포함)

[맥주리뷰] 롯데마트에서 파는 가장 싼 맥주, 엘 바이젠 (L Weizen)

반응형

정말 싼 엘 바이젠, 근데 수입산?

지난해 후반기부터인가 L마트에서 만날 수 있었던 맥주인데 상당히 심플한 디자인이 눈에 쏙 들어오는 맥주다. 어떤 느낌인지 궁금한 마음에 구입하여 맛을 보게 되었다.

이 맥주 역시 홈페이지를 찾아보기 상당히 어려웠다. 결국에는 찾지 못하였고 예상을 해보건대 PB 상품이 아닐까 하는 생각을 해보게 된다. 이것도 라거, 바이젠, 흑맥주 등 세 종류로 시리즈가 구성이 되어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중앙 라벨의 모습이다. 바이젠 겨옐답게 진한 노란색을 기본 바탕으로 하여 별다른 엠블럼조차 없으며 단순하고 큼지막하게 ‘L’과 ‘Weizen’이라는 글자로 구성이 되어 있는 모습이다. 아래쪽에도 원재료에 대한 이야기가 대부분을 구성하고 있는 것을 알 수 있다.

캔을 오픈하고 맡아 본 향은 헤페 특유의 향긋함이 용솟음을 치는 듯 올라오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상당히 강한 모습이다. 향긋함이 의외로 상당히 진한 모습을 보여준다. 홉의 느낌은 상당히 미미한 수준이다. 향긋함이 살짝 약해질 무렵 헤페바이스 특유의 부드러우면서도 약간은 늑늑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전체적으로 향긋함이 상당히 독보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잔에 따른 후 맡아 본 향은 향긋한 바닐라 향과도 비슷한 느낌이 여전히 느껴지지만 캔을 오픈하고 맡아보았을 때보다 약해진 모습이며 그 대신 부드러운 느낌이 약간은 더 강해진 느낌이다. 덩달아 부드러운 느낌도 조금은 더 진해진 분위기를 보여준다. 홉의 느낌은 상당히 연한 편이지만 캔을 오픈하고 맡아보았을 때보다는 진해진 느낌이다.

맥주 색깔은 헤페바이스 특유의 탁한 모습을 듬뿍 담은 전형적인 모습이다. 잔의 건너편이 뿌연 형태로 간산히 파악이 가능한 정도에 그치는 모습이다.

거품의 느낌은 풍성한 느낌이 상당히 많은 하얀색의 거품이다. 하지만 거친 모습은 생각만큼 많지는 않으며 오밀조밀한 모습이 다른 느낌들보다 상당히 돋보인다 하겠다. 소멸 속도는 헤페바이스의 일반적인 속도보다는 약간 더 빠르게 소멸하는 모습이지만 라거 계열 등의 그것보다는 물론 느린 편이라 하겠다.

거품의 맛은 향긋함이 가득한 가운데 초반에는 홉의 느낌이 그다지 진하지 않으며 의외로 늑늑한 느낌도 함께 느껴진다. 향긋함과 함께 약하게 들큼한 느낌도 함께 하지만 상당히 여린 느낌에 불과하다. 향긋한 느낌이 화려하게 시작하지만 홉의 느낌을 만나 부드러운 느낌을 향해 가는 느낌이다.

초반부는 탄산의 느낌이 혀 아래쪽에서 잠시 강한 느낌을 보여주고 있으며 향긋함이 지배를 하고 있는 가운데 중간 중간 홉의 느낌을 감지할 수 있는데 그 느낌은 상당히 여린 편에 속한다고 하겠다. 처음부터 향긋한 느낌이 다른 느낌보다 상당히 강할 것이라 생각을 해보았지만 홉의 느낌도 연하게 동참을 하는 것이 느껴진다.

중반부는 탄산의 느낌이 혀 끝에 아직도 남아 있는 가운데 초반부에 약한 느낌에 불과했던 홉의 쌉싸름한 느낌이 서서히 강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그동안 입안을 지배했던 향긋한 느낌은 몸무게를 줄이며 입천장 쪽으로 자리를 옮긴다. 아울러 약하게 늑늑한 느낌이 혀 속으로 스며드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시간이 흐를수록 향긋함이나 쌉싸름한 느낌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서서히 강해지며 순간적으로 코를 통해 흘러나오는 것을 느낄 수 있다.

후반부는 마지막에 드디어 그동안 잠자고 있던 홉의 쌉싸름한 느낌이 움직이며 목 안쪽으로 자리를 이동하는 것을 느낄 수 있는데 차분한 분위기를 보여준다. 입가에 연한 끈적임이 남는다. 여운으로는 후반부에 강해졌던 쌉싸름한 느낌보다 부드러운 느낌이 입가에 남아 흐르는 것을 알 수 있으며, 혀 가운데에 쌉싸름함의 흔적이 묻어있는 것을 느낄 수 있다.

총평은 초반부에 향긋함이 예상외로 강하게 느껴지지만 결국에는 홉의 쌉싸름한 느낌과 어우러지면서 부드러운 느낌으로 변화해가는 모습을 알 수 있다. 향긋한 느낌에 쌉싸름한 홉의 느낌이 잘 버무려져 있는 모습이 인상적이다.

함께 읽어보면 좋을 글

반응형

야마의 Beer닷컴 :: [독일 맥주]엘 바이젠 그레이프후르츠( L Weizen Grapefruit)후기

어제에 이어 두번 연속 L 맥주 시리즈 후기글을 쓰는 군요.

이번에 제가 후기로 쓸 술은 기타주류입니다.

밀맥주와 자몽음료를 50/ 50으로 섞은 비어믹스(Beer Mix)거든요.

카테고리는 독일 맥주로 했는데 저번에 적었던 글인

2019/10/01 – [맥주 시음기/독일 맥주] – (독일 맥주)쉐퍼호퍼 그레이프후르츠[Schöfferhofer Grapefruit]

이 생각나서 그냥 독일 맥주 카테고리에 글을 썼습니다.

[밀 알레르기가 있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죄송하지만

이 친구는 밀맥주를 기반으로 만들어졌기 때문에 주의하셔야합니다]

엘 바이젠 그레이프후르츠라고 부르기보단

엘 바이젠 자몽이라고 짧게 부르는게 쉽겠네요.

뭔가 생긴것도 상쾌한 자몽향이 눈으로부터 느껴지는 디자인입니다.

L대형마트에서 L데자뷰와 함께 한번씩 세일하는 술로

얘도 세일하기 전의 가격은 1600원, 세일을 하면 1천원이라는 저렴한 가격으로 만날 수 있죠.

Alc 2.5% / 500ml로 상당히 가벼운 술입니다.

라들러스타일처럼 가볍게 즐기고자 만든 술로 보이네요.

애초에 칵테일 스타일인 술이라서 파티용으로 즐기기 좋습니다.

도수가 낮고 음료수에 가까운 맛이기 때문에 계속해서 마시다보면

훅갈수 있죠.

얘도 레이디킬러 술입니다.

데자뷰 데킬라와 달리 얘는 정상적으로 만들어진 밀맥주[효모를 사용했음이 적혀있습니다.]

50%에 자몽음료 50%를 섞었다고 적혀있네요.

색에 대해서 묘사하자면 조금 밝은 주황색, 당근색에 가까운 색을

띄고 있으며, 캔에서 보여준 색을 잘 담아냈습니다.

향은 오렌지와 자몽향이 짙게 나며

연하게 맥아의 구수한 향이 나는 편이에요.

[희미하게 나는 편이라 그렇게 티가 안납니다.]

탄산감도 적당하며, 거품이 잘 일어나는 편이지만 빠르게 꺼지는 편입니다.

거품이 탄산음료마냥 조금 넓찍한 편이에요.

맛에 있어서는 처음의 단맛과 뒤에 신맛 그리고 쓴맛과 살짝 구수한

맛이 나는 편입니다.

자몽 에이드와 비슷하지만 뒤에 묘한 구수함 때문에 차이점이 있습니다.

달달함은 그렇게 오래가지 않고 뒤에 신맛이 인상적이예요.

[비교해서 약간 슬프긴 하지만 셰퍼호퍼 그레이프후르츠의 경우에는 맥아의

구수함없는 그냥 말그대로의 자몽에이드와 같았다면 얘는 맥아의 맛이 남더군요.]

그래도 가성비가 좋기 때문에 많이 쟁여놓고 먹을 만한 술입니다.

더운 여름날이나 아니면 친구들과 놀때,

매운 음식이나 짠 음식, 자극적인 향이나는 음식을 먹을때 좋은 술이라고 생각되어 집니다.

짭짤한 과자와도 어울려요.

개인적인 생각이지만 부추향이 강하게 남는

만두나 양파향이 강하게 남는 음식을 먹을때

좋을 것 같습니다.

[또 비교해서 그렇지만 셰퍼호퍼 그레이프후르츠가 단맛에 치중했다면

이쪽은 자몽특유의 신맛과 뒤의 쓴맛에 취중한 것 같습니다.]

도수높은 술에 거부감이 있으신 분들이나 맥주는 먹고 싶은데

맥주 특유의 맛을 싫어하는 분들에게 있어서는 음료수처럼 즐기고 싶을때 권해드리고 싶네요.

뭐니뭐니 해도 역시 가격이 상당히 저렴하다는 점에서 좋았습니다.

반응형

키워드에 대한 정보 l 바 이젠

다음은 Bing에서 l 바 이젠 주제에 대한 검색 결과입니다. 필요한 경우 더 읽을 수 있습니다.

이 기사는 인터넷의 다양한 출처에서 편집되었습니다. 이 기사가 유용했기를 바랍니다.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사람들이 주제에 대해 자주 검색하는 키워드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 밀맥주
  • 바이젠
  • 독일맥주
  • 맥주
  • 마트맥주
  • 홈플러스맥주
  • 이마트맥주
  • 롯데마트맥주
  • 맥주추천
  • 맥주리뷰
  • 맥주후기
  • 크래프트맥주
  • 수제맥주
  • 파울라너
  • 에딩거
  • 베어비어
  • 크롬바허
  • 프란치스카너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YouTube에서 l 바 이젠 주제의 다른 동영상 보기

주제에 대한 기사를 시청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홈플러스 최고의 밀맥주(바이젠)는? 바이젠 왕위쟁탈전 – 명품맥덕 | l 바 이젠, 이 기사가 유용하다고 생각되면 공유하십시오, 매우 감사합니다.

Leave a Comment